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필드하남



com/ssh_0705/220792444271스타필드하남_주변환경 둘러보기미사리, 하남 등 강동쪽 끝으로는 비교적 드론 비행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상공에서 바라본 하남이 ...blog.naver.com 9월 9일 개장이 코앞으로 다가온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가 올해 가장 공을 들인 프로젝트였던 만큼 오픈을 앞두고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은 연면적 45만9517㎡ 규모로 단일 건물로는 신세계 센텀시티(41만7304㎡)나 잠실 롯데월드몰(42만8934㎡)을 넘어서고, 현재 서울 최대규모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만8843㎡ 4.6배 규모에 육박하는 등 국내 최대규모의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지난 7월 한국 기록원 조사단의 현장 방문 등 공식 절차를 통해 인증을 받을 예정.이외에도 스타필드는 실내주차장이 총 면적 24만3824㎡, 동시 주차대수 5600대 규모에 달하여 국내 단일건물 최대 주차대수로 인증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그렇게 큰 의미의 기록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신세계 스타필드가 체류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복합쇼핑몰, 쇼핑 테마파크를 추구하는 만큼 충분한 주차대수를 확보한 것은 스타필드의 확실한 강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최근 잠실 롯데월드몰이나 수원 롯데몰 등 대형 복합쇼핑몰들이 주차와 교통혼잡 문제로 여러 패널티 방안으로 갈등과 불편이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큰 경쟁력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외에도 출입구 외벽에 가로 125mm, 세로 125mm 판넬 유닛 약 10만7000개를 설치하여 바람의 흐름에 따라 역동적인 움직임을 보일 다이나믹 파사드를 선보일 예정.여기에 국내 최대 규모의 비정형 천창도 기록될 전망입니다.

길이 253m, 총 면적 9927㎡의 비정형 형태로 접합 복층 유리와 금속 패널 등을 활용하여 만들어지는 천창은 자연 채광을 극대화하여 쾌적한 쇼핑공간을 만들기 위한 일환인데요, 이렇게 4개 부문에서 한국 기록원에서 9월 초 공식 최고 기록 인증서를 받아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스타필드 하남 내부 공사현장사진출처 : http://blog.naver.com/sweet8588/220752942390하남 신세계 스타필드 보양 시공현장하남 신세계 스타필드[하남 유니언스퀘어]-축구장 70개 크기, 국내 최대 규모라는데 정말 크더군요. 국내 ...blog.naver.com 잠실 롯데월드몰 내부스타필드 하남의 내부 도면과 잠실 롯데월드몰 내부 도면9월 9일을 개장을 앞두고 최종 입점 브랜드와 시설 공개와 공식 사이트 오픈, TV CF 등 홍보가 진행되는 신세계 스타필드. 국내 최대규모에 테슬라, BMW MINI 시티라운지 등 국내 최초 입점 브랜드들은 물론 루이비통을 비롯한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매장, SPA 브랜드들과 다양한 영 패션 브랜드, 국내와 해외의 여러 맛집과 유명 레스토랑에 메가박스 등 엔터테이먼트 시설들이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등 진화되고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이제 단순한 구매가 아닌 경험과 체류, 일상과 함께하는 소비 트렌드를 충실하게 따를 쇼핑 테마파크라는 점에서는 진일보한 상업시설일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내부 인테리어나 매장 동선 등에서 롯데월드몰 등 기존의 복합쇼핑몰과 외관에서는 별다른 차별화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점인데요, 실제로도 내부 공사현장 사진 공개당시 롯데월드몰이나 IFC몰 등 기존의 쇼핑몰과 외관이 흡사하다는 지적이 많았습니다.

물론 분위기나 디테일 등에서는 다르겠지만요. 개인적으로 홍콩이나 싱가포르, 동남아 등지의 대형 쇼핑몰들은 고급스러운 느낌은 덜하더라도 독특한 테마와 개성을 살린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던데 스타필드 하남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 점이 아쉽지 않을까 합니다.

조금 우려되는 점은 동선인데요, 개인적으로 최근 지어진 대형 복합 쇼핑몰 중에서 동선이 미흡하다 생각되었던 - 물론 부지 자체가 길쭉하기도 하지만요 - 롯데월드몰, 그것도 가장 별로인 지하 1층과 비슷한 동선이라 좀 걱정되네요. 물론 저게 가장 흔한 동선이고 코엑스나 다른곳처럼 길을 잃을 아주 이상한 동선은 아니지만 작년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진일보한 동선을 보여준 것으로 고려한다면 다소 아쉬워보입니다.

물론 오픈해야 정확한 것을 알겠지만요.co.kr  "대한민국 첫번째 쇼핑 테마파크" 라는 슬로건답게,정말 어마어마한 공간이 탄생했다.

? 축구장 70개를 모아놓은 엄청난 넓이의 부지에,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메가박스 등의 대형 테넌트는 물론...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등의 명품 브랜드에서부터,H&M, Zara/Zara Home, 유니클로 등의 SPA 브랜드도 빠짐없이 입점해 있고...새롭게 탄생한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로서,PK마켓, 노브랜드,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토이킹덤, 메종티시아 등도 눈여겨 봐야 한다.

또한 쇼핑몰에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도,잇토피아, 고메스트릿, 마켓로거스, PK마켓 델리코너, 백화점지하 식품코너 등어떻게 이런 브랜드들을 한곳에 다 모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어마어마하다.

? 오늘 월요일은 프리오픈이고, 금요일이 그랜드오픈이기 때문에,아직은 사람이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는데...왠걸...벌써부터 몰 안을 가득 매운 사람들로 프리 오픈이라는 의미가 무색해져 버렸다.

아뭏든 대충 훑어 보는데만도 3

4시간이 걸릴 정도로,크기도 어마무시하고 볼거리들이 많으니..주말 그랜드 오픈에 이곳을 찾는 분들은 아침일찍 서두르는 편이 좋을 듯하다.

? 사실 스타필드 하남 오픈에 팻투바하도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어서,홍보성 포스팅은 최대한 자제하려 한다.

