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우 의원



 이처럼 포천의 국회의원 선거가 혼탁해진데 대해 포천을 지역구로 둔 현역 국회의원으로서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제부터라도 바로잡아 나갈 것임을 밝힙니다.

?우선, A씨의 일방적인 주장에 대해서는 저의 블로그 등 이미 공개되어 있는 자료를 통해 충분히 사실관계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부의 답변자료 등을 모두 갖추었으므로, 향후 필요하다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 성실하게 소명하겠습니다.

?아울러, 공정하고 투명하게 치러져야할 선거가 허위사실 유포, 비방과 같은 선거 범죄로 국민들의 외면을 받지 않도록 선관위를 비롯한 사법당국이 보다 신속하고 엄중하게 대응해주길 촉구합니다.

?또한, 난무하는 여론조사 결과에 선거법 위반 혐의가 드러났음에도 이를 활용해 민심을 왜곡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선관위와 사법당국의 빈틈없는 감시와 즉각적인 조치를 기대합니다.

  < 하단 첨부 >  1. 2월 23일, 포천시선거관리위원회 보도자료???2. 2월 27일, 중앙선거여론조사공정심의위원회 ‘경기도 포천시 여론조사 위법여부 심의결과’ ?? 출처 : https://www.nesdc.go.kr/portal/bbs/B0000008/view.do?nttId=95&searchCnd=&searchWrd=&gubun=&delCode=0&useAt=&replyAt=&menuNo=200490&sdate=&edate=&deptId=&isk=&ise=&viewType=&pollGubuncd=&categories=&pageIndex=1??�?? ????<????? ??<????< ????????? ?????????...www.nesdc.go.kr?이날 회견에는 최춘식 도의원을 비롯한 정종근 포천시의회 의장 등 김영우 의원 측 당원 20여명이 회동한 가운데 이뤄졌다.

참석 당원들은 "이철휘 후보는 사퇴하라"며 촉구하고 나섰다.

최춘식 도의원은 성명 발표에서 "이철휘 후보는 2012년 대선 당시 박근혜 대통령 후보의 반대편에 서 있던 사람으로 안철수 선거캠프에서 국방공약을 준비했던 국방안보포럼 공동대표였다"며 또 "20대 총선 출마를 위해 여당과 야당을 고민하며 저울질 해 정체성을 의심케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철후 후보의 행태는 새누리 당원과 당에 대한 모독으로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으며 이 후보의 경선 참여 자격을 박탈해 줄 것을 공천관리심사위원회에 강력히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성명 발표가 끝난 후 "새누리당은 민주통합당에서 현역의원이었던 조경태 의원의 영입과 또  민주당에서 활동했던 포천시의회 이희승 의원의 영입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의 질문이 이어졌다.

최춘식 도의원은 "조경태 의원은 중앙당 문제라서 답변이 어렵고 이희승 시의원은 당시 규정에 의해 적용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의 질문이 또 이어졌다.

"이철휘 후보의 경선 참여가 새누리당 당원 모두에 대한 모독이라며 제목에 붙였는데 '모두'의 표현에 대해 설명해 달라"고 요구했다.

  최춘식 도의원은 "발표문 말미에 시도의원 및 당원이라고 한 것은 전체의 뜻이지 이쪽 저쪽 경선 후보의 진영을 가르기 위한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김영우 의원] 해부학


이후 김영우 의원 측 당원들은 이것으로 끝내겠다는 일방적 의사를 전한 후 신속히 퇴장해 버렸다.

참석들은 "질문을 받지 않을려면 왜 회견을 자청했는지 납득이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철휘 후보 김인술 공보특보는 이어진 반박 성명 발표에서 "지금 여당에서는 명망있는 야당 인사까지 영입하는 마당에 안보문제를 자문한 사실을 가지고 상대후보를 비방하거나 네거티브로 승부를 보려한다면 필패(必敗)한다는 것을 명심해 주길 바란다"고 날을 세웠다.

 낙선 운동을 벌이겠다는 회견을 가졌다.

이날 회견은 범시민연대 소속 관계임원 및 TV조선 종편방송 및 C&M 케이블방송 이외 지역 언론 등 20여명의 취재진이 참석해 열띤 취재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발표에 나선 현수민 사무국장은 "김영우 후보는 포천을 망쳐놓은 서장원 시장 세력과 한배를 탔으며 서장원 시장의 불법 비리 의혹을 묵인했다"며" 20대 총선 공천에 낙방시키고 낙선시키겠다"고 말했다.

