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주



.ㅎ   가볍게 바른 김현주 메이크업과 어쩜 이리 잘 어울리는 김현주 립스틱일까

자꾸 시선강탈되고 있는 스칼렛

ㅎ     ???   겉으론 차갑게 복수를 하기 위해 다가가지만사실 마음속 안에서 겉과 다르게 따뜻함과 모든 걸 도해강이 해결하기 위해복수에 찬 도해강으로 변신했던거,,,,, 역시

차갑게 느껴지지만 따뜻함을 지니고 있는 말린장미 립스틱이랑 딱 맞아요이지적이면서 세련된 컬러

핑크하면 자칫 잘못 바르면 촌스러울수 있는데김현주 립스틱 컬러는 세련됨과 이지적인 느낌을 주네요

 ???   스칼렛은 김현주 메이크업과 조금 다르게 표현해 봤어요전체 풀립으로 꾸며 보았다는,,,, 아주 오묘하게 펄입자로 인해 은은한듯이 보이면서도 입술이 살아나는듯이,,,발림은 완전 실키

실크가 따로 없어

할 정도로 부드러워요  퍼플이 들어가 있어 살짝 다운된 느낌의 핑크라서겨울에 바르면 세련되기도 하고 튀지 않게 바를수 있는거 같아요

    ???   전체 풀립으로 꾸며 보았는데 어떤가요?색상이 핑크라고 다 똑같은 핑크가 아니얌

ㅋㅋ 말린 장미 이름처럼 핑크와 미세한 펄로 빛의 각도에 따라느낌이 다르게 보이네요

    ?      김현주 립스틱이라 불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mlbb립스틱 507 말린 장미를 발색해 봤어요 얼굴이 다르니까 느낌도 다르겠지만 컬러를 보면 김현주 메이크업을 자세히 보면 안쪽에 바르고 바깥에는 자연스럽게 바른 상태라서 자연스럽고 세련되어 보이구요  저처럼 전체를 일정한 컬러로 발라 주는것도 깔끔한 인상을 주는거 같아요풀립으로 발라주어도 은은하니 튀지않으면서 자연스러워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늘은 김현주 립스틱도 바르고애인있어요 드라마 10시에 본방사수하는 날이여서 우후

♪ 잇님도 메이크업도 자유롭게 꾸며 보면서 힐링타임되는 주말보내세요

     "이 포스팅은 브랜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최대한 객관적인 의견으로 작성했습니다"  naver.net/image?version=1.1¢er=129.0783329,35.1974704&level=12&w=886&h=415&baselayer=default&markers=129.0783329,35.1974704"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삼국인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16-11상세보기지도보기부산 교대 맛집 "김현주 특미 보리밥""저렴한 밥집 "인 데다가 맛도 있고 속도 편한


^^4000원의 행복

인근에 사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아,,, 그리고,,자꾸 삼국인, 삼국인해서 도대체 삼국인이 뭐냐?!궁금하시다구요?ㅎㅎ그러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부산 교대 맛집] "삼국인" - 화덕피자 추천!!음,,, 대학가 치고는 "참 맛집 없다" 생각되는 부산 교대..ㅎ 그런데 얼마 전,, 지인이 부산 교대 맛집이 ...blog.naver.com 24 오후 7:47기사댓글280김현주가 직접 말한 ‘애인있어요’, 참배우였더라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의 배유미 작가에 이어 ‘갓현주’라 불리는 배우 김현주가 SBS와 만났다.

바쁜 촬영 일정에도 ‘팬덤 현상’을 분석하기 위해서다.

김현주는 SBS를 통해 “‘애인있어요’의 주변 반응이 시청률에 비해 강력한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이유는 ‘몰입하게 하는 드라마’라는 김현주의 설명.“주변 분들이 말씀하시길 ‘애인있어요’를 볼 때는 옆에서 말 시키는 것도 싫다고 하세요. 한 마디로 대충 왔다 갔다 하면서 즐기는 드라마가 아니라 집중해 한 장면 한 장면, 대사 한 마디 한 마디 음미하면서 보는 드라마인 거죠. 그래서 팬덤 현상이 강력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해요.”자신의 연기에 대해서는 “사실 난 섬세한 연기를 하지는 않는다.

무뚝뚝하다고 할까. 그게 내 자신에 대한 불만이기도 하다.

다만 밝은 드라마 할 때는 굵게 툭툭 던지고 눈빛으로 간략하게 표현하곤 했다.

‘애인있어요’에서는 눈빛으로 많은 감정을 표현했다.

절제된 연기를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시청자들은 집중해서 캐치하실 수밖에 없을 거다”고 이야기했다.

그런 자신과 달리 지진희의 연기스타일은 표출하는 것이었다.

“반면 지진희 씨는 감정을 밖으로 발산해요. 지진희 씨가 발산하고 제가 흡수하고, 제 침묵에 지진희 씨가 반응하고…. 지진희 씨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저희 둘의 조화가 참 잘 이뤄지고 있는 거죠.”김현주는 지진희와의 호흡에 만족스러워했다.

탄탄한 스토리 역시 시청자에게 호평받는 이유라고 여겼다.

그는 “무엇보다 가장 강력한 힘은 스토리의 힘이 아닐까 한다.

영원한 사랑에 대한 로망, 이루지 못한 사랑을 마저 이뤄보고 싶은 바람이 여성 시청자를 뒤흔들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애인있어요’에 대한 넘치는 김현주. 그러나 그도 처음에는 이 작품을 고사했었다.

“1인 2역, 어떤 분들은 1인 3역이라고 하세요. 그 불안감이 처음에 있었어요. 분산이 되면 어쩌나, 감정을 쫓아갈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요. 시놉시스와 1, 2회 대본을 수험생처럼 파고, 감정선을 정확히 느낀 뒤에는 흔들리지 않았어요. 산으로 갈 수 있는 캐릭터라 넘나드는 폭이 크지만, 분산하지 않고 하나로 모아갈 수 있었어요. 기억이 돌아온 도해강은 새롭게 변한 또 다른 도해강이 아니라 본래의 도해강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된 거죠.”이런 김현주의 노력 덕분에 ‘애인있어요’는 시청자들에게 화제의 드라마가 되고 있다.

