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번개



..요즘 이런저런 일이 있었는데. 가장 강렬한 사건은번개를 맞은 컴퓨터다.

사실 집이 고지대에 있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컴퓨터가 몇 번씩 번개를 맞기도 했다.

정확히 말하자면 컴퓨터에 번개가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엄청난 전류가 집 내부로 들어오는 것이라고 표현해야겠다 ㅡㅡㅋ....그럴 때면 차단기가 내려가는데. 컴퓨터처럼 예민한 기기는 당연히맛이 갈 가능성이 높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내부가 탔다.

어쩐지....요근래 번개가 크게 치는 일이 없더라. 하늘은 변덕쟁이여.... 원기옥도 아니고 한 방에 모아서 빅엿을 주는구나 ㅜㅜ.....그것도 짧은 소나기였는데.방심했다.

.....차단기 내려가며 컴퓨터에 들리는 팡

! 소리는 뇌리에서 잊혀지지 않는다.

시밤바.....저게 다 내 돈 뜯어가는 소리여. 소나기 잊지 않겠다.

..손해배상을 먹구름에게 청구할 수도 없고 아놔.... 건강 이야기여름철에 항상 하는 이야기지만 건강 관리는참 잘해야되는 것 같다.

근데 알다가도 모르는 것이크게 무리한 것도 없고 평소처럼 지냈는데최근 2

3일 정도 앓았다 ㅡㅡ;;; (지금은 기적처럼 쾌차하셨도다)무슨 병 있나? 건강검진 받으러 가야 하나? 라는 생각이 일순 들었다.

이런 컴터 뽀개진 것만 해도 어이없는데 이런 ?o미한 일이 있나...보약이라도 챙겨 먹어야 하나...그동안 내 몸에 소홀히 했나 보다.

요즘 개인적인 일도 많고, 준비하는 일도 있어서 머리가 복잡한데 그 때문일까여하튼 다 잘 먹고 잘 살자고 열심히 사는 것인뎅 몸 조심 해야겠다

하도 어이없어서 간만에 일기 썼당......무송이라는 식당이랑 같은 건물이니깐당황하지 말고 들어가면 된다!안에 기념품도 팔고

제주를 담은 오가닉 샐러드바!각종 소스들...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을 고기를 주문하면 이용할 수 있다!이만두...집에 몰래 싸와서 맥주 안주로 먹고 싶었는데..봉다리가 없어서 싸오질 못했다 ㅋㅋㅋㅋㅋㅋ메뉴판!흑돈 번돈 세트도 있고 식사도 있다.

.우린 흑돈 삼겨비로

주문!자리에 착석!!!늦은 시간 사람들이 제법 많다


모든 야채와 김치등의 기본찬들숟가락 젓가락까지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 됨자리에 보면 이용방법 순서지가 있다일단 맥주 주문!!맥주 마시려는데.. 밖에서 쇼를 하고 있어 나가보니

밖에 있는 번개 유리박스 안에서...번개로 고기를 굽고 있다 ㅎㅎㅎ번개맞고 지글지글 ㅋㅋ 신선하다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집에서 이렇게 고기굽는데는 없을듯 ㅋ짜란

삼겹살이 나왔다!삼겹살은 초벌 구이가 되서 나온다!아까 번개로 구운거냐고 물어보니 그건 아니라고 한다

그리고 번개 낙인! ㅋㅋㅋㅋ불쌍한 우리돼지

사람들한테 맛난 뱃살도 주고

머리도 주고

앞발 뒷발 다 줬는데..죽어서도 낙인 찍히네 ㅜㅜ그리고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음식들


자 이제 구워 먹어봅니다

싹둑 싹둑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155cm 귀염둥이와 대구 고기집 사장님과 째써니

