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 우리 새끼 김제동



허지웅 김건모 김제동이 출연하고 그들의 어머님이 패널로 그리고 신동엽과 서장훈 한혜진이 진행을 맡았다.

세 노총각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식이다.

mbc 나혼자산다의 컨셉이 상당 부분 들어가 아쉬움은 있지만 여기에 나이 든 어머니의 등장은 새로운 부분이기도 했다.

방송을 본 첫 느낌은 나쁘지 않다.

일단 흥미롭다.

더구나 전혀 다른 세 남자의 색깔이 방송에 재미를 더해주는 느낌이다.

만약 결혼을 앞둔 여자가 단 셋 중에 선택한다면 누구를 택할까? 지구 상에서 가장 어려운 질문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일까?^^;;가장 눈길을 끈 건 허지웅이었다.

청소하는 남자 허지웅, 개인적으로 그의 글을 좋아한다.

지나치게 시크하기도 하지만 그가 어머니에 관해 쓴 글을 읽노라면 절로 눈물이 날 정도로 감성적이기도 하다.

그런 그는 청소에 미쳤다.

청소기만 세대라니 이건 병적이다.

과산화수소수로 바닥을 닦는 모습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사랑앓이를 지독히도 하고, 청소에 집착하고, 본인 대신 엄마에게 딸 노릇하는 사람이 좋다는 이 남자. 과연 결혼할 수 있을까?미운우리새끼 김건모김건모, 대한민국이 낳은 가장 매력적인 가수 중 한 명이다.

어느덧 그의 나이는 쉰이다.

하지만 철들지 않는 그는 진지함의 결여로 친구는 몰라도 애인이나 결혼 상대자로 발전하기 어렵다.

과연 그는 그를 알아봐 줄 여자를 만날 수 있을까?아침밥을 먹으며 소주를 기울이고, 음악에 집중하면 아무것도 들리지도 생각나지도 않는, 그러나 누군가와 대화하면 끝없이 장난치기만을 원하는 이 남자는 과연 남은 생애 결혼이 가능할까?미운우리새끼 김제동김제동, 아... 개인적으로 제일 아쉬웠다.

앞선 두 남자의 뚜렷한 칼라와 달리 김제동의 방송 후기는 매너 없음 그 자체였다.

소개팅 아니라 처음 만난 사람이라 쳐도 그렇게 앞에 두고 대화를 끊어가며 애들과 대화를 하는 등의 행동은 좀 이해하기 어려웠다.

누이가 다섯, 여자가 여섯을 필두로 조금은 기분 상했을 상대 여자분도 처가살이를 말하는 등 이들은 참......여자의 마음을 떠나 상대편 사람에 대한 기본 예의가 많이 아쉬웠다.

톡투유에서 매번 바른 이야기를 하던 김제동과 미운우리새끼 김제동은 다 같은 김제동임에도 뭔가 아쉬움이 많다.

어머니가 되려 안쓰러웠다.

좀 잘하자. 김제동. 허지웅 김건모 김제동이 출연하고 그들의 어머님이 패널로 그리고 신동엽과 서장훈 한혜진이 진행을 맡았다.

세 노총각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식이다.

mbc 나혼자산다의 컨셉이 상당 부분 들어가 아쉬움은 있지만 여기에 나이 든 어머니의 등장은 새로운 부분이기도 했다.

[미운 우리 새끼 김제동] 알아보자


방송을 본 첫 느낌은 나쁘지 않다.

일단 흥미롭다.

더구나 전혀 다른 세 남자의 색깔이 방송에 재미를 더해주는 느낌이다.

만약 결혼을 앞둔 여자가 단 셋 중에 선택한다면 누구를 택할까? 지구 상에서 가장 어려운 질문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일까?^^;;가장 눈길을 끈 건 허지웅이었다.

청소하는 남자 허지웅, 개인적으로 그의 글을 좋아한다.

지나치게 시크하기도 하지만 그가 어머니에 관해 쓴 글을 읽노라면 절로 눈물이 날 정도로 감성적이기도 하다.

그런 그는 청소에 미쳤다.

청소기만 세대라니 이건 병적이다.

과산화수소수로 바닥을 닦는 모습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사랑앓이를 지독히도 하고, 청소에 집착하고, 본인 대신 엄마에게 딸 노릇하는 사람이 좋다는 이 남자. 과연 결혼할 수 있을까?미운우리새끼 김건모김건모, 대한민국이 낳은 가장 매력적인 가수 중 한 명이다.

