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디안 치약



자주 놀러가는 은샘이네 초보요리라는 카페에서 임상실험과정들을 보아가며 관심을 가지다가이번에 마트에서 치석케어 64%를 발견했어요.차승원이 완전 시크하게 날 쳐다보고 있는데 안 집어들고 올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더구나 1+1 행사까지 씨익... ㅡ_ㅡ아.. 거부할 수 없는 1+1유혹..ㅎㅎㅎ       메디안 치석케어64%메디안 치약 이 제품은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임상실험결과 치석형성억제율이 64%로 결과가 나와 이름지었다고해요.참 정직한 이름이다싶네요.제가 구입한건 개운한 시트러스민트향이에요.       스켈링 받은 치아를 잘 관리하고 싶은 분들!임신중이거나, 원래 잇몸이 약해서, 치석에 의한 잇몸병

치아교정중, 담배를 자주 피워 구취있는분들께 좋다고 하네요.작년에 치과에 돈좀 많이 쏟아부었는데... 그 뒤로 정말 열심히 잘 관리하고 있거든요.     메디안 치석케어 64%★정말 개운해요.임상결과로 입증한 치석형성억제효과에 관한 내용들도 보여줘서 잘 읽어보았어요.치석없는 깨끗한 치아

지금 제 치아상태인데... 이렇게 되기까진 돈 정말 많이 들었기에..ㅠ_ㅠ치아 관리 정말 열심히 해야해요. 저는 외양간 고치는 격이었거든여 흑흑

 그런데, 읽다보니 제품명이 정말 길었네요..![메디안 덴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시트러스] 가 제품명이라고 적혀있네요.ㅎㅎ그래서 차승원 치약 / 메디안 치석케어 64%라는 이름인가봐요.     파란튜브가 보기만해도 시원해져서 빨리 치카하고싶게 만들더라구요.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역시 치약 튜브색은 초록아니면 파랑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ㅋ    메디안 소비자실험단은 은샘이네초보요리 카페에서 2012년 2월 20일부터 모집된 일반 소비자실험단 124명이 3월부터 6월까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치석제거를 위해 치과방문도 해가며 진행했다고 하네요.저도 이런 체험단 참여해보고싶어요.내가 참여한 과정들이 하나의 결과물로 탄생한다는거! 굉장하죠

   해당 제품의 효능을 검증하기 위한 일반인들을 소비자실험단이라 이름짓고,3월 초에 소비자실험단 치석제거 및 치약 제공하였다고 합니다.

치약은 두집단으로 나뉘어 일반과 메디안으로 나뉘어 체험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6월 초, 결과 검진 결과를 측정했는데 소비자실험단으로 선발된 인원은 185명이나, 결과 검진을 위해 방문한 분들은 총 124명으로, 실험을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한 124명을 대상으로 결과검진했다고 합니다.

     총 124명(일반 치약 54명, 메디안 치석케어 64% 70명)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치석지수의 변화는 일반 치약에선 62.43%의 치석 증가를메디안 치석케어 64%에서는 1.85%의 치석감소 효과를 얻었습니다.

 즉, 실험 결과 일반 치약 대비 메디안 치석케어 64%의 치석형성억제율은 64.28% 차이를 보였다는게소비자실험단의 결과더군요.치약의 효능이 다시 한번 입증된 결과이죠

울 이웃님들 중에서도 있을 수 있겠군요.은샘이네 카페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      제가 활동하고 있는 카페에서 직접 눈으로 과정들을 확인해가며 결과를 알게 되니,3개월 동안 일반인들을 대상으로한 효능검증에서 다시한번 입증된 메디안 치석케어 64%치약 안 사용해볼 수 없겠더라구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차승원씨도 빤히 쳐다보구있구

ㅋ       은샘이네 초보요리 카페에 가면 왼쪽 게시판에 아직 후기들이 있어서 캡쳐해왔어요.소비자실험단들의 3개월간의 후기들이 진실되게 적혀있어서 저도 참고해볼 수 있었고, 재밌더라구여 ㅋㅋ 어떤 제품들을 구입할 때 보면... 임상실험에 관한 글들이 나오는데

