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스트맨



그렇게 만족스러웠던 쏘로굿 포스트맨을 기억이 되살려 유광을 구매했다.

엄청 저렴하게 7만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했다.

하지만 문제가 생겼다.

내가 알던 쏘로굿의 신발과는 조금 다르기 때문이다.

그렇게 택배로 제품을 받았다.

첫 개봉과 동시에 뭔가 허접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가짜 신발 같기도 하고 이게 뭔지 싶기도 했다.

재질은 애나멜로 만든 것으로 보이고, 아웃솔 마저 응?? 싶을 정도로 뭔가 그냥 신발이 두덩이로 나뉜다는 생각이 들었다.

역시 7만원 짜리 신발인가 싶었다.

아웃솔은 비브람솔이 아닌 일반 그냥 쏘로굿 자체의 알 수 없는 솔을 사용했다.

그리고 푹신함과는 거리가 조금 멀다 싶었고, 예전에 내가 봤던 유광 포스트맨과 느낌이 조금 달랐다.

비싼 쏘로굿은 따로 있는 것 인가?굉장히 장난감 같이 생겼는데 느낌만은 포스트맨의 느낌을 살린 것 같은? 많이 신지는 않을 것 같지만, 조금조금씩 신다가 다시 팔아버리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 많이 든다.

다크쪽으로 옷을 입으시는 분들에게 오히려 괜찮은 느낌이 들 것 같다.

앞으로는 인터넷에서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은 저버리고, 직접보고 좋은 품질의 신발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떠올랐다.

  싼 맛에 신기에는 아주 좋다.

한 때 길가면 쏘로굿이 10명 중 5명은 신고 있었는데 이제는 그만큼 인기가 많이 사그라들었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을까?라는 생각이 잠시나마 들기도 했고. 앞으로는 어떤 신발이 또 유행을 할까? 궁금하기도 하다.

나는 스니커즈가 굉장히 좋던데 워커류는 전부 팔거나 버렸다.

취향이 바뀌면서 이것저것 많이 사고 팔고 하는구나, 중고나라가 잘 되는 이유가 다 있다 재방문 고객 할인 이벤트3. 상품구매시 커피쿠폰증정 이벤트 입니다!(오프라인 매장이신분들은 매장 위치와 할인쿠폰을 많이 보내시더라구요

^^)포스트맨은  9월 6일까지 그림문자를 무료로 제작 해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다들 언능언능 신청하세요

[포스트맨] 짱입니다.


ps. 그림문자 제작 후, MMS쿠폰 구매해서 바로 보내시면 저희는 참 보람을 느낄거에요 ^^출처: 포스트맨 ?안녕하세요 '쏭'의 음악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포스트맨의 신곡을 준비했어요포스트맨 목소리는 언제들어도너무 감미롭고 심금을 울리죠 ㅠㅠ최근 숙희의 겨울이 오면을 피쳐링 했었죠

오랜만에 들은 숙희와 포스트맨 목소리가너무 좋더라구요 ㅠㅠ서툰 남자는 사랑의 서툰 남자가사랑하는 여자에게 고백하는수줍은 감성이 담긴 노래예요???? ??? 포스트맨 - 서툰 고백/듣기/가사잠깐 여기 앉아 내 얘기를 들어볼래그래 내가 지금 할 말이 있어 내 맘 사실 오랫동안 숨겨왔었지만 용기 내보려고 해너 밖에 안보여서 더는 참을 수 없잖아내가 서툰 남자라서 너에겐 많이 부족해도그냥 들어줄래 조금 촌스럽고 멋은 없을 테지만니 모든 것이 너의 사소한 모습까지도 그러니까전부 다 좋은 사람 그게 너야술 한잔에 잔뜩 붉어진 너 꾸벅 꾸벅내 어깨에 기대 잠들었던 날 시린 손을 호호 불다 마주 잡고 함께 버슬 기다리던 밤어쩌면 그 날부터 사랑이 시작된 걸까내가 서툰 남자라서 너에겐 많이 부족해도그냥 들어줄래 조금 촌스럽고 멋은 없을 테지만니 모든 것이 너의 사소한 모습까지도 그러니까있는 그대로 니가 좋은 거야세상 가득 너로 채워져서저 눈처럼 내 맘도 여기 오잖아내가 서툰 남자여도 널 울게 하진 않겠다고평소답지 않게 떨리는 목소리 조금 바보 같아도들어준다면 너 웃어준다면 있잖아 그러니까서툰 고백이지만 널 사랑해 postman.co.kr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포스트맨 MMS 가격 할인 net* 디자인 및 제품구성은 디자인 스튜디오 [HAPPYPOSTMAN]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 디자인 도용 및 복제 / 아이디어의 도용등은 범죄행위로민사/형사상 처벌 대상입니다.

. 디자인 스튜디오 [HAPPYPOSTMAN]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appypostman.co.kr스테이셔너리 판매 스토어 [해피포스트맨]  : http://storefarm.naver.com/happypostman     '해피포스트맨'과 '블랭크'의 모든 디자인은 오리지날 창작물입니다.

Copyright 1999

2015. HAPPYPOSTMAN Co. all rights reserved.   net* 디자인 및 제품구성은 디자인 스튜디오 [HAPPYPOSTMAN]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 디자인 도용 및 복제 / 아이디어의 도용등은 범죄행위로민사/형사상 처벌 대상입니다.

. 디자인 스튜디오 [HAPPYPOSTMAN]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appypostman.co.kr스테이셔너리 판매 스토어 [해피포스트맨]  : http://storefarm.naver.com/happypostman     '해피포스트맨'과 '블랭크'의 모든 디자인은 오리지날 창작물입니다.

[포스트맨] 한번 파해쳐 봅시다.



Copyright 1999

2015. HAPPYPOSTMAN Co. all rights reserved.   포스트맨 - 신촌을 못가이 곡은 지난 2013년 1월에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이었습니다.

제목과 같이 옛사랑의 추억이 있는 거리를 가지 못하는 답답한 심정이 담겨있는데요.포스트맨 - 신촌을 못가많은 가수들이 불러 화제가 됐던 곡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포스트맨 - 신촌을 못가젊은 남자들이 노래방에서 많이 부르는 애창곡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자 들어볼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