티스토리 뷰

박하선



평소 애주가로도 알려진 하석진 씨에게 최적인 캐릭터인 것 같아요.남주는 국사 선생님으로 알고 있는데공대 오빠의 국사 선생님 변신이라!! 앞서 캐스팅 된 박하선 씨는 국어 선생님 이신입 역을 맡았어요.노량진 강사계의 미생으로 갓 노량진에 입성하게 된 의욕충만 신입 강사. 정글 같은 노량진 학원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방팔방으로 노력하는 캐릭터두 분 외에도 지방대를 졸업하고 현재는 백수인 김패기 역에 공명 (서프라이즈)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장수 공시생 키(샤이니)노량진 학원가 영어강사 한섹시 역에 황우슬혜 씨가 출연을 확정했어요.‘식샤를 합시다2’ '막돼먹은 영애씨' 연출을 맡은 최규식 PD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5부터 14까지 활약한 명수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9월, <싸우자 귀신아> 후속 방영입니다.

딱 제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저도 입어보았어요. 이왕이면 올 여름 새로 출시된 애슬레져 라인으로 !!제가 입어본 미즈라인 제품, 애슬레져 브라 탱크탑과 쿨레깅스인데요. 서양여성의 체형에 맞춰진게 아닌 한국여성의 체형에맞춰진 레깅스여서 더더욱 입어보고 싶었거든요.분홍스티커 정품인증

홀로그램마크 확인하시구요. ㅎㅎ미즈라인 연구팀과 강남성형외과가 공동개발한 신개념 기능성 웨어여서 더더욱 궁금.편안하게 압박해주는 느낌도 궁금했구요. ㅎㅎ인체공학적으로 입체설계되어져 있으니,허리 밴딩의 부드러운 압박. 오호!허리 보호와 복부와 주변 지방살을 매끈하고 슬림하게 해주는보정효과 까지 있다니 레깅스를 입으며거들 효과까지? ㅎㅎ 요거 대박이지요?거기에 허리밴딩의 메쉬 원단, 미즈 아쿠아 텍스가통기성이 뛰어나고 통풍, 속건, 냉감, 흡열 기능까지 있어더운 날씨에도 거뜬하겠더라구요.하나하나씩 박스 안에서 꺼내 보았어요.브라탱크탑 안에는 패드도 같이 들어있어요.이쁘게 미즈라인 로고도 새겨져 있네요.레깅스도 압박 느낌이 궁금궁금,브라탱크탑은 처음이라 어떤 핏이 나올지 궁금했답니다.

ㅎㅎ패드가 센스있게 볼륨감까지 있어요. ㅎㅎ그래서 좌/우릴 구분해야한답니다.

볼륨감 있는쪽이 바깥쪽으로 가야겠지요?패드포켓이 있어서 패드를 살짝 접은다음 포켓 속으로 쏘옥 집어넣어 위치를 맞춰주면 되는데요.양쪽으로 집어 넣은 모습이에요.요렇게 밴드가 있어 가슴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AQUA X 쿨링 원사여서 빠른 흡한속건 기능이 있다고 해요.그래서 착용시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이

필라테스를 하다보면 땀이 많이 나는데 딱 좋을 것 같네요. 거기에 UV 차단까지!!실내는 물론 야외에서 까지 착용하기 딱이네요. 쿨레깅스에서도

아쿠아 텍스 원단이!!사방스판원단이여서  움직임이 많은필라테스 동작에도 쭉쭉 늘어나니 넘넘 편안할 것 같아요.이제 입고서 필라테스 운동하러 고고씽 해야겠지요?참고로

미즈라인 애슬레져룩 시리즈는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무는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출시된 멀티 스포츠 웨어랍니다.

그러니 운동복으로도 일상복으로도 입기 딱 좋다는 말!! 모델분이 입은 착장샷. 와우! 역시 기럭지가 다르고 날씬하시니저랑은 완죤 다른 느낌이네요. ㅎㅎㅎ저는 통통한 체격이구요.보통 66에서 77을 입구요.쿨레깅스는 FREE 사이즈여서 44

77 까지 착용 가능하구요.상의로 입은 탱크탑은 M/L 사이즈  66-77 착용가능한 사이즈로 입었답니다.

저는 하체 쪽이 통통해서 인지,쿨레깅스 착용시 팬티라인이 살짝 비치더라구요.그래서 필라테스 수업에는 상의만 착용을.헬스장에서 유산소 운동을 하거나 피티수업때는 쿨 레깅스도 입는답니다.

편안하게 압박되어져 배부터 다리까지라인을 이쁘게 잡아주는거 같아요.요렇게 입음 그냥 레깅스 입은거 같지요?제가 다니는 홍대피티샵 에스투짐에서 운동 하고 나와서 착샷을. ㅎㅎ그냥 요렇게 입고가서 운동하고

