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건



두 사람은 토론토에서 멋진 스포츠카를 타고 토버모리로 향합니다.

토버모리로 가는 길 블루마운틴에 들러 다양한 액티비티로 자연을 즐긴 후 토버모리에서 캠핑을 하며 여행을 마무리 합니다.

강남은 대부님께 선물을 준비해 코끝 찡한 감동을 선보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 캐나다여행 마지막 이야기를 간추려 보았습니다.

?? ?청명한 바람을 즐기며 드라이브?빨간 스포츠카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는 두 사람! 이동하는 내내 친한친구 사이의 가식없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어느새 두 사람은 40년의 세대 차이를 극복하고(?) 소울메이트로 거듭납니다.

토버모리로 가는 길 블루마운틴에 잠시 들르는데요.블루마운틴은 동화 속 풍경같은 리조트마을로 캐나다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 중 한 곳입니다.

 블루마운틴에서의 짜릿한 도전을! 두 사람은 블루마운틴에서도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갑니다.

가장먼저 전통 스쿠터인 세그웨이에 도전했습니다.

김용건은 선생님의 가르침대로 빠르게 습득해 세그웨이를 타고 블루마운틴을 질주했는데요. 이에 강남은 정말 처음 타보시는 게 맞냐고 물어봅니다.

 강남은 자연 속에 안기는 기분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겼습니다.

  오르막의 끝에 서면 후덜덜한 짜릿함이느껴지는 마운틴 코스터는 봅슬레이를 타는 듯한 쾌감을 안겨주었습니다.

방송을 보면서도 손에 땀을 꼭 쥐게 하더라구요. 이어서 강남은 짚트랙에도 도전했는데요. 숲속을 날아 다니는 모습이 한 마리의 날다람쥐 같았어요. 캐나다 국민간식 '푸틴'을 먹으며 잠시 휴식강남이 짜릿한 도전을 즐기고 있을 때 김용건은 국민간식 푸틴을 먹으며 아들에게 엽서를 썼습니다.

푸틴은 감자 튀김에 그레이비 소스와 응고된 치즈를 함께 넣어서 만든음식인데요. 1950년대 후반 퀘벡 주에서 만들어져 지금은 캐나다사람들의 소울푸드로 자리잡은 국민간식입니다.

아빠의 행복을 가득 담아 쓴 엽서


아드님들 잘 받아 보셨겠죠?  ??토버모리의 아름다운 경치에 감탄블루마운틴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뒤로한 채 토버모리로 향합니다.

캐나다 토버모리는 온타리오 주의 대표적인 휴양지인데요. 아름다운 호수를 품고있는 토버모리는 오랜시간 자연상태 그대로 유지돼 천혜의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피겨여왕 김연아가 금메달을 따고 휴양하러 온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피톤치드 가득한 숲길을 따라 걸어가면 어느새 눈앞에 기막힌 토버모리 전경이 펼쳐집니다.

에메랄드빛 호수가 눈앞에 쫙



강남은 스킨스쿠버에 도전해 토버모리 호수 깊숙히 잠겨있는 선박을 탐험합니다.

  선박 사이로 비추는 햇살이 너무나 아름다웠다고! ?캐나다에서의 마지막 밤 ?강남은 대부님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캐나다 여행의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모습이 스크린에 펼쳐졌어요. ?대부님은 어느새 눈시울이 붉어졌는데요. (이 장면을 보는데 저도 어찌나 마음이 짠 하던지 ㅠ_ㅠ;;; 잔잔한 감동이 느껴졌어요.)대부님은 강남에게 따뜻한 포옹으로 답해주셨습니다.

[김용건] 그것을 알려줍니다.


? 강남은 대부님 같은 어른이 되고 싶다고 했고, 김용건 대부님은 모처럼 자아성찰의 기회가 되었던 여행이었다고 했습니다.

? MBC 나혼자산다 캐나다 본방사수 이벤트 (마지막 3탄)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 알고 계시죠?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http://blog.naver.com/canadawow/220422173547[MBC ? ???? ???? ??? 3?] ???&??? ????? ??? ????'? ?? ??' ???? ??? ?????? ??? ? MBC ?? ?? ???? ???? ??? ?????? ??? ?? ?????. ?...blog.naver.com또다른 여행을 기약하며...... 나 혼자 산다 캐나다여행 3편이 끝났습니다.

