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장희진] 와오.

kentos 2016. 7. 23. 16:33

장희진


  패션 매거진 '슈어'가 SBS 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비밀을 간직한 인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장희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한다.

 ?Tip   수지 (배수지)   가수,영화배우출생   1994년 10월 10일신체   168cm,  47kg      소속그룹   미쓰에이                데뷔   2010년 미스에이 싱글 앨범 [Bad Sut Good]경력   2014.07 안전행정부 착한가격업소 홍보대사수상   2015년 2014 웨이보의 밤 올해의 여신상     ? 이번 화보집은 수지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화보집으로, 기획부터 의상, 표지 셀렉까지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하며,올 2월부터 10월까지 8개월에 걸쳐 촬영을 진행해 정성을 쏟았다고 한다.

?  수지는 '익숙하지만 낯선 분위기'를 모토로, 이태원 우사단길과 연남동 일대에서 촬영을 진행하였으며,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은 꾸밈 없는 날것의 감성이 그대로 살아있어, 기존의 화보와는 또다른 느낌을 선사한다고 한다.

화보집에는 수지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문장들도 실릴 예정이며, '20대의 진짜 수지'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한다.

수지의 단독 화보집 'suzy?suzy.'는 위드드라마, 예스24, 인터파크 등에서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한편, 수지는 오는 11월 25일 개봉하는 영화 '도리화가'에서 조선 최초의 여류 소리꾼 진채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고 한다.

 ?Tip   장희진   탤런트, 영화배우신체   170cm, 47kg특히 장희진의 이번 화보는 드라이 플라워와 어우러져 한 편의 신비로운 동화 같은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의 시놉시스에 제가 맡은 김혜진에 대한 설명이 딱 한 줄 나와요. 이 드라마는 김혜진의 흔적을 찾는 이야기다’라고. 그녀가 죽으면서 드라마가 시작되고, 한 신 한 신 등장할 때마다 던져주는 단서들이 아주 강렬하죠. 비밀을 지닌 신비로운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제 나름대로 조금씩 캐릭터를 채워가는 과정이 정말 재미있어요.”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이후, 곧바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의 촬영에 들어간 장희진은 연이은 스케줄로 살이 많이 빠졌지만, 비밀을 지닌 신비로운 인물을 연기하면서 캐릭터를 채워가는 과정이 재미있다며 연기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고 한다.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 앞에서 남다른 매력을 펼친 이번 장희진 화보와 인터뷰는 '슈어'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 풋풋하면서 막 데뷔한 신인의 모습

!이때 역시 청순한 매력이 사진 한컷한컷에 들어가있죠  스페인에서의 민낯셀카 비비도 안발랐을까요 비비는 살짝 발랐겠죠 ㅎㅎ그래도 너무 이쁘네요

스페인 잘 다녀오세요

!!!! ^^풋풋하면서 막 데뷔한 신인의 모습

!이때 역시 청순한 매력이 사진 한컷한컷에 들어가있죠  스페인에서의 민낯셀카 비비도 안발랐을까요 비비는 살짝 발랐겠죠 ㅎㅎ그래도 너무 이쁘네요

스페인 잘 다녀오세요

!!!! ^^곽시양 씨 팬들은 드라마 컨셉에 맞게 선물을 담은 복주머니를 준비하셨더라구요.유나씨는 거의 시간에 맞게 도착해서 곽시양 씨 선물은 이미 over!(일부러 안 찍은게 아니랍니다 ^^;)이곳이 바로 배우분들이 서게 될 포토월이에요!시작할 즈음에는 분들이 현장을 꽉 메우셨어요.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큰지 느껴졌답니다.