어느덧 그의 나이는 쉰이다.

[미운 우리 새끼 김제동] 사실은.



하지만 철들지 않는 그는 진지함의 결여로 친구는 몰라도 애인이나 결혼 상대자로 발전하기 어렵다.

과연 그는 그를 알아봐 줄 여자를 만날 수 있을까?아침밥을 먹으며 소주를 기울이고, 음악에 집중하면 아무것도 들리지도 생각나지도 않는, 그러나 누군가와 대화하면 끝없이 장난치기만을 원하는 이 남자는 과연 남은 생애 결혼이 가능할까?미운우리새끼 김제동김제동, 아... 개인적으로 제일 아쉬웠다.

앞선 두 남자의 뚜렷한 칼라와 달리 김제동의 방송 후기는 매너 없음 그 자체였다.

소개팅 아니라 처음 만난 사람이라 쳐도 그렇게 앞에 두고 대화를 끊어가며 애들과 대화를 하는 등의 행동은 좀 이해하기 어려웠다.

누이가 다섯, 여자가 여섯을 필두로 조금은 기분 상했을 상대 여자분도 처가살이를 말하는 등 이들은 참......여자의 마음을 떠나 상대편 사람에 대한 기본 예의가 많이 아쉬웠다.

톡투유에서 매번 바른 이야기를 하던 김제동과 미운우리새끼 김제동은 다 같은 김제동임에도 뭔가 아쉬움이 많다.

어머니가 되려 안쓰러웠다.

좀 잘하자. 김제동. 허지웅 김건모 김제동이 출연하고 그들의 어머님이 패널로 그리고 신동엽과 서장훈 한혜진이 진행을 맡았다.

세 노총각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식이다.

mbc 나혼자산다의 컨셉이 상당 부분 들어가 아쉬움은 있지만 여기에 나이 든 어머니의 등장은 새로운 부분이기도 했다.

방송을 본 첫 느낌은 나쁘지 않다.

일단 흥미롭다.

더구나 전혀 다른 세 남자의 색깔이 방송에 재미를 더해주는 느낌이다.

만약 결혼을 앞둔 여자가 단 셋 중에 선택한다면 누구를 택할까? 지구 상에서 가장 어려운 질문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일까?^^;;가장 눈길을 끈 건 허지웅이었다.

청소하는 남자 허지웅, 개인적으로 그의 글을 좋아한다.

지나치게 시크하기도 하지만 그가 어머니에 관해 쓴 글을 읽노라면 절로 눈물이 날 정도로 감성적이기도 하다.

그런 그는 청소에 미쳤다.

청소기만 세대라니 이건 병적이다.

과산화수소수로 바닥을 닦는 모습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사랑앓이를 지독히도 하고, 청소에 집착하고, 본인 대신 엄마에게 딸 노릇하는 사람이 좋다는 이 남자. 과연 결혼할 수 있을까?미운우리새끼 김건모김건모, 대한민국이 낳은 가장 매력적인 가수 중 한 명이다.

어느덧 그의 나이는 쉰이다.

하지만 철들지 않는 그는 진지함의 결여로 친구는 몰라도 애인이나 결혼 상대자로 발전하기 어렵다.

과연 그는 그를 알아봐 줄 여자를 만날 수 있을까?아침밥을 먹으며 소주를 기울이고, 음악에 집중하면 아무것도 들리지도 생각나지도 않는, 그러나 누군가와 대화하면 끝없이 장난치기만을 원하는 이 남자는 과연 남은 생애 결혼이 가능할까?미운우리새끼 김제동김제동, 아... 개인적으로 제일 아쉬웠다.

앞선 두 남자의 뚜렷한 칼라와 달리 김제동의 방송 후기는 매너 없음 그 자체였다.

소개팅 아니라 처음 만난 사람이라 쳐도 그렇게 앞에 두고 대화를 끊어가며 애들과 대화를 하는 등의 행동은 좀 이해하기 어려웠다.

누이가 다섯, 여자가 여섯을 필두로 조금은 기분 상했을 상대 여자분도 처가살이를 말하는 등 이들은 참......여자의 마음을 떠나 상대편 사람에 대한 기본 예의가 많이 아쉬웠다.

