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민



일요일은 휴무라는 삼숙이라면

삼숙이라는 이름이 주는 친근감도 한몫하지 않을까 싶은 곳이었지요.백설명이 방송에서 그러더군요.그 집의 대표 메뉴는 맨 위에 있는 거라고 5,000원인 삼숙이라면을 주문하고앉았더니 호로록호로록 라면을 먹고 있는 사람들 뒷모습에 정겨움이 담겼더군요.파채가 수북이 담겨 있는 특이한 라면 씻은 파를 하루 동안 말려서 물기 없이 채를 썬다는데요.물기가 있으면 엉겨 붙어서 라면 먹을 때 식감이 좋지 않을 뿐 아니라, 파를 썰 때도 면 길이만큼 길게 썬다더니 과연 길쭉길쭉 썬 파채가 이채롭네요.말린 표고버섯과 참나무로 숙성한 가쓰오부시로 육수를 내어 라면을 끓였기에 국물을 먹어보니 맹물로 끓인 건 아니구나 싶게 진한 맛이더군요.그리고 파가 많이 들기도 했네요. 파가 이리 많음에도 파의 매운맛을 느끼지 못했다는 게 또한 좋았답니다.

라면과 파가 하나가 돼 버렸는데다 콩나물도 들어있어 라면과 함께 아삭아삭씹는 맛에다 시원한 맛의 콩나물 또한 좋았지요.조금 덜 익은 노른자가 면발에 묻어나 비릿하면서 그 자체를 즐기기엔 좋았구요.김가루도 듬뿍 들어가 김이 주는 고소함에 집에서 라면 끓일 때 나도 넣어야지 하는 생각을 들게 하였구요.먹다 보니 떡국떡도 보이고 소시지와 어묵이 하나씩 고개를 내밀더니 이번엔 작은 만두도 들어 있네요. 라면집에 반찬 가짓수가 적어서 불만이었는데, 듬뿍 들어간 재료를 반찬처럼 올려 먹는 재미가 있다며 3대천왕에서 김준현과 함께 찾았던 김지민의 말이 생각났지요.밥은 셀프라 먹고 싶은 만큼 밥솥에서 담아오면 되는데요. 김치를 얹어 라면 국물에 적셔 먹다가 국물이 좀 짠 듯하여 말아 먹었지요.밥을 말았더니 국밥 같은 느낌도 들고 면이 불어 더 자작해진 라면 국물이지만,  남기기엔 아깝더군요. 아침을 가볍게 먹고 나간 후의 늦은 점심이라 라면을 국밥처럼 먹은 푸짐한 한 끼의 파채라면이 있는 인사동 피맛골 맛집이었답니다!! youtube.com요즘 오나미랑 허경환 커플인데나는 김지민 허경환이 갑인듯 ㅋㅋ오나미랑은 비지니스 같음 ㅋㅋ서도 득 될 것이 없으니 쉬쉬하고 있었는데 뒤늦게 기사화 되 황당할 따름이다.

"며유상무 김지민 결별이 사실임을 인정하고 있다.

 [유상무 김지민 결별 사진1] 이어 "남녀가 헤어지는데 무슨 특별한 이유가 있나 싶다.

두사람 또한 어떠한 계기 없이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榮�. 워낙 오랜 연인이었기 때문에 지금도 서로 안부를 묻는 친구 사이이며전혀 불편함 없는 관계로 지내고 있다.

" 고 설명하고 있다.

 [유상무 김지민 결별 사진2] 앞서 유상무는 최근 불거진 폭행 사건과 관련해 자숙하고 있는 상황에이러한 갑작스런 결별설이 보도되 더욱 당황스러운 상태인것으로 알려져 있으며유상무 여자친구였던 김지민은 2007년 개그콘서트 <연인>을 통해 커플로 호흡을 맞추면서 실제 커플이 된것이다.

 [유상무 김지민 결별 사진3] 유상무는 2009년 아침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당시 유상무의여자친구가 김지민이라는 사실을 알려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유상무는 현재 케이블 방송 <복불복 쇼2>를 통해 활동중이며,개그우먼김지민은 개그콘서트 <9시쯤 뉴스>를 통해 활동 중에 있다.

