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 모터쇼



06.13 기준 109일 남았네요

!! 수입차 정비를 위한 마일레 블로그 코리아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터쇼 중 하나인 '파리 모터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리 모터쇼(프랑스 어 : Mondial de l'automobile de Paris)는 파리에서 2년마다 열리는 모터쇼이기에 더 특별합니다.

1898년 시작된 세계 최초의 모터쇼이고 산업계 개척자 '알베르토 디 디옹'이 시작했다고 합니다.

 http://www.paris-expoportedeversailles.com/en/올해는 세계적인 자동차 경주대회인 '인디애나폴리스500'의 100번째 개최이면서 2년마다 열리는 파리 모터쇼도 개최되다니 자동차 팬들에게는 진심으로 행복한 한 해가 될 것 같아요. 2016년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파리 엑스포 베르사이유 전시장에서 열립니다.

개최날짜 이틀전에 프레스 데이(Press Day)라고, 주요 인사들과 언론매체/에게 가장 먼저 전시품을 선보이는 날입니다.

행사날에는 관람객들로 붐빌테니 들이 촬영하기 어려울테고, 주요 인사들이 관람하기엔 어수선하겠지요. 하루 전에는 언론매체/와 출품자들에게 공개합니다.

워낙 큰 규모의 모터쇼이다보니 프레스 데이가 2일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한국에서 열리는 서울 모터쇼, 부산 모터쇼의 프레스 데이는 하루라고 하네요.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프레스 셔틀'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프레스 셔틀'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프레스 셔틀'앞서 언급한대로 대규모 모터쇼들은 전시관 면적이 굉장히 넓습니다.

너무 넓어서 들에게 죽음의 모터쇼라고 불리우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프레스 셔틀'이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해요. 셔틀버스같이 원하는 곳으로 데려다주는 것인데, 특이한 점은 각 자동차 브랜드들이 제공한 차이면서도 자사의 신차를 들이 잠깐이나마 타 볼 수 있게 하는 일종의 축소판 시승이기도 하답니다.

 파리 모터쇼도 있겠지요?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사진 출처 : http://auto.naver.com/magazine/magazineThemeRead.nhn?seq=2671이미지 출처 : http://www.mondial-automobile.com/en/exhibitor/services-en/2016 파리모터쇼에 참가하는 자동차 생산/제조사 리스트입니다.

해외 유명 명차들의 아름다운 로고들이 눈에 띕니다.

 국내 브랜드중에는 현대, 기아가 있네요. Manufacturers 리스트에만 이렇게 많은 회사가 있으며, 그 외에 장비 생산/제조사, 서비스, 미디어, 샵 등 여러 기업이 참가하는 모터쇼입니다.

2014년 파리모터쇼에 출품된 자동차들입니다.

그 외 더 많은 사진들을 감상하시고 싶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로 고고!!* 일부를 제외한 모든 이미지는 2016 파리 모터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것입니다.

http://www.mondial-automobile.com/en/visiteurs/Paris Motor Show - Mondial de l'Automobile 2016 - Visitors areaDiscover and book your tickets for the Paris Motor Show 2016, the largest exhibition in Paris dedicated to the latest cars and technologieswww.mondial-automobile.com com/newbmerbmw 신형 5시리즈 풀체인지,G30... : 네이버 카페[클럽뉴비]BMW G30 신형 5시리즈 풀체인지 연비 시승기 520d 출시일 가격 국내출시 뉴5시리즈 제원cafe.naver.com bmw x2 파워트레인은 각각136 마력과 231마력의 출력을 내는 3기통 4기통 터보엔진이 적용될것이라고 합니다 선택사항이 x드라이브 뿐만 아니라 자동변속기와 스포츠 자동 변속기가 탑재될 예정이며 x1 적용된 모든 옵션이 그대로 적용될것이라고 합니다 bmw x2 디자인은 스포티 쿠페 스타일을 강조하고 여기에 300마력의 출력을 내는 m 모델도 향후 추가 될것으로 알려졌으며 외관 대부분은 같은 제품군인 x1과 공유하지만 b필러 앞쪽으로 더욱 도전적인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했습니다 루프라인과 리어앤드를  bmw x2 의 독창적인 모습으로 만들어 기존 모델과 차별화 한다는 전략이다 bmw x2 는 bmw 의 독일 레겐스부르크 공장에서 새로운 x1과 함께 생산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http://cafe.naver.com/newbmer/838bmw x2 이미지 x1 의 쿠페버젼우리끼리 나누는 이야기가 있다cafe.naver.com . 이상하게 중간에 떡하니 i30 이 뜨더라구요...ㅋ 저는 골프 오너 인데...ㅋㅋㅋ 예전에 포스팅을했던 부분들이 지금까지도 영향을 주고 있는것인지...좀 쌩뚱맞은 시작 이였는데요...ㅎ 이번에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이 다음달 파리모터쇼 에서 공개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신형 i30 GD 모델이 나올때도 엄청 관심이 많이 있기는 했었는데요  벌써 그게 5년전이라고 하네요 지금 시점에서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문제로 해치백의 베스트셀링차량인 골프 7세대 모델이 판매가 정지되어있는 상태에서 다음달 국내 출시가 되어진다고 하면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그래도 좀더 신차효과 에 탄력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의 모습을 파리모터쇼 공개에 앞서 티저영상을 11일 공개를 하면서 많은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의 예비 오너 또는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 분들에게 관심을 증폭 시키고 있습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은 이미 국내에서도 많이 테스트를 하고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위장막을 덮고 다니고는 있지만 이번 티저 이미지에 공개된 모습과도 닮아있는 모습이  영락없는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 입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의 실루엣만 보아도 매끄럽게 잘 다듬어진 균형 잡힌 모습 처럼 보이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의 티저영상 캡쳐 이미지 입니다 헤드라이트는 기존 현대차의 패밀리룩으로 적용되는 헤드라이트와 레이아웃면에서는 거의 비슷해 보이는 정도 입니다 그런데 헤드라이트를 보면 프로젝션이 3개나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ㅎ  둘레로 데이라이트가 들어올것 처럼 보이는 모습의 테두리들이 있구요 ..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에서 기대해 볼만한 부분은 또 순정휠 입니다 이번 아반떼스포츠 모습을 보고 인정한 부분이 바로 휠 디자인 인데요 물론 아반떼스포츠 모델은 일반 아반떼 ad 모델과는 그래도 조금은 급이다른 차량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뻤層� 있지만 순정휠 치고 정말 멋지게 잘 디자인 되어서 나온 모습 이더라구요.. c필러의 모습도 살짝쿵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c필러에는 감을 잡을수 없는 모습입니다.

