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자



 "노래 꽃다발1

4집, 메들리 모음, 메들리 여왕, 노래실은 꽃마차, 노래실은 관광열차, 노래 올림픽1

3집,신나는 김연자 메들리 논스텁 100곡" 등 메들리의 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이후 고속도로 메들리 가수의 계보다 나타나기 시작하기도 한다.

(주현미, 백승태,김혜연, 이박사, 김난영, 김용임, 오은주, 문희옥, 김연숙, 남수련, 최주경, 최유나, 신웅, 진성, 금잔디... 등 우후죽순으로 나타났고, 고속도로 트로트메들리를 발판으로 가요계에서 성공하는 경우도 많이 생기고 인기 가수가 메들리를 부르는 경우도 있다.

어찌되었는 김연자가 그 첫발자국을 내디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1984년 3집에서 발표한 유수태작사, 김호남작곡의 "수은등" 이 히트하면서 정통 트로트로도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1986년에 발표한 4집에서는  "씨름의 노래(천하장사)", "아침의 나라에서", "잠실야구장" 등의 시사성있는 노래로 인기를 얻는다.

https://youtu.be/2oaxRTHebQo동영상??? - ??? (1984)www.youtube.com김연자는 1974년 TBC '전국가요 신인스타쇼'에서 우승하였고, 같은 해 "말해줘요"로 데뷔했다.

이후 1970년대 말"노래의 꽃다발"이라는 트로트 메들리 앨범을 발표하여 히트시켰으며, 1986년 4집에서 박건호가 작사, 길옥윤이 작곡을 한 "아침의 나라에서"라는 서울올림픽 찬가를 발표하였다.

일본 데뷔는 비교적 이른시기인 1977년에 "女の一生 (여자의 일생)"를 발표하면서였으나, 한동안 히트곡을 내지 못했다.

그러다 1988년 본인의 노래 "아침의 나라에서"를 일본어로 개사하여 히트시킨 후, 히트곡을 양산하면서일본을 주 무대로 대형 엔카가수로 성장하였으며, NHK 홍백가합전에도 1989년, 1994년, 2001년에 총 3회 출연하였다.

2001년에는 북한 김정일의 공식적인 초청을 받고 평양에서 공연을 개최하였으며, 그 외에도 사할린, 상파울로 등 해외 각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일본에서 열리는 콘서트나 TV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자주 한복을 입고 나오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자신의 이름을 상표로 하여 김치를 판매하는 등 한국과 관련된 활동도 많이 하고 있다.

흔히 씨름대회에서 자주 울려퍼지는 "천하장사 만만세" 역시 그녀가 부른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2009년 일본활동을 끝내로 복귀한 뒤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곡을 내면서 활동 중이다.

독특한 창법의 김연자의 목소리를 들어본다.

나 가거든 (드라마 명성황후 OST) - 김연자                                                                                                                                                                                                            듣기좋은 트로토 메들리추억의 옛노래(김연자)동영상 크기:560 × 315??삼다도 소식개나리 처녀바다가 육지라면고향무정단골손님녹슬은 기찻길가는봄 오는봄울고넘는 박달재삼천포 아가씨물새 한마리하룻밤 풋사랑누가 울어청춘고백꿈에본 내고향단장의 미아리 고개선창아메리카 차이나타운샌프란시스코대지의 항구물방아도는 내력홍도야 울지마라갈대의 순정고향이 좋아서울이여 안녕아씨사랑은 눈물의 씨앗눈물젖은 두만강나는 울었네불효자는 웁니다애수의 소야곡꿈꾸는 백마강황포돗대지평선은 말이없다울어라 열풍아잊을수 없는 여인이별의 부산정거장내 고향으로 마차는 간다복지만리미사의 노래?내 고향 남쪽 땅 가�杵틉� 못가니 림진강 흐름아 원한 싣고 흐르느냐.  https://www.youtube.com/watch?v=GyOKH0FLEfg동영상??? - ???, 2013-06-24, Full HD2013-06-24

6.25?? (24? ?? ??) ---- https://www.youtube.com/watch?v=HfjfVJQAq5Y&feature=share&list=PLtlkvDBEoBUWpJ...www.youtube.com월북시인 박세영은 종전 후 남쪽을 그리며 시를 쓴다.

임진강은 우리 민족을 둘로 가르는 비극의 강이다.

새만도 못한 우리는 과연 누구인가? 인간이 그렇게 어리석고 무지하더냐? 통일의 염원은 하늘에 벌써 닿았건만 아직도 우리의 임진강은 더욱 멀리 있다.

 북한은 체제 선정용으로 1957년 박세영 작사 고종한 작곡의 림진강을 발표한다.

고향을 바라보며 그리움에 지친 재일동포 사회에 이 노래가 흘러든다.

타국에서 힘든 생활을 하는 재일동포들은 한반도를 보며 어느 쪽을 봐야 하는지도 모르는 채 이 노래를 부른다.

사실 이 노래는 남이건 북이건 일본인이건 듣는 사람들을 눈물짓게 하는 마력이 있다.

현실적으로 도저히 이루어지기 힘들기 때문이다.

이 지독한 그리움은 그냥 노래일 뿐이다.

이 노래의 일본어 가사는 여러 종류가 존재한다.

선동적인 시어를 순화시키기 위해서였다.

위에서 보듯이 남쪽 땅을 풀뿌리를 캐먹고 산다고 표현한다.

