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이 오네요



안녕하세요온리유에요^^오늘도 어김없이 드라마소식을 들고왓네요 ㅎㅎ오늘은 SBS 새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를 소개해드려요^^몇부작 줄거리 사랑이 오네요는 총 120부작 예정이구요 사랑에 상처 입고 미혼모가 된 한여자가 소박한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며다시 찾아온 사랑을 쟁취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새겨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에요 ^^등장인물 이은희/김지영웨딩드레스 디자이너 ???나선영/이민영 나민수 누나금방석 아내파파제과 경영지원 본부장  ???나민수/고세원사업가 해인의 생부인 방석과 처남사이  ?????김상호/이훈파파제과 기획본부장해인의 생부  ??? 이해인/공다임은희와 방석사이의 딸경영학과 전공 ??신다희/심은진금방석 내연녀 하라 웨딩 디자이너 ??오우주/장동직재즈카페 사장드러머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30에 방송되는 사랑이 오네요

오늘 2회 방송예정인데요 줄거리를 보니 끌리는 가족드라마네요

저도 이제부터 본방사수 해야겟어요 ㅎㅎ????(사진출처 사랑이 오네요 홈페이지) com 사랑이 오네요연출 배태섭출연 이민영, 이훈, 고세원, 민찬기, 김지영, 박근형, 김영란, 심은진, 장동직, 적우, 공다임, 맹세창, 이영유방송 2016, SBS 상세보기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가 내 사위의 여자 후속으로6월 20일 월요일부터 첫 방송됩니다.

언제부터인가 아침드라마 열혈팬이 되어 버린 전업주부가 다 되어 가네요.8시 반 꼭 챙겨보는 아침드라마예요.배우들도 꼼꼼히 챙겨 보아요.사랑이 오네요 러블리하게 아침을 열여 주겠지요?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는 사랑에 상처 입고미혼모가 된 한 여자가 소박한 일상을 꿈꾸며 다시 찾아온 사랑을 쟁취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새겨 나가는 이야기를그린 드라마입니다.

배우들이 모두 반가운 얼굴들이네요.안방극장에 모두 잘 어울리는 배우들인 만큼기대해 봅니다.

약혼녀와 똑 닮은 여자를 원수로 만났다?!"사랑이 오네요"1회등장 인물 - 김지영개인적으로 이 배우가 출현하는 드라마&영화는 매우 좋아합니다.

이번 사랑이 오네요 에서는 미혼모의 역할로 그녀의 매력 그대로 강한 모성의 소유자로 밝고 씩씩한 성격의 캐릭터로 보일 듯 보입니다.

등장인물 - 이민영이번 아침드라마에서의 인물로 매우 상큼한 매력을 가진 배우지요. 파파제과 경영지원 본부장을 맡고 이훈의 아내로 극중에서 매우 다정한 성격과 따뜻하고 이해심 많은 요조숙녀로 나올 듯 보입니다.

등장인물 - 이훈반가운 배우지요. 안방극장에 오랜만에 출현하게 되었는데요. 이민영의 남편 역할로 파파제과 기획본부장 제벌가 로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성공과 돈에 집착하는 속물로 내연녀로 나올 심은진도 기대됩니다.

등장인물 - 나민수이민영의 동생으로 파파제과 아들로 로맨티시스트의 캐릭터로 사랑을 지키려는 의리남으로 보일 듯 보입니다.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니 네 남녀의 얽히고 ?鰕� 운명을 사랑으로 극복하며 행복을 찾게되는 드라마일듯 한데요.등장인물을 살펴보면요. 7년전 사랑하는 약혼녀를 잃고 혼자 지내고 있는 나민수(고세원)..하라 웨딩 사장이며 국내 굴지의 회사인 파파제과의 아들이다.

어느날 약혼녀 은희를 똑닮은 여인 은희(김지영)을 만나게 되면서그의 인생의 전환점이 찾아온다.

처음엔 악연으로 만났지만 은희에게 점점 사랑을 느끼게 되고 결국에는 결혼까지 감행하는 순정남

은희가 미혼모라는 사실도 그에게는 전혀 문제되지 않는다.

그렇다.

은희는 미혼모였다.

열여덟 어린나이에 딸 이해인(공다임)을 낳았다.

너무도 어린 나이였기에 은희는 딸의 언니로 살았다.

