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나



.?역시 명암넣기는 세상에서 제일 귀찮은것..?나나연 귀요밍?소녀소녀하게 그려보려고 노력했는데... ㅎ;잘됐는진 모르겟군..???그러고보니 재작년 천마전 팬아트 공모전땐나나연&화이령 투샷 그려서 10만캐시 땄는데?올해는 20주년인데 마도사도 나왔는데 뭐 그런거 안하나여...? 헤헤?? ?암튼 늦어서 죄송함다!! 엉엉 ㅠㅠㅠ?근데 아이디 옆의 저 로고는 뭐...뎌?허허헛    06.25    Place. Yeoksam 'NANA HOUSE'서울 파티룸, 나나하우스 파티장소추천결혼한 친구가 곧 아기 계획을 세운다길래아기가 생기면 만날 기회가 더 줄어들 것 같아 분위기 좋은 곳에서 예쁘게 파티를 하기로 했어요:)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분위기가 좋은 파티룸이 있길래 바로 예약한 나나하우스!우선은 가격 대비 꽤나 만족!! 간단하게 요약하자면,7시간 이용에 9만 원 + 깔끔한 인테리어 + 환한 채광으로 사진이 잘 나옴 + 테라스(옥상)이 있어 밖에서 놀 수 있음으로아주아주 잘 놀다 왔어요. 추가로 금액이 인당이 아닌 시간당이어서 많이 가면 많이 갈수록 저렴하게 잘 수 있네요:)반대로 단점으로 치자면 올라온 후기들은 보정이 많이 되었다는 거! 제 것 또한 보정사기라는거..ㅋㅋ하지만 보정할 수밖에 없는 욕심나는 공간이라는 거!! 하지만 너무 기대는 말 것!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니까ㅜ)그리고 화장실이 낮은 것이 단점이긴 한데 어차피 몇 시간 놀 거니까, 내가 사는 집 아니니까 괜춘 쏘쿨한 우리ㅋㅋ광고는 아니구요, 사비 들여 다녀온 서울 파티룸 나나하우스 솔직 후기입니다.

나나하우스에는 옥상이 딸려있어요!!미리 준비한 풍선을 바람에 맡기면서 놀았던 우리들은 예쁜 사진도 건졌네요:)친군가 만들어온 우리들의 풍선놀이♥(그런데 포토원더로 만들었나봄ㅋㅋㅋㅋ)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러합니다.

gray + pink 톤의 컬러로 핑꾸핑꾸한 사랑스러운 분위기에요.인테리어들도 꽤나 심플하게 꾸며져 있어서 사랑스러웠던 나나하우스!대학교 친구인 우리들은 만난 지 올해 9주년 된 기념으로 컵케익과 숫자초를 꽂았어요:)벌써 9년이라니!대학생 때 더 놀지 못한 것을 후회하는 29살 먹은 여자들♥강남의 지지스컵케익에서 사온 컵케익들6구짜리로 사 왔는데 너무 과했어ㅋㅋ 다 먹지 못했지만 너무나 예쁨♥나나하우스의 인테리어는 이러합니다.

