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시



마음이 진짜 멋지시네용 >_<com/o/sVvCTEm 오픈카카오톡으로 주세요 :3     .ㅋㅋㅋ우연히 어쩌다 보게된 슬램덩크 프로에서제시 보게되면서 몰랐던 제시의 패션이나몸매에 관심이 급생겨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

제시 인스타그램 아이디 : jessicah_o 어깨부터 발목까지 모든게쫙! 일자 몸매인 제시 !!! 운동화를 신어도 다리라인이 저렇게이쁘게 일자라 상당히 놀랐어요 뒷모습 .. ㅎㄷㄷㄷㄷㄷ허리라인 보이시나요?등살이 어쩜 저렇게 하나도 없을수가 있어요?...등살 빼기가 그렇게 어렵고 힘들다는데제시는 타고난 몸매일까요..?ㅠㅠㅠ마른 몸을 가졌지만자세히보면 복근과 허벅지에 근육이 있어요 ...체형 자체가 작은거 뿐이지몸매가 정말 탄탄한거 같아요 몸매도 대박이지만제시는 사복패션도 상당히 뛰어나더라구요감각이 정말 있는듯 편안하게 입은거 같지만자세히 보면 자기만의 스타일이 강해요 구두보다는 운동화를 많이 신고선글라스나 모자로 포인트를 많이 주더라구요

트레이닝복도 이렇게 간지나게 입는 제시




타이트한 트레이닝복도 아닌데스타일리쉬 하고 멋지죠?찢어진 청바지에 호피후드집업으로포인트! 편안한 옷차림을 좋아하는 제시


박시한 자켓을 입어도 멋스럽고 부

해보이지 않는 제시 ..이래서 몸매가 중요하나봅니다 ㅠㅠㅠ간혹 제시를 볼때마다 느끼는건데여자들의 우상! 이효리와 닮은거 같지 않나요?저는 이미지와 스타일 모두 이효리와 너무 닮은거 같더라구요 ...(사진출처: 제시인스타그램)어딘가 모르게 평범하게 튀지 않게 입어도 모든 사람을 주목시키는 파워가 있어서 그런지제시가 너무 멋져보여요!20앨  범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Part.2장  르 OST+ 가 사 보 기 + └ 접기com/o/sVvCTEm 오픈카카오톡으로 주세요 :3     (일) 13:30

14:30간 한?미?일 외교장관회담을 가졌습니다.

이번 회담은 대부분의 시간을 북핵?북한 문제 논의에 할애하여 북한 5차 핵실험 이후 더욱 급박하고 엄중해진 한반도 상황에 대한 평가를 공유하고, 전방위적이고 강력한 대북제재?압박 강화 방안을 집중 논의하였습니다.

 3국 장관은 회담 직후 오늘 협의결과를 담은 아래 요지의 3국 장관 명의 공동성명을 발표하였습니다.

 미국의 對韓 방위공약 관련, 여기에는 모든 범주의 핵 및 재래식 방어역량에 기반한 확장억제를 제공한다는 공약이 포함됨을 재확인하였습니다.

또한 북핵 관련, △국제사회의 완전하고 효과적인 안보리 결의 이행 견인 △신규 안보리 결의 채택 노력 주도 △불법활동 포함, 핵?미사일 프로그램 자금원 제한 강화 위한 가능한 자국의 독자적 조치 검토 △북한 인권 침해에 대한 국제 사회의 모멘텀 강화를 위한 3국의 의지 재확인하였습니다.

※ 이번 공동 성명은 2010년 이래 3국 외교장관 차원으로는 처음 발표된 것으로,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유엔 총회 개막 직전 3국이 대북 제재?압박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표명함으로써 국제사회의 관련 노력을 선도해나가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  윤 장관은 모두발언에서 북한의 핵 능력이 이번 5차 핵 실험과 최근 일련의 탄도미사일 발사를 통해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고도화됨에 따라 이 시점에서 강력히 대응하지 못할 경우, 한반도와 동북아 차원을 넘어서 전 세계적인 재앙으로 다가올 수 있다고 경고하고, 이에 따라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강조하였습니다.

  첫째, 북한이 유엔 안보리와 유엔의 권능을 계속해서 능멸하지 못하도록, 유엔 안보리는 강력한          신규 결의안을 신속하게 채택하여 유엔 안보리의 신뢰와 권능을 입증해야 한다.

 둘째, 김정은과 북한 정권은 모든 잘못된 행위와 도발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만 할 것이다.

          북한이 맹목적으로 지금의 길을 계속 간다면, 그 길이 파멸의 길이 될 것이다.

         - 국제사회는 UN 총회 계기를 활용하여 북한의 핵개발에 대한 단합되고 강력한 메시지를            발신해야 하며, 동시에 참혹한 북한인권 상황도 간과해서는 안 될 것이다.

 셋째, 북핵 문제라는 난제와 관련된 핵심 이해 관계국으로서, 한미일 3국은 북핵 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사회의 공동의지를 계속 결집해 나갈 것이다.

