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반자카파


youtube.com/embed/8ChTbmkMkbQ?wmode=transparent&wmode=opaqu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No Way - 박용인(어반 자카파), 권순일(어반 자카파)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 1] [Official Audio]by쿡희음악이 주는 유쾌함

!..ㅎㅎ 명불허전을 증명 하셨쥬!?역시 어반자카파 형 누나들이에요 ! 짱짱 !!그럼 노래부터 들어볼까요

★어반자카파 - 궁금해 [듣기,뮤비,가사] 동영상Urban Zakapa ?? ??? - ??? ( Audio ) [ Still ?? - Mini Album ]Still ?? - Mini Album ( Mp3 ) 01. I Don't Love You ? ???? ?? 02. ??? 03. ? ?? 04. Nearness Is To Love 05. ??...www.youtube.com 조금 신나는것 같으면서도감정을 그대로 전달하는 가사와 목소리....ㅋㅋㅋ그럼 이번엔 가사도 같이 볼게요

★어반자카파 - 궁금해 [듣기,뮤비,가사]  궁금한게 참 많쥬!?ㅎㅎㅎㅎㅎ누구나 공감할만한 가사라고 생각이 드네요!오늘도 수고했어요 ! 잘자요 여러분!항상 사랑하세요 ^^ - 유쾌하고 젠틀한 로코의 블로그입니다 - .www.youtube.com돌아서기 아쉬워 거꾸로 걷는다.

 눈감아도 보이는 내 등뒤에 길 차라리 모르는채 거꾸로 걷는다 (가사중에서)  팀 이름은 URBAN(도시의) 이라는 단어에ZAppy(원기왕성한, 활발한),KAleidoscopic(만화경의, 변화무쌍한),PAssionate(열정적인)의 앞 두 글자씩을 따서 지은 것이다.

처음 듣는 사람들은 그룹 이름이 어렵다고 하거나, 어반 자파카라고 알아듣는 경우가 적지 않다.

 OST나 개인 활동곡을 제외한 팀의 이름으로 나오는 모든 노래를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다는 것이 특징으로, 실력파 이미지는 이 전곡 수작업이라는 데서 왔다.

인디 데뷔 곡 '커피를 마시고(Main Ver.)'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스테디셀러로 리스너들 사이에서 많이 회자되는 곡이었으며, 1집 '01'의 타이틀 곡 '그날에 우리'가 크게 히트한 후 2012년 9월 나는 가수다 2 새가수 초대전에 참가하면서 대중적으로도 큰 인지도를 확보하였다.

방송 출연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심야 음악 프로그램이나 라디오를 위주로 해왔는데 정규 2집 '02' 발매 후에는 뮤직뱅크, 음악중심 등에도 출연하며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

2013년 3월부터 진행한 전국 투어 콘서트 '2013 어반 자카파의 봄'이 5월 26일 서울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앨범은 평단의 평도 대체로 좋은 편이고 콘서트도 거의 매번 매진일 정도로 매니아층이 많은 반면 음원 파워가 생각보다 약했는데 2016년 발매한 새 미니앨범의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가 아이차트 올킬을 기록하면서 앞으로 음원 강자로써 새로이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 [어반자카파 신곡 추천]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ㅎㅎ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어반자카파의 신곡을 추천해드릴게요!!?1년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입니다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부터 어떻게고개만 떨구는 나 그런 날 바라보는 너 그 어색한 침묵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제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 ???우리나라를 대표하는감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가1년여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했답니다!

??어느 덧 데뷔 7년차를 맞이한어반자카파는 그 누구도 따라하지 못할자신들만의 확고한 음악색깔을지닌 팀이랍니다!

????   이번 어반자카파 미니 앨범은앨범 수록곡 모두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ㅎㅎ 어반자카파는 노래도 잘하지만직접 곡을 쓸 정도로음악적 역량이 뛰어난 팀이에요

 앨범 4번 트랙Nearness is to love이라는 곡은존박이 작사에 참여하여더 화제가 되었답니다 ^^  ? ?   어반자카파 세 명의 싱어송라이터는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세 명으로 구성이 된 팀인데요! 부드러운 목소리와 높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권순일,파워풀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컬 조현아,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개성있는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세 명의 목소리가조화를 잘 이루는 팀이랍니다 ^^     어반자카파는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팀이지만콘서트와 각종 페스티벌에서자주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 그래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전에매니아층 팬덤이 더 많았던어반자카파이기도했어요 ㅎㅎ 저 역시도 어반자카파의 팬이라능♡다음 공연도 꼭 갈거에요 ㅎㅎ    지금까지1년 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를 추천해드렸어요 ㅎㅎ 좋은 노래 들으시면서오늘 불금 퐈이야!!