그냥 나와도 모르겠지요?몸 라인을 이쁘게 잡아주는 미즈라인 애슬레져 탱크탑과 쿨레깅스 덕분에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운동도 하고 외출도 하네요. ^^ 누구나 예쁜 다리 라인을 가질 수 있다! - 미즈라인 공식 쇼핑몰www.mizlinestore.com ... 말하지 않는걸로 하하??????지난 겨울, 박하선 레깅스를 접하게 되면서 알게된 미즈라인미즈라인에서 요가복도 출시했어요 :-)난 그저 편하게 입을수 있는 디자인이 좋아 애슬레저 브라 탱크탑으로 선택 !??????패드와 함께 동봉되어 온 박하선 요가복 미즈라인미즈라인 브라컵 패드는 일반적인 패드보다 훨씬 더 입체적인 디자인이랄까?부드럽고 폭신하니 착용감도 좋고 -?미즈라인 브라 탱크탑은 UV CUT UPF 50+이라 자외선 차단 걱정 끝 !멀티 스포츠웨어로 제작된 미즈라인 애슬레져룩은운동복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편하게 착용 가능해요 :-)??????미즈라인 요가복은 ?사방스판으로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에도 편하고기능성 파우더를 함유시켜 제작했기에체지방 자극, 혈액순환촉진, 체중 및 체지방율 감소, 향균 효과에 탁월하다고 해요 +_+?????바느질도 꼼꼼히 되어 있고 브라탑이 내장되어 있어미즈라인 요가복은 따로 브라탑을 착용하지 않아도 되요 :-)매일 운동할때 브라탑 챙겨가기도 바쁘고.....?요즘 많은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박하선 요가복 쿨레깅스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내겐 딱 좋은 디자인이죠 :-)박하선 요가복 미즈라인 다이어트 솔루션 파워넷 쿨레깅스복부집중보정파워메쉬원단슬림보정효과미즈아쿠아텍스?미즈라인 쿨레깅스는 파워메쉬 원단으로 통기성도 뛰어나고장시간 착용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껴볼 수 있어요복부 부분은 인체공학적으로 입체설계 되었기에 허리밴딩의 부드러운 압박으로복부 주변 지방살을 매끈하고 슬림하게 보정해준다니 나도 한번 믿고 맡겨보는걸로

?4WAY 스트레치 소재로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수 있어요 :-)사방스판이니 쭉쭉 늘어나는건 당연하겠져 ㅋㅋㅋ???홈트레이닝도 미즈라인 박하선 요가복과 함께

♩??소재가 너무 가볍고 통풍이 잘되기에 운동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미즈라인 요가복 +_+?앞으로도 쭉 -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매를 찾고싶은 밍.......화이팅입니다 흑흑흑 ♥미즈라인 스토어http://www.mizlinestore.com/미즈라인 홈페이지?http://www.mizline.co.kr/???이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부터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사진상 상하의 두 제품은 여름을 겨냥해 나온 애슬레져 신제품입니다.

  ?????우선 정갈하게 박스 포장되어 온 쿨레깅스 먼저 살펴볼게요.?  ??? 간략히 설명해드리자면 복부 보정이 되며 파워매쉬원단과 아쿠아텍스 원단을 사용한 레깅스예요

?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올풀림을 주의해 세탁하는 제품입니다!?? ? ???오픈해보면 강력한 보정효과를 자랑한다는 복부부분이 돋보여요.   ?  ?? 복부 보정을 돕는 매쉬원단 부분은 무려 16cm 내외 길이를 자랑합니다.

기존에 밑위가 짧거나 골반형태의 레깅스가 불편했다면 이 쿨레깅스 는 상당히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요.   ?? ?사진으로 보아도 복부부분 매쉬원단의 시원함이 느껴지지요?????  ? 다리부분에도 아쿠아텍스 원단을 사용해 원단이 얇고 아주 시원한 편이에요. 그렇다고 속옷이 비치는 정도는 아닌데, 이렇게 많이 늘려주는 경우에는 약간의 비침이 있어요. ??? ???아쿠아텍스 원단임을 상징하는 택이 여기에도 달려있네요

?  ?  ? 제가 직접 착용한 모습이에요! 비오는 날 입었다가, 흩날리는 비에 살짝 젖었는데 추워서 혼났어요. 여름에 물뿌리면 추울 정도라니, 더운날 입으면 정말 무척 시원할 것 같은 예감이었답니다.

살이 이렇게 살짝 비칠 듯 그러나 속이 보이지는 않는 그런 소재예요.   ?? ?다음은 미즈라인 애슬레저 브라 탱크탑 보여드릴게요!   ??? 우선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정품코드 QR코드까지도 확인가능하단 것이었어요.   ????이 역시 쿨소재로 탄성이 좋고 자외선 차단까지 해주는 기능성 운동복입니다.

 ? ?   슬림핏, 청량감, 특허성분 파우더가 포인트 3가지로 적혀있군요! ? ??  쿨레깅스와 같은 주의사항에 따라 세탁해주면 된답니다.

   ??? 또 하나 인상깊었던 것은 바스트라인에 상당히 신경을 쓴 브라탱크탑이라는 것!    ? ?  패드 탈착이 가능한 탱크탑으로, 브라캡과 탑이 나뉘어 포장되어있답니다.

   ??? 집게로까지 고정되어있어 포장에 상당히 신경쓴 느낌을 듬뿍 주고있습니다.

   ? ?  브라캡을 넣어주기 전의 모습이에요

   ?? ?왼쪽 오른쪽 구분되어 들어있는 캡으로, 운동복의 일반 캡과 달리 볼륨까지 신경쓴 모습입니다.

   ?  ?? 약간의 볼륨이 들어간 패드라서 끼우는 방향도 중요한데 이렇게 상세히 설명이 되어있어요.   ?   어렵지않게 한 쪽은 안착을 마쳤어요. 나머지 한쪽에도 위 모양대로 들어가도록 넣어주면 된답니다.