  그저 정보 위주로 소개해 드릴까 하니,팻투바하의 사진으로 쭉 한번 둘러보시길...? 워낙 넓은 공간이기 때문에 먼저 안내 데스크를 찾아가서,전체 플로어 가이드와 '별의 별맛' 고메가이드를 먼저 챙기는게 좋다.

? ?일렉트로마트? 스포츠몬스터? 매튜앤조엘스 토이킹덤? 마리스 베이비서클? 메종 티시아(생활용품)? 슈가컵(화장품)? 데이즈(패션)? ?맨온더분(남성편집샵)? 테슬라 매장은 겨울에 오픈한다고..? 신세계백화점? 쇼핑몰 한켠에 4개층 규모의 백화점이 입점해 있다.

전체 몰의 규모가 얼마나 큰지 짐작이 가실듯..? 요즘 잘 나가는 크래프트 커피 브랜드인 빈브라더스도독특한 인테리어의 매장을 꾸며놓았고..? 에이랜드도 다소 전위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

? ?인피니티풀과 워터파크, 찜질방에 스파까지 마련되어 있는,아쿠아필드도 대박이다.

? 특히 아이들과 함께 이곳을 찾으면 무척 좋을 듯..? 지하1층에 위치한 새로운 개념의 마켓인 PK Market도볼거리, 먹을거리, 쇼핑거리가 무지하게 많다.

? 싱가포르의 곰탕이라 할 수 있는 바쿠테까지..@@? 마켓로거스? 재래시장을 모던하게 재해석하여 하남지역 맛집 등을 모아놓은새로운 컨셉의 로컬 그로서란트?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도 주차장 옆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고..? 최초의 노브랜드 매장도 그 옆에 나란히..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별의 별맛'을 다 모아놓은잇토피아와 고메 스트리트를 빼 놓을 수 없다.

? 먼저 신개념 푸드코트라 할 수 있는 잇토피아!Eat과 Utopia의 합성어로서,동서양의 맛과 멋이 공존하는 '미식 유토피아' 라는 뜻이다.

? ?단품메뉴로 승부하는 전통 맛집과줄을 서서 먹는 신예 맛집이 공존하고,스타 셰프의 레스토랑과 스트리트 푸드가 어우러지는신개념의 푸드라운지

!? 먼저 Eastern 스트리트의 먹거리는 총 10군데초마, 문배동육칼, 춘천시골막국수, 탄탄면공방, 청키면가,리틀사이공, 한일관, 스시라이더, 리김밥, 카사하라앤카츠? 다음 Western 스트리트에는 총 8군데도우룸(이준셰프), 꼴라주레트로(이형준셰프), 올댓미트(이종서셰프), 더서퍼클럽(데이비드현셰프),핏제리아오, 돈차를리, 파우더룸, 폴바셋커피이렇게 1,000평 가까운 공간에 총 18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 다음은 1층에 위치한 고메 스트리트200m에 달하는 야외 테라스에서 쾌적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전통 노포에서부터 디저트까지 총 17군데의 유명 맛집이 위치해 있다.

의정부 평양면옥, 데블스도어, 에베레스트, 일일향, 소호정, 한우리,광화문미진, 휘닉스얌차, 나폴레옹제과점, 교토가츠규, 아오키,베키아에누보, 팥고당, 젤라띠젤라띠, 공차, 긴다코, 스타벅스이밖에도 라메종뒤쇼콜라, 포숑, 르타오, 빈브라더스,앤티앤스, 위니비니, 원더스쿱, 스무디킹 등...쇼핑 중간중간에 휴식 겸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도 빼놓을 수 없다.

? 우리나라 최초의 얌차전문점, 휘닉스? 데블스도어도 여전하고..? 스타벅스도 Teavana 라는 이름으로 Tea가 메인인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 교토의 줄서서 먹는 오리지널 규가츠 전문점, 가츠규? ?1954년에 피맛골에서 시작한 한국식 메일국수 맛집, 미진?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하남 스타필드를 대표하는 맛집은,역시 의정부 평양면옥! ? 저기 보이는 사장님께서 하남으로 자리를 옮겨,직접 진두지휘를 하신다고 하니 퀄리티는 믿어도 좋을 듯하다.

? 역시 최고!? ?특히 고메 스트리트는 밤늦게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데블스도어를 비롯해서 술을 곁들일 수 있는 곳들이낮과 밤의 분위기가 어떻게 바뀌는지 직접 경험해 보셔도 좋을 듯하다.

?  아침에 가서 밤늦게 까지 놀다 나올 수 있는 쇼핑 테마파크,스타필드 하남

!그동안 팻투바하의 블로그를 유심히 봐 오신 분들은,최근 팻투바하의 관심사가 '먹거리' 에서'공간'으로 옮겨가고 있음을 느끼셨을텐데...우리나라에 이렇게 멋진 공간이 탄생하다니..너무나도 가슴 벅차다.

www.starfield.co.kr ㅋㅋㅋ왔썹! 영혼까지 탈탈 털어드릴게

놀다가게완전 웃긴 문구들


난 이미 글렀어 너먼저 씻어

완전 빵터지는 문구들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ㅎ카카오프렌즈샵을 먼저 들렀다가 놀다가게 ㅋㅋㅋ 에 들어왔는데 여기도 정말 너무 재밌음

이 캐릭터 아시죠? 놓지마 정신줄


저 애니도 넘 재밌게 봤는데

이런 문구들은 많을수록 좋더라구요 이상하게


ㅎㅎ선물, 뇌물, 조공 등등등



[스타필드하남] 알고싶다.


재밌는 문구가 적힌 쇼핑백


센스있게 이용하면 좋을것 같더라구요이문구도 정말 딱 마음에 들어온


이끌든지따르든지비키든지나 비켜야하나? ㅋㅋㅋ놀다가게 ㅋㅋㅋ 에는 기발한 말장난 문구가 많은것 같아요.못해솔로

거의 이런식의 말장난


알아들어야 재밌고 즐거운 놀다가게

^^집에있는 엘사 바디워시가 보여서 반갑고

앵그리버드의 그 초록돼지가 보이니 반가운


^^놀다가게는 참 다양한 상품들이 많은것 같아요. 캐릭터가 대부분인듯 보이지만

^^좋아하는 무민이컵도 많고

체험단으로 알게된 제품들도 이곳에 꽤나 많더라구요

예쁜 디퓨저와 새로운 치솔꽂이들


놀다가게 ㅋㅋㅋ 은근 맘에 듭니다.