..ㅎ 대충 해치백의 모습처럼 생기지 않았을까... 라고만...ㅋ 신형 i30 풀체인지 헤드라이트 모습을 조금더 자세하게 묘사된 모습의 이미지 입니다 .또한 신형 i30 풀체인지 차량의 캐스캐이딩 그릴 이라고 최초 적용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캐스캐이딩 그릴은 용광로에서 녹아내리는 쇳물의 웅장한 흐름과 한국 도자기의 우아한 곡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현대 신형차량들에 적용이 되어질 그릴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위의 캐스캐이딩 그릴 을 보시면 앞의 그릴 엠블럼 부분이 음각으로 만들어진 엠블럼이 아니라 평면의 엠블럼으로 아크릴 같은 하나의 커바가 씌여진 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이는 벤츠에서 적용된것 처럼 전방센서가 들어간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커뮤니티에서 ... 이 부분도 점점 자세하게 나오는걸 들어봐야 할것 같아요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이외에도 효율적이면서 강력한 주행 성능 의 파워트레인 최상의 안전성 수준높은 터낵티비티 신기술 등동급 최고의 상품성으로 무장했다고 합니다  다음달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가 될 계획이라고 하며 하반기 글로벌 시장의 큰 역할을 기대하는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이라고 합니다 이번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디자인 , 설계 , 테스트 까지 유럽에서 개발된 신형 i30 모델이라고 합니다 기존과는 확실히 다른 유럽스타일의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것이라고 하네요

사진=Autocar알파로메오 스텔비오알파로메오는 브랜드 최초의 SUV 모델인 '스텔비오'를 공개합니다.

포르쉐 마칸을 라이벌로 지목한 바 있으며, 503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2.9리터 V6 엔진이 올라가게 됩니다.

코드네임은 'Tipo 949'로 알려졌습니다.

고성능 엔진인 V6 엔진 외에 150

21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2.0리터 4기통 디젤 모델과, 200

28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 등이 라인업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아우디 Q5아우디는 새로운 Q5를 파리모터쇼롤 통해 공개합니다.

차세대 Q5는 폭스바겐그룹의 MLB 플랫폼을 사용하게 되며, 100kg 정도의 감량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파워트레인은 4기통 및 6기통 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으로 구성되며, 6단 수동 변속기, 7단 S트로닉 듀얼 클러치 기어와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최근 공개된 아우디의 최신 디자인 언어가 적용됩니다.

시트로엥 C3 피카소시트로엥은 2세대 C3 피카소를 공개합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형제 모델인 C4 피카소 & 칵투스와 비슷하게 이뤄질 예정입니다.

파워트레인과 같은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언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페라리 라페라리 아페르타페라리는 라페라리의 오픈톱 모델 '라페라리 아페르타(Aperta)'를 공개합니다.

몇 주 전, 의도치 않은 이름 공개로 온라인에 모습을 드러낸 라페라리 아페르타는, 쿠페 모델과 동일한 80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6.2리터 V12 자연흡기 엔진과 16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전기모터가 만나 총 963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사용됩니다.

499대 한정 생산된 쿠페 모델과 마찬가지로 한정 생산 되며, 이미 판매는 종료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페라리, 지붕 열리는 하이브리드 슈퍼카 '라페라리 아페르타' - 의도치 않은 이름 공개현지시간 5일, 페라리가 브랜드의 초고성능 하이브리드 슈퍼카 라페라리의 오픈 톱 모델 '아페르타(Aperta...blog.naver.com 스파이샷=Autocar혼다 시빅혼다는 2017년형 시빅을 공개합니다.

프랑스에서 공개되는 만큼 유럽에 최적화 되어있는 해치백 모델이 공개됩니다.

유럽시장에는 북미사양과 동일하게 출시되며,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콘셉트 카와 비슷하게 이뤄집니다.

현대 i30현대차는 해치백 모델인 3세대 i30를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합니다.

향후 3도어 모델, 왜건, 4도어 쿠페 등의 형태로 출시되며, 2017년에는 고성능 모델 'N'또한 출시될 예정입니다.

