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녀공심이


공심이 가발쓰니까 ?羔� 닮아 보이는지 : )이사진은 민아가 맞습니다!!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주말 드라마 "미녀공심이"극중 공심이로 나오는 민아원래 머리는 예쁘지만(긴 갈색생머리)극중 스트레스로 인한 원형탈모때문에저런 가발을 매일매일 쓰고 다니는데,사람 많은곳을 걸을때마다, 손을들고자전거 벨을 울리는것도 너무 재밌고 귀엽다예전에도 민아 쌩얼 사진이 지드래곤 닮았다고 나오긴 했었는데공심이에 나오는 저사진은 유독 헷갈리게 닮게 나온듯.남궁민과 투닥투닥 하는 공심이볼만한 주말드라마가 생겨서 좋다.

공심이로나오는 민아 너무나 귀엽고볼때마다 연기잘하고 스토리가유쾌해서 아주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공심이 화이팅!작년에 방송된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출과 극본으로 시청자들을 큰 호응을 받았던백수찬 피디님과 이희명작가 콤비가다시한번 의기투합한 "미녀공심이"이희명작가님은 토마토, 명량소녀 성공기옥탑방왕세자, 야왕, 냄새를 보는 소녀등을집필하셨는데요 ..센스가 전부 재밌게시청했던 드라마들이라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최근 연이은 악역을 맡아소름끼치는 열연을 펼치신 남궁민씨와 걸스데이의 민아씨가 아주 독특한 케미를 펼치고 있는"미녀 공심이"웃기다가..황당하다가살짝 심쿵하다가정말 깨알재미가 있더라구요남궁민, 민아 주연에서효림, 온주완까지 합세하여매회 시청률 상승중인 주말 새 로코드라마 "미녀 공심이"의 줄거리와등장인물들..그리고인물관계도를 알아보겠습니다.

미녀 공심이 줄거리를 요약하자면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의 어머니와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아버지 사이의두딸

!!!모든 사람이 예상했던데로..첫째딸(공미/서효림)은 우월한 유전자 몰빵의 결정체였으니아름다운데다가 똑똑하기까지..하지만...둘째딸 공심(민아)이는똑똑하지 못한 엄마의 두뇌와못생긴 아빠의 외모를 물려받아굴욕의 삶을 살고 있는데..능력과 외모를 다 갖춘 완벽한 언니와조금 모자라지만 마음 하나는 예쁜 동생..옥탑방에 살게 된.. 볼수록 매력인 남자와재벌가의 후계자인 매너있는 댄디남..이 네 남녀의 실타래처럼 얽힌 로맨스를 아주 재밌고 따뜻하게그린 작품입니다.

미녀 공심이인물관계도공홈에 인물관계도가 없어서부족하지만 만들어봤습니다.

Copyrightⓒ센스있네 All rights reserved.미녀 공심이등장인물인권변호사로 나오는 안단태는공심이가 힘들때 도와주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공심의 매력에 빠져드는데..안단태가 스타유통그룹의 실종된 석준표일거라는 근거가드라마 곳곳에 나오고 있는데요안단테가 점점 기억을 찾아가고지난 과거가 밝혀지기 시작하면점점 흥미 진진해질듯 싶어요

지금이 안단태와 계속 티격태격하면서다소 거칠지만 귀엽고 사랑스런 매력을보여주고 있는 걸스데이 민아입니다.

현재는 똑단발 가발을 쓰며나오는데 나름 귀엽더라구요공심이가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제목처럼미녀 공심이로 변하게되는지무척 기대가 됩니다모든것이 완벽한 남자 석준수하지만 어두운 그림자가 있었으니피한방울 섞이지 않은 할머니에게인정받지 못하고 미움까지 받는 신세..현재 공심이에게 무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중이라 살짝 삼각관계가 예상됩니다.

