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자


나뭇가지 꺾이는 소리에 놀란 허기진 짐승이 무작정 마을로 내달렸단다  먼 기억 속에 눈이 내린다 눈 귀를 묻어버린 시간의 두께만큼 눈이 내리고푹푹 빠지는 무거운 발자국을 끌고머나먼 오지의 고립을 넘어서누군가 눈보라 속을 걸어오고 있다 왈칵 문을 열어젖히고 나가보니눈 내리는 빈 마당 서늘하게 목덜미를 끌어안는 한기 어둠 속에 사철나무 눈을 맞고 서 있다?                                      ?『구겨진 것은 공간을 품는다』     .특히 갈마 지하차도는 오는 5월 23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75m 구간이 통제된다고하네요!근데.. 거기 진짜 막히는 구간인데! 출근시간에 통제하면 어쩔? ㅋㅋㅋ갈마지하차도가 전국에 있는 지하차도 중에서, 6차선으로 넓으면서 차도가 굽어지면서 상대편 차도가 보이는 유일한 곳이라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갈마 지하차도에서 촬영되는 씬은 거대 변형 돼지인 옥자와 주인공 소녀(안서현)가 노는 장면이라서 집앞에서 촬영하지만 외국배우는 안나오는걸로 ㅠㅠㅠㅠㅠㅠ변희봉, 윤제문, 최우식 중에 한분이라도 왔음 ㅋㅋㅋ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 그리고 보조출연자도 모두 현지에서 고용할거라고 하네요이미 다 잡혀있을지도... 23일이면 얼마 안남았잖아요 ;;;ㅋㅋ틸다스윈튼


봉준호 감독의 영화라는 이유때문인지, 헐리웃배우들이 방한하여 촬영을 하기 때문인지, 영화 옥자에 대한 관심이 꽤 높네요!! ㅎㅎ[2017년 개봉영화] 봉준호 감독의 영화 '옥자' 줄거리, 출연배우들 정리

오늘은 이제 막 크랭크인에 들어간 영화 '옥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옥자'는 설국열차...blog.naver.com 영화 옥자의 출연진들을 정리한 제 포스팅 링크입니다

.또 카피모방 금방나오긋네 ㅋㅋ또다른 컨셉 아이디어  회의 하자구 ㅋ옥자스냅 의 만삭화보평범함을거부 ㅋ 모두다 함께 만드는 화보부산 만삭화보만삭촬영도오버플로우웨딩옥자스냅이  최고 ㅋ촬영문의카톡 wweer8774010  2975  8774  <트레인렉> 틸다 스윈튼이 <설국열차> 봉준호 감독연출 한국 괴수영화 옥자에 캐스팅되었다옥자는 강원도 소녀의 모험담을 그린 괴수영화2016년부터 제작에들어가며 주요출연진,공개시기는미정이다 미국에서 유전자 개량을 받은 슈퍼 돼지와 관련된 내용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언제나 알고봤더니 큰 비밀을 숨기고 있었던 봉준호 감독의 영화 내용답게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예상됩니다.

안서현양 이외에도 제이크 질렌할, 틸다 스윈튼, 폴 다노, 릴리 콜린스, 캘리 맥도널드등이 출연을 할 예정이며 <세븐>, <에비타>, <패닉 룸>, <미드나잇 인 파리>의 다리우스 콘지가 촬영감독을 맡습니다.

당장은 영화관 개봉없이 넷플릭스에서 공개한다는 계획인데 국내에서는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넷플릭스가 보편화되지 않았으며 개봉만 했다하면 관객들이 줄을 서는 봉준호 감독의 파워도 무시하지 못할테니 말입니다.

  '설국열차'에서 봉준호와 호흡을 맞췄던 틸다 스완튼을 비롯 제이크 질렌할,프다노,셜리 헨더슨 등이 출연합니다.

국내배우는 변희본,윤제문,최우식 등일 출연 확정주인공 옥자는 아역 연 안서현이라 합니다.

내용은  한 소녀가 자신의 친구인 거대동물'옥자'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라 합니다.

.또 카피모방 금방나오긋네 ㅋㅋ또다른 컨셉 아이디어  회의 하자구 ㅋ옥자스냅 의 만삭화보평범함을거부 ㅋ 모두다 함께 만드는 화보부산 만삭화보만삭촬영도오버플로우웨딩옥자스냅이  최고 ㅋ촬영문의카톡 wweer8774010  2975  8774  그대 생각 머문 자리마다봄맞이꽃 지천으로 피어납니다  몇 번이나이 봄을 더 누릴 수 있을까요어리석은 헤아림조차 따스한 봄날입니다?                                          ?『구겨진 것은 공간을 품는다』      ? [옥자]의 각본은 봉 감독과 존 론슨이 맡았다고 합니다.

어린 소녀 미자(안소현)은 모든 것을 걸고 강력한 다국적 기업이 거대한 동물 옥자를 납치하는 것을 막으려는 것을 보여주게 된다고 합니다.

