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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안산선



 [리포트]신안산선 시흥구간은 소사-원시선이 시흥시청에서부터 합류하는 지역을 말합니다 이 구간은 지난 2013년,  실시설계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하지만 소사-원시선이 이날 현재 53%의 공정율을 보인 반면  2018년 4월 완공키로 한   이곳 신안산선 구간은 아직까지 착공조차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시흥시의회는가신안산선 착공이 늦어지면서 주민들의 불만이 쌓이고 있다며   조속한 공사 착공을 촉구했습니다.

 [인터뷰] 김태경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주민들은 노선하나 만드는데 보통 15년이상 걸린다는 절박함에 사실은 시민들은 답답해 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눈에 보이는 것은 없으니까..." 신안산선의 착공이 늦어지면서 노선을 변경해야 한다는 시민들의 주장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사 착공이 늦처지면서 이번 기회에 노선을 변경해야 한다는 주민과기존 노선을 주장하는 주민간의갈등과 대립이 확대되고 있다는 겁니다.

 [인터뷰] 김태경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매화동 주민들은 당연히 노선이 매화동으로 쪽으로 와서 매화동으로 설치되는 것을 원하는 것입니다.

 그 것때문에 더 늦어지는 것 아니냐,더 빨리 됐어야 하는 것인데 이런 논쟁거리가..."장현, 목감지구는 이곳 일대 대중교통수단이 될 신안산선을 염두에 두고  아파트를 건설했고 곧 입주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신안산의 착공 시기조차 알 수없는 가운데 주민들간의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티브로드 뉴스 주아영입니다.

 8km사 업 비39,025억원*8,216억원정 거 장 노선도 참조좌동신안산선 노선도와 지역의 수혜지역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안산선은 광역 철도로 2017년 착공 예정이며, 2023년 개통 예정입니다.

여의도역을 기점으로해서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역과 송산역이 종점입니다.

본선 노선라인은여의도

영등포

도림사거리

신풍

대림삼거리

구로디지털단지

신독산

시흥사거리

석수

광명

목감

성포

중앙

호수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입니다.

시흥 노선라인은광명

매화

시흥시청

선부

초지

원곡

유니버셜스튜디오코리아

송산 입니다.

신안산선은 민간 투자유치 사업으로BTO - rs 방식으로 건설되며, 준공과 동시에 시설 소유권은 국가로 귀속됩니다.

※BTO - rs(Build Transfer Operate - Risk sharing) 란 정부와 민간이 사업 위험을 분담하는 위험분담형 사업입니다.

EX) 시설투자비와 운영비용, 위험을 50 : 50으로 분담신안산선은 2003년 : 교통편의 증진 및 지역개발 촉진을 위해 추진2007년 6월 7일 : 타당성 조사 결과 발표2007년 6월 5일 : 1차 노선 발표2009년 11월 3일 : 광명역 이남 구간 최종 노선 확정2010년 12월 15일 : 기본 계획 확정 발표2015년 : 민간투자사업으로 건설이 BTO - rs 방식으로 확정2017년 : 1단계 구간 (여의도역 - (분기) 송산역,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역) 착공 예정2023년 : 1단계 구간 (여의도역 - (분기) 송산역,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역) 개통 예정*2단계 구간 (여의도 - 서울역) 착공 및 개통은 미정입니다.

철도 하나가 만들어지는데 계획과 검토 수정을 통해 개통까지 걸리는 기간은 10

20년 걸립니다.

그렇게 때문에 개발되는 지역의 부동산은 현지인보다는 대부분 외지인의 소유가 많은게 사실입니다.

현지인들은 10

20년 전부터 계속 개발된다는 말은 들었지만 정작 변화된 모습은 10년 이상이지난 후 부터이기 때문입니다.

 광명역에서 시흥시청으로 곧바로 연결되도록 계획되었던 노선을 매화역을 거쳐 시흥시청역을 연결하도록 노선을 바꿨습니다.

매화산단 배후단지 등이 들어서면 상주인구가 늘어나게 되고 교통여건 개선은 당연한 결과라며관계부처인 국토교통부, 기획재정부 등도 지역개발 계획과 교통수요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매화역 설치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인천도시철도 2호선은 인천대공원을 거쳐 신천역

은행역 그리고 매화역으로 연결 예정입니다.

그중 아직 개발이 한창 진행중인 매화역과 시흥시청역은 투자로서의 가치는 상상 이상입니다.

시흥 역세권 토지(시흥시청역, 연성역, 매화역) 관심있으시다면 주저마시고 문의 바랍니다.

내가 망설이는 이 순간에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갑니다.

한통의 전화로 당신의 인생이 바뀔수 있습니다.

2km의 서해선(홍성

송산) 복선전철 사업입니다.

서해선은 총사업비 3조 9,284억원을 투입하여 2020년 개통될 예정이며 정거장 6개소(합덕역, 인주역, 안중역, 향남역, 화성시청역, 송산역)와 송산차량기지 1개소가 건설될 계획입니다.

서해선 복선전철과 이어지는 신안산선 서해선 복선전철은 홍성역에서는 장항선과 송산역에서는 신안산선과 직결됩니다.

