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냐


. 그렇게 넓은 백사장에 맑은 7월의 주말에도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은 드문 드문 있을 뿐이어서(부산의 해운대에 비교하면..ㅋ)??여기는 한가로이 노닐기 좋은 제주 표선해수욕장.  아직 바닷물은 차가울 것 같아서 물에는 안 들어가도 바닷가에서광합성도 할 겸?내일부터는 다시 장마에 태풍이 온다기에오늘은 열씸 해변 산책놀이 해맑게 웃는 동네 아이들과도찰칵.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신발 벗고 누우니..참 좋더이다.

헐.. 이 신발 두바이에서 사서 벌써 5년째 신고 있넹-_ -;;부끄..그러고보니 입고 있는 파란색 원피스랑 모자는 2007년에 두바이에서 샀으니9년째 애용중인가..쿨럭...;;누워서 바라본 표선해수욕장의 하늘.  고개를 옆으로 돌리니 다들 텐트를 치고 표선해수욕장에서저마다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  이런 한가로움이야말로 ?제주에 사는 즐거움?돗자리 깔고 앉아 둘이서 망고 다섯개 다 까먹고두시간 남짓 음악 들으며 한가로이 썬탠...하며 졸다가 어깨죽지 다 태웠음 ㅠ ㅠ집에 오니 어깨 뒤에 화끈화끈하였지만표선해수욕장에서는 그것도 모르고오랜만에 셀카 삼매경 ㅋ 아래는 셀카놀이의 결과..하지만 어디다 써먹을 데가 없어포스팅질..;; 1셀카놀이           역시 나는 사진빨.. 머릿빨..선글라스빨.. 모자빨... (실제로 보면 못알아봐요 ㅋㅋ)    셀카놀이 2 Sonya in 표선해수욕장    01 | 셀카는 찍었지만 포스팅이 귀찮아서.. 02 | 대충 끄적끄적..   03 | 나날이 게을러짐... 04 | 그래도 오늘의 여유로움을 함께 나눠요.     다들 무사히 태풍을 보내시옵고즐거운 7월 보내시옵길.. .ㅠㅠ브러쉬통에 네일팔러쉬브론저가 있어용하일라이터라는데피지션스포뮬라의 그 하와이언 브론저처럼(캐떠린이 좋다고하고 저도 따라산)버터리 하일라이트예요브론저처럼 쓰면서 광이 나는 듯.조금 관심이 가긴했는데가격이 가격이



19.99(제정신이아니심)립글로우에속눈썹까징


그 담으로 눈에 띄는 놈은왼쪽 팔레트.기본적인 내추럴컬러들을모아놓아서관심있게 들여다봤는데전 사실 9구 맷팔레트를한번 사볼까하고 온거였거든요여기 있는 색상들으이미 제가 가진것들이랑많이 겹쳐서 구경만했어요


이 오목 트레이들은화장도구랑 기타 등등을 모아놓는,쌓아둘 수도 있는 아이템.안그래도 정리도구가 필요하긴해서생각해봤는데...요래요래 오목하고 이쁘긴해도19.99라?�



다음은 소냐카슉이 젤 유명한 브러쉬.왕창세일할 때도 있긴한데이건 신상이라 그럴리도 ?�고여기 사진에는 없는데가격대도 상당했음.지금 몰피에 시그마에 조에바에정신없어서다른 브러쉬들은 훠이훠이


초장에 보여드린 글로우브론저암만봐도 피지션스포뮬라랑비슷한 느낌일듯.아니면 제가 좋아하는아워글라스 글로우처럼 얼굴에 살짝 음영을 주는 느낌이던지아무리그래도 너무 비싸소냐카슉은 드럭스토어제품인디...메이크업박스까지 나왔네요이쁘지만 역시 가격암튼 오랜만에 소냐카슉 신상을 본것 같아재미재미했어용


. 그렇게 넓은 백사장에 맑은 7월의 주말에도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은 드문 드문 있을 뿐이어서(부산의 해운대에 비교하면..ㅋ)??여기는 한가로이 노닐기 좋은 제주 표선해수욕장.  아직 바닷물은 차가울 것 같아서 물에는 안 들어가도 바닷가에서광합성도 할 겸?내일부터는 다시 장마에 태풍이 온다기에오늘은 열씸 해변 산책놀이 해맑게 웃는 동네 아이들과도찰칵.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신발 벗고 누우니..참 좋더이다.