공심이에 비해 너무나도 완벽한 언니 공미능력은 있지만..배경이 없어서늘 아쉬웠던 그녀..결국..재벌남 석준수에게 접근하는데..석준수가 동생 공심이를 좋아하는걸알게되는 순간부터 자매사이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를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설마 친언니가 얼마나 못되게 굴까싶긴 하지만...아무래도 드라마이기에 ㅎㅎ미녀 공심이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을살펴봤는데요..앞으로 주말밤마다독특한 매력의 남궁민씨와달달한 매력을 선보이는 온주완씨가여심을 설레게 할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미녀 공심이 화이팅입니다

!![일부 이미지 출처 : sbs 미녀 공심이 공홈]작년에 방송된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출과 극본으로 시청자들을 큰 호응을 받았던백수찬 피디님과 이희명작가 콤비가다시한번 의기투합한 "미녀공심이"이희명작가님은 토마토, 명량소녀 성공기옥탑방왕세자, 야왕, 냄새를 보는 소녀등을집필하셨는데요 ..센스가 전부 재밌게시청했던 드라마들이라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최근 연이은 악역을 맡아소름끼치는 열연을 펼치신 남궁민씨와 걸스데이의 민아씨가 아주 독특한 케미를 펼치고 있는"미녀 공심이"웃기다가..황당하다가살짝 심쿵하다가정말 깨알재미가 있더라구요남궁민, 민아 주연에서효림, 온주완까지 합세하여매회 시청률 상승중인 주말 새 로코드라마 "미녀 공심이"의 줄거리와등장인물들..그리고인물관계도를 알아보겠습니다.

미녀 공심이 줄거리를 요약하자면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의 어머니와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아버지 사이의두딸

!!!모든 사람이 예상했던데로..첫째딸(공미/서효림)은 우월한 유전자 몰빵의 결정체였으니아름다운데다가 똑똑하기까지..하지만...둘째딸 공심(민아)이는똑똑하지 못한 엄마의 두뇌와못생긴 아빠의 외모를 물려받아굴욕의 삶을 살고 있는데..능력과 외모를 다 갖춘 완벽한 언니와조금 모자라지만 마음 하나는 예쁜 동생..옥탑방에 살게 된.. 볼수록 매력인 남자와재벌가의 후계자인 매너있는 댄디남..이 네 남녀의 실타래처럼 얽힌 로맨스를 아주 재밌고 따뜻하게그린 작품입니다.

미녀 공심이인물관계도공홈에 인물관계도가 없어서부족하지만 만들어봤습니다.

Copyrightⓒ센스있네 All rights reserved.미녀 공심이등장인물인권변호사로 나오는 안단태는공심이가 힘들때 도와주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공심의 매력에 빠져드는데..안단태가 스타유통그룹의 실종된 석준표일거라는 근거가드라마 곳곳에 나오고 있는데요안단테가 점점 기억을 찾아가고지난 과거가 밝혀지기 시작하면점점 흥미 진진해질듯 싶어요

지금이 안단태와 계속 티격태격하면서다소 거칠지만 귀엽고 사랑스런 매력을보여주고 있는 걸스데이 민아입니다.

현재는 똑단발 가발을 쓰며나오는데 나름 귀엽더라구요공심이가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제목처럼미녀 공심이로 변하게되는지무척 기대가 됩니다모든것이 완벽한 남자 석준수하지만 어두운 그림자가 있었으니피한방울 섞이지 않은 할머니에게인정받지 못하고 미움까지 받는 신세..현재 공심이에게 무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중이라 살짝 삼각관계가 예상됩니다.

공심이에 비해 너무나도 완벽한 언니 공미능력은 있지만..배경이 없어서늘 아쉬웠던 그녀..결국..재벌남 석준수에게 접근하는데..석준수가 동생 공심이를 좋아하는걸알게되는 순간부터 자매사이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를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설마 친언니가 얼마나 못되게 굴까싶긴 하지만...아무래도 드라마이기에 ㅎㅎ미녀 공심이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을살펴봤는데요..앞으로 주말밤마다독특한 매력의 남궁민씨와달달한 매력을 선보이는 온주완씨가여심을 설레게 할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미녀 공심이 화이팅입니다

!![일부 이미지 출처 : sbs 미녀 공심이 공홈]공심이 가발쓰니까 ?羔� 닮아 보이는지 : )이사진은 민아가 맞습니다!!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주말 드라마 "미녀공심이"극중 공심이로 나오는 민아원래 머리는 예쁘지만(긴 갈색생머리)극중 스트레스로 인한 원형탈모때문에저런 가발을 매일매일 쓰고 다니는데,사람 많은곳을 걸을때마다, 손을들고자전거 벨을 울리는것도 너무 재밌고 귀엽다예전에도 민아 쌩얼 사진이 지드래곤 닮았다고 나오긴 했었는데공심이에 나오는 저사진은 유독 헷갈리게 닮게 나온듯.남궁민과 투닥투닥 하는 공심이볼만한 주말드라마가 생겨서 좋다.