서해선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충남 홍성에서 경기 송산까지 28분만에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서해선(홍성

송산) 복선전철 건설사업은 전국적으로 5조 8,665억원의 생산유발효과과 33,792명의 고용을 창출할 것으로 분석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서해선 복선전철사업은 작년 2015년 5월 22일 충남 홍성군 홍성역에서 기공식을 갖고 공사중에있습니다.

역세권 인근 토지 시세는 착공 전과 비교하면 거의 3

4배 상승했습니다.

신안산선 노선도 서해선 복선전철 사업과 동시에 신안산선 복선전철 사업도 중요한대, 송산역에서 신안산선으로 이어지면 서울 여의도까지 진입이 가능해집니다.

국토교통부 계획에 의하면 신안산선은 1) 한양대 안산캠퍼스에서 중앙역, 성포역, 목감역, 광명역을 지나 영등포역, 여의도로 진입하는 노선과 2) 국제테마파크(송산그린시티)에서 2018년 개통예정인 얼마 안남겨둔 소사원시구간을 따라 시흥시청역, 매화역, 광명역을 거쳐 구로, 영등포, 여의도로 진입하는 노선으로 2023년 개통될 계획입니다.

기존 중앙역 종착계획에서 한양대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시흥시청 왼쪽으로는 소사원시선에 합류하여 운행하며 광명-시흥시청 구간은 월곶-판교선과 선로 공유합니다.

또한 신안산선 중 매화역은 인천2호선 전철과 연결되어 환승역이 될 지역으로 굉장한 미래가치를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요즘 부동산 재테크로 토지투자 많이 관심 갖으시는데, 어디에 투자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분들께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세권 토지투자와 신안산선 매화역, 하중역세권 토지투자 추천드립니다.

토지매매나 토지매도 고민중이시라면, 부담없이 연락주십시오. 토지전문 공인중개사 노민지차장 010 8700 8996신안산선 노선도와 지역의 수혜지역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안산선은 광역 철도로 2017년 착공 예정이며, 2023년 개통 예정입니다.

여의도역을 기점으로해서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역과 송산역이 종점입니다.

본선 노선라인은여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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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수

광명

목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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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

호수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입니다.

시흥 노선라인은광명

매화

시흥시청

선부

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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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산 입니다.

신안산선은 민간 투자유치 사업으로BTO - rs 방식으로 건설되며, 준공과 동시에 시설 소유권은 국가로 귀속됩니다.

※BTO - rs(Build Transfer Operate - Risk sharing) 란 정부와 민간이 사업 위험을 분담하는 위험분담형 사업입니다.

EX) 시설투자비와 운영비용, 위험을 50 : 50으로 분담신안산선은 2003년 : 교통편의 증진 및 지역개발 촉진을 위해 추진2007년 6월 7일 : 타당성 조사 결과 발표2007년 6월 5일 : 1차 노선 발표2009년 11월 3일 : 광명역 이남 구간 최종 노선 확정2010년 12월 15일 : 기본 계획 확정 발표2015년 : 민간투자사업으로 건설이 BTO - rs 방식으로 확정2017년 : 1단계 구간 (여의도역 - (분기) 송산역,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역) 착공 예정2023년 : 1단계 구간 (여의도역 - (분기) 송산역,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역) 개통 예정*2단계 구간 (여의도 - 서울역) 착공 및 개통은 미정입니다.

철도 하나가 만들어지는데 계획과 검토 수정을 통해 개통까지 걸리는 기간은 10

20년 걸립니다.

그렇게 때문에 개발되는 지역의 부동산은 현지인보다는 대부분 외지인의 소유가 많은게 사실입니다.

현지인들은 10

20년 전부터 계속 개발된다는 말은 들었지만 정작 변화된 모습은 10년 이상이지난 후 부터이기 때문입니다.

 광명역에서 시흥시청으로 곧바로 연결되도록 계획되었던 노선을 매화역을 거쳐 시흥시청역을 연결하도록 노선을 바꿨습니다.

매화산단 배후단지 등이 들어서면 상주인구가 늘어나게 되고 교통여건 개선은 당연한 결과라며관계부처인 국토교통부, 기획재정부 등도 지역개발 계획과 교통수요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매화역 설치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인천도시철도 2호선은 인천대공원을 거쳐 신천역

은행역 그리고 매화역으로 연결 예정입니다.

그중 아직 개발이 한창 진행중인 매화역과 시흥시청역은 투자로서의 가치는 상상 이상입니다.

시흥 역세권 토지(시흥시청역, 연성역, 매화역) 관심있으시다면 주저마시고 문의 바랍니다.

내가 망설이는 이 순간에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갑니다.

한통의 전화로 당신의 인생이 바뀔수 있습니다.

신안산선 노선도와 지역의 수혜지역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안산선은 광역 철도로 2017년 착공 예정이며, 2023년 개통 예정입니다.

여의도역을 기점으로해서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역과 송산역이 종점입니다.

본선 노선라인은여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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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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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안산선] 얼마나 더..


