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천식



 사랑 2인분  차에서 우연히 들었던 노래.노래가 끝나고 나서 DJ(현영)가 문천식에게 축하인사를 건네길래난 왠 문천식??? 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집에 와서 와이프가 문천식과 김미려 노래 들어봤냐고 묻길래혹시 낮에 들었던 그 노래가.....?하는 생각에찾아봤다.

 왠걸정말 우리가 아는 문천식은 성시경이 되어 있었고우리가 아는 사모님 김미려는 최고의 여성보컬이 되어 있었다.

 기존의 선입견을 떼고 나발이고 없이너무도 좋은 노래!!!신선한 충격이다


^^ 문천식&김미려 화이팅!!!   그래서 PD가 나한테 대타를 부탁했다"라고 사정을 밝혔습니다.

    ?전현무의 굿모닝fm  "한 번만 부탁한다고 해 흔쾌히 이 자리를 채우러 왔다.

급하게 온 만큼 실수가 있을지 모르지만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청취자들에 양해를 구했습니다.

 앞서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목상태를 호소하며 성대 결절 치료를 받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전현무는 병원을 찾아 의사로부터 "휴식이 절실하다"라는 진단을 들었지만 "방송을 쉴 수가 없는 상황"이라며 난색을 표했습니다.

 ??  ?전현무의 굿모닝fm ?당시 전현무는 "매일 아침 라디오가 있는데 아침에 갑자기 목소리가 안 나올까 겁난다"며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헛 목소리가 안나오다니 ㅠㅠ 정말휴식이 필요한데 쉬지도 못하는 전현무씨안쓰럽기만 합니다 !   . 몇년째 귀차니즘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다는... ㅡㅡ;;여행의 흥미를 좀 더 갖기 위해서 여행프로그램인 배틀트립에 나온 숙소, 음식점등 정보를 몇가지 찾아봤는데프로그램에 나온 곳 전부를 찾은 것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부분들만을 올린다.

  에어비앤비( airbnb ) 숙소 정보 ( 캡처 편집, 빨간 화살표로 가리키는 위치 ) 화면에서 문천식, 성시경(존칭 생략)이 지나가는 다리인 에이다이바시( 永代橋, えいたいばし )를 기준으로 찾으면 되는데...배틀트립 화면상, 해당 숙소 사진상의 다리가 보이는 창문 풍경이 나오긴하는데... ( 지도의 실제위치로보면 의문스럽다는... 별걸다 의문을 갖는 걸까나... ㅡㅡ;; )더해서 성시경이 청소비는 내야한다는 멘트도 했지만 12만원에서 플러스 알파(추가인원비용등)되는 비용이 적지 않다는 점.방송에서 안내할때 조금 더 정확한 정보(가격등)를 알려주면 어떨까 싶다.

해당 숙소 링크 : https://www.airbnb.co.kr/rooms/14734778?checkin=2016%2F10%2F11&checkout=2016%2F10%2F12&guests=2&s=cTxvASuU&sug=51 에어비앤비( airbnb ) 숙소 위치 ( 캡처 편집 ) (지도상 숙소 오른쪽) 몬젠나카초역( 門前仲町?, もんぜんなかちょうえき )에서 가면 가까울 듯 싶다.

(지도상 숙소 왼쪽) 카야바초역( 茅場町?. かやばちょうえき )에서도 접근이 가능할 듯도 한데...지도상으로 보면 유명하지 않은 역명들이라 ( 개인적으로 보기엔 ) 익숙하지 않은 여행자라면 접근성이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개인적으로 2007년도 도쿄 여행때 숙소가 가(카)야바초역 근처라 정보를 찾다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MARICAR 사이트 화면 ( 캡처 편집 ) 카트를 도로에서 타본다는 것 자체가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지만...해당 HP를 보면 국가별 국기가 그려져 있고 ( 클릭하면 영어로 ) 실제로는 각 나라 언어별로 안내페이지가 있는 것이 아니지만우리나라 관광객이 적은 것도 아닐텐데 국기가 빠진 것에 대해서 약간의 실망감이 들기도 한다.

