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티슈



.일단. 뚜껑이 마음에 든다ㅎ열고 닫고가 용이하다ㅎㅎ그린핑거 특유의 초록색ㅋ편한느낌 좋다ㅋ고보습 다래나무 워터함유ㅎ다래나무추출액으로 한층더 초크초크한 그린핑거 자연보습 물티슈물기가 많아 닦기 좋은데얼룩도 그닥 많이 남지않아 마음에든다물티슈 파동..그뒤로 항상 성분을 챙겨보는편.이상무.뚜껑이 진짜 잘 열고 닫힘ㅋ다래나무워터ㅎ천연펄프.하기스 물티슈 같은 재질의 티슈.사이드는 작은감이 있지만.요즘 쓰는 물티슈들이 다들 워낙커서.작은느낌은 들지만적당한듯하다.

구름을 타고 노는 오리들의 그림이 넘나 귀엽다ㅋㅋ그린핑거 자연보습 물티슈물티슈 재질도 좋고 맘에든다


♡☆본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작성한 후기입니다.

<캡이 있으니 쓰기도 편하고 물티슈가 금방 마르는일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캡있는 물티슈가 좋아요 다쓴 물티슈는 캡을 뜯어서 리필용에 붙여서 쓰면 된다고 하네요 ><캡뚜껑을 열면 스티커가 딱 !스티커를 제거해서 한장쏙 뽑아써볼게요 ^^순면느낌의 뽀송뽀송 촉촉한타입청소본능 ! ㅋㅋㅋ먼지가 쌓인 제옷장도 SSG쓱!밀대걸레에 물티슈를 장착후 싹싹 밀어줍니다 수분감도 적당해서 바닥청소로 딱이러더라구요 저는 빅사이즈는 구입하지 않았지만 미엘에서 나온 빅사이즈 물티슈를 이용해서 바닥청소로 굿굿 !순하디 순한 물티슈라서 아가들이 사용하기 무방한 물티슈 !그치만 저는 아가처럼 고운피부를 위해서 이렇게 화장대위에 올려놓고 간단히 얼굴 싹싹 클렌징 할때 쓰려구 해요 :)순해서 그런지 얼굴에 무리없이 잘지워지고 대만족 GOOD저는 수정화장을 많이해서 가방속에도 쏙 넣고 다니고 있네용^^안전한 물티슈,아가들도 쓰기좋은 순한 물티슈를 찾으신다면 미엘 물티슈 추천합니다 .일단. 뚜껑이 마음에 든다ㅎ열고 닫고가 용이하다ㅎㅎ그린핑거 특유의 초록색ㅋ편한느낌 좋다ㅋ고보습 다래나무 워터함유ㅎ다래나무추출액으로 한층더 초크초크한 그린핑거 자연보습 물티슈물기가 많아 닦기 좋은데얼룩도 그닥 많이 남지않아 마음에든다물티슈 파동..그뒤로 항상 성분을 챙겨보는편.이상무.뚜껑이 진짜 잘 열고 닫힘ㅋ다래나무워터ㅎ천연펄프.하기스 물티슈 같은 재질의 티슈.사이드는 작은감이 있지만.요즘 쓰는 물티슈들이 다들 워낙커서.작은느낌은 들지만적당한듯하다.

구름을 타고 노는 오리들의 그림이 넘나 귀엽다ㅋㅋ그린핑거 자연보습 물티슈물티슈 재질도 좋고 맘에든다


♡☆본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작성한 후기입니다.

.....................잘풀리는집 체험단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잘풀리는집의 Cool


한 물티슈! '프레쉬쿨' 입니다.