중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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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 노선라인은광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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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시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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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버셜스튜디오코리아

송산 입니다.

신안산선은 민간 투자유치 사업으로BTO - rs 방식으로 건설되며, 준공과 동시에 시설 소유권은 국가로 귀속됩니다.

※BTO - rs(Build Transfer Operate - Risk sharing) 란 정부와 민간이 사업 위험을 분담하는 위험분담형 사업입니다.

EX) 시설투자비와 운영비용, 위험을 50 : 50으로 분담신안산선은 2003년 : 교통편의 증진 및 지역개발 촉진을 위해 추진2007년 6월 7일 : 타당성 조사 결과 발표2007년 6월 5일 : 1차 노선 발표2009년 11월 3일 : 광명역 이남 구간 최종 노선 확정2010년 12월 15일 : 기본 계획 확정 발표2015년 : 민간투자사업으로 건설이 BTO - rs 방식으로 확정2017년 : 1단계 구간 (여의도역 - (분기) 송산역,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역) 착공 예정2023년 : 1단계 구간 (여의도역 - (분기) 송산역,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역) 개통 예정*2단계 구간 (여의도 - 서울역) 착공 및 개통은 미정입니다.

철도 하나가 만들어지는데 계획과 검토 수정을 통해 개통까지 걸리는 기간은 10

20년 걸립니다.

그렇게 때문에 개발되는 지역의 부동산은 현지인보다는 대부분 외지인의 소유가 많은게 사실입니다.

현지인들은 10

20년 전부터 계속 개발된다는 말은 들었지만 정작 변화된 모습은 10년 이상이지난 후 부터이기 때문입니다.

 광명역에서 시흥시청으로 곧바로 연결되도록 계획되었던 노선을 매화역을 거쳐 시흥시청역을 연결하도록 노선을 바꿨습니다.

매화산단 배후단지 등이 들어서면 상주인구가 늘어나게 되고 교통여건 개선은 당연한 결과라며관계부처인 국토교통부, 기획재정부 등도 지역개발 계획과 교통수요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매화역 설치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인천도시철도 2호선은 인천대공원을 거쳐 신천역

은행역 그리고 매화역으로 연결 예정입니다.

그중 아직 개발이 한창 진행중인 매화역과 시흥시청역은 투자로서의 가치는 상상 이상입니다.

시흥 역세권 토지(시흥시청역, 연성역, 매화역) 관심있으시다면 주저마시고 문의 바랍니다.

내가 망설이는 이 순간에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갑니다.

한통의 전화로 당신의 인생이 바뀔수 있습니다.

????[신안산선 노선도]?신안산선은 안산(국제테마파크), 시흥시청에서 여의도를 잇는 1단계 구간과 여의도에서 ?서울역까지의 2단계 구간으로 나누어 단계별로 추진될 예정입니다.

?총 연장 49.4km이며, 정거장은 18개소로 예상 총사업비가 4조 7,241억원입니다.

?1단계 구간은 연장 43.6km, 정거장 16개소로 사업비 3조 9천억원이 투입되며, 도심지 통과노선은 모두 지하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신안산선은 2010년 12월 15일에 국비로 건설비용의 75%를 부담하는 국가 재정사업으로 기본계획을 고시했었으나, 국가 재정 부담을 감안하여 민자추진 검토가 필요하다는 국회 부대의견에 따라 사업추진방식 검토를 거쳐 민간투자사업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기존의 BTO(수익형민자사업) 방식을 적용할 경우 ?낮은 수익성으로 민자추진 검토가 어려워 사업추진이 지연되어 왔습니다.

?한국개발연구원(KDI)에서 새로운 민자방식인 ?BTO-rs(risk sharing)으로 검토한 결과 민자추진이 가능한 것으로 분석되어 재정사업을 포기하고 민자사업으로 재추진하게 된 것입니다.

??* BTO-rs(risk sharing) - 위험분담형 수익형민자사업은 정부와 사업시행자가 해당 사업에 내재되어 있는 투자위험을 서로 분담하는 방법이며, 초과수익이 발생할 경우에도 이를 공유하는 민자사업방식입니다.

 ??국토교통부는 작년에 민간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요청서(민간시설사업기본계획)을 작성하여 고시할 예정이며, 민간사업자 선정 등 절차를 거쳐 2017년 착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었는데요.??작년에 고시한다던 시설사업기본계획을 아직도 작성중인 것으로 보면, 2018년 이후에 착공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민간투자사업이 어떤 과정을 거치면서 진행되는지 살펴보기 위해서  도표로 정리한 민간투자사업 추진일정을 참고자료로 올립니다.

????수도권 내 대중교통여건이 매우 열악한 안산 및 시흥에서 여의도를 잇는 신안산선은 안산에서 여의도까지 기존 전철을 이용하면 1시간 30분 이상 소요되던 것을 30분대로 단축 가능합니다.

