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물



이것을 보고 있던 한 사람이 새가 그물의 코 하나에 목이 걸려 있는 것을 보고 생각되는 바가 있었다.

그가 당장 그물이라고 만든 것은 코가 하나 뿐인 올가미였다.

그는 아무리 기다려도 새를 잡을 수 없었다.

 <신감>??새가 걸리는 것은 그물의 한 코에 불과하지만 그 한 코를 이뤄주는 코는 많아야 한다.

지혜가 없는 사람은 일의 과정을 이해하려 들기보다는 결과만 보고 덥석 달려든다.

우선 몸으로 부딪치고 보는 것이다.

돌아오는 것은 항상 쓰린 실패뿐이다.

지혜로운 사람은 일에 앞서 궁리를 한다.

이 작은 차이로 인하여 성공과 실패가 나뉘고, 빈부와 귀천이 갈린다.

_보경 스님, <행복한 기원> 어린이집 같은데 없는 초대형인데  나도 이 미끄럼틀이 있는 객실을 이용한 건 아니고홈페이지 사진을 캡쳐해왔음 ㅋㅋ   ?? ?내가 간 곳은 요즘 새로 시공했다는 그물놀이방이 있는 B동이다.

우리가 예약할 때 B동밖에 없어서 겟

ㅋㅋ고로 대형 미끄럼틀은 C동과 D동에만, 그물놀이방은 A동과 B동에만 있다.

  ?? 거실은 이렇게 생겼다.

널찍하고 시원스러움 ㅋㅋ   ??  아무래도 가격이 좀 나가다보니 아이들 생일기념이나 결혼기념일 같이 특별한 날에 많이 오시는지 객실을 아예 파뤼 분위기가 나게 꾸며놓으셨더라 ㅎㅎ  ??  1층에는 수영장, 2층에는 이렇게 거실이 있는데, 1층 2층 모두 창문이 몹시 커서 좋다.

그래서 아주 두 눈이 시원한 느낌이랄까. 아침에 일어나 블라인드 싹 걷었을 때 기분 최상

!  ??   정면으로 보면 이렇게 된다.

방은 방인데 바닥에서 살짝 떠있는 특이한 구조. 방이 천정에 매달려있는 독특한 스타일

!  ??  바로 이 침실 아래 그물놀이방이 있어 신기했다.

처음엔 여기가 허공이었다는데 아이디어를 내서 여기에 그물을 촤르르 깔고 여기 들어가서도 놀 수 있도록 만든거란다.

하.. 이거 정말 직접 보면 대박임 ㅋㅋ   ??  나도 홈페이지 봤을 때 도대체 어떤 공간일지 굉장히 궁금했다.

근데 이거 완전 요물이다.

정말 넘넘 편하다는ㅋㅋ 처음엔 애들 놀이공간 쯤으로 생각했는데, 넘넘 좋다 ㅎㅎ 캠핑가면 해먹 많이들 치는데, 초대형 해먹이라고 생각해도 될 듯 하다.

등과 허리를 딱 받쳐줘서 한번 그물에 누우면 나오기 싫을 정도였음 ㅋ   ?? ?고급져보였던 장난감 수레. 원목으로 만들어진건데 디자인이 아주 이쁘다.

여기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는 듯  ?? 침실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매트리스는 두 장 붙여놓은게 아니고 한 장으로 된 초대형 매트리스고 (어디서 사셨을까 물어보고 싶었던), 이불은 두 개로 되어 있다.

 두 개를 잘 접어서 이렇게 세팅해놓으니 괜찮더라. 배게는 어른꺼 2개, 아이들꺼 2개. ??  ?세면대가 거실에 이렇게 두 개 있어서 편리했다.

바로 옆 유리로 된 곳이 샤워실. 화장실은 아래층에 조그맣게 따로 있다.

화장실 가려면 아래층으로 오르내려야 하니까 화장실 자주 가시는 분들은 다리 운동 좀 하셔야 함ㅠㅠ.  계단 아래 공간에 변기만 있는 작은 화장실이라 뚱뚱한 사람, 만삭인 사람은 좀 불편할 수도ㅠㅠ   ?? 풀빌라펜션인데 수영장 사진이 빠질 수 없다.

B동 수영장엔 아이들이 그렇게도 좋아하는 타요 미끄럼틀이 있다.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 듯 ㅋ 수영장 바로 앞에 바베큐장이 있어서 수영하다 출출하면 아이들 수시로 먹일 수 있어서 편할 듯 싶다.

  한 상 떡하니 차려서 풀사이드에서 먹는 바베큐. 하하 간만에 럭셔리하게 느껴진다.

바베큐테이블 바로 옆에 에어컨 별도로 있어서 수영장 안이지만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아.. 이게 진정 럭셔리ㅋㅋㅋ  ??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타요 미끄럼틀

정면을 보니 더 귀엽다 ㅋㅋ 이 미끄럼틀은 딱 B동에만 있다고 하네.다른 동에는 없으니까 혹시라도 타요 홀릭인 분들은 B동 철통사수 하셔야 함 ㅋㅋ   ??  수영장 앞 공간 모습

그러니까 수영장 바로 앞이자, 바베큐 테이블 바로 옆인데 대형 썬베드랑 흔들의자가 있다.