지글지글 잘익는다

촬영해서 어따 쓸라고

자꾸 고프로로 열심히 찍는지...역시 삼겹비는 오와열이 중요하다!가운데... 파프리카도 올리고

잘익은 삼겹이를

자신에 취향에 맞는 소스에 찍어 먹음 나이스

그리고 김치랑 양파도 올려먹음 더 굳임!쌈도 싸먹고명이 나물이 있어 넘 좋다!!명이나물과 삼겹살은 찰떡궁합이다!이넘 맥주안주!!그리고 된장국!!뭔가 시래기국같기도하고내용물도 많고 맛나다

진작 밥이랑 먹을 껄 ㅋ그리고 후식으로 수박 참외, 떡!!!진짜 고기먹으면서 후식까지완전 배터지게 먹고 왔다!오늘 고기굽느냐 수고하신 대구에서 오신 고기집 사장님올레길 아주머니

넷이서 배터지게 �r�r

흑돼지도 먹고 다양한 샐러드바도 이용하고

신선한 쇼도 구경하고 재미진곳이다 ㅎㅎ지도보기1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번개맞은흑돼지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공단로 78-22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서귀포흑돼지 번개맞은흑돼지 후기 끝!. 우리가 첫번째 사례가 되지않을까 싶다 .무송이라는 식당이랑 같은 건물이니깐당황하지 말고 들어가면 된다!안에 기념품도 팔고

제주를 담은 오가닉 샐러드바!각종 소스들...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을 고기를 주문하면 이용할 수 있다!이만두...집에 몰래 싸와서 맥주 안주로 먹고 싶었는데..봉다리가 없어서 싸오질 못했다 ㅋㅋㅋㅋㅋㅋ메뉴판!흑돈 번돈 세트도 있고 식사도 있다.

.우린 흑돈 삼겨비로

[번개] 알아보자


주문!자리에 착석!!!늦은 시간 사람들이 제법 많다


모든 야채와 김치등의 기본찬들숟가락 젓가락까지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 됨자리에 보면 이용방법 순서지가 있다일단 맥주 주문!!맥주 마시려는데.. 밖에서 쇼를 하고 있어 나가보니

밖에 있는 번개 유리박스 안에서...번개로 고기를 굽고 있다 ㅎㅎㅎ번개맞고 지글지글 ㅋㅋ 신선하다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집에서 이렇게 고기굽는데는 없을듯 ㅋ짜란

삼겹살이 나왔다!삼겹살은 초벌 구이가 되서 나온다!아까 번개로 구운거냐고 물어보니 그건 아니라고 한다

그리고 번개 낙인! ㅋㅋㅋㅋ불쌍한 우리돼지

사람들한테 맛난 뱃살도 주고

머리도 주고

앞발 뒷발 다 줬는데..죽어서도 낙인 찍히네 ㅜㅜ그리고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음식들


자 이제 구워 먹어봅니다

싹둑 싹둑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155cm 귀염둥이와 대구 고기집 사장님과 째써니

지글지글 잘익는다

촬영해서 어따 쓸라고

자꾸 고프로로 열심히 찍는지...역시 삼겹비는 오와열이 중요하다!가운데... 파프리카도 올리고

잘익은 삼겹이를

자신에 취향에 맞는 소스에 찍어 먹음 나이스

그리고 김치랑 양파도 올려먹음 더 굳임!쌈도 싸먹고명이 나물이 있어 넘 좋다!!명이나물과 삼겹살은 찰떡궁합이다!이넘 맥주안주!!그리고 된장국!!뭔가 시래기국같기도하고내용물도 많고 맛나다

[번개] 하지만 현실은



진작 밥이랑 먹을 껄 ㅋ그리고 후식으로 수박 참외, 떡!!!진짜 고기먹으면서 후식까지완전 배터지게 먹고 왔다!오늘 고기굽느냐 수고하신 대구에서 오신 고기집 사장님올레길 아주머니