?신안산선 개통시 수도권 서남부지역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지역주민들의 교통편의가 크게 제고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단계 여의도

서울역 구간은 타당성 재조사중인 월곶

판교 복선전철 추진여부 등 주변 여건 변화를 고려하여 2018년경 타당성 분석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하니 개통까지는 훨씬 많은 시간이 소요될 전망이구요.??이상과 같이 신안산선 추진상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제가 서두에 언급했던 소사원시선과 대곡소사선에 관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수도권 서남부 지역의 철도교통망 추진 상황을 살피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resales/220753132457????? 20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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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blog.naver.com?http://blog.naver.com/resales/220753271724????? ???? ??(2016. 6. 30), ??? ?????? ???? ????? ?? ?? ??? ??? ?????(??

?? ????)? ???? ?? ??...blog.naver.com?? [리포트]신안산선 시흥구간은 소사-원시선이 시흥시청에서부터 합류하는 지역을 말합니다 이 구간은 지난 2013년,  실시설계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하지만 소사-원시선이 이날 현재 53%의 공정율을 보인 반면  2018년 4월 완공키로 한   이곳 신안산선 구간은 아직까지 착공조차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시흥시의회는가신안산선 착공이 늦어지면서 주민들의 불만이 쌓이고 있다며   조속한 공사 착공을 촉구했습니다.

 [인터뷰] 김태경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주민들은 노선하나 만드는데 보통 15년이상 걸린다는 절박함에 사실은 시민들은 답답해 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눈에 보이는 것은 없으니까..." 신안산선의 착공이 늦어지면서 노선을 변경해야 한다는 시민들의 주장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사 착공이 늦처지면서 이번 기회에 노선을 변경해야 한다는 주민과기존 노선을 주장하는 주민간의갈등과 대립이 확대되고 있다는 겁니다.

 [인터뷰] 김태경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매화동 주민들은 당연히 노선이 매화동으로 쪽으로 와서 매화동으로 설치되는 것을 원하는 것입니다.

 그 것때문에 더 늦어지는 것 아니냐,더 빨리 됐어야 하는 것인데 이런 논쟁거리가..."장현, 목감지구는 이곳 일대 대중교통수단이 될 신안산선을 염두에 두고  아파트를 건설했고 곧 입주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신안산의 착공 시기조차 알 수없는 가운데 주민들간의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티브로드 뉴스 주아영입니다.

 역세권 토지 투자를 생각하신다면 역광장 및 수용부지(도로, 공원등)는 조심하셔야겠죠?신안산선 매화역매화역은 신안산선의 광명역에서 시흥시청역 사이에 신설역사입니다.

초기에는 예정이 없었지만매화산업단지로 인한 인구 유입으로 인해<매화역>9.7km의 좁은 구간에 매화역이 신설되고 매화산업단지의 개발 호재를 고려해본다면 높은 수익률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신안산선 매화역 토지 투자에 앞서 중요한 몇 가지 포인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토지라는건 쉽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오르게 되어있죠.하지만 오르더라도 매수할 사람이 있어야 매도를 할 수 있겠죠.환금성이 중요합니다.

입지가 좋아야겠지요.그리고 얼마의 가격에 토지를 구입하느냐도 중요합니다.

땅이라는건 가격이 정해져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시세에 비해 저렴하게 사면 좋지만, 비싸게만 사시지 않으면 됩니다.

문의하시는 분들 중에 무조건 싼 땅만 찾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가격이 싸다고 해서 좋은 땅이 아닙니다.

[신안산선] 얼마나 더..



그만한 이유가 다 있습니다.

명동 중심의 땅은 평당 2

3억 하는 곳도 있습니다.

시골의 한적한 땅은 1

2만원 하는 곳도 있습니다.

신안산선 매화역 매화역과 매화산업단지의 교통 인프라입니다.

제2경인고속도로제3경인고속도로제1외곽순환도로제2외곽순환도로강남순환고속도로신안산선 매화역 광명, 서울과의 인접성신안산선은 2017년 착공 예정입니다.

2017년도 착공이 들어가고 공사가 시작되면 다시 한번 들썩일 겁니다.

투자는 타이밍입니다.

4차 국토개발 마스터플랜은 2020년까지입니다.

지금 투자를 해놓으신다면 2020년 전후의 시점에는 상상 그 이상의 수익률을 보실 겁니다.

신안산선 매화역 시흥 역세권 투자 / 역세권 토지토지 투자에서 2배, 3배

100배의 수익률 성공 사례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남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런데도 못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돈이 없어서?관심이 없어서?잘 몰라서?아닐 겁니다.

못 믿기 때문일 겁니다.

저를 믿고 투자하신다면 좋으시겠지만 그게 아니시다면 땅을 믿고 투자하십시오.안전성+수익성+환금성매화역 500M 이내 역세권 토지입니다.

직접 오셔서 어떻게 개발이 되는지 어떻게 변할지 보시고 결정하십시오.그때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땅은 거짓말 하지 않습니다.

저는 나중에 돈 버시고 믿으셔도 됩니다.

매수하시고 일일이 신경 쓰시면서 땅값이 올랐나?어떻게 변하고 있을까?그런 걱정들은 제가 수시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수하시고 끝이 아닌 추후 매도 타이밍까지 잡아드리겠습니다.

