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소

[팔라우] 사실은.

kentos 2016.07.25 04:33

팔라우


?  대만은 휴식후 돌아오면서 수도 타이페이 자유여행 하시면 되십니다 휴식과 관광의 복합여행그 컨셉이 딱 입니다??[대만 & 팔라우 자유여행 일정] - 경유?출발 일정에 따라서 금액은 변경되오니, 상기금액은 참고로 하시면 되십니다.

?  ㅎ 그나저나 홍콩다녀온 여파가 꽤 큰지아직까지도 비실비실 몸이 좋지가 않다 ㅠ으슬으슬 춥기도 하고 염증도 많이 생기고..또르르..이제 회복이 안되는 나이인건가...ㅋㅋㅋ    암튼 오늘도 오랫만에 팔라우 포스팅

  http://blog.naver.com/dodo6222/220530345534??? ????- PPR ??? ???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너무 오랫만이라 까먹을까봐 저번 포스팅 링크 걸어두기.팔라우는 비치 딸린 리조트가 없고 하루종일 투어나가 있기 때문에호텔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 그렇기 때문에 나처럼 PPR리조트 하루 이용권을 구매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저번에는 PPR 리조트 전용 비치에 대해 포스팅 했으니오늘은 수영장에 대해 포스팅! ?? ??이때는 이 비치도 예쁜줄 알았었는데..ㅎ젤리피쉬투어나 카양겔 투어를 다녀온뒤에 느꼈지..아.. 여기는 바다가 아니구나..하고 ㅋㅋㅋㅋㅋ(그만큼 어마어마했던 카양겔)???  어쨋든 그래도 내가 가봤던 리조트 전용비치들중에는꽤 깨끗하고 예쁜편! ?????뜬금무 셀카하나 올리고ㅋㅋㅋㅋ???  별코랑 같이 맥주 한캔 하고 노래듣고누워서 자고 태닝도 지겹게 하고놀거 다 논뒤에 약간 뜨거워져서 수영하러 고고씽  아, 저



멀리 보이는 판자떼기(?)같은거!투마더스 영화에서 볼때 엄청 멋지고 낭만적이어 보였는데!!!수영해서 저기까지 가서 저 위에 올라가서 쉴수 있는거..ㅎ나중에 수영배워서 가보고싶다 ㅋㅋㅋㅋㅋ ?????수영장은 다른 휴양지 리조트에 비하면 열악한 수준의아주 작은 수영장이지만 그래도 엄청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고놀기에는 무리가 없었다 ㅎㅎ?저 옆에 아주작은 자쿠지도 보이고..ㅎ????  요건 자쿠지 ㅎㅎ진짜 미친듯이 타들어갈거 같은 날씨였기때문에자쿠지는 난 안들어가는걸로.. 실제로 저 대리석 바닥을 걸어다닐수 없을 정도로 뜨거웠다발바닥 타서 익어버리는줄...   ????수심은 키 160인 내기준허리까지 오는곳부터 2미터정도 되서 꼬르륵 ..하는 깊이까지 있다 ㅋ난 수영을 배웠지만 다리가 안닿는곳에서는 수영을 못하므로허리까지 오는곳에서 놀기 ㅋㅋ???  작긴 하지만 좋다.

비치체어도 아주 적절한곳에 잘 쉴수 있게 되어있고.사람도 별로 없어서 완전 빌린듯하게 놀수 있어서 좋다 ㅎ  ? 저 앞 건물은 리조트인건가..잘 모르겠다ㅋㅋ  ??이상하게 PPR리조트 수영장에는 한국인이 많았다.

여행하면서 일본인 중국인은 많이 봤어도 한국인은 많이 못봤는데이 수영장에는 거의 다 한국사람들이었던듯..ㅎ????  놀러갔으니 수중셀카가 빠질수 없지 ㅋ이사진은 별코 몸매가 아주 뽀빠이처럼 나와서 완죤 마음에든다 ㅋㅋ내가 이거 완전 몸 좋아보이게 나왔다 했더니자기 원래 이랬는데 몰랐냐며.......그래... 잘났다 좋겠다.

..ㅋㅋㅋㅋㅋ  ??  나도 허대는 지지 않는다규


!ㅋㅋㅋㅋㅋㅋㅋ눈물좀 닦고....  ?  별거 없는 수영장에서 둘이 진짜 좋아하면서꽤 오래 놀았다 ㅋㅋ완전 재밌었던거 같다 ㅋㅋ뭐가 그렇게 웃긴지 진짜 배꼽잡고 웃으면서 놀고 ㅋㅋ 수영장에서 두시간을 놀고 나오니이렇게 약간 해가 넘어가는 느낌..ㅎ ?   너무너무 열심히 웃고 놀고 해서 급 배고파져서 밥먹으러.여긴 수영장 바로 옆에 있는 레스토랑이다.

이름이....까묵.... ?  더 코코넛 테라스이게 이름인지아니면 여기가 진짜 테라스라는건지.. 잘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  ?  어쨋든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주는데물놀이 해서 젖어도 크게 상관없다.

물어보고 젖어도 되는 자리로 안내해준다.

  ?  시간이 되니 사람은 더 없고..ㅎ한적하니 너무 좋다.

딱 내가 원한 스타일의 조용하고 여유있었던 휴식이었다 ㅎ  ?  요기는 의자가 젖지 않는 의자라 요기에 앉아서 식사했다.

 ?  여기까지는 에어컨이 들어오지 않지만천장에 선풍기(?)가 계속 돌아가서 덥지 않고바람 솔솔불어 좋다 ?  우리는 마주보지 않고 나란히 앉아서바다를 바라보며 먹는걸로ㅎㅎ ?  아

뷰도 참 좋구나


레스토랑에 손님도 없어서 수영장 물살 가르는 소리랑바다소리만 들리는데 그 느낌이 정말 좋았다 ㅎㅎ ?  좋다 좋다 진짜 좋다 ㅎㅎ우리가 투어 없는날이 3일이나 되서 PPR리조트 하루 이용권을 두번 이용하려고 했는데마지막날은 비가와서 이용하질 못했네..ㅠ  ?  별코는 칭따오나는 망고쥬스망고쥬스 너무 맛있당 ㅎㅎ ?  점심은 다 내가 먹고싶은걸로 시켰는데 ㅋㅋ(왜)까르보나라랑 피자 둘다 맛이 굿이었다 ㅎ팔라우는 맛있는 음식 없다해서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난 대체적으로 다 맛있게 먹은듯^^ ?  피자도 해물이 아주 큼직하니 싱싱하게 들어가 있어서맛이 좋았다굿굿  ? ??피자에 홍합 들어가는 조합은 처음보는데나쁘지 않았던듯.????  까르보나라도 간도 딱 좋고 맛있었다 ㅎㅎ내가 이런 이탈리아 음식을 간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는지도 모르고 ㅋㅋㅋ 어쨋든 점심은 이용권끊고 받은 바우처로 내서거의 공짜로 먹을수 있었다.

