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호



내부에는 10자리 정도의 카운터석만 있습니다.

저희는 사시미 세트를 선택. 오마카세는 16

25만 원(!)이라고 하네요. 그때 그때 좋은 재료로 대접한다고... 메인 셰프분이 모든 기물, 숟가락, 젓가락 등을 직접 만들고 칠한다고 하시네요. 오마카세의 경우엔 그릇도 완전히 달라진다고 합니다.

 저 판을 만드는 데에 반 년인가 걸리셨다고 합니다.

여기까지는 평범했는데... 허걱. 카이세키나 갓포 요리 전문점에서 볼 수 있는 전채로군요. 그릇이 참 예쁩니다.

 셰프분의 경험이 이모저모 풍부하신 듯. 도쿄와 나라에 10년 간 계셨다고 합니다.

 하나 하나 세밀한 설명도 잊지 않으시네요. 왼쪽부터 어란, 간수 안 뺀 소금(제 기억이 맞다면), 소금, 와사비, 벳다라즈케, 우메보시, 가리 등입니다.

 자연산 광어. 쫀득한 식감과 고소하면서도 단 맛이 일품입니다.

최근 먹었던 사시미 중 베스트.시메사바. 비리기 직전에 끝나는 고급진 맛.아까미.아마 전갱이였던 것 같군요. 도미.엔가와에 시소를 잘게 썰어 함께 주셨네요.사요리인 듯.오징어 안에 우니가 들어 있습니다.

노레소레. 장어의 치어입니다.

1년에 딱 1달간만 잡을 수 있다고 하네요.갯가재(샤코).아나고에 삶은 메추리 알을 넣었네요.뽈락 소금구이 아래에는 다른 생선의 된장 구이가 있었습니다.

뽈락 구이에는 소금기가 좀 더 있었어도 좋았을 듯.아무튼 이런 왕관 모양의 뼈가 있는 녀석이었습니다.

이쯤 되니 사시미 세트의 방향성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일본의 카이세키/갓포 요리 전문점처럼 맛과 향, 식감 등의 조절이 매우 섬세하네요. 먹을 땐 잘 몰랐는데 다시 사진을 보니 그릇들이 참 매력적입니다.

술안주를 달라고 하니 주셨네요.탐스러운 기물들.쯔끼미 우동과 청어(니싱) 우동을 함께 즐기도록 배려해서 만드셨다고 합니다.

국물은 역시 참... 힘조절이 좋습니다.

후식으로 마무리할까 하다가 아쉬워서타마고야끼를 계속 부탁드렸습니다.

타케츠루 21년산으로 마무리.솔직히 카이세키/갓포 스타일의 요리와 예쁜 기물에 놀랐습니다.

스시가 몇 점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점점 먹는 양이 줄어 나중에는 배가 너무 불러오더라구요. 일반적인 스타일의 스시 전문점들에 질리셨다면 한 번 가 보시길.참고로 작년 연말에 방송을 타서 그런지 며칠 전에 예약을 안 하면 자리 잡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com/broad/tv/drama/fip/index.html? ..국내 최정상 게임일러스트레이터정준호 세미나리니지2 일러스트 제작의 주역이죠!정준호 일러스트레이터 님의 세미나가 1차, 2차로 나누어 진행하게 됩니다! 게임일러스트레이터, 게임원화가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동기부여 및 현실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뿐만아니라 게임회사 취업이 목표인 분들에게도실무자에게 직접 듣는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으니이런 특급 세미나는 놓치면 안되겠지요

?정준호 세미나는 선착순으로 참가 예약을 받고 있으니 사전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SBS아카데미게임학원 윤예지 실장sbsgamestudy.com ▲세미나 관련 상세 내용과 게임관련 교육과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 입니다▲..국내 최정상 게임일러스트레이터정준호 세미나리니지2 일러스트 제작의 주역이죠!정준호 일러스트레이터 님의 세미나가 1차, 2차로 나누어 진행하게 됩니다! 게임일러스트레이터, 게임원화가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동기부여 및 현실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뿐만아니라 게임회사 취업이 목표인 분들에게도실무자에게 직접 듣는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으니이런 특급 세미나는 놓치면 안되겠지요

?정준호 세미나는 선착순으로 참가 예약을 받고 있으니 사전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SBS아카데미게임학원 윤예지 실장sbsgamestudy.com ▲세미나 관련 상세 내용과 게임관련 교육과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 입니다▲.blog.naver.com옥중화 11회 줄거리옥녀(진세연)은 문정왕후(김미숙)에게 태수(전광렬)의 죽음의 진실에 대해 알린다.