 .. ㅋ저의 미용실은 어제 설 당일날만 쉬고

다들 직원분들 번갈아가며 휴무, 출근중이십니당

!!바쁘네여 ;;이웃님들 모두  맛난 음식들 많이드시고 과식주의하세용!!오늘의 포스팅은  퇴근하고집에와서보니 대문에 치킨 전단지가 붙여있더라구요!!엥? 개그맨 김지민씨가 언제부터 치킨광고를?ㅎ이게바로 진짜 두마리치킨!!깻잎두마리칩킨 (칩킨 오타인줄알았는데 아녔음!!)일명 김지민치킨 ㅋㅋㅋ? 두마리세트 2만원.새로오픈한건가?처음보는 치킨전단지 ㅋㅋ개그맨 김지민씨가 선전하는 거니믿어 시켜보자란 생각에 띠리링

!!? 드디어도착!!  깻잎두마리칩킨 ㅎ 치킨이 아닐고 칩킨일세!!다양하게 맛있게!!? 치킨색상이 진한 이유!!? 양념한마리 후라이드 한마리


!!발로찍었냐옹? 으... 두마리라고해서 양이적은 두마리일줄알았는데,,,너무 양이 많다 ㅜㅜ더군다나 감자칩까지 있다능 ;;딱 보자마자아

  오늘 다 못먹겠구나 ? 쿠폰쿠폰!! ㅎ쿠폰에도 김지민씨 얼굴이 ?� ㅎㅎ? 종류도많쥬 ㅎㅎ 눈꽃. 허니버터는 작년 참 많이 쓰였던 단어인듯 ㅎㅎ? 같이따라오는애들 ㅎㅎ ?마지막 전체 비쥬얼샷 ㅎㅎ다들 아프지말고 건강잘챙기며 설 연휴 잘들 마무리 하세요!!'오늘 저의 ?D실은 너무 바빳네여 ;;죄송하게도 손님들 다섯분을 되돌려보냈다능 ㅜㅜ어�든 내일은 또 내일의 해가 뜨겠죠!!뜬금없는 마무리 이상 김지민치킨 깻잎두마리치킨 포스팅을 마칩니당

.. ㅋ저의 미용실은 어제 설 당일날만 쉬고

다들 직원분들 번갈아가며 휴무, 출근중이십니당

!!바쁘네여 ;;이웃님들 모두  맛난 음식들 많이드시고 과식주의하세용!!오늘의 포스팅은  퇴근하고집에와서보니 대문에 치킨 전단지가 붙여있더라구요!!엥? 개그맨 김지민씨가 언제부터 치킨광고를?ㅎ이게바로 진짜 두마리치킨!!깻잎두마리칩킨 (칩킨 오타인줄알았는데 아녔음!!)일명 김지민치킨 ㅋㅋㅋ? 두마리세트 2만원.새로오픈한건가?처음보는 치킨전단지 ㅋㅋ개그맨 김지민씨가 선전하는 거니믿어 시켜보자란 생각에 띠리링

[김지민] 사실은.


!!? 드디어도착!!  깻잎두마리칩킨 ㅎ 치킨이 아닐고 칩킨일세!!다양하게 맛있게!!? 치킨색상이 진한 이유!!? 양념한마리 후라이드 한마리


!!발로찍었냐옹? 으... 두마리라고해서 양이적은 두마리일줄알았는데,,,너무 양이 많다 ㅜㅜ더군다나 감자칩까지 있다능 ;;딱 보자마자아

  오늘 다 못먹겠구나 ? 쿠폰쿠폰!! ㅎ쿠폰에도 김지민씨 얼굴이 ?� ㅎㅎ? 종류도많쥬 ㅎㅎ 눈꽃. 허니버터는 작년 참 많이 쓰였던 단어인듯 ㅎㅎ? 같이따라오는애들 ㅎㅎ ?마지막 전체 비쥬얼샷 ㅎㅎ다들 아프지말고 건강잘챙기며 설 연휴 잘들 마무리 하세요!!'오늘 저의 ?D실은 너무 바빳네여 ;;죄송하게도 손님들 다섯분을 되돌려보냈다능 ㅜㅜ어�든 내일은 또 내일의 해가 뜨겠죠!!뜬금없는 마무리 이상 김지민치킨 깻잎두마리치킨 포스팅을 마칩니당

모델같은 산타들 ㅎㅎ공짜가 이케 무섭다 ㅋㅋ사진찍어서 SNS에 올리면선물준다고 해서그순간 눈이 헤가닥 뒤집힘 ㅋㅋ왜케 다들 큰그야 ㅜㅜ씨티은행 행산가보네 ?소금?오렌지쨈?멸치분말중 택1난 소금으로 ㅎㅎ지금 모델산타들이강남신세계백화점을 점령하고있다는 ㅎㅎ이런곳에나 나와야지클스마스 분위기가 나네 ?가는사람 붙잡고 사진찍고 선물받아가라 난리북새통이다ㅎㅎ우월한 기럭지들 보다가 ?개그맨 김지민보니깐ㅎㅎ이뿌긴하네 ㅎㅎ다들 먹고사느라?클스마스이븐데도ㅎㅎ메리 앤 해피 크리스마스 되세염



^♡^.흘렀다.