헐.. 이 신발 두바이에서 사서 벌써 5년째 신고 있넹-_ -;;부끄..그러고보니 입고 있는 파란색 원피스랑 모자는 2007년에 두바이에서 샀으니9년째 애용중인가..쿨럭...;;누워서 바라본 표선해수욕장의 하늘.  고개를 옆으로 돌리니 다들 텐트를 치고 표선해수욕장에서저마다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  이런 한가로움이야말로 ?제주에 사는 즐거움?돗자리 깔고 앉아 둘이서 망고 다섯개 다 까먹고두시간 남짓 음악 들으며 한가로이 썬탠...하며 졸다가 어깨죽지 다 태웠음 ㅠ ㅠ집에 오니 어깨 뒤에 화끈화끈하였지만표선해수욕장에서는 그것도 모르고오랜만에 셀카 삼매경 ㅋ 아래는 셀카놀이의 결과..하지만 어디다 써먹을 데가 없어포스팅질..;; 1셀카놀이           역시 나는 사진빨.. 머릿빨..선글라스빨.. 모자빨... (실제로 보면 못알아봐요 ㅋㅋ)    셀카놀이 2 Sonya in 표선해수욕장    01 | 셀카는 찍었지만 포스팅이 귀찮아서.. 02 | 대충 끄적끄적..   03 | 나날이 게을러짐... 04 | 그래도 오늘의 여유로움을 함께 나눠요.     다들 무사히 태풍을 보내시옵고즐거운 7월 보내시옵길.. 복면가왕이 된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연필이 12대 가왕이 되었으며 가왕 후보였던 상낭자 터프가이를 제치고 올라 더 주목 받았다.

대기실과 무대 뒤에서 계속 아파서 화장실을 왔다갔다 했다며 아픈 모습을 보이기 싫어 고생했다고 가왕 소감을 전했다.

복면을 벗은 네가가라 하와이는 누리꾼들의 의견대로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었으며, 복면을 벗은 상남자 터프가이는 팝페라 가수 임형주였다.

복면가왕 연필이 가왕 자리에 올랐으며 시청률은 13.5%로 지난 주보다 소폭 올랐고 슈퍼맨이 돌아왔다보다 근소한 차이로 이겨 복면가왕 연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 커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연필의 정체에 대해 가수 자두와 배우 라미란, 개그우먼 김현숙과 심진화 등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으나 소냐와 라미란 자두가 가장 유력 후보로 지목되고 있다.

 추측이 계속되는 와중에 소냐는  SNS에 재밌네라고 글을 올렸고 연예인 판정단으로 참여한 이청아는 라미란 선배님으로 추측된다고 말해 복면가왕 연필에 대한 누리꾼의 의견은 하나로 모아지지 않고 있다.

저희 가산전자담배 마샤의 위치는요^^마리오아울렛 2관 맞은편 건물(갑을그레이트밸리) 1층 스타벅스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답니다.

!!무료시연, 무료세척, 무료주차 가능!!02.3397.7030    가산전자담배 마샤 영업시간은요

평일 : 오전11 시 

저녁 9시토.공휴일 : 오후 1시

저녁 8시 괴물새끼 만들어놨네조회수가 은근 높아서 특성트리1 - 막기4 - W 방사 피해 증가7 - 짐승같은 회복력10 - 광전사의 진노13 - 기술 보호막16 - W 진노소모증가 데미지증가20 - 광전사의 진노 강화 .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놈의 입이 문제다.

..라파엘라 루트에서 어느 쪽으로 진행하든 좋은 꼴을 못 보니께...뭐 그래도 가급적 운영에 보탬이 되는 쪽으로 하는 편이 훨씬 좋겠지만...소냐 멸망 └ 접기소냐 능욕 - 기억 소거 후(카오스) └ 접기소냐 능욕 - 몰락 후(로우) └ 접기몰락시킨 후 알까기(...) 이벤트를 보면 심심할 때마다 (어쩔 때는 거의 매 턴마다) 알까기 이벤트가 나온다.

그리고 마품+100. 함선 강화는 물론이거니와 특히 포격전을 할 때 마품이 소비되는데 소냐의 알까기가 아주 유용하게 써먹힌다.

