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영결



택연과 대만배우 오영결 커플과 이홍기 후지이 미나 커플이 우결 마을에 입주했다고 합니다오는 4월 아시아 전역에서 방송될 예정인 우결 세계판에 출연하는 것으로, 우결과는 별개로 제작되며 방송 내에서 만남은 이뤄지지 않는다 합니다           택연과 대만배우 오영결 커플과 이홍기 후지이 미나 커플이 우결 마을에 입주했다고 합니다오는 4월 아시아 전역에서 방송될 예정인 우결 세계판에 출연하는 것으로, 우결과는 별개로 제작되며 방송 내에서 만남은 이뤄지지 않는다 합니다            택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월 1일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출연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그러나 검토 중이다"고 말했지만 이내 출연을 오영결(귀귀)로 확정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MBC와 소니픽쳐스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아시아는 지난해 7월18일 싱가포르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제작 및 방영을 위한 의향서를 교환했으며 이에 택연 오영결 우결 출연 확정을 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을 제작해 세계로 방송한다는 내용이여서 한류의 열풍을 실감케하는 대목이다.

오영결(귀귀)의 출연으로 아시아 뿐 아니라 세계적인 스타들를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 시킬예정이여서 예능의 글로벌화에 일조할것으로 보이며 택연 오영결 우결 출연 확정이의미하는 바가 크다.

   이를 통해 MBC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택연 오영결 우결 출연 확정으로 세계판을 제작하게 되고 소니 네트워크는 이를 중국, 타이완, 인도, 호주를 비롯 최대 41개국에서 방영하게 되며 방송은 10회 가량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방송될 예정이고 긴시간 결혼생활은 어려울것으 로보인다.

 대만출신 배우 오영결(귀귀)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과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네이버 검색어 1위에 단숨에 올라있다.

[오영결] 해결책이 있는지


 오영결 (귀귀)  아이돌 그룹 2PM 멤버 택연과 가상부부가 될 오영결은 2006년 대만에서 9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헤이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브라운 슈가 마키아토′에서 깜찍한 연기로 큰 인기를 얻어 각종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갔으며 최근 ′련하38℃′(戀夏38℃)을 끝내고 후속작 ′신룡전설-일천룡쌍교(神龍傳說-天龍雙驕)′에 출연이 확정됐다.

[오영결] 매력을 알아보자



    오영결(귀귀)은 1989년생으로 올해 25세인 오영결(귀귀)은 163cm 키에 늘씬한 몸매로 많은 팬들를 거느리고 있을 뿐아니라 특히 남성팬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질만큼 오영결의 매력이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서 보여질 예정이여서 오영결(귀귀) 팬이 우리나라 남성 팬심을 잡을 수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있다.

  오영결이 ′우결-세계판′에 출연하게 된 것은 각별한 한류사랑도 한몫 한 것으로 보인다.

오영결은 자신의 프로필에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이효리, 슈퍼주니어의 이특, 빅뱅 등을 올릴 정도로 한류 팬인것으로 알려질 정도로 한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 오영결 본인도 우리나라 예능프로에 출연한다는것은 꿈의 출연이라 아니할수 없다.

 택연 행복하겠다.

  택연 오영결 우결 출연 으로 우리의 한류가 더깊고 폭넓게 퍼져나가길 기원 해본다.

 한편 '우결' 세계편에는 카라 니콜이 물망에 올라있어서 니콜의 파트너는 누구일까에 관심도 폭발적이다.

택연과 대만배우 오영결 커플과 이홍기 후지이 미나 커플이 우결 마을에 입주했다고 합니다오는 4월 아시아 전역에서 방송될 예정인 우결 세계판에 출연하는 것으로, 우결과는 별개로 제작되며 방송 내에서 만남은 이뤄지지 않는다 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