동남아에 있는 기분, 팍팍 느낄 수 있었음 ㅋㅋ ??  바베큐테이블에서 보이는 수영장 전체 모습이다.

바깥이 이렇게 평화로운 분위기라 힐링 됨 ㅋ 블라인드 확 걷어놓고 수영하면 개방감 있어서 좋더라. 앞으로 지나다니는 사람 없어 좋고

   ??  펜던트하우스가 편했던 점. 바로바로 이 주방이다.

 세탁기까지 딱 빌트인돼있어서 수영복 바로 세탁할 수 있어서 좋았고냉장고 큼직해서 완전 좋았다.

 놀러갈때 이것저것 많이 싸가지고 가는 가족들은 더 좋을 듯 ㅎㅎ.??  마치 드라마에 나올 것 같은 주방 모습. 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 뽑아서 냉장고에 가득 들어있던 얼음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해먹기 딱이었다 ㅎㅎ ??  저기 빨간 건물이 내가 묵었던 B동 건물이다.

2층으로 된 단독 건물이라 프라이버시 짱짱ㅋ 밤새 수영하고 놀아도 누가 뭐랄 사람 없다.

  ㅎㅎ애들 있는 집들도 남 신경 안쓰고 놀기 좋은 듯

 ??  평화로워 보이던 바깥 모습

  보통 수영장 만으로도 아이들이 신나할텐데 여기는 그물 놀이방에 타요 미끄럼틀에 정말 좋아할 것 같더라. 다음에 동생네 가족이랑 조카 데리고 오면 좋을 것 같았음 ㅎㅎ풀빌라펜션엔 가끔 가지만 이런 곳 처음이다 ^^     P.S 펜션의 최대 장점이자 내가 선택한 가장 큰 이유바로 모든 것이 실내에 있다는 점!수영장도 실내고 바베큐장도 실내여서 모기 걱정에서 해방된다는 것ㅋ여름에 모기걱정은 안해도 되니 완전 좋았다 ㅎㅎ 풀빌라펜션 펜던트하우스http://pendanthouse.com     이것을 보고 있던 한 사람이 새가 그물의 코 하나에 목이 걸려 있는 것을 보고 생각되는 바가 있었다.

그가 당장 그물이라고 만든 것은 코가 하나 뿐인 올가미였다.

그는 아무리 기다려도 새를 잡을 수 없었다.

 <신감>??새가 걸리는 것은 그물의 한 코에 불과하지만 그 한 코를 이뤄주는 코는 많아야 한다.

지혜가 없는 사람은 일의 과정을 이해하려 들기보다는 결과만 보고 덥석 달려든다.

우선 몸으로 부딪치고 보는 것이다.

돌아오는 것은 항상 쓰린 실패뿐이다.

지혜로운 사람은 일에 앞서 궁리를 한다.

이 작은 차이로 인하여 성공과 실패가 나뉘고, 빈부와 귀천이 갈린다.

_보경 스님, <행복한 기원> ㅠㅠ       그래도 탐스럽게 올라오는 열매들을 보니 기분은 좋다.

. ㅋㅋ?      그리고 베단다 한쪽에는 딸아이와 함께 토마토, 고추, 상추 모종을 사가지고 와서 심고 지지대도 설치 와이프 왈





사먹는게 싸겠다.

ㅋㅋㅋ ?  이왕 심은거 잘 자라서 풍성하게 수확좀 했으면 좋겠다.

^^    모든 작업이 끝나니 보기는 좋다.

^^    2. 달걀 물을 체애 내려 알근을 제거해 준다체의 아랫부분을 눌러주면 달걀 물이 더 잘 나온다고 합니다.

3. 체에 내린 달걀 물에 소금 간을 한 후 소스통에 담는다Tip. 기름이 많으면 달걀이 끓어 부풀어 오를 수 있으니 기름을 부은 후 키친타올로 닦아내듯 발라주세요4. 프라이팬에 소량의 기름을 넣고 키친타월로 닦아낸다Tip. 프라이팬이 예열되면 약한 불로 줄인 후 달걀 그물을 만들어 주세요

이때, 달걀을 풀 때 전분을 살짝 넣으면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소스통을 골고루 힘을 가해줘야 비슷한 굵기가 완성된다고하니쉬우면서도 간편한 달걀 그물 만들기입니다.

가장자리가 잘 안익을 수 있으므로 프라이팬을 돌려가며 익혀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그물을 뒤집지 않는다는 사실!!달걀 그물은 볶음밥이나 샐러드 모두 활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볶음밥과 게맛살을 넣은 주먹밥에 달걀 그물을 활용해볼 예정인데요,5. 달걀 그물을 아래에 깔고 그 위에 깻잎을 올려준다6. 깻잎 위에 볶음밥과 게맛살을 올려준다7. 포장하듯이 양 옆을 접고 동그랗게 말아준다?랩을 싸면 마르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다고 합니다.

^^ 랩을 싼 상태로 어슷하게 잘라 주면 보기에도 좋고 먹기도 좋은 달걀 그물 도시락 완성

!스프링롤 처럼 달콤한 칠리소스와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이번주 소풍 계획 있으시다면 달걀 그물 에그넷 도시락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저도 한번 해보긴 했는데 저는 깻잎을 넣지 않아 좀 샜네요..ㅋㅋ뒤집는 과정을 생략했어야 하는걸 몰랐다는 단점도 오늘 발견했습니다.