[소냐] 궁금증 해소


어차피 이래도 저래도 동료가 안 되니까 이렇게라도 써먹자.  일반기술궁극기스킨.이 포스팅은 꽤 오랫동안기획(?) 단계를 거쳤는데그 히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아시는 분은 아시는 소냐카슉 4구 아이섀도가 저한테 세개가 있어요.소냐카슉은 질좋은 브러쉬로 유명한드럭스토어 브랜드예요.단, 드럭스토어에서는찾아볼 수 없고유일하게 타겟에만 입점해있죠.드럭스토어 브랜드에 비해 단가가 20프로 이상 높고브러쉬들의 가격도 13불이 최하일만큼약간 가격대가 있는 브랜드에요.이렇게?밑에 있는 건 아이라이너용 섀도팔레트에요.그런데 화장품을 정리해보니까안쓴지도 너무 오래됐고그냥 제 기억에 질도 별로였던 것 같고,그래서 언뜻 비추 아이섀도로 포스팅을 만들어보자,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저 4구 섀도가 13.99로 타겟에서 판매하는데절대 싼값은 아니거든요.육안으로 보는 색감은 너무 이쁜데 발색이 형편없었다는 흐릿한 기억...카메라 세팅하고스틸컷 몇장을 찍다가발색 영상을 만들어보자는 생각에손가락 발색에 들어갔어요.그렇게 만든 영상 아래에 링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R1xq6YL2i8동영상Sonia Kashuk 3 Eye quads swatch!Theses are swatches of Sonia Kashuk Eye quads. Only fingers used. Please give me any feedbacks and enjoy! MUSIC ForeveBeliev...www.youtube.com그런데,만들다보니,오잉? 나름 괜찮은 컬러들과쉬머들이 있는거예요. 특히 핑크 4구사진에서 젤위에 있는거요.위에서 왼쪽에 있는 색상이영 발색이 안되서 꽝이지만그나마 브러쉬를 사용하니까 조금 낫고그 옆 쉬머가 입자도 적당하고펄이 너무 예쁨



촬영 후에 발색샷 스틸컷을 보시면이미 바세린 광은 많은 부분이 날아간 걸 보실 수 있으세요.고런 단점이 좀 있지만요 4구의 매력이 요즘 좀 짠함. 최근 몇번의 메이크업은 모두 이 4구 팔레트로 완성했는데,이번에 새로 올린 1월 추천템 영상 메이크업도이 4구 팔레트로 완성함,물론 기본 두어가지는 몰피 35O의 힘을 빌렸음요. 그럼 영상 안보신분들을 위해 링크걸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TcFuP73EX7g동영상????] 1? ?????/????????? ???? ?? ????. 1? ????? ??? ?? ?? ??? ??????? ????? ??? ?????. ?? ??? ??? '...www.youtube.com그리고 발색 스틸컷을 좀 보자면,여기 빨간 동그라미 속에 있는 발색샷이 제가 말씀드린 그 4구 발색이예용.어차피 첫번째 색은 발색이 거의 안됐고두번째 바세린광이영상에서 바를때는 예뻤는데조금 많이 날아갔죠?그리고 나머지 두개 색상.맨 위에 금색 4구도 발색 화려하죠? 좀 어둡게 나왔는데,맨 위에 나온 전체컷 색상이랑 가깝다고 보시면되요

메이크업 스틸컷 몇장 더 추가하고, 팔레트 오른쪽 아래에 있는약간 붉은기 전혀없는 고동색이 눈 아래 애교살과 양쪽 아이홀 아웃라인에 표현된거 보이시죵...이 컬러가 완전 고동색도 아니면서펄이 티나게 있는 것도 아니면서매력있더라구요.오랜만에 4구 팔레트의 매력에 빠져봤네요,열몇개, 이십몇개, 삼십몇개씩 되는 팔레트는 한꺼번에 뭘 할 수 있을 것 같아 좋긴했는데일단 팔레트를 열고 나면정신이 아득해지는 것이무얼 사용해야할지 결정이 잘 안되는... 암튼 그런, 망망대해에 온것 같은, 그런,에, 네...근데 4구는 4구밖에 없으니까...이걸로 쇼부보겠다 뭐 이런 간단하고 정돈된 마음? 이상 비추하려다 잘 쓰게된 소냐카슉 아이쿼드 후기였슴당

