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예지



.. 하하하�K...이러고 편의점도 못감...ㅎ머리가 짧아..젠장그럴싸하쥬?예전에 벼머리 연습할 때 지네머리도 해보긴 했는데(지네같이 생겼다 해서 지네머리라고도 합니당)어려워서 관뒀었는데 여러번 연습해보니 이게 더 쉽네여순덕이 머리는 얼굴쪽 부분부터 땋았더라구염그방법은 몰라서 그냥 두가닥으로 벼머리 땋듯이 꼬았습니다.

오른쪽이 잘된거임주의하실점은 머리 굵기를 일정하게 잡아줘야 오른쪽처럼 나름 예쁘게 나와요머리가 아예 검은색이거나 염색해서 드문드문 색이 나오면 더 예쁜데ㅠㅠ저는 너무 어중간해서 티도 안나고 엉엉따는 방법은 ① 두갈래로 나눈다음에 ② 바깥쪽 머리 일부분을 잡고③ 뒤쪽으로해서 반대편 갈래에 합쳐주시면 됩니다.

그림 설명 귀찮... 다른데 찾아보시면 설명 잘나옴첨엔 이게 땋아지는건가 싶을정도로 진전이 없지만하다보면 금방 딸 수 이써여!!.생각이 안나넹


어디서 알았�p??긴생머리에 화장끼 없는 청순한 모습에여자가 봐도 너무 예뻐보였어요여자들은 이쁘다고 생각되는 여자연예인사진을핸드폰 메인사진에 해놓고 하잖아요서예지를 알고부터 지금까지 제핸드폰배경화면은 서예지가 되었죠ㅋㅋ요즘 세바퀴에 나오는 거 보면 털털해 보이던데이뿐데 성격까지 좋은가봐요영화사도에서 나왔던 서예지 모습인데잠깐 나왔는데도어쩜 이리도 이쁘던지단아한 외모에 한복이 참 잘 어울리는 배우예요나중에 사극에서도 봤으면 좋겠어요서예지 네이버 프로필인데169cm 43kg모지??사람 맞나???엄청엄청 말랐는데도 볼살은 통통하니 이쀼제가 딱 좋아하는 얼굴통통 몸매마름이네요 ㅜㅜ요사진이 지금 제 핸드폰사진 메인환하게 웃고있는사진이 예뻐서 해놓았어요쌩얼인 거 같은 이사진은 화장한거겠죠???서예지는 옆라인이 참 예쁜 배우인거 같아요본인도 아는지 서예지 사진을 찾아보면옆모습사진이 많더라구요이렇게 내츄럴한 사진마저 이쁠 수 있다니 실물로 보면엄청 이쁠 거 같아요서예지 수술전 사진도 돌아다니긴 하던데성형해서 이얼굴 나온다는 보장있으면전!하겠어요ㅋㅋㅋㅋㅋ이건 겟잇뷰티에 나온 모습인데화장 지워도머...지우나 안지우나 지운게 얼굴에서 더 광이나네요겟잇뷰티 서예지편을 본이후로 전 클렌징도서예지가 쓰는걸루 바꿨어요청순하기도 하고 귀엽기두하구발레두 했었나봐요말랐지만 이뿌게 마른 거 그거 먼지 아시죠발레를 한번 시작해야나....이건 런닝맨에 나왔던 서예지인데ㅋㅋ서예지 목소리가....ㅋ생각외더라구요근데 방긋방긋 잘 웃구 ㅋㅋㅋ예퓨서예지 대배 마름 마름

ㅋ이건 최근 찍은사진인 거 같던데요런사진은 서예지의 매력을 보여주지 못 하는 거 같애아쉬워요 ㅜ심지어 실물보다 못온듯......자연스런 사진이 더 이?A 서예지였?㎢求�com/yejiholic)에 있습니다.