그 배후에 윤원형(정준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문정왕후는 크게 분노한다.

 문정왕후의 배려로 다시 전옥서 다모로 돌아온 옥녀는전옥서 식구들의 큰 환대를 받는다.

그와는 반대로 윤원형은 태수를 죽인죄로 모든 관직을 박탈당하고 감옥에 갇히는 신세가 된다.

[정준호]


그러게 태수는 건드리지 말았어야지... 전옥서 주부 정대식(최대철)은 옥녀의 뒷배가 문정왕후라 짐작하고옥녀에게 전옥서 살림은 물론 개인돈까지 모조리 맡기려 작정한다.

옥녀는 윤원형은 물론 정난정(박주미)에게 복수할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진패시장에서 지물전을 하고 있는 이명우 상단과 공재명(이희도) 상단과 손을잡고 거래를 하게되면 정난정 상단이 크게 타격을 입을 거라 예상한 옥녀는 윤태원(고수)과 계획대로 일을 추진한다.

  정난정은 윤원형을 구하기 위해 문정왕후의 약점을 이용하기로 한다.

문정왕후가 제일 두려워하는 말은 선대왕을 독살했다는 소문이다.

당시 선대왕의 동궁시절 나인을 모조리 제거했지만 그때 나인 하나가 살아있다는 소문이 있다.

그 나인을 찾아 입막음을 하면 문정왕후의 얼어붙은 마음을 조금이나마 풀지 않을까 생각한다.

 한편 정난정의 술수때문에 조금씩 몸이 안좋아지는 김씨부인(윤유선)은 급기야 피를 토하며 쓰러지고 만다.

(난정이 독을 조금씩 김씨부인의 음식에 섞어 먹이는 듯 보인다)옥녀는 난정이 독을 탄거라 짐작하지만 의원은 기가 허해서 쓰러진 거라며옥녀의 의심을 일축한다.

헌데 태원과 옥녀의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

뜬금없이 이명우가 목을메 자진을 한것이다.

옥녀는 이명우가 자진을 한것이 아니라 누군가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의혹을 품는다.

[정준호] 에 대한 몇가지 이슈



그렇다면 혹 정난정이 손을 쓴것이 아닐까?  윤원형이 투옥되며 모든일이 잘 풀리나 싶었는데또 일이 벌어졌다.

하긴 정난정이 나 죽었소 하고 가만있지는 않겠지

옥녀의 활약이 기대된다.

 com/broad/tv/drama/fip/index.html? kr/220795734404??국내최초 유통공동체 보증제도 인증서 발급?계약일로부터 3년후에 쇼핑몰 운영을 중단 시 본사에서 사업자님의 쇼핑몰을 인수 해 드립니다(계약서 참조)?정준호쇼핑몰 아울시스템 장점?정준호쇼핑몰 아울시스템 운영효과[정준호쇼핑몰 아울쇼핑몰 구경하기]http://www.복지몰백화점.com회원가입하면 가격이 보입니다.

[홍보용 블로그 구경하기]http://blog.naver.com/servemall?[홍보용 홈페이지 구경하기]http://bokgimall.owlcompany.kr 창업지원센터 안내본사 상담전화 1800-8024?정준호쇼핑몰 창업지원센터 [정준호쇼핑몰 아울시스템 구경하기]http://www.복지몰백화점.com회원가입하면 가격이 보입니다.

