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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포도



이들이 왜 건강에 좋고 어떻게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본다.

◇ 고구마 복합당질에 대략 4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고구마에 들어있는 비타민 A는 면역력을 증대시키고, 베타카로틴은 피부 세포 생산을 촉진해 피부를 회복시킨다.

고구마는 굽기보다는 쪄서 먹는 것이 건강에 좋다.

그리고 퓌레(육류나 채소류를 갈아서 체로 걸러 농축시킨 것)로 만들어 먹는 것도 좋다.

◇ 브로콜리브로콜리는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C, 포타슘이 많이 들어있다.

그리고 브로콜리는 항암물질이 들어있고, 관절염을 막는 효과도 있다.

엽산과 베타카로틴, 칼슘은 눈을 건강하게 하고 심장 질환을 막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뼈를 튼튼하게 한다.

브로콜리는 주로 익히거나 굽거나 생(生)으로도 먹기도 한다.

브로콜리를 과도하게 조리하면 열에 의해 비타민 C와 포타슘이 빠져나갈 수 있으니 주의한다.

◇ 비트 비트는 브로콜리처럼 항산화 물질과 칼슘, 포타슘이 많이 들어있고, 항염증효과와 독성제거의 효과를 주는 베타닌 계열의 성분도 있다.

비트는 생으로 먹거나 스무디로 만들어 먹기도 하고, 굽거나 쪄먹어도 좋다.

◇ 포도포도는 비타민 C와 K의 좋은 급원이다.

포도 껍질에는 항암 및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레스베라트롤은 레드와인의 맛을 내는 성분으로 알려졌으며, 알레르기 증상을 줄여준다.

그리고 레스베라트롤은 동물실험에서도 청력감소를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도는 주스로 마시거나 얼려서 더운 날에 디저트로 먹으면 좋다.

◇ 리마콩리마콩은 용해성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유지해준다.

리마콩 1컵 분량에는 13.4mg의 아연과 38.2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반면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서 육류를 대신하여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리마콩은 삶아서 고기 대신에 올리거나 다른 채소와 섞어 먹으면 건강에 좋다.

[슈퍼포도]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 이원진 헬스조선 인턴?원래 저는 포도를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

?먹기도 불편하고 씨 뱉어야 하고 여러모로 번거롭다보니 말이죠.?게다가 대형마트에서 사먹는 포도는 맛이 좀 .. 그렇잖아요.?사실 백화점에서 사먹는 포도도 그냥 맛있다! 할 정도가 아닙니다.

?그냥 동네 기업형슈퍼중에서도 라인 좋으신 사장이 운영하는 슈퍼가 그나마 제일 맛있는 포도라고 할 수 있었죠.??그러던 어느날. ㅋㅋ?작년이었습니다.

?우리 씨아레를 함께 하고계신 에릭쏭님께서 추석선물로 포도박스를 선물주셨습니다.

?제가 그랬죠.?누가 명절에 포도를 돌려요 ㅋㅋㅋ 전 포도 안좋아해요!

하고 장난섞이게 얘기했었는데?집에 갖고 와서 먹어본 다음에 바로 신세계를 경험했네요.ㅎ?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쌓아놓고 먹습니다.

?작년 11월을 마지막으로 1년만에 다시 맛보게 된 맛있는 포도 !!?. ???첫 구매로 6Box 30Kg주문했어요 ㅎ?물론 저 혼자 먹으려고 구매한게 아니구요?동호회 친구랑 동호회 친한형에게도 악마의 포도 맛을 보여주기 위해서 같이 샀습니다.

?????맛있는 포도 주스처럼 포도즙의 맛은 더욱 기가막힙니다.

포도즙은 10월중순부터 제대로 나오기 시작할거에요.?작년에 그 포도즙 먹고 또 신세계ㅎㅎ?즙은 원래 다 그런가보다 했는데요?또, 친구집에 놀러갈 일이 있어서 갔는데, 포도즙을 마시라고 좋은거라고 주더라구요, ?완전 맛이 다름.?포도가 맛있어야 즙도 맛있는 것.?????그냥 딱 봐도 엄청 싱싱해보입니다.

[슈퍼포도] 대박이네요.



?????무농약이라고 해서 매장에서 몇명이서 먹어보고 눈을 다 크게 ! ㅋㅋ 악마의 포도 ?????저는 워낙 과일을 좋아하니 이렇게 늘 시켜먹죠.복숭아 사러 양주까지가고포도사러 제부도까지ㅎㄷㄷ????하루에 2송이씩은 먹나봅니다.

물론, 저 혼자서집에서 하루에 6송이씩은 없어지고 있어요.????지금도 포도먹기전에 쓰는것임.???오예^^????맛있는포도고르는법 어렵지않습니다.

포도 줄기가 모두 얘기해줍니다.