다음번에 더 예쁜 에그넷 볶음밥을 만들어봐야겠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흐음..ㅋㅋㅋ그런데 네트백이 나오다닛!자 그럼 준비하고 다들 외쳐볼까요?어머 이건 꼭 사야돼ㅋㅋㅋDEAN & DELUCA브랜드네임택이 심플하게 달려있는데 이 간단한게 뭐라고 이뻐보이는지..디자인이란 참 한끗차이인가봐요밴드로 감아져있어서 안쓸때는 밴드로 말아놓고 다님 참 좋을것 같아요요즈음 무인양품 네트백 핫하잖아요?무인양품은 M,L사이즈로 나뉘는 반면딘앤델루카 네트백은 원싸이즈에용 고르지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고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네요ㅎㅎ크기는 적당히 크고 좋은듯해요^^미니크로스백이랑 카메라 고래파우치를 넣어봤어요 크기는 아무래도 그물이다 보니 넣는대로 커져요문고리에 걸어도봤어요 옆쪽은 그물이 좀 더 촘촘하게 있어요 이제 다른 물건을 담아볼까요?위에 왼쪽사진은 과자 소량만 넣어보고 오른쪽은 어디얼마나 들어가나 계속 넣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앞으로 장볼때 이거 들고다닐라구요ㅎㅎ사이즈는 이정도에요(참고로 키 157cm)검은무지티에 청바지.아주 무난한 패션인데 그물백 하나로 스타일이 좀 살아나지 않았나요?!ㅎㅎ(이거 보니 에코백이 좀 밋밋해보이기까지..ㅋㅋ)가격문의는 비댓 또는 카톡 wonhjzzz 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답변해드려요 :)*모든 상품 배송비 3000원 별도입니다.

*딘앤델루카 보냉백도 입고됐어요 이번주 안으로 폿팅 올릴게요

많은 관심주세용 ♡ ▼ 착용한 폼폼이모자와 원피스가 궁금하다면! ▼market]엄마랑 아이랑 폼폼 유아 밀짚모자,파나마햇!엄마랑 아이랑 커플 폼폼 유아 밀짚모자오늘은 엄마랑 아이랑 커플로 같이 쓸수 있는 귀여운 폼폼이 달린, ...blog.naver.com 체형커버되는 화이트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요즘 엄청나게 인기가 많은 오프숄더 원피스그래서 저도 준비해봤어요:) 샤랄라하면서 화이트색으로 화사하...blog.naver.com 2 매년 서해안과 남해안의 꽃게잡이 어민들은 꽃게를 잡기위해 이맘때 통발과 그물등을 이용하여 꽃게를 잡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물로 꽃게를 많이 잡기만 했지 실제 꽃게의 번식에는 많은 신경을 쓰지 못해서 그런지 해마다 꽃게의 수확량이 줄고 있습니다.

[그물] 는 진정 무엇인가.


그 원인 중의 하나가 중국어선들의 싹슬이 어업 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아무튼 최근 꽃게의 수확량이 줄어든것은 사실 인거 같습니다.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꽃게철이 시작?榮쨉Ⅵ� 꽃게들이 해안에 많이 보이지 않으니 해루질을 하는 동호인으로서 상당히 아쉽습니다.

 그래서 요즘 시기 꽃게는 잡는 요령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자료를 클릭해 보시길 바랍니다- 태영 - 어린이집 같은데 없는 초대형인데  나도 이 미끄럼틀이 있는 객실을 이용한 건 아니고홈페이지 사진을 캡쳐해왔음 ㅋㅋ   ?? ?내가 간 곳은 요즘 새로 시공했다는 그물놀이방이 있는 B동이다.

우리가 예약할 때 B동밖에 없어서 겟

ㅋㅋ고로 대형 미끄럼틀은 C동과 D동에만, 그물놀이방은 A동과 B동에만 있다.

  ?? 거실은 이렇게 생겼다.

널찍하고 시원스러움 ㅋㅋ   ??  아무래도 가격이 좀 나가다보니 아이들 생일기념이나 결혼기념일 같이 특별한 날에 많이 오시는지 객실을 아예 파뤼 분위기가 나게 꾸며놓으셨더라 ㅎㅎ  ??  1층에는 수영장, 2층에는 이렇게 거실이 있는데, 1층 2층 모두 창문이 몹시 커서 좋다.

그래서 아주 두 눈이 시원한 느낌이랄까. 아침에 일어나 블라인드 싹 걷었을 때 기분 최상

!  ??   정면으로 보면 이렇게 된다.

방은 방인데 바닥에서 살짝 떠있는 특이한 구조. 방이 천정에 매달려있는 독특한 스타일

!  ??  바로 이 침실 아래 그물놀이방이 있어 신기했다.

처음엔 여기가 허공이었다는데 아이디어를 내서 여기에 그물을 촤르르 깔고 여기 들어가서도 놀 수 있도록 만든거란다.

하.. 이거 정말 직접 보면 대박임 ㅋㅋ   ??  나도 홈페이지 봤을 때 도대체 어떤 공간일지 굉장히 궁금했다.

근데 이거 완전 요물이다.