 [잘풀리는집 프레쉬쿨 물티슈 체험단 모집 안내]▶ 당첨인원: 총 20명▶ 체험상품: 잘풀리는집 프레쉬쿨 20매 X 7팩▶ 체험단 모집 기간: 2016년 7월 4일(월)

7월 7일(목)▶ 체험단 모집 발표: 2016년 7월 12일(화)  [잘풀리는집 프레쉬쿨 물티슈 체험단 모집 안내]01 본 포스팅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해주세요.스크랩한 개인블로그 URL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즈즈가 확인하겠습니다^^!!02 잘풀리는집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주세요.https://www.facebook.com/jjtissue/ 잘풀리는집의 Cool

한 프레쉬쿨 물티슈와 함께할Cool

한 체험단 여러분들을 모십니다^^♥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0^!! ;조금 더 저렴한것도 있었는데후기나 이런것도 보고,그리고 무엇보다 캡으로 되어있길래도리도리 물티슈로 한박스 샀네요.집에 있던게 캡이 아니고 그냥물티슈였는데 캡이 없으니깐나중에는 접착력이 다 떨어져갖고,물기도 다 말라있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산 캡용 도리도리 물티슈!100매이고 20팩이 들어있어요.이 물티슈 박스 분명히 내가 시킨거고 올줄도 알았는데받고나서 뜯으니 왜이리 든든하고 기쁘지요?ㅋㅋㅋㅋ 깜찍깜찍하구만,!왔으니깐 한번 뽑아봐야겠지요.ㅋㅋ일단 뽑으면서도 느껴졌지만디게디게 얇은것 같군요.ㅋㅋ 근데 막 줄줄이 뽑히진 않아요.1장씩 잘 뽑혀지더라구요.수분감도 적당히 있구요.손에 한번 올려놔봤어요손이 다비칠정도로 얇지요?ㅋㅋ근데 얇은건 이미 알고 시킨거라상관없었어요.왜냐 ? 저는 청소용으로 쓸거기때문에요!이제 청소열심히해야지; 하는 즐거운마음이 들면서 물티슈를 옮겨놓았어요.그런데.... 현실은.. 지금 당장내눈앞에 있는 모니터와 컴터책상에 먼지가 한가득 내려앉아있네요.;왜 이 먼지들이 이제보인거죠ㅋㅋㅋ;;;;;조금 더 저렴한것도 있었는데후기나 이런것도 보고,그리고 무엇보다 캡으로 되어있길래도리도리 물티슈로 한박스 샀네요.집에 있던게 캡이 아니고 그냥물티슈였는데 캡이 없으니깐나중에는 접착력이 다 떨어져갖고,물기도 다 말라있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산 캡용 도리도리 물티슈!100매이고 20팩이 들어있어요.이 물티슈 박스 분명히 내가 시킨거고 올줄도 알았는데받고나서 뜯으니 왜이리 든든하고 기쁘지요?ㅋㅋㅋㅋ 깜찍깜찍하구만,!왔으니깐 한번 뽑아봐야겠지요.ㅋㅋ일단 뽑으면서도 느껴졌지만디게디게 얇은것 같군요.ㅋㅋ 근데 막 줄줄이 뽑히진 않아요.1장씩 잘 뽑혀지더라구요.수분감도 적당히 있구요.손에 한번 올려놔봤어요손이 다비칠정도로 얇지요?ㅋㅋ근데 얇은건 이미 알고 시킨거라상관없었어요.왜냐 ? 저는 청소용으로 쓸거기때문에요!이제 청소열심히해야지; 하는 즐거운마음이 들면서 물티슈를 옮겨놓았어요.그런데.... 현실은.. 지금 당장내눈앞에 있는 모니터와 컴터책상에 먼지가 한가득 내려앉아있네요.;왜 이 먼지들이 이제보인거죠ㅋㅋㅋ;;;;아기 기저귀 갈때는 물론, 아기 간단히 닦아 줄때나, 아기 장난감,유모차,아기매트 등등하루에 물티슈를 거의 끼고 사는거 같아요.특히 우리 아기처럼 폭풍 기어다니기 하는 이시점에서 정말 많이 쓰는거 같아요.입에 닿는건 다 빠는데,걸레로 주변을 닦아줄순 없잖아요^^:그래서 아기 물티슈, 더 꼼꼼하고 깐깐하게 선택하게 되는데요.유해물질이 무첨가된 비야비야 물티슈 추천해봐요,비야비야 물티슈는 일단 안정성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유해물질 무첨가 물티슈인건 당연하고,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포함한 22가지 유해물질 무첨가 및 4가지 안심테스트 (피부자극,안점막,향균효능,중금속)를 통과한 물티슈 랍니다.

