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호준


각자 자기가 먹고 싶은 걸로 골랐는데,싸이버거, 햄치즈휠렛버거,그리고 요즘 손호준이 광고하는 화이트갈릭버거를모두 세트로 주문했어요.전 감자튀김 안 좋아해서 웬만하면 세트로 안 시키는데유일하게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좋아해요.세트로 3개 시켰더니 감자튀김 3인분을 한 봉지에 담아 보냈어요.근데 종이봉투에 기름이 너무 많이 묻었네요.ㅎㅎ튀기고 바로 봉투에 넣어서 눅눅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좀 실망했지만 배가 고파 그냥 먹었어요.여전히 압도적인 부피를 자랑하는 싸이버거

안에 든 재료는 간단하지만 언제나 맛있어요.햄, 치즈, 양상추가 들어간 햄치즈휠렛버거

소스는 싸이버거랑 같은 소스인 것 같아요.이건 화이트갈릭버거

"묵직한 버거"라는 컨셉으로 요즘 손호준 씨가 TV 광고에서 팔뚝이 굵어지는 장면이 기억에 남더라고요. ???저도 화이트갈릭버거 들면 팔뚝이 굵어지려나?소스가 마늘소스라서 느끼함도 잡고 맛있어요.그리고 더블햄과 피클, 통가슴살패티가 푸짐해요.통가슴살 프라이드는 매콤하기까지 해요.그냥 일반 햄버거 먹으면 조금 있다 바로 배가 고파지는데,역시 "묵직한 버거"라는 말에 걸맞게요건 먹고 나서도 포만감이 오래 가더라고요.감자튀김에서 조금 실망을 했지만,그래도 맘스터치 햄버거는 언제나 맛있어요

^^ 대선배 이순재 김영철 등장에 긴장한 손호준!????? 이번 주 <삼시세끼>의 게스트는 김영철과 이순재입니다지난 주 게스트였던 최지우가 안 가고 남아 있었던 덕분에 게스트가 게스트를 맞이하는 상황이 ?楹六�^^??????갑작스러운 선생님들의 등장에 손호준은 물론 최지우까지 긴장을 하기 시작했습니다특히 손호준은 넋을 놓기도 했습니다^^밥 먹을 때도 아무 말도 못하고 밥 먹은 후에도 안절부절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이는 손호준!이서진, 최지우 같은 스타 선배들에 이어 이순재, 김영철 같은 하늘같은 선배들을 맞이하니 그럴만하죠^^?? ???결국 이를 눈치 챈 김영철이 “편히 있어 인마”라고 안심을 시킵니다계속 얼어있던 손호준이 마음에 쓰였나 보네요^^?? ???사실 김영철은 지난 드라마에서 손호준의 아버지 역할로 나온 적 있었죠당시 촬영을 하며 손호준이 따뜻하고 심성이 고운 사람이라는 걸 느꼈다는 김영철은 이날 녹화 내내 손호준을 아들이라고 부르며 자상하게 대해줬습니다??????유기농 버라이어티라는 프로그램 특성상 손호준이 닭볶음탕을 하려고 했지만 이순재와 김영철이 간단히 먹자는 제안에 라면을 끓이게 ?營윱求�게다가 간식으로는 호떡을 먹기로 했죠선배들 때문에 아직도 집에 못 간 최지우는 읍내에서 사온 호떡 믹스로 호떡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최지우가 쇠그릇으로 호떡을 눌러 만드는 모습을 보게 될 줄이야!?? ???호떡 먹고는 김영철의 제안으로 설거지 내기 고스톱을 하기로 했습니다김영철과 손호준이 한 팀, 이순재와 최지우가 한 팀으로 고스톱을 쳤는데요여태껏 매사에 자신이 없던 손호준이 치는 족족 다 들어맞으며 의외로 상승세를 보였죠????? 그런데 최지우가 운으로 한 번 이긴 후부터 상황은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치는 족족 딱딱 붙는 것은 기본이고 상대팀의 패까지 쓸어오며 갑자기 깡패모드로 돌변했습니다^^결국 최지우의 독주는 아무도 막지 못 했고 순재팀이 역전승을 거뒀죠^^??????밤이 깊었는데 갑자기 김영철이 이 추운 겨울날 계곡에 들어가자고 제안을 합니다이번 방송을 통해 아들로 삼은 손호준까지 데리고 가는 열정을 보였는데요손호준이 어디 거절할 권리가 있나요^^선배가 말씀하시는데 싫더라도 찬 물에 들어가야죠^^??????이후 최지우는 돌아가고 달밤에 덩그러니 남은 남자 네 명은 김영철의 지휘 아래 가마솥에 바지락과 꽃게를 넣은 해물라면을 끓이기 시작했죠이날 삼시세끼 최초로 인스턴트 식품의 향연이었네요^^??????다음 날 아침 동물들과 소통하길 좋아하는 이순재는 일어나자마자 염소 잭슨에게 갑니다이순재는 <꽃보다 할배>에서도 동물들과 가깝게 지내며 항상 먼저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곤 했었죠^^이번에도 어김없이 염소 잭슨에게 스킨십을 시도하다가 결국엔 이마 키스까지 받아냈네요^^??????그 와중에 이서진은 맷돌로 커피를 갑니다맷돌로 커피를 가는 모습은 난생 처음 보는데요이가 없으면 잇몸으로라도 먹는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이렇게 삼시세끼 최초로 아침에 계란 토스트와 커피가 준비 되었습니다아침을 잘 안 먹는다는 이순재의 말 한마디 때문이었죠어른들을 모셨기에 곰탕이나 갈비탕 끓일 생각을 하고 있던 손호준과 이서진은 마냥 행복해했네요^^??? ????게스트들이 모두 돌아가고 둘 만 남은 이서진, 손호준은 마지막으로 깔끔하고 단정하게 차려입고 셀카를 남기며 방송을 마무리 했네요^^    연인이라고 해도 잘 어울리는 나이고 요즘 결혼 적령기로 보면 약간 빠른듯 적당한 나이인 것 같다.

열애라 해도 별 이상하지 않다.

잘 어울리는데... 아래는 오늘 관련 뉴스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21&aid=0001258318??? PD "???, ???�???? ?? ?? ??? ?"(??=??1???) ??? ?? = '?? ?????4' ??? PD? ???? ???? ???? ?? ??? ???. ??? PD? 9? ?? ...news.naver.com우결피디가 열예설에 대해서 해명하는 것이 좀 특이하다.

김소은은 송재림과 우결에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어서 이것이 묘한 문제(?)로 보여지는 것 같다.

그건 대본일 뿐 진짜 결혼 생활은 아닌 것 같은데 문제가 될까 ? 아래는 김소은과 송재림이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서 나온 관련 뉴스다.

1월 달 것이라 좀 됐는데 오늘 나오는 김소은, 송호준 열애설과 묘하게 겹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9&aid=0003397761????????? ??? ?? ???????? ??? ????[???? ????? ??? ????]??????? ?????????? ???? ?? ??? ?? ???? ?? ??? ??? ??? ?...news.naver.com아래는 송재림의 인물정보다.

송재림도 탤런트고 나이도 손호준과 1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 31살이다.

김소은과는 4살 차이다.

체격 조건으로도 송재림과 손호준은 거의 비슷하다.

키가 181, 180cm 니까 별차이도 없다.

아니도 한살 어리지만 빠른 85라 손호준과 같은 학년이었을 가능성도 크다.

사진을 보니 둘다 개성있고 잘생겼다.

만일 우결이 실제 상황이라면 불꽃튀는 연적관계, 삼각관계가 되는 것이다.