정말 넘넘 편하다는ㅋㅋ 처음엔 애들 놀이공간 쯤으로 생각했는데, 넘넘 좋다 ㅎㅎ 캠핑가면 해먹 많이들 치는데, 초대형 해먹이라고 생각해도 될 듯 하다.

등과 허리를 딱 받쳐줘서 한번 그물에 누우면 나오기 싫을 정도였음 ㅋ   ?? ?고급져보였던 장난감 수레. 원목으로 만들어진건데 디자인이 아주 이쁘다.

여기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는 듯  ?? 침실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매트리스는 두 장 붙여놓은게 아니고 한 장으로 된 초대형 매트리스고 (어디서 사셨을까 물어보고 싶었던), 이불은 두 개로 되어 있다.

 두 개를 잘 접어서 이렇게 세팅해놓으니 괜찮더라. 배게는 어른꺼 2개, 아이들꺼 2개. ??  ?세면대가 거실에 이렇게 두 개 있어서 편리했다.

바로 옆 유리로 된 곳이 샤워실. 화장실은 아래층에 조그맣게 따로 있다.

화장실 가려면 아래층으로 오르내려야 하니까 화장실 자주 가시는 분들은 다리 운동 좀 하셔야 함ㅠㅠ.  계단 아래 공간에 변기만 있는 작은 화장실이라 뚱뚱한 사람, 만삭인 사람은 좀 불편할 수도ㅠㅠ   ?? 풀빌라펜션인데 수영장 사진이 빠질 수 없다.

B동 수영장엔 아이들이 그렇게도 좋아하는 타요 미끄럼틀이 있다.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 듯 ㅋ 수영장 바로 앞에 바베큐장이 있어서 수영하다 출출하면 아이들 수시로 먹일 수 있어서 편할 듯 싶다.

  한 상 떡하니 차려서 풀사이드에서 먹는 바베큐. 하하 간만에 럭셔리하게 느껴진다.

바베큐테이블 바로 옆에 에어컨 별도로 있어서 수영장 안이지만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아.. 이게 진정 럭셔리ㅋㅋㅋ  ??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타요 미끄럼틀

정면을 보니 더 귀엽다 ㅋㅋ 이 미끄럼틀은 딱 B동에만 있다고 하네.다른 동에는 없으니까 혹시라도 타요 홀릭인 분들은 B동 철통사수 하셔야 함 ㅋㅋ   ??  수영장 앞 공간 모습

그러니까 수영장 바로 앞이자, 바베큐 테이블 바로 옆인데 대형 썬베드랑 흔들의자가 있다.

동남아에 있는 기분, 팍팍 느낄 수 있었음 ㅋㅋ ??  바베큐테이블에서 보이는 수영장 전체 모습이다.

바깥이 이렇게 평화로운 분위기라 힐링 됨 ㅋ 블라인드 확 걷어놓고 수영하면 개방감 있어서 좋더라. 앞으로 지나다니는 사람 없어 좋고

   ??  펜던트하우스가 편했던 점. 바로바로 이 주방이다.

 세탁기까지 딱 빌트인돼있어서 수영복 바로 세탁할 수 있어서 좋았고냉장고 큼직해서 완전 좋았다.

 놀러갈때 이것저것 많이 싸가지고 가는 가족들은 더 좋을 듯 ㅎㅎ.??  마치 드라마에 나올 것 같은 주방 모습. 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 뽑아서 냉장고에 가득 들어있던 얼음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해먹기 딱이었다 ㅎㅎ ??  저기 빨간 건물이 내가 묵었던 B동 건물이다.

2층으로 된 단독 건물이라 프라이버시 짱짱ㅋ 밤새 수영하고 놀아도 누가 뭐랄 사람 없다.

  ㅎㅎ애들 있는 집들도 남 신경 안쓰고 놀기 좋은 듯

 ??  평화로워 보이던 바깥 모습

  보통 수영장 만으로도 아이들이 신나할텐데 여기는 그물 놀이방에 타요 미끄럼틀에 정말 좋아할 것 같더라. 다음에 동생네 가족이랑 조카 데리고 오면 좋을 것 같았음 ㅎㅎ풀빌라펜션엔 가끔 가지만 이런 곳 처음이다 ^^     P.S 펜션의 최대 장점이자 내가 선택한 가장 큰 이유바로 모든 것이 실내에 있다는 점!수영장도 실내고 바베큐장도 실내여서 모기 걱정에서 해방된다는 것ㅋ여름에 모기걱정은 안해도 되니 완전 좋았다 ㅎㅎ 풀빌라펜션 펜던트하우스http://pendanthouse.com    흐음..ㅋㅋㅋ그런데 네트백이 나오다닛!자 그럼 준비하고 다들 외쳐볼까요?어머 이건 꼭 사야돼ㅋㅋㅋDEAN & DELUCA브랜드네임택이 심플하게 달려있는데 이 간단한게 뭐라고 이뻐보이는지..디자인이란 참 한끗차이인가봐요밴드로 감아져있어서 안쓸때는 밴드로 말아놓고 다님 참 좋을것 같아요요즈음 무인양품 네트백 핫하잖아요?무인양품은 M,L사이즈로 나뉘는 반면딘앤델루카 네트백은 원싸이즈에용 고르지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고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네요ㅎㅎ크기는 적당히 크고 좋은듯해요^^미니크로스백이랑 카메라 고래파우치를 넣어봤어요 크기는 아무래도 그물이다 보니 넣는대로 커져요문고리에 걸어도봤어요 옆쪽은 그물이 좀 더 촘촘하게 있어요 이제 다른 물건을 담아볼까요?위에 왼쪽사진은 과자 소량만 넣어보고 오른쪽은 어디얼마나 들어가나 계속 넣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앞으로 장볼때 이거 들고다닐라구요ㅎㅎ사이즈는 이정도에요(참고로 키 157cm)검은무지티에 청바지.아주 무난한 패션인데 그물백 하나로 스타일이 좀 살아나지 않았나요?!ㅎㅎ(이거 보니 에코백이 좀 밋밋해보이기까지..ㅋㅋ)가격문의는 비댓 또는 카톡 wonhjzzz 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답변해드려요 :)*모든 상품 배송비 3000원 별도입니다.