하남 스타필드 1층에 있었어요.하남 스타필드에 가게되면 놀다가게 ㅋㅋㅋ 안으로 들어가서 영혼까지 탈탈 털려보시길


ㅎㅎㅎ은근 재밌고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답니다.

한참 들어봤던

오다주웠다라는 말저 악당캐릭터도 어디에 나오는건가요?호조인형? 난 잘 모름

놀다가게 ㅋㅋㅋ 창밖으로 저렇게 사람들을 위협적으로 바라보고 있답니다.

선물은 주는 사람 취향이라는 ㅋㅋㅋㅋㅋ하남 스타필드에 아이들 장난감만 파는곳이 있나봐요. 토이킹덤(TOY KINGDOM)참 이상한게 킹덤이란 단어를 보자마자 또 소지섭이 떠올랐다는...주군의 태양에서 나온 킹덤과

[스타필드하남] 세상에나..



막 오버랩되면서

ㅎㅎㅎㅎㅎ들어가보지는 않았으나

기회되면 다음에 들어가보기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오는데 향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그냥 빨려 들어간곳

ㅎㅎ저렇게 비누가  온통 쌓여서 좋은 향을 뿜어내며 유혹하더라구요

거품을 하나가득 담아놓은 통이 있어서 사람들이 마구마구 만지고 사진찍길래 우리도 만져봤죠

^^스타필드 하남에는 카카오프렌즈샵도 재밌지만 놀다가게 ㅋㅋㅋ도 참 즐거웠어요.볼것이 무궁무진한듯요

최대의 장점은 아이쇼핑만해도 누가 때리지않아요

ㅋㅋㅋ왔썹! 영혼까지 탈탈 털어드릴게

놀다가게완전 웃긴 문구들


난 이미 글렀어 너먼저 씻어

완전 빵터지는 문구들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ㅎ카카오프렌즈샵을 먼저 들렀다가 놀다가게 ㅋㅋㅋ 에 들어왔는데 여기도 정말 너무 재밌음

이 캐릭터 아시죠? 놓지마 정신줄


저 애니도 넘 재밌게 봤는데

이런 문구들은 많을수록 좋더라구요 이상하게


ㅎㅎ선물, 뇌물, 조공 등등등



재밌는 문구가 적힌 쇼핑백


센스있게 이용하면 좋을것 같더라구요이문구도 정말 딱 마음에 들어온


이끌든지따르든지비키든지나 비켜야하나? ㅋㅋㅋ놀다가게 ㅋㅋㅋ 에는 기발한 말장난 문구가 많은것 같아요.못해솔로

거의 이런식의 말장난


알아들어야 재밌고 즐거운 놀다가게

^^집에있는 엘사 바디워시가 보여서 반갑고

앵그리버드의 그 초록돼지가 보이니 반가운


^^놀다가게는 참 다양한 상품들이 많은것 같아요. 캐릭터가 대부분인듯 보이지만

^^좋아하는 무민이컵도 많고

체험단으로 알게된 제품들도 이곳에 꽤나 많더라구요

예쁜 디퓨저와 새로운 치솔꽂이들


놀다가게 ㅋㅋㅋ 은근 맘에 듭니다.

하남 스타필드 1층에 있었어요.하남 스타필드에 가게되면 놀다가게 ㅋㅋㅋ 안으로 들어가서 영혼까지 탈탈 털려보시길


ㅎㅎㅎ은근 재밌고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답니다.

한참 들어봤던

오다주웠다라는 말저 악당캐릭터도 어디에 나오는건가요?호조인형? 난 잘 모름

놀다가게 ㅋㅋㅋ 창밖으로 저렇게 사람들을 위협적으로 바라보고 있답니다.

선물은 주는 사람 취향이라는 ㅋㅋㅋㅋㅋ하남 스타필드에 아이들 장난감만 파는곳이 있나봐요. 토이킹덤(TOY KINGDOM)참 이상한게 킹덤이란 단어를 보자마자 또 소지섭이 떠올랐다는...주군의 태양에서 나온 킹덤과

막 오버랩되면서

ㅎㅎㅎㅎㅎ들어가보지는 않았으나

기회되면 다음에 들어가보기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오는데 향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그냥 빨려 들어간곳