비야비야 물티슈는 대한 아토피 협회가 부여하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공인인증기관이 인증한 물티슈 예용.NCIS 라고 아시죠? 국립화학 과학원 NCIS 에서 비야비야 물티슈를 직접체크 한다고 해용!즉, 전성분의 유해성을 직접 체크하여 믿고 쓸수 있는 비야비야 물티슈 랍니다!깨끗한 나라의 비야비야 물티슈.디자인도 브랜드 이름처럼 깨끗해요 ㅎㅎ깔끔한 디자인.비야비야는 말씀드린것처럼 안정성에서 안심이구.물티슈에 사용하는 물도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수 온천수 를 함유한 착한 물티슈예용.보습및 진정작용에 효과적인 3가지 유기농 보습제를 함유,USDA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보습제 (유기농 알로에베라/ 유기농 에버라스팅/ 유기농 카모마일)사용 한다구 해요.또한 혹시나 들어갔을줄 모르는 금속 등의 나쁜 이물질을 완벽차단하기 위해제조 과정에서 금속 탐지기로 한번더 체크한다고 해요

^0^유통기한은 개봉후 1달 을 권장해요.정신없는 육아중, 헷갈릴수 있으니 물티슈 안에 내장된 스티커에 개봉날짜를 적어둘수 있게 되어 있는것두 매우 센스 있는거 같아요@그리고 개인적으로 진짜 마음에 들었던게,보통 물티슈를 쓸때 한번 뽑으면 뒤로 쑥

딸려 뽑혀서 불편할때가 많았거등요.그럼 그냥 불필요하게 한장더 쓰등가, 아님 딸려 나온 물티슈 도로 집어 넣든가^^;그런데 비야비야 물티슈는 한장 쏙! 뽑으면  그냥 한장만 딱 나와요!딸려나오지 않아서 좋아요.정신 없는 육아중, 이런 작은 편리함이 얼마나 도움되게요

호기심 많은 우리아기.엄마가 물티슈 가지고 사진찍는거 보고 따라와서한참을 만지작 거리며 놀았다는 ㅎㅎ저럴땐 그냥 냅둬야 하드라구요..에휴..ㅎㅎㅎ그럼 좀 놀다가 지겨워짐 알아서 떠난다는,....ㅎㅎ비야비야 물티슈일반 물티슈보다 도툼해서 더 좋드라구요.그래서 괜히 2장 3장 안쓰고 한장만으로도 깨끗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용,일반 물티슈보다 면적이 넓고,도톰해요.요면이 자극은 줄이고 닦임성을 높이는 누비아 원단이라고 해요.보풀도 일어나지 않고,보들보들 잘 닦이드라구요

^0^요즘에 쌀뻥튀기 과자 하나씩 주면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자주 주고는 싶지만, 한번 먹으면 손이나 얼굴에 끈적끈적, 과자의 잔해가 많이 남아요ㅠㅠ얼굴이나 손은 아무 물티슈나 쓰기 조심스럽잖아요.얼굴은 아무래도 예민하구, 손은 수시로 빠니 진짜 더 조심스러운데,무첨가 안전한 비야비야 물티슈는 안심하고 얼굴이니 손이니 닦아줄수 있네용.도툼해서 한장이면 얼굴과 손까지 오케이!!ㅎ잠시  한눈판 사이 내가 먹다 남은 커피컵을 가지고 놀아 아기매트위에 커피 투성.요런거 빨아먹음 진짜 안되잖아요,요럴때두 비야비야 물티슈 한장이면 오케이!!아기매트는 아기가 물고 빠는곳이기에 걸레는 노노노


부드럽고 도톰한 비야비야 물티슈 한장이면 오케이네요

한장이면 오케이!ㅎㅎ잘 닦여서 좋아요

그리고 제일 자주 쓰는용도는 아기 기저귀갈때 ㅎㅎ예민하고 연한 아기피부에 직접 닿는 물티슈는 진짜 안정성이 입증 된게 아니면쓰기 싫은데,. 비야비뱌 물티슈는 공인 인증기관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제품이고.누비아 원단이라 부드럽고 잘닦여서 아기 기저귀 갈때도 �?오네요