그렇게 보면 김소은은 양다리 걸치는 사람이 되겠지만, 어차피 우결은 가상아닌가 ? 그럼 문제 없는 것 아닐까 ?묘하게 혼동된다^^아래는 순서대로 손호준, 김소은, 송재림의 공식사이트 주소를 캡쳐한 것이다.

http://www.mbk-ent.com/main_shjSON HO JUNwww.mbk-ent.comhttps://www.facebook.com/ft.kseun?????? ???? ????.www.facebook.comhttps://www.facebook.com/official.sjl????? ???? ?????? ??????. The official Song Jae Lim Facebook page.www.facebook.com ㅎ저번에도 말했듯이 제가 요즘 완전 푹 빠져있는 드라마인데요.요즘 시청률이 높아서 안타깝게도 오늘부터 예고를 안해주더라구요..ㅠ뒷이야기가 궁금.. 제가 저번주부터 1주일을 얼마나 열심히 기다렸는데..또 1주일을 기다려야 하다니.. 이렇게 기다리는게 없으면 시간은 빨리지나가는데기다리는게 있으니 시간이 느리게..그리고 저희 9월 16일, 현장체험학습날이라 서울대공원에 가기로 했습니다!!그 다음주부터 시험대비 해야하지 않나..ㅋ아니 시험이 5주 남았는데//어쨌든 시험대비 전주니까 그때는 빡시기 놀고.. 월화 미세스캅 보고그다음날에는 (별로 가고 싶진 않지만)동물원 가서 놀고..어차피 9시에 출발해서 3시까지 와야한다면서 서울 가고 뭐 밥먹고 하면어떻게 놀아도 한 2시간 밖에 못놀겠구만.. 근데 작년엔 왜이리 많은걸 한거 같지..아 그땐 가까운델 갔구나.. 그땐 영화보고 킨텍스가고 그랬는데..?어쨌든 미세스캅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이다희에 빠져서.. 옛날부터 좋아하긴 했지만너목들때부터?? 그때도 검사역할 멋있다 했는데어머.. 경찰도 멋있어요ㅋㅋ 그 좀 극중 역할때매 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좀 선배들 말 안듣고 원칙주의자 자기 멋대로 하고 그런다고근데 그게 이다희가 맡은 역이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역이라서요그게 다

성장통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님 말구요..그냥 저번에 손호준한테 소주 뿌리고 막 경찰하지 말라고 하고그거 오해한것도 오해할만 했고.. 역할이 원칙주의자 역할이니까이다희가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도 너무 궁금하고!김희애와 김민종이 앞으로 어떤 사건을 어떻게 해결할지도 궁금하고!손호준이랑 이다희 케미도 궁금해요..ㅋ오늘(8회) 손호준이 이다희 차에 치일뻔한거 구해주고 손수건 묶어주는거 설렘그거 보고 저희 엄마가 경찰이 저거 하나 까진거 가지고 그래? 이러셨..ㅋ저거 하나 까진거 걱정해주는 만큼 마음에 든단 얘기죠 어마마마!ㅎㅎ?등장인물?강력게 형사 최영진?(김희애)????최영진 (여)경감, 강력1팀 팀장. 『 서울지청 에이스 』  거침없는 카리스마, 노련하고 능수능란한 수사력, 세상을 끌어안는 따스한 눈빛.  얼굴에 마음을 절대 드러내지 않는다.

냉철하지만 다혈질로 일에 뛰어드는 면이 있다.

협박해서 강압수사하고, 참고인 약점 잡고 함정수사를 하기도 한다.

강력계 형사로서의 의리 또한 강하다.

겉보기엔 조금 무뚝뚝해 보일 수 있지만, 자신의 동료는 끝까지 믿으며 단점까지 안고 가는 따뜻한 경찰아줌마다.

  경찰로서는 백 점이지만 엄마로서는 마이너스 삼백육십오 점이다.

 하나밖에 없는 딸내미 1년에 한번 있는 생일조차 제대로 챙겨본 적이 없다.

  살해현장에서 발견된 수십 개의 증거품은 포토 메모리에 가깝도록 기억하면서, 정작 하은이 밥숟가락은 이쪽 서랍장에 있는지 아님 안 버리고 남아 있기나 한지도 모른다.

  (너무 길어서 대충 중요한 내용만 간략하게!중요한 내용인진 잘 모르겠지만 제가 국어가 딸려서중요한 내용이 뭔지 모르겟습니다.

.ㅠ) 김희애 딸로 나오는 박민하 양도 귀엽던데요ㅋ진짜..개 별로 안키우고 싶어했는데 좋아하는 남자애가 생겼는데그 남자애 엄마가 동물병원 한다고 개 키우고 싶다고ㅋㅋ 완전 귀엽..><그리고 여기서 김희애 카리스마가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얼른 그 변태같은 우리의 다희찡을 차로 박으려고한 놈을 잡아야하는데어쨌든..ㅎ 앞으로도 멋진 카리스마 기대하겠습니다!  강력계 형사 박종호(김민종)  박종호 (남)경감, 강력계장 『 수사과 딜러 』 누구보다 최영진의 능력을 잘 알고 있는 직속 상사. 최영진보다 2살 연하이지만 강력계 한 팀으로 10여년을 동고동락 하면서 절친한 친구가 됐다.

  이성적이다.

냉정하다 싶을 정도로 철저하게 현실적이다.

정치력과 처세술에 능하고 조직 내부 사정에 통찰력이 뛰어나다.

때때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다소 염치없는 짓도 불사한다.

젊은 나이에 수사계장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가 그 때문이다.

가끔 주변의 질시를 받긴 하지만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결과니까. 직업적으로 항상 사람을 의심해야했다.

쓰레기 같은 흉악범들과 뒤섞이고 산전수전 공중전을 겪으면서 사람을 믿지 못하게 됐다.

사랑마저 그랬다.

사랑의 종착점은 믿음인데, 마지막 순간에 결국 믿지 못하고 만다.

가장 믿을 만한 사람을 옆에 두고도.  늦바람의 로맨티스트이다.

아직 제 나이만큼의 낭만을 키워보지 못했다.

부모님의 빚잔치에 스스로의 꿈과 장래는 뒷전이 될 수밖에 없었다.

이제와 너도나도 3포 4포라고 말들 하지만 그게 포기였다는 것을 깨달을 여유조차 없이 고되고 각박하게 살아왔다.

집안의 생계가 마련된 뒤에야 뒤늦게 경찰간부후보생 시험에 도전할 수 있었다.

뒤처진 만큼 스스로를 채찍질했고 천성적으로 가지고 있는 승부욕과 성실함으로 일에만 몰두했다.

  그러는 사이 인생에서 사라진 20대 청춘의 열망이 지금에 와 하나씩 삐져나온다.

이제 와서 못할 게 뭐야? 경찰로서 그는 최고가 되고 싶다.

그리고 그 바람만큼 놓쳐버린 시간들을 제대로 다시 살아보고 싶다  김민종씨도 신사의품격에선 윤진이랑 같이 나왔을때 진심 멋있었는데..ㅠ윤진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신사의품격 시절엔 윤진이가 눈이 갔었죠..응답하라 1994에서도 바로랑ㅎㅎ 어쨌든 근데 안타깝지만뭔가 주연인데 조연인거 같은 느낌이 드는 김민종씨.. 분량좀 어떻게좀늘려주실수 없나요..? 근데 김민종씨 분량이 이거 나오고 계속 별로 안나온다면주인공으로 안썼겠..이 아니라 그냥 김희애랑 러브라인이니까 주연이라고 한건가?(그럴리가..그런 드라마는 세상에서 본적이 없는데.. 드라마 겁나 많이 본 사람의 말입니다! 진짜 제가 생각해도 드라마 너무 많이 봤어요최근엔 진짜 스포츠시간에 제가 막장드라마를 짓고 있다니까요ㅋㅋ친구들이 겁나 잘짓는다고 작가하라고ㅋ 솔직히 그거 그냥막장 드라마가 다 거기서 거기지 몇번 봤더니 뒷 내용이 훤히 보이던데..새로 시작하는 애인있어요도 30초짜리 광고 보고 이미 내용을 알아버렸어요ㅋㅋㅋ)어쨌든 20부작이니까 뒤로 가면 분량이 많아질 거라고 저는 믿습니다.

.ㅎㅎㅎ  강력계 형사 한진우(손호준)   한진우 (남) 경장, 강력1팀 형사 『 강력계 꽃미남 』  한 번 꽂히면 미쳐서 남아나는 놈이 없다는 일명 꽃미남. 바로 한진우의 별명이다.

과연 별명처럼 범인이라면 잡지 않고선 못 배기고, 눈앞에 벌어지는 범죄는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

특공대 출신으로 태권도, 유도, 검도 등의 단련된 유단자다.

침묵이 금이라지만 이 남자는 입을 본드로 붙인 것처럼 말이 없다.

감흥 없는 차가운 표정에 유단자 특유의 위압적인 눈빛까지 더해져 살벌한 분위기를 풍기고 다닌다.

  아주 가끔 어린애처럼 천진한 미소를 지을 때가 있다.

낯설게 보이지만 그의 본 모습이다.

범인의 오금을 저리게 만드는 킬러의 야성과 다이아몬드보다 조약돌을 아끼는 어린아이의 양면을 모두 지닌 마성의 남자다.

   전우애가 남다르다.

초등학교 때부터 운동부 출신으로 남중 남고 공대 출신, 특공대를 거쳐 온 히스토리가 이를 뒷받침한다.

내 코앞에 포탄이 떨어져도 다친 친구를 끌어안고 목숨을 희생할 인물이다.

상명하복이 몸에 익어있다.

그래서 민도영의 발칙한 하극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부딪힌다.

  그러나 아무리 높은 상관이라도 사랑하는 동료들이 명예와 피로 지켜온 정의를 저버리는 위선에는 철퇴를 휘두르는데 가차 없다.

사랑과 사람 앞에 심장도 머리도 활활 불타는 피가 뜨거운 남자다.