넷이서 배터지게 �r�r

흑돼지도 먹고 다양한 샐러드바도 이용하고

신선한 쇼도 구경하고 재미진곳이다 ㅎㅎ지도보기1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번개맞은흑돼지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공단로 78-22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서귀포흑돼지 번개맞은흑돼지 후기 끝!.무송이라는 식당이랑 같은 건물이니깐당황하지 말고 들어가면 된다!안에 기념품도 팔고

제주를 담은 오가닉 샐러드바!각종 소스들...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을 고기를 주문하면 이용할 수 있다!이만두...집에 몰래 싸와서 맥주 안주로 먹고 싶었는데..봉다리가 없어서 싸오질 못했다 ㅋㅋㅋㅋㅋㅋ메뉴판!흑돈 번돈 세트도 있고 식사도 있다.

.우린 흑돈 삼겨비로

주문!자리에 착석!!!늦은 시간 사람들이 제법 많다


모든 야채와 김치등의 기본찬들숟가락 젓가락까지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 됨자리에 보면 이용방법 순서지가 있다일단 맥주 주문!!맥주 마시려는데.. 밖에서 쇼를 하고 있어 나가보니

밖에 있는 번개 유리박스 안에서...번개로 고기를 굽고 있다 ㅎㅎㅎ번개맞고 지글지글 ㅋㅋ 신선하다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집에서 이렇게 고기굽는데는 없을듯 ㅋ짜란

삼겹살이 나왔다!삼겹살은 초벌 구이가 되서 나온다!아까 번개로 구운거냐고 물어보니 그건 아니라고 한다

그리고 번개 낙인! ㅋㅋㅋㅋ불쌍한 우리돼지

사람들한테 맛난 뱃살도 주고

머리도 주고

앞발 뒷발 다 줬는데..죽어서도 낙인 찍히네 ㅜㅜ그리고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음식들


자 이제 구워 먹어봅니다

싹둑 싹둑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155cm 귀염둥이와 대구 고기집 사장님과 째써니

지글지글 잘익는다

촬영해서 어따 쓸라고

자꾸 고프로로 열심히 찍는지...역시 삼겹비는 오와열이 중요하다!가운데... 파프리카도 올리고

잘익은 삼겹이를

자신에 취향에 맞는 소스에 찍어 먹음 나이스

그리고 김치랑 양파도 올려먹음 더 굳임!쌈도 싸먹고명이 나물이 있어 넘 좋다!!명이나물과 삼겹살은 찰떡궁합이다!이넘 맥주안주!!그리고 된장국!!뭔가 시래기국같기도하고내용물도 많고 맛나다

진작 밥이랑 먹을 껄 ㅋ그리고 후식으로 수박 참외, 떡!!!진짜 고기먹으면서 후식까지완전 배터지게 먹고 왔다!오늘 고기굽느냐 수고하신 대구에서 오신 고기집 사장님올레길 아주머니

넷이서 배터지게 �r�r

흑돼지도 먹고 다양한 샐러드바도 이용하고

신선한 쇼도 구경하고 재미진곳이다 ㅎㅎ지도보기1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번개맞은흑돼지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공단로 78-22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서귀포흑돼지 번개맞은흑돼지 후기 끝!.무송이라는 식당이랑 같은 건물이니깐당황하지 말고 들어가면 된다!안에 기념품도 팔고

제주를 담은 오가닉 샐러드바!각종 소스들...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을 고기를 주문하면 이용할 수 있다!이만두...집에 몰래 싸와서 맥주 안주로 먹고 싶었는데..봉다리가 없어서 싸오질 못했다 ㅋㅋㅋㅋㅋㅋ메뉴판!흑돈 번돈 세트도 있고 식사도 있다.

