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해나



management&r=1&i='+txinfo_people_gdid)" nocr="1") -->에스팀경력잡지 W, 얼루어, 싱글즈, 나일론 모델 도수코 2에 출연 한 송해나.스타일 체인징에 홀로 몇 번씩 탈색한 헤어가 완성되었지요!흑발이나 브라운 평범함은 NO! 송해나만이 가진 고양이상 마스크로동안 포스 촬촬

확 바뀐 머리 색하고도 너무 잘 어울려요

! 송해나 역시 쇼핑몰 모델로 활동했다니역시 포즈와 표정들이 심상치 않다 했어요. 강아지와 노는 자연스러운 컷

!샛 노랑색이 아닌 브라운색도 넘 잘어울리죠?!노출 되는 옷을 입었을 때 보이는 별모양 타투도 당시 화재였죠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모델!모델 일 뿐만 아니라 예능 등 방송 출연도 하고 있으니활발한 모델이죠

 무한도전 TV를 보다가 발견한 사람!송해나!!!! 우아 인기 프로 무한도전에도 나올 정도라니!저도 딱 알아볼 수 있는 정도의 인지도!! 트위터에도 많은 사진 올려주어서근황 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기대!!      모델 송해나  출생1987년 1월 7일신체170cm소속사에스팀경력잡지 W, 얼루어, 싱글즈, 나일론 모델 도수코 2에 출연 한 송해나.스타일 체인징에 홀로 몇 번씩 탈색한 헤어가 완성되었지요!흑발이나 브라운 평범함은 NO! 송해나만이 가진 고양이상 마스크로동안 포스 촬촬

확 바뀐 머리 색하고도 너무 잘 어울려요

! 송해나 역시 쇼핑몰 모델로 활동했다니역시 포즈와 표정들이 심상치 않다 했어요. 강아지와 노는 자연스러운 컷

!샛 노랑색이 아닌 브라운색도 넘 잘어울리죠?!노출 되는 옷을 입었을 때 보이는 별모양 타투도 당시 화재였죠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모델!모델 일 뿐만 아니라 예능 등 방송 출연도 하고 있으니활발한 모델이죠

 무한도전 TV를 보다가 발견한 사람!송해나!!!! 우아 인기 프로 무한도전에도 나올 정도라니!저도 딱 알아볼 수 있는 정도의 인지도!! 트위터에도 많은 사진 올려주어서근황 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기대!!      management&r=1&i='+txinfo_people_gdid)" nocr="1") -->에스팀경력잡지 W, 얼루어, 싱글즈, 나일론 모델 도수코 2에 출연 한 송해나.스타일 체인징에 홀로 몇 번씩 탈색한 헤어가 완성되었지요!흑발이나 브라운 평범함은 NO! 송해나만이 가진 고양이상 마스크로동안 포스 촬촬

확 바뀐 머리 색하고도 너무 잘 어울려요

! 송해나 역시 쇼핑몰 모델로 활동했다니역시 포즈와 표정들이 심상치 않다 했어요. 강아지와 노는 자연스러운 컷

!샛 노랑색이 아닌 브라운색도 넘 잘어울리죠?!노출 되는 옷을 입었을 때 보이는 별모양 타투도 당시 화재였죠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모델!모델 일 뿐만 아니라 예능 등 방송 출연도 하고 있으니활발한 모델이죠

[송해나] 누구의 잘못인가


 무한도전 TV를 보다가 발견한 사람!송해나!!!! 우아 인기 프로 무한도전에도 나올 정도라니!저도 딱 알아볼 수 있는 정도의 인지도!! 트위터에도 많은 사진 올려주어서근황 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기대!!      모델 송해나  출생1987년 1월 7일신체170cm소속사에스팀경력잡지 W, 얼루어, 싱글즈, 나일론 모델 도수코 2에 출연 한 송해나.스타일 체인징에 홀로 몇 번씩 탈색한 헤어가 완성되었지요!흑발이나 브라운 평범함은 NO! 송해나만이 가진 고양이상 마스크로동안 포스 촬촬

