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소 다이어트 식품



특허받은 다이어트용 식품에서 비소가 검출되었다고 한다.

나는 20대부터 다이어트 중이다.

물론 "내일부터, 다음 주부터 더 입에 달고 살았지만...20대 때는 젊고 건강한 내 몸이 지속될 거라는 착각 속에 다이어트 관련 주사니 약이니 안 해본 방법 없이 다 해 본듯하다.

그리고 역시 다이어트 보조 식품도 참 많이 먹었다.

심지어는 진맥도 재지 않고 지어주는 다이어트 한약까지.40대를 바라보고 있는 시점에서 건강이 좋지 않은 나는 참 그때가 후회스럽다.

그때 내 몸을 막 다룬 것에 대한 보복을 당하고 있는 듯한 생각이 들 때도 많다.

그런 것도 후회스러운데.특허받은 다이어트용 식품에서 독이 나왔다니... 할 말이 없어진다.

정말.http://d.kbs.co.kr/news/view.do?ncd=3342572[단독] “특허 받은 다이어트용 식품서 비소 검출”  전남 장흥에 있는 한 다이어트용 식품 제조공장입니다.

이곳에서 만들고 있는 제품의 재료를 물어보지만 업체 관계자는 주성분조차 제대로 설명하지 못합니다.

<녹취> 홍원남(경사/서울 강북경찰서 지능팀) :d.kbs.co.kr 원자번호 33번 원소인 비소는 비상(砒霜)을 구성하는 원소이다.

비상은 삼산화 비소로, 예로부터 동서양 모두에서 사람을 독살하는 데 자주 사용된 독성이 아주 큰 물질이다.

임금이 죄인에게 내린 사약(賜藥)에도 비상이 들어간 것으로 여겨진다.

[비소 다이어트 식품] 완전 대박


가끔은 왕을 비롯한 지배층을 독살하는 데 사용되었으므로, 비소는 ‘독약의 왕’ 또는 ‘왕의 독약’이라고도 불렸다.

비소는 원소 자체로보다는 황화물 상태로 여러 광물에 포함되어 있으며, 생물 생활권에도 비교적 높은 농도로 들어있어 세계적으로 심각한 환경 오염 문제를 야기시키는 원소이다.

출처 : 네이버캐스트 - 오늘의 과학 - 화학산책비소는 1급 발암물질로 중비소는 1급 발암물질로 중독될 경우 피부암, 폐암, 간암과 명확한 관련성이 있고, 백혈병, 림프구암, 방광암, 신장암, 대장암과도 연관성이 있다고 한다.

(출처 : http://www.moneys.news/news/mwView.php?type=1&no=2016090908338060790&outlink=1 )비소 다이어트 식품 적발, '피부암·폐암·간암' 위험… 일본서 2차례 대규모 사망사고 전례비소 다이어트 식품. /자료사진=뉴시스비소가 든 다이어트 식품을 팔던 업체가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비소가 포함된 다이어트 식품을 판 혐의(식품위생법 위반)로 경기 군포의 A사 ...www.moneys.news 도대체 어떤 상품이길래 특허까지 받은 상품인데 비소가 나왔을까 싶어서 열띤 검색끝에 해당 상품을 찾았다.

괜히 사진을 올렸다가 큰일 나는 거 아닐까 했는데 우선은 올리기로 결정.아닐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해당 상품을 검색해보니 이미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해당 상품이 다 빠져있었다.

[비소 다이어트 식품] 그것을 알려줍니다.



거기서 확신이 갔다.

아래 그림처럼 여러 개의 판매처에서 판매하고 있던 상품인데 아무 일도 없이 한꺼번에 빠졌을 리가 없으니까...해당 상품명으로 계속 검색을 해보니 주황색의 박스도 보였고, 상세 설명에 보니 제조원이 전남 장흥이었다.

그리고 내용물의 환 형태까지 일치했다.

(물론 환의 모양은 내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정확히 분별할 수는 없다 ;;;;)혹시 먹고 계신 분이나 구매하신 분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살며시 올려본다.

인터넷 판매를 주로 했다고 하니 인터넷으로 다이어트 보조 식품 상품명이 '디톡스**'인 제품을 가지고 계신 분은 즉시 섭취를 중단하셔야 할 듯.백수가 된 후 이것저것 하고 싶은 게 많다.

그래서 중고나라에 빠져사는데 혹시나 중고나라에도 해당 상품이 거래되고 있는 것이 아닐까 검색해보니 역시나. 거래되고 있었다.

올해에도 거래된 상품이 다수 눈에 보였다.

진짜 다이어트 관련해서 이것저것 안 해본 게 없을 정도로 다해봤지만...식이조절과 운동 병행하지 않고 뺀 살은 다시 돌아오던지 살 대신 덜 건강한 몸으로 돌아온다.

덜 건강한 몸은 어떤 작은 병에도 나를 무너뜨릴 수 있다.

20대 때 주위의 어른들이  젊을 때 건강관리 잘하라고, 좋은 음식 더 먹고 더 쉬고 관리하라고 했었는데 아프고 나서야 느꼈다.

20대의 건강이 절대 영원하지 않다는걸.젊을 때 고생은 사서 한다는 말은 정말 개나 줘버릴 말이다 ^^;;;젊었을 때 더 건강관리하자. 20대 지킨 건강이 80대까지 간다고 나는 절실히 믿는다.

잃어버린 후에는 정말 후회만 남는다.

(인구의 5%로도 안걸린다는 병이 나에게 찾아와 4년이 다되도록 이렇게 괴롭게 될 줄은 정말 몰랐다.

ㅠㅠ 시간을 돌릴수만 있다면  4년 전으로 돌리고 싶다.

정말..)덧) 회수 조치만 하는 건가? 산사람들 환불은 회수라는 부분에 포함되어 있는 걸까? 어디고 환불에 대한 얘기는 없네? ;;;;;;특허받은 다이어트식품이라고인터넷에 엄청팔았다네요^^;;특허청에서 특허받았다고하니 ㅎ하지만실상은 전남 무허가업체서만들어 특수발암물질인 비소가나왔다고합니다업체측은 모르쇠 ㅎㅎ드신분은 없으시겠죠?^^;;다이어트를위해 약에 의존하시는분들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성분이 어떤건지도모른체 ㅠㅠ가족과 본인입에 들어가는 음식을아무거나 드시지마세요!!제품이아닌 공장자체가 NSF인증을받고세계1등마크를 당당히 달수있는곳!!로하스인증까지 받은곳!!어디냐구요? 허벌라이프입니다!!안전하고 믿고먹을수있는 건강식사입니다허벌라이프제품들 처럼 비슷하게빼껴서 만든 타제품과는비교불가입니다!!특허받은 다이어트식품이라고인터넷에 엄청팔았다네요^^;;특허청에서 특허받았다고하니 ㅎ하지만실상은 전남 무허가업체서만들어 특수발암물질인 비소가나왔다고합니다업체측은 모르쇠 ㅎㅎ드신분은 없으시겠죠?^^;;다이어트를위해 약에 의존하시는분들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성분이 어떤건지도모른체 ㅠㅠ가족과 본인입에 들어가는 음식을아무거나 드시지마세요!!제품이아닌 공장자체가 NSF인증을받고세계1등마크를 당당히 달수있는곳!!로하스인증까지 받은곳!!어디냐구요? 허벌라이프입니다!!안전하고 믿고먹을수있는 건강식사입니다허벌라이프제품들 처럼 비슷하게빼껴서 만든 타제품과는비교불가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