 저 사진에서 손호준한테 잡히고 있는 저 남자뒤돌아있는데도 뭔가 어색한거같은 느낌 저뿐인가여..ㅋㅋ어쨌뜬..저희 엄마 아빠가 매일 손호준보고 이름까먹으면그 잘생긴 애 누구냐 하곤 하죠ㅋㅋㅋ손호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나왔을때 고양 국제고 갔거든요.거기 저희 언니가 다니는데 2학년 교실에 들어갔는데저희 언니는 3학년 입니다! 점심시간에 손호준 보고 악수도 했다는데겁나 잘생겼데요..ㅋ 나도 보고싶다.

.ㅠ어쨌든.. 이 드라마에서 한진우란 역은 츠..츤데레??이다희한테??ㅋㅋ 나중에 막 츤츤 하면서도 잘해줄 것 같은 느낌..둘이 러브라인 반대하는 분들도 계신데.. 그 왜 한국 드라마는이런 드라마에도 러브라인을 넣냐면서.. (10시에 하는 드라마중에서러브라인 않넣으면 시청률 겁나 낮을듯..)러브라인이 주요하게 보여지는것은 이다희 손호준 커플이구요김희애 김민종은 자연적으로 이루어질 커플이랄까?이다희 손호준은 성격 안맞아서 이루어질진 모르겠지만이다희의 욱하는 성질이 맘에 든다니까..ㅋㅋㅋ어쨌든 손호준씨도 그 성격!카리스마!순정파!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8화에서 처럼 이다희씨 다치지 않게 보호해주세영ㅋㅋ) 강력계 형사민도영(이다희) 민도영 (여)  경위, 강력1팀 형사『 여형사 자베르(Javert)』  강력1팀에서 유일하게 경찰대 출신이다.

풍요롭고 화목한 가정에서 양친의 따뜻한 사랑을 받으며 귀하고 밝게 자란 당찬 아가씨다.

인형 같은 얼굴에 모델 같은 몸매, 전교에서 내로라하는 우수한 성적으로 친구들 여럿 울려온 엄친 딸의 전형이다.

성실한 수재로 항상 누군가의 모범이 되어왔고 스스로도 그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

매사에 논리적이고 정확하다.

가끔 사람의 감정까지도 논리적으로 판단하는 바람에 차갑고 냉정하다는 오해를 사기도 한다.

   한번 범죄자는 영원한 범죄자다.

장발장을 쫓던 형사 자베르에 버금갈 만큼 법과 원칙을 최고의 가치로 두고 있다.

롤 모델인 최영진의 팀에 합류하게 된 민도영. 최영진은 민도영에게 뛰어난 수사력과 냉철한 판단력 위에 있는 사람을 사람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었다.

민도영은 강력1팀을 통해 자신이 꿈꿨던 훌륭한 경찰이 되는 기반을 다져나간다.

 이름도 이쁘다.

. 민도영..><진짜 경찰대 나와서 책으로 공부해서 그런지원칙주의자이긴 한데.. 그런걸 겪고 다르게 생각도 해보면서성장통을 겪는것이 이다희의 역할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여!근데 항상 생각하지만 이다희는 존예..ㅎㄷㄷ요즘 인터넷 틀어서 할거 없으면이다희 아니면 미세스캅 아니면 빅뱅 또는 뭐 뇽토리??또 뭐 여러가지 인터넷 뜨면 보곤 하는데요즘은 이런거 많이 쳐보는거 같아요..제가 폰에 네이버 아니면 할게 없어서..진짜 제 생각이지만 이다희는 머리 푸른것보다 묶는게 더 이쁜거 같은데8회때 손호준이랑 잠복하면서 머리 풀렀을때보다머리 묶는게 더이쁜거 같은데.. 어째 3일째 잠복하고 그래도 이쁜거지??그 짧은 머리가 묶이는것도 신기..그리고 드라마 보면서 느끼는건데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실꺼..ㅋㅋ앞에서 차가 와서 막 박을 뻔하거나 그 차 주인이 일부로 죽이려고 막 차타고 달려들면그냥 바로 옆으로 좀만 비키면 되는데왜 대체 안움직이고 꼭 딴사람이 구하게 만들까여..무서워서 발이 안떨어지는 것인가??흠..드라마 잘 안보는 제 친구도 공감했다는..그래도 손호준이 이다희 걱정해주고 뭐 그런 케미는 괜찮았어요..아 매일 치고박고 싸우면서도  화해하고 또 싸우면서 화해하고 정들것네여..어쨌든 민도영은 사랑입니다.

.><앞으로 원칙주의자에서 성장하는 모습과손호준과의 케미도 많이 기대하고 있을께요!!! 오늘은 여기까지!!나머지 남은 강력계 형사는 이번주안에 올릴꺼구요!물론 미세스캅 내용같은것도 이번주안에.. 올리도록 노력해볼께요ㅎㅎ제가 지금 어제 못한 과학 노트정리도 해야하고(어제 노느라ㅋㅋ)수학숙제도 해야하는데어 용팔이 끝났을때 나오는 노래가 들리는거 같은데..끝났나보네.. 아 아무리생각해도 김태희는 여신입니다.

. 왜 안늙을까요..ㅠ솔직히 용팔이 첨부터 끝까지 집중해서 1시간동안 앉아서 본적은 없는데대충 내용은 파악하고 있어요.. 엄마한테 물어보거나인터넷 쳐보고 그러니까.. 뉴트로지나 딥클린 광고하시는 스테파니 리가 하차한다는건좀 안타깝지만..앞으로 주원과 김태희가 어떻게 될지!봐야겠네요.. 아 오늘 이기광씨까지 소개하려 했는데내일 과학들어서 예습도 해야하고..그럼 저는 나중에 봐여

  ???    ?? 연인이라고 해도 잘 어울리는 나이고 요즘 결혼 적령기로 보면 약간 빠른듯 적당한 나이인 것 같다.

[손호준] 놀랍네요.


열애라 해도 별 이상하지 않다.

잘 어울리는데... 아래는 오늘 관련 뉴스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21&aid=0001258318??? PD "???, ???�???? ?? ?? ??? ?"(??=??1???) ??? ?? = '?? ?????4' ??? PD? ???? ???? ???? ?? ??? ???. ??? PD? 9? ?? ...news.naver.com우결피디가 열예설에 대해서 해명하는 것이 좀 특이하다.

김소은은 송재림과 우결에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어서 이것이 묘한 문제(?)로 보여지는 것 같다.

그건 대본일 뿐 진짜 결혼 생활은 아닌 것 같은데 문제가 될까 ? 아래는 김소은과 송재림이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서 나온 관련 뉴스다.

1월 달 것이라 좀 됐는데 오늘 나오는 김소은, 송호준 열애설과 묘하게 겹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9&aid=0003397761????????? ??? ?? ???????? ??? ????[???? ????? ??? ????]??????? ?????????? ???? ?? ??? ?? ???? ?? ??? ??? ??? ?...news.naver.com아래는 송재림의 인물정보다.

송재림도 탤런트고 나이도 손호준과 1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 31살이다.

김소은과는 4살 차이다.

체격 조건으로도 송재림과 손호준은 거의 비슷하다.

키가 181, 180cm 니까 별차이도 없다.

아니도 한살 어리지만 빠른 85라 손호준과 같은 학년이었을 가능성도 크다.

사진을 보니 둘다 개성있고 잘생겼다.

만일 우결이 실제 상황이라면 불꽃튀는 연적관계, 삼각관계가 되는 것이다.

그렇게 보면 김소은은 양다리 걸치는 사람이 되겠지만, 어차피 우결은 가상아닌가 ? 그럼 문제 없는 것 아닐까 ?묘하게 혼동된다^^아래는 순서대로 손호준, 김소은, 송재림의 공식사이트 주소를 캡쳐한 것이다.

http://www.mbk-ent.com/main_shjSON HO JUNwww.mbk-ent.comhttps://www.facebook.com/ft.kseun?????? ???? ????.www.facebook.comhttps://www.facebook.com/official.sjl????? ???? ?????? ??????. The official Song Jae Lim Facebook page.www.facebook.com ㅎ저번에도 말했듯이 제가 요즘 완전 푹 빠져있는 드라마인데요.요즘 시청률이 높아서 안타깝게도 오늘부터 예고를 안해주더라구요..ㅠ뒷이야기가 궁금.. 제가 저번주부터 1주일을 얼마나 열심히 기다렸는데..또 1주일을 기다려야 하다니.. 이렇게 기다리는게 없으면 시간은 빨리지나가는데기다리는게 있으니 시간이 느리게..그리고 저희 9월 16일, 현장체험학습날이라 서울대공원에 가기로 했습니다!!그 다음주부터 시험대비 해야하지 않나..ㅋ아니 시험이 5주 남았는데//어쨌든 시험대비 전주니까 그때는 빡시기 놀고.. 월화 미세스캅 보고그다음날에는 (별로 가고 싶진 않지만)동물원 가서 놀고..어차피 9시에 출발해서 3시까지 와야한다면서 서울 가고 뭐 밥먹고 하면어떻게 놀아도 한 2시간 밖에 못놀겠구만.. 근데 작년엔 왜이리 많은걸 한거 같지..아 그땐 가까운델 갔구나.. 그땐 영화보고 킨텍스가고 그랬는데..?어쨌든 미세스캅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이다희에 빠져서.. 옛날부터 좋아하긴 했지만너목들때부터?? 그때도 검사역할 멋있다 했는데어머.. 경찰도 멋있어요ㅋㅋ 그 좀 극중 역할때매 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좀 선배들 말 안듣고 원칙주의자 자기 멋대로 하고 그런다고근데 그게 이다희가 맡은 역이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역이라서요그게 다