공심이로나오는 민아 너무나 귀엽고볼때마다 연기잘하고 스토리가유쾌해서 아주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공심이 화이팅!  승리수당은  짜장면 한그릇정도 ㅋ 편의점음식 겁나 좋아함  편의점 음식은 PPL일듯  ? 미녀 공심이 에서  고옹심 역을 맡은  민아응팔 혜리처럼   가족들은  누나에게  사랑을 몰빵해서  사랑받지 못하면서 자란케릭터 그래서  옥탑방에서  따로 떨어져 살고 있음   그리고  취업 원형탈모로 인해  가발을 쓰고 다님그리고  공심이 누나 서효림  전형적인  신데렐라 콤플렉스 공심이 사랑까지 몰빵해 갔지요  학창시절 성적이 우수해서   변호사가 되고 유명로펌변호사 였움하지만  욕심이 지나쳐서  선배의 일자를 빼앗고  그 선배가 보복해서  지금은  반백수지금은 어떻게든  온주완을 꼬셔서  시집가려고 하는거 같음   ? 아 그리고  남궁민의  능력이 하나 있음 ? 바로  동체시력이렇게  강아지랑 놀고 있는데  위에서  흙이 떨어지는것을 보고  화분을 피하는 장면이 있는게 조금 사기케릭터?? 동체시력 발동 ? 다행히  남궁민  강아지 모두 무사?? 민아와  남궁민의 첫만남은 이렇게  안좋게 시작? 여기서 부터 서로의  첫인상  .....  별로다

! 그리고  남궁민이   민아  옥탑방 세입자로  들어옵니다.

?? 남궁민이 계약금 준다면서  공원으로 불렀음? 근데  불량배로 보이는 학생들에게  돈을 ?P고 있음 ? 첫인상 별로 였는데   완전 양아치구먼? 계약하지 싫어서  계약금 안받겠다는데   강제로 인증샷까지? 이탈리아어 였나  그거 배울려고  열심히 알바중?근데  바른말 했다고  김여사가  선빵날림  CCTV에  모두 기록 됨? 서러워서  눈물 ? 한편  남궁민과  온주완의 첫만남 남궁민은  뭔가  계획적으로 접근 한거 같음   일부로  핸드폰도  바꾼거 같고 그건  계속 드라마를 진행하면서  차차 나오게 될것 같음? 위기의 순간  구해줘서  은인으로  각인 되었음 온주완에게  남궁민은  착한형? 남궁민  :  오 집 좋네거기 니집임 ? 민아는   고소를 하기 위해  병원에서  진단서 제출하려고 하는데 거기서 온주완을 만남? 한편  김여사  로펌변호사 사무실김여사가  벌인일을  막기위해  일단  사건 CCTV를 보고 있는중? 하지만 그 로펌에  있는 사람은 바로  공심이 누나  서효림 ? 서효림은  자신이 안좋을 일을 당할까봐  공심이에게  고소를 취할것을  요구한다 ? 가족들도  돌연  언니편을  들고  고소를 취하하자면서  하자  공심이는  서러워서  운다? 그리고 마신다.

?온주완과 남궁민  여기도 마신다.

?? 그리고  그다음날  ㅋㅋ술취한 두 남녀?이건  연기로 웃는게 아니라  진심 좋아서 웃는거 같아  민아에게  싸다구 맞았나  해서  정신이 번쩍 ? 그리고 옆에  어떤 여자가  옷 벗고 있는거 보고 놀램  ? 민아도  그 소리에 깸  ? 남궁민은  " 변태라서 죄송합니다.

"  이 소리 반복 ㅋㅋ? 남궁민 :  근데 여기 우리집인데 .그렇다   남궁민은 귀찮아서  집 비밀번호 안바꾸고  민아는 술취해서  그냥 자신이 살던 옥탑방에서 잔것? 변호사인 자신의 언니는 고소를 취하할것을 요구하니 무료법률사무소를 친구에게 알게 되어서  거기를 찾아가게 됩니다.

? 거기서  남궁민이  변호사라는것을  알아차리는  민아그리고  남궁민과  민아는  누나의 사건서효림 같은 케릭터만 없었으면  정말 그냥 무난히 보게 될 것 같은 드라마인데  근데 드라마에는 그런 케릭터는 하나씩은 있는거 같아요??요즘 드라마 미녀 공심이 줄거리 내용 포스팅 이였습니다.