( 어디까지나 개인적 느낌 )영문 HP : http://maricar.com/   일어 HP : http://maricar.jp/   분카요코초( ぶんか?丁 ) 1134 HP 캡처 배틀트립에서 철도 아래 가게들 나오면서 성시경의 설명이 나올때 도쿄역이라고 해서 찾아봤는데 실제로는 아래쪽으로 한정거장 거리가 있는 유라쿠초역( 有?町?, ゆうらくちょうえき)에서 가깝다.

여행 일정을 마치고 저녁때 이런 분위기에서 술 한잔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분카요코초( ぶんか?丁 ) 1134 중 배틀트립에서 나온 가게(로바타 카이마루) 일본어 HP :  http://www.sanchoku-inshokugai.com/yurakucho/floorplan/kaimaru/index.html 다이칸야마( 代官山, だいかんやま ) LOG ROAD 중 나온 도너츠 가게 안내 페이지 ( 캡처 )해당 도너츠 관련해서 다른 분들의 네이버 포스팅들이 있으니 국내에서 정보를 찾아보고 가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로그 로드의 도너츠/카페 CAMDEN'S BLUE ☆ DONUTS( カムデンズ ブル? ☆ ド?ナッツ ) :http://www.logroad-daikanyama.jp/shop/detail.php?shop_id=2이것저것 정보를 찾다보니 여행이 더 가고 싶어진다.

급여행을 질러볼까나


^^.ㅎㅎ 정오의 희망곡 때부터 라디오 DJ 로 꽤 인기를 누린 정선희를 팟캐스트로 만날 수 있어서 꽤 익숙하고 반가운 기분으로 애청하고 있답니다.

 이번 주 7월 29일에는 공개 연애특강도 하더라구요. 22일까지 신청기한이던데 마감이 되어서 완전 아쉬워요..ㅋ;;다음 공개방송 땐 꼭 참석해 볼 생각입니다.

 이번 공개연애특강

!! 얼마나 재밌을지 궁금해서 얼른 팟캐스트가 올라오길 기다리는 중이에요.. 흐흐

 정선희의 행쑈는 ' 행복하십Show' 의 바로 그 행쑈! ㅋㅋㅋ; 그 동안 방송된 에피소드를 살펴보면 딱 요런 느낌인데

뭔가 훅! 감이 온다는 기분이 드실 것 같은데요. 불행한 자들

다 행쑈로 오라!! 는 슬로건을 내걸고 본격 행복 추구를 위한 고민해결 팟캐스트를 펼쳐가고 있는 중이에요. 직접 고민 사연을 행쑈 이메일 주소 hangshow777@hanmsli.net 으로 보내면 정선희, 문천식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해볼 수도 있는 청자 참여 캐스트라는 점도 리얼리티가 높은 방송이란 생각..ㅎ 행복하십Show 팟캐스트 - http://www.podbbang.com/ch/11304?? : ??? ???? ????SHOW!??? ????! ? ??? ??! ?? ?? ?? ???? ????. [????? ?? ??? PM 2:00] [???? ?? ??? ???]www.podbbang.com18회-2부 에피소드였던 소심+배려 = 스트레스?! 편..  정말 내 얘기하는 건 줄.. ㅠ_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팍팍! 감정이입 싱크로율 200% 랄까요..;; 들으면서도 막

어 .. 맞아맞아.. 라든가;; 앗! 비참하다!! 라든가..란 생각들을 마구 하게 되었었는데 의외로 정선희의 멘트가 위안을 주기도 하고..ㅎㅎ 내 소심함을 비하하기 보다 내가 소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못 보는 걸 볼 수도 있다.

. 라는 식으로 이야기하는 정선희의 목소리를 듣다 보니까 정말 아..그런 적 있었다.

[문천식] 보면 볼수록..


. 하는 공감이 감동의 파도가 되어 밀려오기도 하고.. ㅋㅋㅋ; 암튼 요 행쑈, 아주 재밌어요. ㅎ 행쑈 구독자들의 후기덧글을 잠시 살펴봤더니 방송에 대한 리얼리티가 그대로 묻어나는 듯..ㅎ TV처럼 실시간(?)으로 화면에 시선을 고정시키지 않아도 되고

 다른 일 주섬주섬 하면서 귓가에 친근한 정선희의 입담에 빠질 수 있다는 게 팟캐스트의 가장 좋은 점인 것 같아요. 정선희 문천식의 행쇼는 팟빵 팟캐스트에 매주 목요일 업로드가 되고, 지식라디오 매주 수요일 PM 2:00에서 방송이 된답니다.