성장통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님 말구요..그냥 저번에 손호준한테 소주 뿌리고 막 경찰하지 말라고 하고그거 오해한것도 오해할만 했고.. 역할이 원칙주의자 역할이니까이다희가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도 너무 궁금하고!김희애와 김민종이 앞으로 어떤 사건을 어떻게 해결할지도 궁금하고!손호준이랑 이다희 케미도 궁금해요..ㅋ오늘(8회) 손호준이 이다희 차에 치일뻔한거 구해주고 손수건 묶어주는거 설렘그거 보고 저희 엄마가 경찰이 저거 하나 까진거 가지고 그래? 이러셨..ㅋ저거 하나 까진거 걱정해주는 만큼 마음에 든단 얘기죠 어마마마!ㅎㅎ?등장인물?강력게 형사 최영진?(김희애)????최영진 (여)경감, 강력1팀 팀장. 『 서울지청 에이스 』  거침없는 카리스마, 노련하고 능수능란한 수사력, 세상을 끌어안는 따스한 눈빛.  얼굴에 마음을 절대 드러내지 않는다.

냉철하지만 다혈질로 일에 뛰어드는 면이 있다.

협박해서 강압수사하고, 참고인 약점 잡고 함정수사를 하기도 한다.

강력계 형사로서의 의리 또한 강하다.

겉보기엔 조금 무뚝뚝해 보일 수 있지만, 자신의 동료는 끝까지 믿으며 단점까지 안고 가는 따뜻한 경찰아줌마다.

  경찰로서는 백 점이지만 엄마로서는 마이너스 삼백육십오 점이다.

 하나밖에 없는 딸내미 1년에 한번 있는 생일조차 제대로 챙겨본 적이 없다.

  살해현장에서 발견된 수십 개의 증거품은 포토 메모리에 가깝도록 기억하면서, 정작 하은이 밥숟가락은 이쪽 서랍장에 있는지 아님 안 버리고 남아 있기나 한지도 모른다.

  (너무 길어서 대충 중요한 내용만 간략하게!중요한 내용인진 잘 모르겠지만 제가 국어가 딸려서중요한 내용이 뭔지 모르겟습니다.

.ㅠ) 김희애 딸로 나오는 박민하 양도 귀엽던데요ㅋ진짜..개 별로 안키우고 싶어했는데 좋아하는 남자애가 생겼는데그 남자애 엄마가 동물병원 한다고 개 키우고 싶다고ㅋㅋ 완전 귀엽..><그리고 여기서 김희애 카리스마가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얼른 그 변태같은 우리의 다희찡을 차로 박으려고한 놈을 잡아야하는데어쨌든..ㅎ 앞으로도 멋진 카리스마 기대하겠습니다!  강력계 형사 박종호(김민종)  박종호 (남)경감, 강력계장 『 수사과 딜러 』 누구보다 최영진의 능력을 잘 알고 있는 직속 상사. 최영진보다 2살 연하이지만 강력계 한 팀으로 10여년을 동고동락 하면서 절친한 친구가 됐다.

  이성적이다.

냉정하다 싶을 정도로 철저하게 현실적이다.

정치력과 처세술에 능하고 조직 내부 사정에 통찰력이 뛰어나다.

때때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다소 염치없는 짓도 불사한다.

젊은 나이에 수사계장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가 그 때문이다.

가끔 주변의 질시를 받긴 하지만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결과니까. 직업적으로 항상 사람을 의심해야했다.

쓰레기 같은 흉악범들과 뒤섞이고 산전수전 공중전을 겪으면서 사람을 믿지 못하게 됐다.

사랑마저 그랬다.

사랑의 종착점은 믿음인데, 마지막 순간에 결국 믿지 못하고 만다.

가장 믿을 만한 사람을 옆에 두고도.  늦바람의 로맨티스트이다.

아직 제 나이만큼의 낭만을 키워보지 못했다.

부모님의 빚잔치에 스스로의 꿈과 장래는 뒷전이 될 수밖에 없었다.

이제와 너도나도 3포 4포라고 말들 하지만 그게 포기였다는 것을 깨달을 여유조차 없이 고되고 각박하게 살아왔다.

집안의 생계가 마련된 뒤에야 뒤늦게 경찰간부후보생 시험에 도전할 수 있었다.

[손호준] 보면 볼수록..

뒤처진 만큼 스스로를 채찍질했고 천성적으로 가지고 있는 승부욕과 성실함으로 일에만 몰두했다.

  그러는 사이 인생에서 사라진 20대 청춘의 열망이 지금에 와 하나씩 삐져나온다.

이제 와서 못할 게 뭐야? 경찰로서 그는 최고가 되고 싶다.

그리고 그 바람만큼 놓쳐버린 시간들을 제대로 다시 살아보고 싶다  김민종씨도 신사의품격에선 윤진이랑 같이 나왔을때 진심 멋있었는데..ㅠ윤진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신사의품격 시절엔 윤진이가 눈이 갔었죠..응답하라 1994에서도 바로랑ㅎㅎ 어쨌든 근데 안타깝지만뭔가 주연인데 조연인거 같은 느낌이 드는 김민종씨.. 분량좀 어떻게좀늘려주실수 없나요..? 근데 김민종씨 분량이 이거 나오고 계속 별로 안나온다면주인공으로 안썼겠..이 아니라 그냥 김희애랑 러브라인이니까 주연이라고 한건가?(그럴리가..그런 드라마는 세상에서 본적이 없는데.. 드라마 겁나 많이 본 사람의 말입니다! 진짜 제가 생각해도 드라마 너무 많이 봤어요최근엔 진짜 스포츠시간에 제가 막장드라마를 짓고 있다니까요ㅋㅋ친구들이 겁나 잘짓는다고 작가하라고ㅋ 솔직히 그거 그냥막장 드라마가 다 거기서 거기지 몇번 봤더니 뒷 내용이 훤히 보이던데..새로 시작하는 애인있어요도 30초짜리 광고 보고 이미 내용을 알아버렸어요ㅋㅋㅋ)어쨌든 20부작이니까 뒤로 가면 분량이 많아질 거라고 저는 믿습니다.

.ㅎㅎㅎ  강력계 형사 한진우(손호준)   한진우 (남) 경장, 강력1팀 형사 『 강력계 꽃미남 』  한 번 꽂히면 미쳐서 남아나는 놈이 없다는 일명 꽃미남. 바로 한진우의 별명이다.

과연 별명처럼 범인이라면 잡지 않고선 못 배기고, 눈앞에 벌어지는 범죄는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

특공대 출신으로 태권도, 유도, 검도 등의 단련된 유단자다.

침묵이 금이라지만 이 남자는 입을 본드로 붙인 것처럼 말이 없다.

감흥 없는 차가운 표정에 유단자 특유의 위압적인 눈빛까지 더해져 살벌한 분위기를 풍기고 다닌다.

  아주 가끔 어린애처럼 천진한 미소를 지을 때가 있다.

낯설게 보이지만 그의 본 모습이다.

범인의 오금을 저리게 만드는 킬러의 야성과 다이아몬드보다 조약돌을 아끼는 어린아이의 양면을 모두 지닌 마성의 남자다.

   전우애가 남다르다.

초등학교 때부터 운동부 출신으로 남중 남고 공대 출신, 특공대를 거쳐 온 히스토리가 이를 뒷받침한다.

내 코앞에 포탄이 떨어져도 다친 친구를 끌어안고 목숨을 희생할 인물이다.

상명하복이 몸에 익어있다.

그래서 민도영의 발칙한 하극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부딪힌다.

  그러나 아무리 높은 상관이라도 사랑하는 동료들이 명예와 피로 지켜온 정의를 저버리는 위선에는 철퇴를 휘두르는데 가차 없다.

사랑과 사람 앞에 심장도 머리도 활활 불타는 피가 뜨거운 남자다.

