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징맨



.이 선수들이 한국에 와서 kleanfit 의 황철순 대표님....아니 Musclmania pro 이신 황철순선수를 보고 싶다고 찾아 왔습니다!!!     징카라고 소문이 나있는 머스탱 GT를 타고 서울 시내를 구경 시켜주고 있는 징맨 황철순 대표님^^앞에 흑인이 WBFF 머슬모델 PRO 에이제이^^뒤에 여성분이 WBFF 비키니 PRO 크리스티나^^뒤에 잘생긴 백인이 WBFF 스포츠모델 PRO 숀^^징카타고 엄청 좋아 하네요^^한강 보고 놀라 했었다는!! ?? KLEANFIT 이층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에이제이 옆에 있는 한국 사람이 이번에 LA 에서 열린 WBFF 세계대회에서 월드 챔피언이신 안재성 선수^^징맨 황철순 대표님과 함께 피트니스 1세대로써 승승장구 하고 계십니다 ㅎㅎ  KLEANFIT 에서 운동후 단체컷WBFF PRO & MUSCLMANIA PRO왼쪽부터 숀PRO , 황철순PRO , 크리스티나PRO , 에이제이PRO , 조동엽PRO , 안재성PRO?? KLEANFIT 에서 같이 운동 후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랍스타에 회에 멍게 낙지 까지..^^그리고 코리안 사케인 소주^^운동인들도 즐기때는 술을 마십니다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또봐요^^ KLEANFIT 에서 또 운동하는 날이 오길^^ 예전 포스팅에도 적었지만,1년그리고 6개월전 포스팅들이라 모르시는 분들이 더많을듯,프리한넘들의 프리랜서되기 보임? 상단2위 4위 ㅎ.ㅎ예전 프리한넘ojam이 썼던 글 보러가려면 ▼▼▼[ 황철순(Hwang Chul)/황철순 연대별 사진모음/ 황철순 비포&애프터/ 팀철(Team Chul) ]원래 ART라고 되있어서 Art만 올릴려고했지만올린걸보니 다들 인물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log.naver.com 예전 프리한넘moon이 썼던 글 보러가려면 ▼▼▼[황철순선수] 황철순 선수 최근 사진 및 운동영상오늘은 내가 8년전 군대에서 처음 운동시작하기전 부터 관물대에 붙혀놓고 동기부여를 느끼던 황철순 선수...blog.naver.com 그 황철순! (징맨)이머슬매니아 마이애미에서 피트니스 유니버스 챔피온쉽 1위를 했다.

아래는 머슬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틀어준 라이브스트리밍 방송!일요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라이브방송으로팀철(황철순 팀 박형성 소속)을 지켜봤다!!아래 사진들은 황철순(징맨) 퍼포먼스들,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황철순(징맨) 1위 발표하고!! 기뻐하는모습!!!!!!!왜나도 기쁘지 마이애미 진짜 별난놈들 다 있는곳에서황철순 선수가 이기니깐 괜히 내가 이긴듯한느낌적인 느낌미국에 살때 은근 동양인으로 무시당했던게 남아있는 듯하다.

..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그리고 이어지는 박형성 선수의보디빌딩 부문과 피지크부문!박형성 선수는 작년 머슬매니아 MOON출전하는거 따라갔다가MOON이가 사진찍었다고 그렇게나 좋아하던팀철의 선수 중 한명!!작년 머슬매니아갔을때 찍은 사진 박형성선수와 MOON위에 내가 팀철에 대해서 적어놓은 포스팅 있으니 참고아래는 작년 MOON이의 머슬매니아 참가한것.ㅎㅎㅎㅎㅎㅎㅎㅎㅎ[2015 머슬매니아] 드디어 피지크 쇼트부분/ 친구야 생축!기다리고 기다리던 친구의 무대ㅋㅋㅋㅋㅋ동영상은 이미 moon이가 올렸으니 무대에서 가장 꽁닥대고 내려온...blog.naver.com 맨 오른쪽에 있는 은색팬티가 박형성 선수,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보디빌딩 부문에서 박형성 선수는 아쉽게 2위!!!그리고박형성 선수의 피지크부문박형성선수는 원래 피지크에서 강함!!!!!흰색바지에 금발이 눈에 띈다.

흑형들 사이에서도 전혀 꿀리지 않는다.