술이랑 음료까지 다해서 아주 조금의 추가요금만 내고 먹을수 있었다는..ㅎ   ?  그렇게 거의 해질 무렵까지 신나게 놀고우리 호텔로 컴백


왕복 택시비가 20불정도 든다 ㅠㅠ 택시비 아깝....  그래도 진짜 알차고 재밌게 놀았던 PPR리조트투어 없는날은 하루쯤은 놀며 쉬며 먹으러 가도 꽤 괜찮을듯 하다^^ 금액은 인당 50불에 20짜리 바우처를 받을수 있음!   12

05.164월에 태국과 제주도에 이어, 5월 팔라우 여행을 다녀왔어요!마린블루형이 팔라우에 매년 가는데, 올해도 다이빙하러 간다고 해서 저도 따라나섰답니다.

사실 저는 호주로 워킹홀리데이 갔을 때 있을 때 스카이다이빙과 스킨스쿠버다이빙 모두 해보고 싶었는데..호주에는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가 있어서 다이빙하기 참 좋은데 말이죠..결국 뉴질랜드에서 스카이다이빙은 했는데, 스킨스쿠버다이빙은 못해봐서.. 늘 아쉬웠어요 ㅜ_ㅜ..http://blog.naver.com/zjalxm/80167983874스카이다이빙 E.09 뉴질랜드에서 하늘을 날다.

스카이다이빙 E.09 뉴질랜드에서 하늘을 날다 (뉴질랜드 여행 4일차) 킁 무려 한달반만에 뉴질랜드 포스팅...blog.naver.com 비록 수영을 못하지만, 수영 못해도 스킨스쿠버다이빙 할 수 있다고 해서.. 이틀 휴가 내고 팔라우로 출발!!스킨스쿠버다이빙 입문!! 오픈워터 자격증을 따러 다녀왔다죠.목요일 저녁 비행기라. 회사에서 열일하고, 곧바로 인천 공항으로 직행!!! 밤 비행기로 팔라우로 떠났어요.이번 여행에는 마린블루형을 포함해서, 이전에 통영에 같이 갔던 울프형과 블랙누나, 사이판에 같이 갔었던 엘레누나와 처음 만나는 사람들까지 여럿이서 함께 했답니다.

멤버들이 좋아서 더더욱 좋았던 팔라우 여행!사실 팔라우 하면..? 그게 어디야? 필리핀인가? 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는데요.팔라우는 필리핀과 사이판 사이에 위치한 섬나라랍니다.

마블형이 교육받고 있을 때  경비행기 타고 가서 찍어 온, 하늘에서 본 팔라우 풍경 사진!캬 예술 아닙니까! 차우는 어디에.?팔라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가 많은 곳이라, 이곳에서 다이빙을 시작할 수 있어서 무척 신이 났어요.수영도 못하고, 물에 대한 두려움이 조금 있었지만 팔라우 한인 다이빙샵 MK DIVE 강사님들이 세세하게 가르쳐주셔서,오픈워터 자격증도 취득하고, 신기한 물속도 구경하고 왔답니다.

차우의 팔라우 스킨스쿠버 오픈워터 자격증 취득기! 하나하나씩 포스팅해볼게요! 팔라우 여행기 기대해주세욥^^먹이의 대부분을 광합성하는 공생조류에게서 얻기때문에 ??고립된 팔라우의 호수에 적응한 황금해파리는 이제 더이상 물고기를 사냥하지 않는다.

 녀석들의 자포에는 독이 없어 몸에 닿아도 안전하다.

?출처: EBS 다큐 프라임 (150414) 진화의 신비, 독(毒) 4부 - 독(毒), 야생의 기록??오픈워터 자격증 취득 이후 이렇게 가고싶은 곳이 생긴건 처음이네요.몰디브의 상어떼도 보라보라의 난파선도이렇게까지 맹렬한 그리움을 주지는 못했는데원시생명체에 둘러쌓이는 황홀한 경험이라니..아아...갈겁니다.

(진지해서 궁서체)김마늘님 정보 링크합니다 :)[???/?????] ??? ???? ?????? ??. ???????? ???[???/?????] ??? ???? ?????? ??. ???????? ??? ????? ??? '?...blog.naver.com. 재미난 팔라우 여행을 위해 래쉬가드와 워터래깅스를 구매했답니다.

지인에게 추천받아라 스포츠웨어 브랜드 라스퀄에서 구매.라스퀄에서는 신규 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적립금을 줘서 넘나 좋은 것! http://www.lasquall.com/Simply Us - LASQUALL * 라스퀄www.lasquall.com 첫 래쉬가드라.. 어떤 래쉬가드를 사야 하나 무척 고민이었어요.. 검색해보면 여자 래쉬가드는 많이 나오는데..남자 래쉬가드는 착용샷이 많이 없어서... 고민고민이었는데.약간 컬러풀한 것도 좋을 것 같긴 한데, 처음 입어보는 거니까 무난한 컬러로 가자 해서 선택!!상품코드 : LAA-W104M1-Off WhiteCopacabana Rashguard - White 래쉬가드로 초이스어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블랙&화이트 컬러로 골랐어요.사이즈는 M

XXL까지 있는데 저는 M사이즈!상품코드 LAA-W402M1-Black그리고 팔라우에서는 물속에서의 활동이 많기 때문에 워터래깅스도 함께 구매했어요.베이직하면서도 우측 상단에 예쁘게 로고가 박혀있는 제품으로 초이쓰!라스퀄 래시가드는 워터래깅스나 기본적으로 UPF+50 자외선 차단 원단을 사용해서 무척 마음에 들어요!! 어떤 디자인을 골라야 하나 고민고민하는 끝에, 늦게 주문한 끝에...팔라우 여행 하루 전에 간신히 집으로 도착한 라스퀄 래시가드와 워터래깅스!캐리어에 넣어두고 팔라우로 바로 떠나게 됩니다!! 팔라우에 도착해서 개시한 라스퀄 래시가드와 워터래깅스처음 입어보는데 정말 편해요!! ?? 몸에도 딱 맞는다는..블랙&화이트 컬러라 누가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여기에 보드숏도 원래 함께 구매할까 하다가 기존에 사두었던 걸 입고 다녔답니다.

실 착용해보니 상당히 편리했는데요 무시접 봉제 방식으로 피부가 받는 마찰을 최소화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뒤에는 라스퀄의 Q로고가 새겨져있어요.저는 M사이즈를 구매했는데 만약 S사이즈가 있었다면 S사이즈로 입었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래쉬가드는 타이트하게 입는 것이 정석이라고!!팔라우에서 오픈워터 교육받을 때 바로 개시한 라스퀄 래쉬가드와 워터래깅스!!!여기에 잠수 슈트를 입었답니다.