더 포크 크루세이더스( ザ?フォ?ク?クルセダ?ズ) 노래 松山猛 日本語詞(1968年)더 포 슈리그(ザ?フォ?シュリ?ク) 李錦玉 本語詞(1968年)아라이 에이이치(新井英一)  自身 작사 日本語詞 (1997年)재일교포 본명 박영일미야코 하루미(都はるみ) 컨서트 에서 부른 日本語詞 (2000年 DVD『롱 롱 컨서트 第一章 20世紀公演』??)한국계 본명 李春美김연자 노래 吉岡治의 日本語詞 (2000年) 1968년도 전 세계적으로 저항운동이 벌어지던 시절이었다.

이 노래가 일본에 전해지는 이야기도 흥미롭다.

재일 동포와 일본인 학생 사이에서는 패싸움으로 날이 저물고 있었다고 한다.

첫 번째 노래의 일본어 가사를 번역한 마쓰야마 다케시 (松山猛)는 교토의 중학생 시절 재일 동포와 패싸움을 보다 못해 교토조선조선중고급학교에 친선 축구 시합을 제의하러 갔다가 조선학생들이 부르는 이 노래에 넋을 잃고 들었다고 한다.

 나라 없는 학생들 돌아갈 곳 없는 사춘기 반항 청소년들이 부르는데 그 감정이 어떻겠는가?  그는 밴드부에서 색소폰을 연주 재일교포 학생에게 “림진강”의 곡과 가사를 전해 받았다.

  ‘더 포크 크루세이더스’에게 이 곡을 전달한다.

‘68’시대에 접어든 일본의 피 끓는 청춘들에게 이 노래는 퍼져 갔다.

이 노래가 다시 주목받은 것은 1988년도에는 <후지 텔레비전>의 ‘방송 금지 가요’ 프로에서 특집으로 다뤄지면서라고 한다.

일본 가수들은 그냥 서정적으로 부르는데 김연자나 한국계인 미야코 하루미 같은 가수는 절절하게 부른다.

한국에 알려지게 된 거는 영화 <박치기2>에서 주제곡으로 사용되면서라고 한다.

팝패라 가수 임형주가 불렀다.

가수 양희은도 데뷔 35주년 앨범에 이 곡을 불렀다고 한다.

김연자가 부른 임진강의 일본어 작사를 작사자는 요시오카 오사무(吉岡治)로 五木ひろし<細雪>등을 작사한 유명 작사가이다.

2000년 9월 김연자는 이 노래로 유명해져 평양 공연을 한다.

그리고 2001년 이 노래로 NHK 홍백가합전에 7년만에 세 번째로 출장한다.

그 상대 가수는 다니무라 신지(谷村新司)였다.

キム?ヨンジャ  イムジン河(2000년)作詞:朴世永日本語詞:吉岡治作曲:高宗漢번역 : 허당거사https://www.youtube.com/watch?v=GOFFjpyVmvI동영상??????? ?????????????? ???kim yonja

IMUIJIN GAWA

www.youtube.com イムジン河 いつの日も ?らな水たたえ鳥は?しげに 自由に河に舞う?ろう故?へ 翼あるならイムジンの流れよ 答えておくれ 임진강 언제나 맑은물 넘실대고새는 즐거운 듯이 자유롭게 강에 춤추네돌아가자 고향에 날개가 있다면임진의 물결이여 대답하여 주오 リムジンガン マルグンムルン フルロフルロ ネリゴムッセドゥル チャユロイノムナドゥルミョ ナルゴンマンネゴヒャン ナムチョクタン カゴパド モッガニリムジンガン フルマ ウォナンシッゴ フルヌニャ 임진강 맑은 물은 흘러 흘러 내리고물새들 자유로이넘나들며 날으건만내 고향 남쪽 땅 가고파도 못가니임진강 흐름아 원한 싣고 흐르느냐 抱えて手にあまる 果てない夢の?知るや知らずや 母なる我が河よ思いは ただ一つ 集うよろこびイムジンの流れよ ?えておくれ 힘겹게 안고 있는 끝도 없는 여러 꿈 아느냐 모르느냐 어머니 우리의 강이여바람은 단 하나 모이는 기쁨임진의 물결이여 이루어 주게------------------------------------------------------------------------------------------------------------------------ザ?フォ?ク?クルセイダ?ズ  イムジン河( 1968)作詞:朴世永?詞:松山猛作曲:高宗漢?加藤和彦번역 : 허당거사https://www.youtube.com/watch?v=IwdQzTnedzw동영상??? ????! - ??? (location guide)??? (????!, We Shall Overcome Someday, 2004) ?????? imuzin kawa ??? - Instrument ?????? imuzin kawa ??? - ...www.youtube.comイムジン河 水?くとうとうと流る水鳥自由に むらがり飛びかうよ我が祖? 南の地おもいははるかイムジン河 水?くとうとうと流る 임진강 물 맑게도도히 흐르네물새 자유로이 떼지어 날아다니네내 조국 남녘땅추억은 머나먼데임진강 물 맑게도도히 흐르네 北の大地から南の空へ飛びゆく鳥よ 自由の使者よだれが祖?を二つにわけてしまったの誰が祖?をわけてしまったの 북녘의 대지로부터남녘의 하늘에날아가는 새여 자유의 사자여누가 조국을둘로 갈라 놓았나누가 조국을 갈라 놓았나 イムジン河 空遠く虹よかかっておくれ河よ おもいを?えておくれふるさとをいつまでも忘れはしないイムジン河 水?くとうとうと流る 임진강 하늘 멀게무지개여 걸려주오강이여 추억을 전해주오고향을 언제까지라도잊지는 않아임진강 물 맑게도도히 흐르네https://www.youtube.com/watch?v=o9VxFzu4yVE동영상bakchigiwww.youtube.com듣기좋은 트로토 메들리추억의 옛노래(김연자)동영상 크기:560 × 315??삼다도 소식개나리 처녀바다가 육지라면고향무정단골손님녹슬은 기찻길가는봄 오는봄울고넘는 박달재삼천포 아가씨물새 한마리하룻밤 풋사랑누가 울어청춘고백꿈에본 내고향단장의 미아리 고개선창아메리카 차이나타운샌프란시스코대지의 항구물방아도는 내력홍도야 울지마라갈대의 순정고향이 좋아서울이여 안녕아씨사랑은 눈물의 씨앗눈물젖은 두만강나는 울었네불효자는 웁니다애수의 소야곡꿈꾸는 백마강황포돗대지평선은 말이없다울어라 열풍아잊을수 없는 여인이별의 부산정거장내 고향으로 마차는 간다복지만리미사의 노래? 전세계 인구의 51%가 여기 삽니다.

