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시은



.^^;;칫솔을 들고 있는거 보니 치약인거 같기도 하고...근황이 궁금해서 최창민을 검색하니 올 4월에 넥스트무브의 영상.게임 협업 프로젝트 "구원자들"에 출연을 했다는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꾸준히 활동을 하는 모양이다

박시은은 역시 배우인 진태현과 결혼해서 신혼의 단꿈에 젖어있다

.싶었는데!1일 강원도 원주에 잇는 한 리조트에서 웨딩사진 촬영을 진행했다고해요!선남선녀 커플인 이 커플!!박시은은 그 어떤 드라마보다 2012년 방송된 MBC아침드라마'사랑했나봐'에서 열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죠!진태현도 같은 해 MBC일일연속극 '오자룡이 간다'에서 열연을 하며주인공보다 더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박시은은 늘 당하기만 하다가 복수를 다짐하는 여자주인공진태현은 못된짓만 하다가 나중에 벌을 받는 서브남주.이 커플..아침 저녁으로..ㅋㅋ 시청자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줬어요

특히 진태현은 '진용석이 간다!'라고 제목을 바꿔야되지 않겠냐는 말들이 나올만큼 드라마에서 큰 활약을 했죠!ㅎㅎ드라마 끝나고나서도..본명이 생각이 안나서 '진용석'으로 불렸던 그..그리고 그 다음해, 2013년에는 이 커플이..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 함께 출연을 해서 화제였죠!!!세상에..보통 커플들이 같은 드라마 출연하는거 흔하지 않은데 말이죠!!게다가..처음에는 둘이 연인사이였다가...남자가 여자를 버리는..그래서 여자가 복수하는 그런 내용..어머낫..세상에..실제커플이 드라마상에서는 원수...!!둘이 연기하면서 힘들지는 않았을까요?ㅠㅠ좀 웃기기도 했을것같아요

실제 감정이 들어가진..않았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아무튼 끝까지 열연하며 드라마를 잘 끝마친 진태현♥박시은 커플!!둘 다 연기를 잘하니..드라마 볼맛도 충분했지요!ㅎㅎ5년간,조용하고 예쁘게 잘 만나온 두사람.늘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이 하트뿅뿅이라 부럽기도해요ㅠㅠ결혼식은 이달 말 비공개로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라는데요!5년간의 예쁜 사랑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군요!!결혼해서 예쁘게 잘살면서 계

속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음 좋겠어요^^????이곳은 두 사람이 1년 5개월 동안 새벽기도를 다녔던 곳으로 가족,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예배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평소 방송이나 언론, SNS 등을 통해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했다.

진태현 박시은 결혼두 사람의 청첩장에는"5년 동안 연애를 하면서 앞으로 이렇게 연애를10번만 더하면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겠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같이 살면서 연애하기로 했습니다.

저희의 진짜 연애가 시작되는 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문구가 적혀 있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진태현은 결혼 하루 전인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시간 참 빠르네요 7월 31일이 언제오나 올해 초부터 한참 기다렸는데결국은 이렇게 왔습니다"라며"생각지도 않은 웨딩 촬영이 알려지고 얼떨떨한게 엊그제인데한달이라는 시간 금방 지나가네요.그 시간동안 저희가 즐겁게 찍은 사진 같이 공유하면서축복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심경을 드러냈다.

진태현 박시은 결혼이어 "결혼 예배를 드리는 교회가 주택 주거 지역에 있고큰길이 아닌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내일 그곳이 많이 붐비면주민들이 저희 결혼으로 불편하실거 같습니다.

최대한 조용히 가족들과 지인들과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많은 분들 도와주십쇼"라고 양해를 구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평소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 온 두 사람은제주도 신혼여행에서도 아이들을 위해봉사하는 뜻 ??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박시은] 최고의 방법은?


진태현 박시은 결혼진태현은 "5년 전부터 결혼을 하면 꼭 신혼여행은우리말고 남을 위한 여행을 해보자고 약속을 했다.

천사 같은 아이들을 만나러 가는 의미 있는 여행이 될것 같다"고 밝혔다.

촬영 잘하기로 소문난대구 원규+노블레스053.477.4000http://www.dwonkyu.co.kr?? ?????www.dwonkyu.co.kr.^^;;칫솔을 들고 있는거 보니 치약인거 같기도 하고...근황이 궁금해서 최창민을 검색하니 올 4월에 넥스트무브의 영상.게임 협업 프로젝트 "구원자들"에 출연을 했다는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꾸준히 활동을 하는 모양이다

박시은은 역시 배우인 진태현과 결혼해서 신혼의 단꿈에 젖어있다

.싶었는데!1일 강원도 원주에 잇는 한 리조트에서 웨딩사진 촬영을 진행했다고해요!선남선녀 커플인 이 커플!!박시은은 그 어떤 드라마보다 2012년 방송된 MBC아침드라마'사랑했나봐'에서 열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죠!진태현도 같은 해 MBC일일연속극 '오자룡이 간다'에서 열연을 하며주인공보다 더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박시은은 늘 당하기만 하다가 복수를 다짐하는 여자주인공진태현은 못된짓만 하다가 나중에 벌을 받는 서브남주.이 커플..아침 저녁으로..ㅋㅋ 시청자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줬어요