아....이렇게 감동받으며 이렇게 한음한음 뭉클한 연주를 들었던게 얼마만이던가.... 김지민.. 이 소녀를 알게 된건, 우리동네에 사는 한양초다니는 언니가 진

[김지민] 알고싶다.




짜 유삐 닮았다고 유삐 닮았는데 언뜻보면 혼동될정도라는 이야기를 듣고부터였다.

아마도 2

3년전? 우리집 바로 건너편에 사는 너무나 똘망똘망 이 어린 아이는 한양초 입학하고 처음으로 바이올린 동아리를 하게 되면서 바이올린을 접하게 되었는데 바이올린이 좋다고 정말 잘하고싶다는이야기를 한지 몇년도 되지 않아금호영재가 되고 나날이 실력이 일취월장을 하더니 이렇게 훌륭한 무대에 섰다.

누구보다 뛰어난 재능도 있겠지만, ?누가봐도 성실하게 진지하게 또 진심으로 바이올린을 대한다는 걸, 완성도 있는 연주를 위해 그 얼마나 많은 시간과 정성과 인내의 시간을 보냈을지,진심으로 좋아해서 정성을 쏟았을 아이의 순수함, 본인 스스로의 열정, 노력 그 모든 것들이 다 느껴지던 오늘의 무대.. 이 아이를 이만큼 키운 부모님 선생님들의 노력과 정성, 연주가가 느끼는 고마움, 잘하고싶은마음, 보답하고 싶은 마음..그 진심이 전해지는 무대를 하기까지의 노력한 수많은 순간들에 정말 박수를 보내고싶다.

뭔지 모를 벅찬 감동과 다양한 감정들을 나에게서 끌어내어준 최고의 무대!  진심으로 한국을 빛낼 아름다운 인재라 믿어 의심치않는다.

내딛는 발걸음 모든 순간들에 행운이 가득하길 늘 응원하며 

오늘 연주의 감동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16 금호영재콘서트 : 김지민 바이올린 독주회[공연시간 정보] 2016년 4월 30일(토) 15시[상세정보] 2016 금호영재콘서트김지민 바이올린 독주회2016년 4월 30일 토요일 오후 3시PROGRAM프리츠 크라이슬러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코렐리 주제에 의한 변주곡 Fritz Kreisler Variations on a Theme of Corelli for Violin and Piano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제17번 C장조, K.296 Wolfgang Amadeus Mozart Sonata for Violin and Piano No.17 in C Major K.296Allegro vivaceAndante sostenutoRondo. Allegro INTERMISSION 토마소 안토니오 비탈리 바이올린과 콘티누오를 위한 샤콘느 g단조(바이올린과 피아노 연주) Tomaso Antonio Vitali Chaconne for Violin and Continuo in g minor(performed on Violin and Piano) 헨리크 비에니아프스키 Henryk Wieniawski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전설 g단조, Op.17 L�gende for Violin and Piano in g minor, Op.17 바이올린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콘서트 폴로네이즈 D장조, Op.4 (바이올린과 피아노 연주) Polonaise de Concert for Violin and Orchestra in D Major, Op.4(performed on Violin and Piano) PROFILE김지민 Ji Min Kim 언북초등학교 6학년 2016    우수콩쿠르 입상자콘서트(부암아트홀)2015    예원음악콩쿠르 1위         스트라드 콩쿠르 2위         JK 국제 음악 콩쿠르 1위2014   소년 주최 전국 어린이 피아노ㆍ바이올린 경연 대회 고학년부 특상         서울신인음악제 연주          음악춘추 콩쿠르 3위2012    한음음악콩쿠르 1위 사사     구본주피아노   유재연          예원학교, 서울예고 졸업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반주과 전문사 졸업          미국 맨해튼 음대 석사 졸업          뉴욕 아서 발삼 듀오콩쿠르 우승          오사카국제음악콩쿠르, 영 차이콥스키국제콩쿠르 지정 반주자 역임          현재, 국내외 콩쿨 반주 및 실내악 연주자로 활동          한국예술종합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목원대학교 출강 탤런트 김지민/ 배우 김지민/ 아역 배우 김지민!으아♡♡♡ 이뻐요 언니♡♡♡♡올해 서머 스타일 잇 아이템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셔츠 제품을 좀 더 들여다보도록 하자.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스트라이프 롱셔츠
<<김지민_백종원의 3대천왕>>* 반팔 티셔츠V넥 별 프린트 티셔츠 / 오프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컬러 출시품번: SC2TSF135 OW가격: 129,000원* 롱 셔츠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품번: SC2SHF012 GN가격: 199,000원<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김지민씨가 입고있는 스트라이프 롱 셔츠, 기장 자체가 길게 떨어지는 라인이기 때문에 셔츠는 잠궈서 원피스처럼 입어도 좋고,간단한 서머룩에 아우터로 걸쳐주는 스타일링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오마베>에서 정태우 아내 장인희씨는 시에로 스타라이프 롱 셔츠를어떻게 코디했는지 살펴보자.<<정태우 아내 장인희_오마이베이비>>* 롱 셔츠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품번: SC2SHF012 GN가격: 199,000원정태우 아내 장인희님은 셔츠를 다 잠궈 원피스 스타일로 연출한 케이스.긴팔인데 밝은의 스트라이프 라인이라 시원해보인다.

