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서비스센터



...말그대로 멘붕 상태였다.

 아직 영어가 어려운 나는 처음부터 토론토 repair shop갈생각은 당연히 못하고 한국 삼성이랑 먼저 통화하고 원격 서비스 받은 후에 점검받아보라는 답변을 받았다.

한국인한테 점검받고 하드를 교체해야한다는 소리에....멍때리면 집에오다 지하철도 잘못타고.한국 삼성에서는 아직 warranty가 남아있으니 토론토 삼성에서 무상으로 수리해줄거라고그쪽으로 문의하라고 했다.

아마도 한국인 상담원이 한명 있을테니 통화가 어려우면 그 사람과 통화하라고.그런데 결론은 한국인 상담원은 없었다ㅜㅜ내가 아예없는거냐 아니면 오늘 출근을 안한거냐 이렇게까지 물어봤는데영어와 불어 이 두가지 언어만 가능하다고...결국 내일 다시 전화하겠다고 전화를 끊고 열심히 영작을 했다.

....ㅋㅋ  토론토 삼성 서비스 센터에 대해 네이버에도 찾아보고 유학원에도 물어봤으나 모두 부정적인 이야기뿐.한국삼성 생각하면 안된다, 그만한 기술력이 없어서 원하는 서비스 받기 힘들다.

그냥 하나 새로 사는게 낫다.

global warranty 없으면 수리받기 어렵다.

영수증을 요구하기도 한다.

한국 삼성이랑은 전혀 관계없어서 서비스 안해준다.

아마 받으면 한국으로 보낼거다 그러므로 한달 이상걸린다 등등그런데 이상한건 이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시도해서 겪은 경험담이 아니라라고 들었다.

.. 또는 서비스 받기 힘들껄? 식의 답변이라시도도 안해보고 포기하고 돈들여 하드를 교체할 순 없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저들은 저 말도안되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었을까?...다른건 그럴수 있다치고 한국으로 보낼거라는 저 이야기...그럴거면 내가 한국으로 바로 보내지토론토 삼성이 무슨 택배 물류터미널인가... 토론토 삼성에서 서비스 받았다는 후기나 긍정적인 이야기가 하나도 없었지만'내가 첫번째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받겠어!'라고 생각하며 전화를 걸었다.

물론 내가 첫번째는 아니겠지만.ㅋㅋ   한국삼성에서는 Mississauga에 있는 삼성 전화번호를 알려줬는데 여기서 수리를 해주는건 맞지만 접수는 다른곳에서 해야한다.

긴말하기 전에 말해줬음 좋았겠지만 아주 친절한 상담원은 내 말을 끝까지 다 듣고 '그러면 여기말고 접수를 받는 곳이 있어! 우린 거기서 허가를 해줘야만 수리를 해!' 라면서 다른곳 전화번호를 알려주었다.

Hinet samsung이라는 곳인데 이곳에서 수리접수를 하고 물건을 Mississauga로 보내면 된다.

확실하게 기억이나질 않지만 Hinet samsung으로 전화하면 상담원 연결전에 warranty 기간이면 1번 아니면 2번 뭐 이런식으로 번호를 눌렀던거 같다.

 Mississauga로 전화하면 먼저 영어랑 불어중에 선택을 하고 그다음에는 컴퓨터인지  TV가전제품인지 이렇게 제품별로 선택을 한다.

      Hinet samsung 상담원과의 통화내용은 대충한국에서 10월에 랩탑을 사서 11월에 캐나다에 왔는데 고장이났다.

점검을 받아보니 하드디스크 문제라 교체를 해야한다고 한다.

내 warranty기간은 1년이고 한국 삼성에서 너희가 무상으로 해준다고했다.

이렇게 말했더니 랩탑의 상태에대해 간단히 몇가지 물어보고는 모델넘버 시리얼넘버를 물어보더니 누군가 말했던것 처럼 구입한 영수증을 함께 보내라고 하길래"나는 랩탑을 작년에 한국에서 샀고 지금은 캐나다에 와있다, 그래서 영수증을 찾을 수 없다.

내 랩탑뒤에 제조날짜가 있으니까 보면 아직 warranty가 남은걸 알 수 있을거다"라고 말했더니 아주 쉽게 해결됐다.

모든 랩탑 뒤에는 제조일자와 warranty기간이 스티커로 붙어있으니 문제될건 없다.

 그리고 우려했던 global warranty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묻지 않았다.

 한국에서도  global warranty 없어도 수리 가능할거라 그랬고 실제 토론토지점에서도 그부분에서는 묻지 않았다.

 한국삼성에서 수리를 해준다고 했는지 아니면 새 제품으로 바꿔주기로 했는지 묻길래수리를 해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러더니 이메일을 물어보고 이메일로 문서를 하나 보낼테니 그걸가지고 UPS를 이용해서 Mississauga로 랩탑을 보내라고 했다.

무상이라고 생각했지만 혹시나해서 비용에대해 물어보니 삼성이 부담할거라고 했다.

한국에서는 DHL로 보내게 될거라 했는데 UPS였다.

한국상담원이 '비싼택배'를 이용하니까 안전하다고 그러고ㅋㅋ우리 홈스테이 가족도 안전하다고 말해주었다.

고맙다고 말하고 통화는 여기서 끝-스피커폰으로 통화 도와주는 언니랑 같이 들으면서 통화했는데생각보다 조금은 복잡하고 긴 통화여서 끝나고 나서 박수치고 좋아라했다:D  다음날 보내준다는 메일이 오지않아 다시한번 전화하고,아직 못받았다 했더니 다른상담원이 메일 다시 확인하더니지금 보냈으니 바로 확인 가능하냐고 해서 아이폰으로 바로 확인하고 또 땡큐! 하면서 끊었다.

   ?  이메일의 내용은 이와같은 내용이 영어와 불어로 같이 온다.

여섯개의 링크가 걸어져 있는데 두번째 Retrieve Your Label이랑세번째 Schedule a Pickup만 이용하면 될듯하다.

 Retrieve Your Label을 클릭하면 내가 보낼 UPS운송장이 뜨는데 이걸 출력하면 된다.

  ?  이렇게 운송장을 출력해서 윗부분은 필요없고 가운데 선을 잘라서 사용하면 된다.

 그리고 UPS아저씨 부르기!!!Schedule a Pickup을 클릭하면 UPS 시간예약 화면이 나온다.

날짜 시간을 설정하고 우리집 주소랑 전화번호 하고또 Pick up위치가 앞문인지 뒷문인지 등등 아저씨에게 남길 메시지 칸에 우리집은 2층이고 현관은 1층이니까도착하면 전화달라고 했는데 아저씨 그냥 무시하고 문 두들겼다ㅋㅋㅋ그리고 UPS서비스도 종류가 여러가지라 선택하는 칸이 있는데운송장에 UPS standard라고 써있으므로 그걸 선택했다.

이렇게 칸을 채우면 끝-  ?  이렇게 예약 완료.모든걸 아이폰으로 해결하느라 손가락에 쥐날뻔...그런데 예약하자마자 전화가 왔다.

  이 시간에는 불가능하다고...나이제 전화 너무 많이해서 별로 무섭지도 않고ㅋㅋㅋ좀 더 이른시간으로 시간 조정하고 예정보다 일찍 집에 들어갔다.

 한국삼성에서 택배로 랩탑을 보내야 한다길래토론토 삼성과 통화하기 전부터 어떻게 포장해야하는지 걱정이 되었었다.