비교적 낮은 시청률에도 화제성은 단연 대박 드라마 못지않다.

제2막을 넘어 중후반부로 달려가는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projecthong@donga.com사진|SBS 그리고 그 아름다움은 여전히 변함없는 것 같다.

<김현주>1978년생167cm1997년 데뷔단국대 연극영화과 석사앞으로 조금 더 지켜보고 공통분모를 찾고분석해보도록 해보겠어요!오늘은 그래서 애인있어요 10회까지 김현주 패션 중스커트, 원피스 룩들을 모아봤어요.애인있어요 김현주 패션 #01 블루 레이스 원피스, 아보아보이제 스토리의 라인이 바뀐기념으로살짝살짝씩 지난 이야기를 리마인드하면서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어요!다시 곱씹으면 또 화가난다! 하는 스토리지만,그래도 다시 돌아보면 오늘이 더더 재밌을 지도 몰라요!해강이 설리의 존재를 알고, 어리고 이쁜 설리를 인식해이것저것 옷을 바꿔 입어보며 늘 입던 블라우스,자켓, 팬츠에서 벗어난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줘요.하지만 진언에게 갔다가 설리에게 자신의 운동화를신겨주는 진언을 발견하게되고!그 길로 설리를 찾아가 새 운동화를 주는데,다시금 생각해도 이날 설리의 당돌함에경악경악! 반대로 설리는 블루 레이스 원피스를 입은처음 본 진언의 아내에게서 우아함을 느끼죠.이 플라워 패턴 레이스로 만들어진 원피스는 아보아보제품!팔부분과 스커트의 밑단부분은 시스루로그리고 전체부분은 속이 비치지않도록 화이트 안단이 덧대어져 있어요.이건 용팔이에서 스테파니 리가 입고 나와서 화제가 되었던 원피스


같은 옷 다른 느낌!!! 다시 이렇게 스토리를 되돌려보니,지난 10회가 너무 속이 시원하네요!애인있어요 김현주 패션 #02 투피스 DVF 블라우스 & 스커트진언이 아파 누워있을 때 아직은 우린 부부라며진언을 위해 죽을 만들어왔던 해강!흘러가는 스토리를 보면 해강때문에딸을 잃었고, 해강을 몹시사랑하고,그리고 그 딸도 사랑한 순정남 진언이 충분히 그녀를 미워할 수 있다곤 생각을 해요,이해는 하지만, 그래도 정말 이게 맞을까 싶을 때가한 두번이 아니었죠!어쩌면 이게 현실이라 더 답답한 드라마였어요. 그런 흘러가는 이야기에 맞춰서인지,딱 떨어지고 우아한 패션스타일이 8회까지 이어졌어요.가장 많았던 패션스타일은 아무래도 앞에서 포스팅했던블라우스나 수트가 있었고,간혹 이렇게 투피스, 그리고 원피스룩을 보여주더라구요.셋업물이라 원피스처럼 보이기도 했었죠?이 도트무늬가 또다른 기하학 패턴으로 프린트된실키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DVF 브랜드!애인있어요 김현주 패션 #03 스트라이프 셔츠원피스, 조셉해강은 진언과 다시 사이를 좁혀보려고 무던히 노력했지만,그렇게 되지 않고, 이혼을 하자고 제안했던 진언.하지만 그럴 수 없다던 해강.이때 입었던 셔츠원피스는애인있어요 10회까지 김현주 원피스 룩 패션중에서두번째로 마음에 들었던 스타일이기도 해요.갈끔하게 그리고 알맞은 기장으로 떨어지는 일자핏셔츠느낌에, 연필로 내추럴하게 그은듯한 선느낌,그리고 허리라인에서 무심하게 묶은 듯한 리본까지깔끔하면서도 감각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했어요!그 전에 보여줬던 점퍼수트 스타일의 연장선상같은 느낌의 원피스 스타일이였어요 ^^아직 안 보신 분은 클릭클릭!! ????? 6??? ??? ?? : ??? ???? ? &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가끔 이런 모던하고 간결한 스타일에 회화적 감성이 섞이면 아날로그적인 감각을 터치하는 느낌이랄까?이 마음에 꼭 든 원피스는 조셉브랜드 제품! 애인있어요 김현주 패션#04 네이비 시스루 원피스, 아이잗 컬렉션밤새도록 돌아오지 않는 진언을 기다리다밖에서 비를 맞고 잠들었던 해강.이 장면에서는 설리의 집에 물바다를 만들어 놓은해강도 잘못이긴 하지만,그래도 사실 조금 통쾌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자고있는 모습을 보니 또 마음이 아프더라구요.드라마 보다보면 캐릭터의 성격이나상황에따라서 코디를 하는거다보니, 심리적인 면이 반영이 되더라구요

컬러감이나, 디자인 부분에서!8회정도까지는 해강이 전부 차분한 실루엣의옷을 스타일링 했다는 걸 볼수있어요!이때도 짙은 네이비컬러에 시스루 실키한 느낌의 블라우스 원피스를 입었어요.아이잗 컬렉션, IZZAT Collection애인있어요 김현주 패션 #05 스트라이프 원피스 룩해강이 아기를 가졌을 때 진언과 행복했던순간을 회상하는 장면이 나오죠!그때 진언은 밝고 해강도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있었는데,누가 이렇게 행복한 부부에게 이런 일들이 생길지생각이나 하며 살까요?그 회상씬도 씬이지만 제 눈을 사로잡은 패션아이템이 있었으니!바로바로 김현주 스트라이프 원피스!사실 도해강 패션 중에서 가장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이 원피스라고 생각했는데, 정보가 없더라구요.삐뽀 삐뽀