ㅎ 운전할 때나, 집안청소할 때, 특히 신경질 나는 콩나물/부추 다듬을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들어주면 딱 좋아요.. :) 팟빵은 대한민국 태그스토리에서 운영하는 팟캐스트 사이트로 2016년 현재 기준, 등록된 팟캐스트만 8천 개 이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팟캐스트 포털로 손꼽히고 있어요. PC를 거쳐 파일을 휴대용 오디오 기기로 가져와야 했던 과거와 달리 요즘의 팟캐스트는 스마트폰을 통해 바로 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들의 많은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가 된 듯 한데.. 요즘은 방송 소재와 테마도 어마무시하게 다양해졌다는 느낌! ㅎ http://www.podbbang.com  - 팟빵 정치,뉴스,종교, 교육,연예, 음악 등등..  굉장히 다양한 소재와 테마들을 다루고 있어서 채널 선택의 폭은 거의 광역대! 입맛대로 듣고 싶은 걸 골라서 들을 수 있는데요. ㅎ 그 중, 베스가 추천드리고 싶은 팟캐스트 몇 가지를 손꼽아 보자면 .. ㅎㅎ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법륜스님은 이미 많은 분들께서 좋아하시고 특히 주부님이나 여성분들 청취하기 좋은 방송이라고 생각해요. 음악 카테고리의 재즈가 알고싶다 캐스트는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데..ㅎㅎ 조금 차분하면서도 매니악한 느낌으로 들어보실 수 있는 방송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동진의 빨간책방!  요건 정말 강추강추.!! 영화평론가 이동진 특유의 섬세하고 예리한 책 소개를 접할 수 있는 방송인데 듣다가 보면 일상에 대한 고찰이나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어서 자주 듣는 팟캐스트 중 하나랍니다.

 굉장히 다양한 책 소개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아서 책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 ㅎ 정선희 문천식의 행쇼! 이웃님들께서도 듣고 계신가요? ㅎ 아직, 안들어 보셨다면.. 오늘은 행쇼 베스랑 함께 행쇼 들으면서 모두모두

  행복하십Show!!! ㅎㅎㅎㅎ; 더운 날, 고생 많으셨지요? 이제 시원한 밤바람과 함께 편한 휴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ㅎ 오늘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완전 먹고 싶어서 입에 침이^ㅠ^????   올가에도 입점된 자가담 황금향은 이미 아는사람들은 맛 을 본 모양이에요.^^     GS 똑소리살림법에서 이렇게 맛있는 식품이 나올때 유독 채널고정!!! 할 수 밖에 없어요

ㅎㅎ먹는방송 하면 둘째 가라면 서러운 문천식씨 먹방을 볼 수 있거든요! ㅋ제가 방송을 보면서 전화기와 밀당을 하는 순간이 바로 이 순간 이라는.    요즘엔 글로벌친구들이 문천식 씨와 시식을 함께 하면서 더 침을 삼키게 되더라고욤..다들 어쩜 그리도 맛있게 드시는지


소리와 표정에서 얼마큼 맛이 좋은지 알겠는거 있지요..ㅎㅎ     제주도 황금향 농장까지 가서도 먹방의 진수를 보여준 천식 씨


ㅎㅎㅎ스튜디오에서 글로벌 친구들도 제주 황금향을 먹으면서 얼마나 과즙이 풍부하고 달콤한지 느껴졌답니다.

