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원근



..저는 2화를 기다리며 오늘 또 한번 앓아보렵니다8ㅅ8영상 안보신 분들 중 보려는 분들은꼭 보고와주세요!!(☆캡쳐로 인한 스포주의☆)트위터에서 돌아다니던 출처 모를 한 사진...이 사진으로 새벽에 지인들과 엄청난 수다를ㅋㅋ근데 알고보니꽃미남 브로맨스 촬영!!!!!(브로맨스 아니냐고 했던 언니 이리와봐요?)5월 10일 원근님 인스타에 올라왔던 사진!우리는 이 사진을 보며20대 청년들이 카페에서! 어쩜 저리건장하게 노냐며 이 둘의 우정을 응원했다죠..♡그냥 사진부터 너무 설?�구요ㅠㅠㅋㅋㅋ너무 진솔했죠...그 이유는 아래에서^^MBC예능연구소 트위터를 통해 올라왔던스틸컷 사진들ㅠㅠ진짜 두 분 모두 너무 이쁘세요8ㅅ8그리고 6일전 학연오빠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아찔하고 무서운게 무엇인가 되게 궁금했었는데ㅠㅠ예고편을 보고 깨달은ㅋㅋㅋ(예고편은 따로 올라온 영상이 없네요8ㅅ8)방송 1시간 전에 학연 오빠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방송하는거 알고있냐고....ㅠㅠ오빠...1주일 전부터 화요일 11시만을 기다렸어요+_+동영상[꽃브로] 꽃미남 브로맨스 - 엔&이원근 EP1. "나의 소년시대"MBig TV (엠빅티비) | 섹시다이나마이트 '차리더‘와 꽃보다 아름다운 남자 ’이원근'의 몰래 만남을 따라가다?! "꽃길만 걷자

“ 향기를 찾아 꽃시장을 방문하게 된 두 사람! ‘철쭉소년’답게 꽃과 딱 어울리는 학연이와 꽃미소년 원근의 꽃사랑! ‘지킬앤하이드’ 뺨치는 원근의 두 얼굴?! 엔형을 위해 원근이 몰래 준비했다! 발칙하게 고고!한 서프라이즈 여행지의 정체는? 친구소환 프로젝트 <꽃브로>! 매주 화요일 밤에는 네이버 캐스트에서 <꽃브로> 본방사수!tvcast.naver.com 이게 본 영상이며전 캡쳐본으로 앓아보겠습니다!(☆캡쳐 사진 많음 주의☆)서.울.고.속.버.스.터.미.널크흡ㅠㅠ되게 귀엽게 등장8ㅅ8촬영하는 중인지....화보를 찍고 계신건지....화보 찍으러 오셨답니다.

.....브이앱인데 화질이 tvcast보다 고화질이네요....암요ㅠㅜ컨셉돌ㅠㅜ기적은 대박입니다♡비록 공식 활동은 끝났지만샤이니의 링딩동, ss501의 urman같이중독성 강한 곡이라고 많이들 말씀하시더라구요!(정말 인정합니다.

.... )해외에서 인정받은 내 별님들ㅠㅜㅜ(그래도 해외보단 국내에서 활동 많이 해주세요오...)음중 엠씨였을때!!!!!! (매우 그립습니당....)발칙하게 고고!떳다 패밀리까지!!!!!(mbc 감사해요8ㅅ8)너무 귀엽.....키가 180이라 작지 않은데 되게 작아보여......이 1화에서 느낀점ㅋㄱㅋ엔오빠는 27살이 아니라 27개월.....ㅎ쫄래 쫄래가방 떨어진 것도 모르고 털썩 주저앉는게이리도 귀여울 일...??ㅠㅠ핸드폰 하는 손이 너무 귀여워요ㅠ반짝반짝 빛나는 빅스반지!!!!진짜 여섯 멤버 모두 이 반지 잘 간직하고활동 기간에는 특히 더 잘끼는 것 같아....엔오빤 그냥 거의 모든 사진에 이 반지가 있는 듯..흰 운동화에 청바지......(여심저격)원식오빠 닮아가요....?????진짜 너무 귀여운 사진ㅠㅠ갑자기 환해지더니!! 원근님 등장+_+역시 원근님....진짜 모델인 줄ㅠㅠ가만보니....둘이 바지랑 운동화가 비슷...??해품달을 책으로 먼저 접했던 저는운에게 푹 빠졌었는데(책에서 운이가 진짜 진짜 멋있게 나와요ㅠㅠ)이 분덕에 더 좋아졌었는데원근님이었어....ㅇㅁㅇ맞아여... 진짜 소년미 넘치죠ㅠㅠ2016 내일의 스타상 축하합니당!!!원근님도 진짜 바쁘시다.