그 말들을 그냥 그대로 믿어야만했었는데 이번 메디안 소비자실험단은 임상실험을 거친 제품을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다시 한번 효능을 검증하고이 과정들을 직접 볼 수 있으니 더욱 신뢰감이 커졌어요.     시원하고 개운한 메디안 치약이네요.스케일링과 과즙을 함유해 세균 증식과 치석 형성을 억제해준다고하니 치카치카 열심히 잘해야겠어요^^아래 동영상도 보고가세요

 아시는 이웃님들 중 한분이 나올지도?ㅎㅎ    치도남 차승원 메디안 치약 동영상   소비자실험단 참여한 인터뷰도 있네요^^실제 참여한 일반인들이 나와서 메디안 치석케어64%에 대한 사용소감을 이야기해주니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주)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감 오시나요

? ㅎ120g으로 엄청나게 대용량은 아니고 적당히 쓸 정도랍니다 ^^  ??뚜껑이 일단 크더라구요 ㅎㅎ저절로 막 벗겨지는 뚜껑은 은근 불편한데, 이 치약은 그럴 일 없어보여요 ㅋㅋ개봉해서 보니 따로 이중 마개스티커같은 건 없었어요

?? ?치약의 색상은 하얀색입니다 ^^ 뭔가 다른 치약에 비해 수분감 가득한 느낌이구요,, 양치했을 때 엄청 맵거나 하진 않고 안에 소금? 죽염 든 느낌이었어요

양치 다하고 나면 상쾌한 느낌들고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구요 ^^  이상 구매후기


양치 직접 해보고 난 뒤의 사용 후기까지 적은 거니 참고하셔서 구매도움되시길 바랄게요 ^^ * 치석 : 프라그가 치아 표면에 부착되어 장기간 있게되면,                     구강내 타액 중 칼슘성분과 인을 흡수하여 석회화 되는 것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치석케어치약의 3단계 치석관리 시스템   - 1단계 : 항균성분을 통한 치태형성 억제 - 2단계 : TSPP 성분으로 치석형성 억제- 3단계 : 세정 실리카로 치석침착 예방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메디안 치석케어치약[치석형성억제율 64% 효과]치석 형성 방지에 효과적인 구강용 조성물 국내특허 출원 (특허 10-2008-011 1831) 2008.11.11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치석케어치약은선호하는 맛과 향으로 기분좋은 양치를 할 수가 있어요. - 개운한 시트러스민트 향 : 페퍼민트에 레몬 등이 조화되어 상큼하며, 허브가 추가되어 더욱 개운한 향- 상쾌한 후레쉬민트 향 : 아니스와 스피아민트의 풍부한 페퍼민트 향에 애플과 모 과로 더욱 상쾌한 향 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치석케어치약의 스케일링 과립이에요.과립이 양치질 하는 동안 녹으면서 스케일링 효과를 주지요.지금까지 써 왔던 다른 치약보다 다음날 일어났을 때 훨씬 입안이 깔끔하더라구요. 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치석케어치약을 닥터칫솔과 함께 사용했어요.  [ 메디안 닥터칫솔 보러가기]http://blog.naver.com/danmibang/120136751176                                                                                                                             (*이미지 : 메디안 )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메디안 치석케어치약은 스케일링 받은 치아를 잘 관리하고 싶은 분들임신중이거나,원래 잇몸이 약해서 치석에 의한 잇몸병이 고민인 분들치아교정중이라 깔끔한 치아세정을 원하시는 분들담배를 자주 피워 구취에 예민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아주 좋겠어요.                                                                                                                                 (*이미지 : 메디안)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은 치석침착예방,충치예방,치태제거(안티프라그),치은염,치주염(치조농루)의 예방,잇몸질환 예방,구취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메디안 치석케어치약으로청결하고 상쾌한 구강과 희고 튼튼한 치아를 만드시구요.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치약은 메디안 송염 백효향 치약도 강력 추천합니다.

