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사이 공항 홍역



 간사이 공항 운영 회사 등에 따르면 8월 17일 국제선 체크인 카운터 등을 담당하는 20대 여성 직원이 홍역에 감염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 같은 일을 하는 다른 직원 40명이 홍역과 같은 증상을 호소 총 16명이 양성으로 진단되었습니다.

 현재 운영 회사에 이용객이 감염되었다는 정보가 들어와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홍역은 전염성이 매우 강하고 고열과 기침, 피부 발진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드물게 사망에 이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간사이 공항 홍역] 누구의 잘못인가


 오사카 부에 따르면 올 들어 국내에서 홍역 집단 감염은 처음으로, 간사이 공항에서는 이용객에 주의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간사이 공항 홍역] 는 진정 무엇인가.



간사이 공항에서는 지금까지 직원 26명이 홍역에 집단 감염한 것을 알고 있고, 감염자 수는 31명이 되었습니다.

홍역은 전염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오사카는 8월 17일 이후 인천 공항을 이용한 사람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의료기관에 연락하도록 주의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간사이 공항을 운영하는 인천 공항은 전화 상담에 가세 해 새롭게 이메일로 상담 창구를 개설했습니다.

[간사이 공항 상담 창구]전화 : 072-455-2288이메일 : taisaku@kansai-airports.co.jp#간사이공항홍역#홍역간사이공항#홍역#오사카홍역#간사이공항홍역주의#간사이공항주의사항#간사이공항입국수속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