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미애 의원



. 많이 아쉬우셨을텐데요??그래도 참 잘해준 우리 선수들이죠

?고맙습니다! ??축구이야기로 시작한 이유는요

우리 구의 건강한 생활체육을 응원하기 위해 추미애 의원이 축구장에 찾아갔기 때문입니다

!추미애 의원은 1월 31일 아차산배수지 체육공원운동장에서 열린광진구축구연합회 시무식에 참여했습니다.

? ? 안녕하세요  :)?환영해주시는 지역분들 감사합니다

 ??광진구축구연합회가 더욱 번창하길 바라며추미애 의원이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 고사도 지냈습니다

우리 광진구축구연합 회원분들이 올 한해도 몸 건강히 운동하실 수 있길 기원합니다.

?참석하신 분들과 한 컷, 찰칵! 광진구축구연합회에 만복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광진구 곳곳에 스며든 행복이우리 구의 희망으로 이어집니다.

 ???함께 가자구요

'희망광진, 비전광진'으로

!  재용신은 식.재.관을 다 쓸 수 있는 귀격사주입니다.

일간에 힘도 강하여 식.재.관을 다 쓴다해도 큰 무리가 없습니다.

초년에 관운이 와서 관직에 일찍 나갔나 봅니다.

경신대운에 사법고시에 합격하여 일찍이 판사를 하였으며 남편역시 같은 법조계남편을 만났습니다.

앞으로 운도 승승장구하는 운입니다.

단지 작년 계미년에 무계합으로 용신이 합거되고 인미귀가 붙고 술미형이 있어크게 좋은 운은 아니였으나 대운이 받쳐주니....갑신년은 인신충하여 인해합이 풀리며 천간 갑이 좋은 글자가 아니니 아주 힘든해라 보여집니다.

올해의 힘든해는 작년 눈에 콩깎지 씌인 일을 했기 때문이 아닐까합니다.

갑목이 진을 보면 피부가 좋다던데.추미애의원이 그래서 피부가 좋은가요?바로 영화 『귀향』입니다.

[추미애 의원] 란 무엇인가?


 ??장장 14년이라는 제작기간을 거쳐 관객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영화 『귀향』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기억을 바탕으로일제강점기 일본의 만행과 이에 속수무책으로 짓밟혔던 우리의 아픈 과거를 다루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내 '소녀상의 눈물 운동본부' 위원장을 맡고 있는추미애 의원이 이 자리에 빠질 수 없었겠죠?!함께 시사회장으로 가시죠

!!  더불어민주당 영입 7호 양향자님과 추미애 의원이 상영관 입구에 마련된포토월(Photo wall) 앞에서 인터뷰에 응한 후,상영관 안으로 입장했습니다.

?영화를 보러 온 사람들로 좌석이 꽉 찼습니다.

?"내 자리가 어디지??"각자 자리를 찾기 위해 이동하는 모습인데요,우리 추미애 의원을 알아보신 시민분들이 반갑게 인사해주시네요

  관객들이 착석을 마치자 영화 시작에 앞서 출연 배우들과조정래 감독님이 간단히 인삿말을 전했습니다.

 (왼쪽부터 광진구의회 김수범 의원, 더불어민주당 영입 7호 양향자님(전 삼성전자 상무), 추미애 의원)영화가 시작되기 전 감독과 배우분들이 재치있는 유머를 선사했습니다.

우리의 아픔을 다룬 영화의 주제만큼이나 무거웠던 영화관 분위기를 한층 업(UP)시킨 입담에 관객들 모두가 미소지었답니다.

     참, 이날 시사회에는 생존해계신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45분 중 박옥선(93), 이옥선(90) 할머니 두 분께서나눔의 집 관계자분들과 영화를 관람하러 오셨습니다.

??? 일본의 만행을 제대로 다루지 못했던 기나긴 시간동안매일 숨죽이며 눈물을 훔치셨던 우리 할머니들입니다.

