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지하철



강릉에서 고민고민 끝에 마지막 신차 반입이기에 그리고 원동에 아름다운 매화를 구경하기 위하여 전날 정동진에서 동대구행 기차로 엄청난 여정을 견디어 내어 부산에 도착한 뒤 하루 자고 다음날에 부산에서 원동으로 향했습니다.

 원동역에 정차한 무궁화호L5222 가야 - 신창원세원 마을버스원동역에 내리자마자 날씨가 너무 좋지 못하여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거의 비가 금방이라도 내릴듯한 날씨였습니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연출되어 아름답지만 목표인 차량을 찍기에는 너무 악조건이라 2시간 동안 고민 많이 한거 같아요 순매원으로 올라갈지 아니면 열차만 부각할지 여러 가지 대안들을.. 그러면서 원동역의 구경거리 세원 마을버스도 촬영하였습니다.

순매원 매화순매원 매화원동에 1년 중에 가장 많은 달은 3월입니다.

아름다운 매화가 만개하여 우렁찬 기차소리와 넓은 낙동강변 어우러져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됩니다.

다행히 날씨가 풀려서 큰 걱정은 덜게 되었습니다.

엄청나게 맑은 날씨는 아니지만 아침에 비해서는 날씨가 좋아서 정말로 다행이었습니다.

 #1941 RDC 부전 - 순천#5222 신창원 - 부산진원동에서 촬영을 마무리하고 다음날 부산진역에서 입환하는 열차를 담았습니다.

전날에는 풍경 위주로 촬영했다면 입환일에는 열차 위주로 담아 보았습니다.

입환하는 방식도 독특하여 찍는 동안 다양하게 찍어 보았습니다.

입환시 코레일 구간과 부산교통공사 구간을 연결해주는 선로를 이용합니다.

이번 신차 반입들로 정말로 오랜만에 그 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입환시 8량 편성 전량이 모두 들어가지 못하여 4량씩 나누어 입환합니다.

  4량 분할 뒤 후미차량부터 입환 하여  순차적으로 들어갑니다.

#4XXX 새마을 부산 - 서울마지막 사진은 아마 한동안 의미 있는 사진으로 남아 있을듯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