 2. 영국은 전 세계를 침공했다.

   분홍색으로 칠해진 나라가 영국의 침략을 ?단 한번이라도  받았던 나라라고 합니다. 영국은 유엔 193개 ?회원국 중  무려 171곳을 침공한 전력이 있습니다.   한국은 뭘까 하고 생각해보니 개항기 때  영국에 거문도를 점령당한 일이 있었죠. 3. 아프리카는 당신의 생각보다 크다     메카도르도법 때문에 아프리카의 크기는 세계지도에서  실제보다 작게 그려집니다.

하지만 사실은  마다가스카르가 일본만큼 큰 줄은 미처 몰랐어요. 4. 부자는 미국의 모든 주에 산다   미국 시민권자 중 억만장자(billionaire)는 대략 450명이라고 합니다.

?이 중 200명은  뉴욕과 캘리포니아에 살지만, 그렇다고 미국의   다른 주에 억만장자가 살지 않는 것은 아니라네요. 5. 태어나기 가장 좋은 나라는 스위스   아이들에게 행복하고 안전하고 풍요로운 삶의 기회를  주는 나라들(파란색)과 그렇지 않은 나라들(빨간색6. 미터법을 쓰지 않는 나라들   미터법을 사용하지 않는 나라는 전세계에서  라이베리아와 미얀마, 미국뿐입니다.

복스는  미국의 도량형 시스템이 엉망이라고 비판하고 있네요. 7. 미국의 주는 한 나라만큼 크다   미국의 주(state)의 크기와 비슷한 세계 각국의  이름을 미국 지도 위에 표시했습니다.

 8. 미국의 상당부분엔 사람이 살지 않는다   초록색 부분은 사람이 살고 있지 않은 지역이라고 합니다.

 인구의 대다수가 동부와 서쪽 해안가에 몰려있군요. 9. 세계의 부 지도   땅의 면적이 아니라 부의 양으로 지도를 그려보면  이렇게 됩니다.

엄청나게 부풀려진 미국과 서유럽,일본.  형편없이 쪼그라든 아프리카와 남미.   10. 전쟁으로 죽는 사람의 수는 크게 줄었다   전세계에서 인구 10만명당 전쟁으로 죽는 사람의 수. 아직 많은 사람들이 죽고 있지만 반세기 만에 크게 줄어들었죠.   11. 완벽하게 합법적이지만 가장 위험한 약물   2011년 한해동안 담배 때문에 죽은 사람은 48만명.  마리화나 때문에 죽은 사람은 0명.  미국에서는 마리화나 합법화 논쟁이 한창입니다.

 12. 필리핀은 세계에서 가장 감성적인 나라   2009년부터 갤럽은 150개 국가 국민들을 대상으로 감정을 얼마나  느끼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신은 어제 많이 웃었나요?"   "당신은 즐겁거나 고통스럽거나 걱정되거나 슬프거나 화나는  기분을 느꼈나요?" 같은 질문을 했다고 하네요. 그 결과 가장  감성적인 국가는 필리핀, 가장 덜 감성적인 국가는 싱가포르라는  결론이 나왔다고합니다.

 13. 세상에서 가장 늙은 나라는   각 나라 국민들의 연령 중간값을 계산한 결과입니다.

 가장 늙은 나라는 독일과 일본(46.1세),  국민들이 가장 젊은 나라는 아프리카의 니제르(15.1세).   14. 젊은이들은 트위터보다 스냅챗을 좋아해   1978년 이후 출생한 젊은 세대(millennial)들이 가장 선호하는  소셜미디어는 페이스북입니다.

전통의 강자인 트위터는  새로 등장한 소셜미디어 스냅챗에 밀린다고 하네요.  16. 남극의 이상한 시간대   남극 대륙의 중앙에 남극점이 있습니다.

 이 대륙의 땅이 모든 경도에 걸쳐 있다는 뜻입니다.

  이론적으로는 시간대가 조각조각 쪼개질 수밖에 없죠.  하지만 극지방은 6개월 밤, 6개월 낮이 반복되는 극단적인  낮밤 사이클이 돌아가는 곳이기 때문에 남극에 있는 기지들은  보통 자기 나라에 맞는 시간대를 쓴다고 합니다.

지도를 보면  시간대가 들쭉날쭉하지요.   예를 들어 아문센-스콧 기지와 맥머도 기지는 주요 물자공급  베이스가 있는 뉴질랜드 시간을 사용한다네요.  17. 자살률 1위 국가는 가이아나   색이 짙을수록 자살률이 높은 국가입니다.

 가이아나의 자살률은 10만명당 44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북한(10만명 중 38.5명)이 2위, 남한(28.9명)이 3위라네요.  WHO의 2012년 자료입니다.