공간이 2개로 나누어지는데요 한 곳은 따뜻한 느낌의 좌식 공간!한 곳은 테이블 식의 심플한 공간. 우리가 낮에 놀러 가서 그렇지 밤에 놀면 분위기는 더 좋았을 거 같아요 :)소소한 부분의 인테리어까지 하나하나 신경 쓴 티가 나는 곳이었어요!하지만 우리는 우리 찍고 놀기 바빴지ㅋㅋ나중에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쓸만한 쓸데없는 사진들도 찍어오고밤이었으면 더 분위기 좋았을 듯하지만 우리는 우리대로 분위기를 즐겼어요:)환한 채광 덕분에 사진도 잘 나오고 화사하게 우리는 밝혀주는 듯한 날씨까지!내가 정신없이 사진 찍고 있는 와중에 우리가 먹을 피자를 주문하는 아이들내게 사진 찍을 사진을 줘서 고마워*ㅅ*♥피자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우리에게 주어진 미션!ㅋㅋㅋㅋ미리 사온 풍선을 불어야만 했죠. 50개 짜리였는데 23cm짜리였나? 그랬어서 불기가 조금 힘들었어요ㅋㅋㅋ다들 늙어서 폐활량 부족함 ..그래서 이 중에 색이 예쁠 것 같은 흰색+분홍색+보라색 요 3가지만 먼저 불기로 했어요!다 불고도 우리 상태가 괜찮다면 하늘색+빨간색을 불기로 했는데 다 불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30개는 분 듯불고 나니 색이 조금씩 연해지면서 예쁘게 모여있는 풍선들수고했어 친구들♥피자가 도착하고 미리 사온 컵케익을 세팅하고 카나페를 만들고 과일/과자모두 세팅 준비 완료!더 예쁜 분위기를 위해 벽에 풍선을 붙이는 열 일하는 친구들ㅋㅋ벽에 붙여도 분위기가 좋구먼!천장에는 끈을 묶어둔 풍선을 붙였더니 분위기가 더 멋지네욥모든 걸 세팅하고 나니 진심 분위기 깡패!와 내 집이었음 좋겠다 *ㅅ* 이런 곳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여기는 파티룸 나나하우스♥열일 후 열셀카찍으시는 분ㅋㅋ아무래도 컵케익과 숫자초를 사 온 건 신의 한수였다 싶었어요:)음식 세팅을 모두 완료하고 마구 사진을 찍어댔더니피자가 차가워지고 스파게티가 굳어버린 대참사가 ...... 또르르..편의점에서 사온 카나페 상품은 정말이지 기획상품!굿굿 좋았어 :) 나나하우스는 건물 5층에 위치해있는데 5층이 꼭대기 층이라 테라스가 딸려있어요.옥상이라고 보는 게 더 맞겠지만..ㅋㅋ이렇게 좋은 날 날씨도 우리는 반겨주는가 봅니다:)오늘의 풍선 놀이♥사이좋게 한 번씩 돌아가면서 사진 찍은 우리들!나나하우스에는 전자렌지부터 인덕션, 커피포트, 담요 등등기본적인 것은 모두 있어서 뭘 해 먹고 놀고 하는 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었어요.핑꾸핑꾸한 나나하우스가끔 한 번씩 이렇게 파티룸 하나 잡아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남편 & 남자친구들은 이해 못 할 (...ㅜㅜ 또륵)브라이덜 샤워파티도 안한 우리지만 지금이라도 우리들의 9주년을 자축하는 9주년 파티♥나나하우스 예약 사이트 ▶ https://spacecloud.kr/space/980나나하우스 예약 - 스페이스클라우드(SpaceCloud)#강남파티룸 #파티룸 #공간대여 #이벤트 #기념일 - 아늑한 두공간에서 만드는 프라이빗한 파티룸spacecloud.kr 나나하우스 블로그 ▼나나하우스 : 네이버 블로그:)파티룸 나나하우스blog.naver.com 예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나나의 첫 연기라고 해서 응? 나나가 연기함?? 했는데의외로 연기도 잘하고 걸크러쉬 쩔잖아여.. ㅇ<-<....<굿 와이프> 제작발표회에서부터 나나 메이크업에 관심 폭발 *_*비비드한 형광 코랄 립 포인트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할 때 립밤을 발라놓고 나중에 티슈로 립밤을 정리해주고비비드한 형광 코랄 컬러를 풀 커버로 발랐다고 하더라구요.굿와이프 나나가 제작발표회 때 바른 립스틱은입생로랑 루쥬 ?錫� 꾸뛰르 52호 루쥬 로즈 *_*미취겠네 !!!!!!!!이 언니 진짜 예쁘?땄빱빱빱빱빱�<굿 와이프> 1