^^닦임성 좋은,보습 및 진정효과가 좋은 무첨가 물티슈로 �?오!자극 없는 물티슈로 아토피물티슈로도 좋아요.또 한장 한장이 도톰 하니깐 , 여러장 안쓰고 한장만 써도 잘 닦여서 경제적인거 같아요.비야비야 홈페이지에서 매월 샘플링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참여해서 한번 써보세용!'본 포스팅은 비야비야 물티슈로부터 체험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캡이 있으니 쓰기도 편하고 물티슈가 금방 마르는일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캡있는 물티슈가 좋아요 다쓴 물티슈는 캡을 뜯어서 리필용에 붙여서 쓰면 된다고 하네요 ><캡뚜껑을 열면 스티커가 딱 !스티커를 제거해서 한장쏙 뽑아써볼게요 ^^순면느낌의 뽀송뽀송 촉촉한타입청소본능 ! ㅋㅋㅋ먼지가 쌓인 제옷장도 SSG쓱!밀대걸레에 물티슈를 장착후 싹싹 밀어줍니다 수분감도 적당해서 바닥청소로 딱이러더라구요 저는 빅사이즈는 구입하지 않았지만 미엘에서 나온 빅사이즈 물티슈를 이용해서 바닥청소로 굿굿 !순하디 순한 물티슈라서 아가들이 사용하기 무방한 물티슈 !그치만 저는 아가처럼 고운피부를 위해서 이렇게 화장대위에 올려놓고 간단히 얼굴 싹싹 클렌징 할때 쓰려구 해요 :)순해서 그런지 얼굴에 무리없이 잘지워지고 대만족 GOOD저는 수정화장을 많이해서 가방속에도 쏙 넣고 다니고 있네용^^안전한 물티슈,아가들도 쓰기좋은 순한 물티슈를 찾으신다면 미엘 물티슈 추천합니다 마치 알약같이 생겼더라구요. 처음에는 먹는 건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물티슈라고 써 있습니다 ㅋㅋ알약같은 물티슈가 담겨 있는 그릇에 물을 붓자 물티슈가 물을 흡수하며 커지네요! ^^알약같던 물티슈가 물을 흡수하고 나서 모양이 요렇게 바뀌었습니다.

풀면 이렇게 되고, 펴면 이렇게 완전한 물티슈 모양으로 변하네요. 정말 신기하더군요 ㅎㅎco.kr/deal/339534922?keyword=%EC%95%84%EC%9D%B4%ED%8A%B8%EB%A6%AC%EB%AC%BC%ED%8B%B0%EC%8A%88아이트리 아기물티슈 기획전자연성분 보습제와 자연성분을 듬뿍! 듬뿍!www.ticketmonster.co.kr 물티슈 세차 ㅋㅋㅋㅋㅋ내부는 물티슈로 깨끗하게 할수 있어요평소 관리를 해서 그런지몇장의 물티슈면 실내가 깨끗해진다는날 많이 좋아요요럴때 세차 하셔요오늘 마무리 잘하시고요.일단. 뚜껑이 마음에 든다ㅎ열고 닫고가 용이하다ㅎㅎ그린핑거 특유의 초록색ㅋ편한느낌 좋다ㅋ고보습 다래나무 워터함유ㅎ다래나무추출액으로 한층더 초크초크한 그린핑거 자연보습 물티슈물기가 많아 닦기 좋은데얼룩도 그닥 많이 남지않아 마음에든다물티슈 파동..그뒤로 항상 성분을 챙겨보는편.이상무.뚜껑이 진짜 잘 열고 닫힘ㅋ다래나무워터ㅎ천연펄프.하기스 물티슈 같은 재질의 티슈.사이드는 작은감이 있지만.요즘 쓰는 물티슈들이 다들 워낙커서.작은느낌은 들지만적당한듯하다.