.우린 흑돈 삼겨비로

주문!자리에 착석!!!늦은 시간 사람들이 제법 많다


모든 야채와 김치등의 기본찬들숟가락 젓가락까지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 됨자리에 보면 이용방법 순서지가 있다일단 맥주 주문!!맥주 마시려는데.. 밖에서 쇼를 하고 있어 나가보니

밖에 있는 번개 유리박스 안에서...번개로 고기를 굽고 있다 ㅎㅎㅎ번개맞고 지글지글 ㅋㅋ 신선하다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집에서 이렇게 고기굽는데는 없을듯 ㅋ짜란

삼겹살이 나왔다!삼겹살은 초벌 구이가 되서 나온다!아까 번개로 구운거냐고 물어보니 그건 아니라고 한다

그리고 번개 낙인! ㅋㅋㅋㅋ불쌍한 우리돼지

사람들한테 맛난 뱃살도 주고

머리도 주고

앞발 뒷발 다 줬는데..죽어서도 낙인 찍히네 ㅜㅜ그리고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음식들


자 이제 구워 먹어봅니다

싹둑 싹둑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155cm 귀염둥이와 대구 고기집 사장님과 째써니

지글지글 잘익는다

촬영해서 어따 쓸라고

자꾸 고프로로 열심히 찍는지...역시 삼겹비는 오와열이 중요하다!가운데... 파프리카도 올리고

잘익은 삼겹이를

자신에 취향에 맞는 소스에 찍어 먹음 나이스

그리고 김치랑 양파도 올려먹음 더 굳임!쌈도 싸먹고명이 나물이 있어 넘 좋다!!명이나물과 삼겹살은 찰떡궁합이다!이넘 맥주안주!!그리고 된장국!!뭔가 시래기국같기도하고내용물도 많고 맛나다

진작 밥이랑 먹을 껄 ㅋ그리고 후식으로 수박 참외, 떡!!!진짜 고기먹으면서 후식까지완전 배터지게 먹고 왔다!오늘 고기굽느냐 수고하신 대구에서 오신 고기집 사장님올레길 아주머니

넷이서 배터지게 �r�r

흑돼지도 먹고 다양한 샐러드바도 이용하고

신선한 쇼도 구경하고 재미진곳이다 ㅎㅎ지도보기1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번개맞은흑돼지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공단로 78-22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서귀포흑돼지 번개맞은흑돼지 후기 끝!..movie.naver.com
해리포터 중 가장 기억이 남는 시리즈는 무언가요?
저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이 가장 기억에 남더라고요.3개의 명문 마법학교의 결속을 다지기 위해 개최한 "트리위저드 대회" 이야기예요.줄거리도 그렇고 너무나 재미있게 봤던 시리즈 였던 거 같아요.얼마 전에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이번에는 해리포터의 이마에 새겨진 번개 문신과 안경 도안을 준비해 보았어요.번개문신은?헤리 포터의 부모를 살상한 볼드모트는 갓난 아이인헤리포터를 죽이려다 실패하고,자신의 육체가 소멸돼 간신히 도망치게 된답니다.

이를 물리친 갓난아이 헤리포터는이마에 번개모양의 상처를 입게 되지요.결국 이 번개모양 상처는 마법 세계에서영웅으로 추앙받는 표식이 되었답니다.

▲ 가장 기본이 되는 안경과 번개 문양이에요.▲죽음의 성물 기호에 번개를 넣은 디자인안경을 인피니티 모양으로 표현한 디자인번개에 칼라를 입힌 디자인 들 이에요.▲ 해리 포터를 의미하는 포스터로 쓰였던 디자인들 이에요.하단에는 두 개의 원과 번개 기호만 있는데도 해리 포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금세 알 수 있겠네요.
▲ 목숨과 맞바꾼 번개문신은?
행운의 상징을 의미하기도 한답니다.

엄청난 잠재 능력을 상징하기도 하지요.▲ 그래서 다양한 형태의 번개 도안들을 모와 보았어요.어느 번개 도안이 해리 포터 번개 이미지와 많이 닮았을까요??이상 홍대 세모타투의 해리포터의 안경과 번개문신도안 모음 이야기였습니다.

타투에 어울리는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 문양 모음이에요.타투에 어울리는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 문양 모음이에요.해리 포터의 실명은 "해리 제임스 포터"라고 해요....blog.naver.com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