2회 김단 역의 나나 메이크업도 예쁨 ㅠㅠㅠㅠ촉촉한 과즙같은 립 메이크업이 눈에 띄죠?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팝워터 202호 루즈 스플래쉬 !산뜻한 타입의 워터 베이스 틴트로,젤 포뮬라가 입술에 닿으면 촉촉하게 반짝여요.특히 저는 입생로랑 틴트 중 팝워터 라인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라인 틴트가 진짜 가볍고 수분감 느껴지거든요. 굿와이프 나나 메이크업,입생로랑 나나 립스틱이랑 나나 틴트를 사용해서직접 김단 메이크업도 해봤어욥 *_* 입생로랑 꾸뛰르 바리아시옹 N°3 파리가격 105,000원 / 용량 6g여성스러움 터지는 컬러 조합의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 3호에요 *_*입자도 곱고 피부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밀착되는 편.핑크 & 브라운 계열의 아이메이크업 하기 좋겠죠?특히 3번째 컬러부터 7번째 컬러까지..ㅠㅠㅠㅠ쉬머한 제형 대박임 !!!몇몇 컬러 빼놓고는 퍼스널컬러가 여름쿨톤에 어울릴 만한컬러 쉐이드가 많더라구요.여름쿨톤 아이팔레트 찾으시는 분들 여기 누워주세욥 ㅇ<-<또 극중 나나의 내추럴하면서 시크한 이미지를 살려줄베이스 메이크업, 피부표현도 궁금하시져? ㅇㅂㅇ피부결을 살려주고 두껍지 않게 연출해 주었다고 해요.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르 땡 B20가격 77,000원 / 용량 30ml저는 보통 파운데이션 컬러는 21호 쓰는데입생 뚜쉬에끌라 르 땡 컬러는 B20호 쓰면 얼추 맞더라구요 ㅇㅅㅇ피부톤이 더 밝은 분들은 B10호 사용해주시면 될 듯.입생로랑 Y 파운데이션 브러쉬가격 73,000원 브러쉬 안에 Y 모양으로 홈이 파여있어욥 ㅋㅋㅋ신기하죠?밀착력 있고 쫀쫀하게 발리는 파운데이션이에요.바를 땐 매끈하게 발리고 피부에 밀착되면 내추럴하게 표현돼요.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스트로빙 라이트 (입생로랑 매직펜)가격 47,000원 / 용량 2.5ml반짝이는 광채가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 주고,골드빛으로 화사하게 돋보이는 페이스로 연출해줘요.골드 펄이 은은하게 믹스되어 있어서눈 밑이나 눈썹뼈 주변에 윤곽을 살려주고 하이라이트 넣기 좋아요.나나 베이스 메이크업은 요렇게 *_*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팝워터 202호가격 42,000원 / 용량 6ml굿와이프 김단 메이크업은전체적으로 얼굴에 컬러감을 많이 준 메이크업이 아니라서,붉은 톤의 립 틴트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해요 !과일을 깨물어 물든 듯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 *_* 나나도 사랑하는 나나틴트 ㅋㅋㅋㅋ 입생로랑 루쥬 ?錫� 꾸뛰르 52호 루쥬 로즈가격 42,000원 / 용량 3.8g예전에 미친듯한 품절사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렷한 비비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형광빛 코랄 도는 로즈컬러 립스틱 !나나 립스틱, 나나 틴트,직접 입술에도 발라봐야겠죠? *_*입생로랑 루쥬 ?錫� 꾸뛰르 52호 루쥬 로즈 !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팝워터 202호 루쥬 스플래쉬 !뉴뉴뉴뉴뉴이제 메컵도 해봄이 파데 사랑합니다뚜쉬 에끌라 르 땡그리고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바르고 나서 눕혀서 눌러줘서결 정리를 해주면 좋아요 !밀착도 잘 됨꾸뛰르 팔레트 3호로 가볍게 아이메이크업섀도우로 컬러감을 주기보다는 음영감을 가볍게 주고아이라이너랑 마스카라로 또렷하게 살려줬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립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틴트 202호로 마무리 *_*가볍고 내추럴하게 완성되는 피부메이크업,여름에 어울리는 딥하지 않은 컬러감의 아이메이크업,수분감있게 촉촉하게 와닿는 틴트로 립 메이크업까지 !입생로랑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이날 룩은 정말 예쁘더라구요!특히 형광 느낌의 코랄 립스틱이 포인트가 되서차분하지만 화사한 느낌도 든다며?