 [ 백효향치약 보러가기 ]http://blog.naver.com/danmibang/120136758196  [ 메디안 치석케어치약 : 삽입곡 -  디셈버 " 너에게 약속해" ]   [ 메디안 아이디어 그룹 ]   kr/엔빵 - 다 함께 나누는 즐거움이 있는 쇼핑몰회원제쇼핑몰nbbang.co.kr 치약부터 칫솔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저는 치약만 모든 종류로 구매했어요 ㅎㅎ2개입/3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가격이 참 착하더라고요!블로그에 가격 공개가 안 된다고 해서http://plus.kakao.com/home/ip6yzgaf카카오플러스친구 링크 남겨둘께요ㅎㅎ저기에 가격 문의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세요!이제 제가 알뜰하게 산 방법 소개했으니메디안 치약을 소개해볼께요ㅎㅎ먼저 제목에도 썼었던치석케어!치태형성 억제율이 86%나 되며맥스,오리지널,화이트 3종류였습니다그리고 아부지를 위한시린이케어용과 잇몸케어용!시린이를 케어해준다니 듣던 중 반갑쥬?ㅎㅎ디자인도 심플하니 예쁘죠?메디안은 디자인이 참 예쁜듯!박스 뒷 쪽에는1일 3회 3개월 사용하면볼 수 있는 효과들이 적혀 있었어요:)보다보면 더 믿을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치과 한 번 가면 큰 돈 쓰는데ㅠㅠ엔빵에서 엄청 저렴하게 치약 사서관리 꾸준하게 하여치과 갈 일 줄여야겠다고 결심 또 결심했습니다ㅎㅎ5인 가족이라 치약 쓰는 속도가 LTE지만ㅠㅠ이정도면 꽤나 오래 쓰겠죠?ㅎㅎ이상 꼬미였습니다! 나머지도 모두 보험 혜택을 받고 치석 제거 받을 수 있나봐요! 그 전에 5만원이어서 부담된 가격 때문에 잇몸 관리에 소홀할 수 밖에 없으셨다면 이제 그 부담이 덜해지셨으니 잇몸 관리에 더욱 신경쓰셔야 해요!!!   이렇게 치석제거를 스켈링을 통해서 받고 난 다음에 우리는 어떻게 이를 관리해야 할까요? 그야 뭐 당연히 좋은 치약으로 칫솔질 빡빡빡 해야겠죠^^?   그리하야 송중기 가 군대간 뒤에 나온  메디안 치석케어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치석 제거 치약 강추합니다!          ■ 송중기 치석소녀   ?저작권 관계로 송중기와 치석소녀의 영상을 올릴 수 없는 점이 매우 속상하고 아쉬운 마음입니다.

  유투브에 가셔서 '송중기 치석소녀' 라고 검색하시면 꽤 긴 영상이 나옵니다.

  늑대소년 을 따라했는데? ? ?  제가 정말 이 영상 보면서 얼마나 웃었는지....   ?   진짜 너무 민망하고 ㅋㅋㅋ 웃기고 ㅋㅋㅋ 슬기씨 진짜 재밌네요. 이럼에도 불구하고 몰입하여 연기하는 송중기씨도 참..... 명배우 입니다 ㅋㅋㅋㅋㅋ 어떻게 본인이 주인공으로 했던 영화를 저런 표정으로 리메이크 하는지 ㅋㅋㅋㅋㅠㅠㅠㅠㅠ 웃프네요. 늑대소년 찍어놓고 저런 표정이 나올수가 있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 얼른 제대 하쇼...         ■ 메디안 치석케어 소개    메디안 치석케어 64% 치약 120g후레쉬민트향 * 기능성 치약 64%?스케일링과립™ 함유, 치석형성 억제율 64% * 치석 억제를 위한 3단계 시스템(1) 항균성분을 통한 치태형성 억제!(2) TSPP 성분으로 치석 형성 억제!(3) 스케일링과립™과 실리카 연마제로 물리적인(양치질) 효과 * 선호하는 맛과 향으로 기분 좋은 양치를!시트러스민트향 vs 후레쉬민트향       일단 아모레퍼시픽에서 소개하는 글들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렸어요. 이제 직접 리뷰를 보실 차례인 것 같아요.   이 닦을 때 나오는 하얀 거품은 똑같아요, 여느 제품과^^   다만 텍스쳐 에 있어서, 향 에 있어서 어떤 점이 다른지 설명해드릴게요.   ?   ?   ?   ?   ? ■ 메디안 치석케어 사용리뷰 ?   ?       ?   ?   ?   이렇게 저는 10월 메디안 뷰티테스터 로 선정되어서 상품을 아모레퍼시픽에서 받게 되었구요. 해 당 리뷰까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전혀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치석케어에 좋게 작성하지 않을것이고, 최대한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하도록 할테니까 염려하지 마세요.   어떻게 리뷰를 하는 데 객관적일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 제가 써본거니까 제 입장을 알려드리는 겁니다.