ㅎㅎ저렇게 비누가  온통 쌓여서 좋은 향을 뿜어내며 유혹하더라구요

거품을 하나가득 담아놓은 통이 있어서 사람들이 마구마구 만지고 사진찍길래 우리도 만져봤죠

^^스타필드 하남에는 카카오프렌즈샵도 재밌지만 놀다가게 ㅋㅋㅋ도 참 즐거웠어요.볼것이 무궁무진한듯요

최대의 장점은 아이쇼핑만해도 누가 때리지않아요

5

9.8 3일간 프리오픈데이라 바로 고고고축구장70개 합친크기라는 하남스타필드!한번에 다는 못돌아보겠더라구요...그래도 나름 거의 다 보고와�? ㅋ스타필드하남 완전정복 1편!최고의 관심이자 인기인 아쿠아필드 먼저 고고씽!결론 1줄평 하자면...돈이아깝지는않다!되겠음돠!- 아쿠아필드소개 : 테마/운영시간/이용금액- 아쿠아필드 실사샷:실내편 / 실외편 / 푸트코트편으로 나눠서 소개할께요!- 아쿠아필드는 어떤곳?-미안해요 우성님..어쩌다보니 캡쳐가...대대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는 스타필드 하남이에요쇼핑,레저,힐링,당신이 원하는 모든것이 가능한대한민국 첫번째 쇼핑 테마파크라네요(ps.중국관광객을 엄청 노린듯해요.신세계+중국스타일이에요.대규모.먹거리등등)스타필드 완전정복 1탄 머다?눼 워터필드 완전정복입니다!이미 여름은 지나갔지만요...다시 여름이 온듯한 날씨라 아주 딱이네요글구 실내풀도  있고 후...아 저는 어제 스파쪽은 안하고왔어요소문에 따르면 스파.즉 찜질방이 그리 좋다네요담엔 따로 찜질방만 갔다오려구요!스타필드엔 무언가가 많다!-아쿠아필드 운영시간 및 이용금액-위치 : 스타필드 3층 연락처 : 031.8072.8800영업시간 워터파크 실내 : 10am-8pm워터파크 실외 : 10am-6pm찜질스파 : 6am-0pm스타필드하남의 최고의 자랑거리 아쿠아필드에요싱가폴 마리나샌즈베이를 닮은 루프탑 야외수영장!그리고 힐링 그 자체가 가능한 찜질스파!정말 넓고 깨끗하게 잘해놨드라구요아기를 키우는 부모님에겐 특히!필수방문지같아요가장 중요한 아쿠아필드의 이용가격입니다!대인기준스파는 20,000워터파크는 38,000하지만 프리오픈 3일간엔 50% 세일을 했죠전 워터파크 19,000에 이용하고왔어요그런데 38,000을해도 아깝지 않을것같아요내년에 꼭 여러번 가서 즐기려구요집에서 30분정도걸리는 가까운 거리니깐요 후훗스타필드하남의 자랑거리인 아쿠아필드 소개에요루프탑 인피니티풀(야외)유수풀(실내)보텍스풀,샌드풀...정말 좋아보이죠?네 좋아요...요게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실외,실내,스파 조감도에요조감도만 봐도 넘 이쁘게 좋게 잘되있는거 티나죠?실제와 얼마나 같은지...이제부터 실사 방문샷 고고고!프리오픈 마지막날이었던 어제는아쿠아필드가 11시오픈하였습니다.

오픈에 도착해서 올라갔는데도 벌써 앞에 사람들이...후...아무래도 반값행사 마지막날이고,미리 체험하고싶은분들로 가득했어요아쿠아필드는 먼저1.대기표를 뽑는다(수영장이용/찜질방이용 대기표가 나뉘어있어요)2. 대기번호를 부르면 앞에가서 접수 후 입장3. 남녀 모두 모자는 필수착용이 아닙니다!!!개편함!프리오픈할인 외에 몇가지 할인되는 조건이 더 있어요찍어왔으니 보시고 이용하면 될 것같아요!- 대여유모차 혹은 가지고온 유모차는 3층리셉션맡기고 출입- 입장권에 찍힌 숫자가 신발장 및 결제키 번호- 차후 나갈때엔 정산부터 해야 신발장 문열림*손목에 끼는 키로 결제 및 이용가능하니 분실주의!- 아쿠아필드 파우더룸 -아쿠아월드내 사우나 안에 있는 파우더룸요건 저 입장했을때 벗은사람0,방문0이라서살짝 1장만 찍어봤어요!넓은 파우더룸자리마다 선풍기,드라이기,세럼,로션,왁스,바디로션,베이비로션.빗...모든게 다 구비되어있어요. 챙겨오지마세요파우더룸은 양끝에 2곳 마련되어있구요 시설이 좋아요아직 정식오픈이 아니라 사람들이 많이없어서시설이 깨끗하게 유지되어있었어요제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고,(사우나 내에는 샴푸 린스 바디타올 바디샤워까지!)제품퀄리티도 안에서 판매되는 좋은 허브제품!쓰는 사람들도 계속 내물건처럼 깨끗히 써주길!훔쳐가는 사람...없겟죠?- 아쿠아필드 실내편 -스타필드하남 아쿠아필드에 드뎌 도착!실내는 크게 유수풀을 중심으로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많았어요!여기저기 애들 웃음소리,부모님웃음소리 가득!*튜브바람넣는곳 있는데 새거라그런지 바람너무쎄요이날 같이간 사람 바람넣다가 풍선터트림제가 실내에서 놀때 풍선터지는 소리10번이상들렸어요바람 넣을때 끊어서 적당히 넣으세요안에 구명조끼 대여소는 있는데,튜브대여소는 없으니튜브터지만 대략난감이랍니다!유스풀이 크게 둘러져있어서 힘주지않아도 앞으로 유유히 갈수있어요. 수심 대략 1m유스풀 뒤쪽으로 썬베드 (유료이용)과어른용/ 아이용 미끄럼틀 있어요모자는  필수착용 아니라서!다들 거의 자유복장!썬베드는 유로이용이구요실내수영장에서 이렇게 바깥뷰로 누워있을수있어요키즈풀과 키즈유스풀 애들 짱 신났어요아쿠아필드 실내수영장의 뒤쪽모습저렇게 아가들이 좋아하는 분수코너도 있어요실내수영장은 4층실외수영장은 RF층인데요계단이나,푸드코트 옆쪽 엘레베이터를 통해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아쿠아필드 실외편 -자, 드뎌 하이라이트 소개에요어제 구라청이 비온다고 해서.안올때 실외에서 놀자하고 아쿠아필드 입장하자마다 실외로 돌진(결국 어제 내내 비는 안왔다죠 ㅋ역시 나야!)실외워터파크 가이드가 있지만..뭐 한눈에 보이니사람들이 많아 모자이크처리하느라사진이 좀 그러한데요 ㅋㅋㅋ대략 이래요!날만 더 쨍했으면 더 멋진 사진이었겠지만!아마 우리나라 루프탑수영장중 규모는 최고인듯!ㄱ 자로 설계된 루프탑수영장이 매력이구요위에선 하남 옆 리버뷰를 보며 수영가능해요날씨가 날씨인지라 물온도도 적당했어요!이 끝쪽 모서리가 스타필드하남 아쿠아필드의가장 인기만점 포토존.여기서 찍어야 리버뷰가 전체적으로 쫙!!!사진 찍기 좋은 수영장이니아쿠아팩이나 갤노트7이나 고프로는 필수에요!같이 갔던 부부+애기도 여기서 한컷요건 뒷모습만이구...다른사진은 개인소장 ㅋ아쿠아필드 실외수영장은 거의 전체가 계단이에요올라갓다 내려갓다 넘 편했고중간에 스파존도 있어서 추우면 좀 녹였다.