????????????이날 제작발표회 코랄 메이크업은입생로랑 립스틱, 쿠션과 함께했다고 하네요 *_*하이컷 인스타그램 스타템으로도 소개되었는데보신 분들 계신가요?!ㅋㅋ루쥬 ?錫� 꾸뛰르 52호 루쥬 로즈를 발랐다는데요것도 인기 많아서 평소에 궁금했는데앞으로 더 인기 많아질 것 같죠?ㅋㅋㅋㅋㅋ?더 자세한 제품소개와 메이크업 과정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제가 공개해봅니다 ♩ 팔로미

?????????????담당 ?아티스트인 제니하우스 무진 부원장의인터뷰를 통해 살펴보니?나나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피부 결을 살린 얇은 베이스에눈화장은 최대한 부드럽고 자연스럽게전체적으로 비비드한 형광 코랄 입술이 포인트가 되는 메컵!?르 쿠션 엉크르 드 뽀 14g / 75,000원대꾸뛰르 바리아시옹 No.3 파리 6g / 105,000원대루쥬 ?錫� 꾸뛰르 52호 3.8g / 42,000원대주로 이 제품들로 간단하지만 포인트가 확실한비비드 룩을 완성했답니당 *.*????? ????얼마전 소개해드린 적 있는 입생로랑 아이섀도우 팔레트제가 이번에 여행가면서도 이거 하나만 챙길 정도로 요즘 애정하는 템!!!감각적인 그라데이션을 연출하기 딱이고핑크 브라운 컬러로 가득해서 데일리룩으로도 딱이랍니다

??컬러구성 너무 좋죠?!ㅋㅋ???????????발색만 봐도 엄청 예쁘죠!ㅋㅋ진짜 딱 제가 좋아하는 베이스, 미디엄, 다크 컬러들이 있고주로 핑크와 브라운 계열

내추럴룩 외에도 다크컬러로 스모키까지 가능하니깐이거 하나면 정말 충분하답니당!ㅋㅋ????????그리고 이번 룩의 하이라이트이자 포인트!!!입생로랑 립스틱 52호바로 이 컬러를 입술에 발라서 더 예뻐보였던거라며 *.*????????????전 루쥬 볼립떼 샤인을 주로 사용했었는데요즘은 루쥬 ?錫� 꾸뛰르가 더 좋더라구요

?부드럽고 편안한 마무리감에발색도 잘되서 굿b컬러도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코랄핑크죠?!????????그라데이션 / 풀발색???어떤 식으로 발라도 다 예쁜데나나처럼 코랄 포인트 룩으로 연출하려면눈화장은 자제하면서 풀발색으로 입술에만 시선집중되게 해주면 더 예뻐용

?바르자마자 얼굴 확 밝아지는 형광코랄이라며 @.@??????????코랄립으로 포인트를 준 굿와이프 나나 메이크업!그럼 직접 따라해볼게용 *.*???????제가 사용한 제품은실제 룩에도 사용된 입생로랑 립스틱 52호르 쿠션 엉크르 드 뽀?, 꾸뛰르 바리아시옹No.3 파리?거기에 아이라이너는얼마전에 소개해드린 적 있는 데생 뒤 르갸르???그럼 시작해볼게용 @_@??????????먼저 고급스럽게 빛나는 새틴 스킨으로 만들어주는르 쿠션 엉크르 드 뽀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세요

깨끗한 피부표현이 비비드한 코랄 립 컬러를더 돋보이게 해주겠죠

!??실제 메컵에선 마무리 단계에 파우더 대신 핑크 매직밤으로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했다고 하네요!???????????????아이메이크업은 최대한 간소한 느낌으로!저는 홑꺼풀이라 간소하지만 살짝 힘을 준 핑크 브라운 음영 느낌으로연출해봤어요!ㅋㅋㅋ펄 없는 핑크빛 섀도우로 전체적으로 연하게 바르고쉬머베이지를 살짝 얹어준 뒤?딥한 브라운 컬러를 뒤쪽에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줬어요

???????????아이라이너도 최대한 얇게!선명해 보이기 위해 눈 뒤쪽에만 그려주면서점막을 살짝 채워줬고뷰러 후 마스카라를 깔끔하게 바르고 애교살에 살짝 펄을 얹어 마무리!!!이렇게 간단하게 눈화장도 끝 @.@????????????짜잔 그럼 이런 느낌으로 눈화장 완성데일리로도 손색없죠!ㅋㅋ할건 다 했는데 간단하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포인트 입생로랑 코랄 립스틱 추천52호 로지코랄을 입술 가득 채워바르면 끝!!!?정말 사랑스러운 컬러죠