다음에 또뵈요 여러분



화수분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날 떠나 행복한지 이젠 그대 아닌지 그댈 바라보며 살아온 내가 그녀 뒤에 가렸는지 사랑 그 아픔이 너무커 숨을 쉴 수가 없어 그대 행복하길 빌어줄께요 내 영혼으로 빌어줄께요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에 약산 진달래꽃 아름따다 가실 길에 뿌리오리다 가시는 걸음놓인 그 꽃을 사뿐히 즈려 밟고 가시옵소서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내가 떠나 바람되어 그대를 맴돌아도 그댄 그녈 사랑하겠지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에 약산 진달래꽃 아름따다 가실 길에 뿌리오리다 가시는 걸음 놓인 그 꽃을 사뿐히 즈려 밟고 가시옵소서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ㅠㅠ브러쉬통에 네일팔러쉬브론저가 있어용하일라이터라는데피지션스포뮬라의 그 하와이언 브론저처럼(캐떠린이 좋다고하고 저도 따라산)버터리 하일라이트예요브론저처럼 쓰면서 광이 나는 듯.조금 관심이 가긴했는데가격이 가격이



19.99(제정신이아니심)립글로우에속눈썹까징


[소냐] 대박이네요.

그 담으로 눈에 띄는 놈은왼쪽 팔레트.기본적인 내추럴컬러들을모아놓아서관심있게 들여다봤는데전 사실 9구 맷팔레트를한번 사볼까하고 온거였거든요여기 있는 색상들으이미 제가 가진것들이랑많이 겹쳐서 구경만했어요


이 오목 트레이들은화장도구랑 기타 등등을 모아놓는,쌓아둘 수도 있는 아이템.안그래도 정리도구가 필요하긴해서생각해봤는데...요래요래 오목하고 이쁘긴해도19.99라?�



다음은 소냐카슉이 젤 유명한 브러쉬.왕창세일할 때도 있긴한데이건 신상이라 그럴리도 ?�고여기 사진에는 없는데가격대도 상당했음.지금 몰피에 시그마에 조에바에정신없어서다른 브러쉬들은 훠이훠이


초장에 보여드린 글로우브론저암만봐도 피지션스포뮬라랑비슷한 느낌일듯.아니면 제가 좋아하는아워글라스 글로우처럼 얼굴에 살짝 음영을 주는 느낌이던지아무리그래도 너무 비싸소냐카슉은 드럭스토어제품인디...메이크업박스까지 나왔네요이쁘지만 역시 가격암튼 오랜만에 소냐카슉 신상을 본것 같아재미재미했어용


  ??요즘같은 간절기에 가볍게 덮기 좋아서상품 올리자마자 문의가 굉장히 많은 아이예요! 보기만 해도 가볍고 시원해 보이죠?!  ☞ 베이지? ?☞ 그레이????☞ 화이트??   자잘한 주름이 잡힌 디테일한 박음질이 특징이며, 워싱 가공 처리를 하여 훨씬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가지 칼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취향대로 고를 수 있구요

고급스러움의 대표칼라인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3칼라로 제작되어질리지 않게 오





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랍니다!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두루두루 사용 용도가 많은 스프레드!이번 기회에 에든 워싱 스프레드 초이스 하시는거 어떨까요?!   ↓↓↓↓ 에든 워싱 스프레드 3칼라 보러가기  ↓↓↓↓?? ?? (???,???,???)???? Q (? 100% ??)renomahomekr1.firstmall.kr ??코지네스트 아울렛 스토어 COZYNEST living culture > 계절상품, 재입고 예정없는 시즌상품의 다양한 홈콜렉션을 한정수량 으로 가격인하한 레노마홈 본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근데 저는 이런 Rpg형식의 미연시는 처음이라 그런지 꽤나 재밌더라구요. 2일전쯤 시작했는데 벌써 루트가 하나 끝날 정도로 짧다는 것과 턴제 Rpg형식의 게임인데 전투할 때 직접적으로 군단에게 하나씩 명령을 내릴 수가 없는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전투할 때 우리가 할 수 있는 거라고는 애들 행동패턴을 바꾸는것과 마법으로 지원해주는 것 밖에 없으니 거의 할 게 없는 셈이죠.원래는 한글 번역해서 할려고 했는데 이래저래 해도 안되서 그냥 번역기 없이 플레이를 했는데 중간중간에 상황설명이라거나 하는거 빼고는 인물들의 대화가 전부 음성으로 나와서 중간중간의 상황이라거나 스토리가 알기 쉬웠습니다.