  많은 분들이 저와 다른 느낌을 가지실 수 있다는 점 이해해주세요   ?     ?       이게 앞면이에요. 테스터로 받은 것은 120g짜리 치석케어 3입 입니다.

어쩜 앞 비닐 포장부터 송중기찡이 밝게 웃고 있는거냐구. 어떻게 그럴 수 있는거냐구. 중기찡 목젖 너무 멋진거 아니냐구. 으뜩하냐구. 머리 밀어두 멋있던데 기른것도 멋있었었지?!!! 잊고 있어서 미안해ㅠㅠ 요즘 김빈우가 워낙 핫해가지구 말이야.... 얼른 돌아와... 제가 또 무슨 소릴...ㅋㅋㅋㅋ           3입 뒷면 이구요. 완벽한 치석케어의 상품명이 적혀있네요. 메디안 데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후레쉬 그런데 아무도 이렇게 부르지 않으시겠죠? 그저 메디안 치석케어라 부르실 것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하나를 꺼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디안 치석케어 전면 모습이에요. 가장 중요한 64%가 크게 적혀있네요. 다들 64%가 무슨 64%인지 모르실 것 같아요. 그냥 좋은거 64%인가보다.

라고 생각하시면 곤란합니다.

  치석형성 억제율 64%   그리고 밑에 '상쾌한 후레쉬민트 향' 이라고 적혀있죠. 어떤 향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아니스와 스피아민트의 풍부한 페퍼민트 향에 애플과 모과로 더욱 상쾌한 향 이라라고 적혀있네요 ^_^ 음 모르겠어요, 어려워요.   ?   실제 사용해 본 결과 '치과냄새' 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다른 어떤 치약들보다도 치과 냄새가 나요.   그래서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치과를 딱 들어섰을 때의 싸

한 느낌이랄까요.   그게 과연 후레쉬한 민트향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치과 냄새 라고 생각하심 좋아요.   가장 적합한 표현이라고 저는 생각됩니다.

  ?   ?         64%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렇게 치약 꼭대기에도 적혀 있네요 ㅎㅎ 의약외품 도 보이시나요? 의약외품 의 뜻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알려드립니다 >_< 사실 저는 잘 몰랐었거든요, 에전에!  지금은 뷰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잘 알게 되었구요.   ?   인체에 대한 작용이 경미한 약품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해 쓰이는 약품 보다는 인체에 대한 작용이 경미한 물품에 대해 보건복지부가 따로 정한 분류 기준에 의한 약품   ?   쨌든 중요한 것은 예방을 위한 것으로 보건복지부가 정한 기준에 적합하단 뜻이겠죠.   이런 마크를 아무런 화장품이나 약품에 붙는 게 아니라는 것도 잘 아시겠죠^^? 믿고 쓰셔도 좋습니다.

?         ?        치약 포장 옆에는 효능/효과    권장하고픈 사람들    주성분    용량    사용상 주의사항   등이 적혀 있습니다.

[메디안 치약] 얼마나 더..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6개월 제조일은  치약 위에 적혀있다고 하니 아래 스크롤바를 내리면서 함께 보도록 할게요.           뒷 모습을 좀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도록 사진 한 장을 더 찍어 보았습니다.

