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아산병원



검.진.을...!| CHRIS'S WEDDING HEALTH CHECK |CHAPTER I신혼부부를 위한 건강검진, 아산병원으로서울아산병원의 건강증진센터에서아멜리아가 입김 좀 써 직원 할인으로 진행했고아직은 어린나이라(건강검진받기엔) 제일 기본 +신혼부부를 위한 이런저런 검진을 추가했어요약도에서도 느껴지는 아산병원 위치의 압박검진을 준비하며 가장 난감했던 채변검사어릴 때 아주 꼬맹이었을 때 한국에서 해봤었는데이걸 이제 와 다시 하게 될줄은 몰랐다 싱기방기게다가 좀 놀라웠던 채변법! 생각보다 쉽진 않음참고로 채변 후 시간이 너무 지나면 검사가 어렵다.

변비 때문에 곤란한 사람은 냉장고에, you know:)항상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서울 아산병원은 방문하기 참 번거로움그렇다고 운전을 할 수도 없고. 수면마취때문에순환버스 처음 타봤다 세상에 세상에 걷는 게 훨씬 빠르다인정할 수밖에 없는 고 정주영 회장의 업적이런거 저런거 차치하고, 병원 설립은 진짜 인정병원 로비가 호텔 수준이다 그래서 호텔사업은 안 하나보다검진센터는 신관 4층에 위치함잠실나루에서 걸어왔든 버스 타고 느리게 왔든서관을 지나 동관을 거쳐 신관까진 거리가 꽤 됨잠시 기다리는데 평일 오후임에도 매우 한가했고예상외로 외국인이 많았음. 글로벌메디컬센터인듯CHAPTER II건강검진은 피검사부터 시작사실 피검사보다 먼저 하는 게 있음. 바로 수납!검사비용 비쌈. 이 돈이면 신혼여행 한번 더 감그래도 평생 함께 하려는데 서로의 몸 상태를확인한다기보다는 알고 있으면 좋은거겠... 죠?비싼 만큼 그 가치가 있어야 하는데 어휴 설렌다 끙탈의실이 뭐랄까, 딱 골프장? 호텔사우나? 정도공간이 확실해서 좋음 샤워시설에 화장실도 깨끗문제는 여기서부터 시작임환자복, 아니 정확히는 검진복이 너무너무너무 해불가마찜방도 아니고 어휴 순식간에 찜방아재만듬이 와중에 참으로 못난 내 발 ㅠ숯 갈아드릴게요 by 아산찜질방 아재소변검사, 제출 방법은 누고 넣고 놓는... you know검진 아재로 변신후에 간호사가 상담을 시작함자연스럽게 혈압을 재며 이것저것 설명 시작함신혼부부는 남자는 기본, 여자는 플러스 몇가지혈압 참 이게 뭐라고 벌써부터 쫄았음, 다행히 정상이라고그리고 시작된 피 뽑기참 많이도 뽑는다.

바늘 하나 꽂아놓고여기저기 많이도 뽑아 담는다 무슨 원전된 줄나는 한방에 꽂혔는데(쉬운혈관) 아멜리아는 여러 번 꽂음 ㅉㅉ환복하고 혈압 재고 피 뽑고, 벌써 지치는 것 같음CHAPTER III돌고 돌고 또 도는 아산병원 건강검진첫 시작은 신체검사 수준이었음키재고 무게재고 시력 측정 같은 기본적인 것들놀란건, 그동안 알아오던 것보다 키가 크다는 것미안해요 그간 177은 안될거라고 놀려서요 히히나보다 살짝쿵 작은 당신들은 177이 맞아요 히히라섹 한지 5년인데 여전히 1.2 이상 유지 중인 내 눈아들참 이것저것 많이 검사했음한가지 검사 끝나면 간호사가 다음 검사 알려줌감사실 찾아가(찾기 어려움 넓어서) 앉아있음내 차례가 되고 검사실로 들어가면 의사 있음그리고 다음에 이어진 검사는, 가장 힘겨웠던체.력.검.진! 이게 날 이렇게 힘들게 할 줄이야겨우 트레드밀 10분 남짓 뛰는 건데 죽을뻔함땀도 한가득 흘려서 옷 갈아입고 어휴 큰일함참 좋았던 게, 깨끗한 운동화 양말 수건까지 모두 제공그리고 계속 이어진 건 뭐랄까 왜때문에 하는지갈피를 못 잡겠을 그런 검사들이 쭉쭉 진행 됨간호사나 의사가 조금 설명을 자세히 해주면알고받는 검사가 됐을... 해줬는데 이해못했나ㅋ건강점진 전날 금식은 물론 물까지 못 마시게 하는 이유가 바로 초음파 검사 때문! 물 차면 잘 안 보인다고 검사는 많은데 순식간에 진행. 초고속 검진 궈궈내가 바로 건강검진 끝판왕이다: 내시경검진 전부터 걱정이 많았음어차피 수면(같은)마취되니까 고통은 없겠지만혹시나 마취 깰 때 이상한 헛소리를 할까봐 걱정그런데 말입니다.

그 우려가 현실이 되었다는 ㅠ휠체어를 탄 검진자들, 그리고 외국인들이 참 많다이제 여기로 마취제가 투입되겠지 으흐흐 겁나겁나네우려가 현실이 된 상황 설명마취됩니다.