   ?? ?옷 한쪽에는 이렇게 절개라인을 더해 밋밋하지 않게 디자인을 마무리해주었더라구요.?  ?     ?? 탱크탑 또한 아쿠아텍스로 하늘하늘 얇으면서도 시원한 소재랍니다! 쿨레깅스보다는 조금 더 촘촘한 원사로 손을 넣는다고 해서 비침이 생기지는 않는 소재예요.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겨드랑이 부분이 파인 편이라서, 그런 탱크탑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  마치는 글 ?? 남자친구가 운동을 즐겨하기때문에 함께 운동복을 고르러 다닌 적이 꽤 많거든요. 그러면서 여름에는 어떤 소재를 입어야 시원한지 깨달을 수 있었답니다.

 미즈라인 쿨레깅스 및 탱크탑의 경우에 직접 만져보니 여름 운동복 중 가장 시원한 소재를 사용했더라구요. 여름요가복으로 활용할 시 시원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되리란 생각이 듭니다.

제가 입어본 쿨레깅스 같은 경우에는 다리를 보정하며 꼭 잡아주는 그런 불편한 소재라기 보다는 44

55기준으로 여유있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라는 점 참고하세요! ????<미즈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런날은 집에만 있어야겠어요 ㅋㄷㅋㄷ대만 가기전에 엄마가 홈쇼핑에서 사주신레그미인, 박하선 레깅스가 도착했어요사실 스타킹은 그때그때 사서 신는데엄마가 홈쇼핑 빨리보라고 저거 사줄까 하시더라고요그래서 뭐.. 굳이 필요 없는데 라고 얘기했더니겨울인데 있어야 되지 않겠냐며 필수이유를 갖다붙여서강 반제로 선물받은 레그미인 박하선 레깅스엄마 고마워 ♥가격이 7만원이였나? 그랬던 것 같아요다른 포스팅보니 6종도 하던데 저는 5종을 받았어요??9부 앤 핫 1개, 힙업 앤핫 블랙 2개, 힙업 블랙 1, 힙업 챠콜 1사실 저는 챠콜 필요 없는데..........저는 블랙컬러만 신거든요??인터넷 검색으로 박하선 레깅스라는 걸 알기 전까지이 모델이 박하선인지 몰랐어요.......포토샵 왜케 심하게 한거지..........??미즈라인의 염구팀과 성형외과가 공동개발 했다네요??제품을 풀러보니 허리 부분에 MIZ라고 적혀있어요??보기에도 굉장히 쫀쫀해보이는 고탄력엉덩이 부분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힙업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제가 워낙 엉덩이에 살이 없는지라 크게 못느끼겠음?? ??어쨌뜬 쫀쫀하긴 엄청 쫀쫀해요?? ?요건 핫앤 레깅스에요기모가 들어가 있어서 좀더 두꺼워요 ?그리고 일반 힙업 레깅스블랙 컬러인데 좀 밝게 나왔어요 ?왼쪽은 챠콜, 오른쪽은 블랙차라리 블랙으로 2개 넣어주지난 챠콜 필요 없는데 ㅠㅠㅠㅠㅠ어쨌뜬, 올 겨울 레그미인 박하선 레깅슬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죠?ㅋㄷㅋㄷ추천여부는 뭐.......... 필요하면 사시고 그렇지 않으면 굳이 안사셔도 ㅎㅎ.... 눈물 ㅜㅜ ㅋㅋㅋ그냥 따뜻하고 쫀쫀한 새 스타킹 6개 마련한 느낌!? 레그미인 제품은 데니아 수치가 높아서 다리를 쫀쫀하게 잡아주고 비침이 적고좋은 향기가 솔솔 난답니다! ㅋㅋㅋ(데니아수치=나일론실의 두께, 수치가 높을수록 비침이 적고, 강도가 강해져요!)정면에 있는 홀로그램 스티커를 긁으면 정품인증 QR코드를 확인 하실 수 있어요

 포장박스 뒷면에는 레그미인의 특징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구요↑ 이 사진은 힙업스타킹과 힙업앤핫스타킹을 비교해본 사진인데요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오른쪽이 얇은 기모가  있는 제품이 핫스타킹이에요 차콜색은 실제로 보니 더 예쁘네요!서랍장에 채워두니 마음이 든든해져요 :) 지난 주말에 힙업앤핫스타킹이랑 차콜힙업스타킹을 신어봤는데촉감이 부들부들 좋고, 향도 좋았어요다만, 겨울스타킹 특유의 보푸라기?가 약간 일더라구요 ㅜㅜ(구두, 운동화에 닿는 부분)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용! ... 말하지 않는걸로 하하??????지난 겨울, 박하선 레깅스를 접하게 되면서 알게된 미즈라인미즈라인에서 요가복도 출시했어요 :-)난 그저 편하게 입을수 있는 디자인이 좋아 애슬레저 브라 탱크탑으로 선택 !??????패드와 함께 동봉되어 온 박하선 요가복 미즈라인미즈라인 브라컵 패드는 일반적인 패드보다 훨씬 더 입체적인 디자인이랄까?부드럽고 폭신하니 착용감도 좋고 -?미즈라인 브라 탱크탑은 UV CUT UPF 50+이라 자외선 차단 걱정 끝 !멀티 스포츠웨어로 제작된 미즈라인 애슬레져룩은운동복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편하게 착용 가능해요 :-)??????미즈라인 요가복은 ?사방스판으로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에도 편하고기능성 파우더를 함유시켜 제작했기에체지방 자극, 혈액순환촉진, 체중 및 체지방율 감소, 향균 효과에 탁월하다고 해요 +_+?????바느질도 꼼꼼히 되어 있고 브라탑이 내장되어 있어미즈라인 요가복은 따로 브라탑을 착용하지 않아도 되요 :-)매일 운동할때 브라탑 챙겨가기도 바쁘고.....?요즘 많은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박하선 요가복 쿨레깅스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내겐 딱 좋은 디자인이죠 :-)박하선 요가복 미즈라인 다이어트 솔루션 파워넷 쿨레깅스복부집중보정파워메쉬원단슬림보정효과미즈아쿠아텍스?미즈라인 쿨레깅스는 파워메쉬 원단으로 통기성도 뛰어나고장시간 착용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껴볼 수 있어요복부 부분은 인체공학적으로 입체설계 되었기에 허리밴딩의 부드러운 압박으로복부 주변 지방살을 매끈하고 슬림하게 보정해준다니 나도 한번 믿고 맡겨보는걸로