      ? [어반자카파 신곡 추천]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ㅎㅎ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어반자카파의 신곡을 추천해드릴게요!!?1년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입니다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부터 어떻게고개만 떨구는 나 그런 날 바라보는 너 그 어색한 침묵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제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 ???우리나라를 대표하는감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가1년여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했답니다!

??어느 덧 데뷔 7년차를 맞이한어반자카파는 그 누구도 따라하지 못할자신들만의 확고한 음악색깔을지닌 팀이랍니다!

????   이번 어반자카파 미니 앨범은앨범 수록곡 모두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ㅎㅎ 어반자카파는 노래도 잘하지만직접 곡을 쓸 정도로음악적 역량이 뛰어난 팀이에요

 앨범 4번 트랙Nearness is to love이라는 곡은존박이 작사에 참여하여더 화제가 되었답니다 ^^  ? ?   어반자카파 세 명의 싱어송라이터는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세 명으로 구성이 된 팀인데요! 부드러운 목소리와 높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권순일,파워풀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컬 조현아,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개성있는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세 명의 목소리가조화를 잘 이루는 팀이랍니다 ^^     어반자카파는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팀이지만콘서트와 각종 페스티벌에서자주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 그래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전에매니아층 팬덤이 더 많았던어반자카파이기도했어요 ㅎㅎ 저 역시도 어반자카파의 팬이라능♡다음 공연도 꼭 갈거에요 ㅎㅎ    지금까지1년 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를 추천해드렸어요 ㅎㅎ 좋은 노래 들으시면서오늘 불금 퐈이야!!

      ? [어반자카파 신곡 추천]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ㅎㅎ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어반자카파의 신곡을 추천해드릴게요!!?1년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입니다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부터 어떻게고개만 떨구는 나 그런 날 바라보는 너 그 어색한 침묵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제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 ???우리나라를 대표하는감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가1년여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했답니다!

??어느 덧 데뷔 7년차를 맞이한어반자카파는 그 누구도 따라하지 못할자신들만의 확고한 음악색깔을지닌 팀이랍니다!

????   이번 어반자카파 미니 앨범은앨범 수록곡 모두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ㅎㅎ 어반자카파는 노래도 잘하지만직접 곡을 쓸 정도로음악적 역량이 뛰어난 팀이에요

 앨범 4번 트랙Nearness is to love이라는 곡은존박이 작사에 참여하여더 화제가 되었답니다 ^^  ? ?   어반자카파 세 명의 싱어송라이터는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세 명으로 구성이 된 팀인데요! 부드러운 목소리와 높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권순일,파워풀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컬 조현아,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개성있는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세 명의 목소리가조화를 잘 이루는 팀이랍니다 ^^     어반자카파는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팀이지만콘서트와 각종 페스티벌에서자주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 그래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전에매니아층 팬덤이 더 많았던어반자카파이기도했어요 ㅎㅎ 저 역시도 어반자카파의 팬이라능♡다음 공연도 꼭 갈거에요 ㅎㅎ    지금까지1년 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를 추천해드렸어요 ㅎㅎ 좋은 노래 들으시면서오늘 불금 퐈이야!!

    9%(닐슨코리아) 기록, 단숨에 몬스터, 뷰티풀 마인드 제치고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어반자카파] 대체 무엇때문에.


    드라마 인기만큼이나 이 날 공개된 '닥터스 OST-No Way(노 웨이)' 또한 주목 받고 있는데요.앞서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곡으로 쓰여 귀를 사로잡았는데 20일 음원이 공개됐죠. cr:팬엔터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 1 (No Way)아티스트박용인, 권순일발매2016.06.20., (사)한국음반산업협회장르OST  닥터스 첫번째 ost 주인공은 3인조 실력파 혼성 인디밴드 '어반자카파' 멤버 '박용인, 권순일?' 이 참여했습니다.