.사진 보니 생각나는 팔라우.. 그리고 스킨스쿠버다이빙.. 너무 재밌었는데 말이죠 ㅎㅎ;정면에 박힌 로고는 실리콘 나염으로 프린팅되서 잦은 세탁으로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고 해요..사실 이런 로고는 글자 하나가 지워지면 좀 없어 보이는데.. 다행이죠?ㅎㅎ.스판력 좋은 워터래깅스에는 요렇게 라스퀄 캘리포니아 로고가 ?n! 새겨져있어요.라스퀄은 미국브랜드랍니다^^.블랙&화이트 색상을 잘 고른듯합니다 ㅎㅎ.뭔가 화이트 색상은 몸의 라인이 비교적 잘 드러나는(저에게는 단점..) 것 이긴 하지만...팔라우 여행은 대부분 물속에서 활동이 많아서, 쭉 입고 다녔답니다.

스킨스쿠버 할 때는 래쉬가드+워터래깅스에 바로 슈트를 입었다면,평상시에는 워터래깅스에 보드숏을 입고 다녔어요.베이직한 컬러라, 제가 입어도 잘 어울리는 듯!!!물 수제비.jpg팔라우 여행 내내 입었던 라스퀄 래쉬가드! 스판 소재라 계속 입고 있어도 편했는데.올여름 물놀이 갈 때도 쭉쭉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ㅁ+..팔라우 여행 다녀와서 얼굴은.. 탔지만... 래쉬가드 덕분에.. 다른 곳은 멀쩡하게 돌아왔다는!!요즘 너무 더워서 그런지 얼른 요거 입고 어디 또 물놀이 가고 싶구먼요!!!입은 하나라.... ㅋㅋㅋ시키고도 무슨 메뉴 시킨지 모름 ㅋㅋ메뉴 이름에서 버거속을 유추할 수 있기에입맛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뭘 시켜도 실패는 안 할 듯버거 받고 콜택시 타고 숙소로 고고!!!팔라우 맥주 준비해주시고요

투박한 종이봉투 안에하�� 미쳐씀 ㅋㅋㅋㅋㅋ비주얼쩌뤄세상에 ... 너무 조화롭잖아♥?버거킹 와퍼 사이즈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커요ㅋ아마 하나는 에그머쉬룸 뭐 어쩌고.. 메뉴인듯 하난 칠리소스ㅋㅋ야채없음ㅋㅋ진짜 맛있어요><쓰면서 입에 침고여요ㅠ 감자튀김은 좀 짰던 것 같은 기억이..?가물가물그래도 맛있었어요다음 날 다른 가게 생각 안남ㅋㅋ 배멀미 또 먹자고ㅎㅎ댐 콜을 외치며 사고 똑같은 택시타고 숙소 복귀ㅋㅋㅋㅋㅋ1일 1맥ㅎㅎ전날 스모크 종류 먹은 친구가 맛있다하여!!스모크 도전배멀미버거 뭔들 안맛있게냐만은이번꺼 역시 성공♥?넘 맛있어 ㅠㅠ팔라우 여행 가시면 여기 꼭가야됨한번은 아쉬움 ㅎㅎ 두번 세번 가세요!!! 첫날 15달러 (버거 2,감자튀김)둘째날 12.75달러(버거2,콜라??) 나왔어요둘째날에 기다리는 동안 더워서 콜라 마신 것 같아요ㅋㅋ이상 팔라우 배멀미버거 후기였습니당^^배를 한번 움직이는데 아무래도 많은 경비가 지불되어서 그런가 봐요!!!안 그러면 다이빙 가격을 비싸게 받아야 하니까요!!!우리가 다이빙할 때는 팔라우 드림다이버스샵 (강성집강사) 가 운영하는 곳에는운이 좋게도 손님이 우리밖에 없어서 친절하게 대접 잘 받고 저렴하게 다이빙을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ㅎㅎㅎ 입수하는 우리 딸 모습이에요!!!



잔뜩 긴장하는 모습이죠!!!


??저 먼 채널은 독일군이 인공적으로 만들어 놓은 채널이라고 하네요!!!??우리가 만타 가오리를 볼 때는 시야가 그렇게 좋지 않아서 사진이 잘 나오질 않았어요!!!



?????만타가오리 기다리다 마빈 강사님이 한 컷!!! 찍



??감사합니다!!!


^^?????드뎌!!!




나타났습니다.

!!!



??기다리다 지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려는 순간에 나를 반겨준 만타가오리!!!




???기대했던 것보다는 약간 실망!!




???새끼가 왔거든요!!!!



??혼자서!!!



??엄마를 놔두고 왜 왔니????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만타가오리 배있는 쪽에는 항상 만타가오리 청소 물고기가 옆에서?같이 다닌답니다.

!!!



ㅎㅎㅎㅎ???저먼비치를 뒤로하고 우리팀은 상승!!!




????배에서 잠시 휴식하면서 주위 섬을 찍은 사진입니다.

!!!



??바다색이 너무도 너무도 아름답죠!!!??팔라우는 자연을 너무도 보존을 잘해놔서 여행을 온 우리들에게는?무척 고마운 일입니다.

!!!



?팔라우로 다이빙하시러 가는분은 필히 비가 자주오므로  배에서? 다이빙 마치고 입는옷을 방수 되는 옷으로가져가시길   바래요!!!비 오고 바람 불으면 음




청 추워요!!!



?2회 다이빙은 블루 홀로 고





????참고로 팔라우에서 블루홀은 여자분들이 제일 많이 좋아하는 코스랍니다.

???사진 또한 아주아주 잘 나오는 곳이 기도하지요!!!??바다 위에서 드러오는 빛 보이시죠!!??너무너무 아름다운 곳 이예요!!!




???? 이제 우리 딸도 어느 정도 여유가 생겨서 사진 찍을 때 포즈도 잘 잡네요!!!



??이렇듯 스쿠버 다이빙은 다른 기술이 필요 없는 거랍니다.

!!!?우리 이웃님들 겁내지 마시고 스쿠버 다이빙도 함 ?배워보시는 것도 인생에 있어서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예요!!!



??????우리 딸이 호흡조절이 되지 않아 위로 자꾸 떠올라 가네요!!!^^^??초보자들은 가끔 이런 경우가 생긴답니다.

!!!!??산소가 어느 정도 소비가 되면 산소탱크가 가벼워져 비시에?공기가 들어가 자동으로 물 위로 올라가게 되죠!!?우리 딸도 맨 처음 이것을 몰라서?바닷속에서 긴장을 해서 깜


놀 했답니다.

!!


???터널을 빠져나오면서 상승한답니다.

!!



??????오늘은  이만!!