[제시] 할말이 없네요.


  Kerry 국무장관은 모두발언에서 북한 정권의 도발적이고 무모한 행위는 스스로를 더욱 고립시킬 뿐인 바, 추가 도발 및 핵?미사일 프로그램 고도화를 중단하고 진지한 비핵화 대화의 길로 복귀해야 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Kerry 장관은 미국의 확고한 對韓 방위공약을 분명히 하였으며, 이와 관련 공동성명에서 미측은 동 방위공약에는 ‘모든 범주의 핵 및 재래식 방어역량에 기반한 확장억제 제공 공약이 포함’된다는 점을 재확인하였습니다.

 기시다 외무대신은 이전과는 차원과 다른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국제사회의 행동을 필요로 하는 바, 새로운 안보리 결의 등을 통해 대북 압박을 강화함으로써 북한으로 하여금 고립되어 밝은 미래는 없을 것이라는 점을 깨닫게 해야 한다고 강조하였습니다.

 3국 장관들은 한?미?일이 북핵 문제 관련 핵심 이해 관계국(key stake-holders)으로서 긴밀한 공조를 통해 북한의 예상을 뛰어넘는 강력하고 포괄적인 대응을 견인해가기로 하였습니다.

 특히 3국은 △안보리 차원에서 강력하고 신속한 신규 결의 채택, △안보리 차원의 제재를 보완하기 위한 조치, △여타 대북 압박 조치 추진 관련 긴밀히 공조하고 협력해가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장관들은 북한 정권이 민생을 외면한 채 핵?미사일 개발 고도화에 희소한 자원을 전용하고 있음에 심각한 우려를 표명하였고, 또한 조직적이고, 광범위하며, 중대한 북한의 인권 침해에 대하여 이번 유엔 총회를 포함, 국제사회의 논의 모멘텀을 지속 강화하기 위해 긴밀하고 체계적인 공조를 계속해가기로 하였습니다.

 아울러, 3국 외교장관은 난민, 테러/폭력적 극단주의, 인권, 개발협력, 전염병, 기후변화 등 범세계적 도전 해결을 위한 3국간 관련 협력을 지속 확대해 나가기로 하였습니다.

 > 한·미·일 외교장관 회담 공동성명 보기(국영문) └ 접기  (모바일에서는 요약형식을 지원하지 않아서 아래쪽에 그대로 중국어 이 나올겁니다.

)해당 분석글은 아래의 인물을 럼으로 추측하고 있더군요.뭐 사실은 아닐 수 있더라도 재미삼아 읽어볼만한 분석글이었습니다.

(저번 분석글보다는 뭔가 약한 느낌이긴 합니다.

제가 중간에 이해를 못해서 그런지 몰라도...)일단 해당 중국인이 적어놓은 요약문입니다.

[제시] 근본적 원인은 ?



??:本文主要?1.校?名字的首字母能?出RUM2.校?右眼有?眼的可能3.??摩德?能在帝丹小???Sherry的原因4.帝丹高中??事件的暗示?(存疑)5.若?留美?校?的?度6.?? 과거,  112화테이탄 초등학교의 7대 불가사의 사건1998.08.1016권 File.4

5 (더빙 : 2기 11화)에 등장했던 인물로,이름은 우에마츠 류지로. 최근 네타 966화에도 잠시 나온 테이탄초등학교의 교장입니다.

(작화는 좀 달라졌지만.) 저 글을 보고 다시 보니'10년전' 이라는 표현도 있었군요.저번의 와카사 루미때처럼 중국네티즌은 이번 인물도 일단 이름의 단서를 언급했습니다.

영문명 UeMatsu Ryuujirou.지금 대문자로 표시해놓은 문자만을 읽으면 UMR.950화에서 아사카, 럼 단서가 나올 때, 재배열 전의 단어가 UMR이었죠. 그리고, 실제로 저 인물이 나왔던 과거의 에피소드의 모습을 보면한쪽 눈만을 뜬 모습이 나옵니다.

(사실 청산선생이 여기서부터 떡밥넣었을거라고는 생각 안 합니다 저는...)위에 제가 올린 966화 이미지컷에서도 좌측 하단에 한쪽 눈만을 뜬 모습이 있기는 합니다.

 그리고 또 베르무트와 하이바라 관련된 얘기가 있는데, 이 부분은 제가 번역기를 돌려도 이해하지 못 하겠네요.(애초에 갑자기 나와서 왜 언급된건지 조차 모르겠고...) 참고하셔서 번역 가능하신 분께서는 도움 주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 부분을 보아하니, 와카사 선생의 눈빛에 대한 언급이 있네요. 네타 966화에서 해당 교장선생을 주의 깊게 보고 있다는 얘기인듯 합니다.