다시 즐길수있기에 짱짱!워낙 길게 되어있는 루프탑수영장이라사람이 많아도.그다지 막 부딪히진않더라구요하지만 정식오픈하면 또 모르죠...정식오픈+주말엔...하...그리고 내년 여름 성수기엔...하...피하는게 좋을 것같아요조기 있는 카바나는 한개에 250,000인가에 대여하는 유료대여품이에요25000 노노 250,000...근데 카바나가 가격에 비해 작구요테이블이없어요...그냥 쇼파가 땡그럼 짐은 어디에 두는지....바닥에...딱 하나 흠이 이거였어요카바나가 가격에 비해 별로임...아쿠아필드 카바나 좀더 업글해주시어요!부모님들 아가들 모두 어찌나 신나게 즐기는지진짜 넓게 빙 둘러져있어서....짱좋긔스타필드하남에서 왜 요 아쿠아필드를대표상징으로 잡았는지 딱 감이 오더라구요나같은 늙은이도 놀기에 넘나 좋게 해놨음!또 하나의 멋진공간인 모래사장풀여기에 꼬마아이들이 아주 몰려있어요 ㅋ그리고...또 하나의 풍경은....아빠들이 여기서 아이들과 놀아줌 ㅋㅋㅋㅋㅋㅋ엄마는 수영하고 아빠는 모래놀이또 아빠는 수영하고 엄마는 모래놀이하며번갈아가면서 놀아주고요 또 다같이 수영

여기 모래풀 애들위해서 넘 잘만들어놨더라구요사진도 이쁘게 나옴...여긴 주니어풀이에요이날 주니어풀 인기가 없었네...그래도 여기도 놀기에 딱 좋던 풀이랍니다요기는 조금 따뜻했던 풀아이와 함께 쉬면서 앉아있기 좋아요스타필드하남의 아쿠아필드 실외수영장은루프탑말고도 놀곳이 꽤 있어요여기서 놀다 또 실내갓다.

.하며 신나게 즐기세요- 아쿠아필드 푸드코트편 -아쿠아필드 푸드코트는요...일단 종류와 맛이 좋았어요역시 신세계라 그런가..먹거리에 꽤나 신경쓴모습사실 지난주에 삼척 쏠비치 워터파크내 푸드코트진짜 대대대대대?굵퓔좇潔解킵♧�요긴 달라요일단 찜방이용고객도 있는지라..한식도있구요중식.양식도 있고 키즈메뉴도 따로!다른덴 값에 비해 넘나 초라하고 맛없는데여긴 가격은 비슷한데 먹을맛이 나더라구요우리꺼 주문하고 다른메뉴보는데 침넘어갓어요단,단점하나가 있는데요...푸드코트내 자리가넘나 적어요.............이날도 다들 서서 기다림프리오픈때도 이랫는데...정식오픈하거나여름성수기땐...후...밥시간피하는게 상책일듯요아쿠아필드 푸드코트 자리를 늘려달라!!!아쿠아필드 푸드코트의 메뉴에요육해밥은 한식차이나가든은 중식난카츠 난우동은 중일식오븐클럽은 피자오밀조밀은 분식그리고 옆에 자니로켓은 햄버거...브랜드별 메뉴와 가격 확인해보세요..푸드코트내 메뉴가 이정도면 훌륭하지않나요?가격도 막 그리 되게 비싼편아니에요(대명 5000짜리 핫도그보다 여기오니 천국)그리고 지나가며 보니 다 맛있어보임......자니로켓에선 순살치킨+생맥주도 판다구요 하...물질하고 먹는 치맥은 꿀맛이쥐...맛집 이벤트에 푸드코트도 해당이오니 꼭 참여하세요옆쪽에 따로 있는 쟈니로켓입니다.

햄버거도 그냥 막 만들어파는거 아니고아예 쟈니로켓 브랜드가 들어와있어서...좋아요글구 역시 맛도 좋더라구요저흰 이날쟈니로켓 스모크하우스,왕돈까스세트 시켰구요왕돈까스세트는 2인분이더라구요.우동이2개나옴글구 미역국,파육개장,짬뽕세트가 참으로맛나보였어요...담에 오면 여러개 다 먹어볼꺼에요피자조리되고있구요음식 기다리는동안 찍어본 남의 떡 ㅋㅋㅋ나오는 음식 몇개 찍어봤는데요돈까스오므라이스 / 미역국 / 순살치킨세트인데어떤가요 푸짐하죠?냄새도 죽였어요그리고 음식남기는 분들이 없더라구요다 맛있나봉가...ㅋ성이3이 시킨 영수증.이정도면 가격도 굿메뉴를 시키면 진동벨 주니까,울리면 찾으러가면되요쟈니로켓 햄버거가 먼저 나왔어요트레이드마크인 스마일케첩감튀역시 넘 맛나게 튀겨나옴....스모크하우스 소스며 베이컨이며 짱맛....ㅠㅠ요건 왕돈까스세트왜 이게 젤 비싼가 했더니...2인용이었어요진짜 왕크기 돈까스랑 우동2개....굿성인메뉴 외에 키즈메뉴도 있어서아가야들도 맛나게 배채우더라구요 냠냠쫍쫍스타필드하남 아쿠아필드편 완전정복 끝이에요수영장 소개 및 푸드코트까지 거의 다 했어요사우나는...아시자나요 특성상 사진금지 ㅋ근데 그거 아세여? 사우나도 좋드라구요 ㅋㅋㅋ노천탕도 있음 ㅋ ㅑ........담엔 꼭 찜질스파 가서...노천탕 지대로 즐길래요전 프리오픈 세일가인 19,000에 즐겼지만위에서 언급한대로 38,000이더라도돈이 아깝진않겠더라구요...다른리조트 워터파크는 대부분 5-6만원대인걸감안하고.또 음식이 ㅈㄴ 맛없고 비싼걸 생각하면여긴 현존 워터파크중 아마 갑일것같아요실컷 놀고 나와서 쇼핑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까지!정말 정용진부회장이 심혈을 기울여만든 스타필드하남!떠들썩한 선전이 무색하지않은 시설이더라구요오픈 후 당분간은 몰려드는 인파땜에 갈 생각없지만한 3개월 후에...꼭 자주자주 놀러갈거같네요오늘도 다시 더워지던데...여름이 가기전난 사람많아도 괜찮다!하시는분은아쿠아필드 방문 꼭 해보세요!스타필드하남아쿠아필드원래는 "유니온스퀘어"로 시작된 사업이었습니다만, 금년 초 정용진 부회장이 직접 작명을 하여 "스타필드"로 개명 하였습니다.