♥????????????그럼 이렇게 코랄 메이크업 완성 *.*나나의 느낌은...저에게 없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끔한 립 포인트 룩이죠?!ㅋㅋ화사하고 깨끗한 피부에 입술 포인트가 마음에 드네용!ㅋㅋ??????????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이랍니다 @.@피부표현이 평소보다 더 화사하고입술도 비비드해서 여름이랑 잘 어울린다며

?올 여름에 입생로랑 로지코랄 애정템 될 것 같아용!ㅋㅋㅋ이미 인기 많은 컬러인데 품절대란 예상?오늘 ?소개해드린 나나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립스틱 52호와 쿠션, 아이섀도우팔레트 였다는 점을 전하며

?곧 방영될 드라마 굿와이프도 기대해보아용 *.*그럼 안녕

????YSL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나나] 생각의 끝은?


 예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나나의 첫 연기라고 해서 응? 나나가 연기함?? 했는데의외로 연기도 잘하고 걸크러쉬 쩔잖아여.. ㅇ<-<....<굿 와이프> 제작발표회에서부터 나나 메이크업에 관심 폭발 *_*비비드한 형광 코랄 립 포인트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할 때 립밤을 발라놓고 나중에 티슈로 립밤을 정리해주고비비드한 형광 코랄 컬러를 풀 커버로 발랐다고 하더라구요.굿와이프 나나가 제작발표회 때 바른 립스틱은입생로랑 루쥬 ?錫� 꾸뛰르 52호 루쥬 로즈 *_*미취겠네 !!!!!!!!이 언니 진짜 예쁘?땄빱빱빱빱빱�<굿 와이프> 1

2회 김단 역의 나나 메이크업도 예쁨 ㅠㅠㅠㅠ촉촉한 과즙같은 립 메이크업이 눈에 띄죠?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팝워터 202호 루즈 스플래쉬 !산뜻한 타입의 워터 베이스 틴트로,젤 포뮬라가 입술에 닿으면 촉촉하게 반짝여요.특히 저는 입생로랑 틴트 중 팝워터 라인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라인 틴트가 진짜 가볍고 수분감 느껴지거든요. 굿와이프 나나 메이크업,입생로랑 나나 립스틱이랑 나나 틴트를 사용해서직접 김단 메이크업도 해봤어욥 *_* 입생로랑 꾸뛰르 바리아시옹 N°3 파리가격 105,000원 / 용량 6g여성스러움 터지는 컬러 조합의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 3호에요 *_*입자도 곱고 피부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밀착되는 편.핑크 & 브라운 계열의 아이메이크업 하기 좋겠죠?특히 3번째 컬러부터 7번째 컬러까지..ㅠㅠㅠㅠ쉬머한 제형 대박임 !!!몇몇 컬러 빼놓고는 퍼스널컬러가 여름쿨톤에 어울릴 만한컬러 쉐이드가 많더라구요.여름쿨톤 아이팔레트 찾으시는 분들 여기 누워주세욥 ㅇ<-<또 극중 나나의 내추럴하면서 시크한 이미지를 살려줄베이스 메이크업, 피부표현도 궁금하시져? ㅇㅂㅇ피부결을 살려주고 두껍지 않게 연출해 주었다고 해요.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르 땡 B20가격 77,000원 / 용량 30ml저는 보통 파운데이션 컬러는 21호 쓰는데입생 뚜쉬에끌라 르 땡 컬러는 B20호 쓰면 얼추 맞더라구요 ㅇㅅㅇ피부톤이 더 밝은 분들은 B10호 사용해주시면 될 듯.입생로랑 Y 파운데이션 브러쉬가격 73,000원 브러쉬 안에 Y 모양으로 홈이 파여있어욥 ㅋㅋㅋ신기하죠?밀착력 있고 쫀쫀하게 발리는 파운데이션이에요.바를 땐 매끈하게 발리고 피부에 밀착되면 내추럴하게 표현돼요.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스트로빙 라이트 (입생로랑 매직펜)가격 47,000원 / 용량 2.5ml반짝이는 광채가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 주고,골드빛으로 화사하게 돋보이는 페이스로 연출해줘요.골드 펄이 은은하게 믹스되어 있어서눈 밑이나 눈썹뼈 주변에 윤곽을 살려주고 하이라이트 넣기 좋아요.나나 베이스 메이크업은 요렇게 *_*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팝워터 202호가격 42,000원 / 용량 6ml굿와이프 김단 메이크업은전체적으로 얼굴에 컬러감을 많이 준 메이크업이 아니라서,붉은 톤의 립 틴트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해요 !과일을 깨물어 물든 듯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 *_* 나나도 사랑하는 나나틴트 ㅋㅋㅋㅋ 입생로랑 루쥬 ?錫� 꾸뛰르 52호 루쥬 로즈가격 42,000원 / 용량 3.8g예전에 미친듯한 품절사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렷한 비비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형광빛 코랄 도는 로즈컬러 립스틱 !나나 립스틱, 나나 틴트,직접 입술에도 발라봐야겠죠? *_*입생로랑 루쥬 ?錫� 꾸뛰르 52호 루쥬 로즈 !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팝워터 202호 루쥬 스플래쉬 !뉴뉴뉴뉴뉴이제 메컵도 해봄이 파데 사랑합니다뚜쉬 에끌라 르 땡그리고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바르고 나서 눕혀서 눌러줘서결 정리를 해주면 좋아요 !밀착도 잘 됨꾸뛰르 팔레트 3호로 가볍게 아이메이크업섀도우로 컬러감을 주기보다는 음영감을 가볍게 주고아이라이너랑 마스카라로 또렷하게 살려줬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립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틴트 202호로 마무리 *_*가볍고 내추럴하게 완성되는 피부메이크업,여름에 어울리는 딥하지 않은 컬러감의 아이메이크업,수분감있게 촉촉하게 와닿는 틴트로 립 메이크업까지 !입생로랑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오늘은 동생님 생일입니다.