틸다 스윈턴, 제이크 질렌할, 폴 다노, 릴리 콜린스, 데본 보스틱, 변희봉, 셜리 핸더슨, 다니엘 헨셜, 윤재문, 최우식, 스티븐 연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 [옥자]는 우리나라, 캐나다와 미국에서 촬영을 하게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브레드 피트, 데드 가드너, 제레미 클레이너, 최두호, 김태원이 제작을 맡고 2017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고, 북미의 제한 상영관에서 개봉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옥자] 선택의 여지가 ...


     가장 먼저 [옥자]에 출연을 확정지은 배우는 틸다 스윈튼이다.

그녀는 전작인 [설국 열차]를 함께 하며 봉준호 감독과 친분을 쌓아 이번 작품에서는 초반부터 출연을 확정짓고 봉준호 감독과 행보를 같이 함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후 여러 배우들이 출연 후보에 올랐는데, 가장 대표적인 배우가 [나이트 크롤러],[소스 코드],[에베레스트]등에 출연을 한 제이크 질렌할이다.

그의 출연 루머에 국내 팬들의 기대는 엄청나게 증대했는데 사실 반신반의한 팬들도 많을 것이다.

그러한 불안감을 뚫고 제이크 질렌할도 최근 [옥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 작품의 호화 캐스팅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러브 액츄얼리], [캐리비안의 해적]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노년의 배우 빌 나이 또한 출연이 확정되었으며 [루퍼]와 [프리즈너스], [노예 12년]등 많은 작품에서 조연으로 등장한 폴 다노 역시 출연진 목록에 올랐다.

켈리 맥도날드는 국내에는 그리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보드워크 엠파이어]라는 미국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수십편의 작품에서 연기를 펼친 잔뼈가 굵은 배우다.

아직 [옥자] 프로젝트의 한국 배우 캐스팅은 정해진 바가 없지만 봉준호 감독에 의하면 곧이어 한국 배우 캐스팅도 할 것이라고 하니 이번엔 어떤 배우가 그의 작품에 출연하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옥자] 세상에나..

[정말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인 제이크 질렌할은 봉준호 감독 영화에서 만날수 있다니!]영화가 또 다른 '괴물'영화가 될것이라 알려졌던 것은 바로 내용 때문이었습니다.

어린 소녀 미자와 함께하는 거대한 동물 옥자를 납치하려는 다국적 기업을막으려한다는 내용 때문에 '거대한 동물'에 대한 궁금증이 점점 커져만 가고 있지만봉준호 감독 본인은 분명하게 '<옥자>는 괴수 영화가 아니다'라고 못을 박은바 있습니다.

어쨌거나 이래저래 덩치도 크고 세계적인 관심도 많이 모이고 있는 프로젝트 인지라굉장히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는 영화인 봉준호 감독의 <옥자>의 촬영이 시작 된 만큼이제 조금씩 그 윤곽이 드러나게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2017년 개봉 예정이니 아직은 좀 더 기다려봐야 하겠네요! 그대 생각 머문 자리마다봄맞이꽃 지천으로 피어납니다  몇 번이나이 봄을 더 누릴 수 있을까요어리석은 헤아림조차 따스한 봄날입니다?                                          ?『구겨진 것은 공간을 품는다』      가장 먼저 [옥자]에 출연을 확정지은 배우는 틸다 스윈튼이다.

그녀는 전작인 [설국 열차]를 함께 하며 봉준호 감독과 친분을 쌓아 이번 작품에서는 초반부터 출연을 확정짓고 봉준호 감독과 행보를 같이 함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후 여러 배우들이 출연 후보에 올랐는데, 가장 대표적인 배우가 [나이트 크롤러],[소스 코드],[에베레스트]등에 출연을 한 제이크 질렌할이다.

그의 출연 루머에 국내 팬들의 기대는 엄청나게 증대했는데 사실 반신반의한 팬들도 많을 것이다.

그러한 불안감을 뚫고 제이크 질렌할도 최근 [옥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 작품의 호화 캐스팅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러브 액츄얼리], [캐리비안의 해적]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노년의 배우 빌 나이 또한 출연이 확정되었으며 [루퍼]와 [프리즈너스], [노예 12년]등 많은 작품에서 조연으로 등장한 폴 다노 역시 출연진 목록에 올랐다.

켈리 맥도날드는 국내에는 그리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보드워크 엠파이어]라는 미국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수십편의 작품에서 연기를 펼친 잔뼈가 굵은 배우다.

아직 [옥자] 프로젝트의 한국 배우 캐스팅은 정해진 바가 없지만 봉준호 감독에 의하면 곧이어 한국 배우 캐스팅도 할 것이라고 하니 이번엔 어떤 배우가 그의 작품에 출연하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정말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인 제이크 질렌할은 봉준호 감독 영화에서 만날수 있다니!] 정말 대단한 감독이신데요우선 영화 옥자의 줄거리부터알아볼까요?설국열차나 살인의 추억, 괴물, 마더 이런 영화들과 다르게 옥자는 친근한 이름인데,영화 옥자는 사람이름인줄 알았더니, 주인공인 소녀 '미자'의 친한친구 동물의 이름입니다.

