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형준 검사



29.양력70.3.24음력.경술년 경진월 기묘일 53코드.현실감이 없는 사주라서 돈이 모이지도 않는데 욕심을 내면 불상사가 발생한다.

이 사주는 개인적으로는 착하지만 첫 단추가 여자문제로 시작된다.

여자문제로 꼬이게 되어 있는 사주인데 오행에서 화토금수의 기운을 다 가지고 있지만 목의 기운이 없어서 승진할 때마다 많이 애써야 되는 사주인데 신장의 기운이 약해지면 굉장히 힘들게 되는 사주이다.

그러나 배우자가 73년생이나 75년생이었으면 승진하는데 별 어려움 없이 승진하게 된다.

특히 돈으로 여자에게 어떻게 해볼려고 하면 자기 인생을 다 걸어야 할 정도로 힘든일이 생긴다.

상대여자의 생년월일을 알 수 없지만 같은 70년대에서는 76년생여자일 가능성이 제일 크다.

[김형준 검사] 최고의 방법은?


나라가 망하는 징조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법부의 부패는 가장 큰 이유가 된다.

이런 썩은 일이 발생하는 이유는 권력끼리 나눠먹는 일이 발생해서인데 연좌제로 해결하는 수밖에 없다.

[김형준 검사] 대단하네요.



권력자가 부정부패로 걸리면  자기 자식 까지도 공직이던 민간직이던 못나오게 하고 반드시 책임을 물어 부정 범죄이익은 반드시 환수하는 법을 깅력하게 만드는게 더 이상의 부패를 막고 나라가 망하는 것을 막는 길이다.

com/watch?v=L1AV44HoCqA동영상??? ??, 3? ? ????? ???? / YTN (Yes! Top News)??? ????? ?? ???? ??? ???? ?? ???? ??? ??? ??? ?? ??? ???. 3? ? ???? ???? ??? ?...www.youtube.com참 생긴대로 낯짝이 뻔뻔하기 그지없다.

사실 저 때 검찰은 완전히 초죽음이었고 영상 나오는대로 지 선배는 울고 있는데 같은 조직이라는 놈이 유자까지 들먹이며 지가 맡은 부분에서 자화자찬 하고 싱글거리며 들어가는 꼬라지라니.(물론 그렇다고 검찰이 잘했다는 건 아님)그래서 선배들이 경악했다는데 하긴 그걸로 선배들이 뭐라 하건 말건 저 김형준이라는 놈은 오히려 비웃었을거다.

성추행범 박희태의 사위로 장차 정계입문까지 하려 했고 그 배경이 빵빵했으니 확률도 제법 높았을테고...그렇게 국해의원이 되면 검사들이 선배고 나발이고 눈에 찼겠어? 그저 지 앞에 무릎 꿇을 병신들이 힘없이 나불대는 꼴로 보였겠지.지 세컨드 물고빨고 온갖 더러운 향응과 뇌물을 받아처먹으면서 저런 자화자찬까지 하는걸 보면 정말 더럽다.

저런 놈이 정말 국해의원 되었으면 여러 특권을 백분 활용해서 나라의 해충이 되었을텐데 한마리라도 뽑혀서 다행이다.

에라이 개새끼야.[더러운 스폰서 검사 김형준 개돼지의 녹취록 전문]가관이올시다.

저렇게 발빠르게 밥처먹이고 다녔으니 수색영장이 나올리가 있나. 더러운 검찰새끼들. 그러니 떡검에 섹검이지.Fin.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