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신



오늘은 연예계 대표 꽃중년 연예인들을 알아보고, 그들의 스타일링을 꼼꼼히 살펴보려고 해요.원래 모든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라고 하잖아요.잘 입는 연예인들을 조금씩 조금씩 따라하다 보면,어느샌가 정말 잘 입게 되있다는(!) 놀라운 사실.오늘 살펴볼 꽃중년 패셔니스타는, 단신이라고 얕보면 곤란해. 윤종신 님입니다!!! <출처 : 윤종신님 인스타그램>윤종신님은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자타공인 중년 패셔니스타 중 한분이시죠!모 패션잡지에서는 윤종신의 패션을 컬러별로 분석해 특집기사를 낸 적이 있을 정도라고 하니.워후.그러면, 윤종신님의 스타일링.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비즈니스캐주얼의 정석 비즈니스캐주얼, 즉 세미정장의 느낌이 나도록 입은 걸 말하는데요.윤종신님이 가장 자주 선택하고, 또 가장 잘 소화하시는게 바로 비즈니스캐주얼룩이 아닐까 해요.셔츠+넥타이+자켓 이라는 정형화된 틀보다는니트, 가디건을 잘 활용하시는 것 같아요!비즈니스캐주얼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잇아이템은 무엇?(클릭하면 글이 나타나요!) └ 접기> 안경의 활용?윤종신 패션 두번째! 바로 다양한 안경의 활용입니다.

늘 안경을 쓰고 방송에 출현하셔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안경을 착용하고 나오시는데요.뿔테안경부터 유리안경, 각진 안경테부터 테없는 안경까지. 정말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안경테의 디자인을 섭렵하실 것만 같은.때로는 색상 역시 과감하게 선택해서 착용하시더라구요.의상이 무난해도 어떤 소품을 함께 착용하냐에 따라 의상 전체의 느낌이 확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윤종신님은 정말로 똑똑한 악세서리 활용법을 몸소 보여주고 계신 것 같아요.얼굴형에 따른 안경테 선택! (클릭하면 글이 나타나요!) └ 접기> 과감한 색상 및 패턴 도전사실 윤종신님이 빼어나게 잘생긴 얼굴이라거나, 반듯하게 흠잡을데 없는 훈남이라거나그런 느낌의 외모는 아니시죠.하지만, 의상소화력을 보면 정말 어마어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그건 윤종신님이 과감한 패턴이나 컬러 제품에도 도전해보시기 때문인것 같아요.이런걸 어떻게 입어? 하는것도 막상 입어보면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거든요.보는거랑 입어보는건 완전 다른 일이기 때문이죠.일상생활에서 사진 속 윤종신님처럼 형광노랑 등을 도전하기는 어렵겠지만, 평소에는 꺼려졌던 패턴이나 좀 더 밝은 색을 시도한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있는 일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40대,50대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 (클릭하면 글이 나타나요!) └ 접기꽃중년 연예인 따라잡기 1탄! 오늘은 윤종신님을 알아봤습니다.

내일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이 조금 덜어지셨나요?다음번에는 어떤 꽃중년 패셔니스타로 찾아뵐지, 기대해주세요제

발!!  여름노래 - 팥빙수/윤종신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듣고 가실께용ㅎㅎ팥빙수/윤종신'팥 넣고 푹 끓인다설탕은 은근히 불 서서히 졸인다 졸인다빙수용 위생 얼음 냉동실 안에 꽁꽁단단히 얼린다 얼린다프루츠 칵테일의 국물은 따라내고과일만 건진다 건진다체리는 꼭지체리 체리는 꼭지체리깨끗이 씻는다 씻는다팥빙수 팥빙수 난 좋아 정말 좋아팥빙수 팥빙수 여름엔 와따야빙수기 얼음 넣고 밑에는 예쁜 그릇얼음이 갈린다 갈린다얼음에 팥 얹히고 프루츠 칵테일에체리로 장식해 장식해팥빙수 팥빙수 난 좋아 정말 좋아팥빙수 팥빙수 여름엔 이게 와따야주의사항 팥 조릴때 설탕은 충분히찰떡 젤리 크림 연유 빠지면 섭섭해빙수기 얼음 넣고 밑에는 예쁜 그릇얼음이 갈린다 갈린다얼음에 팥 얹히고 프루츠 칵테일에체리로 장식해 장식해팥빙수 팥빙수 난 좋아 정말 좋아팥빙수 팥빙수 여름엔 이게 와따야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야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야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난 나나