근데, 이녀석은 지금 삼산에서 불금을 보내고 있습니다.

 뭐 아무튼 동생 생일겸 제가 케이크가 먹고 싶어 예전부터 꼭 가봐야지 했던 나나케이크를 다녀왔습니다.

절대 동생 생일을 챙겨주기 위함이 아닌 내.가.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명분이 생긴거지요ㅋㅋㅋㅋ      < 울산 성남동 나나케이크 위치 정보 >정확한 주소가 네이버 등록이 안되어 있네요.성남동 영철버거 자리 아시나용? 그 자리에 영철버거가 없어지고 나나케이크가 생겼습니다.

 사실 제가 나나케이크를 알게된것도 영철버거 때문입니다.

영철버거 먹고 싶어서 검색했는데 없어졌다고.. 그리고 그자리에 나나케이크가 생겼다고..     ?  나나케이크는 우유 생크림으로 당일 만들어 당일 판매한다고 합니다.

아침 9시 오픈으로 알고있는데 일찍 가야 조금 더 다양한 케이크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  평일 9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종류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가득 채워진 케이크장을 기대했는데 아숩. 하지만, 초코성애자인 제 맘에 쏙 드는 케이크는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나나] 매력을 알아보자



     ?  제목에서 언급했듯이 만원의 행복이란 이런 것! 1단 케이크는 단돈 1만원, 2단 케이크는 2만원 되겠습니다.

티라미슈, 치즈케이크는 15,000원입니다.

 가게 내부의 케이크장에는 인기가 많은 케이크의 재고가 쌓여 있었습니다.

가장 위에 있는 케이크가 가장 잘 나간다고 합니다.

이건 블로그 후기에서 찾은 내용입니다.

     ?  가게 내부에 다양한 악세사리도 판매중에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이 코너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  제가 고른 나나케이크입니다.

     ?  나나케이크는 냉장 보관시 2

3일안에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왜 2

3일이나 걸리는거죠?ㅋㅋㅋㅋㅋㅋ     ?  초코성애자인 제가 고른 초코케이크 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속부터 겉까지 모두 초코초코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행복♥     ?  초코 베이스!초코는 사랑입니다.

     ?  케이크 위에는 케이크 만의 별미 다양한 디저트? 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  위에 올려진 디저트들도 초코초코합니다.

프레첼은 왜 부러진거죠. 슬프다.

     ?  만원의 행복이 이런거란걸 제대로 느끼게 해준 나나케이크. 시중에 판매중인 다양한 케이크과 비교해 정말 가성비 면에서 최고인데그렇다고 케이크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하는게 또 아니기때문에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  이렇게 보고 저렇게 봐도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나나케이크입니다.

     ?  위에서 담은 나나케이크 입니다.

