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gv 전산



오늘 일산에서 영화 보실 분들 참고하세요.분명 전 불합리한 시스템에 대한 항의를 하고, 취소 처리를 요청했지만...직원들은 고객이 잘못 알고 있는 내용이라며, 우리 잘못이 아니다라는 바로 제 요청을 묵살했습니다.

.처음부터 시스템 오류(?실수)를 인정하고 좋게 처리하면 됐을텐데... 발뺌으로 일관하는 모습에 더더욱 흥분한 것 같습니다.

.(폭풍(?)같은 항의로 기분이 많이 상했을 듯한 직원에게는 다음번에 심심한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

.직원 개인 잘못이 아닌데, 괜히 저한테 잘못 걸려서....)오늘 1/26 정말 오랫만에 CGV서면으로 영화 보러 갈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전부터 계속 보고 싶었던 '로얄 어페어'가 거의 종영 시점에 CGV서면에서 하루  단 1회 상영...와이프 눈치도 봐야하고, 어찌하면 가장 짧은 시간에 영화를 볼까 고민하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상영 계획을 세웠습니다.

.명탐정 코난- 은빛날개의 마술사 08:50

10:47 (조조)데드폴 10:40

12:24 (조조)로얄 어페어  12:10

14:37 광고 상영 10분과 엔딩 크레딧 시간을 모두 고려한 정말 미친듯한 관람계획...중간에 쉬는 시간 거의 없이 3편을 연달아 보려는 계획으로, 조조를 하루에 두편도 관람할 수 있는 걸 알았습니다.

..ㅋㅋ어제 1/25 인터넷 예매를 하는데...'명탐정 코난'과 '데드폴'의 경우 조조 5천원으로 신용카드로 정상적으로 결재 완료했습니다.

근데 '로얄 어페어' 12시 10분 상영을 예매하려는데...뭔가 문제가 생긴 듯 했습니다.

.CGV서면이나 CGV센텀시티에서는 지금까지 솔직히 주말/공휴일 요금 9천원으로 관람한 적 없습니다.

..9천원 내기에는 괜히 열받는 마음에.. 포인트 4천점으로 결재해 왔고...어제 역시 포인트 예매 상황을 보시면...사용가능 포인트가 8천점 이상으로, 포인트 4천점으로 결재를 했고....결재 최종 단계까지 진행이 됐습니다.

..결재대행사에 정보 동의만 체크하고, 결재 완료를 클릭했는데....결재완료 문구 대신 보시듯 또다른 안내창이 하나 더 뜨며...'판매 할인 정보가 없음, 상영 스케쥴 확인을 위해 다시 좌석도로 돌아갑니다'무슨 개풀 뜯어먹는 소리인가 하며...일시적 오류겠지라는 생각에 점심때부터 몇 차례 계속 인터넷 예매를 시도햇지만...똑같은 상황으로 튕김 현상 계속 발생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려해도 계속 통화중


CGV서면이나 센텀시티에서 주말 9천원 요금을 내고 본다는 것 자체가 너무너무 싫은(? 짜증나는) 일이고...무엇보다 인터넷 예매를 해야 포토티켓이라도 만들고, 영수증 티켓 회피해야 하는데...이것도 저것도 안 되고... 아예 4천점 포인트 결재를 막아놓은(? 고의든 실수든) 상태로 밖에 안 보였습니다.

..일단 전산 오류 정도로 생각하고...보시듯 하는 수 없이 신용카드 9천원으로 일단은 인터넷 예매 완료했고...극장 현장에 가서 신용카드 예매분은 취소하고, 내 잘못이 아니니 포토티켓은 소장하고....포인트 4천점 차감 결재를 하는 걸로 생각했습니다.

..(작년 CGV대구스타디움에서 VIP 포인트 할인 결재가 현장에서도 가능한 걸 확인했고....'해피피트2' 조조 가격 오류 문제로 CGV서면에서 대판 한판해서 소장용 티켓은 제가 소장하고...다른 영수증 티켓을 재출력해 취소처리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오늘 1/26 CGV서면에 아침 08시 10

15분쯤 로비에 도착했습니다.

..워낙에 관람계획을 빡빡하게 잡아놓은 탓에 빨리 아침에 취소 처리하고, 재결재하려는 생각였지만...아침 조회(?) 시간였는지 로비에 직원은 아무도 없는 상태에 무인발권기만 켜 놓은 상태였습니다.