치석억제 효과 가 어느정도로 있는지 뒷 면에 그래프가 함께 있어서 좀 더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네요. 사실 일반인들은 이런 효과가 과연 어느정도인지 잘 모르죠. 그저 믿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   ? 저 역시도 일반적으로 프라그만 없애주는 치약보다는 치석억제 효과가 있는 메디안 치석케어 를 사용하고 싶을 것 같더라구요.   아마 계속 좋다면 쭉 이용할 생각입니다.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으로 메디안 치석케어가 담겨 있구요.           포장 앞 뒷 면과 일치하는 디자인으로 치약도 이루어져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낯설지 않죠. 다만 포장지와 다른 점은 ' 제조일자 '가 적혀있다는 것. 제가 뷰티테스터로 받은 메디안 치석케어의 제조일은 2013.10.08 자로 36개월 뒤인 2016년까지는 무난히 쓰겠네요. 한 치약을 2016년까지 쓴다면 좀 문제가 있는 사람이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뚜껑을 여닫은 모습인데 깔끔하니 너무 예쁘죠? 뚜껑은 돌려 여는 것이 아닌 그냥 빼서 여는 방식입니다.

여느 치약들과 다를바 없어요. 그런데 뚜껑모양이 좀 깔끔해서 세워두거나 눕혀두거나 다 이쁘더라구요. 치약 겉 면 색도 예뻐서 뭔가 센스 있어 보이는 디자인. 저는 좀 마음에 들었어요 뚜껑이 ㅋㅋㅋㅋㅋ 진짜 이상한 데 꽂히는 거죠?           메디안 치석케어 텍스쳐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하얀색 이구요. 자세히 보시면 안에 트윙클? 아무튼 그런 작은 알갱이 가 있어요. 아래에 있을 혐짤에서 아마 나올테니까 지금 안 보인다고 답답해 하지 않으셔도 되요...ㅋㅋㅋㅋㅋㅋ 곧 제가 이닦는 모습이 사진으로 이어집니다.

. 기분나빠하지 않으시길 바랄뿐입니다.

. 그저 솔직한 리뷰를 위한 것이니까요....허허..       > 메디안 치석케어 상세정보 구경하러 가기 <             메디안 치석케어 치약 안에 있는 작은 알갱이 가 보이시나요?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서 그런지 더 자세하게 안 나온 것 같아서 뭔가 좀 아쉽기만 해요. 제 카메라를 화장실까지 갖고 들어갈 수는 없어서... 떨어뜨렸다가 낭패를 보면 안되니까요 ㅠㅠㅠㅠ 그래도 열심히 가장 자세히 나온 사진을 이용했습니다 ^_^ 이게 직접 이를 닦다가 잇몸에 작은 알갱이가 붙은 모습을 찍어 보았어요. 그래도 좀 덜 혐짤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서, 기왕이면 자세히 리뷰하리라는 생각에 이 모습도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왼쪽이 치석케어 하기 전이구요, 오른쪽이 치석케어 후 입니다.

왼쪽은 화장실에서 찍었기 때문에 다소 밝게 나왔고, 오른쪽은 방에서 화장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다른 건 볼 필요도 없구요, 아랫니 밑에 잇몸과 아랫니 사이에 있는 더러운 물질들이 잘 씻겨갔나만 보시면 될거 같아요. 점심 먹고 찍은 왼쪽 사진이라 보기 거북하실 수도 있는데, 윗니가 더 거북하실 것 같아서 아랫니만 찍었다는 점^^;;;     사실 얼마나 치석케어가 되었는지는 잘 몰라요. 역시 치약은 오래 써봐야 아는 거니까요. 그렇지만 일반적으로 모든 치약과 마찬가지로 이 깨끗하게 닦이구요 . 작은 알갱이 가 눈에 보이는 게 뭔가 신뢰도가 간다는 점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향 은 앞서 말씀 드렸듯이 치과 냄새 에요. 적응되면 이것도 무뎌진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lg생건에서 나온 페리오를 쓰고 있었는데, 그것보다 훨씬 싸