..지금 사진만 봐도 입에 군침이 고여요



      저는 신맛 때문에 귤 종류를 안드시는 할머니 생각이 나더라고요.어르신들은 입이 자주 마른다고 과즙 많은 과일 찾으시잖아요

[문천식]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연말에 할머니댁 보내드리면 딱 좋은고급과일 제주도 황금향은 먹고 싶어지는 과일이었답니다


  매주 시청하다 보니 친근해진 문천식씨와 글로벌친구들이 추천하는 식품은 믿음이 팍팍 들어요!!        똑부러지는 건강식품도 소개되어 유심히 보았는데요

요즘 인기있는 유산균이 나왔어요..덴마크 유산균이야기 구성도 너무나 착했던!     시중에 나와있는 수 많은 유산균이 있지만 '유산균'의 독점 핵심균이 차별되는 상품이었어요.다 같은 유산균인 줄 알았는데 이번 방송을 보고 유산균 연구의 역사까지도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유산균 만을 140년동안 연구한 크리스찬 한센의 유산균이라니..더 좋다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아이들은 캡슐을 제거하고 우유에 타서 먹이고어른들도 같이 먹는 온 가족용 건강식품이란 점이 합리적인 상품만 소개하는 똑소리 살림법 답구나...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네요^^     이날 소개된 상품들이 전부 마음에 와닿아서 전부 주문전화를 걸고 싶었는데요

그 중 GS 인기상품인 까사마루가 소개 되었답니다.

.     마치 저희집 장롱을 보고 있는 것 같은.ㅋㅋㅋ 어질러지고 아무렇게나 쑤셔넣은 옷가지..;;;안그래도 아는 동생이 까사마루 헹거를 장만하고나서 엄청 자랑했던 기억이 불쑥 나더라고요.^^     이진아씨와 문천식씨가 뚝딱 하더니 금새 조립이 끝났다고 보여주는 거에요!저는 이런 조립하고.. 설치하고.. 이런거 엄청 귀찮아해서 살짝 고민 했었는데.. 10분도 안걸려 헹거가 완성 되더라는..ㅎㅎ    힘 약한 여자들도 2단 3단 행거를 바로 설치 할 수 있다니 완전 요


물 이더라고요!겨울옷 두툼해서 어디 걸기도 마땅치 않아 고민되었는데 까사마루에 완전 꽂혔답니다.

^^     글로벌 친구인 신에바씨가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까사마루에 더 관심을 보였어요.옷방을 만들어도 튼튼한 행거 하나 놓으면 드레스룸이 완성 될 것 같네요!새삼 결혼 축하축하!! ^^ 왠지 아는사람이 결혼하는 것 같은 기분

     혼자 사는 독신들에겐 옷 정리만 잘 해도 집안에 넓어지는 효과가 있잖아요.글로벌 친구들과 저의 고민도 다르지 않더라고요.. 이번에 사은품 구성이 넘 좋아서 사실 주문폭주 였던 상품이에요.친구가 까사마루 3단 행거 주문한다기에 2개 사서 하나는 저한테 달라고 했네요.ㅎㅎ    그동안 그토록 방송에 카톡문자 보내면서 한 번도 소개가 안되었는데

이번 에 제 카톡문자가 방송 탔어요!! ㅎㅎㅎ 완전 신기방기 ^^카톡문자 선물은 못 받았지만 화면에 나온게 어디냐며....ㅎㅎㅎㅎ 이런 소소한 재미도 GS 똑소리살림법을 시청하는 즐거움이랍니다.

     이번 주도 본방사수!! 다음 주 12월16일 화요일도 본방사수!!TV는 물론, 스마트폰어플, 인터넷, DMB로 시청이 가능하니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어요.^^ GS 똑소리살림법은 매주 화요일 19시35분 에 방송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모니터한 후 직접 작성한 포스팅으로 추후 소정의 원고료를 받습니다.

.ㅎㅎ 정오의 희망곡 때부터 라디오 DJ 로 꽤 인기를 누린 정선희를 팟캐스트로 만날 수 있어서 꽤 익숙하고 반가운 기분으로 애청하고 있답니다.

 이번 주 7월 29일에는 공개 연애특강도 하더라구요. 22일까지 신청기한이던데 마감이 되어서 완전 아쉬워요..ㅋ;;다음 공개방송 땐 꼭 참석해 볼 생각입니다.