그러니 유니온스퀘어 equal 스타필드 입니다.

위치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부지면적 : 11만7990㎡(약 35,754평)연면적 : 45만9498㎡(약 139,241평)층수 : 지하4층

지상4층주차장수 : 6,180대 이상상시 운용 직원수 : 7,200명 이상(7,000명은 현지 채용)공개 홈페이지 : http://www.starfield.co.kr개장 : 2016년 9월 9일총 사업비 : 1조투자사 : 신세계그룹(51%), 美 Taubman Asia(49%)예상연간 방문객수 : 1천만명 이상경제유발효과 : 2조6천억원 이상(스타필드 퍼스트 하남 조감도 - 전면-)(스타필드 퍼스트 하남 조감도 -후면-)[구성]1. 신세계 백화점2. 명품관, 패션관 : 美 Taubman Asia에서 직접 운영, 로드숍 형태의 부띠끄로 운영되며 현재 세계적인 브랜드는 물론 신세계 백화점내 브랜드를 합쳐 총 8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용할 예정.3. 워터파크, Spa시설4. 이마트 트레이더스 : 일렉트로 마트, 더 라이프, 데블스 도어, PK(피코크)마트등 신세계 전용 마트들도 포함5. 멀티플렉스 : CGV에서 총 10개관으로 구성, 4DX나 IMax와 같은 특화관도 추가 운영 예정6. 체육,스포츠레저 시설7. 서점 및 키즈 테마파크, 푸드코트[출처] [공유]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에 대해서 (업데이트) (아름다운 내집갖기) |작성자 그래고리언안녕하세요레드알피엠 정준석 입니다신세계가 만든 신세계축구장 70배 크기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만큼 패션 브랜드부터 마트 및 다양한 먹거리까지 한 공간에서 쇼핑 및 여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 쇼핑몰 입니다거기에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하듯 쉽고 간편하게 자동차를 접할 수 있도록 몰 타입의 매장을 자동차 테마로 추가했습니다현대 모터스튜디오와 제네시스 스튜디오, 할리데이비슨, BMW MINI 시티 라운지, 토리노 람보르기니그리고 올해 입점을 예고한 테슬라 까지남자들에게도 더 이상 지루하고 피곤한 쇼핑 공간이 아닌 신나는 놀이터가 생겨난 거죠 ^^그리고 그랜드 오픈 하루 전인 어제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제네시스 스튜디오 개관식이 열렸습니다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과 모스크바, 코엑스 현대 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 이어 4번째 선보이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스타필드 1층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는 전시장이 아닌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더불어 개관에 맞춘 첫번째 테마는 현대자동차의 미래 모빌리티 프로젝트 아이오닉으로 구성되었습니다현대자동차가 말하는 미래 이동 수단과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으며아이오닉 일렉트릭과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아이오닉 시리즈를 전시해 두었고4면을 디스플레이로 구성 대형 LED를 통해 영상을 감상하고아이오닉 일렉트릭의 파워트레인의 작동원리를 살펴볼 수 있는 구조물등이 설치되었습니다 그리고 스타필드 하남의 2층에는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제네시스 스튜디오가 자리했습니다제네시스 브랜드의 첫 번째 독립공간이기도 한 제네시스 스튜디오는제네시스 브랜드의 플래그십인 EQ900의 리무진 버전인 EQ900L을 중심으로 좌우로 G80과 G80 스포츠 컨셉 모델이 전시되어 있습니다매장 한편에는 EQ900과 G80의 도어로 외장 컬러와 내장 컬러/가죽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아직 출시 전인 G80 스포츠를 제외하고 전시된 차량은 자유롭게 체험하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쇼핑하듯 쉽게 접하고 신청시 시승도 가능한 자동차 복합 체험 공간현대 모터스튜디오와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판매에 목적을 둔 매장과는 또 다른 자동차 공간이었습니다5

9.8 3일간 프리오픈데이라 바로 고고고축구장70개 합친크기라는 하남스타필드!한번에 다는 못돌아보겠더라구요...그래도 나름 거의 다 보고와�? ㅋ스타필드하남 완전정복 1편!최고의 관심이자 인기인 아쿠아필드 먼저 고고씽!결론 1줄평 하자면...돈이아깝지는않다!되겠음돠!- 아쿠아필드소개 : 테마/운영시간/이용금액- 아쿠아필드 실사샷:실내편 / 실외편 / 푸트코트편으로 나눠서 소개할께요!- 아쿠아필드는 어떤곳?-미안해요 우성님..어쩌다보니 캡쳐가...대대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는 스타필드 하남이에요쇼핑,레저,힐링,당신이 원하는 모든것이 가능한대한민국 첫번째 쇼핑 테마파크라네요(ps.중국관광객을 엄청 노린듯해요.신세계+중국스타일이에요.대규모.먹거리등등)스타필드 완전정복 1탄 머다?눼 워터필드 완전정복입니다!이미 여름은 지나갔지만요...다시 여름이 온듯한 날씨라 아주 딱이네요글구 실내풀도  있고 후...아 저는 어제 스파쪽은 안하고왔어요소문에 따르면 스파.즉 찜질방이 그리 좋다네요담엔 따로 찜질방만 갔다오려구요!스타필드엔 무언가가 많다!-아쿠아필드 운영시간 및 이용금액-위치 : 스타필드 3층 연락처 : 031.8072.8800영업시간 워터파크 실내 : 10am-8pm워터파크 실외 : 10am-6pm찜질스파 : 6am-0pm스타필드하남의 최고의 자랑거리 아쿠아필드에요싱가폴 마리나샌즈베이를 닮은 루프탑 야외수영장!그리고 힐링 그 자체가 가능한 찜질스파!정말 넓고 깨끗하게 잘해놨드라구요아기를 키우는 부모님에겐 특히!필수방문지같아요가장 중요한 아쿠아필드의 이용가격입니다!대인기준스파는 20,000워터파크는 38,000하지만 프리오픈 3일간엔 50% 세일을 했죠전 워터파크 19,000에 이용하고왔어요그런데 38,000을해도 아깝지 않을것같아요내년에 꼭 여러번 가서 즐기려구요집에서 30분정도걸리는 가까운 거리니깐요 후훗스타필드하남의 자랑거리인 아쿠아필드 소개에요루프탑 인피니티풀(야외)유수풀(실내)보텍스풀,샌드풀...정말 좋아보이죠?네 좋아요...요게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실외,실내,스파 조감도에요조감도만 봐도 넘 이쁘게 좋게 잘되있는거 티나죠?실제와 얼마나 같은지...이제부터 실사 방문샷 고고고!프리오픈 마지막날이었던 어제는아쿠아필드가 11시오픈하였습니다.