운송중에 파손되면 어쩌나, 박스는 어디서 구하지 등등다행히 우체국에가면 사이즈별로 모양별로 박스를 팔고 뽕뽕이도 같이 판다.

아 그런데! 동네마다 The UPS shop이라고 있는걸 봤는데정확하진 않지만 그곳에서 포장할 수 있는것 같았다.

지나가다 잠깐 봤는데 포장도구가 있는거 같았고 물건 접수도 하는지는 모르겠다.

  ?  저 뽕뽕이 하나로는 부족해서 친구한테 많이 얻어왔다.

납작한 모양의 박스라서 랩탑 포장하기에는 딱!     바닥에 뽕뽕이 깔고 랩탑 넣은다음 뽕뽕이로 모서리 채우고빈틈 하나도 없게 뽕뽕이로 다 덮었다!   ??  이렇게 출력한 운송장을 붙이고 아저씨를 기다렸다.

4시로 시간까지 당겼는데 5시가 되도 안오길래 다시 UPS에 전화했다.

처음에 영작하고 덜덜 거리며 전화했는데이젠 전화해서 그냥 대충 말한다ㅋㅋㅋ그.런.데..... 내 전화번호를 묻더니 예약된 사항이 없다그러고 그래서 예약번호를 알려줬더니 처음 예약한 6-8시에 갈거라고 그러는거다.

..그래서 내가 예약하자마자 너네가 전화해서 시간 바꿨다 그랬더니이 아줌마 내말은 상관없이 6-8시에 갈거라고. 참 나.혼자 분노하면서 이 나라는 일을 왜이렇게 못하나, 도대체 제대로 처리하는게 뭔가 이러고 있는데5시 조금넘어서 UPS 아저씨가 왔다.

....그래도 드디어 랩탑을 보낸다는 생각에 땡큐! 를 크게 외치고 랩탑을 발송했다.

 일주일정도 지났을까?언제오는지 궁금해서 삼성에 전화하려 했는데 목감기가 너무 심해서도저히 목소리를 낼수가 없었다.

몇일이 지나고 감기가 너무심해 예정된 발룬티어도 못가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누가 문을 두드린다!내방에 있었으면 못들었을텐데 마침 거실에 나왔을때 누군가 문을 두드렸다.

랩탑이 드디어 왔다!!!!아 내가 오늘 발룬티어 못간건 내 랩탑을 받으려고 그랬구나ㅜㅜ    내가 올린것보다 큰 박스에 위에는 지퍼팩안에 수리내용에관한 문서가 담겨서 왔다.

수리마친 날짜는 랩탑받은 바로 전날이었고수리사항에는 하드교체했다는 것과 교체한 하드가 몇기가짜리인지간단한 모델명이 있었던거 같다.

     박스가 왜이렇게 큰가 했더니 그 박스안에 구입할때 담겨오는 내 랩탑 박스가 들어있었다.

안전하게 포장되어 큰 뽕뽕이들로 꽉 채워져서 왔다.

난 내 뽕뽕이 다 버리고 대충 보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ㅋㅋㅋ 한국에 비하면 10일이라는 시간이 매우 길다고 할 수 있지만6주 걸렸다는 캐네디언 친구말에 그래도 삼성이라 빠르구나 생각했다.

내가 여기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받는다고 하니까 다들 "역시 삼성이네" 했었다ㅋㅋ  주변 말만 듣고 수리 못받을 줄 알고 내 돈들여 하드 교체했으면 정말 억울할뻔했다.

역시 시도해보지 않고서는 이야기할 수 없다.

결국 부정적인 이야기 했던 사람들 중 시도해본 사람이 없으니.???어떤 친구는 랩탑 고장나서 정말 짜증나겠다고 했는데나한테는 정말 좋은 기회였다.

내가 언제 컴퓨터와 이렇게 떨어져 있어보겠으며이번기회로 전화에대한 두려움이 없어졌다!완벽한 문장을 구사하지는 않아도 이제는 당당하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다.

노트북 살리겠다고 여기저기 여러번 전화했더니...ㅋㅋㅋ역시 실전이 중요하다.

내 랩탑 이젠 더 소중히 아껴줘야겠다.

?   한국 삼성 서비스센터   02-1588-3366 (해외에서 전화걸때는 앞에 지역번호를 꼭! 붙여야한다.

저걸 몰라서 연결이 힘들었다ㅜㅜ) MISSISSAUGA SAMSUNG   800-726-7864(놀랍게도 평일에 8AM-12AM까지 상담 가능하다.

이곳은 아무래도 기술적인 상담과 직접 수리 하는곳 같다.

HINET의 허가 없이는 수리 못해준다고 했다.

) HINET SAMSUNG   905-696-9011 (상담원 연결 전에 warranty인지 아닌지를 선택하는거 보면 이곳이 수리 접수를 하는곳인거 같다.

 기술적 문의나 문제에대해 상담할 것이 아니라 수리 받을것이 확실하다면 이곳으로 바로 전화하는게 빠르다.

)  토론토 삼성 서비스센터가 한국 삼성과 전혀 별개라는 생각은 안들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아주 친절했으며 내말도 끝까지 기다려주고내가 이상하게 말하면 다시 고쳐 말해주기까지!ㅋㅋㅋ 심지어 한국 서비스센터에서 전화 받고 끝을때 하는 그 인사까지 비슷하게 했다.

무슨무슨 삼성입니다 상담원 000이었습니다.

이걸 영어로ㅋ이곳에서 직접 구입한 다른브랜드 랩탑들도 수리받기 까다롭고 오래 걸린다고 하는데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친절하고 비교적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삼성은,앞으로도 이용할만 하다.

   (+)컴퓨터기기는 hinet이랑 먼저 통화해야하고다른 가전제품은 미시사가로 바로 통화해도 된다고한다.

생각해보니 hinet은 이름처럼 컴퓨터 상담만 할것같네ㅎㅎ   ...말그대로 멘붕 상태였다.

 아직 영어가 어려운 나는 처음부터 토론토 repair shop갈생각은 당연히 못하고 한국 삼성이랑 먼저 통화하고 원격 서비스 받은 후에 점검받아보라는 답변을 받았다.

한국인한테 점검받고 하드를 교체해야한다는 소리에....멍때리면 집에오다 지하철도 잘못타고.한국 삼성에서는 아직 warranty가 남아있으니 토론토 삼성에서 무상으로 수리해줄거라고그쪽으로 문의하라고 했다.

아마도 한국인 상담원이 한명 있을테니 통화가 어려우면 그 사람과 통화하라고.그런데 결론은 한국인 상담원은 없었다ㅜㅜ내가 아예없는거냐 아니면 오늘 출근을 안한거냐 이렇게까지 물어봤는데영어와 불어 이 두가지 언어만 가능하다고...결국 내일 다시 전화하겠다고 전화를 끊고 열심히 영작을 했다.

....ㅋㅋ  토론토 삼성 서비스 센터에 대해 네이버에도 찾아보고 유학원에도 물어봤으나 모두 부정적인 이야기뿐.한국삼성 생각하면 안된다, 그만한 기술력이 없어서 원하는 서비스 받기 힘들다.

그냥 하나 새로 사는게 낫다.

global warranty 없으면 수리받기 어렵다.

영수증을 요구하기도 한다.

한국 삼성이랑은 전혀 관계없어서 서비스 안해준다.

아마 받으면 한국으로 보낼거다 그러므로 한달 이상걸린다 등등그런데 이상한건 이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시도해서 겪은 경험담이 아니라라고 들었다.