고성능 모델 N은 골프 GTi와 같은 핫해치백 범위에서 경쟁구도를 이룰 예정이며, 기존에 있는 2.0리터 터보 엔진을 사용하게 됩니다.

현행 쏘나타 2.0 GDi 터보는 245마력, 'i30 N'은 이 엔진을 개선해 26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고 최고속도는 250km/h 정도를 낼 것이라고 외신들은 전망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랜드로버는 5세대 디스커버리를 공개합니다.

이전 모델에 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구성을 갖출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모델에 쓰이는 경량화를 이룬 모노코크 섀시를 사용하게 됩니다.

파워트레인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현행 디스커버리4는 3.0리터 V6 엔진에서 262마력의 출력과 61.2kg-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All-electric SUV 콘셉트메르세데스-벤츠는 GLC 기반의 올-일렉트릭 SUV 콘셉트 카를 공개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하이브리드 모델이 아닌 순수 전기 모델로, 양산형 모델은 2020년 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푸조 3008푸조는 3008을 공개합니다.

최첨단 i-콕핏과 새로운 플랫폼, 그리고 확 바뀐 디자인이 주목을 끄는 차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플랫폼으로 뒷좌석 레그룸은 24mm, 팔꿈치 공간은 앞좌석이 17mm, 뒷좌석은 4mm, 뒷좌석 헤드룸은 36mm 넓어졌습니다.

짐칸 용량은 90리터 이상 넓어진 520리터를 확보했고, 매직 플랫 뒷좌석 시트, 슬라이딩 플로어와 같은 기능을 갖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대쉬보드는 더욱 소형화된 스티어링 휠과 12.3인치, 8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 새로운 계기반 등이 위치하며, 센터스택은 버튼이 최소화됐습니다.

엔진은 130마력의 1.2리터, 165마력의 1.6리터 엔진 / 디젤 엔진은 100

120마력의 1.6리터, 150

180마력의 2.0리터 모델로 구성됩니다.

[파리 모터쇼] 세상에. 왜..


변속기는 5단 수동, 6단 수동 및 6단 자동이 제공되며, 10월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

포르쉐 파나메라포르쉐는 신형 파나메라를 공개합니다.

2세대 모델로, 풀 체인지를 거쳤으며 이전 대비 정돈된 최신 디자인 언어와 이전 파나메라에서 비난받던 부분들을 개선한 모습이 눈에 보입니다.

이전 모델보다 체구가 작아진 듯하지만 전장은34mm 길어진 5049mm, 폭은 6mm 넓어진 1937mm, 높이는 5mm 높아진 1423mm, 휠베이스는30mm 길어진 2950mm의 크기를 가졌습니다.

실내는 새로운 구조의 대쉬보드와 '터치 센서티브(touch sensitive)' 기술이 조화를 이뤄 NASA를 연상케 하던 수많은 버튼들이 단순화 되었습니다.

12.3인치 와이드 터치스크린은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PCM을 출력해주고, 이는 애플 카플레이와 개선된 음성 인식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진은 V6 또는 V8 엔진이 사용됩니다.

 '파나메라 4S'는 2.9리터 트윈터보 V6 엔진에서 440마력의 출력과 1750-5500rpm에서 56.1kg-m의 토크를 발휘해 제로백 4.2초, 최고 속도 289km/h를 기록합니다.

'파나메라 터보'는 4.0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550마력의 출력과 1960-4500rpm에서 78.5kg-m의 토크를 발휘해 제로백 3.8초를 기록하며, '스포츠 크로노 팩(Sport Chrono Pack)' 적용 모델은3.6초, 최고 속도는 306km/h를 기록합니다.

 연비는 이전 모델 대비 강력해진 성능에도 불구 100km 당 1.1리터 개선된 100km 당 9.4-9.3리터의 연비를 기록하고, 새로운 8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채용된 가변 실린더 컨트롤 시스템으로 '파나메라 터보' 모델은 최대 30%까지 연비 개선 효과를 보인다고 포르쉐는 설명했습니다.

파나메라 4S 의 연비는 100km 당 8.2-8.1리터를 기록하고 CO2 배출량은 이전 모델 대비 11% 개선된 186-184g/km 입니다.

파나메라 풀 체인지 모델은 내년 상반기에 한국 시장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 시장 기준 판매 가격은 '파나메라 터보' 2억 4530만 원 / '파나메라 4S' 1억 7280만 원 / '파나메라 4S 디젤' 1억 7880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이는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르노 알래스칸르노는 브랜드 최초의 픽업트럭 '알래스칸'을 공개합니다.

 알래스칸은 미쓰비시 L200, 폭스바겐 아마록, 닛산 나바라와 경쟁구도를 이루며, 기술력은 기본적으로 픽업 모델에 많은 경험이 있는 닛산으로부터 온 것이 특징입니다.

엔진은 160마력 또는 19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 2.3리터 트윈터보 디젤 엔진 및 2.5리터 디젤 또는 가솔린 엔진이 장착됩니다.

 이 역시 시장에 따라 일부만 선택적으로 적용됩니다.

구동륜은 닛산 나바라와 동일하게 수동 2륜과 4륜구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변속기는 6단 수동, 7단 자동, 캡 스타일은 싱글, 더블, 섀시 캡으로 구성되고, 콜롬비아 시장에서 가장 먼저 판매될 예정입니다.