오픈에 도착해서 올라갔는데도 벌써 앞에 사람들이...후...아무래도 반값행사 마지막날이고,미리 체험하고싶은분들로 가득했어요아쿠아필드는 먼저1.대기표를 뽑는다(수영장이용/찜질방이용 대기표가 나뉘어있어요)2. 대기번호를 부르면 앞에가서 접수 후 입장3. 남녀 모두 모자는 필수착용이 아닙니다!!!개편함!프리오픈할인 외에 몇가지 할인되는 조건이 더 있어요찍어왔으니 보시고 이용하면 될 것같아요!- 대여유모차 혹은 가지고온 유모차는 3층리셉션맡기고 출입- 입장권에 찍힌 숫자가 신발장 및 결제키 번호- 차후 나갈때엔 정산부터 해야 신발장 문열림*손목에 끼는 키로 결제 및 이용가능하니 분실주의!- 아쿠아필드 파우더룸 -아쿠아월드내 사우나 안에 있는 파우더룸요건 저 입장했을때 벗은사람0,방문0이라서살짝 1장만 찍어봤어요!넓은 파우더룸자리마다 선풍기,드라이기,세럼,로션,왁스,바디로션,베이비로션.빗...모든게 다 구비되어있어요. 챙겨오지마세요파우더룸은 양끝에 2곳 마련되어있구요 시설이 좋아요아직 정식오픈이 아니라 사람들이 많이없어서시설이 깨끗하게 유지되어있었어요제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고,(사우나 내에는 샴푸 린스 바디타올 바디샤워까지!)제품퀄리티도 안에서 판매되는 좋은 허브제품!쓰는 사람들도 계속 내물건처럼 깨끗히 써주길!훔쳐가는 사람...없겟죠?- 아쿠아필드 실내편 -스타필드하남 아쿠아필드에 드뎌 도착!실내는 크게 유수풀을 중심으로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많았어요!여기저기 애들 웃음소리,부모님웃음소리 가득!*튜브바람넣는곳 있는데 새거라그런지 바람너무쎄요이날 같이간 사람 바람넣다가 풍선터트림제가 실내에서 놀때 풍선터지는 소리10번이상들렸어요바람 넣을때 끊어서 적당히 넣으세요안에 구명조끼 대여소는 있는데,튜브대여소는 없으니튜브터지만 대략난감이랍니다!유스풀이 크게 둘러져있어서 힘주지않아도 앞으로 유유히 갈수있어요. 수심 대략 1m유스풀 뒤쪽으로 썬베드 (유료이용)과어른용/ 아이용 미끄럼틀 있어요모자는  필수착용 아니라서!다들 거의 자유복장!썬베드는 유로이용이구요실내수영장에서 이렇게 바깥뷰로 누워있을수있어요키즈풀과 키즈유스풀 애들 짱 신났어요아쿠아필드 실내수영장의 뒤쪽모습저렇게 아가들이 좋아하는 분수코너도 있어요실내수영장은 4층실외수영장은 RF층인데요계단이나,푸드코트 옆쪽 엘레베이터를 통해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아쿠아필드 실외편 -자, 드뎌 하이라이트 소개에요어제 구라청이 비온다고 해서.안올때 실외에서 놀자하고 아쿠아필드 입장하자마다 실외로 돌진(결국 어제 내내 비는 안왔다죠 ㅋ역시 나야!)실외워터파크 가이드가 있지만..뭐 한눈에 보이니사람들이 많아 모자이크처리하느라사진이 좀 그러한데요 ㅋㅋㅋ대략 이래요!날만 더 쨍했으면 더 멋진 사진이었겠지만!아마 우리나라 루프탑수영장중 규모는 최고인듯!ㄱ 자로 설계된 루프탑수영장이 매력이구요위에선 하남 옆 리버뷰를 보며 수영가능해요날씨가 날씨인지라 물온도도 적당했어요!이 끝쪽 모서리가 스타필드하남 아쿠아필드의가장 인기만점 포토존.여기서 찍어야 리버뷰가 전체적으로 쫙!!!사진 찍기 좋은 수영장이니아쿠아팩이나 갤노트7이나 고프로는 필수에요!같이 갔던 부부+애기도 여기서 한컷요건 뒷모습만이구...다른사진은 개인소장 ㅋ아쿠아필드 실외수영장은 거의 전체가 계단이에요올라갓다 내려갓다 넘 편했고중간에 스파존도 있어서 추우면 좀 녹였다.