 18. 전세계인들이 한 도시에 모여산다면   만약 전세계 인구 70억명이 모두 파리의 인구밀도에 맞춰  모여산다면, 맨 위 첫 번째 지도만한 면적이 필요합니다.

  뉴욕 인구밀도처럼 모여산다면 텍사스 면적만한 땅만 있으면  된다고 하네요. 크기 순서로보면 파리,뉴욕,싱가폴,샌프란시스코, 론돈, 휴스톤 순서입니다.

 19. 미국에서 폭행치사는 줄어들고 있다    초록색 그래프가 미국의 폭행치사(총격 살해 포함) 건수입니다.

 아직 다른 OECD 국가들보다는 터무니없이 많지만 줄어들고  있는 것은 사실이군요. 20. 아동 사망률은 20년만에 절반으로    전세계에서 1000명 당 사망하는 아동의 수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특히 5세 미만 아동의 사망률이  1990년과 비교해 절반가까이 떨어졌네요. 21. 2100년, 전세계 인구 110억명 도달   현재 70억명 수준인 인구가 2100년이면 110억명에 달할 것이 라고 UN이 예측했다네요. 1세기 전세계 인구는 200만이었고  10세기에는 300만이었으며 19세기까지도 10억명에 도달하지  못했었습니다.

 22. 당신은 티끌에 불과하다   우주의 한쪽 구석, 10만개의 은하를 품고 있는  초 은하단 '라니아케아'의 개념도입니다.

  사진의 작은 점이 모두 각각의 은하라고 합니다.

 각각의 은하엔 수천만, 수억, 수조 개의 별이 있고요.  지구는 당연히 찾을 수도 없고, 태양조차 찾을 수 없습니다.

  태양계가 있는 우리은하가 빨간 점으로 표시돼있네요.  복스는 이 그림에 "이것이 가장 놀라운 지도"라는 설명을 붙였습니다.

        2016년 ?8월 14일

[김연자] 알아보자


8월 21일. 7박 8일간 중국 서북부- 일월산, 청해호, 칠채산, 고비사막, 내몽고, 황하석림등 오지를 관광했다.

인천에서 상해로 이동하여 상해에서 비행기로 3시간 타고  란주에 도착하여 주로 뻐스로 이동하며 관광을 했다.

?  ?일월산은 당나라가 동쪽의 고구려와 전쟁중 서쪽의 티베트의 침공을 두려워 당나라 문성공주을 티베트왕에 시집보내면서 문성공주가 당나라 와 티베트의 접경지역에서 눈물을 흘리며 떠났다는 곳이다?.?청해호는 중국에서 가장 큰 호수이며 몽골과 티베트의 역사가 얽힌 곳이기도 하다.

?칠채산은 아직 많은 관광객이 오지 않는 특이한 산이다.

철분과 석회가 적절히 배합되어 햇빛에 따라 7가지 색갈이 난다.

고비사막을 지나 빠단지린사막으로찝차로 4시간가량 달리니 70대 나이로는 무리였다.

??  ▶양파의 믿을수 없게 신기한 효능◀귀에 양파 한 조각을 넣어봅니다.

이내 믿수없는 일이 일어납니다.

?많이들 알고 있다시피, 양파는 그저 그런 야채가 아니다.

오히려 만병통치약에 가깝다.

실제로, 양파는 상상 이상으로 몸에 좋고, 질병 예방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당신의 웰빙을 위해, 양파의 대표적인 8가지 효능을 골라보았다.

이것들은 모두 금보다도 귀한 팁이니 잘 읽어보시길... 1. 감기 일단, 고전적인 것부터 시작하자. 그다지 복잡한 효능은 아니다.

혹시 감기나 독감에 걸렸다면, 끓는 물에 양파 몇 조각을 넣은 후, 잠시 우려내자. 이렇게 만든 양파차가 사실 맛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2시간 안에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몸살 기운을 완화시킬 뿐 아니라, 가래도 가라앉힐 수 있다.

감기 증세가 심하다면, 양파 몇 조각을 날 것 채로 더 먹으면 된다.

그렇더라도, 양파차를 조금만 마셔보라. 숨쉬는 것 마저 편해질 것이다.

2. 귀가 아플 때귀가 아파본 적이 있다면, 이게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지 알 거다.

머리까지 깨질 것 같은 이 고통은 어떤 것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

그러나, 양파 한 조각을 귀에 넣으면 놀랍게도 통증이 바로 사라진다.

양파가 귀 안의 염증을 가라앉혀주기 때문이다.

3. 눈에 이물질이 들어갔을 때 눈에 뭔가 들어가면, 가능한 빨리 빼고 싶어진다.

그래서 눈을 문지르게 마련이다.

그렇지만, 이 방법은 틀.렸.다.

당신은 그저 이물질과는 아무런 상관도 없는 각막을 긁어대고 있는 것이다.

보다 나은 방법은, 양파를 컵 처럼 눈 위에 얹는 것이다.

바로 눈물이 나와서 어떤 이물질이라도 즉시 한 방에 흘려보내줄 것이다.

4. 칼에 베거나 찢어졌을 때 부엌에서 칼로 베였다면, 양파야말로 당신에게 꼭 필요한 재가 되어줄 수 있다.

양파를 상처 위에 대고 있으면, 즉시 지혈이 될 뿐 아니라 소독을 해주는 효과도 있어서 염증을 예방해준다.

심지어, 상처도 훨씬 빨리 낫는다.

5. 흉터 누구나 하나쯤은 흉터를 가지고 있다.