어반자카파는 최근 발표한 미니 앨범 스틸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로 차트 롱런 중이라 더욱 이목이 집중될 수 밖에 없는데닥터스 메인 테마곡 'No Way(노 웨이)' 는 임창정 또 다시 사랑에 참여했던 멧돼지와 몬스터 넘버나인, 키유가 공동 작곡했으며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 박용인, 권순일 특유의 음성이 귀를 사로잡고 드라마틱한 전개가 더욱 몰입되게 만드는 거 같아요.    cr:SBS Doctors O.H '닥터스' 줄거리가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의사로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 'No Way(노 웨이)' 노래 가사 또한 그 마음을 가득 담고 있어 듣고 있으면  드라마 장면이 스쳐 지나가면서 설레기도 하고 애틋합니다.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너를 볼 때마다 나를 보는 것 같던첨 그날처럼 널



♬?   어반자카파는 인디 노래 좀 듣는다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예요. 저 역시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 박신혜가 직접 드라마 ost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끕니다.

자신의 sns 계정과 V앱을 통해 닥터스 OST '어반자카파-No Way' 를 응원하고 있는데 저 역시 처음 듣자마자 빠져서 계속 듣고 있는 중이랍니다.

은근 중독성 있어서 자꾸 'no way


no way


' 흥얼거리게 되네요.   ?[닥터스 OST Part.1 어반자카파-No Way(노 웨이)듣기]   오늘밤 닥터스 2회 방송되는데 1회보다 더 로맨틱하고 김래원과 박신혜가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있다고 하니 많은 시청 바래요.  ?어반자카파의 미니앨범 '스틸'이 발매되었어요.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널 사랑하지 않아'는 제목 그대로 이제 더이상 사랑하는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연인에게 담담한 말투로 이별을 고하는 곡이에요.어반자카파의 매력이 그대로 담긴 곡으로남녀가 대화하듯 서로의 감정을 말하는 느낌을 받는데요.특히 '어반자카파'의 '너를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는유승호가 출연하여 성숙한 연기를 펼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어요.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로 감상해보세요.?▲ [MV] 어반자카파(Urban Zakapa) _ 널 사랑하지 않아(I Don't Love You)여전히 건재한 '어반자카파'의 미니앨범 [스틸(STILL)]  ?대한민국 감성 음악의 대표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가 1년여 만에 새 앨범 [스틸(STILL)]을 발표하며 음악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어반자카파] 보면 볼수록..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리며 화려하게 데뷔해 이제는 결성 7년차를 맞는 '어반자카파'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과 파워풀한 보컬로 걸크러쉬를 불러 일으키는 홍일점 '조현아', 그루브한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세 멤버가 끈끈한 의리로 자신들의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데뷔 이후,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Just the two of us)", "겟(Get)", "뷰티풀데이(Beautiful Day)" 등 웰메이드 히트 넘버를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음악팬들을 만나 온 '어반자카파'는 20대의 감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어반자카파'가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처음 발표하는 이번 미니 앨범 [스틸(STILL)]은 지극히 '어반자카파'다운 트랙들로 가득하다.

세 명의 멤버가 모두 작사, 작곡에 능한 싱어송라이터인 '어반자카파'는 각자 자신의 곡을 작업한 후 앨범 컬러에 맞춰 수록곡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앨범을 만들어왔는데 이번에도 크게 다르지 않다.

다만, 데뷔 7년차 새로운 둥지에서 새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조금씩 자신들만의 음악을 내어 보이기 위해 어느 때보다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권순일'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어반자카파' 특유의 발라드 색깔이 묻어나는 가슴 아픈 이별 노래이다.

누구나 이별을 앞두고 '사랑하기 때문에 놓아준다'는, '너를 더는 힘들게 할 수 없어 헤어진다'는 솔직하지 못한 뻔한 말들을 늘어놓게 되는 또는 듣게 되는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곡 안에서의 이별은 너무나도 잔혹하고 현실적이다.