.. 또는 서비스 받기 힘들껄? 식의 답변이라시도도 안해보고 포기하고 돈들여 하드를 교체할 순 없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저들은 저 말도안되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었을까?...다른건 그럴수 있다치고 한국으로 보낼거라는 저 이야기...그럴거면 내가 한국으로 바로 보내지토론토 삼성이 무슨 택배 물류터미널인가... 토론토 삼성에서 서비스 받았다는 후기나 긍정적인 이야기가 하나도 없었지만'내가 첫번째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받겠어!'라고 생각하며 전화를 걸었다.

물론 내가 첫번째는 아니겠지만.ㅋㅋ   한국삼성에서는 Mississauga에 있는 삼성 전화번호를 알려줬는데 여기서 수리를 해주는건 맞지만 접수는 다른곳에서 해야한다.

긴말하기 전에 말해줬음 좋았겠지만 아주 친절한 상담원은 내 말을 끝까지 다 듣고 '그러면 여기말고 접수를 받는 곳이 있어! 우린 거기서 허가를 해줘야만 수리를 해!' 라면서 다른곳 전화번호를 알려주었다.

Hinet samsung이라는 곳인데 이곳에서 수리접수를 하고 물건을 Mississauga로 보내면 된다.

확실하게 기억이나질 않지만 Hinet samsung으로 전화하면 상담원 연결전에 warranty 기간이면 1번 아니면 2번 뭐 이런식으로 번호를 눌렀던거 같다.

 Mississauga로 전화하면 먼저 영어랑 불어중에 선택을 하고 그다음에는 컴퓨터인지  TV가전제품인지 이렇게 제품별로 선택을 한다.

      Hinet samsung 상담원과의 통화내용은 대충한국에서 10월에 랩탑을 사서 11월에 캐나다에 왔는데 고장이났다.

점검을 받아보니 하드디스크 문제라 교체를 해야한다고 한다.

내 warranty기간은 1년이고 한국 삼성에서 너희가 무상으로 해준다고했다.

이렇게 말했더니 랩탑의 상태에대해 간단히 몇가지 물어보고는 모델넘버 시리얼넘버를 물어보더니 누군가 말했던것 처럼 구입한 영수증을 함께 보내라고 하길래"나는 랩탑을 작년에 한국에서 샀고 지금은 캐나다에 와있다, 그래서 영수증을 찾을 수 없다.

내 랩탑뒤에 제조날짜가 있으니까 보면 아직 warranty가 남은걸 알 수 있을거다"라고 말했더니 아주 쉽게 해결됐다.

모든 랩탑 뒤에는 제조일자와 warranty기간이 스티커로 붙어있으니 문제될건 없다.

 그리고 우려했던 global warranty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묻지 않았다.

 한국에서도  global warranty 없어도 수리 가능할거라 그랬고 실제 토론토지점에서도 그부분에서는 묻지 않았다.

 한국삼성에서 수리를 해준다고 했는지 아니면 새 제품으로 바꿔주기로 했는지 묻길래수리를 해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러더니 이메일을 물어보고 이메일로 문서를 하나 보낼테니 그걸가지고 UPS를 이용해서 Mississauga로 랩탑을 보내라고 했다.

무상이라고 생각했지만 혹시나해서 비용에대해 물어보니 삼성이 부담할거라고 했다.

한국에서는 DHL로 보내게 될거라 했는데 UPS였다.

한국상담원이 '비싼택배'를 이용하니까 안전하다고 그러고ㅋㅋ우리 홈스테이 가족도 안전하다고 말해주었다.

고맙다고 말하고 통화는 여기서 끝-스피커폰으로 통화 도와주는 언니랑 같이 들으면서 통화했는데생각보다 조금은 복잡하고 긴 통화여서 끝나고 나서 박수치고 좋아라했다:D  다음날 보내준다는 메일이 오지않아 다시한번 전화하고,아직 못받았다 했더니 다른상담원이 메일 다시 확인하더니지금 보냈으니 바로 확인 가능하냐고 해서 아이폰으로 바로 확인하고 또 땡큐! 하면서 끊었다.

   ?  이메일의 내용은 이와같은 내용이 영어와 불어로 같이 온다.

여섯개의 링크가 걸어져 있는데 두번째 Retrieve Your Label이랑세번째 Schedule a Pickup만 이용하면 될듯하다.

 Retrieve Your Label을 클릭하면 내가 보낼 UPS운송장이 뜨는데 이걸 출력하면 된다.

  ?  이렇게 운송장을 출력해서 윗부분은 필요없고 가운데 선을 잘라서 사용하면 된다.

[삼성서비스센터] 그것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UPS아저씨 부르기!!!Schedule a Pickup을 클릭하면 UPS 시간예약 화면이 나온다.

날짜 시간을 설정하고 우리집 주소랑 전화번호 하고또 Pick up위치가 앞문인지 뒷문인지 등등 아저씨에게 남길 메시지 칸에 우리집은 2층이고 현관은 1층이니까도착하면 전화달라고 했는데 아저씨 그냥 무시하고 문 두들겼다ㅋㅋㅋ그리고 UPS서비스도 종류가 여러가지라 선택하는 칸이 있는데운송장에 UPS standard라고 써있으므로 그걸 선택했다.

이렇게 칸을 채우면 끝-  ?  이렇게 예약 완료.모든걸 아이폰으로 해결하느라 손가락에 쥐날뻔...그런데 예약하자마자 전화가 왔다.

  이 시간에는 불가능하다고...나이제 전화 너무 많이해서 별로 무섭지도 않고ㅋㅋㅋ좀 더 이른시간으로 시간 조정하고 예정보다 일찍 집에 들어갔다.

 한국삼성에서 택배로 랩탑을 보내야 한다길래토론토 삼성과 통화하기 전부터 어떻게 포장해야하는지 걱정이 되었었다.

운송중에 파손되면 어쩌나, 박스는 어디서 구하지 등등다행히 우체국에가면 사이즈별로 모양별로 박스를 팔고 뽕뽕이도 같이 판다.

아 그런데! 동네마다 The UPS shop이라고 있는걸 봤는데정확하진 않지만 그곳에서 포장할 수 있는것 같았다.

지나가다 잠깐 봤는데 포장도구가 있는거 같았고 물건 접수도 하는지는 모르겠다.

  ?  저 뽕뽕이 하나로는 부족해서 친구한테 많이 얻어왔다.

납작한 모양의 박스라서 랩탑 포장하기에는 딱!     바닥에 뽕뽕이 깔고 랩탑 넣은다음 뽕뽕이로 모서리 채우고빈틈 하나도 없게 뽕뽕이로 다 덮었다!   ??  이렇게 출력한 운송장을 붙이고 아저씨를 기다렸다.

4시로 시간까지 당겼는데 5시가 되도 안오길래 다시 UPS에 전화했다.

처음에 영작하고 덜덜 거리며 전화했는데이젠 전화해서 그냥 대충 말한다ㅋㅋㅋ그.런.데..... 내 전화번호를 묻더니 예약된 사항이 없다그러고 그래서 예약번호를 알려줬더니 처음 예약한 6-8시에 갈거라고 그러는거다.

..그래서 내가 예약하자마자 너네가 전화해서 시간 바꿨다 그랬더니이 아줌마 내말은 상관없이 6-8시에 갈거라고. 참 나.혼자 분노하면서 이 나라는 일을 왜이렇게 못하나, 도대체 제대로 처리하는게 뭔가 이러고 있는데5시 조금넘어서 UPS 아저씨가 왔다.