 어찌 됐든 산해왕의 원환 여기의 주인공은 총 6명인데 그 중에서 귀여운 마법사 소냐로 해봤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시작위치가 정해져 있는데다가  소냐 시작지점이 그리 좋지 못해서 여기저기서 공격이 와서 초반에 힘들더라구요.... 최대한 정면에서 싸우지말고 도망치면서 다른 애들끼리 서로 싸움붙여서 다 죽어 가는 애들 막타치면서 크니까 생각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LAW루트랑 CHAOS루트가 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이겨서 포획한 적들을 전부 살려줘서 그런지 LAW루트엔딩를 본 것 같네요. 뭐 전체적인 내용은 뻔한 스토리더군요. 조금하다보면 어떻게 될지 알게될 정도로 말이죠....  해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겁니다.

 결과적으로 귀여운 소냐를 볼 수 있어서 좋은 게임이였습니다.

  ??요즘같은 간절기에 가볍게 덮기 좋아서상품 올리자마자 문의가 굉장히 많은 아이예요! 보기만 해도 가볍고 시원해 보이죠?!  ☞ 베이지? ?☞ 그레이????☞ 화이트??   자잘한 주름이 잡힌 디테일한 박음질이 특징이며, 워싱 가공 처리를 하여 훨씬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가지 칼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취향대로 고를 수 있구요

고급스러움의 대표칼라인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3칼라로 제작되어질리지 않게 오





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랍니다!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두루두루 사용 용도가 많은 스프레드!이번 기회에 에든 워싱 스프레드 초이스 하시는거 어떨까요?!   ↓↓↓↓ 에든 워싱 스프레드 3칼라 보러가기  ↓↓↓↓?? ?? (???,???,???)???? Q (? 100% ??)renomahomekr1.firstmall.kr ??코지네스트 아울렛 스토어 COZYNEST living culture > 계절상품, 재입고 예정없는 시즌상품의 다양한 홈콜렉션을 한정수량 으로 가격인하한 레노마홈 본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과거 영화로도 만들어져서 유명한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내년에 한편 더 나오죠.. 그렇게 넓은 백사장에 맑은 7월의 주말에도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은 드문 드문 있을 뿐이어서(부산의 해운대에 비교하면..ㅋ)??여기는 한가로이 노닐기 좋은 제주 표선해수욕장.  아직 바닷물은 차가울 것 같아서 물에는 안 들어가도 바닷가에서광합성도 할 겸?내일부터는 다시 장마에 태풍이 온다기에오늘은 열씸 해변 산책놀이 해맑게 웃는 동네 아이들과도찰칵.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신발 벗고 누우니..참 좋더이다.

헐.. 이 신발 두바이에서 사서 벌써 5년째 신고 있넹-_ -;;부끄..그러고보니 입고 있는 파란색 원피스랑 모자는 2007년에 두바이에서 샀으니9년째 애용중인가..쿨럭...;;누워서 바라본 표선해수욕장의 하늘.  고개를 옆으로 돌리니 다들 텐트를 치고 표선해수욕장에서저마다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  이런 한가로움이야말로 ?제주에 사는 즐거움?돗자리 깔고 앉아 둘이서 망고 다섯개 다 까먹고두시간 남짓 음악 들으며 한가로이 썬탠...하며 졸다가 어깨죽지 다 태웠음 ㅠ ㅠ집에 오니 어깨 뒤에 화끈화끈하였지만표선해수욕장에서는 그것도 모르고오랜만에 셀카 삼매경 ㅋ 아래는 셀카놀이의 결과..하지만 어디다 써먹을 데가 없어포스팅질..;; 1셀카놀이           역시 나는 사진빨.. 머릿빨..선글라스빨.. 모자빨... (실제로 보면 못알아봐요 ㅋㅋ)    셀카놀이 2 Sonya in 표선해수욕장    01 | 셀카는 찍었지만 포스팅이 귀찮아서.. 02 | 대충 끄적끄적..   03 | 나날이 게을러짐... 04 | 그래도 오늘의 여유로움을 함께 나눠요.     다들 무사히 태풍을 보내시옵고즐거운 7월 보내시옵길.. . 그렇게 넓은 백사장에 맑은 7월의 주말에도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은 드문 드문 있을 뿐이어서(부산의 해운대에 비교하면..ㅋ)??여기는 한가로이 노닐기 좋은 제주 표선해수욕장.  아직 바닷물은 차가울 것 같아서 물에는 안 들어가도 바닷가에서광합성도 할 겸?내일부터는 다시 장마에 태풍이 온다기에오늘은 열씸 해변 산책놀이 해맑게 웃는 동네 아이들과도찰칵.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신발 벗고 누우니..참 좋더이다.