테이블 위에 준비되어 있던'마녀보감' 캐릭터 소개 브로셔예요.홈페이지에 있는 소개 미니미 ver.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하이라이트 영상 시청 후에개별-커플-단체 순으로 포토타임이 진행됐어요 :)윤시윤 씨는 <이웃집 꽃미남> 때 굉장히 인상적으로 봐서이번 드라마에 대한 기대도 커요!장난기 가득한 듯 하면서도 똑부러지게 할 말 다 하는 똑똑이더라구요.유나씨가 연예인을 봤다면 또 꽤 많이 본 편인데,오늘 참석한 배우 분들은 다 처음 보는 거더라구요.그 중에서도 새론 양이 가장 궁금했는데그냥 감탄만 나와요!사진에서 볼 때는 너무 말라서 픽 쓰러지면 어쩌나 걱정할 정도였는데엄청 마른 느낌보다는 예쁩니다!그냥 이 말이면 될 것 같아요 ^ㅡ^곽시양 씨는 목소리가 좋아서마이크 들 때마다 여기저기 감탄사가 터져 나왔어요 :)우결에서 본 것처럼 굉장히 상냥하고 친절하시더라구요.우리 신이 동생 정현이!!!!제작발표회 끝나고 포스터 사인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보게 됐는데너무 반가워서 가서 말 걸뻔 했어요 ㅋㅋㅋㅋㅋ진짜진짜 예쁘게 컸어요.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처음 '마녀보감' 타이틀을 봤을 때조달환 배우님이 캘리그라피 하면 더 의미있었겠다 싶었거든요.그런데- 이번에도 조달환 배우님이 작업한 작품이었어요 +_+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여기가 제 기억력의 한계인가 봅니다;;;)이렇게 저렇게 폰트를 구성하신 거라고 말씀하시는데전문가의 포스가 폴폴

[장희진] 하지만 현실은


위트 있으시고, 겸손하시고,재주도 많으시고 넘 좋아요!!!위에 사진은 캐릭터처럼 술에 취한 포즈

유나씨도 '마을'의 어마어마한 팬이었거든요.거의 한 회도 빼놓지 않고, 본방사수 했던 것 같아요.전작에서도 심적으로 엄청 힘든 역이었는데이번 작품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요.밝은 역할 하셔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ㅡ^그 다음 이어진 커플샷!윤시윤 씨가 먼저 나가라고 배려해주는 손짓을 찍으려 했는데앞에 님들에 다 가려서 흑흑허준과 서리는 퓨어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라는데두 배우도 순수함 그 자체였어요 :)뒤에서 찍은거라 줌을 했더니 화질이 아쉽네요 흑흑흑삼각관계(?) 세사람의 촬영도 빼놓을 수 없겠죠?이성재 님 매너손 보세요 +_+보통 연예인을 만나면 화면에서 보는 것보다말랐어요, 라는 말을 많이 하잖아요.그런데- 이 작품 속 여배우님들은 그냥 봐도,사진으로 봐도, 영상으로 봐도,마른 걸로 유

명한 분들!!!!미스코리아와 모델, 유나씨 기준 현존 여배우 중 가장 가는 다리의 소유자가함께 촬영을 했어요.웬만한 여배우는 저 사이에 끼지도 못할 것 같아요.제작발표회를 진행한 아나운서 분께서세분에게 포즈를 부탁하셨는데질문 떨어지자마자 염정아 씨에게로 향하는 두 여배우의 시선 ^ㅡ^하트 상의 중이시구요 ㅋㅋㅋㅋㅋ하트 뿅뿅 날려주셨어요.드라마 속에선 염정아 씨의 역할상엄청 무섭게 느껴졌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서글서글 하시고완전 미인이셨어요!!!(역시 미스코리아 아무나 하는 거 아니죠

)짝사랑 커플의 촬영도 있었구요

곽시양 씨 키가 큰 편인데 의상이 매력을 살려주지 못한 것 같아요 ㅠㅠ상대배우에 대한 배려인가요..... -ㅁ-형제 촬영도 있었는데요.무대로 나오면서 '멱살잡이 시키는 거 아냐' 그러셨대요 ㅋㅋㅋ말은 그렇게 해놓고어찌나 깍듯하게 정자세로 사진 찍으시던지왼쪽-중앙-오른쪽을 다 저렇게 찍으셨어요 ㅋㅋㅋㅋㅋㅋ마지막 단체샷으로 포토타임은 끝!조달환 배우님 정말 좋아하는데배우분들이 많다보니까 타이밍 잡기가 어려워서 ㅠㅠ절대 안티 아닙니다