쌍용 렉스턴쌍용차는 차기 렉스턴 콘셉트 카를 공개합니다.

 최근 스파이 샷이 메르세데스-벤츠 내부 시설에서 포착됐는데, 그 이유를 외신은 현재 마힌드라가 개발하고 있는 새로운 2.0리터 직분사 터보 엔진이 준비되기 전 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2.2리터 구형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엔진이 완성되면 8단 자동변속기와 조화를 이루는 것 까지 기다려야하고, 새로운 조화가 완성되기 전까지는 메르세데스-벤츠의 7G-트로닉 자동변속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벤츠의 테스트 시설 내부에서 발견된 것입니다.

차기 렉스턴은 올 해 10월에 파리 모터쇼에서 콘셉트 카로 공개된 후, 내년 4월 서울 모터쇼에서 양산 모델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행중] 카앤스토리 매거진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팔로우 이벤트카앤스토리 매거진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팔로우 이벤트*대상: 카앤스토리 매거진 네이버 포스트 or 발행인 ...blog.naver.com [매거진] 2016 카앤스토리 매거진 7월호 VOL.18[매거진] 2016 카앤스토리 매거진 7월호 VOL.18제목: 2016 카앤스토리 매거진 7월호 발간일: 2016.07.24...blog.naver.com 테슬라, 컴팩트 SUV, 미니 버스, 픽업 트럭 등 본격적인 라인업 확대 돌입테슬라가 본격적인 라인업 확대에 돌입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테슬라는 영국 '오토카(AutoCar)'카...blog.naver.com 환경부, 폭스바겐 행정처분 결과···32개 차종 8만 3천대 인증취소·판매정지2일, 폭스바겐의 국내 행정처분 결과가 발표됐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환경부는 위조서류를 통한 불법...blog.naver.com 메르세데스-AMG, 부가티와 경쟁할 1300마력 하이퍼카 개발한다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가 부가티와 경쟁할 하이퍼카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문...blog.naver.com 납치됐던 버니 에클레스톤의 장모, 무사히 구출지난 일요일, 괴한들에게 납치됐던 F1의 수장 버니 에클레스톤의 장모가 브라질 현지 경찰에 의해 무사히 ...blog.naver.com 캐딜락의 새로운 행보 이어갈 'CT6', "경쟁 상대는 유럽 브랜드"캐딜락 CT6캐딜락이 브랜드의 새로운 기함 'CT6'를 국내 출시한 가운데, 경쟁 상대를 지목했습니다.

캐...blog.naver.com 전동차의 속도 경쟁, 쉐보레 콜벳 '제노베이션 GXE' 전기차 최고 속도 기록 경신IMRA (International Mile Racing Association)가 인증하는 공도에서 주행 가능한 전동차의 기...blog.naver.com 벤츠 시설 내부에서 포착된 2017 쌍용 신형 렉스턴 풀체인지 스파이샷내년 3월에 출시 예정인 쌍용자동차의 플래그쉽 SUV '렉스턴' 차기 모델 스파이 샷이 포착됐습니다.

스...blog.naver.com . 이상하게 중간에 떡하니 i30 이 뜨더라구요...ㅋ 저는 골프 오너 인데...ㅋㅋㅋ 예전에 포스팅을했던 부분들이 지금까지도 영향을 주고 있는것인지...좀 쌩뚱맞은 시작 이였는데요...ㅎ 이번에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이 다음달 파리모터쇼 에서 공개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신형 i30 GD 모델이 나올때도 엄청 관심이 많이 있기는 했었는데요  벌써 그게 5년전이라고 하네요 지금 시점에서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문제로 해치백의 베스트셀링차량인 골프 7세대 모델이 판매가 정지되어있는 상태에서 다음달 국내 출시가 되어진다고 하면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그래도 좀더 신차효과 에 탄력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의 모습을 파리모터쇼 공개에 앞서 티저영상을 11일 공개를 하면서 많은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의 예비 오너 또는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 분들에게 관심을 증폭 시키고 있습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은 이미 국내에서도 많이 테스트를 하고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위장막을 덮고 다니고는 있지만 이번 티저 이미지에 공개된 모습과도 닮아있는 모습이  영락없는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 입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의 실루엣만 보아도 매끄럽게 잘 다듬어진 균형 잡힌 모습 처럼 보이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의 티저영상 캡쳐 이미지 입니다 헤드라이트는 기존 현대차의 패밀리룩으로 적용되는 헤드라이트와 레이아웃면에서는 거의 비슷해 보이는 정도 입니다 그런데 헤드라이트를 보면 프로젝션이 3개나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ㅎ  둘레로 데이라이트가 들어올것 처럼 보이는 모습의 테두리들이 있구요 ..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에서 기대해 볼만한 부분은 또 순정휠 입니다 이번 아반떼스포츠 모습을 보고 인정한 부분이 바로 휠 디자인 인데요 물론 아반떼스포츠 모델은 일반 아반떼 ad 모델과는 그래도 조금은 급이다른 차량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뻤層� 있지만 순정휠 치고 정말 멋지게 잘 디자인 되어서 나온 모습 이더라구요.. c필러의 모습도 살짝쿵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c필러에는 감을 잡을수 없는 모습입니다.

[파리 모터쇼] 한번 파해쳐 봅시다.