?제3탄에서 만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팔라우] 분석을 해보면





?????경험하고 즐길 것들이 많아도 너무 많은 팔라우 여행팔라우 여행의 모든 것, 지금 시작합니다  :: 팔라우 여행 마스터를 위한 All about 팔라우 보러가기 ::     환상적인 바다를 가르는 스노쿨링, 독 없는 100만 마리의 해파리수만 개의 별을 등불 삼아 즐기는 밤낚시, 천상의 물빛의 밀키웨이썰물 때만 드러나는 바닷길 롱비치에서의 산책, 2000만 년 전부터 살아오던 산호초?볼 것도, 경험할 것도 많은 팔라우 여행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지금 추천하는 일정에 주목하여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 2일차. 팔라우 아일랜드 → 스톤머니 → 박쥐동굴투어 → 밤낚시  ▲ 롱비치▲ 밤낚시   팔라우에서 실질적인 여행의 첫날에는 팔라우의 역사와 자연을 먼저 둘러보는 것이 좋다작고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섬 팔라우의 시내를 여행한 후미크로네시안 지역에서 사용되던 돌로 만든 화폐 스톤머니 유적지를 둘러본 후작은 이동보트를 타고 박쥐동굴을 탐험하러 GoGo !?박쥐를 무서워하거나, 겁이 많은 사람들은 옆 사람을 꼭 붙잡고 있도록...박쥐 동굴 안에서는 박쥐의 소리가 생생하게 들리고, 박쥐의 모습도 볼 수 있으니!?밤에는 남태평양 바다 한 가운데서 즐기는 밤 낚시가 제격이다금방이라도 쏟아질 것 같은 별들과 은은한 달빛은 밤낚시의 낭만을 더해줄 것이다???? 3일차. 용궁투어 → 스파 마사지 ?▲ 락 아일랜드 스노쿨링?▲ 용궁투어   팔라우에는 최고의 스노클링 포인트 4곳이 있다.

 최대 1m가 넘는 대왕조개를 볼 수 있는 '자이언트 클램 포인트'아름다운 산호초 군락을 감상할 수 있는 '세멘터리 포인트'제2차 세계대전 때 침몰한 배 위에 산호가 꽃을 피운 '난파선 포인트'팔라우의 다양한 물고기를 감상할 수 있는 '판타지 포인트' 팔라우의 아름다운 백사장이 있는 샤크 아일랜드를 모두 돌아볼 수 있는팔라우에서 반드시 해야하는 액티비티, 용궁투어 스노클링경험하지 않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가는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할지 모른다.

 4

5시간 바다에서 체력을 소비했다면 내일의 여행을 위해저녁에는 스파와 마사지를 즐기며 여행을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4일차. 유네스코 락 아일랜드 → 젤리피쉬 레이크 투어? ▲ 락 아일랜드▲ 밀키웨이 산호가루▲ 밀키웨이? ▲?젤리피쉬 ??4일차에는  팔라우 여행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팔라우 여행의 꽃 유네스코 락 아일랜드를 둘러보자?수만 년 동안 가라앉은 산호가루를 이용한 천연 머드 팩을 통해? 피부 미용도 하고

한국에서는 접할 수 없는 우윳빛갈의 밀키웨이를 배경으로 특별한 사진도 한 장 남기고가장 얕은 수심으로부터 200미터 높이의 해저 절벽이 있는 빅 드롭 오프도 있는 락 아일랜드순간 바로 옆에 해저 절벽을 둔 채 스노클링을 즐겼다는 사실이 ?떠오른다면..으

아찔하고 짜릿한 경험의 팔라우 :)?그리고! 한 번 다녀온 ?사람이면 누구나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는 젤리피쉬 레이크!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독이 없는 해파리가 이 곳에 살고 있다는 사실! 약 100만 마리가 눈송이 처럼 물 속에서 헤엄치고 있는데마치 눈송이 같기도 하고, 몰캉몰캉 귀엽기도 하고유일하게 팔라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젤리피쉬의 장관    5일차. 락 아일랜드에서의 선셋 or 에코 테마파크 ?▲ 팔라우의 일출▲ 팔라우의 선셋▲ 에코 테마파크?▲ 에코 테마파크???팔라우를 알차게 여행 했다면 마지막 날에는 조금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은 팔라우 락아리랜드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그리고 ?해저가 아닌 야외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에코 테마파크??여행을 떠나 그 여행지에서 일출과 일몰의 시간은 참으로 값진 시간인 것 같다여행을 떠나기 전 나의 일상에 대한 생각, 여행을 떠난 지금의 생각, 다시 한국으로 돌아갔을 때의 다짐참으로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시간과 참으로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경관이 있기 때문이다?또 다른 추천은 바로바로 에코테마파크!?열대 정글에서 가벼운 트래킹을 즐길 수도, 스릴 넘치는 집라인을 즐길 수도너무나도 아기한 모노레일을 탑승할 수도, 팔라우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타키폭포를 맞아볼 수도 있는팔라우 여행의 종착지가 에코테마파크가 된다면 최고의 코스가 될 것이다?? ?*고객님이 직접 촬영한 영상입니다.

  ?지치고 지친 일상을 벗어난 여행을 찾으시는 여행자들에게자연 속 최고의 힐링 여행지 팔라우에서의 선물같은 여행이 있다All about 팔라우. 천상의 휴양지로 떠나보자??:: 팔라우 여행 마스터를 위한 All about 팔라우 보러가기 ::??..팔라우로 떠납니다.

저녁이라 공항내가 한산하네요.마스크 착용한 분들 많아요.팔라우는 인터넷 일일자유요금이 적용되지 않는 나라입니다.

데이터 차단 필수

!!9시반이 넘으니,전문식당가모두 close.1층가서 사누끼우동으로 요기했어요.면세점도 9시 30분에 close.몇몇군데 문연곳서 겨우김치,소주,라면.. .그리고...오클리 썬글 구매만 후다닥

!!담배도 20개피만 허용되는 팔라우.술 한병...와이파이 최악의 상황의 팔라우에서,오지여행? 스쿠버여행  다녀오겠습니다.

배를 한번 움직이는데 아무래도 많은 경비가 지불되어서 그런가 봐요!!!안 그러면 다이빙 가격을 비싸게 받아야 하니까요!!!우리가 다이빙할 때는 팔라우 드림다이버스샵 (강성집강사) 가 운영하는 곳에는운이 좋게도 손님이 우리밖에 없어서 친절하게 대접 잘 받고 저렴하게 다이빙을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ㅎㅎㅎ 입수하는 우리 딸 모습이에요!!!



잔뜩 긴장하는 모습이죠!!!


??저 먼 채널은 독일군이 인공적으로 만들어 놓은 채널이라고 하네요!!!??우리가 만타 가오리를 볼 때는 시야가 그렇게 좋지 않아서 사진이 잘 나오질 않았어요!!!



?????만타가오리 기다리다 마빈 강사님이 한 컷!!! 찍



??감사합니다!!!


^^?????드뎌!!!




나타났습니다.

!!!



??기다리다 지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려는 순간에 나를 반겨준 만타가오리!!!




???기대했던 것보다는 약간 실망!!




???새끼가 왔거든요!!!!



??혼자서!!!