 저 사진에서 손호준한테 잡히고 있는 저 남자뒤돌아있는데도 뭔가 어색한거같은 느낌 저뿐인가여..ㅋㅋ어쨌뜬..저희 엄마 아빠가 매일 손호준보고 이름까먹으면그 잘생긴 애 누구냐 하곤 하죠ㅋㅋㅋ손호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나왔을때 고양 국제고 갔거든요.거기 저희 언니가 다니는데 2학년 교실에 들어갔는데저희 언니는 3학년 입니다! 점심시간에 손호준 보고 악수도 했다는데겁나 잘생겼데요..ㅋ 나도 보고싶다.

.ㅠ어쨌든.. 이 드라마에서 한진우란 역은 츠..츤데레??이다희한테??ㅋㅋ 나중에 막 츤츤 하면서도 잘해줄 것 같은 느낌..둘이 러브라인 반대하는 분들도 계신데.. 그 왜 한국 드라마는이런 드라마에도 러브라인을 넣냐면서.. (10시에 하는 드라마중에서러브라인 않넣으면 시청률 겁나 낮을듯..)러브라인이 주요하게 보여지는것은 이다희 손호준 커플이구요김희애 김민종은 자연적으로 이루어질 커플이랄까?이다희 손호준은 성격 안맞아서 이루어질진 모르겠지만이다희의 욱하는 성질이 맘에 든다니까..ㅋㅋㅋ어쨌든 손호준씨도 그 성격!카리스마!순정파!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8화에서 처럼 이다희씨 다치지 않게 보호해주세영ㅋㅋ) 강력계 형사민도영(이다희) 민도영 (여)  경위, 강력1팀 형사『 여형사 자베르(Javert)』  강력1팀에서 유일하게 경찰대 출신이다.

풍요롭고 화목한 가정에서 양친의 따뜻한 사랑을 받으며 귀하고 밝게 자란 당찬 아가씨다.

인형 같은 얼굴에 모델 같은 몸매, 전교에서 내로라하는 우수한 성적으로 친구들 여럿 울려온 엄친 딸의 전형이다.

성실한 수재로 항상 누군가의 모범이 되어왔고 스스로도 그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

매사에 논리적이고 정확하다.

가끔 사람의 감정까지도 논리적으로 판단하는 바람에 차갑고 냉정하다는 오해를 사기도 한다.

   한번 범죄자는 영원한 범죄자다.

장발장을 쫓던 형사 자베르에 버금갈 만큼 법과 원칙을 최고의 가치로 두고 있다.

롤 모델인 최영진의 팀에 합류하게 된 민도영. 최영진은 민도영에게 뛰어난 수사력과 냉철한 판단력 위에 있는 사람을 사람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었다.

민도영은 강력1팀을 통해 자신이 꿈꿨던 훌륭한 경찰이 되는 기반을 다져나간다.

 이름도 이쁘다.

. 민도영..><진짜 경찰대 나와서 책으로 공부해서 그런지원칙주의자이긴 한데.. 그런걸 겪고 다르게 생각도 해보면서성장통을 겪는것이 이다희의 역할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여!근데 항상 생각하지만 이다희는 존예..ㅎㄷㄷ요즘 인터넷 틀어서 할거 없으면이다희 아니면 미세스캅 아니면 빅뱅 또는 뭐 뇽토리??또 뭐 여러가지 인터넷 뜨면 보곤 하는데요즘은 이런거 많이 쳐보는거 같아요..제가 폰에 네이버 아니면 할게 없어서..진짜 제 생각이지만 이다희는 머리 푸른것보다 묶는게 더 이쁜거 같은데8회때 손호준이랑 잠복하면서 머리 풀렀을때보다머리 묶는게 더이쁜거 같은데.. 어째 3일째 잠복하고 그래도 이쁜거지??그 짧은 머리가 묶이는것도 신기..그리고 드라마 보면서 느끼는건데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실꺼..ㅋㅋ앞에서 차가 와서 막 박을 뻔하거나 그 차 주인이 일부로 죽이려고 막 차타고 달려들면그냥 바로 옆으로 좀만 비키면 되는데왜 대체 안움직이고 꼭 딴사람이 구하게 만들까여..무서워서 발이 안떨어지는 것인가??흠..드라마 잘 안보는 제 친구도 공감했다는..그래도 손호준이 이다희 걱정해주고 뭐 그런 케미는 괜찮았어요..아 매일 치고박고 싸우면서도  화해하고 또 싸우면서 화해하고 정들것네여..어쨌든 민도영은 사랑입니다.

.><앞으로 원칙주의자에서 성장하는 모습과손호준과의 케미도 많이 기대하고 있을께요!!! 오늘은 여기까지!!나머지 남은 강력계 형사는 이번주안에 올릴꺼구요!물론 미세스캅 내용같은것도 이번주안에.. 올리도록 노력해볼께요ㅎㅎ제가 지금 어제 못한 과학 노트정리도 해야하고(어제 노느라ㅋㅋ)수학숙제도 해야하는데어 용팔이 끝났을때 나오는 노래가 들리는거 같은데..끝났나보네.. 아 아무리생각해도 김태희는 여신입니다.

. 왜 안늙을까요..ㅠ솔직히 용팔이 첨부터 끝까지 집중해서 1시간동안 앉아서 본적은 없는데대충 내용은 파악하고 있어요.. 엄마한테 물어보거나인터넷 쳐보고 그러니까.. 뉴트로지나 딥클린 광고하시는 스테파니 리가 하차한다는건좀 안타깝지만..앞으로 주원과 김태희가 어떻게 될지!봐야겠네요.. 아 오늘 이기광씨까지 소개하려 했는데내일 과학들어서 예습도 해야하고..그럼 저는 나중에 봐여

  ???    ?? 역시 마지막 편은 다같이 모여서 밥 먹으면서 미공개 영상 나오는 걸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와. 만재도 삼대장 애들이 그렇게 클 줄이야. 그래도 문어는 한 번 먹었으니까 굳굳굳. 암튼 어제는 내추럴한 느낌은 버리고, 서울남자 느낌? 연예인들이 등장했죠. 호주니도 알고보면 연예인! 그리고 어젠 저에게도 있는 맨투맨을 입고 나왔더라고요. 손호준의 맨투맨은?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기모 맨투맨! 삼시세끼에서 손호준이 입은 기모맨투맨 :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맨투맨 디자인유나이티드스타워즈사실은 연예인. 손호준이 도착했습니다.

아이고 손배우 반갑구먼 반가워요 ㅎㅎㅎ눈에 확 들어오는 손호준 맨투맨서울에서 만난 그들의 옷차림은 화려해졌다는 거만재도에서 못 먹었던 삼대장을 서울에서 먹는 중어떤 요리를 가장 많이 먹었는지 잘 맞추는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과 연예인 손호준
왠지 만재도에서의 모습과 서울에서의 모습은 비슷하면서도 다르다는 거. 막방인 만큼 그동안의 못 다한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끝났는데요. 산체랑 벌이의 모습도 역시 만나볼 수 있었고요. 진짜 벌이는 왜 그렇게 자는 건지 모르겠지만, 마지막에 인사할 때벌이가 왠지 모르게 슬퍼보였음. 삼시세끼에서 정말 산체랑 벌이랑 잘 놀아주던 손호준 모습도 급 생각이 나네요. 하하하. 암튼 오늘 주제는 맨투맨인데? 손호준 맨투맨! 저도 있어요. 커플 아이템. 디자인유나이티드 제품입니다.

 삼시세끼 손호준 맨투맨 같은 디자인 다른 컬러스타워즈 기모맨투맨스타워즈 맨투맨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맨투맨스타워즈 스타디움 자켓스타워즈 기모 후드티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아이템
삼시세끼 손호준 맨투맨과 같은 디자인, 다른 컬러도 더 있고. 또 그 밖에 다양한 스타워즈 맨투맨을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인유나이티드. 개인적으로 기모 후드티나 스타디움 자켓도 예쁜 것 같더라고요. 다음주에 개봉하는 스타워즈도 왠지 기대하게 만드는 저 글씨. STARWARS. 이제 삼시세끼 손호준은 다시보기로만 볼 수 있겠지만,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완전 기대해 봅니다.