톡투유에서 매번 바른 이야기를 하던 김제동과 미운우리새끼 김제동은 다 같은 김제동임에도 뭔가 아쉬움이 많다.

어머니가 되려 안쓰러웠다.

좀 잘하자. 김제동.ㅠㅠㅠㅠㅠ물론 농담이겠지만 대답이 참ㅠ.ㅠ감자탕 뼈를 빨아먹는다니;;;;;;;;;정말 김건모씨가 아니면 할 수없는 대답이 나온것 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해..독특미운우리새끼에서 허지웅은 휴일에도 세차를 하며 시간을 보내나 봅니다.

차를 아끼는 남자들이야 뭐 세차가 무조건 불편하고 힘든 일만은 아니죠.꽤 즐거운 일일수도 있습니다! 근데..결벽증때문에 이혼애기도 나왓엇구..하니까 아무래도ㅠㅠ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제동의 어머니께서는 김제동씨가 자꾸 바른소리를 해서화가 많이 낫다고..맨날 바른말만해서 욕먹고..ㅠㅠㅠ부보애간장 다녹인다고ㅠㅠㅠㅠ미운우리새끼 박수홍은 클럽에 출동!! 사실 박수홍씨는 늘 이렇게 노는가 봅니다.

나이를 잊고 사는 박수홍씨 어떤면에서는 부럽지만 그래도 박수홍 나이에,친구들은 다 가정을 이루고 자식까지잇는데....지금 저나이에 클럽을 너무 좋아하기에는..ㅠㅠㅠㅠ박수홍나이....47인데...클럽좋아할 나이는..아닌듯 ㅠㅠㅠ개그계의 신사로 알려진 점잖은 이미지의 박수홍은 기상하자마자 부스스한 모습으로 TV를 시청하고 친구들과 함께 클럽 문화를 즐기는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Z다박수홍의 엄마는 미운우리새끼'녹화 초반에는 수용이는 부모에게 문자도 꼬박꼬박하는 효자라며 칭찬했다.

그러믄서  녹화가 진행될수록 저게 방송에 나가도 되냐 저런 걸 찍으면 어떡하냐며 아들의 사생활에 놀랏다는 ㅠㅠㅠ미운우리새끼 허지웅은 친구들과의 여행을 준비하며 가방 속에 샤워기의 헤드까지 챙겼다.

MC들과 엄마들은 허지웅이 샤워기를 챙긴 이유를 추측햇다 그러다 김건모 엄마는 이건 기네스북에 오를 일이다라고 말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지웅은 이날 친구들과 떠난 서핑 여행에서 엄마의 재혼에 대해 따뜻한 속내를 드러내며 훈훈함을 보여줌!미운우리새끼 박수홍 김건모 김제동 허지웅 편에서, 나는..박수홍이 제일 정상일거같앗는데..미운우리새끼 박수홍도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장가가긴 글럿어요ㅠㅠㅠ 미운우리새끼가 정규편성전 김건모가 양한나 아나운서랑 소개팅햇엇는데,너무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ㅠㅠㅠ18살 후덜덜미운우리새끼  김건모한테 양한나가 오빠 노래들어보면 이별하고 사랑한게 많다고그거다 본인애기냐구ㅠㅠ근데 본인애기어도, 아니라고해야지ㅠㅠㅠ.....소개팅인데!!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엄마는 멘붕........허얼미운우리새끼 정규편성되기전....김제동소개팅도ㅠ.ㅠ.망할..자꾸 오지라퍼로 신경써서 내입장이엇음 나도싫을듯 ㅠㅠㅠㅠ미운우리새끼에서 처음 처가살이 이야기가 나왔을때는 김제동 어머님이 씁쓸해하셨는데요,제동이 또 집중 못하고 행인에게 말 거는 걸 보시더니 자기만 좋다면 처가살이도 괜찮다고 맘이바뀌셧다는 김제동이랑 소개팅하고있는데, 지나가는사람 다애기하고,소개팅여자는 뻘쭘하게 혼자잇고..미운우리새끼 김제동 엄마는..참난감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개팅망하고 하모니카 부는 지지리궁삼.김제동 ㅠㅠㅠ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사진들!미운우리새끼 박수홍사진미운우리새끼 박수홍 김건모 김제동 허지웅  정규편성 오메

?f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가못갈듯싶다아..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