나 난나 나

나난나 난난나

나나나나

나 난나 나

나난나 난난나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야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여름 노래 - 팥빙수/윤종신 06.04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61회), 강지섭·윤보미·서신애·윤홍현 탈락,악사·나의 신부·왕의 남자·하면된다 진출(20160529). 왠열

!!!!오늘이 어제보다 훨씬 더 덥네요

ㅋㅋㅋㅋ아침에 사무실 문을 열고 들어오는데 더운 기운이 확

!!! 한여름인 줄




정말 아직 5월일뿐인데 이렇게 더우면 한여름엔 어떻게 지낼지 계속 걱정이 됩니다.

.ㅋㅋ오늘은 시원한 노래 중에 하나 골랐습니다.

..윤종신의 '팥빙수' 입니다.

.. 근데 노래는 다른 사람이 한거 같은? ㅋㅋㅋㅋ 어제는 날이 덥다고 점심을 냉면을 먹었는데요... 사무실 근처 냉면집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ㅋㅋ근데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더운데... 무얼 먹어야하나요? ㅋㅋㅋㅋㅋ냉면보다 더 시원한게 뭐가 있을까요? ㅋㅋㅋㅋ그나마 사무실 창문을 다 열어놓고 있으니 바람은 솔솔 불어와서... 더운게 좀 가라앉긴 하네요...일단 커피는 아이스커피로 한잔... 간식으로 사다놓은 자유시간하고 같이 달달구리좀 보충해야겠습니다.

..ㅋㅋ요즘 날이 좀 더워졌다고 기력이 좀 딸리는거 같은데...이웃님들은 요럴때 기력보충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운동해서 체력을 기르실라나? 아니면 몸에 좋은 음식을 자주 드실라나? ㅋㅋㅋ저는 잠이 보약이라고 푹



[윤종신] 대단하네요.


자는 편인데요... 그나마 요즘 깊은 잠을 못자서 체력 회복도 잘 안되네요..ㅋㅋㅋ오늘 날이 낮에는 더 더워질꺼 같은데요


시원한 점심 드시고...오후도 시원하게... 열받는 일 있어도 릴렉스 하면서 보내보아요


뿅!!!<윤종신 - 팥빙수><윤종신 - 팥빙수 가사>? 여름노래 - 팥빙수/윤종신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듣고 가실께용ㅎㅎ팥빙수/윤종신'팥 넣고 푹 끓인다설탕은 은근히 불 서서히 졸인다 졸인다빙수용 위생 얼음 냉동실 안에 꽁꽁단단히 얼린다 얼린다프루츠 칵테일의 국물은 따라내고과일만 건진다 건진다체리는 꼭지체리 체리는 꼭지체리깨끗이 씻는다 씻는다팥빙수 팥빙수 난 좋아 정말 좋아팥빙수 팥빙수 여름엔 와따야빙수기 얼음 넣고 밑에는 예쁜 그릇얼음이 갈린다 갈린다얼음에 팥 얹히고 프루츠 칵테일에체리로 장식해 장식해팥빙수 팥빙수 난 좋아 정말 좋아팥빙수 팥빙수 여름엔 이게 와따야주의사항 팥 조릴때 설탕은 충분히찰떡 젤리 크림 연유 빠지면 섭섭해빙수기 얼음 넣고 밑에는 예쁜 그릇얼음이 갈린다 갈린다얼음에 팥 얹히고 프루츠 칵테일에체리로 장식해 장식해팥빙수 팥빙수 난 좋아 정말 좋아팥빙수 팥빙수 여름엔 이게 와따야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야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야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난 나나

나 난나 나

나난나 난난나

나나나나

나 난나 나

나난나 난난나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야

[윤종신] 최선의 선택



빙수야 팥빙수야 싸랑해 싸랑해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여름 노래 - 팥빙수/윤종신  아니면 애초에 윤종신씨 노래를 모르는 분들이 많을지도? :(윤종신씨 팬으로써 노래방 가면 자주 불렀던 곡입니다.