??벌써 4회까지 방송이 된 미녀공심이제 주말 저녁을 너무나 즐겁게 해주고 있는 드라마예요.남궁민의 연기변신과민아의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미녀공심이

오늘은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포스팅이니까내용은 최대한 자제하고인물들의 성격과인물관계도 위주로 포스팅할께요

혹시 안보신 분들께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까요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1 인물관계도정리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를 간략하게 정리해봤어요^^미녀공심이는 로코물답게등장인물의 구성도가 아주 간략하더라고요.크게 공심이네와 스타유통그룹으로 나눌 수 있는데드라마의 이야기 중심은남궁민과 민아가 되는 듯 해요

출생의 비밀을 안고 있는 남궁민이 자신의 과거를 찾아가는 이야기와민아가 자신의 정체성과 자존감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위주로온주완, 서효림 네 사람의 사랑이 이야기 될 듯해요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2 남궁민 안단태, 석준표역남궁민은 현재 안단태라는 인권변호사로 나오고 있어요.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무료변호를 해주고밤에는 생계를 위해 대리운전을 하며 살지만늘 즐거움이 가득한 매력적인 남자

미녀공심이에서 남궁민은안단태라는 이름으로 살고 있지만스타유통그룹의 유일한 후계자인 석준표일 확률이 높아 보여요

현재 자신이 아버지라 부르는 남자가스타유통그룹 남순천 회장에게석준표네집이냐며 전화하는 장면이 나왔었죠

남순천 회장이 남궁민을 만났을 때자꾸 돌아보는 장면도 심상치 않았고요

[미녀공심이] 진실 또는 거짓..


앗!! 스포일러 하지 않기로 했는데…하하하하이야기 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마구마구 이야기가 나오네요 ^^;;;그냥 말해 버려


ㅋㅋㅋ아버지라고 불리우는 사람이.. 아마도... 유..암튼 과거를 밝힐려고 하는데 쓰러짐 ㅠ.ㅠ결국 키는 또 이모라는 인물에게로 넘어가려나 보네요.이모는 안단태의 출생의 비밀을 밝히고 싶어하질 않아요.그래서 그렇듯!! 바로 코 앞에 두고 답답하게.. 드라마가 늘 그렇듯 ㅋㅋㅋ남궁민은 어렸을 적 어떠한 사고로 인해 기억을 잃고지금의 아버지와 이모로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의지하며지금까지 살아온 듯 해요

계속 알 수 없는 꿈을 꾸고 있지만그 꿈속에서 나오는 아이가 누구인지도왜 꾸는지도 모르지만조만간 그 이유를 알게 되겠죠??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3 민아 미운 오리 공심역미녀공심이라는 제목과 상반되는 외모를 가진공심이 민아

드라마상에서 공심이는열성 유전자만 몰빵받은 공가네집에서 미운 오리 역할이에요.못생긴 외모와 똑똑하지 않은 머리로집에서 늘 애물단지 취급을 받는자신감 없고 주눅들어있는 아이이지만어느 누구보다 성실하고 사랑스러운 역할이랍니다.

변호사인 언니에게 치여집에서 인정받지 못하지만자신을 인정해주는 두 남자남궁민과 온주완을 만나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갈 예정이에요^^미운 오리 공심이가 백조가 되는 그날기대되더라고요^^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4 온주완 비운의 재벌3세 석준수역온주완이 연기하는 석준수는현재 스타유통그룹의 후계자예요.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집안 모든걸 가진 완벽한 남자.하지만 자신의 아버지가 혼외자로현재 회장으로 있는 남순천 회장과는 피한방울 섞이지 않은남과 같은 존재.그래서 현재 유일한 후계자이지만남순천회장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비운의 재벌3세랍니다.

남순천 회장은 자신의 유일한 혈육인 석준표를 찾고 있고석준수의 가족들은 석준표가 죽었을 거라 생각하고 있죠.그래서 유일한 후계자가 자신들이라 생각하고 있고요.하지만 남궁민이 기억을 찾고석준표로 돌아온다면온주완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아마도 자신의 것이라 생각했던 것들을 빼앗기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조금은 악하게 변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야 드라마의 스토리가 진전되겠죠??하지만 개인적으로 착한 온주완이 좋아요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5 서효림 우월한 유전자 공미역공심의 언니 공미역의 서효림이예요.공미는 아버지의 명석한 두뇌와 어머니의 미모를 그대로 물려받은축복받은 유전자.현재 변호사로 있지만자신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뒷백이 없어서설움을 당하곤 하죠

그래서 재벌가로 시집을 가기로 결심을 하고석준수에게 접근을 하죠

공심에게 석준수에 대한 정보를 얻어석준수에게 호감을 얻지만온주완의 마음은 공심에게로 향하고 있죠

아마도 후반부에 공심에게 질투를 느끼고온갖 못된 짓을 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6 남궁민 민아의 러브스토리지금은 극 초반이라남궁민과 민아는티격태격 하는 사이예요.민아가 살던 옥탑 방에 남궁민이 들어오면서두 사람의 인연은 시작되었답니다.