확성기 돌려요

아시는 잇님들은 제보를 ^^세일러느낌의 브이 네이비 네크라인이 포인트인스트라이프 원피스!이 스트라이프 원피스 정보 원티드!!아시는 분은 댓글을

!!참 잘했어요 특급칭찬해드릴게요!  마지막으로 애인있어요 10회까지 김현주 패션, 원피스룩 중9,10회때 입었던 레드원피스!일자핏으로 떨어지는 우아한 이 레드 컬러 원피스가마지막으로 기억 잃기 전 도해강의 패션스타일!이렇게해서 총 애인있어요 지난 10회까지 원피스룩은 7가지 정도가 되는 스타일링이 나왔더라구요.나머지는 블라우스, 팬츠로 코디한 오피스룩을 보여줬어요.그리고 멋지게 소화했던 점프수트도 있었네요!10회 부터의 도해강은 기억을 잃고독고용기로 자신을 인식한채 사는데,패션스타일도 많이 달라져서 캐주얼하고, 내추럴한그런 패션스타일을 많이 보여주고 있어요!앞으로 좀 더 지켜본 다음 정리하고 분석해서 가지고 오도록할게요!오늘은 그럼 잇님들 가족과 따뜻한 한가위되세요!그럼 전 이만! �l�l!  관계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그럼 지금부터 김현주가 열연한 도해강립스틱제품소개와 발색 후기를 시작할게요

? 전체적인 패키지를 보시면 레드 컬러의 뚜껑에 투명바디라서안에 담긴 내용물의 컬러와 사용량이 보여요. 사실 저는 이 디자인 별로에요

 특히 빨강색 저 뚜껑은 하단에 립스틱 컬러랑너무 안어울리는듯ㅠㅠ차라리 블랙으로 만들어주지ㅜㅜ나중에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지만엑스타시 라커가 훨씬 예쁜것 같아요

 그래도, 그건 그거고,,,말린장미, MLBB 컬러가 대세인 요즘 드라마의 폭주와 인기에 힘입어더더욱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것 같아요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7인텐스 벨벳 컬러? 오픈 후 사용기한과 확인하세요

? 립 마에스트로 507 김현주 립스틱? 은은한 펄감이 살짝 느껴지지 않나요?? 어플리케이터를 꺼내서 자세히 들여다볼게요.?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죠?^^ 시각적으로는 다소 매트해보이는 텍스쳐인데보이는것과 달리 발림성은 너무 좋아요

? 아깝지만ㅠㅠ손등에 얇게 펴발라 보았어요

 톤다운된 핑크에 오팔펄이 촤르륵

 벨벳같은 느낌이에요. 입술에 바를때 한번만 슥 그어도 감동^^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에 반하실지도 몰라요

? 듬뿍 바르고 확대, 얇게 펴바르고 확대 영롱하리만치 예쁜 오팔의 펄감이 느껴지시죠? 보기엔 참 예쁜데 입술위에서 지나치게 번들대거나 번뜩이거나그게 좀 걱정도 되었어요

 근데 이게 입술에 발랐을때는 펄감이 별로아니 거의 안느껴지더라구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7 김현주 립스틱 발색 사진이에요

[김현주] 최선의 선택


 폰으로 찍어서 뽀샵이 어느정도 된건데입술에 보여지는건 큰 차이가 없답니다



 마흔넘으니 여기저기 흘러내리는 덕분에눈화장도 더 진해지고ㅜㅜ나이들어 그런지 요즘 너무 힘들어 그런건지얼굴에서 생기가 사라지니까입술도 자꾸 더 빨갛게 바르게 되구요ㅠㅠ그래서, 안어울릴까봐 엄청 걱정했는데생각보다 맘에 들었어요

 김현주 만큼은 아니어도확실히 이미지를 차분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아르마니 립스틱이에요! 엑스타시 라커 401, 402립 마에스트로 507 확실히 케이스가 다르죠?저는 엑스타시 락커 패키지가 더 예뻐보여요^^ 케이스만 바꿔서 나온다면다른 컬러도 몇가지 더 사고 싶을만큼컬러, 발림성, 발색, 저는 흠잡을데가 없었어요

결론은 엄지 척!!! 하지원 립스틱으로 유명한 402 발색은이전 리뷰에서 확인하시구요

http://blog.naver.com/maru1942/220527156156???? ???? ???? ?? 402 ??_ ??? ?????? ????? ??? ?? ?? ?? ??? ??? ? ?? ?? ?? ???????? ???? ?...blog.naver.com참고로, 저는 쿨톤이라고 하더라구요.웜톤인 울집 J양에겐 너무 안어울렸어요ㅜㅜ 본인도 한 번 발라보고 도리도리

 다음에 기회가 되면 401호 소개할게요^^ 이상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7 김현주 립스틱 개인적인 발색 후기를 마칩니다:)?24 오후 7:47기사댓글280김현주가 직접 말한 ‘애인있어요’, 참배우였더라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의 배유미 작가에 이어 ‘갓현주’라 불리는 배우 김현주가 SBS와 만났다.

바쁜 촬영 일정에도 ‘팬덤 현상’을 분석하기 위해서다.

김현주는 SBS를 통해 “‘애인있어요’의 주변 반응이 시청률에 비해 강력한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이유는 ‘몰입하게 하는 드라마’라는 김현주의 설명.“주변 분들이 말씀하시길 ‘애인있어요’를 볼 때는 옆에서 말 시키는 것도 싫다고 하세요. 한 마디로 대충 왔다 갔다 하면서 즐기는 드라마가 아니라 집중해 한 장면 한 장면, 대사 한 마디 한 마디 음미하면서 보는 드라마인 거죠. 그래서 팬덤 현상이 강력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해요.”자신의 연기에 대해서는 “사실 난 섬세한 연기를 하지는 않는다.

무뚝뚝하다고 할까. 그게 내 자신에 대한 불만이기도 하다.