실패 없는 성공적인 투자하십시오.  15분정도면 우면동에서 광명까지 넘어오고 광명나오자마자 끼고 돌면 저희 광명테크노파크가 바로라서 정말 금방 도착하셨답니다.

몇달전 수원광명고속도로 개통이후 강남순환도로 개통까지 되면서 광명지역의 도로 접근성이 정말 사통팔달이 된것 같습니다.

기존의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KTX 광명역도 근접하여 있구요광명 소식지를 보니 광명의 사통팔달 교통 입지를 정리해 놓았기에 올려봅니다.

내년 신안산선 착공 소식도 있습니다.

  신안산선은 안산 국제테마파크역과 시흥시청역을 각각 출발해 KTX광명역

여의도

서울역을 연결하는 복선전철입니다.

  2단계로 추진하는데 우선 1단계로 안산.시흥

여의도 구간을 먼저 건설할 예정입니다.

신안산선은 현재 민자 기본계획을 수립중이며 2017년 11월 착공해 2023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 2019년에는 월곳

판교선이 착공될 예정이네요월곳

판교선은 시흥시 월곳을 시작으로 KTX광명역을 거쳐 판교까지 39.4km를 연결하게 되는데, 노선중  시흥시청역

KTX광명역 구간은 신안산선과 공유하게 된답니다.

역세권 토지 투자를 생각하신다면 역광장 및 수용부지(도로, 공원등)는 조심하셔야겠죠?신안산선 매화역매화역은 신안산선의 광명역에서 시흥시청역 사이에 신설역사입니다.

초기에는 예정이 없었지만매화산업단지로 인한 인구 유입으로 인해<매화역>9.7km의 좁은 구간에 매화역이 신설되고 매화산업단지의 개발 호재를 고려해본다면 높은 수익률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신안산선 매화역 토지 투자에 앞서 중요한 몇 가지 포인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토지라는건 쉽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오르게 되어있죠.하지만 오르더라도 매수할 사람이 있어야 매도를 할 수 있겠죠.환금성이 중요합니다.

입지가 좋아야겠지요.그리고 얼마의 가격에 토지를 구입하느냐도 중요합니다.

땅이라는건 가격이 정해져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시세에 비해 저렴하게 사면 좋지만, 비싸게만 사시지 않으면 됩니다.

문의하시는 분들 중에 무조건 싼 땅만 찾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가격이 싸다고 해서 좋은 땅이 아닙니다.

그만한 이유가 다 있습니다.

명동 중심의 땅은 평당 2

3억 하는 곳도 있습니다.

시골의 한적한 땅은 1

2만원 하는 곳도 있습니다.

신안산선 매화역 매화역과 매화산업단지의 교통 인프라입니다.

제2경인고속도로제3경인고속도로제1외곽순환도로제2외곽순환도로강남순환고속도로신안산선 매화역 광명, 서울과의 인접성신안산선은 2017년 착공 예정입니다.

2017년도 착공이 들어가고 공사가 시작되면 다시 한번 들썩일 겁니다.

투자는 타이밍입니다.

4차 국토개발 마스터플랜은 2020년까지입니다.

지금 투자를 해놓으신다면 2020년 전후의 시점에는 상상 그 이상의 수익률을 보실 겁니다.

신안산선 매화역 시흥 역세권 투자 / 역세권 토지토지 투자에서 2배, 3배

100배의 수익률 성공 사례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남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런데도 못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돈이 없어서?관심이 없어서?잘 몰라서?아닐 겁니다.

못 믿기 때문일 겁니다.

저를 믿고 투자하신다면 좋으시겠지만 그게 아니시다면 땅을 믿고 투자하십시오.안전성+수익성+환금성매화역 500M 이내 역세권 토지입니다.

직접 오셔서 어떻게 개발이 되는지 어떻게 변할지 보시고 결정하십시오.그때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땅은 거짓말 하지 않습니다.

저는 나중에 돈 버시고 믿으셔도 됩니다.

매수하시고 일일이 신경 쓰시면서 땅값이 올랐나?어떻게 변하고 있을까?그런 걱정들은 제가 수시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수하시고 끝이 아닌 추후 매도 타이밍까지 잡아드리겠습니다.

실패 없는 성공적인 투자하십시오.먼저 신안산선에 대해 알아보자면,신안산선은 내년 2017년에 착공을 하여 2023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있는서울과 안산을 잇는 또하나의 중요한 수도권 교통망이 될것입니다.

신안산선이 생김으로써 안산에서 서울까지의 이동시간을 30분대로 단축시키며, 특히 서울과의 생활권 반경인 시흥시의 경우 복잡한 서울 시내를 관통하였을 때 보다 훨씬 더 빠르고 편리하게 서울로의 출퇴근이 가능해 집니다.

그로인해 현재 수도권에서 출퇴근을 하고있는 부천, 판교, 과천, 남양주, 구리, 일산 등의 생활권과 마찬가지로, 얼마후면 시흥시도 자연스레 서울에 직장을 두고있는 인구들의 유입이 될 터이고, 그렇게 되면 시흥시 또한 그들 도시와 비슷한 발전상을 띄게 될 것이 분명합니다.