아 빨리 맛보고 싶다.

     ?  동생님보고 출타하기전에 컷팅이라도 하라고 말할껄 그랬습니다.

 그래도 매너게임한다고 동생님이 먼저 시식하기전에는 안먹을려고 냉장고에 고이 모셔두었는데 아 맛이 너무나 궁금합니다.

뭔가 제가 상상하는 그 맛이라 생각하는데 무엇보다 속이 너무나 궁금궁금. 속도 초코라고 하는데 얼마나 맛있을런지ㅜㅜ 하. 아마 삼산에 출타를 했으니 해가 떠야 집으로 올 것 같은데..내일 아침에 일어났는데 방에서 자고 있으면 케이크 옆에 가져다 놓고 동생 손으로 제가 컷팅한다음에 인증샷 찍어 놓고 먹어야겠습니다 다이어터만 아니라면 진짜 케이크 그 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운동 & 다욧중이니까 조금만 맛보는걸루... :P    ?  근데 5월에 오픈하신다고 꼭 오라고 그러시고선, 감감무소식.그래서 찾아감, 알아서 찾아갑니다 - 삼성 홍스나나보다 커진 규모, 넓은 홀-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꽤 있었다.

 실은 저녁을 먹고 갔는데, 메뉴에 모듬사시미가 있길래 얘기하고 있었더니 쉐프님이 주문한 줄 알고 모듬사시미를..이 이런 비주얼을 보면, 마음이 흔들림.   훨씬 다양한 횟감이 있을 거라는 예고가 있었는데, 이런 고급진 참치에 우니까지.. 모듬 사시미는 원래 우리가 늘 시키던 메뉴이기도 했는데, 여기는 훨씬 업글된 버전 같았드아. 가리비 관자를 살짝 구운 것도, 고로케는 갠취. 겉은 바삭, 안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움. 멘치까스는 쉐프님이 그날 고기가 좋은 게 들어왔다 해서 추천해 주셨다.