다만 밝은 드라마 할 때는 굵게 툭툭 던지고 눈빛으로 간략하게 표현하곤 했다.

‘애인있어요’에서는 눈빛으로 많은 감정을 표현했다.

절제된 연기를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시청자들은 집중해서 캐치하실 수밖에 없을 거다”고 이야기했다.

그런 자신과 달리 지진희의 연기스타일은 표출하는 것이었다.

“반면 지진희 씨는 감정을 밖으로 발산해요. 지진희 씨가 발산하고 제가 흡수하고, 제 침묵에 지진희 씨가 반응하고…. 지진희 씨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저희 둘의 조화가 참 잘 이뤄지고 있는 거죠.”김현주는 지진희와의 호흡에 만족스러워했다.

탄탄한 스토리 역시 시청자에게 호평받는 이유라고 여겼다.

그는 “무엇보다 가장 강력한 힘은 스토리의 힘이 아닐까 한다.

영원한 사랑에 대한 로망, 이루지 못한 사랑을 마저 이뤄보고 싶은 바람이 여성 시청자를 뒤흔들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애인있어요’에 대한 넘치는 김현주. 그러나 그도 처음에는 이 작품을 고사했었다.

“1인 2역, 어떤 분들은 1인 3역이라고 하세요. 그 불안감이 처음에 있었어요. 분산이 되면 어쩌나, 감정을 쫓아갈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요. 시놉시스와 1, 2회 대본을 수험생처럼 파고, 감정선을 정확히 느낀 뒤에는 흔들리지 않았어요. 산으로 갈 수 있는 캐릭터라 넘나드는 폭이 크지만, 분산하지 않고 하나로 모아갈 수 있었어요. 기억이 돌아온 도해강은 새롭게 변한 또 다른 도해강이 아니라 본래의 도해강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된 거죠.”이런 김현주의 노력 덕분에 ‘애인있어요’는 시청자들에게 화제의 드라마가 되고 있다.

비교적 낮은 시청률에도 화제성은 단연 대박 드라마 못지않다.

제2막을 넘어 중후반부로 달려가는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projecthong@donga.com사진|SBS 또한 ‘나전’이라는 전통기법을 재해석하여 가장 아름다운 빛깔의 자개만을 골라 하나 하나 이어붙이는 ‘끊음질 기법’으로 수공예 특유의 성실함과 정성을 담은 작품을 만들어 내십니다.

나전기법에 관심을 갖게 한 작가님이시다.

[김현주] 매력을 알아보자



내가 가지고있던 자개에 대한 인식은 할머니들이 사용하시는 장식함, 어릴 때 보던 옷장의 장식같이올드한 느낌이 강했다.

그런데 김현주 작가님의 작품을 보고 자개가 정말 아름답다고 느꼈다.

금속공예는 색상에 대한 한계가 있다.

그에 대한 해결 방안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자개를 활용하여 나전기법으로 만들어낸 캔들홀더와 디퓨저 등을 보면서알록달록한 색상이 굉장히 아름답다고 느꼈다.

(나전기법 : 광채가 나는 자개 조각을 여러 가지 모양으로 옻칠한 공예품에 박아 넣거나 붙여 장식하는 칠공예 기법이다.

) 관계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그럼 지금부터 김현주가 열연한 도해강립스틱제품소개와 발색 후기를 시작할게요

? 전체적인 패키지를 보시면 레드 컬러의 뚜껑에 투명바디라서안에 담긴 내용물의 컬러와 사용량이 보여요. 사실 저는 이 디자인 별로에요

 특히 빨강색 저 뚜껑은 하단에 립스틱 컬러랑너무 안어울리는듯ㅠㅠ차라리 블랙으로 만들어주지ㅜㅜ나중에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지만엑스타시 라커가 훨씬 예쁜것 같아요

 그래도, 그건 그거고,,,말린장미, MLBB 컬러가 대세인 요즘 드라마의 폭주와 인기에 힘입어더더욱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것 같아요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7인텐스 벨벳 컬러? 오픈 후 사용기한과 확인하세요

? 립 마에스트로 507 김현주 립스틱? 은은한 펄감이 살짝 느껴지지 않나요?? 어플리케이터를 꺼내서 자세히 들여다볼게요.?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죠?^^ 시각적으로는 다소 매트해보이는 텍스쳐인데보이는것과 달리 발림성은 너무 좋아요

? 아깝지만ㅠㅠ손등에 얇게 펴발라 보았어요

 톤다운된 핑크에 오팔펄이 촤르륵

 벨벳같은 느낌이에요. 입술에 바를때 한번만 슥 그어도 감동^^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에 반하실지도 몰라요

? 듬뿍 바르고 확대, 얇게 펴바르고 확대 영롱하리만치 예쁜 오팔의 펄감이 느껴지시죠? 보기엔 참 예쁜데 입술위에서 지나치게 번들대거나 번뜩이거나그게 좀 걱정도 되었어요

 근데 이게 입술에 발랐을때는 펄감이 별로아니 거의 안느껴지더라구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7 김현주 립스틱 발색 사진이에요

 폰으로 찍어서 뽀샵이 어느정도 된건데입술에 보여지는건 큰 차이가 없답니다



 마흔넘으니 여기저기 흘러내리는 덕분에눈화장도 더 진해지고ㅜㅜ나이들어 그런지 요즘 너무 힘들어 그런건지얼굴에서 생기가 사라지니까입술도 자꾸 더 빨갛게 바르게 되구요ㅠㅠ그래서, 안어울릴까봐 엄청 걱정했는데생각보다 맘에 들었어요

 김현주 만큼은 아니어도확실히 이미지를 차분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아르마니 립스틱이에요! 엑스타시 라커 401, 402립 마에스트로 507 확실히 케이스가 다르죠?저는 엑스타시 락커 패키지가 더 예뻐보여요^^ 케이스만 바꿔서 나온다면다른 컬러도 몇가지 더 사고 싶을만큼컬러, 발림성, 발색, 저는 흠잡을데가 없었어요