 이번 공개연애특강

!! 얼마나 재밌을지 궁금해서 얼른 팟캐스트가 올라오길 기다리는 중이에요.. 흐흐

 정선희의 행쑈는 ' 행복하십Show' 의 바로 그 행쑈! ㅋㅋㅋ; 그 동안 방송된 에피소드를 살펴보면 딱 요런 느낌인데

뭔가 훅! 감이 온다는 기분이 드실 것 같은데요. 불행한 자들

다 행쑈로 오라!! 는 슬로건을 내걸고 본격 행복 추구를 위한 고민해결 팟캐스트를 펼쳐가고 있는 중이에요. 직접 고민 사연을 행쑈 이메일 주소 hangshow777@hanmsli.net 으로 보내면 정선희, 문천식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해볼 수도 있는 청자 참여 캐스트라는 점도 리얼리티가 높은 방송이란 생각..ㅎ 행복하십Show 팟캐스트 - http://www.podbbang.com/ch/11304?? : ??? ???? ????SHOW!??? ????! ? ??? ??! ?? ?? ?? ???? ????. [????? ?? ??? PM 2:00] [???? ?? ??? ???]www.podbbang.com18회-2부 에피소드였던 소심+배려 = 스트레스?! 편..  정말 내 얘기하는 건 줄.. ㅠ_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팍팍! 감정이입 싱크로율 200% 랄까요..;; 들으면서도 막

어 .. 맞아맞아.. 라든가;; 앗! 비참하다!! 라든가..란 생각들을 마구 하게 되었었는데 의외로 정선희의 멘트가 위안을 주기도 하고..ㅎㅎ 내 소심함을 비하하기 보다 내가 소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못 보는 걸 볼 수도 있다.

. 라는 식으로 이야기하는 정선희의 목소리를 듣다 보니까 정말 아..그런 적 있었다.

. 하는 공감이 감동의 파도가 되어 밀려오기도 하고.. ㅋㅋㅋ; 암튼 요 행쑈, 아주 재밌어요. ㅎ 행쑈 구독자들의 후기덧글을 잠시 살펴봤더니 방송에 대한 리얼리티가 그대로 묻어나는 듯..ㅎ TV처럼 실시간(?)으로 화면에 시선을 고정시키지 않아도 되고

 다른 일 주섬주섬 하면서 귓가에 친근한 정선희의 입담에 빠질 수 있다는 게 팟캐스트의 가장 좋은 점인 것 같아요. 정선희 문천식의 행쇼는 팟빵 팟캐스트에 매주 목요일 업로드가 되고, 지식라디오 매주 수요일 PM 2:00에서 방송이 된답니다.

ㅎ 운전할 때나, 집안청소할 때, 특히 신경질 나는 콩나물/부추 다듬을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들어주면 딱 좋아요.. :) 팟빵은 대한민국 태그스토리에서 운영하는 팟캐스트 사이트로 2016년 현재 기준, 등록된 팟캐스트만 8천 개 이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팟캐스트 포털로 손꼽히고 있어요. PC를 거쳐 파일을 휴대용 오디오 기기로 가져와야 했던 과거와 달리 요즘의 팟캐스트는 스마트폰을 통해 바로 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들의 많은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가 된 듯 한데.. 요즘은 방송 소재와 테마도 어마무시하게 다양해졌다는 느낌! ㅎ http://www.podbbang.com  - 팟빵 정치,뉴스,종교, 교육,연예, 음악 등등..  굉장히 다양한 소재와 테마들을 다루고 있어서 채널 선택의 폭은 거의 광역대! 입맛대로 듣고 싶은 걸 골라서 들을 수 있는데요. ㅎ 그 중, 베스가 추천드리고 싶은 팟캐스트 몇 가지를 손꼽아 보자면 .. ㅎㅎ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법륜스님은 이미 많은 분들께서 좋아하시고 특히 주부님이나 여성분들 청취하기 좋은 방송이라고 생각해요. 음악 카테고리의 재즈가 알고싶다 캐스트는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데..ㅎㅎ 조금 차분하면서도 매니악한 느낌으로 들어보실 수 있는 방송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동진의 빨간책방!  요건 정말 강추강추.!! 영화평론가 이동진 특유의 섬세하고 예리한 책 소개를 접할 수 있는 방송인데 듣다가 보면 일상에 대한 고찰이나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어서 자주 듣는 팟캐스트 중 하나랍니다.