긴 머리와 여리여리한 몸매!다이어트 욕구를 마구 불러 일으키는 소유자 예느님의 사복 센스를 한번 보고 가실게요.?? 하얀 블라우스도 멋스럽게 소화!수수하게 입어도 빛나는 배우 서예지 ㅠㅠ넘나 아름다우시죠.... 이렇게 자연스러운 포즈가 배우 서예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것 같아요.일상 사복사진을 보면 블라우스나, 하얀색 셔츠를 입은 사진이 보이는데뽀오얀 피부덕분인지 셔츠핏이 아름다와요 예지느님???하 저 반달웃음...평화로워지는 사진이네요..여러분 인생은 짧아요..♥아름다운 것들만 보기에도 짧은 시간이라구요...(그래서 제 폰엔 예지님 사진이 한 가득..)?? 예지님은 유난히 맑은 피부여서 그런지 원색이 정말 잘 어울리죠.?특히 이런 초록색은..! 싱그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원색이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가 아닌가 싶네요.. 초록색이 예지님덕분에 빛나는 아이러니한 현상.. ?? 이런 표정 ㅠㅠ팬들은 쓰러집니다.

. <원데이>같은 로맨스영화 한편 찍어주세요..서배우님 ♥  여신 분위기 폭풍간�p...♡배색의 조화가 정말 센스있지요?시상식 드레스를 셀렉하는 것만 봐도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이 배우 서예지의 스타일이지요 :)소라색 자켓이 이렇게나 잘어울리다니..( 컴퓨터 옆에 있는 거울 보고 급 반성..,)?다음번엔 시상식 드레스 센스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서예지] 알고싶다.


.!? ★ 예지여신님 사랑하옵나이다.

.생얼 클로즈업에도 굴욕 0%를 선보이는 맑은 피부의 소유자 ㅜㅜ♥???제가 정말 좋아하는 사진이에요누드톤 원피스 니트에 선글라스를 멋스럽게 연출했죠이런 자연스러움이 서배우의 매력을 증폭시키는 것 같아요..??특히 저 반달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네 저는 예지님 웃는 사진 보고 여덕에 입덕했지요.?? 예지님의 사복센스는 자연스러움에 있는 거 눈치 채셨나요무지 회색티를 입어도...회색티가 예지님빨 받는 아이러니한 현상..?배우 서예지에 관한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쭉!서로이웃신청하고 가세요^^)*환영합니다??예지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yeajiseo 입니다.

공식 SNS계정은 인스타그램 계정 하나 뿐이니 헷갈리지마세요

?.생각이 안나넹

[서예지] 할말이 없네요.




어디서 알았�p??긴생머리에 화장끼 없는 청순한 모습에여자가 봐도 너무 예뻐보였어요여자들은 이쁘다고 생각되는 여자연예인사진을핸드폰 메인사진에 해놓고 하잖아요서예지를 알고부터 지금까지 제핸드폰배경화면은 서예지가 되었죠ㅋㅋ요즘 세바퀴에 나오는 거 보면 털털해 보이던데이뿐데 성격까지 좋은가봐요영화사도에서 나왔던 서예지 모습인데잠깐 나왔는데도어쩜 이리도 이쁘던지단아한 외모에 한복이 참 잘 어울리는 배우예요나중에 사극에서도 봤으면 좋겠어요서예지 네이버 프로필인데169cm 43kg모지??사람 맞나???엄청엄청 말랐는데도 볼살은 통통하니 이쀼제가 딱 좋아하는 얼굴통통 몸매마름이네요 ㅜㅜ요사진이 지금 제 핸드폰사진 메인환하게 웃고있는사진이 예뻐서 해놓았어요쌩얼인 거 같은 이사진은 화장한거겠죠???서예지는 옆라인이 참 예쁜 배우인거 같아요본인도 아는지 서예지 사진을 찾아보면옆모습사진이 많더라구요이렇게 내츄럴한 사진마저 이쁠 수 있다니 실물로 보면엄청 이쁠 거 같아요서예지 수술전 사진도 돌아다니긴 하던데성형해서 이얼굴 나온다는 보장있으면전!하겠어요ㅋㅋㅋㅋㅋ이건 겟잇뷰티에 나온 모습인데화장 지워도머...지우나 안지우나 지운게 얼굴에서 더 광이나네요겟잇뷰티 서예지편을 본이후로 전 클렌징도서예지가 쓰는걸루 바꿨어요청순하기도 하고 귀엽기두하구발레두 했었나봐요말랐지만 이뿌게 마른 거 그거 먼지 아시죠발레를 한번 시작해야나....이건 런닝맨에 나왔던 서예지인데ㅋㅋ서예지 목소리가....ㅋ생각외더라구요근데 방긋방긋 잘 웃구 ㅋㅋㅋ예퓨서예지 대배 마름 마름