멤버가 맘에 들어요. 흐흐흐. 그럼 디자인유나이티드 손호준 맨투맨, 스타워즈 기모맨투맨이 더 궁금한 분들은 아래 DESIGN UNITED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다는 거. 디자인유나티이드 홈페이지 www.designunited.co.kr위 포스팅은 디자인유나이티드로부터 무료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웅진하늘보리 손호준광고 보셨어요? 저 갑자기 물이 당기네요 ㅋㅋㅋ 보리차로...아마도 20대 타겟팅으로 만든 광고라 그런가봐요! 요사이 이런 광고가 많네요ㅎㅋ제가 서울 살 때, 종종 광고회사에서 테스터처럼 여러가지 광고보고 토론하고 의견말하는 좌담회 참석 했었는데... 그 때에도 하늘보리 광고가 정말 대단히 높은 퀄이었거든요 ㅋㅋ 이번에도 정말이네요^^광고 먼저 보여드릴게요 ㅋ 2개 연달아서 나옵니당 ㅋ남녀가 나오는 광고에서는 썸타보리, 면접전쟁편의 넘어보리 ... 마음까지 쿨!하게 만드는 하늘보리! 라는 문구가 잘 어울리네요^^...하늘보리의 열두보리 스페셜 한정패키지가 나왔는데 G마켓에서 슈퍼딜로 한정 5천세트만 판대요.청춘보리, 힘내보리, 심쿵보리, 끝장보리 등등 ㅎㅋ 이름도 대단히 잘 지은 것 같아요.웅진식품에서 여는 열두보리 sns 인증샷 이벤트도 있다는데 인증샷 올리고 sns에 올린걸 캡쳐해서 접수ㄱㄱ사실 여러분은 이벤트 보다 이걸 더 좋아할거 같은데 ...손호준 하늘보리 모델 기념! 웅진식품에서 무료로 배포한 연예인 짤! 손호준 짤! 핸드폰에 저장해서 사용하세요!▼▼▼호준보리짤 ㅋㅋㅋㅋㅋㅋ끝장보리 테마 손호준 화난거 ㅋㅋㅋ심쿵보리 테마 귀여운 연하남 손호준 !!!만나보리 테마 ;; 호준아...잊어보리 테마 호준이가 실연했나봐요 ㅋ대박보리 테마 - 지름신이 오셨군 ㅋㅋㅋ즐겨보리 테마 - 잉 이건 왜 오글오글이죠?떠나보리 테마 - 아.. 표정 정말 다양하다.

. ㅋㅋ 준무룩..청춘보리 테마 - psy의 곡 중 한 가사 일부를 차용했네요 나만보리 테마 - 이거 왠지 커플님들이 좋아할 것 같은 하늘보리에요!합격보리 테마 - 친구들에게 다 사주고 싶어요!! 꺄!!힘내보리 테마 - 헐 한글자로도 힘내야 할 것 같음 안아보리 테마 - 흐규흐규라니...호준쨔응 귀여워하는 분들 많죠? 얼른 저장을..하세요... 우클릭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 글 퍼가기 하셔서 개인 블로그에서 하거나 강제캡쳐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인터넷요금 압박으로 인해 광고 동영상 못 보신 분들이라도 연예인 짤은 다 가져가실듯?여러분은 어떤 걸 구매하고 싶으세요? 저는 혼자서 합격보리 사먹고 주위에 선물해야겠어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기로 약속하고 작성된 글입니다.

"주말 울 공주 가 갑자기 토스카나 호텔에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드라마 쵤영을 하고 있는줄은 알고 있거든요)그래서 그냥 계획에 없었지만 GOGO

드라마가 마지막을 달리고 있어 저는 촬영이 다끝나고 철수 했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이게 왠일 아직도 촬영을 하고 있더라구요.울 가족들은 조용히 촬영 현장을 구경중인데

이게 왠 횡제

손호준이 함께 촬영을 하고 있는거예요.(아마도 까메오로 출연하실건가봐요)그냥 보시는게 좋을듯...눈이 즐겁네요.ㅋㅋㅋ강소라씨도 너무나도 이쁘더라구요.울 공주 왈 : 엄마 오늘 손호준 아저씨 봐서 좋겠네

라고 하네요.어.. 엄마 너무 좋아좋아...ㅋㅋㅋ울 공주들과 사진도 함께 찍어주고 싶었는데

쵤영이 너무 길어지더라구요.그래서 포기!!드라마 촬영 한장면 찍는데 이렇게나 많은 시간이 걸리다니

정말 배우 스텝 감독님들 모두 모두 짱 입니다.

저는 맨도롱 또?f을 챙겨 보지는 못했는데..재방송으로 가끔..하지만,오늘과 내일은 꼭 봐야겠네요.(손호준이 나오니 ㅋㅋㅋ) 이번주 삼시세끼 어촌편도 ?羔� 재밌는지 ㅋㅋㅋ지난주에 손호준이 삼시세끼 게스트로 왔을 때 이미 기대가 컸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특히 산체와 손호준이 보여주는 케미는 어찌나 웃음짓게 하는지신기하게도 산체는 손호준만 따라다니고난 산체가 암컷이라 꽃미남을 쫓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손호준을 형이라고 부르더라.. 수컷이었군 ㅋㅋ ??차승원 유해진 부부에게도 사랑을 듬뿍 받는걸 보고나도 산체 같은 강아지를 반려견으로 키워볼까 잠시 생각을 했으나..개나 고양이를 좋아해도 평생 키울 자신이 없어 몇년전 부터 포기만 해왔던터라 그냥 삼시세끼에 나온 산체 보면서 만족하는걸로 ㅠㅠ?? ?삼시세끼 농촌편에서도 손호준 등장했던편이 가장 재미있었는데이번 어촌편에서도 손호준은 단연 큰 재미를 줬다.

손호준은 사실 별로 하는것도 없는데 착하디 착한 이미지 때문에 계속 정이가는 것 같다.

게다가 ?손호준은 왠지 모르게 불쌍하고 슬픈 캐릭터 같다.

가만히만 있어도 왜이리 우울 돋고 불쌍해 보이는지 ㅋㅋㅋㅋ?식사하면서 배가 안뜰것 같다고 하자 얼굴이 온통 굳어있는걸 보고 참.. ㅋㅋㅋ???아.. 그리고 차승원삼시세끼 어촌편이 회를 거듭할수록 차승원에 계속 감탄하고 있다.

어찌나 그리 음식을 잘하는지 원래 아들 사건때도 그렇고 차승원에 대한 이미지가 계속 좋았었는데삼시세끼를 보니 기존에 좋던 이미지가 두배는 더 좋아지는 것 같음.야채든 생선이든 재료 손질도 척척 해내고김치도 동치미 깍두기 할 것 없이 다 담그고반찬이면 반찬 요리면 요리.. 아.. 대단대단

! 고추잡채와 꽃빵을 만들겠다며 시도하다가 찜통 크기가 안맞자 레시피를 급수정해서 꽃빵 튀김을 만들어 내는 센스까지;;만재도 자연산 홍합을 이용해 만든 홍합짬뽕은 정말 맛있겠더라 ㅠㅠ어부와 목수 역할을 하는 유해진, 그리고 요리와 집안일을 하는 차승원 음.. 정말 차승원과 유해진은 부부같다.

그럼 이제 손호준이 아들이 되는건가 ㅎㅎ차승원도 재미있지만 유해진 유머는 참 ㅋㅋㅋ 어제 유해진의 깨알 드립에 빵 터졌는데 아직도 생각만해도 웃긴다.

배 못뜬다고 하자 헬기 보내준다며 중고를 속아서 산것 같다느니 외제는 가격이 금새 떨어진다느니 ㅋㅋㅋ 다음주도 기대되는 삼시세끼.다음주에는 정우가 출연한다는데 오.. 완전 기대됨 ^^삼시세끼 어촌편매주 금요일 9시 45분, tvN방송.음.. 그동안 내가 무심했구나^^; 오딧세이 블루에너지며칠전영화를 보려갔을때스크린에서손호준이 바다를 배경을로 더욱 멋진 얼굴로 나오고 있는것이 아닌가!!!무슨 광고일까 했더니남자화장품 오딧세이다.

마침 울 낭군님 로션이 바닥이라주말에 대형마트로 고고!

향도 맡아보고발라보니향긋하고 순해서울 낭군님이 좋아할 듯....그전에 출시된 블랙은 향이 너무 강해서 거부감을 나타낸 낭군님이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대형마트 두 곳을 모두 다녀왔다

VIP회원은 30%일반회원은 20% 가격은 동일하다.

그런데2

트 매장에서는 샘플이 하나도 없댄다.

그래서우리집 앞 홈


스 매장으로 이동.난 일반회원이라 20% 세일된 가격으로 구입하고나를 위한 샘플도 챙겨주어서  받아왔다.

이왕이면같은 돈 인데...샘플을 챙겨주는 곳으로 가야지...낭군님을 위한 에센스 쬐금이라(남장화장품 샘플은 잘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한율 샘플들....지금 내가 사용하고있는 IOPE 기초보다 좋으면 다음에는 바꿔봐야지


전에 나오는 제품들은 다 유리였는데 바뀌여서 가볍다.

블루가 그런가 용기도 산뜻하다.



로션이 펌프식이다.

울 낭군님...내 화장품도 펌프식이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좋으다


좋아!!


자기야



어때!



마음에 들어!!