?방송에서의 여행은 끝났지만 두 사람의 기억에 영원히 함께 할 캐나다여행! ?3주동안 방송으로 지켜보는 내내 함께 즐거웠습니다.

:) .일단 제가 방송으로 봤을때는이정도 아니었는데김용건이 이국주 이뻐했는데캡쳐가 너무 웃기게 됐네요 ㅋ암튼 나혼자산다 재밌어요 ..이국주편이랑 장윤주편 계속 해줬으면 좋겠음 ㅋㅋㅋ금년안에 우리 아들 둘이 다 장가갔으면 좋겠다고 김용건이 말하니까 ㅋㅋ저 같은 며느리는 어떠냐며 묻는 이국주 ㅋ개인적으로 나혼자산다에 이국주편 진짜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ㅋ신녀성이 따로 없음..먹을거 즐겁게 먹고 자기가 돈벌어서 알들살뜰하게 쓰고먹는 즐거움을 아는 이국주 ㅋㅋㅋㅋㅋ??이국주가 저 같은 며느리 어떠냐니까 김용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당황하신 표정이라며 ㅋㅋㅋㅋㅋ전현무가 콕 찍어서 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표정이 ㅋㅋㅋㅋ??이국주가 둘중에 한명이라도 안될까요 ?하니까 고개를 아예 전현무쪽으로 ㅋㅋㅋㅋㅋㅋ근데 전현무 표정..ㅋㅋㅋㅋ아무튼 방송에서는 이 정도는 아니었음 밝힙니다 ㅋㅋㅋㅋ나혼자산다 다같이 모이면 이런 깨알재미가 있음ㅋㅋㅋ쳐다도 안보신다며 그와중에 해맑은 이국주 ㅋㅋㅋㅋㅋ언니 사랑함ㅋ안들리는 김용건 ㅋㅋㅋㅋㅋㅋ근데 김용건 아들 하정우인거 자꾸 까먹네요 ㅋㅋㅋ하정우는 누구랑 결혼할까요...나혼자산다에 아빠 나오는데 한번도 출연안하고ㅠㅠㅠㅠ한번만 나와서 아빠랑 둘이 데이트하는것좀촬영했으면 좋겠는데 ㅋㅋㅋㅋ아 저번에 영화 시사회 때문에 잠깐 나왔구나 ㅋ 암튼 ㅠㅠㅋㅋ덜컹덜컹 춤추는 이국주 ㅋㅋㅋㅋㅋㅋㅋㅋ이국주 진짜 춤 잘춰요 근데춤맛을 아는 언니 ㅋ진짜 귀엽고 깜찍함 ㅋㅋㅋ몸도 유연해서 겁나 찰지게 잘춤 ㅋㅋㅋㅋㅋ근데 나혼자산다 자막 ㅋㅋㅋㅋㅋㅋ덜컹덜컹춤추는 이국주를 바라보는 김용건 ㅋㅋㅋㅋㅋㅋㅋ위아래 훌러덩 훌러덩 벗으면서춤과 혼연일체 된 국주쓰 ㅋㅋㅋㅋㅋㅋㅋ이국주 진짜 열심히 해요 넘나 좋음다들 표정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혼자 산다 이국주 보니까진짜 생각많고 긍정적이더라구요동생이랑 같이 나왔던거 빼면 진짜 재밌고인간미가 넘쳐요 ㅋㅋㅋ뚱뚱한데 거기에 얽매이지 않고자신의 뚱뚱함을 인정하고 당당하게 살아가는신녀성임!!!진짜 열심히 하는듯 ㅋㅋㅋ 무명이 길어서 그런가 ㅠㅠ암튼 뒤에 표정ㅋㅋㅋ 김용건 표정ㅋㅋㅋㅋㅋ캡쳐가 악의적이지만본방에서 이렇게 안했고 춤출때도 잘한다 잘한다 했었어요 ㅋㅋㅋㅋ표정 너무 웃김 ㅠㅠㅋㅋㅋ암튼 진짜 나혼자산다에 이국주 같이재밌는 사람 인간미 넘치고 작위적이지 않은 사람들만나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다들 맛저하세요! 이에 그는 한치의 망설임 없이 아들 하정우를 꼽았다.

 또한 김용건은 한 화가의 그림을 보며 "이 화가를 (하)정우가 좋아한다.