..일단 포토티켓 발권하고... 포토티켓 재질 자체가 이전에 비해 좀 얇아진 듯 했습니다.

..돌려보니 이전에는 뒷면에 포토티켓 로고 문구가 가득했는데...오늘 발권한 포토티켓은 후지필름 로고 정도만 살짝 보이는 백색 느낌였습니다.

...(포토티켓 자체도 제작비 절감을 위해 좀 더 얇고 저렴한(?) 걸 선택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이제나저제나 직원 어디 보일까 한참 돌아다녀도 직원은 안 보이고...그렇게 시간은 흘러 08시 30분이 돼서야 아침 조회를 마친듯한 직원들이 사무실에서 우르르 매표소로 나오기 시작했고... 일단 직원 아무나 붙잡고 급한 일이 있으니, 매니저나 정직원 아무나 빨리 불러달라 요청했습니다.

..그랬더니 이유를 묻고 답변을 했고, 알았다 하고 직원이 무전을 쳤더니.... 알바 직원이 달려왔습니다.

..정직원 아닌 것 같은데하고 묻자... 일단 지금 알바 직원들 중에는 선임(?) 직원이라며.......지금 매니저님은 영사실 직원들과 회의(?조회) 같은 걸 하고 있다며...  제가 처리해 주겠다 했습니다.

..이상의 내용을 열거하며 어제 인터넷 예매시 오류난 화면 캡처한 프린트물까지 제시하며...이건 분명 내 잘못이 아닌 시스템적인 문제다, 인터넷 예매를 해야 포토티켓을 발권할 수 있어 일단은 9천원으로 예매를 했다.

..  9천원 예매분 취소하고, 포인트 4천점으로 재결재 해  달라.. 내 잘못은 아니니 포토티켓은 내가 소장하겠다.

...알바 직원이 일단 알았다하며, 취소 처리한다며 티켓 재출력까지 하고....제 CJ ONE 카드 제시하며 포인트 4천점으로 재결재 해달라 했는데..."고객님 CJ ONE 포인트가 없으신 것 같다.

0점으로 표시되는데....포인트가 없어 4천점 할인 결재 불가하다"이건 또 무슨 소린지 순간 빡 돌아... 재출력한 영수증 티켓을 낚아채 확인했더니....영수증 티켓에는 포인트 0점으로 기록된게 아닙니까??  당장 매표소에서 직원 뛰어나오라 언성을 높이고, 무인발권기 멤버쉽 조회를 해서 보여줬더니....정상적으로 사용가능 포인트 8천점으로 나오은데, 이건 무슨 소리냐며....직원이 뭔가 이상하다며 사무실에 가서 조회를 해 본다며 카드를 가져가고....그 사이도 매니저나 정직원은 아무도 안 보이고... 시간은 계속 흘러...결국 08시 57분 '명탐정 코난' 상영 시간이 매우 임박했음에도 담당 직원은 안보이고...옆에 있던 직원에게 신분증과 메모를 건네며, 영화를 연속으로 봐서 다 보고 나오면 14시 반은 될 것 같다.

.그 때까지 메모에 적힌대로 처리해 달라 요청하고 일단 입장했습니다.

..그렇게 '명탐정 코난'과 '데드폴, 로얄 어페어'까지 쉬는 시간 1

2분 내외로 빠듯하게 3편 연속으로 보고..14시 30분이 넘어 로비쪽으로 다시 가서 아침에 메모지와 신분증, CJ ONE 카드 등을 제시하며 문의한게 있다.

.. 어찌됐냐 물으니 아무 직원도 아는바 없고....이리저리 무전을 치는 상황였습니다.

..(아침에 제법 크게 언성을 높이고 한 항의였는데, CGV서면에서는 그 정도 항의는 아무것도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 고객이 불만에 가득차 언성 높이고, 신분증과 멤버쉽 카드까지 맡기고 해결을 요구한 문제인데...일단 항의하는 관객 돌아가면 시마이라는 건지??그 정도 항의를 했다면 분명 정직원이나 매니저에게라도 보고가 됐어야 할 법 했는데....정직원을 잡고 물어도 아무 것도 모르는 상황였으니....)잠깐 기다리던 사이 무인발권기로 예매 내역을 다시 조회해 보니....'로얄 어페어'  9천원 인터넷 예매분이 취소 처리 없이 그대로 나오는 상태였습니다.

..거기서 정말 완전 빡 돌고....잠깐 기다리자 아침에 절 대응했던 알바 직원과 정직원이 같이 왔고...저 완전 빡돌아 그 간에 상황을 정신없이 내뱉는 항의가 이어졌습니다.