해요. 뭔가 더 쎈 치약이라는 느낌같구, 그래서 초등학생이나 아가들은 좀 쓰기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치약 옆면에 나온 권장하는 사람들 보시고 해당되신다면 사용해보시길 추천추천 ♥                  ?총     평 향  ★★★★☆ (박하)디자인 ★★★★★사용감 ★★★★★ 장점 :: 치석케어라는 기능적 장점과, 알싸한 사용감과 치과 박하향이 상쾌한 느낌단점 :: 알싸한 느낌으로 인해 유아는 사용하기 어려울 듯. 큰 단점 없음. 총    점  ★★★★★재구매 의사 有             .   붉은색의 치약 용기만큼, 눈에 잘 들어오는 상품 인 거 같아요.   메디안 치석케어 치약 맥스 120g 3개들이       64% 라는 건, 치석케어를 임상실험 결과 64% 치석 억제를 해준다는 것인데요,   솔직히 저도 진정한 소비자로서, 프로슈머로서64% 완전 제거된다는 건 100%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객관적 숫자를 표시해준 만큼, 치석을 매일매일 데일리 케어할 수 있다는 점에선,   일반 치약보다 기능성 치약을 더 선호하게 하는 매개체라 생각되구요.         마이크로파우더 함유로 치아도 딥클렌징을 매일 함으로서   상쾌하고, 치석 제거에 효과적인 치약 메디안 치석케어 입니다.

        메디안은 아모레퍼시픽 치약제품으로   www.median433.co.kr에서 제품 정보 더 볼 수 있구요,   30년간 꾸준히 치아를 위한 메디안 브랜드 명성..   어렸을 때부터 정말 오래도록 이용한 메디안치약 이지요.             1일 3회, 3개월 사용했을 때의 임상결과가 표시되 있었는데요,   치석형성 억제 효과 라고 되있네요.   물론, 의사협회 등에선 약간의 과장광고 아닐까 라고 하겠지만,   저같은 일반 소비자는 치석형성 억제, 치석케어, 치석 억제 등의 이름만 보아도,   왠지 일반 치약 외에 온가족의 치석 제거를 위해 써야할 거 같은 느낌이라 함께 곁들여 쓴다는..         치은염도 개선해주고, 치석도 억제해주는  맥스 마이크로 파우더 함유의 메디안 치석케어 치약   타타르케어 치약 맥스라고 되있네요. 전문용어로

        약간 묽은 듯, 미세 과립형 입자 포함, 상쾌한 향이 있구요         무엇보다 붉은 색 튜브용기의 치약은, 좀 색다른 거 같아요   더운 여름에 새로 쓰기 시작했는데, 나름 오히려 용기 느낌이 산뜻하다는..         데일리케어의 치석케어 메디안 치약       미세한 알갱이들이 치석을 억제해주고, 상쾌하고 깔끔한 뒷맛을 내주는 듯.     매일매일,,,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위해서   치석관리는 기본, 치석케어 메디안 치약으로 함께하고 있는 중입니다.

          성분 표시해 둘께요   [피로인산나트륨, 일불소인산나트륨, 함수이산화규소, 세틸피리디늄클로라이드, 트리클로산]     치석침착 예방, 충치 예방, 치태제거(안티프라그), 잇몸질환 예방(치은염, 치주염, 치주질환 예방),구취 제거, 이를 희고 튼튼하게, 심미효과 증진..     메디안 치석케어 추천받고 4주째 사용중..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증정받은 제품이나 홍보글 작성의무가 없는 자유로운 리뷰글입니다.