'널 사랑하지 않아 / 다른 이유는 없어 / 미안하다는 말도 / 용서해달란 말도 / 하고 싶지 않아' 라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걸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하게 고백하는 순간을 노래에 담았다.

이런 상황에 놓이기까지의 힘듦, 그리고 이젠 슬픔조차 느껴지지 않는다는 아픈 현실을 담담한 목소리로 표현해낸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시작해 '어반자카파' 세 멤버의 각기 다른 보컬로만 이어지다가 악기들이 하나 둘씩 더해져 현악기의 웅장함으로 연결되며 감정을 더욱 극대화시키는 전체 곡의 흐름은 "널 사랑하지 않아"의 백미라고 할 수 있다.

  이번 미니 앨범 [스틸(STILL)]의 아트웍(Artwork)은 사랑과 이별에 대한 깊은 단상들을 테마로 한 수록곡들의 분위기에 맞추어 콜라쥬 아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일상적인 사물의 틀 안에 복잡다단한 기하학적 이미지가 엉켜 예민한 감성의 어반자카파 음악을 표현해낸 미니 앨범의 자켓 디자인은 전체적인 '어반자카파'의 색깔과 같은 맥락에서 이해된다.

  또한 이번 미니 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뮤직비디오에는 소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로 자리매김한 배우 유승호가 주연을 맡아, 이별을 예감하지만 쉽게 내색하지 못하는 내면 연기를 선보였다.

웅장하게 터져 나오는 곡의 후반부에 들어서, 조각 같은 이목구비에서 강렬하게 발산되는 눈빛으로 슬픔을 끌어내는 배우 유승호의 표정 연기는 그야말로 압권이다.

   '어반자카파'의 새로운 음악을 담은 미니앨범 [스틸(Still)] 은 5월 27일 자정 전체 음악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비롯 6곡 전체가 동시 발표되며, 5월 30일부터 전국의 음반 매장을 통해서 음반을 구입할 수 있다.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 가사????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부터 어떻게고개만 떨구는 나 그런 날 바라보는 너 그 어색한 침묵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 거야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 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 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내용 및 가사 참고 출처 - 멜론 http://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2687420> ?9%(닐슨코리아) 기록, 단숨에 몬스터, 뷰티풀 마인드 제치고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드라마 인기만큼이나 이 날 공개된 '닥터스 OST-No Way(노 웨이)' 또한 주목 받고 있는데요.앞서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곡으로 쓰여 귀를 사로잡았는데 20일 음원이 공개됐죠. cr:팬엔터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 1 (No Way)아티스트박용인, 권순일발매2016.06.20., (사)한국음반산업협회장르OST  닥터스 첫번째 ost 주인공은 3인조 실력파 혼성 인디밴드 '어반자카파' 멤버 '박용인, 권순일?' 이 참여했습니다.

어반자카파는 최근 발표한 미니 앨범 스틸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로 차트 롱런 중이라 더욱 이목이 집중될 수 밖에 없는데닥터스 메인 테마곡 'No Way(노 웨이)' 는 임창정 또 다시 사랑에 참여했던 멧돼지와 몬스터 넘버나인, 키유가 공동 작곡했으며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 박용인, 권순일 특유의 음성이 귀를 사로잡고 드라마틱한 전개가 더욱 몰입되게 만드는 거 같아요.    cr:SBS Doctors O.H '닥터스' 줄거리가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의사로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 'No Way(노 웨이)' 노래 가사 또한 그 마음을 가득 담고 있어 듣고 있으면  드라마 장면이 스쳐 지나가면서 설레기도 하고 애틋합니다.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너를 볼 때마다 나를 보는 것 같던첨 그날처럼 널



♬?   어반자카파는 인디 노래 좀 듣는다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예요. 저 역시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 박신혜가 직접 드라마 ost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끕니다.

자신의 sns 계정과 V앱을 통해 닥터스 OST '어반자카파-No Way' 를 응원하고 있는데 저 역시 처음 듣자마자 빠져서 계속 듣고 있는 중이랍니다.