여태껏 해인은 은희를 언니로 알고 지냈던 것이다.

헌데 해인이 알아버렸다.

은희가 실은 엄마인걸...생부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만 가던차 우연하게도 생부 방석(이훈)을 악연으로 만나게 된다.

민수의 누나인 나선영(이민영)...세상 풍파라고는 전혀 모르고 자라난 순진하디 순진한 파파제과의 딸이다.

그런 그녀가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방석에게 넘어가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르겠다.

내연녀인 신다희(심은진)와의 관계는 말 그대로 내연의 관계일뿐....방석은 선영과 결국 결혼까지 골인한다.

선영이 박석과의 결혼이 허상뿐이라는걸 알아채는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방석 때문에 착한 선영이 어떻게 변할지... 선영의 아픈 상처를 말없이 따뜻한 눈길로 바라보고 있는 재즈카페 사장 오우주(장동직)..방석에게 이리저리 휘둘리는 선영을 안스럽게 여긴다.

급기야 그녀를 짝사랑하는 지경에까지 이르게 된다.

선영의 일이라면 뭐든 도와주고 싶다.

그녀의 흑기사가 기꺼이 되주고 싶은 남자

 헌데 의붓딸의 생부가 누나의 남편?그러니까 아내의 전남편이 매형?이거 얽혀도 너무 얽혔다.

얽힌 운명의 실타래를 풀려면 시간이 꽤 걸리겠는걸

그나저나 역시 아침드라마는 막장드라마가 제맛이지.ㅋㅋ*sbs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는 6월20일 월요일 오전 8시30분에 첫방송 됩니다* 사랑이 오네요

오리지널? 오리가 지랄을 하네 [아침드라마의 늪]아침드라마 혹은 일일드라마 좋아하시나요?아줌마들만 보는 막장드라마였는데어느새 제가 챙겨보고 있네요매일 30분의 짧은 방송시간, 오늘 못보고 내일봐도 따라잡을 수 있는 스토리전개다른 일하면서 소리만 들어도 설명을 다해줘서 두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 있다죠거기에 채널만 돌리면 재방송을 연속으로 해주기때문에 찾아보지 않아도 된다죠예전 스토리는 그냥 막장에 막장얼마나 막장으로 가느냐가 중점이였다면요즘은 전문성을 더하고 있답니다주인공들의 직업이나 사건 사고가 꽤나 구체적으로 묘사되면서악역에게 요리조리 피해갈 구멍을 만들어주는게실제 우리내 모습과 많이 닮아있는데요요즘 챙겨보는 드라마 중 단연 1위는 새로 시작한 사랑이 오네요 입니다우선 믿고 보는 김지영씨가 주인공이라서 저는 그냥 봤네요출연작마다 몸을? 사리지 않고 망가지기도 하는 배우고연기력이 좋아서 감정이입이 잘되더라구요근데 설정이 ㅠㅠ 막장스러우면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네요어린나이에 미혼모가 되어서 자신이 낳은 딸을 동생이라며 키웠는데요그래도 꿈을 잃지않고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 작은 샵을 운영하는 사장님이다그런데 자신을 버리고 떠난 성공에 미쳐있는 금방석과 재회하면서 얽히는 이야기인데처남인 나민수와 이리저리 엮이면서 러브라인을 형성할 것 같다내연녀이자 하라웨딩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심은진예전 가수때 모습을 기억하는 나로서는 그녀의 연기변신이 신기하다이런 모습이 있었다니사랑이 오나요에서는 악역인데불륜녀이자 능력도 없이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훔치는 인물이다오다가다 주은 김지영의 스케치를 보고서 만든 드레스가 히트를 치는 바람에 논란의 중심에 서게되었다사장이 오리지널이라고 주장하는 디자이너가 나타났다고 하자 ㅋㅋㅋㅋㅋㅋㅋ오리지널?오리가 지랄을 하네라는 멘트를 날리면서 빵터져버렸네 ㅋㅋㅋㅋㅋ앞으로도 오리지랄을 즐겨이 볼것 같다 사진 출처 : SBS 홈페이지혹시, 안 보신 분들은 가볍게 재미있게 한번 보세요방송은 매주 월

[사랑이 오네요] 노하우를 알려주마


금/ 08시 30분SBS에서 한답니다.

자칫 드라마에 빠져 버리면 헤어 나오지 못할 수도 있어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