지금 그림 그리는 일에도 영향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하정우는 어릴 때부터 먹는 게 복스러웠냐"는 질문에는 "모르겠다.

나 먹기도 바쁘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신 아버님 ㅋㅋㅋㅋ       이 남자 보게? ㅋㅋㅋㅋ 심지어   뉴욕 화랑에서 3월 2일부터 4월 3일까지 한달간 핀란드 유명작가와 함께 2인전을 열었다네요. 13점 모두가 완판된 것은 물론, 뒤늦게 하정우의 작품을 구입하려는 미술 애호가들로 한달 내내 갤러리가 북적였다는 게 현지 관계자들의 전언. 아는 지인이 하정우의 그림을 마지막으로 구입했는데, '돈은 얼마든지 더 내겠다'며 사겠다는 사람들이 찾아와 골머리를 앓았다는 얘기를 전해왔어요. 그만큼 하정우씨가 그린 그림의 인기가 현지에서 대단히 인기가 높았습니다.

 이 관계자는 "하정우가 그린 그림들은 이곳에서 호당 20만원(100호일 경우 2,000만원)에 팔렸다"며 "이 정도면 국내 중견 화가들이 받는 수준"이라고 전했다.

           토론토의 랜드마크인 CN타워 엣지워크와 토론토 최대의 번화가던다스스퀘어,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디스틸러리지구, 그리고 푸른빛을 담은 토론토아일랜드 피크닉까지 꽉 찬 하루를 선보였습니다.

 낭만이 가득한 도시 토론토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김용건] 매력을 알아보자



토론토에서 가장 먼저 그들의 발걸음을 이끈 곳은 CN타워 입니다.

 토론토의 랜드마크 CN타워 ?토론토의 CN타워는 높이 553m의 스카이 전망대 입니다.

 건물로 치면 무려 116층!! 원래  이곳은전파 송신탑이었는데요. 지금은 연간 170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관광지로 변신을 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면 58초 만에 전망대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360도로 토론토 시내의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김용건과 강남은 CN타워 위를 로프에 의지한 채 한 바퀴 걸어 볼 수 있는 엣지워크(Edge walk)에 도전했습니다.

TV로 보는 내내 다리가 후덜덜 할 정도로 아찔 하더라구요. 553m에서의 엣지워크에 성공한 두 사람!! 당당하게 두 팔을 편 채 기념사진을 남긴 대부님 정말 대단하죠?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선물하고픈 마음


그 말을 들으니 가슴이 괜시리 짠해졌어요 :) 토론토 최고의 번화가 던다스 스퀘어?다음으로 토론토 최고의 번화가 던다스 스퀘어로 향합니다.

두 사람은 거리에서 날리는 가짜지폐를 잡는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각자 쇼핑을 하고 다시 만나기로 합니다.

김용건은  Yorkdale Mall 쇼핑센터로 이동해 아들 하정우에게 줄 선물로 멋진 구두를 고릅니다.

 토론토 낭만의 거리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강남은 디스틸러리지구로 향합니다.

토론토 디스틸러리 역사지구는 1832년 유명한 위스키 브랜드인 ‘캐나디언 클럽(Canadian Club)’의 양조장으로 지어졌으나 양조장이 문을 닫은 후 2003년에 대형 문화예술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북미 최대 규모의 빅토리아 양식 건축물로도 가치를 인정 받은 곳인데요. 이곳에는 갤러리, 극장, 레스토랑, 까페, 부티끄가 입점되어 있어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남은 엄마에게 줄 선물로 수영복을 고르는데요 ^^;;; 어째 엄마의 표정이 심드렁 합니다.

마음에 드는 장식품을 발견해 대부님께 줄 선물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푸른 빛을 담은 토론토아일랜드 ?두 사람은 쇼핑을 마치고 토론토 아일랜드로 향하는데요. 배에서도 만나고, 토론토섬에서 또 만난 이란 여성 3인방과 함께 즐거운 자전거 데이트를 즐깁니다.

토론토섬은 하버프런트에서 페리를 타고 10분 정도 가면 도착하는 섬인데요. 토론토사람들의 피크닉장소로 사랑받고 있는 장소입니다.

자전거전용 도로를 갖춘 하이킹코스와 산책로, 배를 탈 수 있는 호수 등이 어우러진 곳이에요. 대부님과 강남은 이곳에서 두근두근한 밝은 에너지를 한껏 얻고 옵니다.

