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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7 환불
참 대단한 회사예요..^^;이번 배터리 사건으로 인해 삼성에서 환불, 교환 정책을 하며 지원되는 금액을 대충 생각해보면..현재까지 판매된 갤럭시노트7의 국내 판매량만 약 40만대, 대부분 예약판매로 인해 구매한 분들이라는데대략 30만대가량이 실제 쓰고 계신분들이라고 하더라구요..!그냥그냥 참고하자는 의미로, 대충
개당 70만원인데, 40만대를 교환/환불한다 치면 300,000 x 700,000 = 약 2100억 규모..ㅋ하지만, 전세계적으로 판매한 규모.. 250만대라고 합니다.
즉, 2조대가 훌쩍 넘어가는 손실을 감당하는 거라고 하는데요..헐.. 2조.. 2조.. -_-삼성같은 큰 대기업이나 할 수 있는 리콜정책이 아닐까 싶네요..솔직히, 다른 회사같았으면 피해를 줄일려고 질질 끌면서 소비자 우롱하는 곳들도 많았는데..역시 삼성 대단해요
삼성의 리콜 및 환불 정책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아요!첫째, 환불 : 9월 19일까지 갤러시노트7 대상으로 이유불문하고 환불해줌!둘째, 교환 : 2016년 9월 19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 (약 6개월)교환정책에 대해 살짝콩, 유익되는 내용을 알려드려볼께요^^우선, 사용하시는 갤럭시노트7 점검을 받았는데 불량품으로 확정이 되었다!?환불 / 교환.. 이정도밖에 없지만,사용하시는 갤럭시노트7 점검을 받았는데 불량품이 아니기에 사용해도 된다!?자.자.자. 이러한 분들이 대부분이실텐데요!이럴경우, 환불을 받으셔도 되지만그냥그냥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최적의 상태는!? 2017년 3월 15일쯔음?까지 사용하다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으면 새로운 갤럭시노트7을 받을수 있으니, 정말 좋지 않을까요!?^^중고폰 시세를 보면, 6개월정도 사용 후 팔게될 경우 세제품 대비 50
[노트7 환불] 짱입니다.
60%정도 하락하는거 같더라구요하지만, 쪼끔 잔머리좀 쓰자면..^^6개월 정도 사용한 뒤..새제품을 받고 중고폰시장에 판매를 한다면!?!? ㅎㅎ그 시점에 최소한 20만원 전후의 차익을 남길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노트7 환불] 와오.
^^?참고로 이번 휴대폰 교환의 경우, 휴대폰만 지참하여 개통한 대리점에 방문하면 되시는거 같아요!특히 아래의 경우에도 교환이 되니 참고하세요^^1. 파손이 되어도 교환 가능. (액정깨지거나 침수, 화재 등 전혀 상관없음..)2. 단말기만 가져가면 됨! (구성품은 그냥 가지고 계셔도 된다는 사실!)3. 다른 모델로 교환(갤럭시 s7 및 갤럭시 s7 엣지)할 경우 차액을 반환4. 임대폰 서비스 가능
(s6 나, s6엣지, 노트 5등)5. 다만, 교환 시 동일한 색상으로만 변경 가능그리고! 마지막으로,이번 갤럭시노트7 배터리 사건으로 인해 당분간 갤럭시노트7의 가격이 확! 떨어졌다는 소문이 돌고 있어요!몇일전 40만원대에 구매하신 분들도 있다고 하니,기회아닌 기회일수도 있겠어요^^이제! 조금있으면 추석이네요^^어제부터 갑작스런 더위가 추석까지 이어질거라는데,당분간의 무더위, 힘들내시고 하루하루 파이팅! 해요^^. 너무 무섭네요..ㅠㅠ내년 3월까지 전량 교환한다는 게 잠정적인 목표향후 진행 상황을 보며 연장을 검토한다고 삼성전자 관계자가 밝혔는데요어제 갤럭시 노트 7일부 배터리에서 결함을 확인했고 오는 19일부터 모든 제품을 신제품을 교환하기로 밝혔답니다 환불은 유통점에서 가능한데 구매 후 14일 이내로 제한된 환불기간도 이동 통신사와 혐의해 연장한다고 밝혔네요
!갤럭시 노트 7은 우리나라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수백만 대를 판매했고이중 유럽 지역은 출시를 연기하고 미국 및 호주는 출고 정지 처분을 내렸고 남은 재고는 전량 회수하고 이미 구입한 고객들에겐 사용 제품을 전량 리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판매를 중단하고 구입 시기와 상관없이신제품으로 교환하겠습니다우리나라 스마트폰 1위의 삼성전자...배터리 불량으로 정말 막대한 피해를 입었네요...기업은 신뢰가 생명이라 말하지만 실천하기가 정말 쉽지 않죠이번 리콜 비용만 1조 원이 넘을 거 같다는데...그래도 다행히 출시 초기라 폭발로 인해 피해 입은 분들도 계시지만 인명 피해는 없어 너무 다행히었고삼성전자에서도 발 빠르게 대처해 더 이상 피해는 없을 거 같아 정말 다행인 거 같아요당장 눈앞의 이득에 대처가 미흡했다면 신뢰를 잃고 삼성 제품 이미지가 정말 망가졌을 텐데발 빠르게 원인 규명 후 갤럭시노트7 환불, 교환 접수를 시작해서 그런지삼성전자를 다시 신뢰할 수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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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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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정 순손실이 대당 70만원이 아니라.
대당 제조비용 2~3x만원 정도의 손실로 이어지는겁니다.
즉 이익율이 감소하는 것 뿐이죠.
노트7 리콜을 통해 적자를 보는것은 아닙니다.
또한 삼성은 상당수의 부품들이 삼성내 사업부 또는 그룹 계열사로부터
공급 되기대문에 노트7이 판매되면서 그로인해 생겨나는 이익은
무선사업부뿐 아니라 다른 사업부에도 있게 되지요.
그룹전체를 통틀어 보게 되면 손익율이 현저하게 낮아지지는 않습니다.
또한 회수한 노트7은 다시 다른 방법으로 재판매 할수 있습니다.
밧데리를 교체하고 리퍼비시 제품으로 판매한다던가
특정한 기능을 제한하고 외형을 변경하여 일부 개발도상국들을 대상으로
판매를 하는 방법등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대로 폐기처분하는 것은 아니닌깐요.
2016.09.21 2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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