줄기가 딱 봐도 싱싱해보이는 것?그리고 가장 아랫쪽에 달린거 먹어보시면 답 나와요^^ 가장 아랫쪽에 달린 포도를 먹었는데 맛있다 그러면 성공 !?윗쪽에 달린거 먹었는데 시다 ! 그럼 亡 !?제가 찍은 포도 사진 다시 보세요!?허옇


게 당이 묻어나있는게 물로 깨끗이 씻어도 남아있죠. 엄청나게 답니다.

?맛있는 포도 구별법 쉽죠?!!???. 덩실덩실ㅋㅋㅋㅋ홍보미의 포도홍보포도 방문판매라니ㅋㅋㅋ후다다닥ㅋㅋ귀여워주금ㅠㅠㅋㅋㅋ뽐아ㅠㅠ결국 완판부모님도 이런딸 두셔서 굉장히 행복할듯ㅠㅠㅠ해맑음 200%5 키로길이 30 센티미터건강한 너너의 이름은 super grape덩실덩실ㅋㅋㅋㅋ홍보미의 포도홍보포도 방문판매라니ㅋㅋㅋ후다다닥ㅋㅋ귀여워주금ㅠㅠㅋㅋㅋ뽐아ㅠㅠ결국 완판부모님도 이런딸 두셔서 굉장히 행복할듯ㅠㅠㅠ해맑음 200% 이들이 왜 건강에 좋고 어떻게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본다.

◇ 고구마 복합당질에 대략 4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고구마에 들어있는 비타민 A는 면역력을 증대시키고, 베타카로틴은 피부 세포 생산을 촉진해 피부를 회복시킨다.

고구마는 굽기보다는 쪄서 먹는 것이 건강에 좋다.

그리고 퓌레(육류나 채소류를 갈아서 체로 걸러 농축시킨 것)로 만들어 먹는 것도 좋다.

◇ 브로콜리브로콜리는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C, 포타슘이 많이 들어있다.

그리고 브로콜리는 항암물질이 들어있고, 관절염을 막는 효과도 있다.

엽산과 베타카로틴, 칼슘은 눈을 건강하게 하고 심장 질환을 막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뼈를 튼튼하게 한다.

브로콜리는 주로 익히거나 굽거나 생(生)으로도 먹기도 한다.

브로콜리를 과도하게 조리하면 열에 의해 비타민 C와 포타슘이 빠져나갈 수 있으니 주의한다.

◇ 비트 비트는 브로콜리처럼 항산화 물질과 칼슘, 포타슘이 많이 들어있고, 항염증효과와 독성제거의 효과를 주는 베타닌 계열의 성분도 있다.

비트는 생으로 먹거나 스무디로 만들어 먹기도 하고, 굽거나 쪄먹어도 좋다.

◇ 포도포도는 비타민 C와 K의 좋은 급원이다.

포도 껍질에는 항암 및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레스베라트롤은 레드와인의 맛을 내는 성분으로 알려졌으며, 알레르기 증상을 줄여준다.

그리고 레스베라트롤은 동물실험에서도 청력감소를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도는 주스로 마시거나 얼려서 더운 날에 디저트로 먹으면 좋다.

◇ 리마콩리마콩은 용해성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유지해준다.

리마콩 1컵 분량에는 13.4mg의 아연과 38.2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반면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서 육류를 대신하여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리마콩은 삶아서 고기 대신에 올리거나 다른 채소와 섞어 먹으면 건강에 좋다.

 / 이원진 헬스조선 인턴브로콜리 ?항암식품으로 잘 알려진 브로콜리

 ? ?브로콜리는 항산화물질과 비타민C, 포타슘이 많이 들어있어요또 엽산과 베타카로틴, 칼슘은 눈을 건강하게 하고 심장 질환을 막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뼈를 튼튼하게 해줘요 ? ?브로콜린은 뿐만 아니라 관절염을 막는 효과도 있어요  브로콜리를 드실때는 과도하게 조리하면 열에 의해 비타민C와 포타슘이 빠져나갈 수 있어요 ?  3.포도 ?포도는 비타민과 유기산이 아주 풍부한데요  특히 비타민C와 K의 좋은 급원이에요 ? ?포도껍질에는 항암 및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레스베라트롤이 있어요레스베라트롤은 레드와인의 맛을 내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있으며 알레르기 증상을 줄여줘요 ? ?또 동물실험에서도 청력감소를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어요 ? ? 포도를 드실 때는 주스로 마시거나 얼려서 디저트로 먹으면 좋아요 내용출처 : 헬스조선 <9월의 슈퍼푸드, 포도 말고 또 뭐가 있을까?> ?   배스킨라빈스 요거트맛다음에는 이것만 10개로 골라오고 싶어요  <포도>포도가 3알밖에 안들어있어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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