[cgv 전산] 최고의 방법은?


...9천원 예매분 취소만 하고, 포인트 4천점으로 재결재만 하면 되는데... 왜 취소를 안 했냐...내 경우 내가 본 영화 리스트도 매우 소중하게 여기는 통에... 그냥 취소만 하게 되면 내가 본 영화 리스트에 영화가 안 남습니다.

그 때문에 포인트 4천점으로 재결재하라 한 건데...그랬더니 정직원 왈....고객님이 하신 말씀 메모를 통해 충분히 이해했다, 근데 잘못 알고 계신게 있다.

.VIP 4천점 할인 결재의 경우 2013년 당해 적립 포인트 4천점 이상이어야 되는 조건이 있다.

..무슨 소리냐.... 무인발권기 멤버쉽 조회 화면을 클릭해... 올해 포인트 4120점을 보여줬더니...4120점 포인트의 경우 이벤트 적립이 포함된 내역이다.

..이벤트 점수를 뺀 순수 구매 누적 포인트는 2600점 밖에 안 돼서 할인 결재가 안 된 것이다.

이건 또 무슨 소리인지...1월 들어 CGV센텀시티에서 '클라우드 아틀라스'와 '더 임파서블'을 이미 4천점 할인 결재를 이용했다.

.CGV센텀시티에서는 이벤트 포인트고 나발이고 다 4천점 이상으로 포함시켜 할인 결재 가능했는데... 왜 CGV센텀시티는 되고, CGV서면은 안 되냐... 이런 말도 안 되는 경우가 어디 있느냐??다시 정직원 왈....1월 14일쯤에 2013년 VIP가 발표됐다.

.CGV센텀시티에서 1월에 두 차례 할인 결재 이용한 부분은 아마 그 이전에 2012년 VIP 자격으로 할인 결재가 된 것 아닌가?  완전 뒤집어 씌우는 상황의 연속였습니다.

..   위 예매 내역을 보시면...물론 1월 13일에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보긴 했지만...1월 20일.... 직원이 언급한 2013년 VIP 발표 후에도 CGV센텀시티에서는 할인 결재를 이용했습니다.

...1월 20일에도 이용했는데... 무슨 소리냐 계속 따져 물으니.... 궁색한 답변의 연속... CGV센텀시티에서 결재 내역은 지금 현재 정확히 확인할 부분이 없다.

..아마 시스템 오류가 있다면 본사에 연락해야 하는데, 현재 주말이라 월요일쯤이나 답변이 가능하다며...추후에 연락 주겠다며 명함을 받아오긴 했는데...정말 끝까지 CGV측의 잘못(?)을 인정 않고, 제 문제나 실수로 떠 넘기는 분위기에 정말 열받았습니다.

..언젠가 다른 게시판 댓글 내용중에 4천점 적립이 안 된 경우에는 포인트 할인 결재창 자체가 아예 활성화가 안 되고.. 4천점 이상 적립해야 활성화 된다는 내용도 봤습니다.

..그런 내용까지 언급하며 내 실수가 아닌 극장 측의 전산 오류 가능성을 제시했지만...시원한 답변 없이 묵살당햇고....내가 지금까지 솔직히 추저워서(?) CGV서면이나 센텀시티에서는 주말 9천원 관람료 주고 본 적 없다.

...고객과의 협의는 커녕 사전 공지 하나 없이 멋대로 주말 요금 올려 받아먹는데 열받아 현재까지도 주말에는 아싸리 조조를 보던가..아님 포인트 4천점 할인 결재를 해 오고 있는데....이 딴 식으로 아예 인터넷 예매 포인트 결재 자체를 막아버리면 어찌하냐 항의했더니...주말 가격 인상 문제는 직원 입사 전의 상황이라 본인은 모르는 일이라 얼버무리고 넘어가더군요..과연 CGV VIP 4천점 할인 결재의 진정한 조건은 뭔가요??이벤트 포인트 없이 순수 구매 누적 포인트 4천점이라는 직원의 말이 맞는 건가요??그렇담 제가 이미 결재한 1/13, 1/20 CGV센텀시티에서는 왜 사용이 된 건지??세 가지 정도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로얄 어페어' 1/26 상영 자체를 포인트 결재가 안되록 막아놓은 상태.. (실수든 고의든)전산 오류가 됐든 고의든 뭐든 간에 4천점 할인 결재가 안 되는 상태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1/20일 까지는 이벤트 포인트든 구매 누적 포인트든 상관없이 4천점만 적립하면 할인 결재가 가능했는데...그 이후 어느 순간 직원 말대로 누적 포인트 4천점으로 사용 조건이 변경됐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홈페이지나 예매 순간 어디에도 자세한 공지 하나 없었고..그때그때 사람들 말 들어가며 상황을 바꿔가는 CGV의 밉상스런 행태라고 밖에 볼 수 없습니다.