[홍보용 블로그 구경하기]http://blog.naver.com/servemall?[홍보용 홈페이지 구경하기]http://bokgimall.owlcompany.kr  창업지원센터 안내본사 상담전화 1800-8024kr/220795734404??국내최초 유통공동체 보증제도 인증서 발급?계약일로부터 3년후에 쇼핑몰 운영을 중단 시 본사에서 사업자님의 쇼핑몰을 인수 해 드립니다(계약서 참조)?정준호쇼핑몰 아울시스템 장점?정준호쇼핑몰 아울시스템 운영효과[정준호쇼핑몰 아울쇼핑몰 구경하기]http://www.복지몰백화점.com회원가입하면 가격이 보입니다.

[홍보용 블로그 구경하기]http://blog.naver.com/servemall?[홍보용 홈페이지 구경하기]http://bokgimall.owlcompany.kr 창업지원센터 안내본사 상담전화 1800-8024?정준호쇼핑몰 창업지원센터 [정준호쇼핑몰 아울시스템 구경하기]http://www.복지몰백화점.com회원가입하면 가격이 보입니다.

[홍보용 블로그 구경하기]http://blog.naver.com/servemall?[홍보용 홈페이지 구경하기]http://bokgimall.owlcompany.kr  창업지원센터 안내본사 상담전화 1800-8024 마치 연남동이나 건대처럼 주변에 양고기 집이 굉장히 많더군요    걱정반 기대반의 마음으로 가게에 들어서보니.. 작은 규모지만 왠지 모를 포스가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정준호 스시 저녁 메뉴는 스시 3만 3천, 사시미 6만 6천, 코스 9만 9천, 오마카세 싯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산토리 병 맥주와 함께 정수사 코스(99,000원) 스타트

   오토시로 다이콘 사카나 미소 (무 생선된장)   자라 오까유 (자라 죽)   자완무시 (계란 찜), 간이 세지 않고 슴슴하니 속을 아주 편안하게 해주는 스타일이네요

   젠사이 (전채요리)   조개간, 유채꽃, 시소구라게, 달걀파우더   단호박, 부리찜, 폰즈젤리, 닭껍질 난방즈케   오쿠라, 자색고구마, 우엉, 사요리 등

   학꽁치 밑으로는 청어와 도미, 농어, 산마를 다져 넣었다는데.. 정말이지 정성 가득한 맛입니다

!   자라 스페셜 (간,알)   저기 젤리처럼 보이는건 자라 농축 액기스라고.. ^^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히 고소하면서도 뭔가 힐링이 되는 기분이더군요.. 좋은데요?    이어.. 힐링의 연타로 자라 수프와..   자라 피 사케를 완샷

^^;   직접 만들었다는 쯔께모노들   왼쪽부터 다시마, 새우, 김, 우니 소금   자연산 광어    도톰한게 자연산이라 그런지 무척이나 찰지고 깨끗한 느낌입니다   사요리 (학꽁치)   선도 괜찮았고

   시소노미 구라게   역시 직접 만든.. ^^ 젊은 쉐프 답지 않게 어느정도 내공이 보여지는 맛이었습니다   계속해서.. 살짝 불질한 타이 (도미)   바이가이 (조개)   꼬득꼬득하니 거의 미루가이와 같은 식감

    히라메 곤부즈메 (다시마 절임)   그냥 먹을때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은은한 바다의 향이 잘 살아있습니다   아까가이 (피조개)   그리고 두 번째 스페셜로 잉어 사시미를.. ^^;    솔직히 민물 생선을 많이 즐겨보지 못한 터라 먹기 전에 조금 겁이 났는데.. 막상 먹어보니 위에 올려진 스미소(백된장) 탓인지 누군가 말해주지 않았다면 모를 정도로 특별히 튀는 맛은 아니였습니다;; 특유의 흙내을 없애기 위해 바닷물에 오랫동안 담궈 놓는다고.. ^^   이쯤에서 쉐프가 추천해준 사케 한병 오픈

