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속도로 사고



저도 운전을 하지만 대형 버스나 트럭들 보면너무 무섭게 운전해서 근처를 피하게 될정돈데제발 좀 안전운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고속도로 사고에서도 사고를 낸 버스운전사 자신은 살았지만 에꿋은 남들만 피해를 봤자나요

덩치가 큰 버스나 트럭은 자기보다 작은 차들안전을 한번더 생각해야 한다고 봅니다.

암튼 제가 최근 가장 놀랐던 일은 고속도로 사고 뉴스 접했을때입니다.

여러분

! 안전운전 하세요

제발







!승용차는 어떤 차인지도 모를만큼 형체가 그냥..<출처 연합뉴스>역시 터널사고에 버스는 빠지질 않네요.덩치가 크기 때문에 대부분 대형사고로 이어질수밖에 없는 터널 버스사고.호랑이지만 운전을 하는 진백호왕도 터널이든 어디든 버스와 커다란 차는 피해 다닙니다 ㅠ.ㅠ.  사고났는지 구급차가 가네요... 고속도로 이용에 참고하세요  정말 끔찍하죠.. 이 사건으로 4명이 죽고 부상자가 많습니다.

현재 과속과 음주운전을 사고의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영상 링크[KBS 뉴스]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340737승용차는 어떤 차인지도 모를만큼 형체가 그냥..<출처 연합뉴스>역시 터널사고에 버스는 빠지질 않네요.덩치가 크기 때문에 대부분 대형사고로 이어질수밖에 없는 터널 버스사고.호랑이지만 운전을 하는 진백호왕도 터널이든 어디든 버스와 커다란 차는 피해 다닙니다 ㅠ.ㅠ어휴.... 면허 간소화 때문에....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82423?????????? ???? ??????. | ???? ????/??/??www.bobaedream.co.kr어제인 4월 2일 오후 2:30분경에 일어난 사고입니다.

사고순간 놀래서 저도 모르게 욕이 튀어나왔고.. 노래 소리가 시끄러워 음성은 제거했습니다.

2차로의 대형차와 3차로의 SM5가 추돌한 사고입니다.

마침 제가 1차로에서 추월 완료 후 2차선으로 빠지려고 했으나 실선이라 빠지지 못하고점선이 나오면 바로 빠지려고 2차선을 주시하고 있던 상황이라 사고순간을 정확하게 목격했네요화물차는 정상주행 중이었고 SM5가 졸음운전인지 운전미숙인지 방향지시등도 없이 2차선으로 밀고 들어옵니다.

그래서 주행중인 화물차에 옆구리가 부딪히며 왼쪽 중앙분리대를 들이박은 후 다시 오른쪽의 가드레일을 박았습니다.

1차로의 1톤트럭과 3차로의 싼타페는 정말 다행히 피해가 없었네요화물차 운전자분이 정말 빠르게 급제동을 하셔서 SM5가 전복되는 사고는 면한듯 합니다.

제동이 조금만 더 늦었어도 차가 뒤집어지고 깔리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할뻔 했습니다.

탱크로리 화물차인만큼 화재까지 났으면 초대형사고로 이어질뻔 했네요SM5가 가드레일에 박고 멈춘 후 여성운전자가 급하게 내리길래뒷자리에 아기가 타고있어서 구조하려고 내리는줄 알았으나 다행히 아기는 없었고조수석에서 한명 뒷자리에서 한명이 더 내렸습니다.

3명 모두 여자였고 나이는 좀 어려보였습니다.

여대생인것 같더군요천만다행으로 모두 벨트를 했는지 크게 다친곳은 없어보였습니다.

지나가다 떨어져나온 범퍼를 보니 렌트카더군요..전연령이나 자차보험 가입안했으면 거의 전손급 사고라 금액이 상당할것 같던데.. 처리가 잘 되었으면 하네요화물차 운전자분은 많이 억울할듯 합니다.

정상주행중 옆에서 갑자기 밀고들어와 박았으니과실 따지면 10대0 나올 사고이긴 하지만 그래도 사고 난 것 자체에 많이 놀라셨을테지요SM5의 여대생3명도 렌트해서 기분좋게 봄나들이 가려고 했던것 같은데 참 안타깝네요렌트카 이용할때 자차는 필수인것 같습니다.

저도 렌트할때는 항상 대형업체를 이용하고 가장 비싼 자차를 넣는편인데은근히 자차 안하고 타시는분들이 많더군요개인의 선택이겠지만.. 자차는 꼭 들고 탔으면 합니다.

다들 안전운행 하세요!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8&dirId=81101&docId=249390802??? ??4? 2?? ?? sm5 ???? ??? ?? ???? ?? ???? ??? ??? ???? ?? 3???? ?? ??? 2??? ? ????? ?...kin.naver.com4월 2일인 어제 sm5 임프레션 차량을 빌려 놀러가는 길인 고속도로 위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제가 3차선으로 가고 있었고 2차선엔 큰 화물트럭이 가고잇엇는데 제가 이제 2차선으로 차선을 변경하려고 끼어들엇는데 너무 빨리 끼어든 탓에 트럭 앞부분과 렌트차량 뒷부분이 부?H히면서 렌트차량이 빙글돌면서 중앙 가드레일을 박고 튕겨나와 또 한번 트럭 반대쪽 앞부분을 박고 또 튕겨져 빙글 돌면서 3차선쪽 가드레일에 차가 부?H히면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모두 내려 차 상태를 확인했을땐 저희 렌트카 차량 앞부분 4/1만 남기고 다 날라간 상태였습니다.

모두들 저희가 이렇게 살아잇는게 대단하다고 할정도로 큰사고였으며 심각한 차상태였습니다.

저희 모두 다 안전벨트를 하고잇어 다친사람은 없엇으며 트럭기사아저씨도 괜찮아보여 경찰과 보험회사에서 나와 처리를 한뒤 저희는 곧바로 렌트카 사무실로 소환이 되었습니다.

렌트카 사장님이 하시는말씀이 보험료가 올랐다.

내년이되면 저희가 사고낸 차량 sm5 임프레션은 일반인에게도 팔수 잇엇다.

근데 엔진이 눌러붙고 해서 차값보다 수리비용이 더 나온다.

차라리 폐차시키는게 낫겟다.

그리고 한달간의 (하루7만원) 휴차비를 달라 그래서 총 700만원을 물려내라고 합니다.

그 홈페이지에는 자차보험에 대한 얘기도 없었고 차량을빌릴때 계약서 마저 저희에게 주지않았습니다.

주위에 물어보니 저희한테 덤탱이 씌우는것같다고하던데..돈 다 물려내야하는걸까요? 사고를 냈으면 당연히 물어줘야지..가해자는 말이 없는 법이거늘...그나저나 다치진 않았는지.....역주행 아우디녀 사건이 아직잊혀지지도 않았는데 또다시무서운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고속도로 사고] 결국 이렇게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