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



병신같은데 이런것좀 넣지말지; 몸에 좋아서 환절기가 되면 자주 찾게되는 영양식품중 하나는 바로 홍삼일텐데 사실 값이 조금 비싼것이 늘 아쉬운점일듯... 이번에 우연히 네이버쇼핑으로 알아보다가 조금 저렴하면서 이름있는 일양약품에서 만든 홍상점이 엄청나게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길래 한번 구입을 해 보았지요.. 가격은 240g 두통에 3만원대라 엄청 저렴..    홍삼정중에 제일 눈여겨 보아야 할것은 바로 진세노사이드 RG1+2+3의 합이 아닐까 싶은데 이렇게 보면 g10이 들어있는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Rg1및 Rg3의 합으로 3mg .. 정말 조금 함유가 되어있는 홍삼정이라고 말을 하는것이 민망할정도로 맛은물론이고 향도 그냥 홍삼차 먹는듯한 기분... 역시 건강식품은 조금비싸더라도 제대로 구입을해서 먹어야 한다는점을 일깨워준 이번일들..    이렇게 색깔이 흐리멍텅하면서 맛은 정말 하나도 홍삼향과 느낌이 전혀나지 않고 거기에 찐득찐득한 색깔이며 맛이 이건 ㅎㅎㅎ 그냥 목마를때 홍삼맛나는 음료먹는 듯한 느낀이 드는데 ㅎㅎㅎ  이거 뭐 그래도 저렴하게 구입했으니 먹긴 먹는다만 솔직히 크게 효능을 기대하는건 조금 무리가 있을듯    . 너무해무튼 오빠는 통통한데다가 통통튀는 매략이 있음 인정한다 무튼 오늘도 아침에 우리 몇시에 어디서 만나는가냐고 물어봤는데 씹혔다 ㅎ .. ㅎㅎ....그래서 조금 화가 날라구 했음그래서 문자로 물어봤다 그랬더니 딱 11:50이라고만 왓음 ㅡㅡ 무튼 오빠 무슨 프랑스수업 끝나고 만났는데 만나자마자 인상쓰면서 빨리 아무거나 먹재서 뭐 먹고싶냐했더니 그럼 간단하게 로프트에서 한잔하고 끝내자했다오빠는 시크한걸까 내가 싫은걸까 아마 후자같다돈까스 먹구싶대서 돈까스집갔음웨이팅하는 우리 둘이 다리인 것이다오빠가 블로그에 쓰지 말랬는데 썼음 ㅋㅋㅋㅋ오빠 �� ㅎ !!아 참 21일에 박재범 전주 오는데오빠가 혼자 간다길래 같이 가쟀더니 말 끝나자마자무섭게 거절함 



! 두툼한 돈까스랑 치즈 돈까스를 시켜씀이거 뭐야

 완전 맛있어버리는구만 



[이건] 알아보자



개맛있음 진짜 여기 강력 추천임오빠가 두조각 먹더니 배부르다고 못먹겠다하는거다결국 혼내서 몇조각 더 먹였음오빠가 아쥬 당당하게 자기 지갑 놓고왔다는 것이다(있긴 있었음) 우선 내가 계산 했음오빠 담에 한턱 쏴 ^^


[이건] 최선의 선택





내가 곡성 보자고 했는데 또 나보고 니혼자 보라고 했다 내가 같이 뭐 하자고 말만 해도 갑자기 뜨거운 국물 호로록 마시다가 자기 이거 내 얼굴에 뿌릴거라고 그러지 말라구 막 하고너 뭐 나쁜남자임? 뮤튼 그러다가 이런저런 이야기 하고로프트 가서 시원한거 마시구인벤 뒷 벤치에 앉아씀 풀들이 아쥬 많았고얘는 뭐 싫다면서 막상 카메라 들이대면 할 거 다해줌야 이준우 보고있냐 내가 오늘 내꺼 읽으라캤는데 읽을지모르겠다아마따 오빠가 자기랑 밥 먹은거 비밀로 해달라고 했다아셨죠 ???? 여러분 오늘 이준우가 나랑 밥먹은거 비밀이다 


 꼭 비밀로 해조야대 ㅠ!!^^!!!오빠가 아쥬 환장하는 이디엠노래 듣다가 각자 수업 들갔음 헤어질 때도 얼마나 쿨하던지 정말 ㅎㅎㅎ같이 밥 먹자 햄ㅅ을때도 나랑 둘이 먹으면 부담스럽다고 말한 오빠임 ㅋ ....무튼 오늘 네시까지의 일과는 이러했다 



! 지금도 밥을 먹어야 하는데나가서 뭘 먹지를 내내 고민하느라 먹지도 못하고 있음. 역시 생각은 행동과 반비례하나보다 ㅠㅠ 빨리 밥 먹으러 가야징!! :D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