사고로 얻은 흉터이건, 수술 이후의 흉터이건, 대부분 평생 몸에 남기 마련이다.

그런데 양파를 잘라 체에 거른 즙을 사용하면 상처의 변색된 부분을 제거할 수 있다.

천 조각에 양파즙을 적신 후 상처 위에 대어보라. 하루에 몇 번만 반복하면 3일 후에는 원래 피부색이 돌아을 것이다!<p>6. 염증이 있을 때 ?</p><p>?염증이 있다면, 약간의 우유에 빵 몇 조각과 신선한 양파를 넣어 연고처럼 될 때까지 끓여보자. 염증이 생긴 부위를 잘 닦아낸 후, 이 연고를 조금만 발라보라. 그리고 잘 마를 때까지 2 시간 정도 기다린 후, 남은 양파 연고를 깨끗이 씻어낸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염증은 사라질 것이다.

 </p> </p>7. 햇볕에 탔을 때피부가 햇볕에 타게 되면, 표피층이 대부분 파괴되면서 피부 표면이 빨갛게 변한다.

양파 한 조각을 해당 부위에 대고 있어보라. 그리고 나서 계란 흰자를 조금 발라주면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양파의 영양분을 녹여내는 역할을 한다.

[김연자] 대박이네요.



효능은 즉시 나타나서 3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8. 벌레에 물렸을 때특히 말벌 혹은 벌에 쏘였을 경우 그 부위가 빨갛게 부어오르기 마련이다 즉시 찬물로 씻어내고 양파를 대어보라.양파즙이 증발하면서 피부에 남아있는 독을 빼낼 뿐 아니라 붓기도 훨씬 빨리 가라앉힌다.

효과는 몇 분 안에. 벌에 쏘였다면, 양파보다 더 나은 치료제는 없다.

정말이지 환상적이다.

양파는 가격 부담도 크지 않으면서 다방면으로 유용하다.

피부에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는 화학성분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지인들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면, 이 “천연치료제” 이야기를 공유해주시길 '마늘'의 탁월한 효능!! 인삼 먹느니 차라리마늘 먹으라!"         (人인蔘삼不불如여吃흘大대蒜산) 는 말이 있다.

  마늘 하면 누구나 냄새부터 떠 올린다.

   그러나 마늘이 좋다는 것쯤은 누구나 익히 알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TV 프로그램(생로병사의 비밀) 에서 마늘의 효능에 대해  방송한 이후, 마늘은 인기가 급상승했다.

 남성의 스테미너 증진과 장수의 비결이 마늘이며 성인병 예방과 각종 질병의 예방 및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는 것을 상세히 보도한 것이다.

항암 작용이 뛰어난 것 으로 알려지면서 명품식품, 웰빙식품으로 거듭나는 마늘! 신비한 힘! 마늘. 중국의 만리장성 과, 기원전 2,500년에 만든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이집트 피라미드. 40℃가 넘는 무더위에서 만리장성과 피라미드를 만든 노예들은 마늘을 먹고 견디었다는 기록이 남아있다.

 또한 2000년 전에 알랙산더 대왕은 전투에 임하기 전에 병사들에게 마늘을 먹였다고 한다.

미국인들에게 마늘이 많이 알려지게 된 것은 루스벨트 대통령 덕분이다.

팔순이 넘도록 왕성한 활동을 했던 루스벨트 대통령의 건강비결이 무어냐고 묻는 들의 질문에 영부인 일리노어 여사가 “수십 년간 마늘을 먹은 덕분”이라고 대답을 하여, 60년대 미국에 한동안 마늘 붐이 일었다 고 한다.

  60년대에 80세가넘도록 활동했다면 지금의 100세보다 더장수한것이다.

이처럼 신비한 힘을 가진 마늘은 세계 10대 건강식에 자리매김 했다.

부추과의 여러해살이풀인 마늘은 원산지가 중앙아시아 로 전해지며, 우리나라에는 기원전 1세기 무렵 중국을 통해 들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동맥경화와 비만 예방에 좋아!!  펙틴, 피트산의 성분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리고, 체내에서 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동맹경화증이나 비만을 예방해 주고, 순환계 질환과 당뇨병을 예방 하고, 아토피성 피부염을 억제시켜 준다.

또한 음식 중에서 간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마늘보다 좋은 것이 없다.

 ◇ 정력에 좋아 밭에서 나는 산삼 별명!  마늘은 대표적인 정력강화 식품이다.

이는 마늘에 들어있는 ‘리진’이라는 단백질이 정액에 들어가면 호르몬 활동을 조절해 정자의 기능이 더 활발해지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마늘은 ‘밭에서 나는 산삼’ 이란 별명이 붙었다.

이밖에 알리신이라는 유황성분이 체내에 들어가면, 스스로 남성들의 몸에 이로운 성분들을 만들어 낼 뿐만 아니라, 혈전을 제거하기 때문에 모든 혈관질환에도 도움이 된다.

또 마늘은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난소와 정소의 기능을 향상시켜 수태율을 높여 주기 때문에 여자나 남자 모두에게 좋은 식품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마늘은 인체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보강해주는 부작용이 없는 식품이다.

◇ 불면증 갱년기 증상에 효과.  마늘은 신경세포의 흥분을 억제하고, 신경을 진정시키는 작용을 하는데, 매일 마늘 2

3쪽을 먹거나 취침 전 마늘성분을 섭취하면, 체내의 혈액이 개선되어 숙면을 취하게 된다.

또 여성이 생리가 없어지고 난소의 기능저하, 여성호르몬 분비감소로 인해 체내호르몬의 균형이 깨져서 발한현상, 자율신경장애, 위장장애, 피로감 증상 등이 올 때 좋다.