하쿠쯔루 준마이 (49,000원)   안주로.. 야끼 가이바시라   니싱 (청어)   아마에비 + 우니   사와라와 히라메 뼈 구이까지

   삼치 뼈는 아무래도 조금 거친 질감;;   자연산 농어 찜   뱃살쪽을 도톰하게 손질해서 내주었네요    역시 특유의 흙냄새 거의 없이 깔끔했던

!   어린 참치?   근데 해동 상태가.. ^^;   아까미도 산미는 나쁘지 않았으나.. 너무 슬러쉬 같아서 깜짝 놀랐다는;;   쉐프에게 몇 마디 했더니.. 다시 내는 센스

   살아있던 전복도 바로 쪄서 한점

   세 번째 스페셜 노도구로 구이   우리가 흔히 아는 긴따로를 무려 20일 동안이나 말렸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눈물의 노도구로    항상 부드러운 노도구로만 먹다가 이렇게 바싹 마른 놈은 또 처음;;    귀한 생선이라 손님들에게 하나도 빠짐없이 먹이기 위한 쉐프의 마음이라고 하네요.. 암튼 바삭하니 참 별미였던

!   도미 조림   바싹 마른 생선을 먹은뒤라 그랬는지 도미살이 더욱 부드럽게 넘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이제.. 잉어 미소시루로 속 좀 풀고

   스시를 맛 봐야죠

 첫점은 마츠가와 타이

!   기대에 가득차 첫점을 맛보았는데.. 개인적인 취향에는 샤리의 온도감이 너무 높고 달게 느껴지더군요;;   아까미 (참치 등살)   아까미도 샤리가 많이 달아서 ㅠㅠ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아쉬움이 남는 부분입니다;;   도로 (참치 뱃살)   먹을만 했고

    바이가이   우니   다마고   우나기까지

   특이하게 우나기를 오랜시간 구웠다가 다시 쪘다고 합니다.

. 여튼 대단한 정성

!    술이 좀 남아.. 맛있게 먹었던 자연산 광어를 한번 더 부탁드리고

   식사로 우동   쫄깃한 면발

   여기에도 니싱이 이렇게 숨어있는.. ^^   생강 아이스크림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남구로역 근처 일식집 정준호 스시. 얼마전 아는 형님 한분이 구로동으로 일식을 먹으러 가자 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방문해 보았습니다.

사실 가게 이름만 듣고 전형적인 한국 스타일의 일식집을 생각했는데 훨씬 더 세련된 분위기에 왠지 모를 포스도 느껴지더군요.. 오랜시간 일본과 유럽 등지에서 실력을 쌓았다는 오너 쉐프의 다양한 스페셜티 요리들을 맛 볼 수 있었습니다.

음식들이 조금 메니아스럽기는 하지만 아주 재밌는 경험이었다는.. 이웃님들도 기회되면 정준호 스시에 한번 들려보세요.. ^^ 손가락을 가볍게 클릭 해주는 센스

^^ 정준호 스시 tel.02-852-1220     서울 구로구 구로3동 779-18 정준호 스시 지도 보기 └ 접기 kr/220795734404??국내최초 유통공동체 보증제도 인증서 발급?계약일로부터 3년후에 쇼핑몰 운영을 중단 시 본사에서 사업자님의 쇼핑몰을 인수 해 드립니다(계약서 참조)?정준호쇼핑몰 아울시스템 장점?정준호쇼핑몰 아울시스템 운영효과[정준호쇼핑몰 아울쇼핑몰 구경하기]http://www.복지몰백화점.com회원가입하면 가격이 보입니다.

[홍보용 블로그 구경하기]http://blog.naver.com/servemall?[홍보용 홈페이지 구경하기]http://bokgimall.owlcompany.kr 창업지원센터 안내본사 상담전화 1800-8024?정준호쇼핑몰 창업지원센터 [정준호쇼핑몰 아울시스템 구경하기]http://www.복지몰백화점.com회원가입하면 가격이 보입니다.

[홍보용 블로그 구경하기]http://blog.naver.com/servemall?[홍보용 홈페이지 구경하기]http://bokgimall.owlcompany.kr  창업지원센터 안내본사 상담전화 1800-8024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