*딘앤델루카 보냉백도 입고됐어요 이번주 안으로 폿팅 올릴게요

[그물] 해부학



많은 관심주세용 ♡ ▼ 착용한 폼폼이모자와 원피스가 궁금하다면! ▼market]엄마랑 아이랑 폼폼 유아 밀짚모자,파나마햇!엄마랑 아이랑 커플 폼폼 유아 밀짚모자오늘은 엄마랑 아이랑 커플로 같이 쓸수 있는 귀여운 폼폼이 달린, ...blog.naver.com 체형커버되는 화이트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요즘 엄청나게 인기가 많은 오프숄더 원피스그래서 저도 준비해봤어요:) 샤랄라하면서 화이트색으로 화사하...blog.naver.com 2역시나 파운드무지의 그물가방은 소량입고니어서어서 전투적으로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말이 없는 퀄리티�??저희도 여기저기에 그물가방좀 보았습니다만파운드무지 만한게 없더라규요튼튼하게 짜여져 있어많이 넣어도 �어질 염려는 없답니다 !!!일본 제품은 디자인도 예술이지만제품이 일단 튼튼해서 맘에 들어요 ^^역시 이번에도 파운드무지 그물가방은일본 출장시 바잉한 제품이구요그래서 소량재고만 준비 되어있습니다매장이나 댓글로 문의 주시길 바래욤 ^^매장 번호 입니다 ^^ 070-7806-2046아 그리고 파운드무지 그물가방 사이즈는저번에 입고했던것보다 한치수 작은거에요

그렇다고 막 작지는 않구요살짝 작습니다 ㅎㅎ윤메리님이 착용샷을 참고하세요 ㅎㅎㅎ잇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욥 !!!역시나 파운드무지의 그물가방은 소량입고니어서어서 전투적으로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말이 없는 퀄리티�??저희도 여기저기에 그물가방좀 보았습니다만파운드무지 만한게 없더라규요튼튼하게 짜여져 있어많이 넣어도 �어질 염려는 없답니다 !!!일본 제품은 디자인도 예술이지만제품이 일단 튼튼해서 맘에 들어요 ^^역시 이번에도 파운드무지 그물가방은일본 출장시 바잉한 제품이구요그래서 소량재고만 준비 되어있습니다매장이나 댓글로 문의 주시길 바래욤 ^^매장 번호 입니다 ^^ 070-7806-2046아 그리고 파운드무지 그물가방 사이즈는저번에 입고했던것보다 한치수 작은거에요

그렇다고 막 작지는 않구요살짝 작습니다 ㅎㅎ윤메리님이 착용샷을 참고하세요 ㅎㅎㅎ잇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욥 !!! 이것을 보고 있던 한 사람이 새가 그물의 코 하나에 목이 걸려 있는 것을 보고 생각되는 바가 있었다.

그가 당장 그물이라고 만든 것은 코가 하나 뿐인 올가미였다.

그는 아무리 기다려도 새를 잡을 수 없었다.

 <신감>??새가 걸리는 것은 그물의 한 코에 불과하지만 그 한 코를 이뤄주는 코는 많아야 한다.

지혜가 없는 사람은 일의 과정을 이해하려 들기보다는 결과만 보고 덥석 달려든다.

우선 몸으로 부딪치고 보는 것이다.

돌아오는 것은 항상 쓰린 실패뿐이다.

지혜로운 사람은 일에 앞서 궁리를 한다.

이 작은 차이로 인하여 성공과 실패가 나뉘고, 빈부와 귀천이 갈린다.

_보경 스님, <행복한 기원> 어린이집 같은데 없는 초대형인데  나도 이 미끄럼틀이 있는 객실을 이용한 건 아니고홈페이지 사진을 캡쳐해왔음 ㅋㅋ   ?? ?내가 간 곳은 요즘 새로 시공했다는 그물놀이방이 있는 B동이다.

우리가 예약할 때 B동밖에 없어서 겟

ㅋㅋ고로 대형 미끄럼틀은 C동과 D동에만, 그물놀이방은 A동과 B동에만 있다.

  ?? 거실은 이렇게 생겼다.

널찍하고 시원스러움 ㅋㅋ   ??  아무래도 가격이 좀 나가다보니 아이들 생일기념이나 결혼기념일 같이 특별한 날에 많이 오시는지 객실을 아예 파뤼 분위기가 나게 꾸며놓으셨더라 ㅎㅎ  ??  1층에는 수영장, 2층에는 이렇게 거실이 있는데, 1층 2층 모두 창문이 몹시 커서 좋다.