?4WAY 스트레치 소재로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수 있어요 :-)사방스판이니 쭉쭉 늘어나는건 당연하겠져 ㅋㅋㅋ???홈트레이닝도 미즈라인 박하선 요가복과 함께

♩??소재가 너무 가볍고 통풍이 잘되기에 운동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미즈라인 요가복 +_+?앞으로도 쭉 -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매를 찾고싶은 밍.......화이팅입니다 흑흑흑 ♥미즈라인 스토어http://www.mizlinestore.com/미즈라인 홈페이지?http://www.mizline.co.kr/???이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부터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역시나 운동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는데요.운동할 때 기능성 의류 입고서는 운동하면운동할 맛이 더 잘 나더라고요 ㅎㅎ왠지 운동복 입는 그 즐거움을..놓칠 수가 없다고나 할까요?!다리 미인인 박하선씨도 입는다는 그 요가복... 미즈라인.그 중에서도 고기능에 보정 레깅스!!요거 여배우 레깅스로 불린답니다.

미즈라인 연구팀하고강남성형외과가 같이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에요.신축성과 쿨링효과를 함께 잡은 제품!!!배 부분 커버도 자연스럽게 잘 되고에쉬 원단이라 통기성이 아주 좋아요.진짜..가볍고 통기성 굿

!!사이즈 프리인데저도 넉넉하니 잘 맞고늘어짐 없이 여러번 입어도 좋더군요.함께 입으면 좋은 미즈라인 애슬레저 브라 탱크탑!!올 여름 활용성, 실용성 겸비한 애슬레져 라인이랍니다.

[박하선] 궁금증 해소


요게 바로 박하선씨 요가복이지요.실제 요가 트레이닝 하면서 입으셨던 브랜드이기도 해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편안하고자외선 차단 기능성 소재로 자외선 차단에도 좋답니다.

저는 L 사이즈로 입었는데66-77사이즈도 충분히 편하게 입으실 수 있으실 꺼에요.모두 깔끔한 블랙으로 준비

화려한 컬러도 좋지만,기본 컬러로는 역시 블랙만한게 없어요.탱크탑은 분리형 패드 포켓으로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도 나와있으니까 접어서 넣어 주면 되어요.바스트 밑에 고정밴드가 있어서가슴이 편안하고 잘 잡아줍니다.

탱크탑은 블랙, 화이트 컬러 있는데저는 화이트 컬러는 집에 있는게 있어서블랙으로 선택 ^^다음으로 미즈라인 쿨 레깅스 다시 소개해보아요!!라이크라 원사에 냉각 가공 통해서미즈 아쿠아 텍스라고 하여 통풍, 속건, 냉감, 흡열 기능이 있어요.땀 날 때도..쿨 레깅스 하나면..걱정 뚝!!복부 부분이 상당히 넓게 빠져있고요.메쉬 원단이라 통기성이 좋습니다.

쪼이는 느낌 없이 편해요

!!스타킹과 일반 레깅스의 중간 정도의 느낌이랄까요?!착용해보니 얇은데도 탄력감있고 시원한 감촉이 느껴져요.쿨 레깅스와 탱크탑 함께 입고서는 운동중!!쿨 레깅스는 단독으로 입기에는 살짝 이너 비침이 있어서 주의해야 할 것 같고요.탱크탑은 사이즈가 넉넉한 편이니 치수보다 작은 사이즈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둘 다 촉감은 정말 예술

게다가 쿨링 기능이 있어서..땀 흘려도 습하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었어요.다른 일반 운동복이나 요가복은..입으면 조금 타이트해서 잡아주는 느낌이 강한데쿨 레깅스는 잡아주면서도 시원한 느낌이라면탱크탑은 몸을 따라서 부드럽게 흐르는 감촉과 쿨링감이 좋더라고요.상당히 가볍고 봉제도 매끄럽답니다.