그중 '매화역'은 시흥시를 지나가는 신안산선 신설역 3개소(시흥시청역,목감역,매화역) 중 하나로 시흥시의 중심부 역할을 할 '시흥시청역'과 'KTX광명역'을 잇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입니다.

특히 매화역은 '매화산업단지'와 '기존취락지구', 그리고 '매화산업단지 이주자택지'에 유입될 인구로 인해 향후 그 발전상이 기대가 되고, 시흥시청역 역세권에 이은 또하나의 시흥시 속 작은 소도시로 탈바꿈될 전망입니다.

게다가 아직 조금은 이른 이야기이지만, 인천 지하철2호선 연장선(현재 인천대공원까지 예정)이 매화역까지 이어진다는 계획이 있어 향후 더블역세권이라는 특수도 누릴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 '신안산선 매화역'은 소사원시선 외 2개노선이 더 지나가는 '시흥시청역'보다 사업진행이 몇년 늦은 형상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지금의 시흥시청역역세권 모습이 몇년 후의 매화역역세권 모습이라는 이야기입니다.

몇년 전, 시흥시청역역세권 모습이 현재의 매화역역세권의 모습을 하고 있을때 투자기회를 놓치셨던 분들이라면 똑같은 모습으로 흘러가고 있는 '매화역역세권'에 관심을 가지시는게 정답일겁니다.

마지막으로 지난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현재의 시흥시청역역세권과 매화역역세권, 즉 몇년전 시흥시청역역세권의 모습을 하고 있는 매화역역세권과 몇년후의 매화역역세권 모습을 하고 있는 시흥시청역역세권 모습을 한번 더 보여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할까 합니다.

 (말이 좀 헤깔리나요??^^)△ 현재의 시흥시청역역세권(몇년 후의 매화역역세권)  ▽ 현재의 매화역역세권(몇년 전의 시흥시청역역세권) 성공투자 파트너모두의 부동산 박실장 010-4413-1117시흥시청역/매화역역세권 토지투자 전문시흥시 역세권 토지거래소액투자 상담가능 오늘도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습한날씨 싫어하는데장마가 왔나 봅니다.

주말에는 태풍도 온다고 하니 모두들 각별히 조심조심 하셔요.^^오늘은 광명역 아니, 정확히 신안산선 광명역에 대해 얘기해 볼까 합니다.

뭐 다들 아시는 내용이지만 기다리고 설레는 내용이니다시 한번 짚어볼까 해요^^ 1. 신안산선 광명역 위치 신안산선 광명역사 위치는 KTX광명역 1번출구쪽에서 광명역사를 등지고 살짝 우측으로,코스트코앞 사거리쪽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위 빨간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이지요. 아마도 KTX광명역과 환승이 쉽도록 연결되어 공사가 되겠지요..태영데시앙으로도 이어질거라는 예측이 있는데 지도상 위치,설계조감도(예정)를 봤을 때 뜬구름 잡는 얘기는 아닐듯합니다.

??2.신안산선 광명역 조감도  신안산선 광명역사 설계 조감도입니다.

정말 근사하네요. 자연환기,자연채광을 유도하는 친환경 역사를 구축한다고 합니다.

기대기대 됩니다.

내년에 공사를 시작하고 5

6년 뒤면 여기서 전철을 타고 여의도로 슝

가겠지요. 그것도 완전 빨리! 스피드하게! 3. 신안산선 노선도 ?신안산선 노선도 입니다.

여의도까지 9정거장 매우 가깝습니다.

여기서 월곶판교선까지 개통이 된다면 종(신안산선)횡(월판선)무진 하겠네요. 여의도,강남.. 서울 어느쪽이든 스피드하게 슝

4. 신안산선 정말 될까? 아직도 신안산선을 의심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도 기다리다 지친건 사실입니다.

국토부에서 발표한 신안산선 타당성 결과조사 발표입니다.

조사결과?!!타당성있음우리 조금만 더 기다립시다.

내년말이면 첫삽 뜨겠지요 떠라떠라 첫삽떠라 빨리떠라 첫삽떠라 8km사 업 비39,025억원*8,216억원정 거 장 노선도 참조좌동 향후 한양대역에서 송산 신도시 국제 테마파크까지의 연결도 구상 중▲신안산선 복선전철 노선도.ⓒ국토교통부   국토부가 신안산선 복선전철을 2023년 개통키로 하면서 일대 부동산이 관심을 끌고 있다.

26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는 신안산선을 위험 부담형 민간투자사업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2단계 구간으로 나눠 추진된다.

1단계 구간(여의도

안산 한양대)은 2017년 착공해 2023년 개통 예정이다.

사업비로 3조9000억원이 투입되며 도심지 통과노선은 지하로 건설할 계획이다.

2단계 구간(여의도

서울역)은 타당성 재조사 중인 월곶

판교 복선전철 추진여부 등 주변여건을 고려한 후 2018년 타당성 분석에 들어갈 예정이다.

신안산선은 2010년 재정사업으로 계획됐으나 국가 재정 부담과 사업성 문제 등으로 좌초 위기에 빠졌었다.