 굉장히 다양한 책 소개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아서 책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 ㅎ 정선희 문천식의 행쇼! 이웃님들께서도 듣고 계신가요? ㅎ 아직, 안들어 보셨다면.. 오늘은 행쇼 베스랑 함께 행쇼 들으면서 모두모두

  행복하십Show!!! ㅎㅎㅎㅎ; 더운 날, 고생 많으셨지요? 이제 시원한 밤바람과 함께 편한 휴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ㅎ 오늘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래서 PD가 나한테 대타를 부탁했다"라고 사정을 밝혔습니다.

    ?전현무의 굿모닝fm  "한 번만 부탁한다고 해 흔쾌히 이 자리를 채우러 왔다.

급하게 온 만큼 실수가 있을지 모르지만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청취자들에 양해를 구했습니다.

 앞서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목상태를 호소하며 성대 결절 치료를 받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전현무는 병원을 찾아 의사로부터 "휴식이 절실하다"라는 진단을 들었지만 "방송을 쉴 수가 없는 상황"이라며 난색을 표했습니다.

 ??  ?전현무의 굿모닝fm ?당시 전현무는 "매일 아침 라디오가 있는데 아침에 갑자기 목소리가 안 나올까 겁난다"며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헛 목소리가 안나오다니 ㅠㅠ 정말휴식이 필요한데 쉬지도 못하는 전현무씨안쓰럽기만 합니다 !   ?배틀트립18회 성시경 문천식 도쿄 여행 ? 시청자분들이 도쿄의 맛집과 명소를 추천해주신 곳들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

? ??성시경이 도쿄에 오면 항상 편의점에서사 먹는다는 '달걀 샌드위치'?엄청난 양의 달걀이 빵 속에 꽉꽉!? 도쿄 국제공항에서30분 거리에 있는 강이 내려다 보이는 숙소!? ? ?? ??? ??신기한 ?부엉이 올빼미 카페?? ? ???정말 살아있는 부엉이가 맞아?너무 귀요미 아니니

? 아이고

부엉이가 이렇게 귀여운 새 였나?? ? ??마리오 카트 ?? ? ??? ??? ???성시경 단골 라면집 규슈지방의 찐

한 국물 맛! ?? 봉샹 라면 & 규슈 장가라 라면 ? 기차역 밑에 자리 잡은 아기한 선술집들

저녁 11시가 넘으면 문을 닫는다 ? ??? ??? ???오후 2시에 문을 닫는 도쿄의 노량진 수산시장 쓰키지 시장 ??? ? ??성게 알 가리비구이 ? 쓰키지 시장의 가장 긴 줄을 자랑하는 일본식 달걀말이? ?? ??? ??성게알 종합세트 ?신선하고 고급진 우니동 참치 덮밥 ??? 다이칸야마 일본 멋쟁이들의 쇼핑거리 ? ?? ???알코올을 주입하는 도넛! ? ??? ???엄청난 양의 로스트 비프동 만원 대의 행복! ?? ? ??? ??? ???여성들이 기도하러많이 온 다는 네즈 신사 ? ? ??? ??성시경이 요리한스테이크와 티라미수! ?? 성시경표 티라미수 케이크 만드는 방법 ? ? ??? ? ??? ???배틀 트립출연이휘재, 김숙, 성시경, San E방송2016 KBS2상세보기 그래서 PD가 나한테 대타를 부탁했다"라고 사정을 밝혔습니다.

    ?전현무의 굿모닝fm  "한 번만 부탁한다고 해 흔쾌히 이 자리를 채우러 왔다.

급하게 온 만큼 실수가 있을지 모르지만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청취자들에 양해를 구했습니다.

 앞서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목상태를 호소하며 성대 결절 치료를 받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전현무는 병원을 찾아 의사로부터 "휴식이 절실하다"라는 진단을 들었지만 "방송을 쉴 수가 없는 상황"이라며 난색을 표했습니다.

 ??  ?전현무의 굿모닝fm ?당시 전현무는 "매일 아침 라디오가 있는데 아침에 갑자기 목소리가 안 나올까 겁난다"며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헛 목소리가 안나오다니 ㅠㅠ 정말휴식이 필요한데 쉬지도 못하는 전현무씨안쓰럽기만 합니다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