결론은 엄지 척!!! 하지원 립스틱으로 유명한 402 발색은이전 리뷰에서 확인하시구요

http://blog.naver.com/maru1942/220527156156???? ???? ???? ?? 402 ??_ ??? ?????? ????? ??? ?? ?? ?? ??? ??? ? ?? ?? ?? ???????? ???? ?...blog.naver.com참고로, 저는 쿨톤이라고 하더라구요.웜톤인 울집 J양에겐 너무 안어울렸어요ㅜㅜ 본인도 한 번 발라보고 도리도리

 다음에 기회가 되면 401호 소개할게요^^ 이상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7 김현주 립스틱 개인적인 발색 후기를 마칩니다:)?24 오후 7:47기사댓글280김현주가 직접 말한 ‘애인있어요’, 참배우였더라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의 배유미 작가에 이어 ‘갓현주’라 불리는 배우 김현주가 SBS와 만났다.

바쁜 촬영 일정에도 ‘팬덤 현상’을 분석하기 위해서다.

김현주는 SBS를 통해 “‘애인있어요’의 주변 반응이 시청률에 비해 강력한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이유는 ‘몰입하게 하는 드라마’라는 김현주의 설명.“주변 분들이 말씀하시길 ‘애인있어요’를 볼 때는 옆에서 말 시키는 것도 싫다고 하세요. 한 마디로 대충 왔다 갔다 하면서 즐기는 드라마가 아니라 집중해 한 장면 한 장면, 대사 한 마디 한 마디 음미하면서 보는 드라마인 거죠. 그래서 팬덤 현상이 강력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해요.”자신의 연기에 대해서는 “사실 난 섬세한 연기를 하지는 않는다.

무뚝뚝하다고 할까. 그게 내 자신에 대한 불만이기도 하다.

다만 밝은 드라마 할 때는 굵게 툭툭 던지고 눈빛으로 간략하게 표현하곤 했다.

‘애인있어요’에서는 눈빛으로 많은 감정을 표현했다.

절제된 연기를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시청자들은 집중해서 캐치하실 수밖에 없을 거다”고 이야기했다.

그런 자신과 달리 지진희의 연기스타일은 표출하는 것이었다.

“반면 지진희 씨는 감정을 밖으로 발산해요. 지진희 씨가 발산하고 제가 흡수하고, 제 침묵에 지진희 씨가 반응하고…. 지진희 씨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저희 둘의 조화가 참 잘 이뤄지고 있는 거죠.”김현주는 지진희와의 호흡에 만족스러워했다.

탄탄한 스토리 역시 시청자에게 호평받는 이유라고 여겼다.

그는 “무엇보다 가장 강력한 힘은 스토리의 힘이 아닐까 한다.

영원한 사랑에 대한 로망, 이루지 못한 사랑을 마저 이뤄보고 싶은 바람이 여성 시청자를 뒤흔들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애인있어요’에 대한 넘치는 김현주. 그러나 그도 처음에는 이 작품을 고사했었다.

“1인 2역, 어떤 분들은 1인 3역이라고 하세요. 그 불안감이 처음에 있었어요. 분산이 되면 어쩌나, 감정을 쫓아갈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요. 시놉시스와 1, 2회 대본을 수험생처럼 파고, 감정선을 정확히 느낀 뒤에는 흔들리지 않았어요. 산으로 갈 수 있는 캐릭터라 넘나드는 폭이 크지만, 분산하지 않고 하나로 모아갈 수 있었어요. 기억이 돌아온 도해강은 새롭게 변한 또 다른 도해강이 아니라 본래의 도해강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된 거죠.”이런 김현주의 노력 덕분에 ‘애인있어요’는 시청자들에게 화제의 드라마가 되고 있다.

비교적 낮은 시청률에도 화제성은 단연 대박 드라마 못지않다.

