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대



대학근처라 그런지 일단 가격도 착한데 양이 거의 두배는 되는듯? 학교근처라 그런지 오전 10시반쯤가니 먹을수 있었음.   ?제육덮밥 4500원인데 양좀봐...  여자는 절대로 혼자 다 못먹음... 밥은 두그릇도 넘는 양...  남자도 잘먹는사람 아님 어디 다 먹겠어? ㅡ.ㅡㅋㅋ  짜지도 않고 괜찮다.

그렇다고 제육덮밥 맛집이라고는 말할수 없음.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다.

라는것임 ㅋ?라볶이. 떡이 엄청 많음... 생긴건 뭔가 싱겁게 생겼는데 먹어보면 안싱거운 싱기한 라볶이 ㅋ 결국 너무 많이 떡을 반이나 남겼다능?돈까스 4500원 돈까스 전문점이 아니기에 수제돈까스 이런거랑 비교자체를 할 필요가 없고. 분식집인데 돈까스가 이정도면 베리굿이지.. 이것도 밥 양이 많다 ;; 돈까스 소스때문에 짠편이라 밥은 잘하면 다 먹을지도?ㅋ 키위드레싱에양배추샐러드 같이 나옴. 제품 돈까스라 고기 두께는 보통.  기름냄새도 안나고 돼지냄새도 안난다.

괜찮은거 쓰시는듯.? 라면.  계란과 파만 추가된 라면. 깔끔하니 맛있음 ㅎ?우동국물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다음엔 우동한번 먹어봐야겠당... 흠.. 갑자기 구미역 영우동의 우동이 생각나네..  북성로연탄불고기의 우동도 생각나네... ㅠ_ㅠ 배고프당 !김천대 수시모집 일정표 입니다!!자신에게 맞는 유리한 전형을 선택하시고다른 학교 수시 일정들과 겹치지 않게 잘 조율하셔서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김천대 수시모집 일정표 입니다!!자신에게 맞는 유리한 전형을 선택하시고다른 학교 수시 일정들과 겹치지 않게 잘 조율하셔서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김동찬 교수님께 물어보세요 시리즈 #1김천대학교 임상병리학과 교수김천대학교 보건과학연구소장  받은 학생은 방학기간동안지원업체에서 의무실습을합니다장학금지원의사가 있는 동문은 김민혁 교수에게 ㅎㅎ010 3893 8268 입니다 대학근처라 그런지 일단 가격도 착한데 양이 거의 두배는 되는듯? 학교근처라 그런지 오전 10시반쯤가니 먹을수 있었음.   ?제육덮밥 4500원인데 양좀봐...  여자는 절대로 혼자 다 못먹음... 밥은 두그릇도 넘는 양...  남자도 잘먹는사람 아님 어디 다 먹겠어? ㅡ.ㅡㅋㅋ  짜지도 않고 괜찮다.

그렇다고 제육덮밥 맛집이라고는 말할수 없음.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다.

라는것임 ㅋ?라볶이. 떡이 엄청 많음... 생긴건 뭔가 싱겁게 생겼는데 먹어보면 안싱거운 싱기한 라볶이 ㅋ 결국 너무 많이 떡을 반이나 남겼다능?돈까스 4500원 돈까스 전문점이 아니기에 수제돈까스 이런거랑 비교자체를 할 필요가 없고. 분식집인데 돈까스가 이정도면 베리굿이지.. 이것도 밥 양이 많다 ;; 돈까스 소스때문에 짠편이라 밥은 잘하면 다 먹을지도?ㅋ 키위드레싱에양배추샐러드 같이 나옴. 제품 돈까스라 고기 두께는 보통.  기름냄새도 안나고 돼지냄새도 안난다.

괜찮은거 쓰시는듯.? 라면.  계란과 파만 추가된 라면. 깔끔하니 맛있음 ㅎ?우동국물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다음엔 우동한번 먹어봐야겠당... 흠.. 갑자기 구미역 영우동의 우동이 생각나네..  북성로연탄불고기의 우동도 생각나네... ㅠ_ㅠ 배고프당 보건계열 지원을 희망하는 5등급 이하인 학생들은 김천대 지원을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신 5등급 이하에 학생 지원전략은 김천대처럼 수능최저기준이 없으면서5등급 이하인 대학을 찾는 방법아니면 수능최저기준과 면접전형을 포함된 수도권 대학을 지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학을 내려 놓으면, 할 수 있는것이 많아집니다.