 이건 꼬마 손님과 같이 갔을 때 추천해 주고 싶은 맛. 예전처럼 도란도란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뭔가 더 럭셜해지고 메뉴가 다양해진 홍스나나. 원래 있던 홍스나나는 함께 일하시던 쉐프님이 운영하고 계시단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날, 양도 많이 주셨는데 다 먹고 왔다는. 다음에도 또, 다른 메뉴 도전해 보겠음.   Visual Editor SJ      .이제시작 인데 몇번 듣다보면 적응되서 더 잘들릴 겁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다른 우타이테 버전이 너무 적응되있어서이상할지도 몰라요 라고 ... 하고싶습니다http://www.nicovideo.jp/watch/sm22626781동영상?Hatsune Miku??Forty Seven??Original MV?MikitoP?2014.1.8?publEveryone knows the young girl's love and dreams, and reality.??Even st...www.nicovideo.jp  .. 이쁘고 몸매도 좋은데 애교까지!!프로필상 키 몸무게 거의 동일 하네요!!모델답게 기본 8등신이구요함께 출연한 여배우들 못지 않은 미모와 몸매를 뽐내는 오렌지캬라멜 나나갓 데뷔한 초창기 애프터스쿨 나나 모습정말 풋풋한모습? 이면서 성숙한 모습이네요ㅋㅋㅋㅋㅋㅋ핑크핑크 하네요화장이 진한 이사진은 씨엘 같아 보이기도 하는 저만의 착각인듯 아닌듯 해도 어쨋든 나나 정말 이쁘고 저렇게 앉았는데 허벅지도 안퍼지고 ㅋㅋ오렌지 캬라멜 나나 모델 이라 어떤 옷도 소화해내네요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2위나나그때 한참 검색어에 올랐을 때 의아하고주변사람들과 말도 안된다며 욕했던것 같은데보면볼수록 예쁘고 아름다워요작은 얼굴에 오목조목 큰 이목구비!나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 할만 하네요(물론 더 아름다운분들도 많습니다) 사진도 예쁘네요나나 이쁜거 반박불가 ㅋㅋ나나 다이어트 자극사진뒤태 후덜덜 나나 힙라인 부러워요저렇게 거적대기 같은 원피스를 입어도 몸매가 다했네요...나나 너무 섹시해서 남자들이 코피 흘릴것 같은 화보나나 데일리룩 파스텔톤 삭스에 하이힐도 문제없이 소화 해냈어요 미에로화이바 모델 나나세상 다가졌네요몸매 100점 얼굴 100점레쉬가드로 가려도 섹시한 나나허벅지 안붙는게 제 소원입니다만..??고혹적인 매력저런 포즈하면 옆구리 접히는게 정상 아닌가요?접히긴 커녕 ㅠㅠ 군살 하나 없네요 나나 다이어트 자극 팍팍!!!나나 다이어트 자극사진..끝판왕이죠 미에로화이바 광고 드레스여신 나나나나 광고 직찍 샷이래요 대박자극 팍팍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거 쓰면서도 먹을거 입에넣는 내손아열심히 씹어 먹고있는 내입아멈춰다오...ㅋㅋㅋㅋ다이어트 안녕......출처:pinterest.. 이쁘고 몸매도 좋은데 애교까지!!프로필상 키 몸무게 거의 동일 하네요!!모델답게 기본 8등신이구요함께 출연한 여배우들 못지 않은 미모와 몸매를 뽐내는 오렌지캬라멜 나나갓 데뷔한 초창기 애프터스쿨 나나 모습정말 풋풋한모습? 이면서 성숙한 모습이네요ㅋㅋㅋㅋㅋㅋ핑크핑크 하네요화장이 진한 이사진은 씨엘 같아 보이기도 하는 저만의 착각인듯 아닌듯 해도 어쨋든 나나 정말 이쁘고 저렇게 앉았는데 허벅지도 안퍼지고 ㅋㅋ오렌지 캬라멜 나나 모델 이라 어떤 옷도 소화해내네요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2위나나그때 한참 검색어에 올랐을 때 의아하고주변사람들과 말도 안된다며 욕했던것 같은데보면볼수록 예쁘고 아름다워요작은 얼굴에 오목조목 큰 이목구비!나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 할만 하네요(물론 더 아름다운분들도 많습니다) 사진도 예쁘네요나나 이쁜거 반박불가 ㅋㅋ나나 다이어트 자극사진뒤태 후덜덜 나나 힙라인 부러워요저렇게 거적대기 같은 원피스를 입어도 몸매가 다했네요...나나 너무 섹시해서 남자들이 코피 흘릴것 같은 화보나나 데일리룩 파스텔톤 삭스에 하이힐도 문제없이 소화 해냈어요 미에로화이바 모델 나나세상 다가졌네요몸매 100점 얼굴 100점레쉬가드로 가려도 섹시한 나나허벅지 안붙는게 제 소원입니다만..??고혹적인 매력저런 포즈하면 옆구리 접히는게 정상 아닌가요?접히긴 커녕 ㅠㅠ 군살 하나 없네요 나나 다이어트 자극 팍팍!!!나나 다이어트 자극사진..끝판왕이죠 미에로화이바 광고 드레스여신 나나나나 광고 직찍 샷이래요 대박자극 팍팍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거 쓰면서도 먹을거 입에넣는 내손아열심히 씹어 먹고있는 내입아멈춰다오...ㅋㅋㅋㅋ다이어트 안녕......출처:pinterest나나연 빠로써 귀여운나나연 또한 안올릴 수 없엇다 .?역시 명암넣기는 세상에서 제일 귀찮은것..?나나연 귀요밍?소녀소녀하게 그려보려고 노력했는데... ㅎ;잘됐는진 모르겟군..???그러고보니 재작년 천마전 팬아트 공모전땐나나연&화이령 투샷 그려서 10만캐시 땄는데?올해는 20주년인데 마도사도 나왔는데 뭐 그런거 안하나여...? 헤헤?? ?암튼 늦어서 죄송함다!! 엉엉 ㅠㅠㅠ?근데 아이디 옆의 저 로고는 뭐...뎌?허허헛    

'사랑하는 사람들의 세상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궁금한 이야기 y] 의 매력 포인트  (0) 2016.09.15
[김현주] 완전 대박  (0) 2016.09.15
[나나] 세상에. 왜..  (0) 2016.09.15
[김서형]  (0) 2016.09.15
[설현] 궁금증 해소  (0) 2016.09.15
[동우] 매력을 알아보자  (0) 2016.09.15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