제2막을 넘어 중후반부로 달려가는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projecthong@donga.com사진|SBS입술에 착 감기게 발리면서도건조함 없이 편안함까지 선사해줘요.????? ??? ???????? ?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아르마니 513 프리즘핑크용량 : 4g 가격 : 42,000원     '애인있어요' 김현주립스틱 ?컬러는 지금 보여드리는 퍼플이 감도는 느낌의 쨍한 마젠타 핑크 컬러!   이렇게 보는것보다 실제 발라보는게 가장 매력적인 색상이에요 ♡  ?? ? ?   ? ? ? ?  ? ? ? ? ? ?   ? ? ?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컬러의 메인컬러지만 너무 선명하고  대담한 컬러가 메인컬러가 ?榮募� 소식에 조금 놀랐어요!   근데 바르면 바를수록 빠져듬 ♡ 대담한 컬러, 선명한 발색, 부드러운 사용감 까지!  ? ? ? ? ? ? ? ?     ? ? ? ? ? ?   ? ? ?혹시 눈치채셨나요?!! 홀로그램 펄이 들어 있어요. ? 자글자글 동동뜨는 펄감이 아니라 립스틱 자체에 반짝임이 감도는 느낌 ♡ ? 쨍하고 선명한 마젠타 컬러에퍼플 컬러가 감돌고 홀로그램 펄까지 ! 마력의 루즈아르마니 513? ? ? ? ? ? ?   ? ?  ? ? ? ? ? ? ? ? ? ? 봄에 어울린다하지만 요런 매력적인 컬러는 4계절 내내바르지 않나요 ♡   홀로그램 펄이 상당히매력적인 프리즘핑크   ?펄감이 미세하게 함유해있지만 동동 뜨는 느낌이 아닌 번짐 없이 시크하고 우아하게 유지되는 고밀착 피니쉬를 자랑해요. ? ? ? ? ? ? ? ? ?   ? ? ? ? ? ? ?   ? ? ?립그라데이션으로 발라도 예쁘고 풀발색 해도 넘나예쁜것 ♥   한번의 발색으로도 선명하지만 덧바른 횟수에 따라 다른 매력을 지닌 컬러라 요즘 자주 애용중이에요. 루즈아르마니 513컬러를 바르게 되면 피부톤 안색도 환해지는 느낌 ♡   ? ? ?   ? ? ? ? ?  ? ? ? ? ? ? ? ? ?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아르마니 509 모던베이지용량 : 4g 가격 : 42,000원 ? ??프리즘 핑크와 동일하게 보는것보다발라보는게 좀 더 매력적인 컬러.베이지 컬러지만 코랄 + 핑크의 느낌도나고 단아한 느낌이 들어요.?????????? ???????????조금은 짙은 느낌이 드는 컬러라고 보이지만 입술에얹고 전체적으로 보면 정말 단아하고 여성스런 느낌이에요.?흰빛의 누디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그런지 입술에 얹었을때도피부톤이 다크해보이지 않고지적이면서 청순한 느낌이 들어요 ♡??????????? ??????????베이지 톤이라 입술 색상이나피부톤에 따라 조금씩은 달라보일 수 있을텐데제 피부톤에선 약간 코랄계열이 섞인 듯 보이네요.??너무 글로시하지도 너무 매트하지도않은 질감으로 정말 ?편안한 새틴 피니쉬 로입술에 착 감겨요 넘나좋은것 ♡?????????? ?????? ??두가지 컬러를 이렇게 두고보니둘다 맘에 들고 하이컷 화보를 봤을때400번 아르마니 레드 컬러에흠뻑 빠져버려서 매장가서 테스트해보고 싶어졌어요 ♡???????????????????애인있어요에서 김현주씨가 바른 립스틱을저도 한번 발라보았는데 역시같은 립스틱 , 다른 느낌이니 뭐 ㅋㅋㅋ?에이린 발색샷은 이렇구나 라고만봐주셨으면 좋겠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제 풀샷으로 버린 눈을김현주씨 비하인드 컷으로눈호강 하길 바라면서 ♡?이언니는 뭘 먹었길래이리도 예쁠까여 ㅋㅋㅋㅋㅋㅋ진정 같은 립스틱 다른 느낌이네요 후=???????맞팔하지말입니?い빱�????????.ㅎ   가볍게 바른 김현주 메이크업과 어쩜 이리 잘 어울리는 김현주 립스틱일까

자꾸 시선강탈되고 있는 스칼렛

ㅎ     ???   겉으론 차갑게 복수를 하기 위해 다가가지만사실 마음속 안에서 겉과 다르게 따뜻함과 모든 걸 도해강이 해결하기 위해복수에 찬 도해강으로 변신했던거,,,,, 역시

차갑게 느껴지지만 따뜻함을 지니고 있는 말린장미 립스틱이랑 딱 맞아요이지적이면서 세련된 컬러

핑크하면 자칫 잘못 바르면 촌스러울수 있는데김현주 립스틱 컬러는 세련됨과 이지적인 느낌을 주네요

 ???   스칼렛은 김현주 메이크업과 조금 다르게 표현해 봤어요전체 풀립으로 꾸며 보았다는,,,, 아주 오묘하게 펄입자로 인해 은은한듯이 보이면서도 입술이 살아나는듯이,,,발림은 완전 실키

실크가 따로 없어

할 정도로 부드러워요  퍼플이 들어가 있어 살짝 다운된 느낌의 핑크라서겨울에 바르면 세련되기도 하고 튀지 않게 바를수 있는거 같아요

    ???   전체 풀립으로 꾸며 보았는데 어떤가요?색상이 핑크라고 다 똑같은 핑크가 아니얌

ㅋㅋ 말린 장미 이름처럼 핑크와 미세한 펄로 빛의 각도에 따라느낌이 다르게 보이네요

    ?      김현주 립스틱이라 불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mlbb립스틱 507 말린 장미를 발색해 봤어요 얼굴이 다르니까 느낌도 다르겠지만 컬러를 보면 김현주 메이크업을 자세히 보면 안쪽에 바르고 바깥에는 자연스럽게 바른 상태라서 자연스럽고 세련되어 보이구요  저처럼 전체를 일정한 컬러로 발라 주는것도 깔끔한 인상을 주는거 같아요풀립으로 발라주어도 은은하니 튀지않으면서 자연스러워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늘은 김현주 립스틱도 바르고애인있어요 드라마 10시에 본방사수하는 날이여서 우후