2011년도에 나온 곡으로 올해벌써 5년차네요. 매년 나이먹어갈때마다 조금씩 느낌이 다른 곡이라서 부를때마다 좋습니다.

그리고 들을때도 다른 느낌이라 오랫만에 들으면 항상 다른느낌입니다.

안되는걸 알고 되는걸 아는거 그 이별이 왜 그랬는지 아는거세월한테 배우는거 결국 그럴 수 밖 에 없다는거두자리의 숫자 나를 설명하고두자리의 숫자 잔소리 하네너 뭐 하 냐고 왜그러냐고지금이 그럴때냐고잊고 살라는 흔한말은 철없이 살아가는 친구의 성의 없는 충고 내 가슴 고민들은 겹겹이 다닥다닥 굳어버린채한몸되어 날 누른다날사랑해 난아직도 사랑 받을만해 이제서야 진짜 나를 알것 같은데 이렇게 떠밀리듯 가면 언젠가 나이가 멈추는날 서두르듯 마지막 말할까봐 이것저것 뒤범벅이된채로 사랑해 용서해 내가잘못했어 조금만더 조금만더

널 사랑해 날용서해 지금부터채 두자리를 넘기기 어려운데늘어가는 속도는 점점 빨라지고하지말아야 할게 늘었어어린변화는 못마땅해고개돌려 한숨셔도날 사랑해 난아직도 사랑받을만해난아직도 사랑 받을 만해이제서야 진짜 나를 알것 같은데 이렇게 떠밀리듯 가면 언젠가 나이가 멈추는 날서두르듯 마지막 말할까봐이것저것 뒤범벅이된채로사랑해 용서해 내가잘못했어 조금만더조금만더


널사랑해 날용서해 지금부터내잘못이야 날용서해 지금부터 날사랑해 지쳐가는 날 사랑해

사진출처 : 윤종신 페이스북 페이지 진짜 공감되는 가사입니다.

결국 자기 두자리의 숫자인 나이로 자기가 설명 되는것 같습니다.

나이에 맞지않는 행동을 하면 그 나이에 뭐하는 거냐고 하는게 두자리의 숫자가 잔소리 한다는 표현으로 표현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자신은 사랑해야겠죠?! ㅎㅎ 스스로 어떤사람인지 내가 어떤사람인지 알고 자기를 사랑합시닷


!!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한주 시작 잘 하셨나요?!! 전 계획은 세워놨는데 계획대로 실천이 잘 안되네욥!! 얼른 공부하러 가보겠습니다.

모두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연예계 대표 꽃중년 연예인들을 알아보고, 그들의 스타일링을 꼼꼼히 살펴보려고 해요.원래 모든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라고 하잖아요.잘 입는 연예인들을 조금씩 조금씩 따라하다 보면,어느샌가 정말 잘 입게 되있다는(!) 놀라운 사실.오늘 살펴볼 꽃중년 패셔니스타는, 단신이라고 얕보면 곤란해. 윤종신 님입니다!!! <출처 : 윤종신님 인스타그램>윤종신님은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자타공인 중년 패셔니스타 중 한분이시죠!모 패션잡지에서는 윤종신의 패션을 컬러별로 분석해 특집기사를 낸 적이 있을 정도라고 하니.워후.그러면, 윤종신님의 스타일링.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비즈니스캐주얼의 정석 비즈니스캐주얼, 즉 세미정장의 느낌이 나도록 입은 걸 말하는데요.윤종신님이 가장 자주 선택하고, 또 가장 잘 소화하시는게 바로 비즈니스캐주얼룩이 아닐까 해요.셔츠+넥타이+자켓 이라는 정형화된 틀보다는니트, 가디건을 잘 활용하시는 것 같아요!비즈니스캐주얼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잇아이템은 무엇?(클릭하면 글이 나타나요!) └ 접기> 안경의 활용?윤종신 패션 두번째! 바로 다양한 안경의 활용입니다.