처음에는 변태네 어쩌네 하면서 티격태격하지만공심이 억울한 일도 아무도 모르게 해결해주고공심이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도와주면서서로의 사랑을 키워나가는 스토리가 전개될듯한데남궁민의 능청스러운 연기가정말 일품이더라고요


!!자신의 이름 석준표를 찾아가는 남궁민의 이야기와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민아.그리고 온주완 서효림이 네 사람의 사랑이야기는 어떻게 전개가 될지앞으로의 스토리가 기대되는 드라마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였습니다

미녀공심이 지난 포스팅상당히 상반된 패션을 보여주었죠?서효림 패션 VS 민아패션서효림은 변호사 역할이니까 아무래도 오피스룩 중심으로!민아는 캐주얼룩을 많이 입고 나와요 ^^함께 보면 더 잼난 듯????? ??? ?? : ?? ?? ?? ???? ?????? ??? ?? : ?? ?? ?? ???? ? ?????

[미녀공심이] 진실 또는 거짓..

???!! ???????.? ??? ?...blog.naver.com????? ?? ?? : ???? ?? ??? ?? ??????? 1? 2? ?? ?? : ???? ?? ??? ?? ?? ?????. ???!! ???????.?...blog.naver.com 그럼 미녀공심이 5회 서효림, 민아 패션도 기대하면서이만 쫑쫑


 벌써 4회까지 방송이 된 미녀공심이제 주말 저녁을 너무나 즐겁게 해주고 있는 드라마예요.남궁민의 연기변신과민아의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미녀공심이

오늘은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포스팅이니까내용은 최대한 자제하고인물들의 성격과인물관계도 위주로 포스팅할께요

혹시 안보신 분들께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까요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1 인물관계도정리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를 간략하게 정리해봤어요^^미녀공심이는 로코물답게등장인물의 구성도가 아주 간략하더라고요.크게 공심이네와 스타유통그룹으로 나눌 수 있는데드라마의 이야기 중심은남궁민과 민아가 되는 듯 해요

출생의 비밀을 안고 있는 남궁민이 자신의 과거를 찾아가는 이야기와민아가 자신의 정체성과 자존감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위주로온주완, 서효림 네 사람의 사랑이 이야기 될 듯해요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2 남궁민 안단태, 석준표역남궁민은 현재 안단태라는 인권변호사로 나오고 있어요.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무료변호를 해주고밤에는 생계를 위해 대리운전을 하며 살지만늘 즐거움이 가득한 매력적인 남자

미녀공심이에서 남궁민은안단태라는 이름으로 살고 있지만스타유통그룹의 유일한 후계자인 석준표일 확률이 높아 보여요

현재 자신이 아버지라 부르는 남자가스타유통그룹 남순천 회장에게석준표네집이냐며 전화하는 장면이 나왔었죠

남순천 회장이 남궁민을 만났을 때자꾸 돌아보는 장면도 심상치 않았고요

앗!! 스포일러 하지 않기로 했는데…하하하하이야기 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마구마구 이야기가 나오네요 ^^;;;그냥 말해 버려


ㅋㅋㅋ아버지라고 불리우는 사람이.. 아마도... 유..암튼 과거를 밝힐려고 하는데 쓰러짐 ㅠ.ㅠ결국 키는 또 이모라는 인물에게로 넘어가려나 보네요.이모는 안단태의 출생의 비밀을 밝히고 싶어하질 않아요.그래서 그렇듯!! 바로 코 앞에 두고 답답하게.. 드라마가 늘 그렇듯 ㅋㅋㅋ남궁민은 어렸을 적 어떠한 사고로 인해 기억을 잃고지금의 아버지와 이모로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의지하며지금까지 살아온 듯 해요

계속 알 수 없는 꿈을 꾸고 있지만그 꿈속에서 나오는 아이가 누구인지도왜 꾸는지도 모르지만조만간 그 이유를 알게 되겠죠??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3 민아 미운 오리 공심역미녀공심이라는 제목과 상반되는 외모를 가진공심이 민아

드라마상에서 공심이는열성 유전자만 몰빵받은 공가네집에서 미운 오리 역할이에요.못생긴 외모와 똑똑하지 않은 머리로집에서 늘 애물단지 취급을 받는자신감 없고 주눅들어있는 아이이지만어느 누구보다 성실하고 사랑스러운 역할이랍니다.