??엄마를 놔두고 왜 왔니????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만타가오리 배있는 쪽에는 항상 만타가오리 청소 물고기가 옆에서?같이 다닌답니다.

!!!



ㅎㅎㅎㅎ???저먼비치를 뒤로하고 우리팀은 상승!!!




????배에서 잠시 휴식하면서 주위 섬을 찍은 사진입니다.

!!!



??바다색이 너무도 너무도 아름답죠!!!??팔라우는 자연을 너무도 보존을 잘해놔서 여행을 온 우리들에게는?무척 고마운 일입니다.

!!!


[팔라우] 놀랍네요.


?팔라우로 다이빙하시러 가는분은 필히 비가 자주오므로  배에서? 다이빙 마치고 입는옷을 방수 되는 옷으로가져가시길   바래요!!!비 오고 바람 불으면 음




청 추워요!!!



?2회 다이빙은 블루 홀로 고





????참고로 팔라우에서 블루홀은 여자분들이 제일 많이 좋아하는 코스랍니다.

???사진 또한 아주아주 잘 나오는 곳이 기도하지요!!!??바다 위에서 드러오는 빛 보이시죠!!??너무너무 아름다운 곳 이예요!!!




???? 이제 우리 딸도 어느 정도 여유가 생겨서 사진 찍을 때 포즈도 잘 잡네요!!!



??이렇듯 스쿠버 다이빙은 다른 기술이 필요 없는 거랍니다.

!!!?우리 이웃님들 겁내지 마시고 스쿠버 다이빙도 함 ?배워보시는 것도 인생에 있어서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예요!!!



??????우리 딸이 호흡조절이 되지 않아 위로 자꾸 떠올라 가네요!!!^^^??초보자들은 가끔 이런 경우가 생긴답니다.

!!!!??산소가 어느 정도 소비가 되면 산소탱크가 가벼워져 비시에?공기가 들어가 자동으로 물 위로 올라가게 되죠!!?우리 딸도 맨 처음 이것을 몰라서?바닷속에서 긴장을 해서 깜


놀 했답니다.

!!


???터널을 빠져나오면서 상승한답니다.

!!



??????오늘은  이만!!




?제3탄에서 만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  대만은 휴식후 돌아오면서 수도 타이페이 자유여행 하시면 되십니다 휴식과 관광의 복합여행그 컨셉이 딱 입니다??[대만 & 팔라우 자유여행 일정] - 경유?출발 일정에 따라서 금액은 변경되오니, 상기금액은 참고로 하시면 되십니다.

?  ?  대만은 휴식후 돌아오면서 수도 타이페이 자유여행 하시면 되십니다 휴식과 관광의 복합여행그 컨셉이 딱 입니다??[대만 & 팔라우 자유여행 일정] - 경유?출발 일정에 따라서 금액은 변경되오니, 상기금액은 참고로 하시면 되십니다.

?  배를 한번 움직이는데 아무래도 많은 경비가 지불되어서 그런가 봐요!!!안 그러면 다이빙 가격을 비싸게 받아야 하니까요!!!우리가 다이빙할 때는 팔라우 드림다이버스샵 (강성집강사) 가 운영하는 곳에는운이 좋게도 손님이 우리밖에 없어서 친절하게 대접 잘 받고 저렴하게 다이빙을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ㅎㅎㅎ 입수하는 우리 딸 모습이에요!!!



잔뜩 긴장하는 모습이죠!!!


??저 먼 채널은 독일군이 인공적으로 만들어 놓은 채널이라고 하네요!!!??우리가 만타 가오리를 볼 때는 시야가 그렇게 좋지 않아서 사진이 잘 나오질 않았어요!!!



?????만타가오리 기다리다 마빈 강사님이 한 컷!!! 찍



??감사합니다!!!


^^?????드뎌!!!




나타났습니다.

!!!



??기다리다 지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려는 순간에 나를 반겨준 만타가오리!!!




???기대했던 것보다는 약간 실망!!




???새끼가 왔거든요!!!!



??혼자서!!!



??엄마를 놔두고 왜 왔니????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만타가오리 배있는 쪽에는 항상 만타가오리 청소 물고기가 옆에서?같이 다닌답니다.

!!!



ㅎㅎㅎㅎ???저먼비치를 뒤로하고 우리팀은 상승!!!




????배에서 잠시 휴식하면서 주위 섬을 찍은 사진입니다.

!!!



??바다색이 너무도 너무도 아름답죠!!!??팔라우는 자연을 너무도 보존을 잘해놔서 여행을 온 우리들에게는?무척 고마운 일입니다.

!!!



?팔라우로 다이빙하시러 가는분은 필히 비가 자주오므로  배에서? 다이빙 마치고 입는옷을 방수 되는 옷으로가져가시길   바래요!!!비 오고 바람 불으면 음




청 추워요!!!



?2회 다이빙은 블루 홀로 고





????참고로 팔라우에서 블루홀은 여자분들이 제일 많이 좋아하는 코스랍니다.

???사진 또한 아주아주 잘 나오는 곳이 기도하지요!!!??바다 위에서 드러오는 빛 보이시죠!!??너무너무 아름다운 곳 이예요!!!




???? 이제 우리 딸도 어느 정도 여유가 생겨서 사진 찍을 때 포즈도 잘 잡네요!!!



??이렇듯 스쿠버 다이빙은 다른 기술이 필요 없는 거랍니다.

!!!?우리 이웃님들 겁내지 마시고 스쿠버 다이빙도 함 ?배워보시는 것도 인생에 있어서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예요!!!



??????우리 딸이 호흡조절이 되지 않아 위로 자꾸 떠올라 가네요!!!^^^??초보자들은 가끔 이런 경우가 생긴답니다.

!!!!??산소가 어느 정도 소비가 되면 산소탱크가 가벼워져 비시에?공기가 들어가 자동으로 물 위로 올라가게 되죠!!?우리 딸도 맨 처음 이것을 몰라서?바닷속에서 긴장을 해서 깜


놀 했답니다.

!!


???터널을 빠져나오면서 상승한답니다.

!!



??????오늘은  이만!!