구름을 타고 노는 오리들의 그림이 넘나 귀엽다ㅋㅋ그린핑거 자연보습 물티슈물티슈 재질도 좋고 맘에든다


♡☆본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작성한 후기입니다.

[물티슈] 대박이네요.


.....................잘풀리는집 체험단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잘풀리는집의 Cool


한 물티슈! '프레쉬쿨' 입니다.

 [잘풀리는집 프레쉬쿨 물티슈 체험단 모집 안내]▶ 당첨인원: 총 20명▶ 체험상품: 잘풀리는집 프레쉬쿨 20매 X 7팩▶ 체험단 모집 기간: 2016년 7월 4일(월)

7월 7일(목)▶ 체험단 모집 발표: 2016년 7월 12일(화)  [잘풀리는집 프레쉬쿨 물티슈 체험단 모집 안내]01 본 포스팅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해주세요.스크랩한 개인블로그 URL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즈즈가 확인하겠습니다^^!!02 잘풀리는집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주세요.https://www.facebook.com/jjtissue/ 잘풀리는집의 Cool

한 프레쉬쿨 물티슈와 함께할Cool

한 체험단 여러분들을 모십니다^^♥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0^!! 아기 기저귀 갈때는 물론, 아기 간단히 닦아 줄때나, 아기 장난감,유모차,아기매트 등등하루에 물티슈를 거의 끼고 사는거 같아요.특히 우리 아기처럼 폭풍 기어다니기 하는 이시점에서 정말 많이 쓰는거 같아요.입에 닿는건 다 빠는데,걸레로 주변을 닦아줄순 없잖아요^^:그래서 아기 물티슈, 더 꼼꼼하고 깐깐하게 선택하게 되는데요.유해물질이 무첨가된 비야비야 물티슈 추천해봐요,비야비야 물티슈는 일단 안정성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유해물질 무첨가 물티슈인건 당연하고,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포함한 22가지 유해물질 무첨가 및 4가지 안심테스트 (피부자극,안점막,향균효능,중금속)를 통과한 물티슈 랍니다.

비야비야 물티슈는 대한 아토피 협회가 부여하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공인인증기관이 인증한 물티슈 예용.NCIS 라고 아시죠? 국립화학 과학원 NCIS 에서 비야비야 물티슈를 직접체크 한다고 해용!즉, 전성분의 유해성을 직접 체크하여 믿고 쓸수 있는 비야비야 물티슈 랍니다!깨끗한 나라의 비야비야 물티슈.디자인도 브랜드 이름처럼 깨끗해요 ㅎㅎ깔끔한 디자인.비야비야는 말씀드린것처럼 안정성에서 안심이구.물티슈에 사용하는 물도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수 온천수 를 함유한 착한 물티슈예용.보습및 진정작용에 효과적인 3가지 유기농 보습제를 함유,USDA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보습제 (유기농 알로에베라/ 유기농 에버라스팅/ 유기농 카모마일)사용 한다구 해요.또한 혹시나 들어갔을줄 모르는 금속 등의 나쁜 이물질을 완벽차단하기 위해제조 과정에서 금속 탐지기로 한번더 체크한다고 해요

^0^유통기한은 개봉후 1달 을 권장해요.정신없는 육아중, 헷갈릴수 있으니 물티슈 안에 내장된 스티커에 개봉날짜를 적어둘수 있게 되어 있는것두 매우 센스 있는거 같아요@그리고 개인적으로 진짜 마음에 들었던게,보통 물티슈를 쓸때 한번 뽑으면 뒤로 쑥

딸려 뽑혀서 불편할때가 많았거등요.그럼 그냥 불필요하게 한장더 쓰등가, 아님 딸려 나온 물티슈 도로 집어 넣든가^^;그런데 비야비야 물티슈는 한장 쏙! 뽑으면  그냥 한장만 딱 나와요!딸려나오지 않아서 좋아요.정신 없는 육아중, 이런 작은 편리함이 얼마나 도움되게요