[추미애 의원] 노하우를 알려주마



이윽고 영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영화는 어땠을까요

?)센스있는 문화인으로서 영화 내용은 미리 말씀드리지 않으려고 합니다.

단, 한 가지 분명히 말씀 드릴 수 있는 건..휴지, 손수건.. 꼭! 챙겨가시길 바란다는 점입니다

!아차차, 여기를 눌러주세요! └ 접기 ?영화상영이 끝난 후, 들의 질문에 할머니들은먼저 가신 분들이 품고 가신 한을 안타까워하시며,"할머니들을 이렇게 지켜봐주어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정제된 그 말이 우리들 마음을 더 숙연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이날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습니다.

  15일 이른 오후께만해도 살아계시던 위안부 피해자 최모 할머니 한 분이이날 오후 8시 29분 경 양산의 요양병원에서 별세하셨습니다.

공장에 취업을 시켜준다는 말에 속아 위안부로 끌려가셨던 최 할머니는한국에 돌아오신 후에는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스럽게 생활하셨다고 합니다.

이런 비보 때문이었을까요? 추미애 의원은 시사회를 마치고 가진 인터뷰에서감정에 북받친 목소리로 대답을 이어나갔습니다.

  "가슴이 참 먹먹합니다.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이 이 영화를 보시고도가슴이 답답하실 것 같습니다.

'죽어서 혼이라도 나비가 되어 고향에 가시도록 하겠다'는 영화 장면을 생각하면,이 영화야말로 우리 국민들이 꼭 보셔야 될 영화인 것 같습니다.

위안부 문제를 제대로 풀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미안합니다.

그런 마음이 드는 순간입니다.

"  영화 『귀향』,  2016년 2월 24일에 개봉합니다.

 민감한 사안을 다룬 영화라 한동안 투자·배급에 차질이 빚어져애초 개봉 예정일이었던 2015년 8월 15일에 비해 194일이나 미뤄졌습니다.

영화를 통해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아픔과참담했던 과거를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함께 공감해주시고 앞으로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추신 : 많은 한을 가슴에 품고 우리 곁을 떠난 최 할머니의 영면을 애도합니다.

부디 그곳에서는 아름답고 행복하십시오. 01.05. 소방공무원 격려하는 추미애 의원 - 기사에서 발췌) ?http://www.yonhapnews.co.kr/photos/1990000000.html?cid=PYH20160105142500013&input=1196m?? ???? | ????????? ??? ??? ??? ????? ???? ??? ??, ??? ??? ???? ????.www.yonhapnews.co.kr?  재용신은 식.재.관을 다 쓸 수 있는 귀격사주입니다.

일간에 힘도 강하여 식.재.관을 다 쓴다해도 큰 무리가 없습니다.

초년에 관운이 와서 관직에 일찍 나갔나 봅니다.

경신대운에 사법고시에 합격하여 일찍이 판사를 하였으며 남편역시 같은 법조계남편을 만났습니다.

앞으로 운도 승승장구하는 운입니다.

단지 작년 계미년에 무계합으로 용신이 합거되고 인미귀가 붙고 술미형이 있어크게 좋은 운은 아니였으나 대운이 받쳐주니....갑신년은 인신충하여 인해합이 풀리며 천간 갑이 좋은 글자가 아니니 아주 힘든해라 보여집니다.

올해의 힘든해는 작년 눈에 콩깎지 씌인 일을 했기 때문이 아닐까합니다.

갑목이 진을 보면 피부가 좋다던데.추미애의원이 그래서 피부가 좋은가요?01.05. 소방공무원 격려하는 추미애 의원 - 기사에서 발췌) ?http://www.yonhapnews.co.kr/photos/1990000000.html?cid=PYH20160105142500013&input=1196m?? ???? | ????????? ??? ??? ??? ????? ???? ??? ??, ??? ??? ???? ????.www.yonhapnews.co.kr?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