....그래도 드디어 랩탑을 보낸다는 생각에 땡큐! 를 크게 외치고 랩탑을 발송했다.

 일주일정도 지났을까?언제오는지 궁금해서 삼성에 전화하려 했는데 목감기가 너무 심해서도저히 목소리를 낼수가 없었다.

몇일이 지나고 감기가 너무심해 예정된 발룬티어도 못가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누가 문을 두드린다!내방에 있었으면 못들었을텐데 마침 거실에 나왔을때 누군가 문을 두드렸다.

랩탑이 드디어 왔다!!!!아 내가 오늘 발룬티어 못간건 내 랩탑을 받으려고 그랬구나ㅜㅜ    내가 올린것보다 큰 박스에 위에는 지퍼팩안에 수리내용에관한 문서가 담겨서 왔다.

수리마친 날짜는 랩탑받은 바로 전날이었고수리사항에는 하드교체했다는 것과 교체한 하드가 몇기가짜리인지간단한 모델명이 있었던거 같다.

     박스가 왜이렇게 큰가 했더니 그 박스안에 구입할때 담겨오는 내 랩탑 박스가 들어있었다.

안전하게 포장되어 큰 뽕뽕이들로 꽉 채워져서 왔다.

난 내 뽕뽕이 다 버리고 대충 보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ㅋㅋㅋ 한국에 비하면 10일이라는 시간이 매우 길다고 할 수 있지만6주 걸렸다는 캐네디언 친구말에 그래도 삼성이라 빠르구나 생각했다.

내가 여기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받는다고 하니까 다들 "역시 삼성이네" 했었다ㅋㅋ  주변 말만 듣고 수리 못받을 줄 알고 내 돈들여 하드 교체했으면 정말 억울할뻔했다.

역시 시도해보지 않고서는 이야기할 수 없다.

결국 부정적인 이야기 했던 사람들 중 시도해본 사람이 없으니.???어떤 친구는 랩탑 고장나서 정말 짜증나겠다고 했는데나한테는 정말 좋은 기회였다.

내가 언제 컴퓨터와 이렇게 떨어져 있어보겠으며이번기회로 전화에대한 두려움이 없어졌다!완벽한 문장을 구사하지는 않아도 이제는 당당하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다.

노트북 살리겠다고 여기저기 여러번 전화했더니...ㅋㅋㅋ역시 실전이 중요하다.

내 랩탑 이젠 더 소중히 아껴줘야겠다.

?   한국 삼성 서비스센터   02-1588-3366 (해외에서 전화걸때는 앞에 지역번호를 꼭! 붙여야한다.

저걸 몰라서 연결이 힘들었다ㅜㅜ) MISSISSAUGA SAMSUNG   800-726-7864(놀랍게도 평일에 8AM-12AM까지 상담 가능하다.

이곳은 아무래도 기술적인 상담과 직접 수리 하는곳 같다.

HINET의 허가 없이는 수리 못해준다고 했다.

) HINET SAMSUNG   905-696-9011 (상담원 연결 전에 warranty인지 아닌지를 선택하는거 보면 이곳이 수리 접수를 하는곳인거 같다.

 기술적 문의나 문제에대해 상담할 것이 아니라 수리 받을것이 확실하다면 이곳으로 바로 전화하는게 빠르다.

)  토론토 삼성 서비스센터가 한국 삼성과 전혀 별개라는 생각은 안들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아주 친절했으며 내말도 끝까지 기다려주고내가 이상하게 말하면 다시 고쳐 말해주기까지!ㅋㅋㅋ 심지어 한국 서비스센터에서 전화 받고 끝을때 하는 그 인사까지 비슷하게 했다.

무슨무슨 삼성입니다 상담원 000이었습니다.

이걸 영어로ㅋ이곳에서 직접 구입한 다른브랜드 랩탑들도 수리받기 까다롭고 오래 걸린다고 하는데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친절하고 비교적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삼성은,앞으로도 이용할만 하다.

   (+)컴퓨터기기는 hinet이랑 먼저 통화해야하고다른 가전제품은 미시사가로 바로 통화해도 된다고한다.

생각해보니 hinet은 이름처럼 컴퓨터 상담만 할것같네ㅎㅎ   .휴


센터찾기 < 서비스 예약 | 삼성전자서비스www.samsungsvc.co.kr 청주 산남동 삼성서비스센터 주소에요삼성전자서비스 청주센터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488 디지털프라자 산남점 2층상세보기지도보기이전글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세요유진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사용후기유진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사용후기 영심이의 일손을 덜어줄 청소 파트너! 바로바로

유진로봇청소기 아이...blog.naver.com 서비스 가능 시간월

금요일 : 09:00

18:00 / 일요일·공휴일 : 휴무 토요일 : 휴대폰은 09:00

18:00휴대폰 외 다른 제품은 09:00

13:00(단,

18시까지 접수는 가능)http://www.samsungsvc.co.kr/reserve/cenSearch.do?method=view&cenId=54센터찾기 < 서비스 예약 | 삼성전자서비스www.samsungsvc.co.kr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삼성전자서비스 동래센터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3동 145-6 디지털프라자 온천점 2층상세보기지도보기2층이 서비스센터입니다.

정면에서 왼쪽편으로 가시면 입구가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보인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번호표를 뽑는 기계가 있답니다.

번호표를 뽑으면 바로 오른쪽 편에서 접수하시면된답니다.

 그다음 안내에따라 서비스를 받으세요.입구 에서 오른쪽 부분입니다.

휴대폰 수리하는 장소입니다.

입구 에서 오른쪽 부분입니다.

[삼성서비스센터] 란 무엇인가?



휴대폰 수리하는 장소입니다.

서비스센터의 중앙에 보시면기다리기 심심한분들을 위하여 컴퓨터가 있답니다.

입구 에서 왼쪽 부분입니다.

휴대폰 수리하는 장소입니다.

입구에서 정면부분으로 가면TV / 카메라 / 프린터 /컴퓨터 등등 수리를 하는 장소가있었습니다.

안쪽에서 기사분들이 뚝딱뚝딱고장난 제품을 금방 고치셨습니다.

저는 노트북 키보드 한/영키가 고장이나 한동안 힘들었습니다.

T^T키보드가격 57000원 + 기사비용 25000원 리퍼비시 부품으로 수리 선택!2. 삼성전자 a/s서비스 임직원 25%할인꼬마아이 키우는 집은 다들 한번씩은 경험이 있다는 TV낙하, LED깨짐을 저희도 2015년 12월 24일 겪었답니다.