특히 진태현은 '진용석이 간다!'라고 제목을 바꿔야되지 않겠냐는 말들이 나올만큼 드라마에서 큰 활약을 했죠!ㅎㅎ드라마 끝나고나서도..본명이 생각이 안나서 '진용석'으로 불렸던 그..그리고 그 다음해, 2013년에는 이 커플이..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 함께 출연을 해서 화제였죠!!!세상에..보통 커플들이 같은 드라마 출연하는거 흔하지 않은데 말이죠!!게다가..처음에는 둘이 연인사이였다가...남자가 여자를 버리는..그래서 여자가 복수하는 그런 내용..어머낫..세상에..실제커플이 드라마상에서는 원수...!!둘이 연기하면서 힘들지는 않았을까요?ㅠㅠ좀 웃기기도 했을것같아요

실제 감정이 들어가진..않았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아무튼 끝까지 열연하며 드라마를 잘 끝마친 진태현♥박시은 커플!!둘 다 연기를 잘하니..드라마 볼맛도 충분했지요!ㅎㅎ5년간,조용하고 예쁘게 잘 만나온 두사람.늘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이 하트뿅뿅이라 부럽기도해요ㅠㅠ결혼식은 이달 말 비공개로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라는데요!5년간의 예쁜 사랑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군요!!결혼해서 예쁘게 잘살면서 계

속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음 좋겠어요^^????제가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소녀나라 박시은이란 쇼핑몰 모델이아주 유명한 아이돌인 조이의 동생이었어요! 현재 대부분의 십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좋은 그룹에 소속되어 있는 친구인데요,얼굴도 예쁘게 생겼으면서도 마음씨도 착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있어요 그래서 인지 아주 유명한 프로그램에 나와서 한창 높은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육성재와 커플이 되기도 했는데요둘의 캐미도 너무나 보기 좋더라구요!이렇게 인기 몰이중인 그녀의 동생은 소녀나라 박시은 이라고 하는데요,그 전에도 둘이 닮아서 좀유명했었다고 해요 이렇게 봐도 진짜 예쁘네요!언니랑 비슷한 느낌도 있구요 이런 정보가 알려져서 인지 지금은 쇼핑몰 모델을 그만 두었다고 하는데요,그냥 딱 봐도 둘 다 넘 이쁘고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좋은 활동 많이 하시네요

[박시은] 완전 대박



건강하게 잘다녀오시길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핑크 공간에서 더 빛났던 그녀... 늘 행복세요


^^ 마젠타 인테리어, 시공, 디자인, 컨설팅, 전시디렉팅, 스타일링, 광고, 촬영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261-41 1층 마젠타 문의 02-790-8634http://www.imagenta.co.krMagenta Designwww.imagenta.co.kr 이곳은 두 사람이 1년 5개월 동안 새벽기도를 다녔던 곳으로 가족,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예배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평소 방송이나 언론, SNS 등을 통해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했다.

진태현 박시은 결혼두 사람의 청첩장에는"5년 동안 연애를 하면서 앞으로 이렇게 연애를10번만 더하면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겠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같이 살면서 연애하기로 했습니다.

저희의 진짜 연애가 시작되는 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문구가 적혀 있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진태현은 결혼 하루 전인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시간 참 빠르네요 7월 31일이 언제오나 올해 초부터 한참 기다렸는데결국은 이렇게 왔습니다"라며"생각지도 않은 웨딩 촬영이 알려지고 얼떨떨한게 엊그제인데한달이라는 시간 금방 지나가네요.그 시간동안 저희가 즐겁게 찍은 사진 같이 공유하면서축복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심경을 드러냈다.

진태현 박시은 결혼이어 "결혼 예배를 드리는 교회가 주택 주거 지역에 있고큰길이 아닌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내일 그곳이 많이 붐비면주민들이 저희 결혼으로 불편하실거 같습니다.

최대한 조용히 가족들과 지인들과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많은 분들 도와주십쇼"라고 양해를 구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평소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 온 두 사람은제주도 신혼여행에서도 아이들을 위해봉사하는 뜻 ??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진태현 박시은 결혼진태현은 "5년 전부터 결혼을 하면 꼭 신혼여행은우리말고 남을 위한 여행을 해보자고 약속을 했다.

천사 같은 아이들을 만나러 가는 의미 있는 여행이 될것 같다"고 밝혔다.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핑크 공간에서 더 빛났던 그녀... 늘 행복세요


^^ 마젠타 인테리어, 시공, 디자인, 컨설팅, 전시디렉팅, 스타일링, 광고, 촬영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261-41 1층 마젠타 문의 02-790-8634http://www.imagenta.co.krMagenta Designwww.imagenta.co.kr .^^;;칫솔을 들고 있는거 보니 치약인거 같기도 하고...근황이 궁금해서 최창민을 검색하니 올 4월에 넥스트무브의 영상.게임 협업 프로젝트 "구원자들"에 출연을 했다는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꾸준히 활동을 하는 모양이다

박시은은 역시 배우인 진태현과 결혼해서 신혼의 단꿈에 젖어있다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핑크 공간에서 더 빛났던 그녀... 늘 행복세요


^^ 마젠타 인테리어, 시공, 디자인, 컨설팅, 전시디렉팅, 스타일링, 광고, 촬영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261-41 1층 마젠타 문의 02-790-8634http://www.imagenta.co.krMagenta Designwww.imagenta.co.kr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