?제3탄에서 만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blog.naver.com 젤리피쉬레이크(팔라우여행)1일차::몽환적인 해파리호수 "젤리피쉬레이크"퍼펙트 락 아일랜드 투어 밀키웨이-젤리피쉬레이크-롱비치-빅드롭오프-절먼채널 밀키웨이에 아쉬움을 남겨...blog.naver.com NCCHELOBEL점심 먹기 위해 도착한 무인도!먹을만큼만 담고저희 팀만 있는게 아니라 중국인팀도 있었어요앉을 자리가 없어 방황하다가 나무 밑에 낮은 담에 걸터 앉았어요닭고기,돼지고기,김치,옥수수등좀 짜긴했지만 수영하고 먹는 밥은 꿀맛임 돌도 씹어 먹겠어 ㅋㅋㅋ근데 밥 먹는데 굵은 비가 후두둑많이 오는건 아니라 비 맞으며 밥 먹었어요 여기 비는 깨끗할꺼야..완전 생쥐꼴든든하게 배 채우고생리현상 처리하러 사람 없는 곳 찾아 헤맴ㅋㅋ투어 중 작은 건 바다에서 해결해도 된다 했지만ㅋㅋㅋㅋ부끄러바 ..작은 소라게들이 여기저기가이드님 타잔이뉘?ㅋㅋ무인도에서 휴식을 취하고롱비치로 출발




롱비치조류가 빠지며 모래톱이 길게 형성 되어 롱비치라고 불려요 바다가 잔잔해 한적한 분위기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다는데 저희 간 날은 태풍영향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 너무 불어몸도 젖어 있는데 더 추움 !!! 덜덜 떨었어요끝이 보이지 않는 롱





비치비치 양쪽이 바다라 신기했어요ㅋㅋ비바람이 몰아쳐서 렌즈에 빗방울들이 있네요햇빛이 없지만 이미 난 깜디ㅋㅋ우리끼리 찍고 찍어주는데다가온 가이드님ㅋㅋㅋ또 찍힘 당함ㅋㅋㅋ이렇게 저렇게 해봐 요구 중ㅋㅋㅋ나도 찍힘 당했지만 비루한 몸뚱아리 크�?ㅠ지우고 싶지만 추억이니 갠소하기로..ㅋㅋ빠질 수 없는 점프샷!!누가 해놨지? 안찍고 지나칠 순 없죠2014년 팔라우ㅋㅋ점점 안 좋아지는 날씨ㅠ내항이 이정도면 외항은 더 하다고빅드롭오프와 저먼채널은 못가게 됐어요 빅드롭오프 가고싶었는데ㅠ아쉽아쉽푸켓에서 젖은 몸으로 스피드 보트 탈 때추위에 덜덜 비치타월도 소용 없던게생각나서 엄마 바람막이 가져왔는데 탁월한 선택!!!뻥뚫려 있는 보트라 바람막이 필수예요!!안그럼 너

무 추움 투어 내내 너무 잘썼네요 도착한 다른 스노클링 포인트밀키웨이에 해파리호수를 보고 와서인지그닥 감흥 없던 곳 파란만큼 다른 곳보다 차가웠던 물 부스터 단 설랑 ㅋㅋ정글의 법칙에서 본 학꽁치??몇마리여 *.*이게 그렇게 맛있다며 병만 족장이 그랬는데ㅎ1일차 투어는 여기까지

ㅎㅎ입은 하나라.... ㅋㅋㅋ시키고도 무슨 메뉴 시킨지 모름 ㅋㅋ메뉴 이름에서 버거속을 유추할 수 있기에입맛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뭘 시켜도 실패는 안 할 듯버거 받고 콜택시 타고 숙소로 고고!!!팔라우 맥주 준비해주시고요

투박한 종이봉투 안에하�� 미쳐씀 ㅋㅋㅋㅋㅋ비주얼쩌뤄세상에 ... 너무 조화롭잖아♥?버거킹 와퍼 사이즈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커요ㅋ아마 하나는 에그머쉬룸 뭐 어쩌고.. 메뉴인듯 하난 칠리소스ㅋㅋ야채없음ㅋㅋ진짜 맛있어요><쓰면서 입에 침고여요ㅠ 감자튀김은 좀 짰던 것 같은 기억이..?가물가물그래도 맛있었어요다음 날 다른 가게 생각 안남ㅋㅋ 배멀미 또 먹자고ㅎㅎ댐 콜을 외치며 사고 똑같은 택시타고 숙소 복귀ㅋㅋㅋㅋㅋ1일 1맥ㅎㅎ전날 스모크 종류 먹은 친구가 맛있다하여!!스모크 도전배멀미버거 뭔들 안맛있게냐만은이번꺼 역시 성공♥?넘 맛있어 ㅠㅠ팔라우 여행 가시면 여기 꼭가야됨한번은 아쉬움 ㅎㅎ 두번 세번 가세요!!! 첫날 15달러 (버거 2,감자튀김)둘째날 12.75달러(버거2,콜라??) 나왔어요둘째날에 기다리는 동안 더워서 콜라 마신 것 같아요ㅋㅋ이상 팔라우 배멀미버거 후기였습니당^^ㅎ 그나저나 홍콩다녀온 여파가 꽤 큰지아직까지도 비실비실 몸이 좋지가 않다 ㅠ으슬으슬 춥기도 하고 염증도 많이 생기고..또르르..이제 회복이 안되는 나이인건가...ㅋㅋㅋ    암튼 오늘도 오랫만에 팔라우 포스팅

  http://blog.naver.com/dodo6222/220530345534??? ????- PPR ??? ???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너무 오랫만이라 까먹을까봐 저번 포스팅 링크 걸어두기.팔라우는 비치 딸린 리조트가 없고 하루종일 투어나가 있기 때문에호텔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 그렇기 때문에 나처럼 PPR리조트 하루 이용권을 구매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저번에는 PPR 리조트 전용 비치에 대해 포스팅 했으니오늘은 수영장에 대해 포스팅! ?? ??이때는 이 비치도 예쁜줄 알았었는데..ㅎ젤리피쉬투어나 카양겔 투어를 다녀온뒤에 느꼈지..아.. 여기는 바다가 아니구나..하고 ㅋㅋㅋㅋㅋ(그만큼 어마어마했던 카양겔)???  어쨋든 그래도 내가 가봤던 리조트 전용비치들중에는꽤 깨끗하고 예쁜편! ?????뜬금무 셀카하나 올리고ㅋㅋㅋㅋ???  별코랑 같이 맥주 한캔 하고 노래듣고누워서 자고 태닝도 지겹게 하고놀거 다 논뒤에 약간 뜨거워져서 수영하러 고고씽  아, 저



멀리 보이는 판자떼기(?)같은거!투마더스 영화에서 볼때 엄청 멋지고 낭만적이어 보였는데!!!수영해서 저기까지 가서 저 위에 올라가서 쉴수 있는거..ㅎ나중에 수영배워서 가보고싶다 ㅋㅋㅋㅋㅋ ?????수영장은 다른 휴양지 리조트에 비하면 열악한 수준의아주 작은 수영장이지만 그래도 엄청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고놀기에는 무리가 없었다 ㅎㅎ?저 옆에 아주작은 자쿠지도 보이고..ㅎ????  요건 자쿠지 ㅎㅎ진짜 미친듯이 타들어갈거 같은 날씨였기때문에자쿠지는 난 안들어가는걸로.. 실제로 저 대리석 바닥을 걸어다닐수 없을 정도로 뜨거웠다발바닥 타서 익어버리는줄...   ????수심은 키 160인 내기준허리까지 오는곳부터 2미터정도 되서 꼬르륵 ..하는 깊이까지 있다 ㅋ난 수영을 배웠지만 다리가 안닿는곳에서는 수영을 못하므로허리까지 오는곳에서 놀기 ㅋㅋ???  작긴 하지만 좋다.