?마늘은 갱년기 증상의 원인인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해, 불균형을 복원 시키기 때문에 정신적 불안도 마늘의 진정작용으로 경감되며, 마늘을 지속적으로 먹으면 갱년기 증상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 건강한 피부.   마늘은 몸을 덥게 하고 위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피부 트러블을 없게 하고, 세포 활성화 작용과 세포의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촉진함으로 피를 맑게 해준다.

또 마늘에 함유된 미네랄이 혈액을 맑게 하고 체내의 노폐물대사가 촉진되어 체지방이 빠지고 피부가 맑아진다.

따라서 건조한 피부를 곱고 생생한 피부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먹는 화장품이라 불리기도 한다.

◇ 마늘의 특징 ?사람이 늙으면 각종 호르몬이 고갈되는데 우선 입안의 침샘이 말라 소화기능이 떨어지고 각종 성인병을 유발시키며, 정력 감퇴 및 노화가 촉진되면서 몸의 온도가 떨어진다.

이때 마늘 섭취는 부족한 호르몬을 보충하고 재생시킬 수 있는 훌륭한 대비책이다.

따라서 어른들의 스태미너 식품이나 노약자의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마늘은 ‘일해백리(一害百利)’라 불린다.

강한 냄새를 제외하고 100가지 이로움이 있다는 뜻이다.

사람은 누구나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은 욕망이 있는데 장수촌의 공통점은 바로 마늘의 주산지라는 것 잊지 말자!!  ◇ 마늘의 효능.  1). 고혈압예방 : 대표적인 항 산화제인 비타민E 보다 무려 2,000배나 강한 항 산화효과가 있어, 혈액과 세포를 건강하게 지키며, 피 속의 콜레스테롤을 줄여 혈액의 흐름을 좋게 한다.

또한 마늘 속의 칼륨이 피 속에 나트륨을 없애 혈압을 정상화 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2). 당뇨병치료 : 혈당치 개선에 효과가 있다.

특히 마늘은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하여 비타민C와 함께 피 속의 포도당이 세포로 스며들게 돕는 작용을 한다.

?3). 노화예방 : 마늘은 체내에 흡수된 뒤 혈중 적혈구의 작용을 도와 혈구자체의 수명을 연장 시킨다.

비타민 E보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혈액과 세포를 건강하게 하며, 말초혈관의 확장시 구석구석의 세포에 혈액과 산소를 공급하며 노화를 억제하게 한다.

 4). 정력강화 : 마늘은 비타민B1과 결합하여 알리디아민 이라는 성분으로 바뀌는데, 알리디아민은 호르몬 활동을 조절하고, 난소나 정소의 기능을 좋게 하여 정력을 증강시키는 것은 물론, 마늘의 주요성분 중 하나인 아연성분이 그 어떤 식품보다 많이 함유되어있어 남성의 고환에 있는 주요성분인 아연을 보강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흔히 아연성분을 Mineral 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5). 피로회복 : 마늘의 풍부한 게르마늄이 비타민B1의 흡수를 도우며, 비타민B1은 체내에 저장되어 몸이 지치거나 피로할 때 정상으로 회복시키는 기능을 한다.

 6). 신경안정, 진정효과 : 마늘은 인체의 신경에 영향을 미쳐 신경세포의 흥분을 진정시킨다.

불안한 신경을 안정시켜 스트레스해소와 불면증치료에 좋다.

7). 소화촉진, 위장기능 강화 : 마늘은 위액의 분비를 촉진해 소화를 돕고, 위장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든다.

보통성인은 2

3쪽의 마늘이 적당하고, 위가 약한 사람은 하루에 한쪽 정도씩 꾸준히 복용하면 위가 튼튼해 진다.

8). 장 운동의 활성화 : 마늘이 소장과 대장의 운동을 촉진하여 영양분과 수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신장에도 영향을 미쳐 소변의 배설을 원활하게 한다.

9). 간 기능 회복 : 피 속의 독성을 해독하는 효과가 있으며, 술로 인한 숙취피로, 위장출혈 등의 부작용을 치료하며, 또한 간세포를 활성화하여 간 기능을 회복시킨다.

?10). 신경통 완화 : 몸을 따뜻하게 하여 신진대사가 원활해 지도록 도와 신경을 안정시킨다.

또한 말초세포까지 피를 공급하여 통증을 덜고 세포생성을 촉진한다.

?11). 알레르기 억제 :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때 생성되는 효소를 억제하여, 아토피성피부염과 알레르기증상을 완화시킨다.

?12). 해독작용 : 시스테인과 메타오닌 성분의 강력한 해독작용으로 간장기능을 강화하며 또한 알리신, 치오에텔, 멜가프탄, 유화수소 성분을 수은 등의 중금속을 배출하고 세균을 없애준다.

?13). 살균, 항균작용 : 마늘은 강력한 살균작용으로 각종 식중독균, 이질균, 티프스균 등 각종 세균을 살균하고 소독한다.

페니실린이나 테라마이신보다 살균력이 강해 2차 세계대전 때는 살균제 대신 사용되었다.

14). 면역력 강화 : 세포나 임파구 등의 백혈구 기능을 촉진하여 면역성을 키운다.

15). 비만예방 :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지방을 태우고 체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으며, 또한 대표적인 체지방인 부고환지방함량을 감소시키고, 비만 단백질로 불리우는 렙틴의 함량도 줄여준다.