아님 각 지점마다 할인 결재 사용 조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CGV센텀시티와 CGV서면이 다르고... 각 지점이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고....근데 이런 인터넷 예매 관련 문제는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관리해야 되는 문제가 아닌지??이유가 어찌됐든 간에 제 경우 오늘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물론 절 대응한 직원들도 마찬가지였겠지만....조용히 전산 오류 인정하고, 인터넷 예매 취소 처리해 주고.... 포토티켓은 돌려주고.....4천점으로 재결재만 해 주면 됐을 일인데... 일을 왜 이리 크게 벌인 건지??3편 연달아 보며, 중간에 5분이라도 시간이 있었으면 '로얄 어페어' 상영전 마무리 지었을 문제인데....이미 상영 시간이 끝나 시점에서는 처리가 안 되는 문제라며 본사로  연락해 보겠다는....시간 끌기한 CGV서면 직원들의 어리숙한 고객 대응.....과연 CGV가 어떤 식으로 나오지 보겠습니다.

[cgv 전산] 생각의 끝은?



..제 문제나 실수가 없는한 당연히 9천원 취소 처리하고, 포인트 4천점 차감하는 대신....내가 본 영화에는 분명히 관람 내역 남아있어야 합니다.

..???????????? 오늘 일산에서 영화 보실 분들 참고하세요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    홈페이지 http://www.gansuk.com/::: ?????????? :::www.gansuk.com 전산회계자격시험은 혼자 독학하기가어려운 시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출문제만 풀고 시험장에 가시는 분들 많이 계시는데요 주변에 물어보시면 바로 압니다만 매우 어렵고 힘든 공부가 됩니다.

 동암역에 있습니다.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 전산회계1급은 재무회계,원가회계,부가가치세에 대한 이론시험과 실무시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100점 만점에 70점이상이면 합격입니다.

부평역에서 가까운 동암역에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이 있습니다.

  전산세무회계자격증TAX ACCOUNTING 한번만 수강하셔도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은 여러분께 분명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함께해요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 히말라야감독이석훈출연황정민, 정우개봉2015 한국리뷰보기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    홈페이지 http://www.gansuk.com/::: ?????????? :::www.gansuk.com 전산회계자격시험은 혼자 독학하기가어려운 시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출문제만 풀고 시험장에 가시는 분들 많이 계시는데요 주변에 물어보시면 바로 압니다만 매우 어렵고 힘든 공부가 됩니다.

 동암역에 있습니다.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 전산회계1급은 재무회계,원가회계,부가가치세에 대한 이론시험과 실무시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100점 만점에 70점이상이면 합격입니다.

부평역에서 가까운 동암역에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이 있습니다.

  전산세무회계자격증TAX ACCOUNTING 한번만 수강하셔도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은 여러분께 분명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함께해요 간석전산세무회계학원 히말라야감독이석훈출연황정민, 정우개봉2015 한국리뷰보기 스크린시네마스코프(2.35:1) 비율도 아닌, 비스타비전(1.85:1)의 비율도 아닌 약간 변태적인(?) 화면비를 가진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최근 오픈되는 CGV들은 월 투 월(Wall to Wall) 방식으로 스크린을 설치합니다.

한쪽 벽면을 스크린으로 가득 채워서 공간 내에서 뽑을 수 있는 최대 크기의 스크린을 설치한다는 점은 좋지만, 이도 저도 아닌 화면비는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상봉 CGV 3관 역시 이 월 투 월 방식의 스크린이며, 얼핏 보기에는 비스타비전의 화면비와 흡사해 보입니다.

곡률이 제법 되는 커브드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으며, 상하좌우 마스킹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3관은 86석 규모의 소형급 상영관이라 작은 스크린이 설치되었지만, 스크린과 좌석간의 간격을 가깝게 배치하여 체감되는 스크린 크기는 제법 크게 느껴집니다.