확 바뀐 머리 색하고도 너무 잘 어울려요

! 송해나 역시 쇼핑몰 모델로 활동했다니역시 포즈와 표정들이 심상치 않다 했어요. 강아지와 노는 자연스러운 컷

!샛 노랑색이 아닌 브라운색도 넘 잘어울리죠?!노출 되는 옷을 입었을 때 보이는 별모양 타투도 당시 화재였죠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모델!모델 일 뿐만 아니라 예능 등 방송 출연도 하고 있으니활발한 모델이죠

 무한도전 TV를 보다가 발견한 사람!송해나!!!! 우아 인기 프로 무한도전에도 나올 정도라니!저도 딱 알아볼 수 있는 정도의 인지도!! 트위터에도 많은 사진 올려주어서근황 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기대!!      .????반트365 악어크림 - 69,000원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편이였어요.. 할인행사를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용량은 50ml 이며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1회 사용시 소량 사용을 권장하기 때문에2개월 이상 사용이 가능할것으로 보이지만 저희집에는 여자만 3명이기 때문에 빠르면 한달내에 모두 소진 ㅋㅋ??겟잇뷰티 재생크림 악어크림은 말 그대로 악어의 성분이 들어있는 화장품이에요악어의 지방층에서 추출된 악어 오일에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서만들어진 제품이고수 세기 동안 피부 미용에 사용된 귀한 오일이라고 해요??????뚜껑을 열어 내용물을 살펴보면 대락 양이 많음을 확인할수 있고찐덕!! 하면서 떨어지는 타입이 아니라 똑! 하고 떨어지는 타입이에요글로 설명하기 약간 애매하다는 ㅋㅋ 아무튼 전혀 끈적이는 텍스쳐는 아니였어요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끈적끈적이 아니라 똑똑! 느낌이에요 ♥??발림성은 매우 부드러운 편으로 생크림 같은 느낌이였으나 문지르는게 약간 독특했어요문지르면 약간 물방울 느낌으로 발려진다는 느낌이 더 맞는 표현인것 같아요이렇게 손으로 천천히 문지르니까 물방울처럼 몽글몽글한 느낌인데수분감이 엄청나게 느껴지는 타입으로 건성피부이신 분들에게는 매우 좋을 듯!!??????겟잇뷰티 재생크림 악어크림에 있는 성분은 사람의 피지 성분과 유사하기 때문에유수분 밸런스를 꽉 잡아준다고 하고 오랜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해요저는 세안 후 토너만 바른 뒤 바로 크림을 바르는 편이라 적당량을 발라야 하는데처음에 양조절을 잘 못해서 이렇게 많이 사용하고 말았네요 ㅋㅋ??????잘 펴발라지지 않는것같은 비주얼 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몽글몽글한 텍스쳐로 변하고 있는거에요일단 흡수력은 매우 빠른편은 아니지만 적당한 속도로 흡수가 되는 편인데제가 양을 너무 많이 발라서 그런것 같았어요 ㅋㅋ 참고하시면 되니까 조금씩 바르는걸 추천!!??피부에 바르고 나니 내 피부가 스펀지가 된것같은 느낌!?크림을 막 빨아드리는 느낌이 확실히 느껴졌어요!! 워낙 제가 수분이 부족한 피부여서 그런가봐요그리고 보면 알겠지만 유분감은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지성피부이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아무래도 오일성분이기 때문에 유분감은 자연스럽게 따라오는것 같아요?손 전체로 펴발랐더니 손이 반질반질 ♪ 오일이 느껴지는구나

[송해나] 짱입니다.