. 다행이 아이는 안다쳤지만우리 집 TV가 심하게 다쳤드랬죠;;;꼭 TV장 위에 올라가서 놀더니만..그날 크리스마스 이브날 우리쥬르.. TV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껴안고 바닥으로 떼구루루 했어요ㅠㅠ+481일/구리구리 가위바위보+481일 구리구리구리구리 가위바위보!!blog.naver.com 그래서 꼬마있는 집에 TV는 벽걸이로 해야한다는...겉으로는 티가 안나는데틀면 안에 LED가 다 나갔더라고요.예상은 했지만 수리비는 정말 후덜덜 이었어요...삼성센터 예상 수리비자재비 290,000원수리비 70,000원출장점검비 15,000원----------------------합이 375,000원수리비가 이 정도인데...이웃님이면, a/s를 받으시겠어요?저렴한 TV하나 새로 구매하시겠어요?쥬르아빠랑 이 고민을 세달 했어요ㅋ그래도 테레비 없으면 너무 답답해시댁에서 시아주버님 방에 있는티비 뺏어와서 잠깐 빌려보고 있었죠.그러던 중에 a/s도 삼성 임직원 할인이 된다는아주아주아주 반가운 소식을 듣게됐네요?삼성제품 구매할때 임직원몰에서 구매하면무지하게 싼건 다들 아시죠?저희집 가전도 에어컨 빼고는 모두삼성패밀리넷몰에서 구매했어요

근데 삼성제품a/s도 25%나 할인된다는 사실은 많이들 모르시더라고요

저희도 지금껏 몰랐어요 *_*드디어! 수리하기로 결정하고!출장비 만오천원이라도 아껴보겠다며쥬르아빠 쉬는날 남푠 동원해 티비들고가까운 삼성서비스센터로 방문했습니다ㅋ우리집 TV는 삼성 LED 42인치 TV예요.들어가면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하는데티비들고 오는 우리 신랑 무거워보였는지우선으로 접수창구에 세워주더라고요 ㅋa/s접수중인 쥬르아부지TV수리 전 견적 및 수리가능여부 확인받는동안 신랑은 요즘 버벅이는 삼성휴대폰을전문 기사님께 점검 받아보겠다고 앉았어요.요즘은 엔지니어가 여자도 있더라고요?!두땡땡님

두땡땡님

우리꺼 TV 들고가신 기사님이 신랑이름을 부르십니다.

우리 신랑 보더니만 기사님 하는말이이거 TV 얼마주고 사셨죠?그쵸.. 기사님이 생각하시기에도이걸 수리하면 멍청이인거죠.. 그냥..새거하나 사는게 나을까요... 그리고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임직원 할인은... 직계가족밖에 안된다고ㅠㅠ우리 신랑 사촌이 삼성맨이라 수리비 비싸도그 아주버님 사번으로 할인받으려 한건데..기사님께 간곡히 부탁했어요. 이거 너무 수리비가 비싸다고..아이가 뽀로로를 꼭 보고싶어한다고..그러려면 어서 수리를 해야하는데..기사님도 보시다시피 이 가격이면 작은거 티비하나 더 산다고..그래서 고민하다가 3개월이 지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쥬르와 뽀로로를 팔았어요

우리 신랑의 진심이 통했는지우선은 임직원 할인 적용받는걸로^^대신 접수를 삼성맨 아주버님이름으로 다시!그리고나서 우린 티비 맡겨놓고 (이틀정도걸림)요기조기 돌아다니며 삼성제품들 구경했어요.신랑이 얼마전 필립스 a/s센터 다녀왔는데여기랑 거기 규모는 상대가 안된다고..필립스가 10분의1정도?!역시 쌈성!!삼성보조배터리귀욥당ㅋㅋ기어

첨봤는데 신기하단ㅋㅋ이젠 데스크탑사려면 일체형으로!!신랑이 갖고싶어하는 커브모니터평소 갖고 싶었던 삼성제품들 구경하고 있는데띠로ㄹㅣ리리리 신랑한테 전화가 울려요.삼성기사니이이임



삼성 기사님인데 신랑말을 정리하면리퍼비시 부품을 하나 찾았다고 해요.딱하나 남아 있다고 하네요..다시 말하자면 새부속품은 아니지만암튼.. 결론은 가격이 반정도 해요.보상기간도 1년!뭘 물으시나요

그걸로 진행해주세요.^^정말 기분좋게 수리 맡기고 왔어요.기분이 좋으니 10점만점에 10점!! ㅋㅋ최종 수리비약 170,000원38만원 정도 예상했는데최종금액 17만원도 안되는 돈으로LEDTV 수리 할수 있을거 같아요..물론 고장이 안났더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았겠죠ㅠ_ㅠ하지만 어쩌겠어요 이미 일어난 일인걸..그리고 아이가 다치지 않았으니그걸로 위안을 삼아야죠..ㅠㅠ무슨일이 있어도 앞으로는티비를 알아서 잘 보호하는걸로!!신랑 또는 가족중 한분이 삼성맨이신분들

임직원 할인 25%받아서 a/s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꼭! 혜택 챙기세요



^^출장수리도 할인 가능합니다!핸드폰 수리도 물론이고요!어제 맡기고 왔는데 오늘 전화가 왔네요

드뎌 우리 테레비가 집으로 컴백하겠어요^^얼마만인지 ㅋㅋㅋㅋㅋㅋㅋ지금까지 드디어 우리집 고장난 삼성TV삼성전자 a/s서비스 임직원 25%할인받아저렴하게 수리한 이야기 해드렸습니다.

서비스 가능 시간월

금요일 : 09:00

18:00 / 일요일·공휴일 : 휴무 토요일 : 휴대폰은 09:00

18:00휴대폰 외 다른 제품은 09:00

13:00(단,

18시까지 접수는 가능)http://www.samsungsvc.co.kr/reserve/cenSearch.do?method=view&cenId=54센터찾기 < 서비스 예약 | 삼성전자서비스www.samsungsvc.co.kr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삼성전자서비스 동래센터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3동 145-6 디지털프라자 온천점 2층상세보기지도보기2층이 서비스센터입니다.

정면에서 왼쪽편으로 가시면 입구가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보인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번호표를 뽑는 기계가 있답니다.

번호표를 뽑으면 바로 오른쪽 편에서 접수하시면된답니다.

 그다음 안내에따라 서비스를 받으세요.입구 에서 오른쪽 부분입니다.

휴대폰 수리하는 장소입니다.

입구 에서 오른쪽 부분입니다.

휴대폰 수리하는 장소입니다.

서비스센터의 중앙에 보시면기다리기 심심한분들을 위하여 컴퓨터가 있답니다.

입구 에서 왼쪽 부분입니다.

휴대폰 수리하는 장소입니다.

입구에서 정면부분으로 가면TV / 카메라 / 프린터 /컴퓨터 등등 수리를 하는 장소가있었습니다.

안쪽에서 기사분들이 뚝딱뚝딱고장난 제품을 금방 고치셨습니다.

저는 노트북 키보드 한/영키가 고장이나 한동안 힘들었습니다.

T^T키보드가격 57000원 + 기사비용 25000원. 갈일이 없어야하는데 깨지고 침수되고 가지가지로 방문하고있다는??????저같은경우에 어딜가나 주차가 걱정이기때문에 주차장얘기를 빼먹을 수 없는데요주차공간은 아주 널널합니다??1층매장에서 소형가전제품과 세탁기를 지나 핸드폰매장을 지나면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3층으로 고고!??????????? ???????????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왼편으로 서비스센터입니다번호표를 뽑고 접수를 한 후, 작은 진동벨을 주는데요담당 기사님이 먼저 제품이상 확인하고 호출과 함께 자리안내를 해줍니다!기사님과 상담 후 수리시간에 따라 대기하면 끝 ? 11시-14시쯤만 피해가면 대기시간 길지않았어요?접수대 앞쪽으로 대기공간이 있어 수리시에도 기다리기 지루하지않도록 되어있습니다?????접수대에 안내되어있는 액정수리예상가격표입니다액정값이 덜덜덜 핸드폰모시고살아야겠네요 ??오창에서 7km 거리로대중교통이용하실 경우에는 713번 버스 승차→율량중학교에서 하차→100m 도보이동하시면 됩니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8-4번지 디지털프라자 3층 서비스 가능시간월-금요일 : 09:00