?◎ 마늘 이 얼마나 양기가 있느냐면, 서양 유럽의 음기의 왕 이라는 드라큐라도 십자가보다도 더 마늘을 무서워해서 마늘을 보기만 보면 줄행랑을 쳤따나? 어떻따나?(믿거나 말거나 사전에서 발취) ◎ 마늘을 열심히 3개월복용 하거나, / 아니면 적당히 7개월복용하거나, / 그도 저도 아니고 대충 21개월 복용하기라도 한다면,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그효과가 10년전의 몸으로 되돌아오는것이 확연히 느껴지고, 장기복용 한다면 세포노화를 수십년 늦춰주는 작용 을 하여, 결국 언제까지나 나이를 먹지 않는 불로 장수효과 도 기대할 수 있어 羽化登仙 한다고 합니다.

                        < 옮김>    세계사를 통해 본 한국인 (김동길 교수) [한국인, 우리는 누구인가] 세계사를 통해 본 한국인 (김동길 교수)   아래 사진을 클릭하세요. 내 고향 남쪽 땅 가�杵틉� 못가니 림진강 흐름아 원한 싣고 흐르느냐.  https://www.youtube.com/watch?v=GyOKH0FLEfg동영상??? - ???, 2013-06-24, Full HD2013-06-24

6.25?? (24? ?? ??) ---- https://www.youtube.com/watch?v=HfjfVJQAq5Y&feature=share&list=PLtlkvDBEoBUWpJ...www.youtube.com월북시인 박세영은 종전 후 남쪽을 그리며 시를 쓴다.

임진강은 우리 민족을 둘로 가르는 비극의 강이다.

새만도 못한 우리는 과연 누구인가? 인간이 그렇게 어리석고 무지하더냐? 통일의 염원은 하늘에 벌써 닿았건만 아직도 우리의 임진강은 더욱 멀리 있다.

 북한은 체제 선정용으로 1957년 박세영 작사 고종한 작곡의 림진강을 발표한다.

고향을 바라보며 그리움에 지친 재일동포 사회에 이 노래가 흘러든다.

타국에서 힘든 생활을 하는 재일동포들은 한반도를 보며 어느 쪽을 봐야 하는지도 모르는 채 이 노래를 부른다.

사실 이 노래는 남이건 북이건 일본인이건 듣는 사람들을 눈물짓게 하는 마력이 있다.

현실적으로 도저히 이루어지기 힘들기 때문이다.

이 지독한 그리움은 그냥 노래일 뿐이다.

이 노래의 일본어 가사는 여러 종류가 존재한다.

선동적인 시어를 순화시키기 위해서였다.

위에서 보듯이 남쪽 땅을 풀뿌리를 캐먹고 산다고 표현한다.

더 포크 크루세이더스( ザ?フォ?ク?クルセダ?ズ) 노래 松山猛 日本語詞(1968年)더 포 슈리그(ザ?フォ?シュリ?ク) 李錦玉 本語詞(1968年)아라이 에이이치(新井英一)  自身 작사 日本語詞 (1997年)재일교포 본명 박영일미야코 하루미(都はるみ) 컨서트 에서 부른 日本語詞 (2000年 DVD『롱 롱 컨서트 第一章 20世紀公演』??)한국계 본명 李春美김연자 노래 吉岡治의 日本語詞 (2000年) 1968년도 전 세계적으로 저항운동이 벌어지던 시절이었다.

이 노래가 일본에 전해지는 이야기도 흥미롭다.

재일 동포와 일본인 학생 사이에서는 패싸움으로 날이 저물고 있었다고 한다.

첫 번째 노래의 일본어 가사를 번역한 마쓰야마 다케시 (松山猛)는 교토의 중학생 시절 재일 동포와 패싸움을 보다 못해 교토조선조선중고급학교에 친선 축구 시합을 제의하러 갔다가 조선학생들이 부르는 이 노래에 넋을 잃고 들었다고 한다.

 나라 없는 학생들 돌아갈 곳 없는 사춘기 반항 청소년들이 부르는데 그 감정이 어떻겠는가?  그는 밴드부에서 색소폰을 연주 재일교포 학생에게 “림진강”의 곡과 가사를 전해 받았다.

  ‘더 포크 크루세이더스’에게 이 곡을 전달한다.

‘68’시대에 접어든 일본의 피 끓는 청춘들에게 이 노래는 퍼져 갔다.

이 노래가 다시 주목받은 것은 1988년도에는 <후지 텔레비전>의 ‘방송 금지 가요’ 프로에서 특집으로 다뤄지면서라고 한다.

일본 가수들은 그냥 서정적으로 부르는데 김연자나 한국계인 미야코 하루미 같은 가수는 절절하게 부른다.

한국에 알려지게 된 거는 영화 <박치기2>에서 주제곡으로 사용되면서라고 한다.

팝패라 가수 임형주가 불렀다.

가수 양희은도 데뷔 35주년 앨범에 이 곡을 불렀다고 한다.

김연자가 부른 임진강의 일본어 작사를 작사자는 요시오카 오사무(吉岡治)로 五木ひろし<細雪>등을 작사한 유명 작사가이다.

2000년 9월 김연자는 이 노래로 유명해져 평양 공연을 한다.

그리고 2001년 이 노래로 NHK 홍백가합전에 7년만에 세 번째로 출장한다.

그 상대 가수는 다니무라 신지(谷村新司)였다.