빠른 건조가 되어서 세탁 시에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요.거의 금방 마르거든요

운동할 때 가볍게 입어주기 딱 좋은 듯 싶습니다!! 제품 구매는http://www.mizlinestore.com/??? ?? ?? ??? ?? ? ??! - ???? ?? ???www.mizlinestore.com미즈라인 공식 쇼핑몰을 참고해주세요

* 이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역시나 운동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는데요.운동할 때 기능성 의류 입고서는 운동하면운동할 맛이 더 잘 나더라고요 ㅎㅎ왠지 운동복 입는 그 즐거움을..놓칠 수가 없다고나 할까요?!다리 미인인 박하선씨도 입는다는 그 요가복... 미즈라인.그 중에서도 고기능에 보정 레깅스!!요거 여배우 레깅스로 불린답니다.

미즈라인 연구팀하고강남성형외과가 같이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에요.신축성과 쿨링효과를 함께 잡은 제품!!!배 부분 커버도 자연스럽게 잘 되고에쉬 원단이라 통기성이 아주 좋아요.진짜..가볍고 통기성 굿

!!사이즈 프리인데저도 넉넉하니 잘 맞고늘어짐 없이 여러번 입어도 좋더군요.함께 입으면 좋은 미즈라인 애슬레저 브라 탱크탑!!올 여름 활용성, 실용성 겸비한 애슬레져 라인이랍니다.

요게 바로 박하선씨 요가복이지요.실제 요가 트레이닝 하면서 입으셨던 브랜드이기도 해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편안하고자외선 차단 기능성 소재로 자외선 차단에도 좋답니다.

저는 L 사이즈로 입었는데66-77사이즈도 충분히 편하게 입으실 수 있으실 꺼에요.모두 깔끔한 블랙으로 준비

[박하선] 생각의 끝은?



화려한 컬러도 좋지만,기본 컬러로는 역시 블랙만한게 없어요.탱크탑은 분리형 패드 포켓으로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도 나와있으니까 접어서 넣어 주면 되어요.바스트 밑에 고정밴드가 있어서가슴이 편안하고 잘 잡아줍니다.

탱크탑은 블랙, 화이트 컬러 있는데저는 화이트 컬러는 집에 있는게 있어서블랙으로 선택 ^^다음으로 미즈라인 쿨 레깅스 다시 소개해보아요!!라이크라 원사에 냉각 가공 통해서미즈 아쿠아 텍스라고 하여 통풍, 속건, 냉감, 흡열 기능이 있어요.땀 날 때도..쿨 레깅스 하나면..걱정 뚝!!복부 부분이 상당히 넓게 빠져있고요.메쉬 원단이라 통기성이 좋습니다.

쪼이는 느낌 없이 편해요

!!스타킹과 일반 레깅스의 중간 정도의 느낌이랄까요?!착용해보니 얇은데도 탄력감있고 시원한 감촉이 느껴져요.쿨 레깅스와 탱크탑 함께 입고서는 운동중!!쿨 레깅스는 단독으로 입기에는 살짝 이너 비침이 있어서 주의해야 할 것 같고요.탱크탑은 사이즈가 넉넉한 편이니 치수보다 작은 사이즈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둘 다 촉감은 정말 예술

게다가 쿨링 기능이 있어서..땀 흘려도 습하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었어요.다른 일반 운동복이나 요가복은..입으면 조금 타이트해서 잡아주는 느낌이 강한데쿨 레깅스는 잡아주면서도 시원한 느낌이라면탱크탑은 몸을 따라서 부드럽게 흐르는 감촉과 쿨링감이 좋더라고요.상당히 가볍고 봉제도 매끄럽답니다.

빠른 건조가 되어서 세탁 시에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요.거의 금방 마르거든요

운동할 때 가볍게 입어주기 딱 좋은 듯 싶습니다!! 제품 구매는http://www.mizlinestore.com/??? ?? ?? ??? ?? ? ??! - ???? ?? ???www.mizlinestore.com미즈라인 공식 쇼핑몰을 참고해주세요

* 이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mizlinestore.com??? ?? ?? ??? ?? ? ??! - ???? ?? ???www.mizlinestore.com?미즈라인 애슬레져 브라 탱크탑과 쿨레깅스 박스포장되어서 도착했어요 :)미즈라인 애슬레져 쿨 레깅스· 혼용율: 라이크라/ 폴리에스테르/ 폴리우레탄· 컬러 :  블랙 / 멜란지그레이 / 네이비· 사이즈 : FREE 44

77  복부보정: 인체공학적 허리밴딩으로 복부와 주변 지방살 보정 파워메쉬: 허리밴딩의 파워메쉬 원단의 뛰어난 통기성쿨레깅스: 흡한 속건기능성원사로 다리를 단계별로 편안하게 압박미즈아쿠아텍스: UV차단, 통풍, 속건, 냉감, 흡열기능 ? 블랙의 레깅스는 두어개 있어서 네이비컬러로 선택했어요 ^^ ??  미즈라인 기능성 소재의 고유 브랜드 아쿠아텍스는 UV차단, 통풍, 속건, 냉감, 흡열 기능이 있어 더운 날씨에 활동을 하고 땀이 날수록 시원한 쿨링시스템으로 여름운동복으로 안성맞춤이예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라인의 미즈라인 레깅스는?통기성이 좋고 가볍고 편안한 파워 메시 원단과다리 전체를 강하게 감싸주는 슬림 보정 기능, 탄성과 통풍이 잘되는 쿨링시스템으로 입은듯 안입은듯한 너무 편안해요.    무엇보다 좋았던건,인체공학 설계되어 배 전체를 감싸주는 넓은 허리밴딩으로복부를 슬림하게 보정해준다는 점!    울퉁불퉁 튀어나온 뱃살과 허리군살을 쫘악 잡아주어서 슬림해보여서 만족!뭔 자신감으로 이렇게 사진 찍었는지ㅋㅋ 많이 흉칙하진 않죠? ^^;;;안입은듯 편안하고 시원해서 여름 운동복으로 넘나 좋아요 ♡파워메시원단으로 많이 늘어지는 부분은(?) 아주 살짝 비침은 있는편이예요. ??  ?미즈라인 필라테스 탱크탑 운동복· 혼용율: 나일론 87%, 폴리우레탄 13%· 컬러 :  블랙 / 화이트· 사이즈 : SM(44