하지만 한국개발연구원이 위험분담형인 새로운 민자방식 BTO-rs로 재검토한 결과 사업 타당성이 확인됐다.

여기에 현재 개발 중인 서해선 복전전철(홍성

화성 송산), 부천 소사

안산 원시 복선전철 등과 연결되면 서울은 물론 서해안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교통망 구축이 기대된다.

이에 따라 신안산선 일대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대중교통 확충은 집값에 큰 영향을 주는 대형 호재기 때문이다.

여기에 수혜지로 꼽히는 안산, 시흥, 광명 등은 각종 개발계획이 진행되고 있어 신안산선 착공 소식 만으로도 시장에 기대감이 퍼지고 있다.

이달 아파트 평균 매매가격을 보면 부동산114 시세 기준 안산은 1㎡당 294만원, 시흥 226만원, 광명 395만원을 기록 중이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대폭 증가한 수치다.

지난해 8월 안산은 272만원, 시흥 218만원, 광명 353만원이었다.

   분양시장도 신안산선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지난 8월 대우건설이 안산시 고잔동에 분양한 '안산 센트럴 푸르지오'는 신안산선 환승역이 될 중앙역 역세권 단지로 관심을 끌었다.

그 결과 청약률 평균 4.9대 1로 전 주택형 1순위 마감에 성공했다.

?신안산선 착공이 확정되면서 안산에서 여의도까지 30분내 진입이 가능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기대치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가 지난 8월17일 여의도와 안산을 잇는 신안산선 착공을 발표, 현재 진행 중인 서해안선의 일부인 소사-원시선과 수원과 인천을 잇는 수인선 등 안산이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는 획기적인 교통망을 형성하게 됐다.

2015. 9. 6일 시에 따르면 신안산선은 2016. 2월 입찰안내서를 제작·배포하고 3월 민간사업자 공모를 통해 우선 협의대상자 선정과 실시협약을 체결한 뒤 2017년 하반기 착공을 통해 2023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러나 이 절차는 국토교통부와 제안사업자의 의지에 따라 충분히 기간을 앞 당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는 신안산선 착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택경기 활성화에 상당부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안산시는 석수골에 대우 메트로타운과 중앙동 1, 2단지 재건축, 12월 고잔연립 재건축 외에 내년부터 30여개 이상의 재건축이 예정돼 있다.

또한 상업지역에 오피스텔 등 주거 용도의 주택지 개발도 고개를 들고 있어 인구유입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안산에는 최근 10여년간 신규 주택건설이 진행되지 않아 건설·주택경기가 침체돼 왔다"며 "이번 신안산선 착공 발표로 지역 부동산 시장에도 상당한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향후 한양대역에서 송산 신도시 국제 테마파크까지의 연결도 구상 중▲신안산선 복선전철 노선도.ⓒ국토교통부   국토부가 신안산선 복선전철을 2023년 개통키로 하면서 일대 부동산이 관심을 끌고 있다.

26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는 신안산선을 위험 부담형 민간투자사업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2단계 구간으로 나눠 추진된다.

1단계 구간(여의도

안산 한양대)은 2017년 착공해 2023년 개통 예정이다.

사업비로 3조9000억원이 투입되며 도심지 통과노선은 지하로 건설할 계획이다.

2단계 구간(여의도

서울역)은 타당성 재조사 중인 월곶

판교 복선전철 추진여부 등 주변여건을 고려한 후 2018년 타당성 분석에 들어갈 예정이다.

신안산선은 2010년 재정사업으로 계획됐으나 국가 재정 부담과 사업성 문제 등으로 좌초 위기에 빠졌었다.

하지만 한국개발연구원이 위험분담형인 새로운 민자방식 BTO-rs로 재검토한 결과 사업 타당성이 확인됐다.

여기에 현재 개발 중인 서해선 복전전철(홍성

화성 송산), 부천 소사

안산 원시 복선전철 등과 연결되면 서울은 물론 서해안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교통망 구축이 기대된다.

이에 따라 신안산선 일대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대중교통 확충은 집값에 큰 영향을 주는 대형 호재기 때문이다.

여기에 수혜지로 꼽히는 안산, 시흥, 광명 등은 각종 개발계획이 진행되고 있어 신안산선 착공 소식 만으로도 시장에 기대감이 퍼지고 있다.

이달 아파트 평균 매매가격을 보면 부동산114 시세 기준 안산은 1㎡당 294만원, 시흥 226만원, 광명 395만원을 기록 중이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대폭 증가한 수치다.

지난해 8월 안산은 272만원, 시흥 218만원, 광명 353만원이었다.

   분양시장도 신안산선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지난 8월 대우건설이 안산시 고잔동에 분양한 '안산 센트럴 푸르지오'는 신안산선 환승역이 될 중앙역 역세권 단지로 관심을 끌었다.

그 결과 청약률 평균 4.9대 1로 전 주택형 1순위 마감에 성공했다.