호기심 많은 우리아기.엄마가 물티슈 가지고 사진찍는거 보고 따라와서한참을 만지작 거리며 놀았다는 ㅎㅎ저럴땐 그냥 냅둬야 하드라구요..에휴..ㅎㅎㅎ그럼 좀 놀다가 지겨워짐 알아서 떠난다는,....ㅎㅎ비야비야 물티슈일반 물티슈보다 도툼해서 더 좋드라구요.그래서 괜히 2장 3장 안쓰고 한장만으로도 깨끗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용,일반 물티슈보다 면적이 넓고,도톰해요.요면이 자극은 줄이고 닦임성을 높이는 누비아 원단이라고 해요.보풀도 일어나지 않고,보들보들 잘 닦이드라구요

^0^요즘에 쌀뻥튀기 과자 하나씩 주면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자주 주고는 싶지만, 한번 먹으면 손이나 얼굴에 끈적끈적, 과자의 잔해가 많이 남아요ㅠㅠ얼굴이나 손은 아무 물티슈나 쓰기 조심스럽잖아요.얼굴은 아무래도 예민하구, 손은 수시로 빠니 진짜 더 조심스러운데,무첨가 안전한 비야비야 물티슈는 안심하고 얼굴이니 손이니 닦아줄수 있네용.도툼해서 한장이면 얼굴과 손까지 오케이!!ㅎ잠시  한눈판 사이 내가 먹다 남은 커피컵을 가지고 놀아 아기매트위에 커피 투성.요런거 빨아먹음 진짜 안되잖아요,요럴때두 비야비야 물티슈 한장이면 오케이!!아기매트는 아기가 물고 빠는곳이기에 걸레는 노노노


부드럽고 도톰한 비야비야 물티슈 한장이면 오케이네요

[물티슈] 할말이 없네요.



한장이면 오케이!ㅎㅎ잘 닦여서 좋아요

그리고 제일 자주 쓰는용도는 아기 기저귀갈때 ㅎㅎ예민하고 연한 아기피부에 직접 닿는 물티슈는 진짜 안정성이 입증 된게 아니면쓰기 싫은데,. 비야비뱌 물티슈는 공인 인증기관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제품이고.누비아 원단이라 부드럽고 잘닦여서 아기 기저귀 갈때도 �?오네요

^^닦임성 좋은,보습 및 진정효과가 좋은 무첨가 물티슈로 �?오!자극 없는 물티슈로 아토피물티슈로도 좋아요.또 한장 한장이 도톰 하니깐 , 여러장 안쓰고 한장만 써도 잘 닦여서 경제적인거 같아요.비야비야 홈페이지에서 매월 샘플링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참여해서 한번 써보세용!'본 포스팅은 비야비야 물티슈로부터 체험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번에 퓨토 모이스쳐 물티슈가 새롭게 출시 되면서류토 모이스쳐 물티슈 휴대용도 함께 출시 되었답니다.

  짜잔 퓨토 모이스쳐 물티슈 휴대용 20매랍니다.

  무알코올, 무 형광증백제, 무포름알데히드, 무파라벤 퓨토 시크릿 라인의 삼중마법효과 음용수 수준 이상의 정수 시스템순면감촉의 부드럽고 도톰한 원단 바로 퓨토 모이스쳐 물티슈랍니다.

 휴대용 물티슈도 역시 퓨토이지요? 너무 귀여워요..호호 캡형 날개를 닮은 포장

너무 앙증맞답니다.

 자


그럼 휴대용이니 물티슈의 사이즈가 작을까요? 한번 비교해보아요 톡톡 한장씩 꺼내서 쓰기에 편한 퓨토 모이스쳐 휴대용 물티슈 비치는 정도는 퓨토 모이스쳐 물티슈 60매와 같답니다.

 사이즈 비교를 했는데요,아래 있는 것이 퓨토 모이스쳐 물티슈 60매이고,위에 있는것이 퓨토 모이스쳐 휴대용 물티슈 20매랍니다.

휴대용이기에 가로의 길이가 약간 작지만, 대체적으로 사이즈가 거의 같아요


크고, 도톰한 휴대용 물티슈

외출할 때도 너무 좋겠지요?  휴대용 물티슈라서 다를 것이다? 아니죠

호호..퓨토 모이스쳐 물티슈 60매를 20매의 작은 포장에 넣었을뿐같은 성분이랍니다.

