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동죽칼국수



지금이라도 가보고 싶었지만.지금가면 사람이 차

암 많겠쥬?;;;그치만 비록 3대천왕에는 못올랐지만.후보에 올랐던 공주칼국수.대전 사는 내또래 사람들은 공감하리라.추억의 칼국수.값도 저렴하고.물론 대전내 체인점이 넓게 분포되어 있지만.십대의 거리 은행동 원조 공.칼을.기억하실듯 ㅎㅎㅎ원래는 쭈꾸미를 옆에 볶아놓구칼국수도 호로록 든든하게 먹어줘야하나.헉. 얼마전 추석 전주에대전간김에 들른 공칼은 전쟁터.사진을 찍어 대전의 맛집을 널리알리고자.의욕만만하게 들어갔지만!다행히 식사시간은 피했기에.면집이기에.대기시간은 �E았으나.쭈꾸미는 바로 나왔지만.칼국수는 한시간 기다리는...직원이모들 서비스도 그닥.너 MSG맛 듬뿍에.그간 사랑해왔는데.이번기회에 공칼은 빠잉

사진도 기분나빠서 안찍었긔!ㅋㅋ서론이 길었지만.대전인간인 제가 소개하고픈 진짜 맛집!대전 삼성동에 있는 오씨칼국수입니다.

저녁시간은 아직인듯한 애매한오후 다섯시반쯤의 입구.대기가 시작되었어요.맛집은 자고로 입구에 사람이 북적북적 대줘야.인내심을 갖고 기다리게 되쥬 ㅋ은행이나 관공서에서 사용할법한.번호표를 뽑아서 대기합니다.

대기인수 7명이지만.면 식사이기 때문에 자리 회전율이 좋아요.메뉴는 단촐합니다물총이라는 메뉴가 생소하지만.동죽이라는 물총조개탕입니다.

아래 조개탕이랑 다른점은물총은 only동죽조개만 있어요(푸짐허게^^)마늘, 청양고추..그리고 조개본연의 맛으로칼칼한 국물맛이 예술임>.<!!이날도 간단히 칼국수만 먹고나왔지만.평소대로라면칼1물총1파전1이렇게가 최고의 조합임 ㅎㅎ제철여부에 따라조개크기가 다른데요이날은 토실토실했어용사진, 너무 성의없이 찍은걸수도;;;꽤 많은 양의 조개씨가 들어있어요

면도 안쪽에서 직접 뽑고있어요^^이 집의 별미는.이 매콤칼칼한 청양고추가루 듬뿍인김.치.입니다.

이건 정맛 맛본사람만 아는.중독적인 맛♡더군다나..오씨칼국수는 주차장이 있어서 참 좋아요♡하지만 체인점은 내고 있질 않으니다른 짝퉁(?)맛집과 혼동하지마세용  ㅎ.ㅎ서울은 칼국수집 찾기가 어려워요.칼국수 진짜 조아하는데ㅜ단골 칼국수집을 아직 못 뚫어서 넘 아쉬워요.을왕리까지 안가고도맛볼 수 있는 맛있는 바지락칼국수집.갈챠주세요! ㅎㅎㅎ자꾸 매콤한거만 먹고싶은 임산부라.저 김치가 자꾸생각나ㅜㅡㅜ흑흑.   공주칼국수 등 칼국수가 많이 알려진 대전에서 호불호가 반반인 곳     검색해보면 같은 이름을 사용하는 타업소의 홈페이지 보입니다.

     한 시반     셋이서, 칼국수 둘에  물총 1  파전 1   순서를 기다린 후 주문을 먼저 하고 나서 빈자리에 앉습니다.