꼭 인서울 대학 꼭 경기권 대학이 아니라 학과위주로 조금 넓게 바라보세요

 김천대 정시등급은 대략 4

5등급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김천대 입시결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내에 더 많은 입시자료가 있으니참고하시고수시컨설팅을 희망하는 학생은SD입시컨설팅에 문의주세요ㅠ그래도 싸서 굿 굿 ㅎㅎ돈 내고 락카에서 환복 ㅎㅎ그리고 기다려요 믹스커피 한잔 하면서이거 날은 넘넘 좋은데잘치려나요 ?? ㅋ몸도 풀고 정신은 잡고폴로 코스 출발 후반은 다빈치코스 입니다폴로 1번코스 입니다베네치아는 느낌 그대로물이 많아요 공 많이 잃어버리죠 ㅎ1번홀 스타트

[김천대] 이유가 무엇일까요?








다들 첫 티샷에 대한 부담이 ㅋ참 폼도 제각각이죠 중간에 모여서 단체사진도 간식으로 가져간 몽쉘 바나나캐디분 께서 무심하게 바나나맛 이겠죠 라고 하셔서 ㅠ.ㅠ다른데 가져가면 열렬한 환호가 ㅋ드디어 18홀의 마지막입니다두배 !! ㅠ.ㅠ잘 쳐야해요 ㅋ오늘도 스코어는 ㅠ.ㅠ난 대체 언제??예전에는 왜 잘쳤던거야 ㅋ80대에서 놀던 예전이 그립다면서연습도 라운딩도 못 가는직장인 ㅠ.ㅠ암튼 다음 라운딩을 기약하며한동안 베네치아cc는 안녕!!안녕하세요

[김천대] 한번 파해쳐 봅시다.



입시똘마니예요

오늘은 김천대학교의 2016학년도 수시와정시등급, 그리고 경쟁률현황, 2017학년도입시전형 주요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내년도 김천대학교를 목표로 준비중인수험생 여러분은 잘 확인해 주세요먼저 2016학년도 김천대학교의수시등급과 정시등급을 안내해 드립니다◆◆ 2016학년도 김천대학교 수시등급 안내◆◆ 2016학년도 김천대학교 정시등급 안내이번에는 2016학년도 김천대학교지원현황을 알아볼까요?끝으로 2016학년도와 2017학년도의김천대학교 입시전형 비교표와 주요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오늘은 김천대학교의 2016학년도 수시와 정시등급,그리고 지원현황, 2017학년도 입시전형 주요사항을 알아봤습니다내년도 김천대학교를 지원하는 수험생 여러분의합격을 기원합니다<자료출처:김천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성적반영 비율??실기고사 100% 3. 실기고사 내용??뮤지컬,CCM,실용음악(보컬,재즈피아노,기타,드럼): 자유곡 1곡미디작곡: 주어진 코드진행에 의한 단성율 작곡 4. 전형일정?원서접수: 2016년 9월 12일 - 21일 (www.uwayapply.com)서류제출: 2016년 9월 23일까지실기고사: 2016년 10월 8일, 15일합격자발표: 2016년 10월 24일? 5. 문의?http://ibhak.gimcheon.ac.kr/?054-420-4137 6. 2016년 정시 경쟁률?음악학과 총: 1.29:1? 7. 학교위치 ?정확한 정보를 위해서 반드시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보건계열 지원을 희망하는 5등급 이하인 학생들은 김천대 지원을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신 5등급 이하에 학생 지원전략은 김천대처럼 수능최저기준이 없으면서5등급 이하인 대학을 찾는 방법아니면 수능최저기준과 면접전형을 포함된 수도권 대학을 지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학을 내려 놓으면, 할 수 있는것이 많아집니다.

꼭 인서울 대학 꼭 경기권 대학이 아니라 학과위주로 조금 넓게 바라보세요

 김천대 정시등급은 대략 4

5등급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김천대 입시결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내에 더 많은 입시자료가 있으니참고하시고수시컨설팅을 희망하는 학생은SD입시컨설팅에 문의주세요보건계열 지원을 희망하는 5등급 이하인 학생들은 김천대 지원을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신 5등급 이하에 학생 지원전략은 김천대처럼 수능최저기준이 없으면서5등급 이하인 대학을 찾는 방법아니면 수능최저기준과 면접전형을 포함된 수도권 대학을 지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학을 내려 놓으면, 할 수 있는것이 많아집니다.

꼭 인서울 대학 꼭 경기권 대학이 아니라 학과위주로 조금 넓게 바라보세요

 김천대 정시등급은 대략 4

5등급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김천대 입시결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내에 더 많은 입시자료가 있으니참고하시고수시컨설팅을 희망하는 학생은SD입시컨설팅에 문의주세요오늘은 2016학년도 김천대 정시등급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김천대는 경상북도 김천시에 위치한 사립 종합대학교로 1979년 김천실업전문학교로 개교했습니다.

[2016학년도 김천대 정시등급] 이상으로 김천대 정시등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김천대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