은근 중독성 있어서 자꾸 'no way


no way


' 흥얼거리게 되네요.   ?[닥터스 OST Part.1 어반자카파-No Way(노 웨이)듣기]   오늘밤 닥터스 2회 방송되는데 1회보다 더 로맨틱하고 김래원과 박신혜가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있다고 하니 많은 시청 바래요.  어반자카파 nearness is to love 가사 해석이번 앨범 수록곡 너무 좋다어반자카파 still 이번 앨범 수록곡 순서가 슬픈노래-달달한노래-달달한노래-슬픈노래 순이라슬펐다 달달했다 반복중 ㅋㅋ그중에서도 nearness is to love 노래 짱!!존박 작사, 조현아 작곡 인데 20시간 동안 녹음을 했는데 존박은 짜증한번 안냈다고 ㅋㅋ아 영어잘하는 남자 멋이�?가사도 짱이고 곡도 짱어반자카파 nearness is to love 가사 해석 출처는 sophia_j1205님 블로그에서,broken and blueI sit here all alonethere's an emptiness inside mebiding time just waiting for you상처받고 우울해 나는 여기 혼자 앉아 있어내 속은 공허하게그저 너를 기다리며 시간을 견딘다it’s all in my mindI try to tell myselftake a breath and count to threeand you're all that I see내 마음속에 있는 모든 걸난 나에게 말해보려고 했어숨을 고르고 숫자를 세면서그리고 너는 내가 보는 모든 것이었지when I’m without youwhen you leave me on my own 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I’m nothing without youdon’t ever let me go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네가 나를 혼자 남겨놓았을 때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난 너 없인 아무것도 아니야제발 나를 버리지마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은 사랑인데look in those eyesyou've known it all alongever patient in your silencethough your warmth is more than enough저 눈들을 봐모두 다 알고 있잖아네 침묵 속의 인내너의 따뜻함은 충분했지만I’m sorry that II haven't been myselfdon't you know it's clear to seethat you're all that I need내가 미안해난 한번도 나 스스로였던 적이 없어서몰랐었니 분명하게도내가 필요로 하는 것은 오직 너라는 걸when I’m without youwhen you leave me on my own 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I’m nothing without youdon’t ever let me go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 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네가 나를 혼자 남겨놓았을 때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난 너 없인 아무것도 아니야제발 나를 버리지마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은 사랑인데maybe I'm asking too much but there's no other wayso I pray that you're always by my side어쩌면 내가 너무 많이 부탁하는지도 모르지하지만 다른 방법이 없어그래서 나는 기도해 네가 항생 내 옆에 있기를when I’m without youabandon me by myself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saying I love youit's not what I want at all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when I’m without youwhen you leave me on my own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I’m nothing without youdon’t ever let me go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by my side your nearness is to love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나는 스스로 나를 버리고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그걸 원한 것이 절대 아닌데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이 사랑인데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나는 스스로 나를 버리고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그걸 원한 것이 절대 아닌데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이 사랑인데내 옆에 네가 가까이 있는 것이 사랑인데..ㅎㅎ 명불허전을 증명 하셨쥬!?역시 어반자카파 형 누나들이에요 ! 짱짱 !!그럼 노래부터 들어볼까요

★어반자카파 - 궁금해 [듣기,뮤비,가사] 동영상Urban Zakapa ?? ??? - ??? ( Audio ) [ Still ?? - Mini Album ]Still ?? - Mini Album ( Mp3 ) 01. I Don't Love You ? ???? ?? 02. ??? 03. ? ?? 04. Nearness Is To Love 05. ??...www.youtube.com 조금 신나는것 같으면서도감정을 그대로 전달하는 가사와 목소리....ㅋㅋㅋ그럼 이번엔 가사도 같이 볼게요

★어반자카파 - 궁금해 [듣기,뮤비,가사]  궁금한게 참 많쥬!?ㅎㅎㅎㅎㅎ누구나 공감할만한 가사라고 생각이 드네요!오늘도 수고했어요 ! 잘자요 여러분!항상 사랑하세요 ^^ - 유쾌하고 젠틀한 로코의 블로그입니다 - .단조로우면서도 뮤비를 보거나...노래를 듣고 나면 엄청 여운이 남는 듯...해석하기 나름이겠지만...우째...노개 가사가 엄청 잔인한 듯...본격적으로...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해석 들어갑니다.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랍니다.