그래서 아주 두 눈이 시원한 느낌이랄까. 아침에 일어나 블라인드 싹 걷었을 때 기분 최상

!  ??   정면으로 보면 이렇게 된다.

방은 방인데 바닥에서 살짝 떠있는 특이한 구조. 방이 천정에 매달려있는 독특한 스타일

!  ??  바로 이 침실 아래 그물놀이방이 있어 신기했다.

처음엔 여기가 허공이었다는데 아이디어를 내서 여기에 그물을 촤르르 깔고 여기 들어가서도 놀 수 있도록 만든거란다.

하.. 이거 정말 직접 보면 대박임 ㅋㅋ   ??  나도 홈페이지 봤을 때 도대체 어떤 공간일지 굉장히 궁금했다.

근데 이거 완전 요물이다.

정말 넘넘 편하다는ㅋㅋ 처음엔 애들 놀이공간 쯤으로 생각했는데, 넘넘 좋다 ㅎㅎ 캠핑가면 해먹 많이들 치는데, 초대형 해먹이라고 생각해도 될 듯 하다.

등과 허리를 딱 받쳐줘서 한번 그물에 누우면 나오기 싫을 정도였음 ㅋ   ?? ?고급져보였던 장난감 수레. 원목으로 만들어진건데 디자인이 아주 이쁘다.

여기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는 듯  ?? 침실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매트리스는 두 장 붙여놓은게 아니고 한 장으로 된 초대형 매트리스고 (어디서 사셨을까 물어보고 싶었던), 이불은 두 개로 되어 있다.

 두 개를 잘 접어서 이렇게 세팅해놓으니 괜찮더라. 배게는 어른꺼 2개, 아이들꺼 2개. ??  ?세면대가 거실에 이렇게 두 개 있어서 편리했다.

바로 옆 유리로 된 곳이 샤워실. 화장실은 아래층에 조그맣게 따로 있다.

화장실 가려면 아래층으로 오르내려야 하니까 화장실 자주 가시는 분들은 다리 운동 좀 하셔야 함ㅠㅠ.  계단 아래 공간에 변기만 있는 작은 화장실이라 뚱뚱한 사람, 만삭인 사람은 좀 불편할 수도ㅠㅠ   ?? 풀빌라펜션인데 수영장 사진이 빠질 수 없다.

B동 수영장엔 아이들이 그렇게도 좋아하는 타요 미끄럼틀이 있다.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 듯 ㅋ 수영장 바로 앞에 바베큐장이 있어서 수영하다 출출하면 아이들 수시로 먹일 수 있어서 편할 듯 싶다.

  한 상 떡하니 차려서 풀사이드에서 먹는 바베큐. 하하 간만에 럭셔리하게 느껴진다.

바베큐테이블 바로 옆에 에어컨 별도로 있어서 수영장 안이지만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아.. 이게 진정 럭셔리ㅋㅋㅋ  ??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타요 미끄럼틀

정면을 보니 더 귀엽다 ㅋㅋ 이 미끄럼틀은 딱 B동에만 있다고 하네.다른 동에는 없으니까 혹시라도 타요 홀릭인 분들은 B동 철통사수 하셔야 함 ㅋㅋ   ??  수영장 앞 공간 모습

그러니까 수영장 바로 앞이자, 바베큐 테이블 바로 옆인데 대형 썬베드랑 흔들의자가 있다.

동남아에 있는 기분, 팍팍 느낄 수 있었음 ㅋㅋ ??  바베큐테이블에서 보이는 수영장 전체 모습이다.

바깥이 이렇게 평화로운 분위기라 힐링 됨 ㅋ 블라인드 확 걷어놓고 수영하면 개방감 있어서 좋더라. 앞으로 지나다니는 사람 없어 좋고

   ??  펜던트하우스가 편했던 점. 바로바로 이 주방이다.

 세탁기까지 딱 빌트인돼있어서 수영복 바로 세탁할 수 있어서 좋았고냉장고 큼직해서 완전 좋았다.

 놀러갈때 이것저것 많이 싸가지고 가는 가족들은 더 좋을 듯 ㅎㅎ.??  마치 드라마에 나올 것 같은 주방 모습. 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 뽑아서 냉장고에 가득 들어있던 얼음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해먹기 딱이었다 ㅎㅎ ??  저기 빨간 건물이 내가 묵었던 B동 건물이다.

2층으로 된 단독 건물이라 프라이버시 짱짱ㅋ 밤새 수영하고 놀아도 누가 뭐랄 사람 없다.

  ㅎㅎ애들 있는 집들도 남 신경 안쓰고 놀기 좋은 듯

 ??  평화로워 보이던 바깥 모습

  보통 수영장 만으로도 아이들이 신나할텐데 여기는 그물 놀이방에 타요 미끄럼틀에 정말 좋아할 것 같더라. 다음에 동생네 가족이랑 조카 데리고 오면 좋을 것 같았음 ㅎㅎ풀빌라펜션엔 가끔 가지만 이런 곳 처음이다 ^^     P.S 펜션의 최대 장점이자 내가 선택한 가장 큰 이유바로 모든 것이 실내에 있다는 점!수영장도 실내고 바베큐장도 실내여서 모기 걱정에서 해방된다는 것ㅋ여름에 모기걱정은 안해도 되니 완전 좋았다 ㅎㅎ 풀빌라펜션 펜던트하우스http://pendanthouse.com     해어진 그물을 잘 손질해서 날마다 고기를 잡았지만 언제나 성하여 새 그물 같았다.