....프로필보니까 이제 나올 것만 해도5개는 되는 것 같던데!!!오래 기다렸다며 차찡찡 등장!우흐ㅠㅜ친해보여서 너무 좋습니다ㅠ앞으로도 이 둘의 우정을 응원합니다!!+_+너무 솔직했엌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와... 원근님도 낯가림이 되게 심핫ㄱ구나ㅠㅠ오랜만에 락바사진 감사합니다!!!!ㅋㅋㅋ원근님ㅋㅋㅋ오랜만에 멋 부리셨다�以빱·�섹시하?샴빱빱빱·빱빱빱·빱빱빱�원근님의 손이 되고 싶습니다.

..뒷머리 쓰담쓰담이라니ㅠㅜ둥글둥글하지유??ㅠㅠ사슬 때부터 계속 초코머리에, 노란머리에, 흑색에,젤로스 때는 보라색에, 다시 검은색....나는 한 번 염색 했는데도 끊어지던데ㅠㅠㅠ아무리 비싼 약을 쓰고 좋은 트리트먼트를 써도저정도 염색을 머리가 견딜리가ㅠㅠ화분 만든다고 한 번 가보셨다�以빱빱·빱�오빠 덕에 저도 새로운 관심사가 생겨버렸어요!조민간 석고방향제에 도전 해보려구해요!!♡진짜 말이 너무 이쁘시다ㅜㅠ꽃 얘기하시면서 수줍게 웃으시는데진짜 꽃을 엄청 좋아하시는 것 같았다ㅠㅠ도매시장이므로 현금은 필수!전 두 분 모두 현금 뽑으시는줄ㅋㅋㅋㅋ여기 부분 진�Nㄱㅋㅋㅋㄱㅋㅋㅋ비밀번호를ㅋㅋㅋ왜 이러고 누른대요 귀엽게ㅠㅠㅠ저는 원래 대충 손으로만 가리는데ㅠㅜ목소리 너무 해맑았구요....ㅎㅎ두 분 모두 뽐냈대ㅠㅠㅜㅜㅠㅋㅋㅋ사복 패션 멋있구요8ㅅ8저 트윗ㅋㅋㄱㅋㄱ빅스엔케이팝 두번째 생방날이었죠ㅋㅋ고릴라 채팅해가면서빅스엔잘생겼다를 네이버에 검색해야했던ㅋㅋ바쁜 새벽 2-3시였답니다ㅋㅋㅋ특...특이해요ㅋㅋㄱㅋㅋㅋㅋ이 날 5월 9일이었나봐요!!!!!요로쿵 꽃을 드렸다고 하십니다!ㅋㅋㅋㄱㅋㅋㅋ이오빠보소ㅋㅋㅋ둘이 진짜 친한듯한ㅠㅠㅜㅠㅠ역시 바쁜 원근님ㅠㅜㅠㅠㅠ5월 8일 어버이날엔....빅스의 itx기차 팬싸가 있던 날이었죠ㅠㅠ오빠들 역시 집에는 가지 못한ㅠㅠ혼자봤다고 배신자래ㅋㅋㄱㅋㅋㅋ퓨ㅜㅜㅠ귀여워요ㅠㅜㅠㅠ진짜 그냥 귀엽다고.....귀엽다는 말만 계속 하고입가에서 웃음이 내려오지는 않고ㅠㅠ다음주 화요일 11시까지 기다리기가 힘들어서하나하나 일일히 캡쳐해봤습니다!!^^뒤에 꽃집부터는 다시 주말에 해볼래요


그러면 어느새 화요일이 되어있지 않을까요8ㅅ8참고해보세요^^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54681&thread=10r03아시아뉴스통신 - 새롭게 함께하는 중심 언론!!!www.anewsa.com 참고해보세요^^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54681&thread=10r03아시아뉴스통신 - 새롭게 함께하는 중심 언론!!!www.anewsa.com )이 중에 제일 먼저 반한 것은 원근 씨(!)인데(호칭 죄송;ㅋㅋ),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원근♥ 해를 품은 달,을 보고 반했습니다! 이게 몇 년도 작품이었습니까?! 기억도 안 나네요.사실 서강준 씨는 예능에 나온 바로는 극호감은 아닙니다만, 연기할 때의 모습은 정말 멋집니다.

그 애절한 눈빛하며..아이쿠..다른 소리는 그만하고,원근 씨에 대한 절절한(?) 빵미의 마음을..(이 사진이 무진장 마음에 듭니다V)정말 빵미는 '만찢남'이라는 단어는 무시무시하게 느껴져서 별로 안 좋아합니다만,정말 원근 씨는 만화 속에서 나온 사람 같습니다.

기럭지도 어마어마합니다.

10등신이실듯요......?(빵미는 학생복에 약합니다.

[이원근] 대박이네요.


...푸푸V)리얼 순정만화 비주얼...........................................정말 마음에 든 사진은 다 어디로 갔는지..사실 빵미는 좋아하는 배우나 여배우나 아이돌 사진을 저장하지는 않습니다.

게으르기 때문입니다.

다시 보지 않기도 하고요. (대신, 코디 사진은 무지막지하게 저장하죠..;). 그래서 오오! 했던 사진들을 지금 찾아보니 못 찾겠네요..웃는 모습은 또 이렇게..예쁠 수가..그렇습니다.