비치체어도 아주 적절한곳에 잘 쉴수 있게 되어있고.사람도 별로 없어서 완전 빌린듯하게 놀수 있어서 좋다 ㅎ  ? 저 앞 건물은 리조트인건가..잘 모르겠다ㅋㅋ  ??이상하게 PPR리조트 수영장에는 한국인이 많았다.

여행하면서 일본인 중국인은 많이 봤어도 한국인은 많이 못봤는데이 수영장에는 거의 다 한국사람들이었던듯..ㅎ????  놀러갔으니 수중셀카가 빠질수 없지 ㅋ이사진은 별코 몸매가 아주 뽀빠이처럼 나와서 완죤 마음에든다 ㅋㅋ내가 이거 완전 몸 좋아보이게 나왔다 했더니자기 원래 이랬는데 몰랐냐며.......그래... 잘났다 좋겠다.

..ㅋㅋㅋㅋㅋ  ??  나도 허대는 지지 않는다규


!ㅋㅋㅋㅋㅋㅋㅋ눈물좀 닦고....  ?  별거 없는 수영장에서 둘이 진짜 좋아하면서꽤 오래 놀았다 ㅋㅋ완전 재밌었던거 같다 ㅋㅋ뭐가 그렇게 웃긴지 진짜 배꼽잡고 웃으면서 놀고 ㅋㅋ 수영장에서 두시간을 놀고 나오니이렇게 약간 해가 넘어가는 느낌..ㅎ ?   너무너무 열심히 웃고 놀고 해서 급 배고파져서 밥먹으러.여긴 수영장 바로 옆에 있는 레스토랑이다.

이름이....까묵.... ?  더 코코넛 테라스이게 이름인지아니면 여기가 진짜 테라스라는건지.. 잘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  ?  어쨋든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주는데물놀이 해서 젖어도 크게 상관없다.

물어보고 젖어도 되는 자리로 안내해준다.

  ?  시간이 되니 사람은 더 없고..ㅎ한적하니 너무 좋다.

딱 내가 원한 스타일의 조용하고 여유있었던 휴식이었다 ㅎ  ?  요기는 의자가 젖지 않는 의자라 요기에 앉아서 식사했다.

 ?  여기까지는 에어컨이 들어오지 않지만천장에 선풍기(?)가 계속 돌아가서 덥지 않고바람 솔솔불어 좋다 ?  우리는 마주보지 않고 나란히 앉아서바다를 바라보며 먹는걸로ㅎㅎ ?  아

뷰도 참 좋구나


레스토랑에 손님도 없어서 수영장 물살 가르는 소리랑바다소리만 들리는데 그 느낌이 정말 좋았다 ㅎㅎ ?  좋다 좋다 진짜 좋다 ㅎㅎ우리가 투어 없는날이 3일이나 되서 PPR리조트 하루 이용권을 두번 이용하려고 했는데마지막날은 비가와서 이용하질 못했네..ㅠ  ?  별코는 칭따오나는 망고쥬스망고쥬스 너무 맛있당 ㅎㅎ ?  점심은 다 내가 먹고싶은걸로 시켰는데 ㅋㅋ(왜)까르보나라랑 피자 둘다 맛이 굿이었다 ㅎ팔라우는 맛있는 음식 없다해서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난 대체적으로 다 맛있게 먹은듯^^ ?  피자도 해물이 아주 큼직하니 싱싱하게 들어가 있어서맛이 좋았다굿굿  ? ??피자에 홍합 들어가는 조합은 처음보는데나쁘지 않았던듯.????  까르보나라도 간도 딱 좋고 맛있었다 ㅎㅎ내가 이런 이탈리아 음식을 간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는지도 모르고 ㅋㅋㅋ 어쨋든 점심은 이용권끊고 받은 바우처로 내서거의 공짜로 먹을수 있었다.

술이랑 음료까지 다해서 아주 조금의 추가요금만 내고 먹을수 있었다는..ㅎ   ?  그렇게 거의 해질 무렵까지 신나게 놀고우리 호텔로 컴백


왕복 택시비가 20불정도 든다 ㅠㅠ 택시비 아깝....  그래도 진짜 알차고 재밌게 놀았던 PPR리조트투어 없는날은 하루쯤은 놀며 쉬며 먹으러 가도 꽤 괜찮을듯 하다^^ 금액은 인당 50불에 20짜리 바우처를 받을수 있음!   간혹 스콜이 있기는 하지만 날씨는 참 좋아요 불과 며칠전 추운 한국에 있었다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더운거에 익숙해지네요..저는 더운데 살아야 할까 봅니다.

팔라우에 오면 늘 MK DIVE 다이빙샵을 이용하는데.. 이번에는 우연하게 남남북녀 촬영팀과 일정이 겹쳤네요. 저기 보이는 사람이 양준혁 그리고 팔라우로 떠난 오랜만에 만난 친구 동훈이 !!지금 체험 다이빙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어요ㅎㅎㅎ 양신 즉 야구의신이라 불리우는 양준혁 전 프로야구 선수이자 현 프로야구 해설위원의 수영 실력은 어땠을까요??방송으로 확인 해보세요 ㅎㅎ그리고 MK 다이브샵에 새 식구가 생겼어요.. 제가 여기 5개월 정도 전에 왔었는데.. 그때 쫄랑쫄랑 다니던 밀키라는 강아지가 있었는데.. 그 사이 엄마가 되어 있었어요 ㅎㅎ 꼬물꼬물 이쁜 강아지들을 낳았더라구요 ...그리고 .. 참 많은 이야기들이 있는데.. 한국가서 여행기로 전해 드릴게요 ㅎㅎ 투비컨티뉴!! ㅎㅎ . 재미난 팔라우 여행을 위해 래쉬가드와 워터래깅스를 구매했답니다.

지인에게 추천받아라 스포츠웨어 브랜드 라스퀄에서 구매.라스퀄에서는 신규 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적립금을 줘서 넘나 좋은 것! http://www.lasquall.com/Simply Us - LASQUALL * 라스퀄www.lasquall.com 첫 래쉬가드라.. 어떤 래쉬가드를 사야 하나 무척 고민이었어요.. 검색해보면 여자 래쉬가드는 많이 나오는데..남자 래쉬가드는 착용샷이 많이 없어서... 고민고민이었는데.약간 컬러풀한 것도 좋을 것 같긴 한데, 처음 입어보는 거니까 무난한 컬러로 가자 해서 선택!!상품코드 : LAA-W104M1-Off WhiteCopacabana Rashguard - White 래쉬가드로 초이스어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블랙&화이트 컬러로 골랐어요.사이즈는 M

XXL까지 있는데 저는 M사이즈!상품코드 LAA-W402M1-Black그리고 팔라우에서는 물속에서의 활동이 많기 때문에 워터래깅스도 함께 구매했어요.베이직하면서도 우측 상단에 예쁘게 로고가 박혀있는 제품으로 초이쓰!라스퀄 래시가드는 워터래깅스나 기본적으로 UPF+50 자외선 차단 원단을 사용해서 무척 마음에 들어요!! 어떤 디자인을 골라야 하나 고민고민하는 끝에, 늦게 주문한 끝에...팔라우 여행 하루 전에 간신히 집으로 도착한 라스퀄 래시가드와 워터래깅스!캐리어에 넣어두고 팔라우로 바로 떠나게 됩니다!! 팔라우에 도착해서 개시한 라스퀄 래시가드와 워터래깅스처음 입어보는데 정말 편해요!! ?? 몸에도 딱 맞는다는..블랙&화이트 컬러라 누가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여기에 보드숏도 원래 함께 구매할까 하다가 기존에 사두었던 걸 입고 다녔답니다.