      홀에서의 작업모습     김치는 먹을 만큼만 적당히 덜어 먹으라는.  많이 맵지만 손길이 자주가는,손님을 끌게 하는데 한 몫을 했을 겉절이   물총이 먼저 나오는군요. 물총이란 이름은, 동죽을 건드리면 물을 픽 쏘며 닫기에 그렇게 부르는 듯하며 나무처럼 나이테가 있음.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지만   고추가 많이 들어갔기에 많이 매우며,맵고 뜨거움이 지난 후에는 본래의 맛을 알게되지요.      양이 꽤 많네요.  칼국수에도 동죽이 가득    밀가루냄새가 나는 것은 무방하며그냥 평범한 맛의 칼국수    두 접시로 나눠서 내준 해물파전                             이렇게 만든   고추 파 홍합과 오징어 파전에 관심이 많기에 시켰는데 역시나...   옆테이블처럼 칼국수를 물총 그릇에 넣어      매운 칼국수가 되는군요.   셋이서 이렇게 남겼네요.     평일의 오후 2시가 지난 시각아직도 줄 서 있을 정도로 잘 되는 집이군요. 둥죽칼국수가 궁금하면 먹어볼 만하며, 파전은 비추 (양을 중요시하면 몰라도)칼국수도 양이 많으니 셋이서 칼국수 둘과 물총하나 시키면 딱 좋을 듯요.  042-627-9972   대전 동구 삼성동304-36 대전 목동 맛집 :: 복수분식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현모양처 지혜'에용

ㅎㅎ오랜만에 울동네 맛집 히힛티비에도 많이 출연했던


복수분식이에용!ㅋㅋ분식집 아니죵

[대전 동죽칼국수] 와오.


ㅋㅋ칼국수집이에용 ㅋㅋㅋ맛있는 얼큰한맛 칼국수부터

수육, 두부두루치키, 오징어두루치기맛있게 즐길 수 있어용

ㅎㅎㅎ영업시간 체크!매주 월요일은 휴무라는거

월요일날 예약하시면 아니되옵니다

ㅋ엄마 계모임을 월요일날 하려고 예약전화했었는데휴무라고 하더라구용

예약하실분들은 꼭 예약전화 해보시길!ㅋ복수분식 메뉴!ㅋㅋ꺅

[대전 동죽칼국수] 는 진정 무엇인가.



두번 방문 했었는데용

ㅋㅋ두번 모두 수육을 먹었어요!넘 맛있어용

ㅋ담엔 두부두루치기를 먹어봐야겠어요 ㅋㅋ동죽 칼국수!ㅋㅋ모유수유중이여서 매운 칼국수는 못먹고

ㅎ동죽칼국수(물총칼국수)를 먹었어요 ㅎㅎ칼국수 곱빼기는 천원 추가 ㅋㅋ많이 드시는분들은

천원 추가로 곱빼기로 드시는것도 좋겠쥬 ㅎㅎ짜잔

수육 등장이요 ㅋㅋ제가 좋아하는 고기!저는 육식녀이기때문에고기는 꼭 먹어줘야해용 ㅎㅎㅎ냠냠

맛있는 수육

히히힛수육이 냄새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용


ㅋㅋㅋ고기킬러인 제가거의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단무지랑 김치 ㅋ칼국수 먹을때 김치랑 단무지는 필수죠 ㅎㅎ??김치도 엄청 맛있더라구용 ㅋㅋ맛있어욤 ㅋ냠냠 ㅋ단무지 보니까 만두도 생각남 ㅋㅋ꺅!맛있는 한상차림

ㅋㅋ보기만 해도 행복하다 ㅎㅎㅎ수육과 칼국수 정말 잘어울려요 ㅎㅎㅎ히힛 ㅎㅎ동죽칼국수

물총칼국수인데용

조개가 물총을 쏘는거 같아서 ㅋㅋ물총칼국수 ㅋ양이 많아보이지만 ㅋ맛있어서 ㅋㅋ다 먹을 수 있다는 히히제가 면요리도 참 좋아해서 ㅋ칼국수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요즘 같은 계절에 딱 ㅋㅋ국물도 시원하고

ㅎ해장하기에도 좋을듯?ㅋㅋ그리고 칼국수는 점심메뉴로 참 좋은거 같아용 ㅋㅋ대전처럼 칼국수집 많은 도시도 없는듯 ㅋ그만큼 대전사람들 칼국수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ㅎㅎ아항 ㅋㅋ맛있다

ㅋ칼국수 먹고 수육먹고 ㅋㅋ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ㅋㅋ우리동네 맛집 ㅋㅋ우리동네에도 식당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ㅋㅋ대전 목동 맛집 '복수분식'에서 맛있는 동죽칼국수도 먹고수육도 먹고

수육은 이렇게 상추쌈해서 먹어야 제맛 ㅋㅋ042-226-2253?대전 중구 목동로22번길 23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