♪ 잇님도 메이크업도 자유롭게 꾸며 보면서 힐링타임되는 주말보내세요

     "이 포스팅은 브랜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최대한 객관적인 의견으로 작성했습니다"   ?막 엄청 자주 챙겨보진 않지만 가끔 보고 있는 SBS 인기 드라마 '애인있어요'평소 연기잘하고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티비에서 잘 못보는거 같아아쉬웠는데 요즘 인기 있는 이 애인 있어요에서의 김현주 씨의 활약이 엄청나더라고요  머리 길이가 저랑 비슷해서 헤어스타일에도 관심이 ㄹ가고옷이나 화장품, 화장하는 방법까지 보게되는게 여자 마음 - 그러다 종종 아래와 같은 사진의 김현주가 립스틱을 바르는 장면이나오는데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디자인의 립스틱   이 립스틱은 요즘 소녀시대 수영립스틱이나 애인있어요 김현주 립스틱으로우리 여자들의 인기몰이 중인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에스트로 제품!   ?때마침 챙겨 바르는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도 없던 참에드라마에 나오는 김현주 립색상이 너무 에뻐서 저도 구매하게 되었어요 :) 조르지오 아르마니파운데이션 같은 제품은 예전에 써본 적이 있는데립 라인은 처음이라 뭔가 더 기대돼+_+ 정확한 제품명은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인텐스 벨벳 컬러로 색상은 507 이번에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나온 립색상은 세 가지 507호 : 말린 장미 / 508호 : 핑크컬러 / 509호 : 생화장미st의 핑크컬러  평소 야리야리하게 많이 티나지 않는 제품을 바르는지라507호로 겟! 은은한 펄감이 얼굴을 생기 있어 보이게 해주고무엇보다 립스틱이 아닌 립글로스 스타일이라 요즘처럼건조한 날씨에 바르기 좋아요! 아르마니 로고 뭔가 고급짐 ㅎㅎ 얼른 열어서 발라보니제품이 워낙 명품이라 그런지 입술에 닿는 저 솔 부분도부드럽고 뭉치지 않게 잘 발림  입술에 바르기전에 살짝 발라본 손등샷! 입술에 바른걸 보여드려야 보다 정확한 컬러가 전달 되겠죠?우선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의 입술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트고 난리남 ㅠㅠ 아무튼 색상 비교를 위해 살짝그리고 아래 사진이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507호를 발랐을때의 입술  너무 티나지 않는 은은한 펄감으로 생기있어 보이고 예쁘죠? 히히너무 튀지 않아 회사갈때나 연말연시 모임에 바르기 너무 좋은 컬러인거 같아요!추추 강추! 귀여운 손하트♥까지!!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내셨네요."알아요! 나 발연긴거... 세상이 다 아는데, 그게 뭐!"주상욱씨는 아시아 프린스But, 별명은 발카프리오 우주대스타우주대스타 류해성 역을 맡았습니다잘생긴 사람만 소화할 수 있다는포마드 헤어!!!!"삶은 참고 버티는 것이라 생각했어"로펌 대표의 사모님이지만왕년에 껌좀 씹었던 센 언니백설 역의 박시연씬데요.오랜만에 브라운관 앞에나섰는데 미모는 여전하시네요!"여자의 우정도 사랑이다"김현주씨와 박시연씨는그 동안 드라마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워맨스'의 정석을 보여준다고 하네요.꺅

♥♥♥♥조이가 넘나 애정하는 지수씨는풋풋한 사랑꾼이자 뇌섹남 변호사김상욱 역을 맡았답니다!!정면도 머쪄측면도 머쪄풀샷도 머쪄안.구.정.화.짤.방.출♥ 그런데...함께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할 박시연씨와실제로는 14살 차이라구요.....???!!!!!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는비주얼 폭발 연상연하 커플기대됩니다



!!이 외에도.....  오랜만에 밝은 역으로돌아온 김태훈씨도 보이네요!  <판타스틱> 남주 3인방의훈훈한 브로맨스!판타스틱 on  JTBC2 9/8(목) 오전 11시 JTBC2 첫 방송     ..의 강남핑크라니뭔가 이제 여한이 없다 싶게 예쁘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여주가 불쌍해야되는데ㅜㅜ 입술만 보고 있었어요..보통의 시한부 인생 주인공들이랑 성격이 넘 다른..판타스틱 김현주톡 쏘는 탄산녀라고 불리기도 한다는?Vㅋㅋㅋ저는 진짜 보면서 헉 싶은 장면도 엄청 많더라구여.. 말을 정말 거침없이 하는느낌ㅋㅋㅋ멘탈갑.. 뭔가 자존감 갑.. 제가 좋아하는 마인드 ㅠ.ㅠ 글구 뭔가 전에 역할보다 훨씬 잘 어울리고이번 판타스틱 김현주 메이크업이 역대급 같아여 넘 이쁨왜케 이쁘지 했는데 오늘 드뎌 해답을 알았쟈나..클럽에서 립스틱 바르는데헐 저거 내가 아는거야 분명 내가 가지고 있는거다!! 했도니바로 슈에무라 강남핑크!!!강남오렌지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넘나뤼 예쁜 꼭 가져야할핫핑크 매트립스틱이죵!!저는 이미 가지고 있는 제품 (뿌듯..성공한코덕이야)슈에무라 슈프림 마뜨 립스틱!크리미한 텍스쳐에 밀착력이 어마어마한 매트립음 바르고 나면 분명 매트립인데 발림성 넘나 좋은 제품 *_*입술만 이뿐게 아니구.. 립도 잘 발라.. (걸크러쉬)사랑해요 김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 바르는데 느껴지는 메르가즘 ㅠㅠㅠ시원시원하게 고대로 발색되는것봐 미쳤죠 증말..아픈 여주 갑자기 너무 쌩쌩하게 만들어버리는세련되고 도시적인 컬러 ★갠적으로 주상욱보다 좀 더 이어졌음 좋겠댜.. 하는 홍준기 ㅋㅋ한테 귓속말 하는데입술밖에 안보이구여?강남핑크랑 강남오렌지는 일단 컬러도 너

무 예쁜데갑자기 넘 유명해서 품귀현상이 있었잖아요알고보니 여배우가 매장에서 직접 사가는걸 본 입소문때문이라고..예쁜사람들이 보는눈까지 있어서 어뜨케ㅜㅜㅋㅋㅋㅋㅋㅋ막 우는데도 입술밖에 안보여....ㅇㅅㅇ진짜 너무 이뻐서 드라마 끝나자마자 계속 돌려보고바로 캡쳐하구... ㅠ.ㅠ안그래도 이쁜 입술이 슈에무라 강남핑크 덕분에 훨씬 이뻐보임!요거 외국에서도 한국 애칭 그대로강남핑크로 제품명이 바꿔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 진짜 신기하죵?ㅋㅋㅋ가튼 라인으로 못된핑크도 가지고 있는뎅둘다.

.. 넘 예뽀..댄디코랄이랑 모던레드도 사고 싶은데지난번에 품절 ㅠㅠ 이어서 못샀던..예전에 강남핑크 포스팅하면서 찍어둔 사진인뎅..아무리 메완얼이라지만 ㅋㅋㅋ강남핑크땜에 그래도 입술은 건짐 ㅇㅅㅇ판타스틱 김현주의 판타스틱한 립 메이크업!!저도 가지고 있는 슈에무라 강남핑크라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당..ㅎ�m 덕분에, 아침에 이불에서 나오기 쉽지 않아요

 추워지는 날씨를 맞아 오늘 포스팅은스.生.스.死 음악감상실,김현철 - '일생을'을 준비했습니다.