55) / ML(66

77)?? 탱크탑은 블랙으로 선택! ?? 미즈라인 테크놀로지 AQUA-X 쿨링원사, UV자외선 차단, 아쿠아텍스 ?? 일상복, 이너로도 손색이 없는 미즈라인 탱크탑  좌우가 구분되어 밀착감을 높여주는 패드포켓과가슴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고정밴드가 있어요. ???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3D 볼륨 패드 내장되어 있어요.세탁시에도 편리한 탈부착형 패드예요.?패드의 둥근 면이 위 쪽, 볼륨 부분이 아래 쪽 바깥으로 가도록 그림설명처럼 제품을 뒤집은 후, 패드를 말아 포켓 입구에 넣어주면 됩니다.

  ??세계 최초 개발된 냉감성 기능 원사 사용으로놀라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느낄 수 있는 미즈라인 애슐레져입는 순간 살아나는 슬림라인 쿨링시스템으로이번 여름 시원하게 운동해서 다이어트 성공하기!!! 아자아자 >_< < 이 포스팅은 해당브랜드부터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mizlinestore.com??? ?? ?? ??? ?? ? ??! - ???? ?? ???www.mizlinestore.com?미즈라인 애슬레져 브라 탱크탑과 쿨레깅스 박스포장되어서 도착했어요 :)미즈라인 애슬레져 쿨 레깅스· 혼용율: 라이크라/ 폴리에스테르/ 폴리우레탄· 컬러 :  블랙 / 멜란지그레이 / 네이비· 사이즈 : FREE 44

77  복부보정: 인체공학적 허리밴딩으로 복부와 주변 지방살 보정 파워메쉬: 허리밴딩의 파워메쉬 원단의 뛰어난 통기성쿨레깅스: 흡한 속건기능성원사로 다리를 단계별로 편안하게 압박미즈아쿠아텍스: UV차단, 통풍, 속건, 냉감, 흡열기능 ? 블랙의 레깅스는 두어개 있어서 네이비컬러로 선택했어요 ^^ ??  미즈라인 기능성 소재의 고유 브랜드 아쿠아텍스는 UV차단, 통풍, 속건, 냉감, 흡열 기능이 있어 더운 날씨에 활동을 하고 땀이 날수록 시원한 쿨링시스템으로 여름운동복으로 안성맞춤이예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라인의 미즈라인 레깅스는?통기성이 좋고 가볍고 편안한 파워 메시 원단과다리 전체를 강하게 감싸주는 슬림 보정 기능, 탄성과 통풍이 잘되는 쿨링시스템으로 입은듯 안입은듯한 너무 편안해요.    무엇보다 좋았던건,인체공학 설계되어 배 전체를 감싸주는 넓은 허리밴딩으로복부를 슬림하게 보정해준다는 점!    울퉁불퉁 튀어나온 뱃살과 허리군살을 쫘악 잡아주어서 슬림해보여서 만족!뭔 자신감으로 이렇게 사진 찍었는지ㅋㅋ 많이 흉칙하진 않죠? ^^;;;안입은듯 편안하고 시원해서 여름 운동복으로 넘나 좋아요 ♡파워메시원단으로 많이 늘어지는 부분은(?) 아주 살짝 비침은 있는편이예요. ??  ?미즈라인 필라테스 탱크탑 운동복· 혼용율: 나일론 87%, 폴리우레탄 13%· 컬러 :  블랙 / 화이트· 사이즈 : SM(44

55) / ML(66

77)?? 탱크탑은 블랙으로 선택! ?? 미즈라인 테크놀로지 AQUA-X 쿨링원사, UV자외선 차단, 아쿠아텍스 ?? 일상복, 이너로도 손색이 없는 미즈라인 탱크탑  좌우가 구분되어 밀착감을 높여주는 패드포켓과가슴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고정밴드가 있어요. ???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3D 볼륨 패드 내장되어 있어요.세탁시에도 편리한 탈부착형 패드예요.?패드의 둥근 면이 위 쪽, 볼륨 부분이 아래 쪽 바깥으로 가도록 그림설명처럼 제품을 뒤집은 후, 패드를 말아 포켓 입구에 넣어주면 됩니다.