이번 편에서는 토론토의 대표여행지가 소개되었는데요. 본방사수를 놓치신 분들은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   MBC 나혼자산다 캐나다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 알고 계시죠?  제가 이번에도 너무 많은 힌트를 많이 드린 것 같은데요^^;;;;  **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 http://blog.naver.com/canadawow/220415219681[MBC ? ???? ???? ???] ???&???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     ?'나 혼자 산다' 김용건 강남의 캐나다여행기 3편도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 ?우리 이웃님들은 방송에 소개된 토론토여행지 중에 어디를 가장 먼저 가보고 싶으세요? 또, 나 혼자 산다 청년들 사이에서 눈치도 빠르고 예능감도 있으셔서 다 따라가고 어쩔 땐 주도권도 가져 올 때가 있어서 오우 하는 탄식이 나온다.

유머도 정직한 아재 개그 같지만 용건 형님이 하니 다른 사람이 하는 것보다 MSG 10그램 정도의 감칠맛이 더 느껴진다.

저런 멋쟁이 형님 같으니라고! 68세의 나이에도 배우라는 품위와 옷에 대한 관심 등, 많은 노력과 취미를 기울이고 있는 김용건님은 매우 멋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한민국에서 누구보다 잘 나가는 배우 아들 '하정우'라는 자부심도 엿볼 수 있었는데요.  그 자부심은 그의 연기보다 오히려 그의 취미중에 하나인 '그림'으로 표현되었는데...하정우의 그림은 예전 '힐링캠프'나 방송에서도 자주 언급되기도 했었죠. 이번에 김용건이 언급한 그의 그림실력 얘기를 들어보면서 하정우 그림실력이 이슈로 떠오르기도 했고그의 그림들이 궁금하여 하정우 그림 모음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68세 김용건 님을 '대부님'이라 호칭하며 함께했던 나혼자산다 멤버들. '독거의 신 - 김용건과 함께하는 하루'라는 테마로 나혼자 산다 멤버들이 각자 '김제동'과 '김용건'님을 따라다니며 하루를 보냈던 이야기였죠.  대부님 '김용건'님은 자연스럽게 그가 항상 다니던 브런치 카페와 미술관, 어머니 산소, 여주 아울렛 등을 둘러보았습니다.

미술관에서 '김용건'님에게 질문하는 나혼자 산다 멤버들.      화가로 활동중인 '하정우'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가장 좋아하는 화가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배우 아들 '하정우'를 말씀하셨네요. 충무로의 대세 배우이면서도 부자가 배우인 배우로 유명하기도 한  하정우이기에 아버지 '김용건'님이 언급한 아들 하정우의 그림 사랑은 단연 이슈가 될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하지만 단지 '이슈'로만 치부하기엔 하정우의 그림 실력이 상당히 치명적인 매력들을 가지고 있죠.    실제로 김용건님이 좋아하는 화가는 '바스키아'라고 하네요.    그럼 그동안의 하정우 그림실력을 볼 수 있는 하정우 그림 모음을 해보았습니다.

하정우의 그림들 감상해보세요!      힐링캠프에서도 그의 추상적이면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그림들을 접해본적이 있는데요. 현대 미술과 잘 어우러지면서도 그의 배우로서의 세계관이나 그가 '마음속의 어려움', '스스로의 힐링이 필요할때' 그림을 그린다고 하니그의 생각들과 다양한 감정들을 그림을 통해서 엿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소장할 수 있다면 한 작품 전시하고 싶을정도로 그의 그림은 상당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취미라고는 하나 프로에 가까운 실력으로 그림들을 상당한 전시회들에 출품하고 있는 하정우입니다.

아버지 '김용건'의 미술 사랑, 패션 사랑 등의 Talent가 아들 '하정우'에게서도 그대로 드러나는 멋진 대목이네요. ? 이상 하정우의 그림실력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버지와 아들 모두 승승장구 하기를 기대합니다.

또, 나 혼자 산다 청년들 사이에서 눈치도 빠르고 예능감도 있으셔서 다 따라가고 어쩔 땐 주도권도 가져 올 때가 있어서 오우 하는 탄식이 나온다.

유머도 정직한 아재 개그 같지만 용건 형님이 하니 다른 사람이 하는 것보다 MSG 10그램 정도의 감칠맛이 더 느껴진다.

저런 멋쟁이 형님 같으니라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