?신안산선 착공이 확정되면서 안산에서 여의도까지 30분내 진입이 가능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기대치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가 지난 8월17일 여의도와 안산을 잇는 신안산선 착공을 발표, 현재 진행 중인 서해안선의 일부인 소사-원시선과 수원과 인천을 잇는 수인선 등 안산이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는 획기적인 교통망을 형성하게 됐다.

2015. 9. 6일 시에 따르면 신안산선은 2016. 2월 입찰안내서를 제작·배포하고 3월 민간사업자 공모를 통해 우선 협의대상자 선정과 실시협약을 체결한 뒤 2017년 하반기 착공을 통해 2023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러나 이 절차는 국토교통부와 제안사업자의 의지에 따라 충분히 기간을 앞 당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는 신안산선 착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택경기 활성화에 상당부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안산시는 석수골에 대우 메트로타운과 중앙동 1, 2단지 재건축, 12월 고잔연립 재건축 외에 내년부터 30여개 이상의 재건축이 예정돼 있다.

또한 상업지역에 오피스텔 등 주거 용도의 주택지 개발도 고개를 들고 있어 인구유입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안산에는 최근 10여년간 신규 주택건설이 진행되지 않아 건설·주택경기가 침체돼 왔다"며 "이번 신안산선 착공 발표로 지역 부동산 시장에도 상당한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서울 외곽 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국도 39호선과 국도 42호선이 확장되어 수인산업도로를 만들었고국도 47호선 서울

안산 간의 4차선고속화도로가 되어 있답니다.

현재 4호선 오이도

당고개 선이 있답니다.

안산빌라를 소개할 때면 항상교통 편이 좋다!!!라고 쓰는 이유가 여기에 있답니다앞으로 신안산선과 소사원시선이개통되면 굳이 교통편이 좋다고서술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지하철 4호선 노선도지난 2015년 8월 1일 국토교통부의보도자료를 보면 신안산선은 2023년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경기도 안산과 시흥

KTX 광명역을 거쳐 서울 여의도까지 30분대!!그동안 2010년에 사업 추진 방식을 민간투자사업으로 변경!!             2013년 신안산선 노선도                                                         2015년 신안산선 노선도신안산선 2단계로 나누어 추진1단계정거장 16개소, 도심지 통과 노선은모두 지하에 건설될 예정이랍니다!안산

광명역

여의도

국제테마파크

시흥시청

광명역2단계여의도

서울역 □ 국토교통부는 올해 민간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요청서(시설사업기본계획)를 작성하여 ‘16년초 고시할 예정이며, 민간사업자 선정 등 절차를 거쳐 2017년 착공할 예정이다.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발췌)안산

여의도 30분!!신안산선 노선도2017년 착공 예정2023년 개통소사원시선은 원래 2016년 개통 예정이었는데 시행사의행정 미숙 등으로 개통시기가2년간 늦췄졌다고 하네요2018년에는 개통가능할까요?^^;;소사원시선이 '안산'이랑어떤 관계가 있느냐??[신안산선]이 상록구 주민들의여의도까지 거리를 단축시켰다면[소사원시선]은 단원구 주민들이부천, 인천, 여의도 이용이 편리하기때문이랍니다.

원시동부터 4호선 공단역 옆으로화랑역!! 선부역!! 석수골역!!

시흥시청역!!시흥시청역이 환승역으로광명과 연결되어 여의도까지!!바둑판 도로!!사통팔달의 교통요지!거기에 전철 노선도까지!!6km를 우선 건설한다.

 신안선선(안산.시흥

서울역) 2017년, 월곶∼판교선 2019년 착공 예정 월곶∼판교 복선전철 건설 사업은 시흥시 월곶을 시작으로 KTX광명역을 거쳐 성남(판교)까지 39.4km를 연결하는 사업으로 총사업비 2조1122억 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당초 국가 재정사업으로 고시됐으나 정부가 재정 부담을 감안해 민간 사업으로 변경한 신안산선은 민간 사업자 선정 절차 등을 거쳐 2017년 착공할 예정이다.

또 최근 타당성 재조사를 통과한 월곶

판교선을 2019년에 착공된다.

 신안산선과 월곶

판교선이 개통되면 광명시는 KTX광명역을 중심으로 전국 최고의 사통팔달 교통중심지로 발전하게 된다.

 또한 광명시가 역점을 두고 추진하는 KTX광명역을 유라시아대륙철도의 출발역 및 교통 . 물류거점역으로 조성하는 철도 네트워크 조성 사업에도 크게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남순환.수원∼광명 고속도로도 KTX광명역 통과, KTX광명역과 인천국제공항 간 KTX노선 연장해야 한편 내년 상반기에 개통 예정인 강남순환고속도로와 수원

광명 민자고속도로도 KTX광명역 주변을 통과함에 따라 KTX광명역은 수도권 일대의 중추적인 교통허브를 담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신안산선과 월곶

판교선이 개통되면 우리 시가 계속 주장하고 있는 KTX광명역과 인천국제공항 간 KTX노선 연장도 가능할 것"이라며 "그렇게 되면 KTX광명역이 유라시아대륙철도의 출발역으로서 한반도의 인적.물적 교류의 중심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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