실 착용해보니 상당히 편리했는데요 무시접 봉제 방식으로 피부가 받는 마찰을 최소화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뒤에는 라스퀄의 Q로고가 새겨져있어요.저는 M사이즈를 구매했는데 만약 S사이즈가 있었다면 S사이즈로 입었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래쉬가드는 타이트하게 입는 것이 정석이라고!!팔라우에서 오픈워터 교육받을 때 바로 개시한 라스퀄 래쉬가드와 워터래깅스!!!여기에 잠수 슈트를 입었답니다.

.사진 보니 생각나는 팔라우.. 그리고 스킨스쿠버다이빙.. 너무 재밌었는데 말이죠 ㅎㅎ;정면에 박힌 로고는 실리콘 나염으로 프린팅되서 잦은 세탁으로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고 해요..사실 이런 로고는 글자 하나가 지워지면 좀 없어 보이는데.. 다행이죠?ㅎㅎ.스판력 좋은 워터래깅스에는 요렇게 라스퀄 캘리포니아 로고가 ?n! 새겨져있어요.라스퀄은 미국브랜드랍니다^^.블랙&화이트 색상을 잘 고른듯합니다 ㅎㅎ.뭔가 화이트 색상은 몸의 라인이 비교적 잘 드러나는(저에게는 단점..) 것 이긴 하지만...팔라우 여행은 대부분 물속에서 활동이 많아서, 쭉 입고 다녔답니다.

스킨스쿠버 할 때는 래쉬가드+워터래깅스에 바로 슈트를 입었다면,평상시에는 워터래깅스에 보드숏을 입고 다녔어요.베이직한 컬러라, 제가 입어도 잘 어울리는 듯!!!물 수제비.jpg팔라우 여행 내내 입었던 라스퀄 래쉬가드! 스판 소재라 계속 입고 있어도 편했는데.올여름 물놀이 갈 때도 쭉쭉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ㅁ+..팔라우 여행 다녀와서 얼굴은.. 탔지만... 래쉬가드 덕분에.. 다른 곳은 멀쩡하게 돌아왔다는!!요즘 너무 더워서 그런지 얼른 요거 입고 어디 또 물놀이 가고 싶구먼요!!!.blog.naver.com 젤리피쉬레이크(팔라우여행)1일차::몽환적인 해파리호수 "젤리피쉬레이크"퍼펙트 락 아일랜드 투어 밀키웨이-젤리피쉬레이크-롱비치-빅드롭오프-절먼채널 밀키웨이에 아쉬움을 남겨...blog.naver.com NCCHELOBEL점심 먹기 위해 도착한 무인도!먹을만큼만 담고저희 팀만 있는게 아니라 중국인팀도 있었어요앉을 자리가 없어 방황하다가 나무 밑에 낮은 담에 걸터 앉았어요닭고기,돼지고기,김치,옥수수등좀 짜긴했지만 수영하고 먹는 밥은 꿀맛임 돌도 씹어 먹겠어 ㅋㅋㅋ근데 밥 먹는데 굵은 비가 후두둑많이 오는건 아니라 비 맞으며 밥 먹었어요 여기 비는 깨끗할꺼야..완전 생쥐꼴든든하게 배 채우고생리현상 처리하러 사람 없는 곳 찾아 헤맴ㅋㅋ투어 중 작은 건 바다에서 해결해도 된다 했지만ㅋㅋㅋㅋ부끄러바 ..작은 소라게들이 여기저기가이드님 타잔이뉘?ㅋㅋ무인도에서 휴식을 취하고롱비치로 출발




롱비치조류가 빠지며 모래톱이 길게 형성 되어 롱비치라고 불려요 바다가 잔잔해 한적한 분위기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다는데 저희 간 날은 태풍영향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 너무 불어몸도 젖어 있는데 더 추움 !!! 덜덜 떨었어요끝이 보이지 않는 롱





비치비치 양쪽이 바다라 신기했어요ㅋㅋ비바람이 몰아쳐서 렌즈에 빗방울들이 있네요햇빛이 없지만 이미 난 깜디ㅋㅋ우리끼리 찍고 찍어주는데다가온 가이드님ㅋㅋㅋ또 찍힘 당함ㅋㅋㅋ이렇게 저렇게 해봐 요구 중ㅋㅋㅋ나도 찍힘 당했지만 비루한 몸뚱아리 크�?ㅠ지우고 싶지만 추억이니 갠소하기로..ㅋㅋ빠질 수 없는 점프샷!!누가 해놨지? 안찍고 지나칠 순 없죠2014년 팔라우ㅋㅋ점점 안 좋아지는 날씨ㅠ내항이 이정도면 외항은 더 하다고빅드롭오프와 저먼채널은 못가게 됐어요 빅드롭오프 가고싶었는데ㅠ아쉽아쉽푸켓에서 젖은 몸으로 스피드 보트 탈 때추위에 덜덜 비치타월도 소용 없던게생각나서 엄마 바람막이 가져왔는데 탁월한 선택!!!뻥뚫려 있는 보트라 바람막이 필수예요!!안그럼 너

무 추움 투어 내내 너무 잘썼네요 도착한 다른 스노클링 포인트밀키웨이에 해파리호수를 보고 와서인지그닥 감흥 없던 곳 파란만큼 다른 곳보다 차가웠던 물 부스터 단 설랑 ㅋㅋ정글의 법칙에서 본 학꽁치??몇마리여 *.*이게 그렇게 맛있다며 병만 족장이 그랬는데ㅎ1일차 투어는 여기까지

ㅎㅎ

'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라우] 사실은.  (0) 2016.07.25
[터키 여행] 궁금증 해소  (1) 2016.07.24
[속초 유람선] 해결책이 있는지  (0) 2016.07.24
[경복궁 야간개장] 놀랍네요.  (0) 2016.07.24
[시카고] 한번 파해쳐 봅시다.  (0) 2016.07.23
[해운대 해수욕장] 해부학  (0) 2016.07.22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