18:00 / 일요일·공휴일 : 휴무토요일 : 휴대폰은 09:00

18:00휴대폰 외 다른 제품은 09:00

13:00(단, 18시까지 접수는 가능)서비스 가능제품 수리불가제품 외 전제품 수리가능서비스 불가제품 MP3, 캠코더, 하이패스, PC내장메모리, 카메라, CCTV, 단품HDD 수리불가주차장 이용 60대 동시 주차 가능 (1층)?? ???? ?? < ??? ?? | ???????www.samsungsvc.co.kr?센터방문예약 서비스도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 태그 └ 접기?.휴


센터찾기 < 서비스 예약 | 삼성전자서비스www.samsungsvc.co.kr 청주 산남동 삼성서비스센터 주소에요삼성전자서비스 청주센터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488 디지털프라자 산남점 2층상세보기지도보기이전글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세요유진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사용후기유진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사용후기 영심이의 일손을 덜어줄 청소 파트너! 바로바로

유진로봇청소기 아이...blog.naver.com 출근한 신랑 대신해서 서비스 센터 다녀왔어요!!!!!다행히 가까운곳에 서비스 센터가 있어서 큰아이들 유치원 보내자 마자 다녀왔는데요..금촌역 근처에 위치한 삼성 서비스센터 1,2 층은 삼성매장이구요...3층이 서비스 센터 랍니다!!!!!9시에 오픈인데..전 9시 26분 도착!!!!ㅋㅋㅋ사람이 많진 않았는데..제가 나올땐 엄청많더라구요

번호표 부터 뽑아줘야죠




????보기엔 멀쩡해 보이는 신랑폰 ㅠ 그러나..켜지질 않는다는..ㅠ액정속이 파손..ㅠ??접수하고 설명듣고 .. 고쳐지긴 하는데..헉.. 11만5천원 비용 ㅠ ??워


맘을 가라 앉히며 커피한잔

?삼성은 역시 서비스와 친절함은 최고인듯

돈은 나갔지만.. 접수부터 수리까지 친절하게 받고..특히 수리 담당하신분께서 기다리는 동안 제 핸드폰까지 세척 및 간단히 봐주셔서..기분좋게 하고 왔네요

???금촌 서비스센터 업무 확인하시고..(삼성카메라 수리 안되요

)근무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월

금요일 : 9시

18시토요일 휴대폰 9시

18시휴대폰외의 제품 9시

13시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삼성 서비스 번호 1588-3366???커피도있고, 시원하기도하고,컴퓨터도 있어서 지루하지않게 기다릴수있음무엇보다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친절

^^웃는얼굴 굿굿드디어 내차례무상으로 액정교체 완료♡액정교체 시간 10분!휴대폰 잔상은 보통 사용자 부주의로 생기기때문에 유상수리 받아야하지만,나는 구입한지 1년도 되지않았고,잔상으로 처음 수리받는 경우라서기분좋게 무상으로 수리♡대신,무상수리 라서 기존액정은 서비스센터에서수거해갔어요ㅋㅋ접수상담 1588-3366 ??저는 지금까지 핸드폰을 삼성 제품만 구입해서덕계동 삼성서비스센터가 익숙합니다!??저는 방문하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해 놓아서도착해서 바로 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s6는 일체형이라서 액정 교체비가200,000원 정도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액정을 직접 매입을 해서 122,000원을결제했습니다.

  핸드폰 일체형은 액정을 분리할 때 열을 가한 다음 분리를 해야 하기때문에 교체 시간이 일체형이 아닌 핸드폰에 비해 2배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여기는 나름 휴게소


  커피도 마시고시원한 물도 마시고 컴퓨터도 할 수 있는곳!??양주시 덕계동 삼성서비스센터를 가끔이용하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기사님들도 친절하셔서 만족도가 높은곳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견해죠^^암튼 핸드폰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액정까지파손시킨 울딸래미 앞으로 핸드폰 사용을잘 하라고 교육을 단단히 시켜야 겠어요!?서비스 가능 시간월

금요일 : 09:00

18:00 / 일요일·공휴일 : 휴무 토요일 : 휴대폰은 09:00

18:00휴대폰 외 다른 제품은 09:00

13:00(단,

18시까지 접수는 가능)http://www.samsungsvc.co.kr/reserve/cenSearch.do?method=view&cenId=54센터찾기 < 서비스 예약 | 삼성전자서비스www.samsungsvc.co.kr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삼성전자서비스 동래센터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3동 145-6 디지털프라자 온천점 2층상세보기지도보기2층이 서비스센터입니다.

정면에서 왼쪽편으로 가시면 입구가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보인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번호표를 뽑는 기계가 있답니다.

번호표를 뽑으면 바로 오른쪽 편에서 접수하시면된답니다.

 그다음 안내에따라 서비스를 받으세요.입구 에서 오른쪽 부분입니다.

휴대폰 수리하는 장소입니다.

입구 에서 오른쪽 부분입니다.

휴대폰 수리하는 장소입니다.

서비스센터의 중앙에 보시면기다리기 심심한분들을 위하여 컴퓨터가 있답니다.

입구 에서 왼쪽 부분입니다.

휴대폰 수리하는 장소입니다.

입구에서 정면부분으로 가면TV / 카메라 / 프린터 /컴퓨터 등등 수리를 하는 장소가있었습니다.

안쪽에서 기사분들이 뚝딱뚝딱고장난 제품을 금방 고치셨습니다.

저는 노트북 키보드 한/영키가 고장이나 한동안 힘들었습니다.

T^T키보드가격 57000원 + 기사비용 25000원커피도있고, 시원하기도하고,컴퓨터도 있어서 지루하지않게 기다릴수있음무엇보다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친절

^^웃는얼굴 굿굿드디어 내차례무상으로 액정교체 완료♡액정교체 시간 10분!휴대폰 잔상은 보통 사용자 부주의로 생기기때문에 유상수리 받아야하지만,나는 구입한지 1년도 되지않았고,잔상으로 처음 수리받는 경우라서기분좋게 무상으로 수리♡대신,무상수리 라서 기존액정은 서비스센터에서수거해갔어요ㅋㅋ접수상담 1588-3366 커피도있고, 시원하기도하고,컴퓨터도 있어서 지루하지않게 기다릴수있음무엇보다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친절

^^웃는얼굴 굿굿드디어 내차례무상으로 액정교체 완료♡액정교체 시간 10분!휴대폰 잔상은 보통 사용자 부주의로 생기기때문에 유상수리 받아야하지만,나는 구입한지 1년도 되지않았고,잔상으로 처음 수리받는 경우라서기분좋게 무상으로 수리♡대신,무상수리 라서 기존액정은 서비스센터에서수거해갔어요ㅋㅋ접수상담 1588-3366 리퍼비시 부품으로 수리 선택!2. 삼성전자 a/s서비스 임직원 25%할인꼬마아이 키우는 집은 다들 한번씩은 경험이 있다는 TV낙하, LED깨짐을 저희도 2015년 12월 24일 겪었답니다.