ㅋ이건 최근 찍은사진인 거 같던데요런사진은 서예지의 매력을 보여주지 못 하는 거 같애아쉬워요 ㅜ심지어 실물보다 못온듯......자연스런 사진이 더 이?A 서예지였?㎢求�.이젠 일본어와 중국어를 배워보고 싶다고 합니다.

??????스페인어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여성스럽지 못한 저음 목소리 콤플렉스 때문에?...또한 스페인어 발음의 매료되어 시작?스페인 유학??알파벳도 모르고 무작정 스페인 유학 결정??(고등학교 졸업 후, 스페인 유학생활 3년반)??...??한밤의 TV 연예에서 "외국어 능력자 연예인"들이 소개되었고,배우 서예지는 스페인어 능력자로 소개되었다.

http://tvcast.naver.com/v/638534???, ??? ???? ?? ?? ????�???? ??? ???? TV?? | ???? ??? ??? ???? ??? ???? ?? ????. ?? ??? ??? ?? ??? ???? ?? ????.tvcast.naver.com    여러번 스페인어로 능력자로 TV에서 소개된 서예지의 스페인어 실력은? 꽃보다 할배에서 이순재에게 스페인어를 가르쳐 주고, 직접 스페인어 여행 때 사용할 "회화" 노트도 선물한 서예지.http://www.tving.com/vod/player/S005261297???, ??? ???? ???? ?? ??? ?? 2 | ?????? ???? ???? ??? ?? ???www.tving.com? 줄리엔 강과 함께 "감자별"이라는 드라마에서 커플로 나와 스페인어로 대화하는 서예지. (대사 있음)?http://blog.naver.com/isabelinda/220311418484(??? ???, ??? ? ????)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  ?.생각이 안나넹


어디서 알았�p??긴생머리에 화장끼 없는 청순한 모습에여자가 봐도 너무 예뻐보였어요여자들은 이쁘다고 생각되는 여자연예인사진을핸드폰 메인사진에 해놓고 하잖아요서예지를 알고부터 지금까지 제핸드폰배경화면은 서예지가 되었죠ㅋㅋ요즘 세바퀴에 나오는 거 보면 털털해 보이던데이뿐데 성격까지 좋은가봐요영화사도에서 나왔던 서예지 모습인데잠깐 나왔는데도어쩜 이리도 이쁘던지단아한 외모에 한복이 참 잘 어울리는 배우예요나중에 사극에서도 봤으면 좋겠어요서예지 네이버 프로필인데169cm 43kg모지??사람 맞나???엄청엄청 말랐는데도 볼살은 통통하니 이쀼제가 딱 좋아하는 얼굴통통 몸매마름이네요 ㅜㅜ요사진이 지금 제 핸드폰사진 메인환하게 웃고있는사진이 예뻐서 해놓았어요쌩얼인 거 같은 이사진은 화장한거겠죠???서예지는 옆라인이 참 예쁜 배우인거 같아요본인도 아는지 서예지 사진을 찾아보면옆모습사진이 많더라구요이렇게 내츄럴한 사진마저 이쁠 수 있다니 실물로 보면엄청 이쁠 거 같아요서예지 수술전 사진도 돌아다니긴 하던데성형해서 이얼굴 나온다는 보장있으면전!하겠어요ㅋㅋㅋㅋㅋ이건 겟잇뷰티에 나온 모습인데화장 지워도머...지우나 안지우나 지운게 얼굴에서 더 광이나네요겟잇뷰티 서예지편을 본이후로 전 클렌징도서예지가 쓰는걸루 바꿨어요청순하기도 하고 귀엽기두하구발레두 했었나봐요말랐지만 이뿌게 마른 거 그거 먼지 아시죠발레를 한번 시작해야나....이건 런닝맨에 나왔던 서예지인데ㅋㅋ서예지 목소리가....ㅋ생각외더라구요근데 방긋방긋 잘 웃구 ㅋㅋㅋ예퓨서예지 대배 마름 마름