어제 저녁에 듬뿍 바르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촉촉함은 100% 유지가 되고 있었어요하지만 유분감도 느껴지는게 아쉽지만 지성피부만 아니라면 엄청 만족스럽게 쓸수 있어요여기까지 맘마의 솔직한 겟잇뷰티 재생크림 후기 였습니다 ♥.????반트365 악어크림 - 69,000원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편이였어요.. 할인행사를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용량은 50ml 이며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1회 사용시 소량 사용을 권장하기 때문에2개월 이상 사용이 가능할것으로 보이지만 저희집에는 여자만 3명이기 때문에 빠르면 한달내에 모두 소진 ㅋㅋ??겟잇뷰티 재생크림 악어크림은 말 그대로 악어의 성분이 들어있는 화장품이에요악어의 지방층에서 추출된 악어 오일에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서만들어진 제품이고수 세기 동안 피부 미용에 사용된 귀한 오일이라고 해요??????뚜껑을 열어 내용물을 살펴보면 대락 양이 많음을 확인할수 있고찐덕!! 하면서 떨어지는 타입이 아니라 똑! 하고 떨어지는 타입이에요글로 설명하기 약간 애매하다는 ㅋㅋ 아무튼 전혀 끈적이는 텍스쳐는 아니였어요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끈적끈적이 아니라 똑똑! 느낌이에요 ♥??발림성은 매우 부드러운 편으로 생크림 같은 느낌이였으나 문지르는게 약간 독특했어요문지르면 약간 물방울 느낌으로 발려진다는 느낌이 더 맞는 표현인것 같아요이렇게 손으로 천천히 문지르니까 물방울처럼 몽글몽글한 느낌인데수분감이 엄청나게 느껴지는 타입으로 건성피부이신 분들에게는 매우 좋을 듯!!??????겟잇뷰티 재생크림 악어크림에 있는 성분은 사람의 피지 성분과 유사하기 때문에유수분 밸런스를 꽉 잡아준다고 하고 오랜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해요저는 세안 후 토너만 바른 뒤 바로 크림을 바르는 편이라 적당량을 발라야 하는데처음에 양조절을 잘 못해서 이렇게 많이 사용하고 말았네요 ㅋㅋ??????잘 펴발라지지 않는것같은 비주얼 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몽글몽글한 텍스쳐로 변하고 있는거에요일단 흡수력은 매우 빠른편은 아니지만 적당한 속도로 흡수가 되는 편인데제가 양을 너무 많이 발라서 그런것 같았어요 ㅋㅋ 참고하시면 되니까 조금씩 바르는걸 추천!!??피부에 바르고 나니 내 피부가 스펀지가 된것같은 느낌!?크림을 막 빨아드리는 느낌이 확실히 느껴졌어요!! 워낙 제가 수분이 부족한 피부여서 그런가봐요그리고 보면 알겠지만 유분감은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지성피부이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아무래도 오일성분이기 때문에 유분감은 자연스럽게 따라오는것 같아요?손 전체로 펴발랐더니 손이 반질반질 ♪ 오일이 느껴지는구나

어제 저녁에 듬뿍 바르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촉촉함은 100% 유지가 되고 있었어요하지만 유분감도 느껴지는게 아쉽지만 지성피부만 아니라면 엄청 만족스럽게 쓸수 있어요여기까지 맘마의 솔직한 겟잇뷰티 재생크림 후기 였습니다 ♥ㅋㅋㅋ하지만 몸매도 몸매지만 스타일이 워낙 좋은 녀자니까스타일만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해요 :)흐린 날,조금 이른 여름에 입기 좋은 스타일이죠?박시한 맨투맨 티에 마이크로 핫팬츠!송해나의 다른 코디 사진에서도 등장했었던 포인트 아이템초록색 와치캡이 이번 코디에서도 따랑