역시 나 밖에 없지용


. 웅진하늘보리 손호준광고 보셨어요? 저 갑자기 물이 당기네요 ㅋㅋㅋ 보리차로...아마도 20대 타겟팅으로 만든 광고라 그런가봐요! 요사이 이런 광고가 많네요ㅎㅋ제가 서울 살 때, 종종 광고회사에서 테스터처럼 여러가지 광고보고 토론하고 의견말하는 좌담회 참석 했었는데... 그 때에도 하늘보리 광고가 정말 대단히 높은 퀄이었거든요 ㅋㅋ 이번에도 정말이네요^^광고 먼저 보여드릴게요 ㅋ 2개 연달아서 나옵니당 ㅋ남녀가 나오는 광고에서는 썸타보리, 면접전쟁편의 넘어보리 ... 마음까지 쿨!하게 만드는 하늘보리! 라는 문구가 잘 어울리네요^^...하늘보리의 열두보리 스페셜 한정패키지가 나왔는데 G마켓에서 슈퍼딜로 한정 5천세트만 판대요.청춘보리, 힘내보리, 심쿵보리, 끝장보리 등등 ㅎㅋ 이름도 대단히 잘 지은 것 같아요.웅진식품에서 여는 열두보리 sns 인증샷 이벤트도 있다는데 인증샷 올리고 sns에 올린걸 캡쳐해서 접수ㄱㄱ사실 여러분은 이벤트 보다 이걸 더 좋아할거 같은데 ...손호준 하늘보리 모델 기념! 웅진식품에서 무료로 배포한 연예인 짤! 손호준 짤! 핸드폰에 저장해서 사용하세요!▼▼▼호준보리짤 ㅋㅋㅋㅋㅋㅋ끝장보리 테마 손호준 화난거 ㅋㅋㅋ심쿵보리 테마 귀여운 연하남 손호준 !!!만나보리 테마 ;; 호준아...잊어보리 테마 호준이가 실연했나봐요 ㅋ대박보리 테마 - 지름신이 오셨군 ㅋㅋㅋ즐겨보리 테마 - 잉 이건 왜 오글오글이죠?떠나보리 테마 - 아.. 표정 정말 다양하다.

. ㅋㅋ 준무룩..청춘보리 테마 - psy의 곡 중 한 가사 일부를 차용했네요 나만보리 테마 - 이거 왠지 커플님들이 좋아할 것 같은 하늘보리에요!합격보리 테마 - 친구들에게 다 사주고 싶어요!! 꺄!!힘내보리 테마 - 헐 한글자로도 힘내야 할 것 같음 안아보리 테마 - 흐규흐규라니...호준쨔응 귀여워하는 분들 많죠? 얼른 저장을..하세요... 우클릭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 글 퍼가기 하셔서 개인 블로그에서 하거나 강제캡쳐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인터넷요금 압박으로 인해 광고 동영상 못 보신 분들이라도 연예인 짤은 다 가져가실듯?여러분은 어떤 걸 구매하고 싶으세요? 저는 혼자서 합격보리 사먹고 주위에 선물해야겠어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기로 약속하고 작성된 글입니다.

".그의 맘을 한번에 사로잡은 이가 있었으니 그는 바로 만재도 마스코트 산체였습니다.

만난지 10초만에 뽀뽀세례는 물론 시도 때도 없는 손형의 애정공세에 산체도 귀찮을만 한데산체도 호준이 맘에 들었나 봅니다.

제대로 산체와 사랑에 빠진 호준..ㅋ이제 산체도 손형과 동침(?)은 물론 아침잠을 깨우는 수고도 마다하질 않네요.거기에 필살애교로 호준의 맘을 사로잡습니다.

산체에게 핸드폰 하나 사주고 번호도 따고 싶다는 호준...호준의 말에 어이가 없어 박장대소하는 유해진입니다.

ㅋ산체가 더 좋은지 유연석이 더 좋은지 물어보는 제작진에게 연석이는 산체만큼 애교가 없다고 말하는 호준..호준의 맘을 앗아가버린 산체의 필살기 애교에 저도 넘어갔어요.아웅

완전 귀여워

 본격적으로 펼쳐질 호준과 산체의 애정행각 넘 기대되네요.ㅎ 저 또한 자취를 하고 있기에 일일이 밥을 해먹기는 정말 번거로운데요. 그럴때마다 문득문득 생각나는 어머니의 밥............   저와 같은 사람, 혹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cj에서 햇반컵반이 나왔는데요.노량진에서 많은 인기를 받은 컵밥을 모티브로 만든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에 따른 광고도 나왔는데 진짜.......괜찮더라고요.영화관에서 봤는데 이거 보고 편의점가고 싶은 욕구가........... 서현지 소호준이 나온 광고를 보실까요!?   서현진 손호준 햇반컵반 CF/광고 보기   서현진 손호준 햇반컵반 CF/광고 캡쳐    음식광고에서 제일 중요한게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돋보이는 모델? 서현지과 손호준, 중요하죠

음식의 비쥬얼 이것도 역시 중요합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역시 맛있게 먹는 것!!!!!!!!!! 아마도 광고모델인 서현진과 손호준이 이 광고를 찍을때 이게 제일 어려울거에요. 똑같은 음식, 장면, 모션을 몇백번을 찍을테니... 맛있게 먹는 그 장면은 담기란 정말로 어려운 것인데요. 그 점을 !! 잘 담아낸 것 같더라고요.먹는 소리가 아주 한 몫했지만, 모습 또한 일상에서의 저를 보는듯해서 친근감도 들었고요... 광고의 느낌고 제품 햇반컵반을 먹는 느낌보다는 정말 어머니가 해준 음식을 먹는듯해서 잠시나마 착각을 하게 만들더라고요.'햇반컵반이 저렇게나 어머니 음식같구나..'라는 어머니의 대한 그리움을 느끼기도 하고...쓰..읍....ㅜㅜ.. 제품을 먹고 싶게 만드는 광고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아서 반갑네요 :)    이번주 삼시세끼 어촌편도 ?羔� 재밌는지 ㅋㅋㅋ지난주에 손호준이 삼시세끼 게스트로 왔을 때 이미 기대가 컸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특히 산체와 손호준이 보여주는 케미는 어찌나 웃음짓게 하는지신기하게도 산체는 손호준만 따라다니고난 산체가 암컷이라 꽃미남을 쫓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손호준을 형이라고 부르더라.. 수컷이었군 ㅋㅋ ??차승원 유해진 부부에게도 사랑을 듬뿍 받는걸 보고나도 산체 같은 강아지를 반려견으로 키워볼까 잠시 생각을 했으나..개나 고양이를 좋아해도 평생 키울 자신이 없어 몇년전 부터 포기만 해왔던터라 그냥 삼시세끼에 나온 산체 보면서 만족하는걸로 ㅠㅠ?? ?삼시세끼 농촌편에서도 손호준 등장했던편이 가장 재미있었는데이번 어촌편에서도 손호준은 단연 큰 재미를 줬다.

손호준은 사실 별로 하는것도 없는데 착하디 착한 이미지 때문에 계속 정이가는 것 같다.

게다가 ?손호준은 왠지 모르게 불쌍하고 슬픈 캐릭터 같다.

가만히만 있어도 왜이리 우울 돋고 불쌍해 보이는지 ㅋㅋㅋㅋ?식사하면서 배가 안뜰것 같다고 하자 얼굴이 온통 굳어있는걸 보고 참.. ㅋㅋㅋ???아.. 그리고 차승원삼시세끼 어촌편이 회를 거듭할수록 차승원에 계속 감탄하고 있다.

어찌나 그리 음식을 잘하는지 원래 아들 사건때도 그렇고 차승원에 대한 이미지가 계속 좋았었는데삼시세끼를 보니 기존에 좋던 이미지가 두배는 더 좋아지는 것 같음.야채든 생선이든 재료 손질도 척척 해내고김치도 동치미 깍두기 할 것 없이 다 담그고반찬이면 반찬 요리면 요리.. 아.. 대단대단

! 고추잡채와 꽃빵을 만들겠다며 시도하다가 찜통 크기가 안맞자 레시피를 급수정해서 꽃빵 튀김을 만들어 내는 센스까지;;만재도 자연산 홍합을 이용해 만든 홍합짬뽕은 정말 맛있겠더라 ㅠㅠ어부와 목수 역할을 하는 유해진, 그리고 요리와 집안일을 하는 차승원 음.. 정말 차승원과 유해진은 부부같다.

그럼 이제 손호준이 아들이 되는건가 ㅎㅎ차승원도 재미있지만 유해진 유머는 참 ㅋㅋㅋ 어제 유해진의 깨알 드립에 빵 터졌는데 아직도 생각만해도 웃긴다.