ㅋ이건 최근 찍은사진인 거 같던데요런사진은 서예지의 매력을 보여주지 못 하는 거 같애아쉬워요 ㅜ심지어 실물보다 못온듯......자연스런 사진이 더 이?A 서예지였?㎢求�naver.com/ahsy979/220758427154[??]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엊그제 18일에 열렸던 "부산행" VIP시사회에 서예지가 입고 나온 원피스도 마쥬예요REGRET?요건 30% 할인중192.5유로네요135유로정도까지 관세없어요만약 그이상 넘어가면 관부가세 23%가 붙구요.그래도 백화점 가격 생각하면? 프랑스 배대지 이용하세요!?## 마쥬 공홈 직구방법 ##http://blog.naver.com/ahsy979/220286640806.. 하하하�K...이러고 편의점도 못감...ㅎ머리가 짧아..젠장그럴싸하쥬?예전에 벼머리 연습할 때 지네머리도 해보긴 했는데(지네같이 생겼다 해서 지네머리라고도 합니당)어려워서 관뒀었는데 여러번 연습해보니 이게 더 쉽네여순덕이 머리는 얼굴쪽 부분부터 땋았더라구염그방법은 몰라서 그냥 두가닥으로 벼머리 땋듯이 꼬았습니다.

오른쪽이 잘된거임주의하실점은 머리 굵기를 일정하게 잡아줘야 오른쪽처럼 나름 예쁘게 나와요머리가 아예 검은색이거나 염색해서 드문드문 색이 나오면 더 예쁜데ㅠㅠ저는 너무 어중간해서 티도 안나고 엉엉따는 방법은 ① 두갈래로 나눈다음에 ② 바깥쪽 머리 일부분을 잡고③ 뒤쪽으로해서 반대편 갈래에 합쳐주시면 됩니다.

그림 설명 귀찮... 다른데 찾아보시면 설명 잘나옴첨엔 이게 땋아지는건가 싶을정도로 진전이 없지만하다보면 금방 딸 수 이써여!!naver.com/ahsy979/220758427154[??]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엊그제 18일에 열렸던 "부산행" VIP시사회에 서예지가 입고 나온 원피스도 마쥬예요REGRET?요건 30% 할인중192.5유로네요135유로정도까지 관세없어요만약 그이상 넘어가면 관부가세 23%가 붙구요.그래도 백화점 가격 생각하면? 프랑스 배대지 이용하세요!?## 마쥬 공홈 직구방법 ##http://blog.naver.com/ahsy979/220286640806naver.com/ahsy979/220758427154[??]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엊그제 18일에 열렸던 "부산행" VIP시사회에 서예지가 입고 나온 원피스도 마쥬예요REGRET?요건 30% 할인중192.5유로네요135유로정도까지 관세없어요만약 그이상 넘어가면 관부가세 23%가 붙구요.그래도 백화점 가격 생각하면? 프랑스 배대지 이용하세요!?## 마쥬 공홈 직구방법 ##http://blog.naver.com/ahsy979/220286640806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