이렇게 끝나면,너무 아쉽겠죠?네!!!!!!그럼 2탄으로 돌아올게요

10  서울시립미술관 난지 창작스튜디오 1기 입주 작가  개인전 2007.9    도올 갤러리, “흐르는 공간-space of flows" ,초대 , 서울 2006.4    세오 갤러리, 3rd 세오 영 아티스트 선정, 서울 2004.5    예맥 갤러리, 초대 서울 2003.7    관훈 갤러리 , 경기문화재단 지원, 서울 2003.6    “사이”, UM gallery 지원공모 초대, 서울 / 무심갤러리. 초대, 청주  2002.5    “in between", MANIF8!02, 예술의 전당, 서울 ...당연하지 숨겨진 커플.....  ? 윤은혜 김종국에 가려졌던 커플.... ? 가상 커플이었지만 김종민의 순수함과 장희진의 상큼함이 잘어울렸던 커플....?  ?      난 종민이꺼


[장희진] 분석을 해보면

종민이 삼각 관계



 김종민...사랑을 지키다.

..?  종국이형


발려주세요...... ?  바람 피우지마



 ? ?   김종민....장희진 천년의 사랑.....  ?   둘이서 나란히....  ? 김종민....장희진 알콩달콩....모음..... ?김종민 결혼하기에 괜찮은 사람..... (장희진 인터뷰 중...)?           Click on the picture to see it in its original size.)  * 다른 스타들의 이미지도 보고 싶으시면 하단의 검색창에 보고 싶은 스타의 이름을 해 보세요.?????????BONUS // COSMOPOLITAN PICTORIAL HIGHT QUALITY IMAGE????????..goodinj.tistory.com..goodinj.tistory.com / 2005 [TVCF / CM / TV광고] 장희진이라는 배우 아시나요?최근에 티비를 잘 안봐서 그런지 근황이 궁금하네요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로아마 남성분들이라면 다들 좋아하시지 않을까 하네요

배우 장희진은 데뷔때 부터 전지현과 약간은 비슷한 분위기로 제2의 전지현 칭호도 듣고 했던거 같아요

???어렸을적 사진들?어느덧 세월이 많이 흘렀네요

약간 이연희 느낌도 나지 않나요?개인적인 생각

ㅎㅎ ?현재 마을이라는 작품에 출연중인데 변하지 않는 미모

생각해보니 데뷔한지 꽤 되었던거 같은데 나이가 궁금하네요

2003년에 패션잡지 모델로 데뷔하였고2004년에 논스톱5에 출연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었죠논스톱은 당시에 인기가 많은 시트콤이었어요장희진 나이를 보니 1983년 생이네요

1983년 5월 9일 생2015년 기준 33세 , 만으로는 32세 ^^얼굴이 아직도 앳되보여서 30대 인줄은 몰랐네요장희진 출연작들논스톱 이후 작품활동은 꾸준히 하고 계시네요

더욱더 날아오르길 기원합니다

풋풋하면서 막 데뷔한 신인의 모습

!이때 역시 청순한 매력이 사진 한컷한컷에 들어가있죠  스페인에서의 민낯셀카 비비도 안발랐을까요 비비는 살짝 발랐겠죠 ㅎㅎ그래도 너무 이쁘네요

스페인 잘 다녀오세요

!!!! ^^co.kr기사 2009-02-23 15:32:31               co.kr기사 2009-02-23 15:32:31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계상] 와오.  (0) 2016.07.23
[천우희] 선택의 여지가 ...  (0) 2016.07.23
[장희진] 와오.  (0) 2016.07.23
[김관진]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0) 2016.07.23
[손학규] 진실 또는 거짓..  (0) 2016.07.23
[추가열] 하지만 현실은  (0) 2016.07.23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