..ㅎ 대충 해치백의 모습처럼 생기지 않았을까... 라고만...ㅋ 신형 i30 풀체인지 헤드라이트 모습을 조금더 자세하게 묘사된 모습의 이미지 입니다 .또한 신형 i30 풀체인지 차량의 캐스캐이딩 그릴 이라고 최초 적용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캐스캐이딩 그릴은 용광로에서 녹아내리는 쇳물의 웅장한 흐름과 한국 도자기의 우아한 곡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현대 신형차량들에 적용이 되어질 그릴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위의 캐스캐이딩 그릴 을 보시면 앞의 그릴 엠블럼 부분이 음각으로 만들어진 엠블럼이 아니라 평면의 엠블럼으로 아크릴 같은 하나의 커바가 씌여진 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이는 벤츠에서 적용된것 처럼 전방센서가 들어간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커뮤니티에서 ... 이 부분도 점점 자세하게 나오는걸 들어봐야 할것 같아요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이외에도 효율적이면서 강력한 주행 성능 의 파워트레인 최상의 안전성 수준높은 터낵티비티 신기술 등동급 최고의 상품성으로 무장했다고 합니다  다음달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가 될 계획이라고 하며 하반기 글로벌 시장의 큰 역할을 기대하는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이라고 합니다 이번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디자인 , 설계 , 테스트 까지 유럽에서 개발된 신형 i30 모델이라고 합니다 기존과는 확실히 다른 유럽스타일의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것이라고 하네요

. 이상하게 중간에 떡하니 i30 이 뜨더라구요...ㅋ 저는 골프 오너 인데...ㅋㅋㅋ 예전에 포스팅을했던 부분들이 지금까지도 영향을 주고 있는것인지...좀 쌩뚱맞은 시작 이였는데요...ㅎ 이번에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이 다음달 파리모터쇼 에서 공개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신형 i30 GD 모델이 나올때도 엄청 관심이 많이 있기는 했었는데요  벌써 그게 5년전이라고 하네요 지금 시점에서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문제로 해치백의 베스트셀링차량인 골프 7세대 모델이 판매가 정지되어있는 상태에서 다음달 국내 출시가 되어진다고 하면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그래도 좀더 신차효과 에 탄력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의 모습을 파리모터쇼 공개에 앞서 티저영상을 11일 공개를 하면서 많은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의 예비 오너 또는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 분들에게 관심을 증폭 시키고 있습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은 이미 국내에서도 많이 테스트를 하고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위장막을 덮고 다니고는 있지만 이번 티저 이미지에 공개된 모습과도 닮아있는 모습이  영락없는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 입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의 실루엣만 보아도 매끄럽게 잘 다듬어진 균형 잡힌 모습 처럼 보이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의 티저영상 캡쳐 이미지 입니다 헤드라이트는 기존 현대차의 패밀리룩으로 적용되는 헤드라이트와 레이아웃면에서는 거의 비슷해 보이는 정도 입니다 그런데 헤드라이트를 보면 프로젝션이 3개나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ㅎ  둘레로 데이라이트가 들어올것 처럼 보이는 모습의 테두리들이 있구요 ..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에서 기대해 볼만한 부분은 또 순정휠 입니다 이번 아반떼스포츠 모습을 보고 인정한 부분이 바로 휠 디자인 인데요 물론 아반떼스포츠 모델은 일반 아반떼 ad 모델과는 그래도 조금은 급이다른 차량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뻤層� 있지만 순정휠 치고 정말 멋지게 잘 디자인 되어서 나온 모습 이더라구요.. c필러의 모습도 살짝쿵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c필러에는 감을 잡을수 없는 모습입니다.

..ㅎ 대충 해치백의 모습처럼 생기지 않았을까... 라고만...ㅋ 신형 i30 풀체인지 헤드라이트 모습을 조금더 자세하게 묘사된 모습의 이미지 입니다 .또한 신형 i30 풀체인지 차량의 캐스캐이딩 그릴 이라고 최초 적용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캐스캐이딩 그릴은 용광로에서 녹아내리는 쇳물의 웅장한 흐름과 한국 도자기의 우아한 곡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현대 신형차량들에 적용이 되어질 그릴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위의 캐스캐이딩 그릴 을 보시면 앞의 그릴 엠블럼 부분이 음각으로 만들어진 엠블럼이 아니라 평면의 엠블럼으로 아크릴 같은 하나의 커바가 씌여진 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이는 벤츠에서 적용된것 처럼 전방센서가 들어간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커뮤니티에서 ... 이 부분도 점점 자세하게 나오는걸 들어봐야 할것 같아요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이외에도 효율적이면서 강력한 주행 성능 의 파워트레인 최상의 안전성 수준높은 터낵티비티 신기술 등동급 최고의 상품성으로 무장했다고 합니다  다음달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가 될 계획이라고 하며 하반기 글로벌 시장의 큰 역할을 기대하는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이라고 합니다 이번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디자인 , 설계 , 테스트 까지 유럽에서 개발된 신형 i30 모델이라고 합니다 기존과는 확실히 다른 유럽스타일의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것이라고 하네요

