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상사



메이킹 영상으로 꾸려졌습니다.

이날 먼저 공개된 것은 '무한상사'의 주인공. 장항준 감독과 김은희 작가는 정준하와 하하를 주연배우로 지목했다.

장 감독과 김 작가는 이들에게 "주축이 돼서 하셔야 한다.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며 격려했다.

이어 대본 리딩이 시작됐다.

이제훈, 김혜수, 김희원,지디 등 출연진이 공개될 때마다 멤버들은 환호를 질렀다.

특히 눈길을 끈 출연자는 쿠니무라 준. 정준하와 하하는 경찰서에서 첫 촬영을 하였는데 정준하씨는"엄청 떨렸다.

영화 스태프들과 하는 것이니까. 실수할까봐 겁 났다"고 말했고, 하하씨는 "멘붕이 왔다.

컷 소리가 나자 장 감독님 표정이 안 좋더라"경찰서 씬을 도와주러온 이제훈은 특유의 눈빛을 살려 대사 하나 없이 걷는 연기를 하였는데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

박명수는 자기의 분량을 줄여서라도 광희의 분량을 챙겨주라 하였는데 광희는 분량이 너무 적었다며 인터뷰 때 아쉬움을 토로했다.

http://naver.me/54l0I8MB동영상무한도전 495회 예고무한도전 | 무한도전 495회 예고 [무한도전] 494회, 20160820tvcast.naver.com 유재석은 3일간이나 촬영이 이어진 추격신으로 땀을 흘렸다.

주차장에서 누군가에게 쫓기는 신을 촬영한 그는 무더위 속에서도 열심히 뛰고 또 뛰었다.

유재석은 "정말 많이 뛰었다.

제 평생 제일 많이 뛴 날"이라며 힘들어했다.

무한상사 비긴즈 너무 기대됩니다ㅎㅎ 무도 화이팅 무한상사 미스터리 특집 흥해라김은희 작가는 아시겠지만,유령, 싸인, 시그널 등스릴러 드라마를 많이 제작한만큼이번 무한상사가 어떤모습으로 보여질지 정말 기대되요 ㅠㅠ캐스팅 또한.. 역대급 ㅠㅠ시그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이제훈씨!sns에 많이 퍼졌지만,빅뱅 팬이라는게 밝혀졌죠 ㅋㅋㅋ두번째, 최고의 여배우김혜수씨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이쁜 외모를 겸비한최고의 배우죠 ㅎㅎ무슨역할일지 오늘 꼭봐야지 ㅠㅠ마지막...무한상사 단골 게스트지드래곤!ㅋㅋㅋㅋ신입사원으로 들어왔지만,알고보니 회장님아들..?권전무로 나오는지드래곤씨가 어떤 센스를 보여줄까요?많이 기다린 만큼빨리 보고싶어지네요 ㅠㅠ오늘 8월 마지막입니다!!8월 이웃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이번에는 분노 연기에 도전!   사진으로 봐도 재미있는 이 장면! 무한도전 2016 무한상사 광희씨의 명 연기!  영상으로 만나봅시다   com/video/180566088 (클릭) 1. '어? 제훈이 나와요? ㅇ.ㅇ' (feat.유느님)2. 인간선샤인 등장3. 런닝맨에서 1번 봤지만 완전 우리 동생4. 장항준 감독님의 광대발사5. 그거 제 인생노래입니다.

[무한상사]


팬이에요6. PPL 완댜님2주전에 떴었던 무한상사 메이킹 예고편https://player.vimeo.com/video/180682142 (클릭)1. 정준하 첫만남씬 - 없어짐2. 장항준 감독 귀여운 컷씬 - 없어짐160903 무도 무한상사 본방송 1https://player.vimeo.com/video/181303621 (클릭) 1. 으흠? (빙긋)2. 그러네염 수상하네염3. 너가 더 수상하네염 .오늘을 기다렸다.

외국에서는 직접 볼 수 없기 때문에 인터넷 올라온 영상을 봤는데...집에서 유투브를 통해서 무한도전을 보면서 생각했던 그 느낌 그대로 반영된 느낌의 무한 상사였다.

.그닥 이전 처럼 재미가 없다.

..정치적, 사회적인 이슈를 다루고 싶은게 무한도전의 꿈인지?본연의 자세대로 코믹의 진수를 보여주는게 맞는지...뭔가 아쉽다.