만약 해당 인물이 실제로 럼일 경우, 와카사 선생은 공안이나 기타 다른 조력자일 가능성이 높아질 수도 있지 않을까 보는 의견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성우를 제시해놓은 모양입니다.

이 내용도 파악이 안 되서 이건 제가 한번 찾아봤습니다.

해당 캐릭터 우에마츠 류지로의 성우는 키요카와 모토무 성우님입니다.

(팃피)특별히 중국의 이 네티즌은 성우 관련해서는 특별한 정보를 주지는 않은 모양입니다.

하지만 만약 이 인물을 럼으로 본다면 문제가 생기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이 성우님이 과거 건담시리즈에서 '템 레이'라는 배역을 맡으셨다는겁니다.

템 레이는 아무로 레이의 아버지로, 현재 [명탐정 코난]에서 아무로 토오루의 유래가 된 인물입니다.

직업은 기술자로, 바쁜 탓에 아들을 잘 돌보지 못했던 인물이라고 하네요. 딱히 해당 인물의 행적에 대해 관련성은 아직 찾기 힘들어보입니다.

다만 단순히 성우가 같다고 캐릭터들을 연결짓는건 무리가 있기에...(캐릭터의 이름이 관련되있다면 모를까...)> (이미지 제외) └ 접기 그 동안 구글에서는 별도의 페이지를 운영하여 "안드로이드 N의 이름을 정해주세요!" 라는 공모를 진행했는데요, 드디어 7월 1일 오늘 안드로이드의 새 이름이 '누가(Nougat)'로 정해졌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 안드로이드 N의 이름은 누가(Nougat)로 정해졌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구글 사옥 앞에서 안드로이드 누가 캐릭터의 베일을 벗기는 모습이 나타났습니다(황색 장막으로 덮여있었습니다).그 동안 안드로이드 N의 이름이 누텔라로 정해졌다는 설이 유력했는데 한 번에 뒤집어버리네요. 역시 킷캣(KitKat)처럼 특정 상표명을 사용하는 일이 그렇게 자주 일어날 만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제 이름도 공개됐겠다, 지금까지 진행되던 안드로이드 N 프리뷰의 베타테스트도 슬슬 마무리하고 레퍼런스 넥서스 기종부터 차근차근 안드로이드 누가 업데이트를 실시하면 되겠네요. 제 갤럭시S7엣지도 당연히 누가 업데이트 대상에 포함되긴 하는데, 아무래도 넥서스만큼의 업그레이드 속도는 따라가기 힘들죠(9월 초 쯤에나 올라가려나요).※ 안드로이드 N(누가)에서의 주요 변동사항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안드로이드 N 테스트 펌웨어 공개! 적용 기종과 달라진 점은?마시멜로의 다음 버전인 안드로이드 N(가칭)의 데모 버전 펌웨어가 공개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N 펌웨어...blog.naver.com 구글 I/O 2016에서 안드로이드 N과 안드로이드 웨어 2.0의 주요 특징 공개I/O 2016에서 사물인터넷과 접목한 '구글 홈'을 공개한 이후 구글은 계속해서 새로운 것들을 공개했습니...blog.naver.com   젖소가 가장 좋아하는 온도는 15℃ 내외로, 선선할 때 방목을 하면 유량도 늘고 움직임도 활발해집니다.

방목은 바깥온도가 너무 낮거나(3℃?4℃) 높을 때(28℃ 이상), 비가 올 때는 피합니다.

   ?  또한, 비가 온 뒤에는 초지가 미끄럽기 때문에 사고예방을 위해 축사에서 2일?3일 사육한 뒤 방목을 시작해야 합니다.

  국립축산과학원은 홀스타인 젖소 7개월령(육성우) 암소를 두 집단으로 나눠, 한 집단은 5월부터 11월까지 1일 5시간?7시간 정도 초지에서 방목했고, 나머지는 축사에서 사육했습니다.

그 결과, 방목한 젖소의 혈중 면역글로블린G 농도는 평균 45.4mg/ml로 방목하지 않은 젖소의 혈중농도(41.2mg/ml)보다 약 9% 가량 높게 나타났습니다.

 ?면역글로블린G는 면역물질 전체의 약 70%∼75%을 차지하며, 병원체와 결합해 병원체의 활동능력을 떨어지게 하고, 체조직 내 독소와도 결합해 이를 중화하는 역할을 한다.

즉, 송아지의 면역 기준, 가축의 질병 감소와 강건성(생리작용이 왕성해서 환경적응성, 내병성 등이 뛰어난 성질 또는 그 정도)의 지표가 됩니다.

 ?경제성 분석 결과, 방목할 경우 사료비와 질병 등의 비용이 22% 줄어 축사에서 기를 때보다 경제적 효과도 뒤지지 않았습니다.

  박범영 낙농과장은 “혈중 분석 결과는 소 방목과 면역성분의 관계를 보여줄 뿐 아니라 후보 축군을 대상으로 했기 때문에 번식이나 비유 등 여러 가지 생리적 단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