헐.. 이 신발 두바이에서 사서 벌써 5년째 신고 있넹-_ -;;부끄..그러고보니 입고 있는 파란색 원피스랑 모자는 2007년에 두바이에서 샀으니9년째 애용중인가..쿨럭...;;누워서 바라본 표선해수욕장의 하늘.  고개를 옆으로 돌리니 다들 텐트를 치고 표선해수욕장에서저마다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  이런 한가로움이야말로 ?제주에 사는 즐거움?돗자리 깔고 앉아 둘이서 망고 다섯개 다 까먹고두시간 남짓 음악 들으며 한가로이 썬탠...하며 졸다가 어깨죽지 다 태웠음 ㅠ ㅠ집에 오니 어깨 뒤에 화끈화끈하였지만표선해수욕장에서는 그것도 모르고오랜만에 셀카 삼매경 ㅋ 아래는 셀카놀이의 결과..하지만 어디다 써먹을 데가 없어포스팅질..;; 1셀카놀이           역시 나는 사진빨.. 머릿빨..선글라스빨.. 모자빨... (실제로 보면 못알아봐요 ㅋㅋ)    셀카놀이 2 Sonya in 표선해수욕장    01 | 셀카는 찍었지만 포스팅이 귀찮아서.. 02 | 대충 끄적끄적..   03 | 나날이 게을러짐... 04 | 그래도 오늘의 여유로움을 함께 나눠요.     다들 무사히 태풍을 보내시옵고즐거운 7월 보내시옵길.. 화수분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날 떠나 행복한지 이젠 그대 아닌지 그댈 바라보며 살아온 내가 그녀 뒤에 가렸는지 사랑 그 아픔이 너무커 숨을 쉴 수가 없어 그대 행복하길 빌어줄께요 내 영혼으로 빌어줄께요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에 약산 진달래꽃 아름따다 가실 길에 뿌리오리다 가시는 걸음놓인 그 꽃을 사뿐히 즈려 밟고 가시옵소서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내가 떠나 바람되어 그대를 맴돌아도 그댄 그녈 사랑하겠지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에 약산 진달래꽃 아름따다 가실 길에 뿌리오리다 가시는 걸음 놓인 그 꽃을 사뿐히 즈려 밟고 가시옵소서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하워드(Robert Ervin Howard)작가가 최초로 만든 캐릭터로 원래 마블 소속이었지만 현재는 다이나마이트(DYNAMITE)로 판권이 이전된 상태입니다.

??????사이즈The art of RED SONJA는 하드커버로 제작되었으며, 0.6 x 8.9 x 12.1 inches 사이즈에 215p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언어 및 내용언어는 영어로 제작되었습니다.

앞의 1페이지 아트북 제작진 소개와 8페이지의 레드소냐에 관한 설명을 제외한 나머지는 아트이미지위주로 수록되어 있으며, 작품만 감상하신다면 크게 문제되지 않지만 캐릭터에 대해 이해한 후 작품을 감상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내용에 관한 분류가 특별히 표기되어 있지 않아 편안하게 보고싶은 방법으로 작품을 감상하시면 됩니다.

??????구성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커버이미지로 작품마다 작가 이름이 기입되어 있습니다.

?한 페이지에 한 작품씩 수록되어 있지만 간혹 2

3개의 작품이 담겨있는 페이지도 있으며, 모두 컬러 완성작품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여러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수록한 만큼 한 캐릭터를 다양한 화풍으로 표현한 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총평레드소냐가 작가 코난의 손에 태어난 캐릭터인 만큼 국내 젊은 층은 잘 모를 수도 있으나 해외에선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에도 계속 연재중이라고 하네요. 한편으론 이 아트북은 레드소냐의 팬들을 위한 책이라 볼 수 있는 만큼 덕질하며, 감상하기에 좋은 책이지만 여성 바바리안 스타일의 캐릭터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