? ? * 치석 : 프라그가 치아 표면에 부착되어 장기간 있게되면,                     구강내 타액 중 칼슘성분과 인을 흡수하여 석회화 되는 것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치석케어치약의 3단계 치석관리 시스템   - 1단계 : 항균성분을 통한 치태형성 억제 - 2단계 : TSPP 성분으로 치석형성 억제- 3단계 : 세정 실리카로 치석침착 예방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메디안 치석케어치약[치석형성억제율 64% 효과]치석 형성 방지에 효과적인 구강용 조성물 국내특허 출원 (특허 10-2008-011 1831) 2008.11.11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치석케어치약은선호하는 맛과 향으로 기분좋은 양치를 할 수가 있어요. - 개운한 시트러스민트 향 : 페퍼민트에 레몬 등이 조화되어 상큼하며, 허브가 추가되어 더욱 개운한 향- 상쾌한 후레쉬민트 향 : 아니스와 스피아민트의 풍부한 페퍼민트 향에 애플과 모 과로 더욱 상쾌한 향 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치석케어치약의 스케일링 과립이에요.과립이 양치질 하는 동안 녹으면서 스케일링 효과를 주지요.지금까지 써 왔던 다른 치약보다 다음날 일어났을 때 훨씬 입안이 깔끔하더라구요. 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치석케어치약을 닥터칫솔과 함께 사용했어요.  [ 메디안 닥터칫솔 보러가기]http://blog.naver.com/danmibang/120136751176                                                                                                                             (*이미지 : 메디안 )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메디안 치석케어치약은 스케일링 받은 치아를 잘 관리하고 싶은 분들임신중이거나,원래 잇몸이 약해서 치석에 의한 잇몸병이 고민인 분들치아교정중이라 깔끔한 치아세정을 원하시는 분들담배를 자주 피워 구취에 예민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아주 좋겠어요.                                                                                                                                 (*이미지 : 메디안)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은 치석침착예방,충치예방,치태제거(안티프라그),치은염,치주염(치조농루)의 예방,잇몸질환 예방,구취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메디안 치약] 세상에나..



 치석케어치약::메디안 치석케어치약 메디안 치석케어치약으로청결하고 상쾌한 구강과 희고 튼튼한 치아를 만드시구요.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치약은 메디안 송염 백효향 치약도 강력 추천합니다.

 [ 백효향치약 보러가기 ]http://blog.naver.com/danmibang/120136758196  [ 메디안 치석케어치약 : 삽입곡 -  디셈버 " 너에게 약속해" ]   [ 메디안 아이디어 그룹 ]   .   붉은색의 치약 용기만큼, 눈에 잘 들어오는 상품 인 거 같아요.   메디안 치석케어 치약 맥스 120g 3개들이       64% 라는 건, 치석케어를 임상실험 결과 64% 치석 억제를 해준다는 것인데요,   솔직히 저도 진정한 소비자로서, 프로슈머로서64% 완전 제거된다는 건 100%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객관적 숫자를 표시해준 만큼, 치석을 매일매일 데일리 케어할 수 있다는 점에선,   일반 치약보다 기능성 치약을 더 선호하게 하는 매개체라 생각되구요.         마이크로파우더 함유로 치아도 딥클렌징을 매일 함으로서   상쾌하고, 치석 제거에 효과적인 치약 메디안 치석케어 입니다.

        메디안은 아모레퍼시픽 치약제품으로   www.median433.co.kr에서 제품 정보 더 볼 수 있구요,   30년간 꾸준히 치아를 위한 메디안 브랜드 명성..   어렸을 때부터 정말 오래도록 이용한 메디안치약 이지요.             1일 3회, 3개월 사용했을 때의 임상결과가 표시되 있었는데요,   치석형성 억제 효과 라고 되있네요.   물론, 의사협회 등에선 약간의 과장광고 아닐까 라고 하겠지만,   저같은 일반 소비자는 치석형성 억제, 치석케어, 치석 억제 등의 이름만 보아도,   왠지 일반 치약 외에 온가족의 치석 제거를 위해 써야할 거 같은 느낌이라 함께 곁들여 쓴다는..         치은염도 개선해주고, 치석도 억제해주는  맥스 마이크로 파우더 함유의 메디안 치석케어 치약   타타르케어 치약 맥스라고 되있네요. 전문용어로

        약간 묽은 듯, 미세 과립형 입자 포함, 상쾌한 향이 있구요         무엇보다 붉은 색 튜브용기의 치약은, 좀 색다른 거 같아요   더운 여름에 새로 쓰기 시작했는데, 나름 오히려 용기 느낌이 산뜻하다는..         데일리케어의 치석케어 메디안 치약       미세한 알갱이들이 치석을 억제해주고, 상쾌하고 깔끔한 뒷맛을 내주는 듯.     매일매일,,,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위해서   치석관리는 기본, 치석케어 메디안 치약으로 함께하고 있는 중입니다.