무한상사 이전 버전을 참 좋아하는데 이런 느낌의..그러니까...뭔가 부족한 2%가 보이지 않는듯하다.

무한도전에 시기적으로나 탈도 많고 멤버도 바뀌고 제작진이나 연들도 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10년이라는 시간을 그렇게 보냈기 때문에 너무 완벽한 무한도전이 되어 가고 있는게 사실이다.

그냥 무한도전은 지금 완벽하다.

[무한상사] 짱입니다.



하지만 난 과거의 2% 부족한 그때가 너무 좋다.

정형돈도 돌아왔으면 좋겠다.

노홍철도, 길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지금 무한도전에는 박명수 혼자 남아서 감초역활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왜 시청자인 우리는 스스로에게는 연들에게 하던 잣대를 못대면서 그들에게는 요구를 하는 것일까?과거 무한 상사처럼 무한상사거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오늘 반즈음 보다가 그냥 꺼버렸다.

이전 무한도전도..몇번을 보다가 그냥 꺼버렸는지 모르겠다.

..2%부족한 무한상사가 되었으면...하는 작은 바램이 있다.

 ?  이번에는 분노 연기에 도전!   사진으로 봐도 재미있는 이 장면! 무한도전 2016 무한상사 광희씨의 명 연기!  영상으로 만나봅시다   무한도전의 '무한상사'는 2011년 5월 21일 첫 방송되어 실제 회사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내며 직장인의 애환을 고스란히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유부장(유재), 박차장(박명수), 만년과장(정준하), 사원(하하, 황광희)가 등장합니다.

무한상사는 그동안 '무한상사 야유회', '무한상사 뮤지컬', '추석특집 무한상사' 등으로 다양한 게스트와 무한도전 멤버들이 스토리를 만들어 나갔습니다.

이번에 만들어지는 무한상사 영화 버전은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로 장항준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참여하여 2016년 여름에 영화관을 통해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오랜 기간 기획해 왔으며 극장판 제작 관련된 일정과 상세 내용은 협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제작되는 무한상사 영화제작은 '나는 액션배우다'를 결합시킨 콘텐츠로 많은 무한도전 팬들에게 재미와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류문화인진흥재단의 더 많은 이야기와 정보를 보시려면

!!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koreanculturepeople/ 페이스북 보러가기: https://www.facebook.com/humank2014/무한도전의 '무한상사'는 2011년 5월 21일 첫 방송되어 실제 회사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내며 직장인의 애환을 고스란히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유부장(유재), 박차장(박명수), 만년과장(정준하), 사원(하하, 황광희)가 등장합니다.

무한상사는 그동안 '무한상사 야유회', '무한상사 뮤지컬', '추석특집 무한상사' 등으로 다양한 게스트와 무한도전 멤버들이 스토리를 만들어 나갔습니다.

이번에 만들어지는 무한상사 영화 버전은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로 장항준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참여하여 2016년 여름에 영화관을 통해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오랜 기간 기획해 왔으며 극장판 제작 관련된 일정과 상세 내용은 협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제작되는 무한상사 영화제작은 '나는 액션배우다'를 결합시킨 콘텐츠로 많은 무한도전 팬들에게 재미와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류문화인진흥재단의 더 많은 이야기와 정보를 보시려면

!!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koreanculturepeople/ 페이스북 보러가기: https://www.facebook.com/humank2014/2016 무한상사드디어 개봉박두잇님들, 챙겨보는 예능 있으세요?저희 부부는 무한도전, 냉장고를 부탁해는 빠지지않고 꼭 챙겨보는 편이에요지난주 무한도전 무한상사 대본리딩메이킹 필름 보고 진짜 한주를 설렘설렘으로 보냈어요오늘 드디어!!무한상사 개봉박두한대요진지한 연기에, 라인업까지 대박이라서더욱 기대가 되네요 :)특히 이번 무한상사는 2편으로 나누어 다음주까지 방영된다고 합니다무한도전 무한상사 라인업사진출처 김은희 작가 (시그널, 유령 등)장항준 감독김혜수, 지드래곤, 이제훈,오민석, 전석호, 태인호, 김희원그리고 쿠니무라 준(곡성)정말 화려한 라인업이에요 ♡무한도전 무한상사 메이킹사진을 누르면 재생화면으로 이동합니다무한도전 본방사수 ?6시 20분 , 곧시작하네요모두 즐감하세요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