얇은 아우터류를 생각중이라면 스타일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셔츠를 주목하자.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 셔츠 제품정보
* 롱 셔츠 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 품번: SC2SHF012 GN 가격: 199,000원▼'김지민, 장인희'가 착용한 '스트라이프 롱 셔츠' 보러가기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SC2SHF012&cat_id=&frm=NVSHATCSC2SHF012 : 네이버쇼핑'SC2SHF012'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 입니다.

shopping.naver.com * 본 콘텐츠는 시에로 서포터즈 활동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올해 서머 스타일 잇 아이템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셔츠 제품을 좀 더 들여다보도록 하자.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스트라이프 롱셔츠
<<김지민_백종원의 3대천왕>>* 반팔 티셔츠V넥 별 프린트 티셔츠 / 오프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컬러 출시품번: SC2TSF135 OW가격: 129,000원* 롱 셔츠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품번: SC2SHF012 GN가격: 199,000원<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김지민씨가 입고있는 스트라이프 롱 셔츠, 기장 자체가 길게 떨어지는 라인이기 때문에 셔츠는 잠궈서 원피스처럼 입어도 좋고,간단한 서머룩에 아우터로 걸쳐주는 스타일링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오마베>에서 정태우 아내 장인희씨는 시에로 스타라이프 롱 셔츠를어떻게 코디했는지 살펴보자.<<정태우 아내 장인희_오마이베이비>>* 롱 셔츠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품번: SC2SHF012 GN가격: 199,000원정태우 아내 장인희님은 셔츠를 다 잠궈 원피스 스타일로 연출한 케이스.긴팔인데 밝은의 스트라이프 라인이라 시원해보인다.

얇은 아우터류를 생각중이라면 스타일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셔츠를 주목하자.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 셔츠 제품정보
* 롱 셔츠 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 품번: SC2SHF012 GN 가격: 199,000원▼'김지민, 장인희'가 착용한 '스트라이프 롱 셔츠' 보러가기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SC2SHF012&cat_id=&frm=NVSHATCSC2SHF012 : 네이버쇼핑'SC2SHF012'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 입니다.

shopping.naver.com * 본 콘텐츠는 시에로 서포터즈 활동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올해 서머 스타일 잇 아이템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셔츠 제품을 좀 더 들여다보도록 하자.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스트라이프 롱셔츠
<<김지민_백종원의 3대천왕>>* 반팔 티셔츠V넥 별 프린트 티셔츠 / 오프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컬러 출시품번: SC2TSF135 OW가격: 129,000원* 롱 셔츠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품번: SC2SHF012 GN가격: 199,000원<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김지민씨가 입고있는 스트라이프 롱 셔츠, 기장 자체가 길게 떨어지는 라인이기 때문에 셔츠는 잠궈서 원피스처럼 입어도 좋고,간단한 서머룩에 아우터로 걸쳐주는 스타일링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오마베>에서 정태우 아내 장인희씨는 시에로 스타라이프 롱 셔츠를어떻게 코디했는지 살펴보자.<<정태우 아내 장인희_오마이베이비>>* 롱 셔츠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품번: SC2SHF012 GN가격: 199,000원정태우 아내 장인희님은 셔츠를 다 잠궈 원피스 스타일로 연출한 케이스.긴팔인데 밝은의 스트라이프 라인이라 시원해보인다.