변호사인 언니에게 치여집에서 인정받지 못하지만자신을 인정해주는 두 남자남궁민과 온주완을 만나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갈 예정이에요^^미운 오리 공심이가 백조가 되는 그날기대되더라고요^^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4 온주완 비운의 재벌3세 석준수역온주완이 연기하는 석준수는현재 스타유통그룹의 후계자예요.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집안 모든걸 가진 완벽한 남자.하지만 자신의 아버지가 혼외자로현재 회장으로 있는 남순천 회장과는 피한방울 섞이지 않은남과 같은 존재.그래서 현재 유일한 후계자이지만남순천회장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비운의 재벌3세랍니다.

남순천 회장은 자신의 유일한 혈육인 석준표를 찾고 있고석준수의 가족들은 석준표가 죽었을 거라 생각하고 있죠.그래서 유일한 후계자가 자신들이라 생각하고 있고요.하지만 남궁민이 기억을 찾고석준표로 돌아온다면온주완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아마도 자신의 것이라 생각했던 것들을 빼앗기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조금은 악하게 변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야 드라마의 스토리가 진전되겠죠??하지만 개인적으로 착한 온주완이 좋아요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5 서효림 우월한 유전자 공미역공심의 언니 공미역의 서효림이예요.공미는 아버지의 명석한 두뇌와 어머니의 미모를 그대로 물려받은축복받은 유전자.현재 변호사로 있지만자신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뒷백이 없어서설움을 당하곤 하죠

그래서 재벌가로 시집을 가기로 결심을 하고석준수에게 접근을 하죠

공심에게 석준수에 대한 정보를 얻어석준수에게 호감을 얻지만온주완의 마음은 공심에게로 향하고 있죠

아마도 후반부에 공심에게 질투를 느끼고온갖 못된 짓을 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줄거리 &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06 남궁민 민아의 러브스토리지금은 극 초반이라남궁민과 민아는티격태격 하는 사이예요.민아가 살던 옥탑 방에 남궁민이 들어오면서두 사람의 인연은 시작되었답니다.

처음에는 변태네 어쩌네 하면서 티격태격하지만공심이 억울한 일도 아무도 모르게 해결해주고공심이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도와주면서서로의 사랑을 키워나가는 스토리가 전개될듯한데남궁민의 능청스러운 연기가정말 일품이더라고요


!!자신의 이름 석준표를 찾아가는 남궁민의 이야기와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민아.그리고 온주완 서효림이 네 사람의 사랑이야기는 어떻게 전개가 될지앞으로의 스토리가 기대되는 드라마 미녀공심이 인물관계도였습니다

미녀공심이 지난 포스팅상당히 상반된 패션을 보여주었죠?서효림 패션 VS 민아패션서효림은 변호사 역할이니까 아무래도 오피스룩 중심으로!민아는 캐주얼룩을 많이 입고 나와요 ^^함께 보면 더 잼난 듯????? ???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 ?? ?? : ???? ?? ??? ?? ??????? 1? 2? ?? ?? : ???? ?? ??? ?? ?? ?????. ???!! ???????.?...blog.naver.com 그럼 미녀공심이 5회 서효림, 민아 패션도 기대하면서이만 쫑쫑


  아무리 봐도 닮은 구석이 없다.

달라도 너무 다르다.

친자매다.

 부모의 좋은 유전자만 골라 받은(유전자 몰빵) 언니 공미와버리고 싶은 유전자만 받은 동생 공심. 외모숭배주의와 능력지상주의가 지배하는 현실에서언니 공미는 항상 승리자이며 지배자였고동생 공심은 언제나 패배자이며 노예였다.

 두 남자가 있다.

 남이지만 형제처럼 너무 비슷하고 닮은 구석이 많다.

서로 좋은 친구로 우정을 나누는 단태와 준수. 공심 공미 두 자매 앞에 나타난 남자 단태와 준수.이들 네 남녀의 사랑과 질투와 경쟁. 그리고 고난과 불행을 극복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의 힘.이것이 이 드라마의 이야기다.

SBS 주말 드라마 미녀 공심이-미녀 공심이 티저 영상-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