キム?ヨンジャ  イムジン河(2000년)作詞:朴世永日本語詞:吉岡治作曲:高宗漢번역 : 허당거사https://www.youtube.com/watch?v=GOFFjpyVmvI동영상??????? ?????????????? ???kim yonja

IMUIJIN GAWA

www.youtube.com イムジン河 いつの日も ?らな水たたえ鳥は?しげに 自由に河に舞う?ろう故?へ 翼あるならイムジンの流れよ 答えておくれ 임진강 언제나 맑은물 넘실대고새는 즐거운 듯이 자유롭게 강에 춤추네돌아가자 고향에 날개가 있다면임진의 물결이여 대답하여 주오 リムジンガン マルグンムルン フルロフルロ ネリゴムッセドゥル チャユロイノムナドゥルミョ ナルゴンマンネゴヒャン ナムチョクタン カゴパド モッガニリムジンガン フルマ ウォナンシッゴ フルヌニャ 임진강 맑은 물은 흘러 흘러 내리고물새들 자유로이넘나들며 날으건만내 고향 남쪽 땅 가고파도 못가니임진강 흐름아 원한 싣고 흐르느냐 抱えて手にあまる 果てない夢の?知るや知らずや 母なる我が河よ思いは ただ一つ 集うよろこびイムジンの流れよ ?えておくれ 힘겹게 안고 있는 끝도 없는 여러 꿈 아느냐 모르느냐 어머니 우리의 강이여바람은 단 하나 모이는 기쁨임진의 물결이여 이루어 주게------------------------------------------------------------------------------------------------------------------------ザ?フォ?ク?クルセイダ?ズ  イムジン河( 1968)作詞:朴世永?詞:松山猛作曲:高宗漢?加藤和彦번역 : 허당거사https://www.youtube.com/watch?v=IwdQzTnedzw동영상??? ????! - ??? (location guide)??? (????!, We Shall Overcome Someday, 2004) ?????? imuzin kawa ??? - Instrument ?????? imuzin kawa ??? - ...www.youtube.comイムジン河 水?くとうとうと流る水鳥自由に むらがり飛びかうよ我が祖? 南の地おもいははるかイムジン河 水?くとうとうと流る 임진강 물 맑게도도히 흐르네물새 자유로이 떼지어 날아다니네내 조국 남녘땅추억은 머나먼데임진강 물 맑게도도히 흐르네 北の大地から南の空へ飛びゆく鳥よ 自由の使者よだれが祖?を二つにわけてしまったの誰が祖?をわけてしまったの 북녘의 대지로부터남녘의 하늘에날아가는 새여 자유의 사자여누가 조국을둘로 갈라 놓았나누가 조국을 갈라 놓았나 イムジン河 空遠く虹よかかっておくれ河よ おもいを?えておくれふるさとをいつまでも忘れはしないイムジン河 水?くとうとうと流る 임진강 하늘 멀게무지개여 걸려주오강이여 추억을 전해주오고향을 언제까지라도잊지는 않아임진강 물 맑게도도히 흐르네https://www.youtube.com/watch?v=o9VxFzu4yVE동영상bakchigiwww.youtube.com "노래 꽃다발1

4집, 메들리 모음, 메들리 여왕, 노래실은 꽃마차, 노래실은 관광열차, 노래 올림픽1

3집,신나는 김연자 메들리 논스텁 100곡" 등 메들리의 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이후 고속도로 메들리 가수의 계보다 나타나기 시작하기도 한다.

(주현미, 백승태,김혜연, 이박사, 김난영, 김용임, 오은주, 문희옥, 김연숙, 남수련, 최주경, 최유나, 신웅, 진성, 금잔디... 등 우후죽순으로 나타났고, 고속도로 트로트메들리를 발판으로 가요계에서 성공하는 경우도 많이 생기고 인기 가수가 메들리를 부르는 경우도 있다.

어찌되었는 김연자가 그 첫발자국을 내디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1984년 3집에서 발표한 유수태작사, 김호남작곡의 "수은등" 이 히트하면서 정통 트로트로도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1986년에 발표한 4집에서는  "씨름의 노래(천하장사)", "아침의 나라에서", "잠실야구장" 등의 시사성있는 노래로 인기를 얻는다.

https://youtu.be/2oaxRTHebQo동영상??? - ??? (1984)www.youtube.com김연자는 1974년 TBC '전국가요 신인스타쇼'에서 우승하였고, 같은 해 "말해줘요"로 데뷔했다.

이후 1970년대 말"노래의 꽃다발"이라는 트로트 메들리 앨범을 발표하여 히트시켰으며, 1986년 4집에서 박건호가 작사, 길옥윤이 작곡을 한 "아침의 나라에서"라는 서울올림픽 찬가를 발표하였다.

일본 데뷔는 비교적 이른시기인 1977년에 "女の一生 (여자의 일생)"를 발표하면서였으나, 한동안 히트곡을 내지 못했다.

그러다 1988년 본인의 노래 "아침의 나라에서"를 일본어로 개사하여 히트시킨 후, 히트곡을 양산하면서일본을 주 무대로 대형 엔카가수로 성장하였으며, NHK 홍백가합전에도 1989년, 1994년, 2001년에 총 3회 출연하였다.

2001년에는 북한 김정일의 공식적인 초청을 받고 평양에서 공연을 개최하였으며, 그 외에도 사할린, 상파울로 등 해외 각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일본에서 열리는 콘서트나 TV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자주 한복을 입고 나오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자신의 이름을 상표로 하여 김치를 판매하는 등 한국과 관련된 활동도 많이 하고 있다.

흔히 씨름대회에서 자주 울려퍼지는 "천하장사 만만세" 역시 그녀가 부른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2009년 일본활동을 끝내로 복귀한 뒤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곡을 내면서 활동 중이다.

독특한 창법의 김연자의 목소리를 들어본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