.. 하나, 둘, 세... 그리고 기억 끊김내시경이 몸에 들어왔는지, 시간이 얼마나 된건지전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깨어남. 그리고 나는...ㅋㅋㅋ 도대체 무슨 정신으로 이런 사진을 찍었나그 와중에 ㅎㅎㅎ 셀피도 찍었어 미친것 같아 ㅋㅋ이야 우와 어허수면마취가 이렇게 위험합니다무의식중에 사진을 100장이나 찍음셔터속도 화밸까지 맞춰가며 찍음(사진은 엉망)이때쯤 정신이 돌아왔다 대충 카메라에 찍힌 시간들을 계산하니 눈뜨고 한 10분간 혼자 카메라 쌩쑈를 한 듯잠시나마 회복실에서 누워 있었는데그 뭐냐 기분이 좋다던가 피로가 풀린다거나그런 개이득 부작용 없음. 아 이게 그게 아닌가?죽지 말라고 생사 여부 확인할라고 물려놨다 보다.

차라리 와서 몇 마디 물어봐 주지. 아님 물어봤는데 기억을 못하는 걸지도그리고 밖으로 나가는데..건강검진은 계속됩니다갑작스런 주변 친구의 아픔 때문에급하게 준비한 신혼부부를 위한 건강검진결과가 무척 궁금한 영어강사 크리스입니다| 크리스의 신혼부부 건강검진 @서울아산병원 |아산병원 식당으로 고고^^일년에 꼭 2번은 가서 먹는아산병원식당표 가람의 '육개장'아산병원은 어느 맛집 못지않게 맛도 있고병원 특성상 사람들이 많아 줄이 어마무시



엄마의 정기검사때면 항상 가는 아산병원에꼭 가는 맛집 두곳!!하나는 중화요리로 병원지하1층에 있는'남경'-탕수육이랑 짜장이랑 볶음밥이 다 맛나용ㅎ그리고 또 하나가 병원식당에'육개장'과 '해물파전'서방님께서는 오늘은 갈비탕으로 주문 12,000원맛있어요^^요리를 참 잘하신다는!!맛있는 육개장^^6개월에 한번씩 오면 꼭 먹는 육개장이예요

식당이 아주 넓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도 길어요

대신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을 수 있게로테이션이 빨라요!!!!반찬도 그때그때 바뀌는데 맛있어요

김치는 항상 나오는데 맛있어서 2

[서울 아산병원] 의 매력 포인트


3번 리필합니다^^바쁘지만 모두들 너무 친절하시고중간중간 반찬 비면 바로바로 체인지 해주시는 센스!!해물파전도 먹었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못 찍었네요^^이것저것 다른 것도 시켜먹어보자 하지만막상 들어오면 항상먹는 육개장을 시키는 우리가족맛있게 식샤했어용


!!서울아산병원 가람아산병원 식당으로 고고^^일년에 꼭 2번은 가서 먹는아산병원식당표 가람의 '육개장'아산병원은 어느 맛집 못지않게 맛도 있고병원 특성상 사람들이 많아 줄이 어마무시



[서울 아산병원] 대박이네요.



엄마의 정기검사때면 항상 가는 아산병원에꼭 가는 맛집 두곳!!하나는 중화요리로 병원지하1층에 있는'남경'-탕수육이랑 짜장이랑 볶음밥이 다 맛나용ㅎ그리고 또 하나가 병원식당에'육개장'과 '해물파전'서방님께서는 오늘은 갈비탕으로 주문 12,000원맛있어요^^요리를 참 잘하신다는!!맛있는 육개장^^6개월에 한번씩 오면 꼭 먹는 육개장이예요

식당이 아주 넓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도 길어요

대신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을 수 있게로테이션이 빨라요!!!!반찬도 그때그때 바뀌는데 맛있어요

김치는 항상 나오는데 맛있어서 2

3번 리필합니다^^바쁘지만 모두들 너무 친절하시고중간중간 반찬 비면 바로바로 체인지 해주시는 센스!!해물파전도 먹었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못 찍었네요^^이것저것 다른 것도 시켜먹어보자 하지만막상 들어오면 항상먹는 육개장을 시키는 우리가족맛있게 식샤했어용


!!서울아산병원 가람아산병원 식당으로 고고^^일년에 꼭 2번은 가서 먹는아산병원식당표 가람의 '육개장'아산병원은 어느 맛집 못지않게 맛도 있고병원 특성상 사람들이 많아 줄이 어마무시



엄마의 정기검사때면 항상 가는 아산병원에꼭 가는 맛집 두곳!!하나는 중화요리로 병원지하1층에 있는'남경'-탕수육이랑 짜장이랑 볶음밥이 다 맛나용ㅎ그리고 또 하나가 병원식당에'육개장'과 '해물파전'서방님께서는 오늘은 갈비탕으로 주문 12,000원맛있어요^^요리를 참 잘하신다는!!맛있는 육개장^^6개월에 한번씩 오면 꼭 먹는 육개장이예요

식당이 아주 넓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도 길어요

대신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을 수 있게로테이션이 빨라요!!!!반찬도 그때그때 바뀌는데 맛있어요

김치는 항상 나오는데 맛있어서 2

3번 리필합니다^^바쁘지만 모두들 너무 친절하시고중간중간 반찬 비면 바로바로 체인지 해주시는 센스!!해물파전도 먹었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못 찍었네요^^이것저것 다른 것도 시켜먹어보자 하지만막상 들어오면 항상먹는 육개장을 시키는 우리가족맛있게 식샤했어용


!!서울아산병원 가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