여튼, 영화 '옥자'는 '미자'라는 이름의 어린 소녀가 소녀의 가장 친한친구인 거대동물 '옥자'가 막강한 다국적 기업에 납치되는 것을 막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이야기가 전체적인 내용인데요, 다국적기업이 나오는만큼 영화속에 외국인도 많이 나올것이고..가장 친한친구인 '옥자'가 사람의 이름이 아니라 동물이름이라는 것에 한번 놀라고, 영화를 찾아보다가 거대동물 '옥자'의 정체가 슈퍼돼지라는 이야기에 한번 더 놀라고 (확실하진 않음)..영화 <괴물>에서 송강호의 뇌를 강제수술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을 생각하게 하는 영화 '옥자'힘있는 (?) 사람들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조작하고 그런모습들이 보여질것 같기도.그러면서 영화속의 소녀'미자'와 동물 '옥자'의 교감과 우정을 통해서 인간과 동물과의 아름다운 우정을 그려낸다고 한다.

그 속에 존재하는 공포에 대한 이야기도 담아낼 것이라고 한다.

설국열차에 이어 외국인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 영화 옥자는 어떻게 그려질지.출연 배우들 한번 알아볼까요?아마 그 다국적기업에서 근무하는 외국인들이 있겠죠????설국열차에서 봉감독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틸다 스윈튼도 보이고요제이크질렌한도 눈에 띄네요.영화 <프리즈너스>에서 제이크질렌한과 휴잭맨 이외에도 눈에 띄었던 배우 폴 다노도 여기에 출연하네요!영화 <어바웃 타임>에서 남자주인공 빌의 아버지로 유명한 빌 나이도 보이고요전 잘 모르지만 켈리 맥도날드와 릴리콜린스까지 네이버 영화 옥자의 출연정보에 올라와 있습니다.

그리고 기사에서 보면 이 외에도 헐리우드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먼저, 다니엘 헨셜... 이분나온 영화는 하나도 본게 없네요 ㅠ데본 보스틱이분이 나온 영화도 본게 없음..그리고 셜리 헨더슨음..처음보는데? 하고 필모를 찾아보니 해리포터의 모우닝머틀이었음 !!!와우 방가방가 ㅋㅋ무슨 다 외국배우들 잔치야?? 라고 생각하겠지만한국배우들도 꽤 출연한다는 사실!먼저 스티븐 연외국 배우 아니냐구염?본명이 연상엽인 한국배우임!최근에 호평을 받았던 걸로 기억하는 <프랑스영화처럼>이라는 영화에서 스티브역을 맡으심근데 지금찾아보니 돈아깝다는 평도 많구낭...ㅎㅎ몰랐음그리고 주인공 '미자'역의 아역배우 안서현위 사진의 어린 모습만 기억하고있는데 지금은 13살이나 되었음... 많이 컸당..말이 필요없는 배우 변희봉미자의 할아버지로 출연하겠네요.그리고 윤제문배우 윤제문은 몇년전에 참 좋아했었는데 최근에는 악역을 많이 맡아서그런지같이 싫어지고있는.. 여기서는 좋은 배역이었음 좋겠습니다! 괴물에서 송강호같은 느낌으로 나왔음 좋겠음 ㅋㅋ최우식!영화 <거인>으로 청룡상 신인남우상을 받고도 꾸준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배우.요기서도 나오네요 이거 이후로 더 잘되었으면 좋겠음.이제 막 크랭크인에 들어간 영화라 영화정보가 많이 없어서 배우들 이야기로 채웠는데..기대되는 작품이네요.좋아하는 배우들도 많이 나오는게 ㅎㅎㅎ2017년에 개봉예정이라 개봉하려면 많이 남았지만 기대가 되네요

정말 옥자가 슈퍼돼지일지도 궁금하고

기다려지는 영화!!공감+덧글 부탁드립니당!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어를 다녀온 이후다시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옥자]의 각본은 봉 감독과 존 론슨이 맡았다고 합니다.

어린 소녀 미자(안소현)은 모든 것을 걸고 강력한 다국적 기업이 거대한 동물 옥자를 납치하는 것을 막으려는 것을 보여주게 된다고 합니다.

틸다 스윈턴, 제이크 질렌할, 폴 다노, 릴리 콜린스, 데본 보스틱, 변희봉, 셜리 핸더슨, 다니엘 헨셜, 윤재문, 최우식, 스티븐 연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 [옥자]는 우리나라, 캐나다와 미국에서 촬영을 하게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브레드 피트, 데드 가드너, 제레미 클레이너, 최두호, 김태원이 제작을 맡고 2017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고, 북미의 제한 상영관에서 개봉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