배 못뜬다고 하자 헬기 보내준다며 중고를 속아서 산것 같다느니 외제는 가격이 금새 떨어진다느니 ㅋㅋㅋ 다음주도 기대되는 삼시세끼.다음주에는 정우가 출연한다는데 오.. 완전 기대됨 ^^삼시세끼 어촌편매주 금요일 9시 45분, tvN방송각자 자기가 먹고 싶은 걸로 골랐는데,싸이버거, 햄치즈휠렛버거,그리고 요즘 손호준이 광고하는 화이트갈릭버거를모두 세트로 주문했어요.전 감자튀김 안 좋아해서 웬만하면 세트로 안 시키는데유일하게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좋아해요.세트로 3개 시켰더니 감자튀김 3인분을 한 봉지에 담아 보냈어요.근데 종이봉투에 기름이 너무 많이 묻었네요.ㅎㅎ튀기고 바로 봉투에 넣어서 눅눅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좀 실망했지만 배가 고파 그냥 먹었어요.여전히 압도적인 부피를 자랑하는 싸이버거

안에 든 재료는 간단하지만 언제나 맛있어요.햄, 치즈, 양상추가 들어간 햄치즈휠렛버거

소스는 싸이버거랑 같은 소스인 것 같아요.이건 화이트갈릭버거

"묵직한 버거"라는 컨셉으로 요즘 손호준 씨가 TV 광고에서 팔뚝이 굵어지는 장면이 기억에 남더라고요. ???저도 화이트갈릭버거 들면 팔뚝이 굵어지려나?소스가 마늘소스라서 느끼함도 잡고 맛있어요.그리고 더블햄과 피클, 통가슴살패티가 푸짐해요.통가슴살 프라이드는 매콤하기까지 해요.그냥 일반 햄버거 먹으면 조금 있다 바로 배가 고파지는데,역시 "묵직한 버거"라는 말에 걸맞게요건 먹고 나서도 포만감이 오래 가더라고요.감자튀김에서 조금 실망을 했지만,그래도 맘스터치 햄버거는 언제나 맛있어요

^^ 역시 마지막 편은 다같이 모여서 밥 먹으면서 미공개 영상 나오는 걸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와. 만재도 삼대장 애들이 그렇게 클 줄이야. 그래도 문어는 한 번 먹었으니까 굳굳굳. 암튼 어제는 내추럴한 느낌은 버리고, 서울남자 느낌? 연예인들이 등장했죠. 호주니도 알고보면 연예인! 그리고 어젠 저에게도 있는 맨투맨을 입고 나왔더라고요. 손호준의 맨투맨은?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기모 맨투맨! 삼시세끼에서 손호준이 입은 기모맨투맨 :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맨투맨 디자인유나이티드스타워즈사실은 연예인. 손호준이 도착했습니다.

아이고 손배우 반갑구먼 반가워요 ㅎㅎㅎ눈에 확 들어오는 손호준 맨투맨서울에서 만난 그들의 옷차림은 화려해졌다는 거만재도에서 못 먹었던 삼대장을 서울에서 먹는 중어떤 요리를 가장 많이 먹었는지 잘 맞추는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과 연예인 손호준
왠지 만재도에서의 모습과 서울에서의 모습은 비슷하면서도 다르다는 거. 막방인 만큼 그동안의 못 다한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끝났는데요. 산체랑 벌이의 모습도 역시 만나볼 수 있었고요. 진짜 벌이는 왜 그렇게 자는 건지 모르겠지만, 마지막에 인사할 때벌이가 왠지 모르게 슬퍼보였음. 삼시세끼에서 정말 산체랑 벌이랑 잘 놀아주던 손호준 모습도 급 생각이 나네요. 하하하. 암튼 오늘 주제는 맨투맨인데? 손호준 맨투맨! 저도 있어요. 커플 아이템. 디자인유나이티드 제품입니다.

 삼시세끼 손호준 맨투맨 같은 디자인 다른 컬러스타워즈 기모맨투맨스타워즈 맨투맨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맨투맨스타워즈 스타디움 자켓스타워즈 기모 후드티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아이템
삼시세끼 손호준 맨투맨과 같은 디자인, 다른 컬러도 더 있고. 또 그 밖에 다양한 스타워즈 맨투맨을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인유나이티드. 개인적으로 기모 후드티나 스타디움 자켓도 예쁜 것 같더라고요. 다음주에 개봉하는 스타워즈도 왠지 기대하게 만드는 저 글씨. STARWARS. 이제 삼시세끼 손호준은 다시보기로만 볼 수 있겠지만,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완전 기대해 봅니다.

멤버가 맘에 들어요. 흐흐흐. 그럼 디자인유나이티드 손호준 맨투맨, 스타워즈 기모맨투맨이 더 궁금한 분들은 아래 DESIGN UNITED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다는 거. 디자인유나티이드 홈페이지 www.designunited.co.kr위 포스팅은 디자인유나이티드로부터 무료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저 또한 자취를 하고 있기에 일일이 밥을 해먹기는 정말 번거로운데요. 그럴때마다 문득문득 생각나는 어머니의 밥............   저와 같은 사람, 혹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cj에서 햇반컵반이 나왔는데요.노량진에서 많은 인기를 받은 컵밥을 모티브로 만든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에 따른 광고도 나왔는데 진짜.......괜찮더라고요.영화관에서 봤는데 이거 보고 편의점가고 싶은 욕구가........... 서현지 소호준이 나온 광고를 보실까요!?   서현진 손호준 햇반컵반 CF/광고 보기   서현진 손호준 햇반컵반 CF/광고 캡쳐    음식광고에서 제일 중요한게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돋보이는 모델? 서현지과 손호준, 중요하죠

음식의 비쥬얼 이것도 역시 중요합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역시 맛있게 먹는 것!!!!!!!!!! 아마도 광고모델인 서현진과 손호준이 이 광고를 찍을때 이게 제일 어려울거에요. 똑같은 음식, 장면, 모션을 몇백번을 찍을테니... 맛있게 먹는 그 장면은 담기란 정말로 어려운 것인데요. 그 점을 !! 잘 담아낸 것 같더라고요.먹는 소리가 아주 한 몫했지만, 모습 또한 일상에서의 저를 보는듯해서 친근감도 들었고요... 광고의 느낌고 제품 햇반컵반을 먹는 느낌보다는 정말 어머니가 해준 음식을 먹는듯해서 잠시나마 착각을 하게 만들더라고요.'햇반컵반이 저렇게나 어머니 음식같구나..'라는 어머니의 대한 그리움을 느끼기도 하고...쓰..읍....ㅜㅜ.. 제품을 먹고 싶게 만드는 광고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아서 반갑네요 :)    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정우 어려서 별명이  짱구박사 였다는데 극중에서는  별명 짱구로 불립니다 ^^  짱구는 불법서클 몬스터에 가입을 하게됩니다 ㅎㅎ     2학년 3인방 ㅎㅎㅎ      1학년 3인방 ㅎㅎㅎ 맨 좌측의 저분은  제가 알기로는 배우가 아니라  실제 정우 친구로  학창시절 실제 통 이었던  친구라고 알고있습니다 ㅎㅎㅎㅎ      이장면 ㅋㅋㅋㅋ  정말 유명한 명대사  서른 마흔 다섯살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 이런 대사가 나오는지 ㅋㅋㅋㅋ        그라

믄 안대



으 !! 왜 왜 정상한테 처 밟히고 하믄 안대


!! 새 . 퀴 들 어디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 대사입니다 ㅎㅎㅎㅎ        여기서 멋진 놈 등장합니다 ㅋㅋㅋ     멋진 도로위의 대결 ㅎㅎㅎㅎ  나 광산 김정환 이다

!!  느그들이 우루루 몰여와 뚜까 팼다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마지막에는  짱구박사 (배우정우) 의 실제 과거사진으로  끝이납니다   마지막 장면은 너무 슬픈 이야기  눈물 많이 뺐습니다 ㅠㅠ  다 말하면 안될거 같아서  여하튼 이영화는 한국영화중에 정말  역대급 영화라고 생각이 듭니다  당시 매니아 들을 굉장히 많이  만들었던 영화죠   너무 추천드리는 영화니 관심있으신 분은  꼭 한번 보세요 ^^  완전 추천드리는 영화 입니다   이게 정우 와 손호준이 비로소 주목을 받을수 있었던  최초의 작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두배우 모두 지금 잘되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짱구박사 !! 정우 , 손호준 화이팅 !! ?영화 바람 때부터 ? 늘 응원하고있습니다  ^^ ??====== 추가 수정 =======??영화 오늘의탑 선정되었어요 ^^ ?모두 감사드립니다 ^^ ?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처드 3세] 진실 또는 거짓..  (0) 2016.07.25
[서우] 란 무엇인가?  (0) 2016.07.25
[손호준] 전략은 무엇이었길레  (0) 2016.07.25
[강원래] 보면 볼수록..  (0) 2016.07.25
[김홍걸] 궁금증 해소  (0) 2016.07.25
[김효주] 매력을 알아보자  (0) 2016.07.24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