ㅎㅎ양갈래로 개성있게 귀엽게 땋은 머리랑 정말 잘어울리네요!멜빵 바지에 스트라이프티지나치게 평범한 코디임에도다리가 정말 평범을 벗어나네요ㅋㅋㅋ일자로 쭉뻗은 긴 다리, 왕부럽 > <올 화이트로 코디하고심플한 너클링과 핑크색 시계,거기에 이번 여름에도 유행일 것으로 예상되는 미러 선글라스로 마무리 한 송해나의 패션센수!편안한 캐쥬얼이라도 악세사리에 따라 여성스러운 느낌이 날 수 있죠 :)미키.. 저도 참 좋아하는데여 ㅋㅋㅋㅋ남자들이 별로 안좋아한다는 말이 있지만뭐 그래도 난 좋으니까 ㅋㅋㅋㅋ개성있는 마스크를 소유한 송해나

매력만점


이번엔 깜찍한 헤어밴드가 포인트!쿠킴도 좋아하고 여름에 즐겨입는 스타일이네요박시한 얇은 블라우스에 핫팬츠여름 코디에 시원함은 기본이죠 :)페스티발에 어울리는 송해나 코디

!여름코디에 또 형광색이 빠질 수 있나요 ㅎㅎ왼쪽 사진은 시원한 컬러와 과감한 스타일이 어디서도 눈에 띄겠죠?페스티발 코디는 개성을 나타내고 싶은만큼!!조금 과해도 좋고 아예 시크하게 심플해도 좋고BUT 편안한 신발은 필수!놀기 좋게 활동성있는 옷이라면 뭐든 OK그나저나 스니커즈에 저런 다리라인이 나올 수 있다.

.네요?!듣도 보도 못했다!! EC ㅋㅋㅋㅋ극세사 다리..전에 뭐 연예인들 같이 사는 프로그램 있었는데(제목은 생각 안나지만)거기서 많이 보여줬던 송해나 홈웨어 패션홈웨어도 모델답게, 센스있게 코디!근데 진짜 일자 다리죠?!170cm라는데 다리도 길고 얼굴이 작아서 더 커보이는 것 같아요길게 쭉 뻗은 바디라인! 짱!!크리틱 화보였나보네요저 나시 넘 이쁘네요이런 컬러의 나시를 보니 얼른 여름이 왔음 좋겠다는


근데 이거 혹시 일상 사진일까요?뭘 입어도, 일상이 화보같은 그녀 ㅎㅎ이건 진짜 화보입니다 ㅋㅋㅋ이번에 나온 나일론 잡지에 실려있는 송해나의라빠레뜨 화보여성스러운 느낌의 옷들도 조금더 생동감있게 표현하는 그녀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것 같아서 더 이뻐보이네요 :)이제 처음에 주의드렸던 잇님들 가슴에 비수 꽂는 송해나 비키니 사진들을 뿌리고 마무리 질랍니다