  ??세계 최초 개발된 냉감성 기능 원사 사용으로놀라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느낄 수 있는 미즈라인 애슐레져입는 순간 살아나는 슬림라인 쿨링시스템으로이번 여름 시원하게 운동해서 다이어트 성공하기!!! 아자아자 >_< < 이 포스팅은 해당브랜드부터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상황에 따라 맞는 옷을 입으면 되는데보통 요가복이나 필라테스복은 비슷비슷하더라구요

저는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서 딱붙는 상의, 하의를 입고 운동하고 있는데,요즘은 여름이라 하의는 딱붙는 긴 요가바지를 입고

상의는 민소매나시나 브라탑에 흰티 요렇게 있고 있어요!근데 아무래도 여름이다보니 좀 덥기도하고 ㅠㅠ 고민이었는데 미즈라인 쿨레깅스랑 브라캡이 내장된 탱크탑 입어봤답니다


 <미즈라인>은 강남 성형외과 전문의와 여성 뷰티 전문 업체가 수술 도구 없이 여성의 몸을 성형 보정하겠다는 의지로 시작된 메디컬 베이스 제품을전문적으로 생산/판매하는 회사랍니다!!!   미즈라인 애슬레저 브라 탱크탑 색상 : 블랙 / 화이트사이즈 : SM / ML가격 : 37,000원(볼륨 패드 포함)미즈라인 쿨 레깅스색상 : 블랙 / 네이비 / 그레이사이즈 : FREE가격 : 38,000원????     먼저, 미즈라인 애슬레저 브라 탱크탑 블랙색상 살펴볼께요

요번에 미즈라인에서 2016년 여름 활동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에슬레저  (Athletic + Leisure) 라인을 출시했는데요

그 중 하나 랍니다 ㅎㅎ   <미즈라인 애슬레져 강점>자외선 차단 기능성 소재각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기능성 소재착용감이 뛰어난 라이크라원사 사용인체공학적 패턴으로 탄력있는 착용감몸매를 살려주는 바디쉐어퍼 기능   활동성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인 만큼 소재나 착용감에중점을 둔 제품이에요 ㅎㅎ      ?<제품상세>     미즈라인 애슬레저 웨어는 몸매보정은 물론 평상복과 실내/회 피트니스 활동복으로 겸용이 가능한 멀티 웨어  -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편안하면서 슬림한 핏 연출- 흡한속건 고기능성 원사가 땀을 빠르게 증발시켜 청량감 지속- 특허성분 파우더 함유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활동에 도움을 제공 ??   ???미즈라인 애슬레저 브라 탱크탑 색상 : 블랙사이즈 : SM 혼용율 나일론 87% 폴리우레탄 13% - 분리형패드 포켓 - 바스트 고정밴드        ??애슬레져 제품인 만큼 쿨소재에  UV 차단 기능이 있어요 ㅎㅎ  ??   ????패드포켓이 있는 탱크탑과 패드가 요렇게 따로 포장되어왔습니다

착용하기 전에 요 패드는 포켓에 넣어주면 되는데요!     ? ??? ??브라캡 내장방법을 보고 따라 넣어봤어요 ㅎㅎ  ????   ??말아서 넣어주면 요렇게 짠! 깔끔하게 들어가서 운동중에 빠질 염려도 없어요!    ?     입기전인에도 볼륨감이 살아나죠?? ㅎㅎ보통 운동복 너무 붙으면 가슴도 너무 없어보이고은근 신경쓰이는데 체형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 +_+   ? ?? 소재는 되게 얇고 가볍구요 신축성도 뛰어나요 ㅎㅎ몸에 딱 맞게 핏 되는데 답답한 느낌도 전혀 없구요   ?  ?   ? 착용샷!! 상체를 딱 핏되게 잡아주고

가슴라인도 정말 예뻐보이게 해주더라구요 +_+


운동복을 입더라도 좀 더 예쁘게 입으면 자신감도 생기고

더 재밌게 운동할 수 있잖아요 ㅎㅎㅎ그리고 무엇보다 기능성 소재다보니.엄청 가볍고 시원해서 땀흘리며 운동해도 찝찝함도 없구 좋았어요!다만 가슴부분을 딱 잡아주는 브라탑보다는 좀 약한 느낌이에요     ?  ? 고기능 보정 레깅스 위주의 제품군 미즈라인 leg미인 쿨레깅스입니다

5단계 압박으로 단계별로 비율을 예쁘게 잡아주니까 자신감있게 착용할 수 있어서 여배우 레깅스로 불린답니다!         미즈라인 쿨 레깅스색상 : 블랙 사이즈 : FREE성분 : 라이크라/ 폴리에스테르/ 폴리우레탄신장(키) - 150

175cm엉덩이 둘레 - 85

100cm   ??   ? <leg미인 쿨 레깅스 특징>1. 복부보정: 인체공학적허리밴딩으로복부와주변지방살보정2. 파워메쉬: 허리밴딩의파워메쉬원단의뛰어난통기성3. 쿨레깅스: 흡한속건기능성원사로다리를단계별로편안하게압박4. 미즈아쿠아텍스: UV차단, 통풍, 속건, 냉감, 흡열기능? ?  ?    미즈아쿠아텍스로 uv차단뿐만 아니라 쿨링 기능도 있으니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해서 운동할 때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    요것도 깔끔한 디자인에 매끈한 소재!정말 가볍고 얇은 원단이에요!  ? ?  요 허리밴딩 부분이 복부와 주변지방살들을 보정해주는 역할!!근데 엄청 많이 올라와요 ㅋㅋㅋㅋㅋㅋ허리라인을 쫙 잡아줘서 입고서는 되게 깔끔한 느낌이구요!   ?   ? 얇고 매끈하지만 탄력도 있구요