그 덕에 나는 조석으로 생선을 먹을 수가 있었고, 따라서 반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었다.

정군은 매일같이 그물을 손질하고 고기를 잡곤 하였지만 힘들어하지 않았다.

나는 그 일을 다른 노비들에게 대신 시켜 보았다.

하지만 제대로 해내는 자가 없었다.

 그래서 나는 정군에게"그물 손질은 아무나 해낼 수 없는 특별한 방도가 있는 것이냐?" 고 물어보았다.

 그러자 정군은, "미련한 노비는 해낼 수 없는 일입니다.

그물이란 본디 벼리〔網〕와 코〔目〕가 있는데, 벼리는 코가 없으면 쓸모가 없고, 코는 벼리가 있어야만 펼쳐지는 것입니다.

벼리와 코가 잘 엮어지고 가닥가닥이 엉키지 않아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물을 처음 만들 때에 맨먼저 벼리를 준비하고 거기에다 코를 엮는데, 가닥가닥이 정연하여 헝클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그러나 모든 물건은 오래되면 망가지게 마련인 것이 세상의 이치입니다.

게나 고기들이 물어뜯고, 좀이나 쥐가 갉아서, 처음에는 그물코가 터지고 나중에는 벼리까지 끓어지게 됩니다.

그러한 그물로 고기를 잡을라치면 마치 깨진 동이에 물붓기나 마찬가지가 됩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너덜너덜 해져서 손질을 하기가 어렵게 되지요. 그렇게 되면 사람들은 통상 버릴 때가 되었다고들 합니다.

그러나 왜 손질할 수가 없겠습니까? 저는 그 해진 그물을 가지고 돌아와서 바닥에다 펄쳐 놓고 해어진 부분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조바심 내거나 신경질 부리지 않고 끈기를 가지고 부지런히 수선을 합니다.

 제일 먼저 벼리를 손질하고, 그 다음 코를 손질합니다.

끊긴 벼리는 잇고, 터진 코는 깁는데, 며칠 안 돼서 새 그물 같이 됩니다.

그렇게 되면 버리라고 말했던 사람들은 모두, 헌 것을 고쳐서 새롭게 만든 것인 줄은 알지만, 골똘한 생각과 매우 부지런한 노력이 필요하였다는 것까지는 모릅니다.

만일 버리라는 말을 듣고 손질하지 않았다면 이 그물은 이미 쓸모없이 버려졌을 것입니다.

아니면 설사 손질하고자 하더라도 미련한 종놈에게 맡긴다면, 벼리와 코의 순서가 뒤죽박죽 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손질하려다가 도리어 헝클어놓게 되는 것이니, 이익을 보려다가 도리어 손해를 보는 경우가 될 것이 뻔합니다.

이후로는 잘 사용하고 잘 간수해서, 해어진 곳이 생기면 바로바로 손질하고, 어리석은 종놈이 헝클어 놓는 일이 없게 한다면, 오래도록 성하게 사용할 수 있을 터이니 무슨 걱정할 일이 있겠습니까?" 하였다.

 나는 그의 말을 자세히 다 들은 뒤에 한숨을 쉬고 탄식하면서 이르기를, "자네의 그 말은 참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이가 알아야 할 내용이다.

"하였다.

 아! 벼리는 끊기고 코는 엉키어서 온갖 것이 해이되어 해어진 그물과도 같은 이 말세임에랴! 끊기고 엉킨 벼리와 코를 보고 모른체 버려두고 어찌해 볼 수가 없다고 하지 않는 이가 몇이나 되며, 어리석은 종놈에게 맡겨 그르치게 하여 이익을 보려다가 도리어 손해를 당하지 않는 이가 몇이나 되던가?아! 어떻게 하면, 정군과 같이 골똘한 연구와 여유 있고 침착한 손질로, 조바심 내거나 신경질 부리지 않고, 선후를 잘 알아 처리하여 간단하게 정돈해 내는 그런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하면 날마다 부지런히 일하면서도 힘들어하지 않고 언제나 완전함을 유지하여 망가지지 않도록 하는 그런 인물을 얻을 수가 있을까? 아!.....(박소동 역)-이건명(李健命, 1663

1722), '보망설(補網說)', 「한국문집총간 제177집 한포재집(寒圃齋集) 卷九 잡저(雜著)」-▲번역글 출처: 한국고전번역원/ 고전산문▲옮긴이 주: 고전적인 그물의 작동은 벼리를 당겨 벼릿줄을 팽팽하게 만들어 그물이 모여들게 하여 고기를 잡는 원리다.

기(紀)는 벼리요, 강(綱)은 벼릿줄, 목(目)은 그물코다.

 여기서 '기강(紀綱)'이라는 한자말이 나왔다.

기강(紀綱)에 대해 사전을 찾아보면, '법도와 질서'를 뜻한다.

 즉, "기강을 잡다, 기강을 확립하다.

"라는 말의 의미는 "법도와 질서를 바로 세워 확고하게 한다"라는 뜻으로 그 의미가 그물을 다루고 수선하는 것과 직결된다.