아이맥스 상영관의 설계를 따라가고자 한 상영관 설계 의도를 알 수 있습니다.

 영상 퀄리티최근 설치된 프로젝터답게 영상의 퀄리티는 전반적으로 준수한 수준입니다.

깔끔하고 밝은 영상을 보여줍니다.

다만, 어느정도 길들이기를 요구하는 압축 수은 램프를 사용하는 프로젝터의 특성상 아직 길들이기가 덜 된 것인지 색감이 뜬다는 느낌이 듭니다.

DLP 프로젝터의 깊고 진한 색감이 아니라 화이트밸런스 조절을 잘못한 환한 색감이랄까요? 그런 느낌입니다.

색감은 조금 더 시간을 두고 평가해야 될 것 같습니다.

 디테일 표현력은 상당한 수준이나, 블랙 레벨이 높아 완전히 다크(dark)한 블랙보다는 회색빛으로 블랙 표현이 된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이 역시도 램프 마일리지가 쌓이며 어느정도 에이징이 되면 다시 평가해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확 차이 나지는 않겠지만, 조금 더 깊은 블랙 표현력 느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스크린의 퍼포레이션 홀이 눈에 거슬린다는 점입니다.

밝은 화면에서 거짓말을 조금(?) 보태서 마치 원본 소스의 비트 레이트가 떨어져서 픽셀이 뭉개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점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조금더 세밀한 사운드 스크린 원단을 적용했으면 만족도가 높았을것 같습니다.

 사운드상봉 CGV 3관의 사운드 특성은 얼마 전 리뷰했었던 "신촌 아트레온 CGV 1관"의 사운드 특성과 상당히 흡사합니다.

그 느낌에서 고음영역을 살짝 부스팅하고, 저음 레벨을 다소 낮춘 느낌입니다.

소리 취향에 따라서는 V 이퀄라이저 형식의 돋보이는 고음 표현이 거슬리실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본다면 상당한 하이 퀄리티입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공간을 장악하는 충분한 저음의 양 입니다.

저음의 양이 많다 보니 음압도 상당한 수준으로 느껴지고요. 서라운드 볼륨도 제법 높아서 서라운드 효과를 명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향성은 다소 부족합니다.

 좌석최근 오픈되는 CGV지점들에 적용되는 딱딱한 직물시트 좌석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쿠션감은 거의 없지만, 착좌감은 양호합니다.

오래동안 영화를 관람해도 자세를 다시 잡는 등 하는 문제는 없네요. 앞뒤 좌석 간격은 보통수준입니다.

좌석 단차는 상당한 수준이지만, 비스타비전 화면비 등 풀(FULL) 스크린 상영시 앞사람 머리가 스크린을 가릴 가능성이 다소 보입니다.

 좌석 단차(경사각)을 더 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스크린과 시선이 어느정도 적당하게 일치되는 부분은 E열 부터입니다.

전면 LCR채널과 서라운드 채널의 사운드 밸런스가 맞는 좌석은 E, F열 중앙좌석, 이 두열의 좌석을 추천드립니다.

서라운드 음향 효과를 조금 더 극적으로 느끼고 싶다면 G열 정도 까지는 추천이 가능합니다.

 너무 뒷쪽 좌석은 스크린을 내려다봐야 합니다.

 E열 보다 앞쪽 좌석은 스크린을 다소 올려봐야 하고요, 서라운드 사운드가 약하게 느껴집니다.

상봉 CGV 주차상봉 CGV는 신축 주상복합 아파트 상가의 지하주자창이다 보니 주차 공간에 있어서 문제를 제기할 점은 없어 보입니다.

주말에도 어렵지 않게 주차 가능합니다.

이점 참 마음에 듭니다.

다만, 주차장 진출입로가 다소 좁습니다.

대형 SUV, 대형 세단 차량으로 입 출차시에 주의를 요구합니다.

 영화 관람시 3시간 2천원의 주차요금을 징수합니다.

매표 창구에서 주차권을 구입하면 됩니다.

그러나 현재는 건물 주차 전산 문제로 무료주차중에 있습니다.

(언제까지 무료주차 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상봉 CGV - 3관>* 스크린 : ★★★☆☆* 영상 : ★★★☆☆* 사운드 : ★★★☆☆* 방음 : ★★★★☆* 좌석 : ★★★☆☆* 주차 : ★★★★★* 추천 좌석 : E

G열 중앙 좌석(스크린과 눈높이가 대략적으로 맞으면서 최적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레퍼런스 좌석.)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