빵미는 곧 죽어도 '호청년' 이미지를 지닌 사람이 좋습니다;>(이 사진은 옷이 맘에 드는군요VV)목소리는 또 베이비한 얼굴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VV요즘은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인지..?!다른 또래 배우들에 비해서 잘 노출이 안 되고 있는 것 같은데,(왠지 상대 여배우를 잘 만나야 할 것 같습니다!!)기획사도 굵직한 곳이니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음, 좀 더 찾아보니..'여교사'라는 영화에 출연할지도 모르나보군요..?아직은 좀 더 호청년의 이미지를 유지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만..(이래봬도 빵미 은근히(!) 예지력(;) 있습니다.

[이원근] 한번 파해쳐 봅시다.



  호청년 미우라 하루마도 윗통까기까지 오래 걸렸단 말입니닷!!)여튼♥ 사랑합니다, 원근ⓒ!p.s.2015 빈 필하모닉 섬머 콘서트를 tv에서 해주기에 보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밤이로군요..!사진은 사진 속에 출처by 빵미, http://blog.naver.com/kimurakaera       전면에 위치한 지퍼는 입고 벗기 시워 기존 래쉬가드 보다 더욱 편하답니다 :)②  2016 Basico Boardshort Neon Yellow      빅스 엔이 착용한 배럴 보드숏 또한 속건성 소재로 제작되어 빠른 수분 증발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발수 가공 처리를 하여 물에 닿아도 튕겨나가는 발수 성이 매우 뛰어납니다!③  Malibu Water Leggings Black/White       배럴 워터레깅스는 탄성이 우수하여 여러사이즈를 커버할 수 있으며       해변, 워터파크 등 워터스포츠 활동 시 뿐만 아니라 헬스, 러닝 등 트레이닝과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게 연출가능합니다.

이원근 with 배럴① Emblem Loose Fit Rashguard White꽃미남 브로맨스 이원근 래쉬가드는 기존의 타이트한 핏이 아닌 여유가 있는 루즈핏으로 활동성과 실용성이 매우 우수하여, 체격이 크신 남성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래쉬가드입니다 !② 2016 Basico Boardshort All Black         이원근이 착용한 배럴 보드숏 또한 속건성 소재로 제작되어 빠른 수분 증발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발수 가공 처리를 하여 물에 닿아도 튕겨나가는 발수 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배럴 래쉬가드와 함께하는 꽃미남 브로맨스 ! 다음주를 기대해주세요:) -LIFE IS SWELL, BARREL ! )이 중에 제일 먼저 반한 것은 원근 씨(!)인데(호칭 죄송;ㅋㅋ),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원근♥ 해를 품은 달,을 보고 반했습니다! 이게 몇 년도 작품이었습니까?! 기억도 안 나네요.사실 서강준 씨는 예능에 나온 바로는 극호감은 아닙니다만, 연기할 때의 모습은 정말 멋집니다.

그 애절한 눈빛하며..아이쿠..다른 소리는 그만하고,원근 씨에 대한 절절한(?) 빵미의 마음을..(이 사진이 무진장 마음에 듭니다V)정말 빵미는 '만찢남'이라는 단어는 무시무시하게 느껴져서 별로 안 좋아합니다만,정말 원근 씨는 만화 속에서 나온 사람 같습니다.

기럭지도 어마어마합니다.

10등신이실듯요......?(빵미는 학생복에 약합니다.

...푸푸V)리얼 순정만화 비주얼...........................................정말 마음에 든 사진은 다 어디로 갔는지..사실 빵미는 좋아하는 배우나 여배우나 아이돌 사진을 저장하지는 않습니다.

게으르기 때문입니다.

다시 보지 않기도 하고요. (대신, 코디 사진은 무지막지하게 저장하죠..;). 그래서 오오! 했던 사진들을 지금 찾아보니 못 찾겠네요..웃는 모습은 또 이렇게..예쁠 수가..그렇습니다.

빵미는 곧 죽어도 '호청년' 이미지를 지닌 사람이 좋습니다;>(이 사진은 옷이 맘에 드는군요VV)목소리는 또 베이비한 얼굴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VV요즘은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인지..?!다른 또래 배우들에 비해서 잘 노출이 안 되고 있는 것 같은데,(왠지 상대 여배우를 잘 만나야 할 것 같습니다!!)기획사도 굵직한 곳이니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음, 좀 더 찾아보니..'여교사'라는 영화에 출연할지도 모르나보군요..?아직은 좀 더 호청년의 이미지를 유지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만..(이래봬도 빵미 은근히(!) 예지력(;) 있습니다.

  호청년 미우라 하루마도 윗통까기까지 오래 걸렸단 말입니닷!!)여튼♥ 사랑합니다, 원근ⓒ!p.s.2015 빈 필하모닉 섬머 콘서트를 tv에서 해주기에 보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밤이로군요..!사진은 사진 속에 출처by 빵미, http://blog.naver.com/kimurakaera 참고해보세요^^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54681&thread=10r03아시아뉴스통신 - 새롭게 함께하는 중심 언론!!!www.anewsa.com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