개성있는 이쁜 그녀 송해나 패션!!이뻐지는 하루 되세요 :)이날은 아몬드 먹으며 뷰티팁을 전해주는 뷰티 차저로 참석했더군요상큼 그 자체네요미소가 정말 예뻤구요라빠레뜨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는데 화보가 아닌 일상에서의 모습도 참 매력적이었어요캘리포니아 아몬드 팝업스토어에선 모델송해나와 루이강 셰프도 볼 수 있었죠센셀렉트 모델이자 라빠레뜨 등그녀 덕분에 새로운 브랜도 많이 알게 되네요예전에 도수코2에 나올때만해도 그냥 통통 튀는매력만 보였었는데 이젠 멋진 패셔니스타..이제 곧 동대문에서 서울컬렉션인가 무대에 선다며 다이어트에 들어간다고 했던가요얼핏 듣긴했는데 암튼 앞으로도 기대되는 모델이에요송해나 직찍 어땠나요 ㅎㅎ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미소...이번주 데블스 런웨이도 봐야겠어요 모델 송해나를 보면 탤런트 같은데 도 모델 같은 느낌이 들어요워낙 개성이 있는 얼굴이라 모델 분들은 요즘은 다들예쁘고 잘생긴 분들이 많지만 원래 모델은 옷을 돋보이게 하는 거니깐좀 평범한 얼굴과 다르게 긴 기럭지 모델이여야 하잖아요근데 송해나를 보면 얼굴이 먼저 눈에 간다는 거죠또 보통 피부가 하얀 편인 모델 분들이 많은데 송해나는 구릿빛 피부로 많은 패션 피플 들한테 사랑을 받고 있죠 이거 또한 송해나 만의 매력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또한 무쌍인데 눈 꼬리가 위로 올라가서 고양이 상이에요보통 쌍꺼풀이 없는데 눈이 크고 눈꼬리가 올라가 고양이 상이면 엄청 매력있는 거 같아요 예를 들면 소희나 백진희 같이 그런 눈이요 아무튼매력있는 얼굴 덕분에 요즘 웹드라마에서도 그렇고 연로 서의 모습을 천천히 보여주는 거 같은데어떻게 연로 써의 모습으로도 보여 줄지 궁금해 지내요. 이사람들이 입은 청바지에 티한장은 스타일링여자들 식욕 감퇴시키는 송해나 전신 사진 쭉뻗은 다리라인은 여자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바로 그!!! 다리 라인이다 송해나의 이 사진을 보면서 모델은 역시 모델이구나 라는 말을 무한 반복했다ㅠㅠ 최고다  살짝 미소짓은 얼굴이 정말 매력적인 송해나 아무리 껴입어도 감출수없는 모델의 포스 우리는 아무리 껴입어도 감출수없는 지방덩어리들  활짝 웃는얼굴도 매력적인 송해나  서울 어디를 돌아다녀도 이런 사람 못봤는데 어디가면 볼수있는거지... 올해 28살인 송해나 사진만 보면 올해 갓 대학 입학한 사람이라고 해도 믿을듯.. 요즘 셰어하우스에 송해나 보는 재미로 지낸다   정말 내 여자친구 였으면 하는 스타일의 송해나!! 수많은 모델중에 보석을 발견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다 ㅎㅎㅎㅎ  모델 송해나 까무잡잡한 외모와 가늘게 찢어진 눈매, 한번 보면 쉽게 잊지 못하는 개성있는 인상의 소유자이다.

사진 출처 : 송해나 인스타그램송해나는 모델로서 가장 큰 결점인 작은 키(168cm)를 가졌음에도 그것을 극복하고 한국에서 성공한 모델이 되었다.

그 배경에는 장윤주의 도움도 있었다고... 쇼핑몰 모델로 시작하여 패션모델로서, 그리고 방송인으로서 활약하고 있는 그녀에게는 남들이 가지지 못한 무언가가 있는듯 하다.

 지디의 그녀로 이름을 알린 송해나무쌍꺼풀에 톡톡튀는 패션스타일, 그리고 말괄량이 같은 미소를 가진 그녀. 분명 전형적인 미인상은 아니지만 외모 자체가 가지는 매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현역 모델답게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을 구사하는 송해나. 특히 비비드한 컬러를 매칭하여 자신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반려견을 사랑하는 송해나.런웨이에서의 카리스마2014년 <셰어하우스>라는 프로그램으로 모델로서의 송해나가 아니라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준 송해나. <셰어하우스>라는 프로그램에서의 송해나는 생글생글 잘 웃으면서도 솔직한 매력을 지닌 모습을 보여주었다.

송해나의 과거 모습에 대해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그녀는 타고난 몸매의 소유자가 아니다.

원래 통통한 체형이라 몸매 관리를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한다고 한다.

현재는 더 바디쇼를 진행하는 송해나해나 X 라빠레트행사장에서의...일상에서는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의 송해나몇년 전부터인가 내 이상형을 말하라면 주저없이 송해나를 꼽았다.

개성있는 외모와 스타일, 가끔 방송에서 그녀가 보여주는 모습은 만들어 진 것이 아닌, 실제 그녀의 모습 자체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이다.

항상 미소와 활기가 넘치는 그녀는 보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그리고 모델계에서 승승장구 하길...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