          성분 표시해 둘께요   [피로인산나트륨, 일불소인산나트륨, 함수이산화규소, 세틸피리디늄클로라이드, 트리클로산]     치석침착 예방, 충치 예방, 치태제거(안티프라그), 잇몸질환 예방(치은염, 치주염, 치주질환 예방),구취 제거, 이를 희고 튼튼하게, 심미효과 증진..     메디안 치석케어 추천받고 4주째 사용중..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증정받은 제품이나 홍보글 작성의무가 없는 자유로운 리뷰글입니다.

? ?.여름철 사용하기에 딱 좋은 메디안 퍼펙트 쿨


치약!!       메디안 퍼펙트 쿨 / 시트러스 향       눈으로, 입으로 그리고 1.6배나 상쾌한 치약이라고 거듭 '상쾌함'을 강조하고 있는데....        쿨래스팅 캡슐 ™ 이 함유 되어 있는 치약이라고 씌여 있다.

  쿨래스팅 캡슐 ™ 이란?작은 캡슐안에 페퍼민트 , 유칼립투스,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상쾌함을 강화 했다고 한다.

  실제로 치약을 짜보면 작은 캡슐들이 송송 박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안에 페페민트, 유칼립투스, 멘톨이 들어 있는 것


ㅎㅎ          치약의 디자인도 상당히 맘에 들었다.

척 봐도 쿨



한 느낌, 상쾌한 느낌이 전달되는 디자인었다.

더군다나 고급스럽기까지 했다는...ㅎㅎ 뭐, 치약이야 그 느낌과 성분, 맛이 중요하긴 하겠지만 그래도 여자인지라 치약의 디자인에도 관심이 살짝 갔다.

 용량은 120g 이다.

       왼쪽은 현재 사용중인 메디안 퍼펙트 쿨 치약이고,오른쪽은 설명하기 위해 새로 개봉을 해서 사진을 찍었다.

         뚜껑을 그냥 쭉

잡아 빼는 방식! 옛날 치약들은 돌려서 오픈을 했지만 요즘 치약들은 그런 시간도 아까워 쭉

잡아 빼는 방식이 많아졌다.

 문제는 우리집의 두 남자들이 뚜껑을 열고 나면 절대로 뚜껑을 닫지 않는다는데에 있다.

그래서 가끔 치약의 표면이 굳기도 하는데 이 퍼펙트 쿨 치약은 거의 굳는 경우는 드물었다는...ㅎㅎ 왜 남자들은 저런 사소한 것을 잘 못하는 걸까?뚜껑을 제대로 닫아 주면 얼마나 좋냐구...가끔 치약이 질질 흘러 세면대를 더럽히는 경우도 종종 있다.

..ㅜㅜ         치약을 짜보니 캡슐들이 송송 박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치약의 효능, 효과는 일반 다른 치약과 거의 같다.

충치예방, 치태 제거 ( 안티프라그 ), 치은염, 치주염, 치주 질환 예방, 잇몸질환 예방, 구취 제거 등등....  대부분의 치약의 효능은 거기서 거기인데 얼마나 자기의 맘에드는 향취에,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는지, 그리고 잇몸질환에 좋은지 등으로 치약을 선정하게 되는 것 같다.

       양치질을 하면서 사진을 찍으려니 표정 정말 나오지 않네...ㅜㅜ좀 보시기 거시기 하지만 이해해주시길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보통 메디안 치약은 온가족이 사용하기에 자극적이지 않고 부담 없으며향이 대체적으로 맘에 들었던 것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만나본 이 치약!! 퍼펙트 쿨 치약은 메디안 치약중에서도 가장 맘에 드는 향과 맛이었으며그 상쾌함이 정말 오래 지속 되었다.

또한 풍부한 거품에 양치질이 즐거웠다.

  불쾌지수 높은 여름철에 사용하면 더욱 좋은 치약이었음을 인정한다.

  오래도록 시트러스향이 입안에 머물러 있어 기분마저 상쾌했던 치약




  가격이 얼마인지는 정확이 모르겠지만 ( 아모레퍼시픽 FGI에서 받았던 제품이므로... )다음에도 요 제품으로 구입하게 될 것 같다.

..ㅎㅎ 아마 이 향취때문에 아이들이 더욱 좋아할 것 같은 예감이



    메디안 퍼펙트 쿨 치약!!온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치약이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