입으니 비침은 좀 있는 편입니다!   ?   키가 작은편인데 발목 부분도 헐겁지 않게 탄탄하게 잡아줘서 키 상관없이 자유롭게 입일 수 있어요 ㅎㅎ  ?  ???그래도 키가 작으니 끝부분이 주름은 잡힙니다

그리고 다리살이 많아서 그런지 비침이 더 심해요 ㅠㅠ조금 부담스럽기도 하더라구요 ㅋㅋㅋ그래도 요거 입구 운동복 반바지 블랙으로 입어주니 좀 덜 부담스럽게 입을 수 있구요

대신에 입은느낌이 많이 안나고 정말 시원해서 땀나는 운동할 때도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운동 시 착용컷>     운동시 요렇게 입어줬는데 가볍고 얇은 소재라가슴부분 살짝 뜨기도 하는데요!두팔을 모아주면 요 정도 뜨고 운동할때는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어요!       가볍고 시원한 소재라 찝찝함 없이 운동해봤습니다

!!!역시 운동할 때 운동복이 정말 중요하다고 느끼는 순간

운동할때는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땀흡수율, 배출시원함, 가벼운 착용감 등.. 따지게 되는데 미즈라인 애슬레져 라인 탱크탑과 레그미인 쿨레깅스!몸매도 예뻐보이게 보정도 하면서 운동시 기능은 모두 챙길 수 있으니 운동할때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가슴을 잡아주는 부분의 힘이 살짝 약한점 쿨레깅스 비침이 있는 점 이 좀 아쉬웠지만!기능성 소재에 디자인까지 챙길 수 있는박하선 요가복 미즈라인!!!편한 기능성 운동복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살펴보세요!!!      미즈라인 공식쇼핑몰▼▼▼▼ 미즈라인 홈페이지▼▼▼▼ ?< 이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부터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딱 제 스타일입니다^^   딱 제 스타일입니다^^   .역시나 운동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는데요.운동할 때 기능성 의류 입고서는 운동하면운동할 맛이 더 잘 나더라고요 ㅎㅎ왠지 운동복 입는 그 즐거움을..놓칠 수가 없다고나 할까요?!다리 미인인 박하선씨도 입는다는 그 요가복... 미즈라인.그 중에서도 고기능에 보정 레깅스!!요거 여배우 레깅스로 불린답니다.

미즈라인 연구팀하고강남성형외과가 같이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에요.신축성과 쿨링효과를 함께 잡은 제품!!!배 부분 커버도 자연스럽게 잘 되고에쉬 원단이라 통기성이 아주 좋아요.진짜..가볍고 통기성 굿

!!사이즈 프리인데저도 넉넉하니 잘 맞고늘어짐 없이 여러번 입어도 좋더군요.함께 입으면 좋은 미즈라인 애슬레저 브라 탱크탑!!올 여름 활용성, 실용성 겸비한 애슬레져 라인이랍니다.

요게 바로 박하선씨 요가복이지요.실제 요가 트레이닝 하면서 입으셨던 브랜드이기도 해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편안하고자외선 차단 기능성 소재로 자외선 차단에도 좋답니다.

저는 L 사이즈로 입었는데66-77사이즈도 충분히 편하게 입으실 수 있으실 꺼에요.모두 깔끔한 블랙으로 준비

화려한 컬러도 좋지만,기본 컬러로는 역시 블랙만한게 없어요.탱크탑은 분리형 패드 포켓으로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도 나와있으니까 접어서 넣어 주면 되어요.바스트 밑에 고정밴드가 있어서가슴이 편안하고 잘 잡아줍니다.

탱크탑은 블랙, 화이트 컬러 있는데저는 화이트 컬러는 집에 있는게 있어서블랙으로 선택 ^^다음으로 미즈라인 쿨 레깅스 다시 소개해보아요!!라이크라 원사에 냉각 가공 통해서미즈 아쿠아 텍스라고 하여 통풍, 속건, 냉감, 흡열 기능이 있어요.땀 날 때도..쿨 레깅스 하나면..걱정 뚝!!복부 부분이 상당히 넓게 빠져있고요.메쉬 원단이라 통기성이 좋습니다.

쪼이는 느낌 없이 편해요

!!스타킹과 일반 레깅스의 중간 정도의 느낌이랄까요?!착용해보니 얇은데도 탄력감있고 시원한 감촉이 느껴져요.쿨 레깅스와 탱크탑 함께 입고서는 운동중!!쿨 레깅스는 단독으로 입기에는 살짝 이너 비침이 있어서 주의해야 할 것 같고요.탱크탑은 사이즈가 넉넉한 편이니 치수보다 작은 사이즈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둘 다 촉감은 정말 예술

게다가 쿨링 기능이 있어서..땀 흘려도 습하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었어요.다른 일반 운동복이나 요가복은..입으면 조금 타이트해서 잡아주는 느낌이 강한데쿨 레깅스는 잡아주면서도 시원한 느낌이라면탱크탑은 몸을 따라서 부드럽게 흐르는 감촉과 쿨링감이 좋더라고요.상당히 가볍고 봉제도 매끄럽답니다.

빠른 건조가 되어서 세탁 시에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요.거의 금방 마르거든요

운동할 때 가볍게 입어주기 딱 좋은 듯 싶습니다!! 제품 구매는http://www.mizlinestore.com/??? ?? ?? ??? ?? ? ??! - ???? ?? ???www.mizlinestore.com미즈라인 공식 쇼핑몰을 참고해주세요

* 이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