다시 즐길수있기에 짱짱!워낙 길게 되어있는 루프탑수영장이라사람이 많아도.그다지 막 부딪히진않더라구요하지만 정식오픈하면 또 모르죠...정식오픈+주말엔...하...그리고 내년 여름 성수기엔...하...피하는게 좋을 것같아요조기 있는 카바나는 한개에 250,000인가에 대여하는 유료대여품이에요25000 노노 250,000...근데 카바나가 가격에 비해 작구요테이블이없어요...그냥 쇼파가 땡그럼 짐은 어디에 두는지....바닥에...딱 하나 흠이 이거였어요카바나가 가격에 비해 별로임...아쿠아필드 카바나 좀더 업글해주시어요!부모님들 아가들 모두 어찌나 신나게 즐기는지진짜 넓게 빙 둘러져있어서....짱좋긔스타필드하남에서 왜 요 아쿠아필드를대표상징으로 잡았는지 딱 감이 오더라구요나같은 늙은이도 놀기에 넘나 좋게 해놨음!또 하나의 멋진공간인 모래사장풀여기에 꼬마아이들이 아주 몰려있어요 ㅋ그리고...또 하나의 풍경은....아빠들이 여기서 아이들과 놀아줌 ㅋㅋㅋㅋㅋㅋ엄마는 수영하고 아빠는 모래놀이또 아빠는 수영하고 엄마는 모래놀이하며번갈아가면서 놀아주고요 또 다같이 수영

여기 모래풀 애들위해서 넘 잘만들어놨더라구요사진도 이쁘게 나옴...여긴 주니어풀이에요이날 주니어풀 인기가 없었네...그래도 여기도 놀기에 딱 좋던 풀이랍니다요기는 조금 따뜻했던 풀아이와 함께 쉬면서 앉아있기 좋아요스타필드하남의 아쿠아필드 실외수영장은루프탑말고도 놀곳이 꽤 있어요여기서 놀다 또 실내갓다.

.하며 신나게 즐기세요- 아쿠아필드 푸드코트편 -아쿠아필드 푸드코트는요...일단 종류와 맛이 좋았어요역시 신세계라 그런가..먹거리에 꽤나 신경쓴모습사실 지난주에 삼척 쏠비치 워터파크내 푸드코트진짜 대대대대대?굵퓔좇潔解킵♧�요긴 달라요일단 찜방이용고객도 있는지라..한식도있구요중식.양식도 있고 키즈메뉴도 따로!다른덴 값에 비해 넘나 초라하고 맛없는데여긴 가격은 비슷한데 먹을맛이 나더라구요우리꺼 주문하고 다른메뉴보는데 침넘어갓어요단,단점하나가 있는데요...푸드코트내 자리가넘나 적어요.............이날도 다들 서서 기다림프리오픈때도 이랫는데...정식오픈하거나여름성수기땐...후...밥시간피하는게 상책일듯요아쿠아필드 푸드코트 자리를 늘려달라!!!아쿠아필드 푸드코트의 메뉴에요육해밥은 한식차이나가든은 중식난카츠 난우동은 중일식오븐클럽은 피자오밀조밀은 분식그리고 옆에 자니로켓은 햄버거...브랜드별 메뉴와 가격 확인해보세요..푸드코트내 메뉴가 이정도면 훌륭하지않나요?가격도 막 그리 되게 비싼편아니에요(대명 5000짜리 핫도그보다 여기오니 천국)그리고 지나가며 보니 다 맛있어보임......자니로켓에선 순살치킨+생맥주도 판다구요 하...물질하고 먹는 치맥은 꿀맛이쥐...맛집 이벤트에 푸드코트도 해당이오니 꼭 참여하세요옆쪽에 따로 있는 쟈니로켓입니다.

햄버거도 그냥 막 만들어파는거 아니고아예 쟈니로켓 브랜드가 들어와있어서...좋아요글구 역시 맛도 좋더라구요저흰 이날쟈니로켓 스모크하우스,왕돈까스세트 시켰구요왕돈까스세트는 2인분이더라구요.우동이2개나옴글구 미역국,파육개장,짬뽕세트가 참으로맛나보였어요...담에 오면 여러개 다 먹어볼꺼에요피자조리되고있구요음식 기다리는동안 찍어본 남의 떡 ㅋㅋㅋ나오는 음식 몇개 찍어봤는데요돈까스오므라이스 / 미역국 / 순살치킨세트인데어떤가요 푸짐하죠?냄새도 죽였어요그리고 음식남기는 분들이 없더라구요다 맛있나봉가...ㅋ성이3이 시킨 영수증.이정도면 가격도 굿메뉴를 시키면 진동벨 주니까,울리면 찾으러가면되요쟈니로켓 햄버거가 먼저 나왔어요트레이드마크인 스마일케첩감튀역시 넘 맛나게 튀겨나옴....스모크하우스 소스며 베이컨이며 짱맛....ㅠㅠ요건 왕돈까스세트왜 이게 젤 비싼가 했더니...2인용이었어요진짜 왕크기 돈까스랑 우동2개....굿성인메뉴 외에 키즈메뉴도 있어서아가야들도 맛나게 배채우더라구요 냠냠쫍쫍스타필드하남 아쿠아필드편 완전정복 끝이에요수영장 소개 및 푸드코트까지 거의 다 했어요사우나는...아시자나요 특성상 사진금지 ㅋ근데 그거 아세여? 사우나도 좋드라구요 ㅋㅋㅋ노천탕도 있음 ㅋ ㅑ........담엔 꼭 찜질스파 가서...노천탕 지대로 즐길래요전 프리오픈 세일가인 19,000에 즐겼지만위에서 언급한대로 38,000이더라도돈이 아깝진않겠더라구요...다른리조트 워터파크는 대부분 5-6만원대인걸감안하고.또 음식이 ㅈㄴ 맛없고 비싼걸 생각하면여긴 현존 워터파크중 아마 갑일것같아요실컷 놀고 나와서 쇼핑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까지!정말 정용진부회장이 심혈을 기울여만든 스타필드하남!떠들썩한 선전이 무색하지않은 시설이더라구요오픈 후 당분간은 몰려드는 인파땜에 갈 생각없지만한 3개월 후에...꼭 자주자주 놀러갈거같네요오늘도 다시 더워지던데...여름이 가기전난 사람많아도 괜찮다!하시는분은아쿠아필드 방문 꼭 해보세요!스타필드하남아쿠아필드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