. 다행이 아이는 안다쳤지만우리 집 TV가 심하게 다쳤드랬죠;;;꼭 TV장 위에 올라가서 놀더니만..그날 크리스마스 이브날 우리쥬르.. TV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껴안고 바닥으로 떼구루루 했어요ㅠㅠ+481일/구리구리 가위바위보+481일 구리구리구리구리 가위바위보!!blog.naver.com 그래서 꼬마있는 집에 TV는 벽걸이로 해야한다는...겉으로는 티가 안나는데틀면 안에 LED가 다 나갔더라고요.예상은 했지만 수리비는 정말 후덜덜 이었어요...삼성센터 예상 수리비자재비 290,000원수리비 70,000원출장점검비 15,000원----------------------합이 375,000원수리비가 이 정도인데...이웃님이면, a/s를 받으시겠어요?저렴한 TV하나 새로 구매하시겠어요?쥬르아빠랑 이 고민을 세달 했어요ㅋ그래도 테레비 없으면 너무 답답해시댁에서 시아주버님 방에 있는티비 뺏어와서 잠깐 빌려보고 있었죠.그러던 중에 a/s도 삼성 임직원 할인이 된다는아주아주아주 반가운 소식을 듣게됐네요?삼성제품 구매할때 임직원몰에서 구매하면무지하게 싼건 다들 아시죠?저희집 가전도 에어컨 빼고는 모두삼성패밀리넷몰에서 구매했어요

근데 삼성제품a/s도 25%나 할인된다는 사실은 많이들 모르시더라고요

저희도 지금껏 몰랐어요 *_*드디어! 수리하기로 결정하고!출장비 만오천원이라도 아껴보겠다며쥬르아빠 쉬는날 남푠 동원해 티비들고가까운 삼성서비스센터로 방문했습니다ㅋ우리집 TV는 삼성 LED 42인치 TV예요.들어가면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하는데티비들고 오는 우리 신랑 무거워보였는지우선으로 접수창구에 세워주더라고요 ㅋa/s접수중인 쥬르아부지TV수리 전 견적 및 수리가능여부 확인받는동안 신랑은 요즘 버벅이는 삼성휴대폰을전문 기사님께 점검 받아보겠다고 앉았어요.요즘은 엔지니어가 여자도 있더라고요?!두땡땡님

두땡땡님

우리꺼 TV 들고가신 기사님이 신랑이름을 부르십니다.

우리 신랑 보더니만 기사님 하는말이이거 TV 얼마주고 사셨죠?그쵸.. 기사님이 생각하시기에도이걸 수리하면 멍청이인거죠.. 그냥..새거하나 사는게 나을까요... 그리고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임직원 할인은... 직계가족밖에 안된다고ㅠㅠ우리 신랑 사촌이 삼성맨이라 수리비 비싸도그 아주버님 사번으로 할인받으려 한건데..기사님께 간곡히 부탁했어요. 이거 너무 수리비가 비싸다고..아이가 뽀로로를 꼭 보고싶어한다고..그러려면 어서 수리를 해야하는데..기사님도 보시다시피 이 가격이면 작은거 티비하나 더 산다고..그래서 고민하다가 3개월이 지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쥬르와 뽀로로를 팔았어요

우리 신랑의 진심이 통했는지우선은 임직원 할인 적용받는걸로^^대신 접수를 삼성맨 아주버님이름으로 다시!그리고나서 우린 티비 맡겨놓고 (이틀정도걸림)요기조기 돌아다니며 삼성제품들 구경했어요.신랑이 얼마전 필립스 a/s센터 다녀왔는데여기랑 거기 규모는 상대가 안된다고..필립스가 10분의1정도?!역시 쌈성!!삼성보조배터리귀욥당ㅋㅋ기어

첨봤는데 신기하단ㅋㅋ이젠 데스크탑사려면 일체형으로!!신랑이 갖고싶어하는 커브모니터평소 갖고 싶었던 삼성제품들 구경하고 있는데띠로ㄹㅣ리리리 신랑한테 전화가 울려요.삼성기사니이이임



삼성 기사님인데 신랑말을 정리하면리퍼비시 부품을 하나 찾았다고 해요.딱하나 남아 있다고 하네요..다시 말하자면 새부속품은 아니지만암튼.. 결론은 가격이 반정도 해요.보상기간도 1년!뭘 물으시나요

그걸로 진행해주세요.^^정말 기분좋게 수리 맡기고 왔어요.기분이 좋으니 10점만점에 10점!! ㅋㅋ최종 수리비약 170,000원38만원 정도 예상했는데최종금액 17만원도 안되는 돈으로LEDTV 수리 할수 있을거 같아요..물론 고장이 안났더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았겠죠ㅠ_ㅠ하지만 어쩌겠어요 이미 일어난 일인걸..그리고 아이가 다치지 않았으니그걸로 위안을 삼아야죠..ㅠㅠ무슨일이 있어도 앞으로는티비를 알아서 잘 보호하는걸로!!신랑 또는 가족중 한분이 삼성맨이신분들

임직원 할인 25%받아서 a/s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꼭! 혜택 챙기세요



^^출장수리도 할인 가능합니다!핸드폰 수리도 물론이고요!어제 맡기고 왔는데 오늘 전화가 왔네요

드뎌 우리 테레비가 집으로 컴백하겠어요^^얼마만인지 ㅋㅋㅋㅋㅋㅋㅋ지금까지 드디어 우리집 고장난 삼성TV삼성전자 a/s서비스 임직원 25%할인받아저렴하게 수리한 이야기 해드렸습니다.

.  그런데 롯데마트쪽에 t월드 있는데, 네이버 지도에 반영이 안되었더라고요 ㅠ그래서 2차로 간 곳이 미금역 t월드. 여기서 핸드폰샀었거든요그래서 언니랑 T월드에 갔으나 고객님 이것은 서비스 센터에 가셔야 돼요

해서 알려주신 곳이 서현점이랍니다.

토요일에도 하네요 나중에 안건데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근처에도 서비스 센터가 있더라는 ㅠ 거기가 더 가까운데 두 자매는 버스 갈아타고 서현까지 갑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40 디지털프라자 서현점 3층(서현동 262-1)삼성전자서비스 서현센터1588-3366 서현역 로데오거리 옆 블록이어요

샛길로 나가서 메가박스 쪽으로 가셔요 그 전에 저기

삼성 간판이 보일거여요 1층은 휴대폰 전문점2층은 삼성 가전 매장이랍니다.

3층으로 가라고 해서 갔어요

 들어가면 마치 은행처럼 대기표 뽑아요, 그리고 여자 직원분께서 무엇때문에 왔는지 등 이것 저것 물어보시고,  핸드폰을 수리해줄 기사님 번호를 알려준답니다.

몇번으로 가세요

이렇게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책상옆에 번호가 붙어있어요 저는 20번

 조금 기다리다가 제 차례되서 여차여차 설명했죠살짝 떨어뜨려도 어떻게 떨어지느냐에 따라 충격이 다르다고 제 핸폰은 메인보드가 나갔대요  핸드폰 케이스 씌운게 오히려 독이되었나봐요충격을 고스란히 흡수 ㅠ  그래서 완전 새거 메인보드로 갈면 16만원 정도, 출시 전 걸로 갈면 십만 육천원이래서 출시전 걸로 갈아달랬어요핸드폰 새로 사면 이것 저것 귀찮아서 그냥 쓰던거 쓰려고 했지요 메인이 나가니 핸드폰 전화번호며 사진이며 다 날라갔다



ㅠㅠ 한 30분 안으로 수리해주신듯해요 신기하네요 ㅎ 그동안 삼성 갤럭시 7 엣지도 구경도 하고 컴퓨터 할수 있는 곳도 여러대 있고요

충전도 할수있고요커피자판기, 정수기도 있고, 쇼파도 넓직하고 푹신한거 여러개 있고요티비도 있고 잘 해놓았더라고요역시 삼성. 이런거 잘해놓았네요 서비스 센터더 여러군데고전에 LG때는 수리하는거 센터더 몇군데 없고 오래걸렸던거 같은데 지금은 잘 모르겠음ㅎㅎ 스마트폰 살균충전하는 곳도 있어요언니가 심심해서 이것저것 깨알같이 이용했네요 단 분실 조심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착하신거 같고 좋았어요 결론 핸드폰 떨어뜨리지 말고 조심조심 잘 씁시다 ㅎㅎ그리고 나서 얼마후 가방에 있던 물통에서 물이 새서 물이 들어갈뻔 했는데 이번에는 케이스 씌워놓아서 다행히 물이 안들어갔다는 ㅎㅎ이번에는 케이스 덕 봤네요  이후로는 핸드폰 침대에 잘 안올려놔요. 이것도 침대에 올려놓았다 떨어진거였거든요. 그리고 핸드폰 잘때 끄고요 전에는 그냥 알람때문에 계속 켰는데 이제는 얘도 좀 쉬라고 밤에 끈답니다.