  퓨토 모이스쳐 물티슈는피부 자극완화 성분인 NHEB-05™와 치마버섯 추출물의 보습성분 β- glucan과 튼튼한 피부벽을 만들어주는 세라마이드의 삼중마법으로 아기피부를 천사처럼 맑고 건강하게 지켜줍니다.

음용수 수준 이상의 정수시스템을 거친 물을 사용함으로 민감한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순면감촉의 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에 사랑스러운 구름모양의 엠보싱으로 자극없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닦을수 있어서 아기피부에 너무 좋은 것 같답니다.

 무 알코올, 무 형광증백제, 무 포름알데히드, 무 파라벤 피부 진정 NHEB-05™, 풍부한 보습 β- glucan, 튼튼한 피부장벽 세라마이드의퓨토 시크릿 라인의 삼중마법효과


퓨토 모이스쳐 휴대용 물티슈에도 있다는 사실


이젠 아셨지요?집에서나 외출할때나 항상 우리 아기들의 피부를 위해서순면감촉 퓨토 모이스쳐 물티슈를 사용해 주세요


개구부의 라벨스티커는 고객님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디자인을 다시 해드립니다.

사진이나 문구 등을 넣어 멋진 물티슈 판촉물제작을 해보세요.물티슈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디자인이겠죠.원하는 비닐의 디자인을 선택했다면 이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해서 홍보내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야 할겁니다.

개구부의 라벨스티커는 상단과 같이 open되는 끝에서 끝까지 90*50mm의 사이즈입니다.

일반적인 명함사이즈와 유사하다고 보면 되는데요. 이부분에 사진이나 일러스트디자인, 문구, 행사내용 등 다양한 내용을 판촉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매장을 홍보하거나 은행, 분양사무실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는 생활용품이죠.디자인에 들어가는 내용은 이미지나 문구를 보내주시면 알맞게 배치해서 디자인해드립니다.

넣고싶긴한데 이미지가 없다면 수만여 이미지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선택해보시면 됩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나를 홍보할 수 있는 물티슈제작 판촉물에 대해서 간략히 이미지를 보여드리고 설명해드렸는데요.정확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http://www.jsm4u.com/product_w/Default.asp?page=2&s_page=&A_code=F&B_code=FAG&theme=&theme_1=&theme_2=&theme_3=&theme_4=&ex_type=&theme_1_ex=&theme_2_ex=&theme_3_ex=&theme_4_ex=&search_money=&sorting=p_price_sort_asc&PageCount=7&h_cp=&t_type=&skeyword=&m_page_size=50&gotoPage=1판촉물포유,업소용품,물티슈,,,,판촉물전문 쇼핑몰, 기념품, 답례품 홍보용 우산, 볼펜, 에코백 등 주문제작 업체.www.jsm4u.com 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6&aid=0001097871[신상품톡톡] 순둥이, 무향 엠보싱 아기물티슈 출시[=정진영 ] 아기 물티슈 전문 브랜드 순둥이가 향에 민감한 사용자를 위한 무향 엠보싱 제품을 출시했다.

순둥이 측은 “이번 신제품은 ...news.naver.com 신제품으로 리뉴얼된 아기물티슈 순둥이!인공향료를 싹 뺀!! 무향 아기물티슈,무향이라고 하니 아기들 피부에 안심이겠죠?무향의 순둥이 물티슈 70매가 들어있는 리필형 제품입니다!아기물티슈 캡은 보통 이렇게 리필형으로 달려있는걸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순둥이 물티슈는 개봉후 3주이내 사용을 권장한다고 적혀있어요

그리고 물티슈에도 유통기한이 있는줄 몰랐는데!정말 이런 작은거 하나하나에도 믿음이 가는 순둥이 물티슈 입니다.