얇은 아우터류를 생각중이라면 스타일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셔츠를 주목하자.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 셔츠 제품정보
* 롱 셔츠 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 품번: SC2SHF012 GN 가격: 199,000원▼'김지민, 장인희'가 착용한 '스트라이프 롱 셔츠' 보러가기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SC2SHF012&cat_id=&frm=NVSHATCSC2SHF012 : 네이버쇼핑'SC2SHF012'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 입니다.

shopping.naver.com * 본 콘텐츠는 시에로 서포터즈 활동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여러분! 황금같은 토요일 저녁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시청하시나요? :)사실 저는 무한도전을 워낙 좋아하고 오래 봐왔기 때문에 무한도전을 시청하지만, 요즘에는 백종원의 3대천왕 이라는 프로그램도 꽤 인기가 많더라구요!그래서 준비한 이번 포스팅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김지민씨가 착용한 제품인 스트라이프 롱셔츠와 별 프린트 티셔츠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김지민씨가 착용한 롱기장 셔츠는, 잠궈서 원피스처럼 입어도 좋고, 또 간단한 서머룩에 아우터로 걸쳐주는 스타일링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예요

색감도 계절과 잘 어울리고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셔츠인 것 같습니다!안에 함께 착용한 별 무늬 프린팅 티셔츠도 스트라이프 셔츠와 너무도 잘 어울리구요 <3아! 그리고 김지민씨 뿐 아니라 오마이베이비에 출연중인 정태우씨 아내분께서도 같은 스트라이프 셔츠를 착용하신 모습을 볼 수 있어요:)같은 아이템이지만 다르게 스타일링하신 모습을 볼 수 있네요+_+이게바로 같은 패션 다른느낌인가요!그치만 다르게 스타일링 하셨어도 두 분 다 예쁘게 잘 착용하신 것 같아요

ㅎㅅㅎ누구나 편하고 예쁘게 잘 코디할 수 있는 시에로 롱 스트라이프 셔츠! 강추합니다

!김지민씨께서 착용하신 티셔츠는 V넥 별 프린트 티셔츠로 오프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컬러 출시되었고 품번은 SC2TSF135OW 가격은 129,000원 입니다그리고 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는 컬러는 본문에 첨부드린 단일 컬러이고, 품번은 SC2SHF012GN 가격은 199,000원 입니다시에로 티셔츠와 함께 예쁜 코디하셔용 *_* 해피투게더3 김지민 장동민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폭로 KBS2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2월25일 방송 '신은 공평해'특집에서는 장동민 허경환 오나미 김지민 박휘순이 출연을 하게 되었어요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장동민이 자신과 전 연인인 유상무의 에피소드를 꾸며냈다고 폭로했어요 과거 장동민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상무,김지민 탓에 모텔에서 혼자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낸 적이 있다고 이야기 했고 이에 김지민이 억울함을 호소하네요

ㅎㅎ    올해 서머 스타일 잇 아이템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셔츠 제품을 좀 더 들여다보도록 하자.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스트라이프 롱셔츠
<<김지민_백종원의 3대천왕>>* 반팔 티셔츠V넥 별 프린트 티셔츠 / 오프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컬러 출시품번: SC2TSF135 OW가격: 129,000원* 롱 셔츠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품번: SC2SHF012 GN가격: 199,000원<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김지민씨가 입고있는 스트라이프 롱 셔츠, 기장 자체가 길게 떨어지는 라인이기 때문에 셔츠는 잠궈서 원피스처럼 입어도 좋고,간단한 서머룩에 아우터로 걸쳐주는 스타일링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오마베>에서 정태우 아내 장인희씨는 시에로 스타라이프 롱 셔츠를어떻게 코디했는지 살펴보자.<<정태우 아내 장인희_오마이베이비>>* 롱 셔츠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품번: SC2SHF012 GN가격: 199,000원정태우 아내 장인희님은 셔츠를 다 잠궈 원피스 스타일로 연출한 케이스.긴팔인데 밝은의 스트라이프 라인이라 시원해보인다.

얇은 아우터류를 생각중이라면 스타일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셔츠를 주목하자.
시에로 스트라이프 롱 셔츠 제품정보
* 롱 셔츠 스트라이프 롱 기장 셔츠 품번: SC2SHF012 GN 가격: 199,000원▼'김지민, 장인희'가 착용한 '스트라이프 롱 셔츠' 보러가기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SC2SHF012&cat_id=&frm=NVSHATCSC2SHF012 : 네이버쇼핑'SC2SHF012'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 입니다.

shopping.naver.com * 본 콘텐츠는 시에로 서포터즈 활동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