전자파도 덜나오고 핸드폰도 오래 탈안나게 쓰고 좋겠지요? ㅎㅎ쓸데없는 앱같은거 잘 안다운받고.  모이렇게 알람들도 많고 다운, 업그레이드 많은지 이번에는 되도록 쓸데없는거 안받기로 결심! ㅎ 그리고 애지중지 키우던 네코아츠메 고양이게임도 날아가버림 ㅠㅠ 레어고양이들 다 모았는데 ㅠㅠ 그 이후로 다운 못받겠음  그동안 핸드폰 수난 시대였습니다 ㅎㅎ여러분들의 핸드폰은 안녕하신가요? ㅎ 참고로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월

토요일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특별히 점심시간은 없던거 같아요 그냥 쭉 교대로 일하시는 듯 저희가 점심시간때 간거거든요일요일, 공휴일은 안합니다.

  .  그런데 롯데마트쪽에 t월드 있는데, 네이버 지도에 반영이 안되었더라고요 ㅠ그래서 2차로 간 곳이 미금역 t월드. 여기서 핸드폰샀었거든요그래서 언니랑 T월드에 갔으나 고객님 이것은 서비스 센터에 가셔야 돼요

해서 알려주신 곳이 서현점이랍니다.

토요일에도 하네요 나중에 안건데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근처에도 서비스 센터가 있더라는 ㅠ 거기가 더 가까운데 두 자매는 버스 갈아타고 서현까지 갑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40 디지털프라자 서현점 3층(서현동 262-1)삼성전자서비스 서현센터1588-3366 서현역 로데오거리 옆 블록이어요

샛길로 나가서 메가박스 쪽으로 가셔요 그 전에 저기

삼성 간판이 보일거여요 1층은 휴대폰 전문점2층은 삼성 가전 매장이랍니다.

3층으로 가라고 해서 갔어요

 들어가면 마치 은행처럼 대기표 뽑아요, 그리고 여자 직원분께서 무엇때문에 왔는지 등 이것 저것 물어보시고,  핸드폰을 수리해줄 기사님 번호를 알려준답니다.

몇번으로 가세요

이렇게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책상옆에 번호가 붙어있어요 저는 20번

 조금 기다리다가 제 차례되서 여차여차 설명했죠살짝 떨어뜨려도 어떻게 떨어지느냐에 따라 충격이 다르다고 제 핸폰은 메인보드가 나갔대요  핸드폰 케이스 씌운게 오히려 독이되었나봐요충격을 고스란히 흡수 ㅠ  그래서 완전 새거 메인보드로 갈면 16만원 정도, 출시 전 걸로 갈면 십만 육천원이래서 출시전 걸로 갈아달랬어요핸드폰 새로 사면 이것 저것 귀찮아서 그냥 쓰던거 쓰려고 했지요 메인이 나가니 핸드폰 전화번호며 사진이며 다 날라갔다



ㅠㅠ 한 30분 안으로 수리해주신듯해요 신기하네요 ㅎ 그동안 삼성 갤럭시 7 엣지도 구경도 하고 컴퓨터 할수 있는 곳도 여러대 있고요

충전도 할수있고요커피자판기, 정수기도 있고, 쇼파도 넓직하고 푹신한거 여러개 있고요티비도 있고 잘 해놓았더라고요역시 삼성. 이런거 잘해놓았네요 서비스 센터더 여러군데고전에 LG때는 수리하는거 센터더 몇군데 없고 오래걸렸던거 같은데 지금은 잘 모르겠음ㅎㅎ 스마트폰 살균충전하는 곳도 있어요언니가 심심해서 이것저것 깨알같이 이용했네요 단 분실 조심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착하신거 같고 좋았어요 결론 핸드폰 떨어뜨리지 말고 조심조심 잘 씁시다 ㅎㅎ그리고 나서 얼마후 가방에 있던 물통에서 물이 새서 물이 들어갈뻔 했는데 이번에는 케이스 씌워놓아서 다행히 물이 안들어갔다는 ㅎㅎ이번에는 케이스 덕 봤네요  이후로는 핸드폰 침대에 잘 안올려놔요. 이것도 침대에 올려놓았다 떨어진거였거든요. 그리고 핸드폰 잘때 끄고요 전에는 그냥 알람때문에 계속 켰는데 이제는 얘도 좀 쉬라고 밤에 끈답니다.

전자파도 덜나오고 핸드폰도 오래 탈안나게 쓰고 좋겠지요? ㅎㅎ쓸데없는 앱같은거 잘 안다운받고.  모이렇게 알람들도 많고 다운, 업그레이드 많은지 이번에는 되도록 쓸데없는거 안받기로 결심! ㅎ 그리고 애지중지 키우던 네코아츠메 고양이게임도 날아가버림 ㅠㅠ 레어고양이들 다 모았는데 ㅠㅠ 그 이후로 다운 못받겠음  그동안 핸드폰 수난 시대였습니다 ㅎㅎ여러분들의 핸드폰은 안녕하신가요? ㅎ 참고로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월

토요일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특별히 점심시간은 없던거 같아요 그냥 쭉 교대로 일하시는 듯 저희가 점심시간때 간거거든요일요일, 공휴일은 안합니다.

  오늘은 좀 우중충하네요.대학생 때부터 사용하던 노트북의 자판이고장나서 안산 삼성서비스 고잔센터 방문했습니다.

NC백화점 옆쪽에 삼성 디지털프라자 2층인데요.1층에는 각종 핸드폰, 전자기기를 판매하고 있구요.2층은 가전제품(에어컨,냉장고 등)판매 및 서비스센터가 같이 있어요.2층으로 올라가면 순번 대기표 뽑는 곳이 딱 보여요.주의사항!!핸드폰,기어,탭,블루투스,노트북,팩스,프린트,넷북은 모두 '핸드폰'으로 눌러 번호표를 뽑아야 됩니다.

한 10분정도 기다리다가 수리가 진행이 되었는데요.노트북의 경우 한 글자키가 고장이 나도 다 연결이 되어 있어서 그 한줄 전체를 교체해야 한다고 하네요.수리비용은 27,000원 들었구요.소요시간은 10분정도 걸립니다.

여기서 팁 하나!노트북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물티슈로 닦게되면 물이 들어가 고장날 수 있다고 하니전용 크리너로 닦아주세요.내부 모습입니다.

앉아서 기다릴 수 있도록 의자가 준비되어 있구요.정수기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으니 커피 한잔 하시면서 기다리시면 시간이 금방 가겠네요.<삼성서비스 고잔센터 영업시간 >평일,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6시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혼잡시간월, 화요일 : 오전 11시 - 오후 3시토요일 : 오전 11시 - 오후1시중식 교대시간오전11시30분 - 오후 2시30분혼잡시간을 피해 이용하시면 빠른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겠죠?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