늘 안경을 쓰고 방송에 출현하셔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안경을 착용하고 나오시는데요.뿔테안경부터 유리안경, 각진 안경테부터 테없는 안경까지. 정말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안경테의 디자인을 섭렵하실 것만 같은.때로는 색상 역시 과감하게 선택해서 착용하시더라구요.의상이 무난해도 어떤 소품을 함께 착용하냐에 따라 의상 전체의 느낌이 확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윤종신님은 정말로 똑똑한 악세서리 활용법을 몸소 보여주고 계신 것 같아요.얼굴형에 따른 안경테 선택! (클릭하면 글이 나타나요!) └ 접기> 과감한 색상 및 패턴 도전사실 윤종신님이 빼어나게 잘생긴 얼굴이라거나, 반듯하게 흠잡을데 없는 훈남이라거나그런 느낌의 외모는 아니시죠.하지만, 의상소화력을 보면 정말 어마어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그건 윤종신님이 과감한 패턴이나 컬러 제품에도 도전해보시기 때문인것 같아요.이런걸 어떻게 입어? 하는것도 막상 입어보면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거든요.보는거랑 입어보는건 완전 다른 일이기 때문이죠.일상생활에서 사진 속 윤종신님처럼 형광노랑 등을 도전하기는 어렵겠지만, 평소에는 꺼려졌던 패턴이나 좀 더 밝은 색을 시도한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있는 일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40대,50대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 (클릭하면 글이 나타나요!) └ 접기꽃중년 연예인 따라잡기 1탄! 오늘은 윤종신님을 알아봤습니다.

내일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이 조금 덜어지셨나요?다음번에는 어떤 꽃중년 패셔니스타로 찾아뵐지, 기대해주세요제

발!!  오늘은 연예계 대표 꽃중년 연예인들을 알아보고, 그들의 스타일링을 꼼꼼히 살펴보려고 해요.원래 모든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라고 하잖아요.잘 입는 연예인들을 조금씩 조금씩 따라하다 보면,어느샌가 정말 잘 입게 되있다는(!) 놀라운 사실.오늘 살펴볼 꽃중년 패셔니스타는, 단신이라고 얕보면 곤란해. 윤종신 님입니다!!! <출처 : 윤종신님 인스타그램>윤종신님은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자타공인 중년 패셔니스타 중 한분이시죠!모 패션잡지에서는 윤종신의 패션을 컬러별로 분석해 특집기사를 낸 적이 있을 정도라고 하니.워후.그러면, 윤종신님의 스타일링.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비즈니스캐주얼의 정석 비즈니스캐주얼, 즉 세미정장의 느낌이 나도록 입은 걸 말하는데요.윤종신님이 가장 자주 선택하고, 또 가장 잘 소화하시는게 바로 비즈니스캐주얼룩이 아닐까 해요.셔츠+넥타이+자켓 이라는 정형화된 틀보다는니트, 가디건을 잘 활용하시는 것 같아요!비즈니스캐주얼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잇아이템은 무엇?(클릭하면 글이 나타나요!) └ 접기> 안경의 활용?윤종신 패션 두번째! 바로 다양한 안경의 활용입니다.