[김영우 의원] 최선의 선택



현수민 사무국장은 김영우 후보를 지목해 낙천.낙선 운동을 하게 된 주된 이유는 청정도시 포천을 환경의 재앙으로 가져오고 시민의 건강을 해치는 포천석탄발전소를 지지해 결국 공해도시 포천을 만든 장본인이기 때문에 낙선운동을 하게됐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현 정치인 중 석탄발전소 건립에 찬성하거나 동조하는 의사를 표명한 정치인들에 대해서도 낙선 운동을 병행할 것이며 공직자 중에서도 건립에 가담한 사람들에 대해서도 그에 상응하는 제재 조치를 취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영우 후보의 서장원 시장과 관련된 비리.의혹 등 유착 관계에 대해서는 차후 대응 시기가 주어지면 공표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회견장에 포천선관위 직원도 참석했으며 선관위 직원은 "포천범시민연대가 주최한 김영우 후보 낙천.낙선운동의 회견은 선거법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포천범시민연대 관계자는 "앞으로 김영우 의원 낙천.낙선 운동을 본격적으로 홍보하고 전개하기 위해 건물 외벽에 대형 현수막을 설치했다"며 "관심있는 시민들의 동참을 끌어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범시민 차원으로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포천의 국회의원 선거가 혼탁해진데 대해 포천을 지역구로 둔 현역 국회의원으로서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제부터라도 바로잡아 나갈 것임을 밝힙니다.

?우선, A씨의 일방적인 주장에 대해서는 저의 블로그 등 이미 공개되어 있는 자료를 통해 충분히 사실관계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부의 답변자료 등을 모두 갖추었으므로, 향후 필요하다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 성실하게 소명하겠습니다.

?아울러, 공정하고 투명하게 치러져야할 선거가 허위사실 유포, 비방과 같은 선거 범죄로 국민들의 외면을 받지 않도록 선관위를 비롯한 사법당국이 보다 신속하고 엄중하게 대응해주길 촉구합니다.

?또한, 난무하는 여론조사 결과에 선거법 위반 혐의가 드러났음에도 이를 활용해 민심을 왜곡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선관위와 사법당국의 빈틈없는 감시와 즉각적인 조치를 기대합니다.

  < 하단 첨부 >  1. 2월 23일, 포천시선거관리위원회 보도자료???2. 2월 27일, 중앙선거여론조사공정심의위원회 ‘경기도 포천시 여론조사 위법여부 심의결과’ ?? 출처 : https://www.nesdc.go.kr/portal/bbs/B0000008/view.do?nttId=95&searchCnd=&searchWrd=&gubun=&delCode=0&useAt=&replyAt=&menuNo=200490&sdate=&edate=&deptId=&isk=&ise=&viewType=&pollGubuncd=&categories=&pageIndex=1??�?? ????<????? ??<????< ????????? ?????????...www.nesdc.go.kr?   윤상현 의원이 포천을 찾은 이유는 인천 남구을과 포천시 새누리당 당협(당원운영협의회) 간 자매결연을 맺기 위해서다이날 행사는 몇달 전에 윤상현 의원이 한 제안에 따라 이뤄졌으며, 새누리당에서 당협끼리 자매결연을 맺은 사례는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영우 의원과 윤상현 의원은 당내 계파로 보면 각각 비박계와 친박계의 대표 선수격이지만, 평소 같은 재선의원이자 같은 국회 상임위(외교통일위원회) 소속으로서 친교를 쌓아왔다고 한다.

  특히 윤상현 의원은 18대 국회 당시 한나라당 대변인, 김영우 의원은 현재 새누리당 대변인이다.

두 사람이 앞서거니 뒤서거니 당의 간판 스타를 맡고 있는 것이다.

  포천시 한 식당에서 양측 당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자매결연식에서 김 의원과 윤 의원은 일제히 외교통일위원회 활동을 함께 한 일화를 소개하고 서로를 치켜세우며 우의를 다졌다.

윤상현 의원은 "김영우 의원과 외통위 활동을 함께하면서 신뢰가 쌓였고 전방 접경지역에 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다"며 "수석대변인으로서 균형감각을 갖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김영우 의원 역시 인천에서 2시간이 넘게 걸리는 포천을 찾은 윤상현 의원 일행을 환대하면서 "원내수석부대표, 재선 사무총장 등 요직을 거친 선배인 윤상현 의원은 우리 당의 자산"이라고 화답했다.

 ???? ???-?? ??? '????'??? ?? ??? ?? ???????(???????)? ???? ???? ??? ??? ??? ???, 30? ??? ??? ??? ??? ??? ??? '????'? ...m.news1.kr <!--[endif]-->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