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마리오 런



그가 만든 모든 게임을 사랑합니다.

여기서 설마 미야모토 시게루를 보게 될 줄은.애플과 닌텐도의 만남은 폐쇄와 폐쇄의 만남?자사 콘솔이 아니면 즐길 수 없었던 닌텐도 게임이기에이번 발표의 의미는 더욱 각별하게 다가오네요. 처음에 영어로 인사를 하시길래오 시게루 형님 영어 잘 하시네?라고 생각했지만 곧바로 통역이 따라붙음. ㅋㅋㅋ <슈퍼마리오 런 발표 영상>행여나 닌텐도의 모바일 참여가콘솔을 버리는 행위라고 착각하는 분도 계실텐데, 모바일로 출시되는 닌텐도 게임은 모두 오리지널입니다.

기존에 있던 작품의 이식이 아니죠. 이걸로 콘솔의 도약을 꿈꾸면 꿈꿨지, 절대 자신의 정체성을 버릴 닌텐도가 아닙니다.

아우

정말 재밌겠다

[슈퍼마리오 런]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근데 터치로 하는 마리오가 조작감이 상콤할까요?닌텐도의 최적화는 정평이 나있으니 믿어봐야죠. <플레이 영상>2016년 12월 출시 예정. 안드로이드는 현재 예정 없습니다.

나올지 안나올지 아직은 모름.(돈 벌고 싶으면 이식하겠죠. ㅋㅋ)아이폰7과 7+도 여러모로 충격적이었지만닌텐도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되는 발표 현장을이 눈으로 직접 확인한 것이 더욱 충격.물론 예전부터 나온다는 말은 많았지만 처음 공개된 영상이 완성된 게임으로 보여서 더욱 기쁘네요.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SUPER MARIO RUNA new kind of Mario game that you can play with one hand. SUPER MARIO RUN Scheduled for release in December, 2016.supermariorun.com조금만 있으면 핸드폰으로 마리오를 하겠네요. 아

좋아라

 덤으로 파이어엠블렘, 동물의 숲도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상, 오늘의 게임 뉴스 끝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