늘 안경을 쓰고 방송에 출현하셔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안경을 착용하고 나오시는데요.뿔테안경부터 유리안경, 각진 안경테부터 테없는 안경까지. 정말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안경테의 디자인을 섭렵하실 것만 같은.때로는 색상 역시 과감하게 선택해서 착용하시더라구요.의상이 무난해도 어떤 소품을 함께 착용하냐에 따라 의상 전체의 느낌이 확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윤종신님은 정말로 똑똑한 악세서리 활용법을 몸소 보여주고 계신 것 같아요.얼굴형에 따른 안경테 선택! (클릭하면 글이 나타나요!) └ 접기> 과감한 색상 및 패턴 도전사실 윤종신님이 빼어나게 잘생긴 얼굴이라거나, 반듯하게 흠잡을데 없는 훈남이라거나그런 느낌의 외모는 아니시죠.하지만, 의상소화력을 보면 정말 어마어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그건 윤종신님이 과감한 패턴이나 컬러 제품에도 도전해보시기 때문인것 같아요.이런걸 어떻게 입어? 하는것도 막상 입어보면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거든요.보는거랑 입어보는건 완전 다른 일이기 때문이죠.일상생활에서 사진 속 윤종신님처럼 형광노랑 등을 도전하기는 어렵겠지만, 평소에는 꺼려졌던 패턴이나 좀 더 밝은 색을 시도한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있는 일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40대,50대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 (클릭하면 글이 나타나요!) └ 접기꽃중년 연예인 따라잡기 1탄! 오늘은 윤종신님을 알아봤습니다.

내일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이 조금 덜어지셨나요?다음번에는 어떤 꽃중년 패셔니스타로 찾아뵐지, 기대해주세요제

발!!   아니면 애초에 윤종신씨 노래를 모르는 분들이 많을지도? :(윤종신씨 팬으로써 노래방 가면 자주 불렀던 곡입니다.

2011년도에 나온 곡으로 올해벌써 5년차네요. 매년 나이먹어갈때마다 조금씩 느낌이 다른 곡이라서 부를때마다 좋습니다.

그리고 들을때도 다른 느낌이라 오랫만에 들으면 항상 다른느낌입니다.

안되는걸 알고 되는걸 아는거 그 이별이 왜 그랬는지 아는거세월한테 배우는거 결국 그럴 수 밖 에 없다는거두자리의 숫자 나를 설명하고두자리의 숫자 잔소리 하네너 뭐 하 냐고 왜그러냐고지금이 그럴때냐고잊고 살라는 흔한말은 철없이 살아가는 친구의 성의 없는 충고 내 가슴 고민들은 겹겹이 다닥다닥 굳어버린채한몸되어 날 누른다날사랑해 난아직도 사랑 받을만해 이제서야 진짜 나를 알것 같은데 이렇게 떠밀리듯 가면 언젠가 나이가 멈추는날 서두르듯 마지막 말할까봐 이것저것 뒤범벅이된채로 사랑해 용서해 내가잘못했어 조금만더 조금만더

널 사랑해 날용서해 지금부터채 두자리를 넘기기 어려운데늘어가는 속도는 점점 빨라지고하지말아야 할게 늘었어어린변화는 못마땅해고개돌려 한숨셔도날 사랑해 난아직도 사랑받을만해난아직도 사랑 받을 만해이제서야 진짜 나를 알것 같은데 이렇게 떠밀리듯 가면 언젠가 나이가 멈추는 날서두르듯 마지막 말할까봐이것저것 뒤범벅이된채로사랑해 용서해 내가잘못했어 조금만더조금만더


널사랑해 날용서해 지금부터내잘못이야 날용서해 지금부터 날사랑해 지쳐가는 날 사랑해

사진출처 : 윤종신 페이스북 페이지 진짜 공감되는 가사입니다.

결국 자기 두자리의 숫자인 나이로 자기가 설명 되는것 같습니다.

나이에 맞지않는 행동을 하면 그 나이에 뭐하는 거냐고 하는게 두자리의 숫자가 잔소리 한다는 표현으로 표현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자신은 사랑해야겠죠?! ㅎㅎ 스스로 어떤사람인지 내가 어떤사람인지 알고 자기를 사랑합시닷


!!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한주 시작 잘 하셨나요?!! 전 계획은 세워놨는데 계획대로 실천이 잘 안되네욥!! 얼른 공부하러 가보겠습니다.

모두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06.04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61회), 강지섭·윤보미·서신애·윤홍현 탈락,악사·나의 신부·왕의 남자·하면된다 진출(20160529)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