 '일생을', 김현철 5집 '冬夜冬朝'의 타이틀곡입니다.

冬夜冬朝(동야동조)는 '겨울밤, 겨울아침'이라는 뜻으로,이 앨범은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1996년 10월에 발매되었습니다.

휘성이나 윤하 등 김현철의 후배가수들도리메이크를 해서 불렀었구요

 특히, 김현철 일생을의 뮤직비디오는탤런트 김현주 데뷔 작품입니다.

뮤직비디오 속 김현주씨의 모습은정말 풋풋한 모습인데요

그래서 오늘 음악감상 포스트에서는김현철 - '일생을', 특별하게 뮤직비디오로준비했습니다.

『일생을』- 김현철 <MV>, 아래 플레이어 클릭! 개인적으로 이 노래,학창시절에 즐겨듣던 노래입니다.

요즘같이 조금씩 추워지는 날씨에자주 들었던 것 같네요

김현철의 '일생을' 뮤직비디오 오늘 포스팅으로요즘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명곡을 감상하고, 탤런트 김현주, 데뷔 시절 풋풋한 모습을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스.生.스.死에서는 앞으로도귀에 감동을 줄 수 있는 예전 명곡을부지런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서로이웃 추가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naver.net/image?version=1.1¢er=129.0783329,35.1974704&level=12&w=886&h=415&baselayer=default&markers=129.0783329,35.1974704"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삼국인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16-11상세보기지도보기부산 교대 맛집 "김현주 특미 보리밥""저렴한 밥집 "인 데다가 맛도 있고 속도 편한


^^4000원의 행복

인근에 사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아,,, 그리고,,자꾸 삼국인, 삼국인해서 도대체 삼국인이 뭐냐?!궁금하시다구요?ㅎㅎ그러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부산 교대 맛집] "삼국인" - 화덕피자 추천!!음,,, 대학가 치고는 "참 맛집 없다" 생각되는 부산 교대..ㅎ 그런데 얼마 전,, 지인이 부산 교대 맛집이 ...blog.naver.com ..의 강남핑크라니뭔가 이제 여한이 없다 싶게 예쁘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여주가 불쌍해야되는데ㅜㅜ 입술만 보고 있었어요..보통의 시한부 인생 주인공들이랑 성격이 넘 다른..판타스틱 김현주톡 쏘는 탄산녀라고 불리기도 한다는?Vㅋㅋㅋ저는 진짜 보면서 헉 싶은 장면도 엄청 많더라구여.. 말을 정말 거침없이 하는느낌ㅋㅋㅋ멘탈갑.. 뭔가 자존감 갑.. 제가 좋아하는 마인드 ㅠ.ㅠ 글구 뭔가 전에 역할보다 훨씬 잘 어울리고이번 판타스틱 김현주 메이크업이 역대급 같아여 넘 이쁨왜케 이쁘지 했는데 오늘 드뎌 해답을 알았쟈나..클럽에서 립스틱 바르는데헐 저거 내가 아는거야 분명 내가 가지고 있는거다!! 했도니바로 슈에무라 강남핑크!!!강남오렌지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넘나뤼 예쁜 꼭 가져야할핫핑크 매트립스틱이죵!!저는 이미 가지고 있는 제품 (뿌듯..성공한코덕이야)슈에무라 슈프림 마뜨 립스틱!크리미한 텍스쳐에 밀착력이 어마어마한 매트립음 바르고 나면 분명 매트립인데 발림성 넘나 좋은 제품 *_*입술만 이뿐게 아니구.. 립도 잘 발라.. (걸크러쉬)사랑해요 김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 바르는데 느껴지는 메르가즘 ㅠㅠㅠ시원시원하게 고대로 발색되는것봐 미쳤죠 증말..아픈 여주 갑자기 너무 쌩쌩하게 만들어버리는세련되고 도시적인 컬러 ★갠적으로 주상욱보다 좀 더 이어졌음 좋겠댜.. 하는 홍준기 ㅋㅋ한테 귓속말 하는데입술밖에 안보이구여?강남핑크랑 강남오렌지는 일단 컬러도 너

무 예쁜데갑자기 넘 유명해서 품귀현상이 있었잖아요알고보니 여배우가 매장에서 직접 사가는걸 본 입소문때문이라고..예쁜사람들이 보는눈까지 있어서 어뜨케ㅜㅜㅋㅋㅋㅋㅋㅋ막 우는데도 입술밖에 안보여....ㅇㅅㅇ진짜 너무 이뻐서 드라마 끝나자마자 계속 돌려보고바로 캡쳐하구... ㅠ.ㅠ안그래도 이쁜 입술이 슈에무라 강남핑크 덕분에 훨씬 이뻐보임!요거 외국에서도 한국 애칭 그대로강남핑크로 제품명이 바꿔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 진짜 신기하죵?ㅋㅋㅋ가튼 라인으로 못된핑크도 가지고 있는뎅둘다.

.. 넘 예뽀..댄디코랄이랑 모던레드도 사고 싶은데지난번에 품절 ㅠㅠ 이어서 못샀던..예전에 강남핑크 포스팅하면서 찍어둔 사진인뎅..아무리 메완얼이라지만 ㅋㅋㅋ강남핑크땜에 그래도 입술은 건짐 ㅇㅅㅇ판타스틱 김현주의 판타스틱한 립 메이크업!!저도 가지고 있는 슈에무라 강남핑크라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당..ㅎ�m

'사랑하는 사람들의 세상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시] 완전 대박  (0) 2016.09.15
[궁금한 이야기 y] 의 매력 포인트  (0) 2016.09.15
[김현주] 완전 대박  (0) 2016.09.15
[나나] 세상에. 왜..  (0) 2016.09.15
[김서형]  (0) 2016.09.15
[설현] 궁금증 해소  (0) 2016.09.15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