. 이상하게 중간에 떡하니 i30 이 뜨더라구요...ㅋ 저는 골프 오너 인데...ㅋㅋㅋ 예전에 포스팅을했던 부분들이 지금까지도 영향을 주고 있는것인지...좀 쌩뚱맞은 시작 이였는데요...ㅎ 이번에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이 다음달 파리모터쇼 에서 공개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신형 i30 GD 모델이 나올때도 엄청 관심이 많이 있기는 했었는데요  벌써 그게 5년전이라고 하네요 지금 시점에서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문제로 해치백의 베스트셀링차량인 골프 7세대 모델이 판매가 정지되어있는 상태에서 다음달 국내 출시가 되어진다고 하면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그래도 좀더 신차효과 에 탄력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의 모습을 파리모터쇼 공개에 앞서 티저영상을 11일 공개를 하면서 많은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의 예비 오너 또는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 분들에게 관심을 증폭 시키고 있습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은 이미 국내에서도 많이 테스트를 하고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위장막을 덮고 다니고는 있지만 이번 티저 이미지에 공개된 모습과도 닮아있는 모습이  영락없는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 입니다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의 실루엣만 보아도 매끄럽게 잘 다듬어진 균형 잡힌 모습 처럼 보이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의 티저영상 캡쳐 이미지 입니다 헤드라이트는 기존 현대차의 패밀리룩으로 적용되는 헤드라이트와 레이아웃면에서는 거의 비슷해 보이는 정도 입니다 그런데 헤드라이트를 보면 프로젝션이 3개나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ㅎ  둘레로 데이라이트가 들어올것 처럼 보이는 모습의 테두리들이 있구요 ..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에서 기대해 볼만한 부분은 또 순정휠 입니다 이번 아반떼스포츠 모습을 보고 인정한 부분이 바로 휠 디자인 인데요 물론 아반떼스포츠 모델은 일반 아반떼 ad 모델과는 그래도 조금은 급이다른 차량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뻤層� 있지만 순정휠 치고 정말 멋지게 잘 디자인 되어서 나온 모습 이더라구요.. c필러의 모습도 살짝쿵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c필러에는 감을 잡을수 없는 모습입니다.

..ㅎ 대충 해치백의 모습처럼 생기지 않았을까... 라고만...ㅋ 신형 i30 풀체인지 헤드라이트 모습을 조금더 자세하게 묘사된 모습의 이미지 입니다 .또한 신형 i30 풀체인지 차량의 캐스캐이딩 그릴 이라고 최초 적용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캐스캐이딩 그릴은 용광로에서 녹아내리는 쇳물의 웅장한 흐름과 한국 도자기의 우아한 곡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현대 신형차량들에 적용이 되어질 그릴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위의 캐스캐이딩 그릴 을 보시면 앞의 그릴 엠블럼 부분이 음각으로 만들어진 엠블럼이 아니라 평면의 엠블럼으로 아크릴 같은 하나의 커바가 씌여진 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이는 벤츠에서 적용된것 처럼 전방센서가 들어간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커뮤니티에서 ... 이 부분도 점점 자세하게 나오는걸 들어봐야 할것 같아요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이외에도 효율적이면서 강력한 주행 성능 의 파워트레인 최상의 안전성 수준높은 터낵티비티 신기술 등동급 최고의 상품성으로 무장했다고 합니다  다음달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가 될 계획이라고 하며 하반기 글로벌 시장의 큰 역할을 기대하는 신형 i30 풀체인지 pd 모델이라고 합니다 이번 신형 i30 풀체인지 모델은 디자인 , 설계 , 테스트 까지 유럽에서 개발된 신형 i30 모델이라고 합니다 기존과는 확실히 다른 유럽스타일의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것이라고 하네요

사진=Autocar알파로메오 스텔비오알파로메오는 브랜드 최초의 SUV 모델인 '스텔비오'를 공개합니다.

포르쉐 마칸을 라이벌로 지목한 바 있으며, 503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2.9리터 V6 엔진이 올라가게 됩니다.

코드네임은 'Tipo 949'로 알려졌습니다.

고성능 엔진인 V6 엔진 외에 150

21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2.0리터 4기통 디젤 모델과, 200

28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 등이 라인업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아우디 Q5아우디는 새로운 Q5를 파리모터쇼롤 통해 공개합니다.

차세대 Q5는 폭스바겐그룹의 MLB 플랫폼을 사용하게 되며, 100kg 정도의 감량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파워트레인은 4기통 및 6기통 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으로 구성되며, 6단 수동 변속기, 7단 S트로닉 듀얼 클러치 기어와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최근 공개된 아우디의 최신 디자인 언어가 적용됩니다.

시트로엥 C3 피카소시트로엥은 2세대 C3 피카소를 공개합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형제 모델인 C4 피카소 & 칵투스와 비슷하게 이뤄질 예정입니다.

파워트레인과 같은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언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페라리 라페라리 아페르타페라리는 라페라리의 오픈톱 모델 '라페라리 아페르타(Aperta)'를 공개합니다.

몇 주 전, 의도치 않은 이름 공개로 온라인에 모습을 드러낸 라페라리 아페르타는, 쿠페 모델과 동일한 80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6.2리터 V12 자연흡기 엔진과 16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전기모터가 만나 총 963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사용됩니다.

499대 한정 생산된 쿠페 모델과 마찬가지로 한정 생산 되며, 이미 판매는 종료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페라리, 지붕 열리는 하이브리드 슈퍼카 '라페라리 아페르타' - 의도치 않은 이름 공개현지시간 5일, 페라리가 브랜드의 초고성능 하이브리드 슈퍼카 라페라리의 오픈 톱 모델 '아페르타(Aperta...blog.naver.com 스파이샷=Autocar혼다 시빅혼다는 2017년형 시빅을 공개합니다.