아기물티슈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국산 원단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100% 레이온 소재라서 자극없이 부드럽게 잘 닦입니다 :)엠보싱 소재라서 그런지 다른 아기물티슈 와 다르게더 튼튼하고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순둥이 물티슈 에는 호호바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신생아피부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니,아기 건강 생각하는 순둥이물티슈 아기물티슈 추천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은 순둥이물티슈!최근 전성분 리뉴얼로 그 안정성이 더더더 업그레이드!!!!!!!!!아기물티슈 = 순둥이물티슈 아직 수나짱 집에는 아기가 없어서순둥이 물티슈가 얼마나 잘 닦이는지 테스트를 해봤는데!커피 흘린 자국이 덜 닦이는것도 없이 잘 닦입니다.

안전성 검증에, 도톰한 원단으로 잘 닦이기까지하니깐이제부터 저도 순둥이물티슈 짱팬할래요 ♡팁 ★★★순둥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순둥이 몰(http://mall.suomi.co.kr) 및 오픈 마켓, 종합몰 등에서 진행되며,순둥이 지퍼백(20매)을 5000박스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고 하니아기물티슈 필요하신분들 사은품까지 챙겨가세요

:0http://mall.suomi.co.kr/shop순둥이몰순한 아기 물티슈, 순둥이 공식 쇼핑몰, 국내산 클라라원단 사용mall.suomi.co.kr 업체로부터 제품만 제공 받은 솔직한 사용후기 입니다.

I와 함께 도약을 시작했답니다?  그러고 보니 이번에 집에 도착한 제로물티슈 B.I가 예전에 봤던 디자인과는 틀리더라구요95년부터 시작된 연구소의 전통 그리고 아기 건강한 피부를 위해 연구한다는 의미를 함께 담았는데정말 함축적이면서도 깔끔하고 심플하게 잘 표현한것 같아요 새로운 B.I와 시작된 베베숲리뉴얼 정말 기대가 크답니다?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만 리뉴얼된거지 내용물은 변함없으니 의심하지않으셔도 좋아요! 연구에서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하는것이 중요한것을 이번에 새삼 다시 느꼈는데요 그런점에서 있어서는 베베숲이 연구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하기에왠지 마음이 놓였답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제로는 한팩에 80매가 들어있는 플레인 타입이에요저는 엠보싱이나 플레인 가리지않고 다 잘쓰는 편인데 엠보보다는 플레인이 약간 더 부드러운?그런 느낌이 들었답니다?  ?물티슈 사용할때 대부분 한손으로 쓰는 경우가 많은데제대로 컷팅이 안되어있어서 줄줄줄 따라나오는 경우도 많죠?그럴땐 안써도되는데 딸려나와서 어쩔수없이 써야되는 상황도 생긴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컷팅이 얼마나 잘되어있어서 한장씩 톡톡 뽑혀 나오는지도 참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제로는 정말 한장씩 잘 뽑혀서 잘쓰고있어요?  그렇게 두꺼운 편은 아닌데 나름 쓸만하네요크기가 엄마 손보다 커서 한장으로도 충분히 사용할수있을것 같아요?  저는 물티슈를 정

말 많이 쓰는 편이에요아가씨때도 편하고 좋은걸 알았기 때문에 아이가 없었어도 사용량이 어마어마했었는데아이까지 낳고 기르다보니 그 양이 살벌할 정도더라구요 특히 외출해서는 더더욱 빛을 바라는데요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자꾸 나가게 되는데정말 큰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집에서나 밖에서나 언제 어디서든 베베숲이 함께 있지요

   특히 아이의 손을 닦일때나 간식을 먹고났을때물로 씻기기 어려운 상황에서 정말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이거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 싶구요진짜 최고의 발명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ㅎㅎ?  제로는 파라벤이나 항상 문제가 되고있는 가습기 살균제 성분등 유기화합물이 무첨가 되어있고물보다 자극이 없는 물티슈로도 유명하답니다?  친환경 천연펄프 원단으로 안전할뿐만 아니라 수분감 까지 더욱더 좋아지고더욱더 부드럽게 사용할수있어요? 이번 물티슈 사건으로 이제 어떤걸 써야하나 걱정이고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베베숲은 30일이내 100% 환불제도를 시행하고있으니 직접 사용해보고 아이와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든다면환불하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영유아토탈브랜드로 새로운B.I와 출격하는 베베숲리뉴얼!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