 한편으로 "기강이 해이해졌다"는 말의 의미는 마치 '낡은 그물이 훼손되어 제 기능과 구실을 못할 지경이 된 상태'를 연상하면 되겠다.

그물수선에 담겨진 교훈은 개인과 공동체, 그리고 사회와 나라 정치 모두에 해당된다고 하겠다.

 한포재 선생의 개탄스런 심사가 절절히 헤아려진다.

  국립수산과학원은 우리나라 서해와 남해에 주로 서식하는 소형 돌고래인 상괭이가 그물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어업용 그물을 개량한 어구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서해에서 관찰된 상괭이상괭이는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동식물의 국제거래 금지협약(CITES)의 보호종으로 지정된 국제적 멸종위기종인데요. 우리나라 서·남해 연안에서 매년 1,000마리 이상의 상괭이가 그물에 걸려 폐사하거나, 폐사한 개체가 뭍으로 밀려오기도 합니다.

국립수산과학원 고래연구센터의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에 서식하는 상괭이 개체수가 2005년 3만6천마리에서 2011년에 1만3천마리로 64% 가량 급격히 감소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상괭이 개체수 조사는 5년 주기로 고래연구센터에서 실시합니다.

올해는 서해 연안에서 3월과 10월 각 15일씩 일정한 조사 라인을 지정해 상괭이의 서식지와 개체수를 집중 조사하여 개체수 변동 상황을 정확히 파악할 예정입니다.

?그물에 혼획되어 사망한 상괭이?국립수산과학원은 상괭이가 가장 많이 혼획되는 어업을 대상으로 시험조업선 2척을 선정해 이번에 개발하는 탈출장치가 부착된 어구를 설치하여 혼획을 줄이는 연구도 병행할 예정인데요. 탈출어구의 유용성이 밝혀지면 성능 개량 등을 거친 표준어구를 개발하고 관련제도 보완을 거쳐 상괭이 보존 대책도 수립할 예정입니다.

    탈출장치 모식도 ?상괭이를 비롯한 해양포유류는 모두 보호종으로 포획이 금지되어 있지만, 어구·양식장·선박운항 등과 같은 인간 활동으로 인한 피해가 있습니다.

크기가 작은 상괭이의 경우 그물에 혼획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앞으로 다양한 연구를 통해 상괭이가 우리나라 연안에서 안전하게 서식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 달걀 물을 체애 내려 알근을 제거해 준다체의 아랫부분을 눌러주면 달걀 물이 더 잘 나온다고 합니다.

3. 체에 내린 달걀 물에 소금 간을 한 후 소스통에 담는다Tip. 기름이 많으면 달걀이 끓어 부풀어 오를 수 있으니 기름을 부은 후 키친타올로 닦아내듯 발라주세요4. 프라이팬에 소량의 기름을 넣고 키친타월로 닦아낸다Tip. 프라이팬이 예열되면 약한 불로 줄인 후 달걀 그물을 만들어 주세요

이때, 달걀을 풀 때 전분을 살짝 넣으면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소스통을 골고루 힘을 가해줘야 비슷한 굵기가 완성된다고하니쉬우면서도 간편한 달걀 그물 만들기입니다.

가장자리가 잘 안익을 수 있으므로 프라이팬을 돌려가며 익혀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그물을 뒤집지 않는다는 사실!!달걀 그물은 볶음밥이나 샐러드 모두 활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볶음밥과 게맛살을 넣은 주먹밥에 달걀 그물을 활용해볼 예정인데요,5. 달걀 그물을 아래에 깔고 그 위에 깻잎을 올려준다6. 깻잎 위에 볶음밥과 게맛살을 올려준다7. 포장하듯이 양 옆을 접고 동그랗게 말아준다?랩을 싸면 마르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다고 합니다.

^^ 랩을 싼 상태로 어슷하게 잘라 주면 보기에도 좋고 먹기도 좋은 달걀 그물 도시락 완성

!스프링롤 처럼 달콤한 칠리소스와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이번주 소풍 계획 있으시다면 달걀 그물 에그넷 도시락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저도 한번 해보긴 했는데 저는 깻잎을 넣지 않아 좀 샜네요..ㅋㅋ뒤집는 과정을 생략했어야 하는걸 몰랐다는 단점도 오늘 발견했습니다.

다음번에 더 예쁜 에그넷 볶음밥을 만들어봐야겠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ㅎㅎㅎ언니가 된장찌개 또 시키려는걸 막아냄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는데 데리고 가준 언니언뉘 또봐용

.

강추하는 지산동맛집 그물삼겹살위치가 조금 안쪽에 있긴하지만 한번 가보셔요 맛있는 지산동맛집이에요


 053-768-2944 황금동 기업은행 맞은편 골목으로 쭉 들어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ㅠㅠ       그래도 탐스럽게 올라오는 열매들을 보니 기분은 좋다.

. ㅋㅋ?      그리고 베단다 한쪽에는 딸아이와 함께 토마토, 고추, 상추 모종을 사가지고 와서 심고 지지대도 설치 와이프 왈





사먹는게 싸겠다.

ㅋㅋㅋ ?  이왕 심은거 잘 자라서 풍성하게 수확좀 했으면 좋겠다.

^^    모든 작업이 끝나니 보기는 좋다.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