프랑스에서 공개되는 만큼 유럽에 최적화 되어있는 해치백 모델이 공개됩니다.

유럽시장에는 북미사양과 동일하게 출시되며,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콘셉트 카와 비슷하게 이뤄집니다.

현대 i30현대차는 해치백 모델인 3세대 i30를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합니다.

향후 3도어 모델, 왜건, 4도어 쿠페 등의 형태로 출시되며, 2017년에는 고성능 모델 'N'또한 출시될 예정입니다.

고성능 모델 N은 골프 GTi와 같은 핫해치백 범위에서 경쟁구도를 이룰 예정이며, 기존에 있는 2.0리터 터보 엔진을 사용하게 됩니다.

현행 쏘나타 2.0 GDi 터보는 245마력, 'i30 N'은 이 엔진을 개선해 26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고 최고속도는 250km/h 정도를 낼 것이라고 외신들은 전망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랜드로버는 5세대 디스커버리를 공개합니다.

이전 모델에 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구성을 갖출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모델에 쓰이는 경량화를 이룬 모노코크 섀시를 사용하게 됩니다.

파워트레인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현행 디스커버리4는 3.0리터 V6 엔진에서 262마력의 출력과 61.2kg-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All-electric SUV 콘셉트메르세데스-벤츠는 GLC 기반의 올-일렉트릭 SUV 콘셉트 카를 공개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하이브리드 모델이 아닌 순수 전기 모델로, 양산형 모델은 2020년 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푸조 3008푸조는 3008을 공개합니다.

최첨단 i-콕핏과 새로운 플랫폼, 그리고 확 바뀐 디자인이 주목을 끄는 차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플랫폼으로 뒷좌석 레그룸은 24mm, 팔꿈치 공간은 앞좌석이 17mm, 뒷좌석은 4mm, 뒷좌석 헤드룸은 36mm 넓어졌습니다.

짐칸 용량은 90리터 이상 넓어진 520리터를 확보했고, 매직 플랫 뒷좌석 시트, 슬라이딩 플로어와 같은 기능을 갖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대쉬보드는 더욱 소형화된 스티어링 휠과 12.3인치, 8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 새로운 계기반 등이 위치하며, 센터스택은 버튼이 최소화됐습니다.

엔진은 130마력의 1.2리터, 165마력의 1.6리터 엔진 / 디젤 엔진은 100

120마력의 1.6리터, 150

180마력의 2.0리터 모델로 구성됩니다.

변속기는 5단 수동, 6단 수동 및 6단 자동이 제공되며, 10월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

포르쉐 파나메라포르쉐는 신형 파나메라를 공개합니다.

2세대 모델로, 풀 체인지를 거쳤으며 이전 대비 정돈된 최신 디자인 언어와 이전 파나메라에서 비난받던 부분들을 개선한 모습이 눈에 보입니다.

이전 모델보다 체구가 작아진 듯하지만 전장은34mm 길어진 5049mm, 폭은 6mm 넓어진 1937mm, 높이는 5mm 높아진 1423mm, 휠베이스는30mm 길어진 2950mm의 크기를 가졌습니다.

실내는 새로운 구조의 대쉬보드와 '터치 센서티브(touch sensitive)' 기술이 조화를 이뤄 NASA를 연상케 하던 수많은 버튼들이 단순화 되었습니다.

12.3인치 와이드 터치스크린은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PCM을 출력해주고, 이는 애플 카플레이와 개선된 음성 인식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진은 V6 또는 V8 엔진이 사용됩니다.

 '파나메라 4S'는 2.9리터 트윈터보 V6 엔진에서 440마력의 출력과 1750-5500rpm에서 56.1kg-m의 토크를 발휘해 제로백 4.2초, 최고 속도 289km/h를 기록합니다.

'파나메라 터보'는 4.0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550마력의 출력과 1960-4500rpm에서 78.5kg-m의 토크를 발휘해 제로백 3.8초를 기록하며, '스포츠 크로노 팩(Sport Chrono Pack)' 적용 모델은3.6초, 최고 속도는 306km/h를 기록합니다.

 연비는 이전 모델 대비 강력해진 성능에도 불구 100km 당 1.1리터 개선된 100km 당 9.4-9.3리터의 연비를 기록하고, 새로운 8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채용된 가변 실린더 컨트롤 시스템으로 '파나메라 터보' 모델은 최대 30%까지 연비 개선 효과를 보인다고 포르쉐는 설명했습니다.

파나메라 4S 의 연비는 100km 당 8.2-8.1리터를 기록하고 CO2 배출량은 이전 모델 대비 11% 개선된 186-184g/km 입니다.

파나메라 풀 체인지 모델은 내년 상반기에 한국 시장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 시장 기준 판매 가격은 '파나메라 터보' 2억 4530만 원 / '파나메라 4S' 1억 7280만 원 / '파나메라 4S 디젤' 1억 7880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이는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르노 알래스칸르노는 브랜드 최초의 픽업트럭 '알래스칸'을 공개합니다.

 알래스칸은 미쓰비시 L200, 폭스바겐 아마록, 닛산 나바라와 경쟁구도를 이루며, 기술력은 기본적으로 픽업 모델에 많은 경험이 있는 닛산으로부터 온 것이 특징입니다.