사랑이 식어버린 남자는 함께 식사를 하면서도...아무런 감정이 없고...대화를 나누면서도 애써 웃으며...감정을 감추기만 하다.

..건너편에 보이는 다른 커플을 보면서...자기 자신을 한번 되돌아보게 되는데...상대방 커플 역시...자기 자신처럼 억지로 관계를 유지하다.

..깨진걸로 보이는...이별의 슬픔을 보이지만...어딘지 모르게 해방감에 대한 미소를 띔...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해석 끝...ㅎㅎㅎ youtube.com/embed/8ChTbmkMkbQ?wmode=transparent&wmode=opaqu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No Way - 박용인(어반 자카파), 권순일(어반 자카파)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 1] [Official Audio]by쿡희음악이 주는 유쾌함

!어반자카파 nearness is to love 가사 해석이번 앨범 수록곡 너무 좋다어반자카파 still 이번 앨범 수록곡 순서가 슬픈노래-달달한노래-달달한노래-슬픈노래 순이라슬펐다 달달했다 반복중 ㅋㅋ그중에서도 nearness is to love 노래 짱!!존박 작사, 조현아 작곡 인데 20시간 동안 녹음을 했는데 존박은 짜증한번 안냈다고 ㅋㅋ아 영어잘하는 남자 멋이�?가사도 짱이고 곡도 짱어반자카파 nearness is to love 가사 해석 출처는 sophia_j1205님 블로그에서,broken and blueI sit here all alonethere's an emptiness inside mebiding time just waiting for you상처받고 우울해 나는 여기 혼자 앉아 있어내 속은 공허하게그저 너를 기다리며 시간을 견딘다it’s all in my mindI try to tell myselftake a breath and count to threeand you're all that I see내 마음속에 있는 모든 걸난 나에게 말해보려고 했어숨을 고르고 숫자를 세면서그리고 너는 내가 보는 모든 것이었지when I’m without youwhen you leave me on my own 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I’m nothing without youdon’t ever let me go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네가 나를 혼자 남겨놓았을 때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난 너 없인 아무것도 아니야제발 나를 버리지마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은 사랑인데look in those eyesyou've known it all alongever patient in your silencethough your warmth is more than enough저 눈들을 봐모두 다 알고 있잖아네 침묵 속의 인내너의 따뜻함은 충분했지만I’m sorry that II haven't been myselfdon't you know it's clear to seethat you're all that I need내가 미안해난 한번도 나 스스로였던 적이 없어서몰랐었니 분명하게도내가 필요로 하는 것은 오직 너라는 걸when I’m without youwhen you leave me on my own 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I’m nothing without youdon’t ever let me go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 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네가 나를 혼자 남겨놓았을 때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난 너 없인 아무것도 아니야제발 나를 버리지마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은 사랑인데maybe I'm asking too much but there's no other wayso I pray that you're always by my side어쩌면 내가 너무 많이 부탁하는지도 모르지하지만 다른 방법이 없어그래서 나는 기도해 네가 항생 내 옆에 있기를when I’m without youabandon me by myself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saying I love youit's not what I want at all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when I’m without youwhen you leave me on my own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I’m nothing without youdon’t ever let me go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by my side your nearness is to love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나는 스스로 나를 버리고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그걸 원한 것이 절대 아닌데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이 사랑인데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나는 스스로 나를 버리고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그걸 원한 것이 절대 아닌데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이 사랑인데내 옆에 네가 가까이 있는 것이 사랑인데youtube.com/embed/8ChTbmkMkbQ?wmode=transparent&wmode=opaqu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No Way - 박용인(어반 자카파), 권순일(어반 자카파)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 1] [Official Audio]by쿡희음악이 주는 유쾌함

!...공감.....^0^ 근데 정말 여름에 많은 이별을 겪나봐요벌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고 있는 걸 보니 가 아니고 믿고 듣는 어반자카파이기 때문이죠 깔깔 널 사랑하지 않아는 권순일의 작사, 작곡한 노래로이별에 대한 잔혹한 현실을 공감할 수 있는 노래입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놓아준다, 너를 더는 힘들게 할 수 없어 헤어진다저런 거짓부렁이?차라리 솔직하게널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하면 오늘도 무한 반복을 합니다 흡? 어반 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