엔진은 160마력 또는 19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 2.3리터 트윈터보 디젤 엔진 및 2.5리터 디젤 또는 가솔린 엔진이 장착됩니다.

 이 역시 시장에 따라 일부만 선택적으로 적용됩니다.

구동륜은 닛산 나바라와 동일하게 수동 2륜과 4륜구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변속기는 6단 수동, 7단 자동, 캡 스타일은 싱글, 더블, 섀시 캡으로 구성되고, 콜롬비아 시장에서 가장 먼저 판매될 예정입니다.

쌍용 렉스턴쌍용차는 차기 렉스턴 콘셉트 카를 공개합니다.

 최근 스파이 샷이 메르세데스-벤츠 내부 시설에서 포착됐는데, 그 이유를 외신은 현재 마힌드라가 개발하고 있는 새로운 2.0리터 직분사 터보 엔진이 준비되기 전 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2.2리터 구형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엔진이 완성되면 8단 자동변속기와 조화를 이루는 것 까지 기다려야하고, 새로운 조화가 완성되기 전까지는 메르세데스-벤츠의 7G-트로닉 자동변속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벤츠의 테스트 시설 내부에서 발견된 것입니다.

차기 렉스턴은 올 해 10월에 파리 모터쇼에서 콘셉트 카로 공개된 후, 내년 4월 서울 모터쇼에서 양산 모델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행중] 카앤스토리 매거진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팔로우 이벤트카앤스토리 매거진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팔로우 이벤트*대상: 카앤스토리 매거진 네이버 포스트 or 발행인 ...blog.naver.com [매거진] 2016 카앤스토리 매거진 7월호 VOL.18[매거진] 2016 카앤스토리 매거진 7월호 VOL.18제목: 2016 카앤스토리 매거진 7월호 발간일: 2016.07.24...blog.naver.com 테슬라, 컴팩트 SUV, 미니 버스, 픽업 트럭 등 본격적인 라인업 확대 돌입테슬라가 본격적인 라인업 확대에 돌입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테슬라는 영국 '오토카(AutoCar)'카...blog.naver.com 환경부, 폭스바겐 행정처분 결과···32개 차종 8만 3천대 인증취소·판매정지2일, 폭스바겐의 국내 행정처분 결과가 발표됐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환경부는 위조서류를 통한 불법...blog.naver.com 메르세데스-AMG, 부가티와 경쟁할 1300마력 하이퍼카 개발한다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가 부가티와 경쟁할 하이퍼카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문...blog.naver.com 납치됐던 버니 에클레스톤의 장모, 무사히 구출지난 일요일, 괴한들에게 납치됐던 F1의 수장 버니 에클레스톤의 장모가 브라질 현지 경찰에 의해 무사히 ...blog.naver.com 캐딜락의 새로운 행보 이어갈 'CT6', "경쟁 상대는 유럽 브랜드"캐딜락 CT6캐딜락이 브랜드의 새로운 기함 'CT6'를 국내 출시한 가운데, 경쟁 상대를 지목했습니다.

캐...blog.naver.com 전동차의 속도 경쟁, 쉐보레 콜벳 '제노베이션 GXE' 전기차 최고 속도 기록 경신IMRA (International Mile Racing Association)가 인증하는 공도에서 주행 가능한 전동차의 기...blog.naver.com 벤츠 시설 내부에서 포착된 2017 쌍용 신형 렉스턴 풀체인지 스파이샷내년 3월에 출시 예정인 쌍용자동차의 플래그쉽 SUV '렉스턴' 차기 모델 스파이 샷이 포착됐습니다.

스...blog.naver.com 볼보가 14년의 만듦에 드디어 볼보 XC90를선보였습니다볼보 XC90 전 모델도 오래됐다고 설명할 수 없지만지금 벌써 고대 역사가 돼버렸다 하는데요.이번 2016 볼보 XC90가 볼보의 미래를나타낸다고 합니다.

볼보 XC90 마케팅을 넘어서볼보의 새로운 로고를 포함하여처음으로 많은 스웨덴 자동차 회사의 특징을나타낼 것이라고 합니다.

 ?그릴 양쪽에는 '토르의 망치'라고부르는 데이타임 러닝 라이트라고 합니다.

볼보 XC90가 처음으로 AWD 구동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그래서 파워를 360 마력까지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파워가 부족하시다면 똑같은 엔진으로전동기와 함께 약 400 마력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도제공된다니 충분하겠죠?놀라운 숫자를 떠나 볼보가 말하길 볼보 XC90는세계에서 처음인 7인승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라고 합니다.

새로운 과학 기술은 도시를 위한적응식 정속 주행 시스템을 포함했다고 하는데도시에서 이 기능을 키고 다니면 앞의 차의 움직임에 따라차가 스스로 멈추고 가고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대박!! 대박!!도시에서 교통체증이 심한 곳에서는엄청 유용하게 쓰이겠네요.인테리어의 과격하게 하이라이트 된 부분은아주 큰 터치스크린!!! 정말 큰 거 같아요

!옵션으로 1400 와트의 스테리오 시스템도 있고요170cm까지의 키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편안히 앉을 수있는 3열 시트까지

!볼보 XC90의 가격에 대한 디테일은 없지만T6 AWD XC90는 약 4만 9천 달러(5천만 원)가격에 내놓을 것이라고 합니다.

"제가 차에 관심은 많은데 지식은 많이 없어서요..번역을 잘 해놨는지 모르겠지만 잘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