오히려 더 돋보이는듯 피부색이!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그리고 피지크부문1위!!!!!!!!!형성 팍얼마나 기쁠까..울지말아효..저 위에 보면 알수있지만보디빌딩 부문에 한국분들도 계시고마이애미에서진짜 열심히 코리아 알려주고 계신듯하다.

머슬매니아 마이애미에 출전하신모든 한국분들 고생하셨습니다!그리고 황철순,박형성 선수 축하드립니다!근데 이거 보면서 왜 자꾸 마이애미 해변이 생각나는걸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이애미는 umf도 하고 머슬매니아 대회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년이 재밌겄다.

.뭐 하긴 그렇게 치면 서울도 똑같네서울에도 인공비치 하나 만듭시다!!!나중에 황철순이나 박형성선수 같이 몸짱이 되서 마이애미해변을가는 상상을 잠시 해봤다.

일단.. 몸짱부터 되고보자..이건 올해 마이애미 UMF여행 갔을때!포스팅 ▼▼▼[마이애미여행#1]UMF!!!!!!!!!여행시작이다.

이번 포스팅들은 어쩌다보니 다 늦게 쓰겠군. 엄청난 일들이 많다.

왜 항상 여행만 하면 일...blog.naver.com .이 선수들이 한국에 와서 kleanfit 의 황철순 대표님....아니 Musclmania pro 이신 황철순선수를 보고 싶다고 찾아 왔습니다!!!     징카라고 소문이 나있는 머스탱 GT를 타고 서울 시내를 구경 시켜주고 있는 징맨 황철순 대표님^^앞에 흑인이 WBFF 머슬모델 PRO 에이제이^^뒤에 여성분이 WBFF 비키니 PRO 크리스티나^^뒤에 잘생긴 백인이 WBFF 스포츠모델 PRO 숀^^징카타고 엄청 좋아 하네요^^한강 보고 놀라 했었다는!! ?? KLEANFIT 이층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에이제이 옆에 있는 한국 사람이 이번에 LA 에서 열린 WBFF 세계대회에서 월드 챔피언이신 안재성 선수^^징맨 황철순 대표님과 함께 피트니스 1세대로써 승승장구 하고 계십니다 ㅎㅎ  KLEANFIT 에서 운동후 단체컷WBFF PRO & MUSCLMANIA PRO왼쪽부터 숀PRO , 황철순PRO , 크리스티나PRO , 에이제이PRO , 조동엽PRO , 안재성PRO?? KLEANFIT 에서 같이 운동 후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랍스타에 회에 멍게 낙지 까지..^^그리고 코리안 사케인 소주^^운동인들도 즐기때는 술을 마십니다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또봐요^^ KLEANFIT 에서 또 운동하는 날이 오길^^ 예전 포스팅에도 적었지만,1년그리고 6개월전 포스팅들이라 모르시는 분들이 더많을듯,프리한넘들의 프리랜서되기 보임? 상단2위 4위 ㅎ.ㅎ예전 프리한넘ojam이 썼던 글 보러가려면 ▼▼▼[ 황철순(Hwang Chul)/황철순 연대별 사진모음/ 황철순 비포&애프터/ 팀철(Team Chul) ]원래 ART라고 되있어서 Art만 올릴려고했지만올린걸보니 다들 인물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log.naver.com 예전 프리한넘moon이 썼던 글 보러가려면 ▼▼▼[황철순선수] 황철순 선수 최근 사진 및 운동영상오늘은 내가 8년전 군대에서 처음 운동시작하기전 부터 관물대에 붙혀놓고 동기부여를 느끼던 황철순 선수...blog.naver.com 그 황철순! (징맨)이머슬매니아 마이애미에서 피트니스 유니버스 챔피온쉽 1위를 했다.

아래는 머슬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틀어준 라이브스트리밍 방송!일요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라이브방송으로팀철(황철순 팀 박형성 소속)을 지켜봤다!!아래 사진들은 황철순(징맨) 퍼포먼스들,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황철순(징맨) 1위 발표하고!! 기뻐하는모습!!!!!!!왜나도 기쁘지 마이애미 진짜 별난놈들 다 있는곳에서황철순 선수가 이기니깐 괜히 내가 이긴듯한느낌적인 느낌미국에 살때 은근 동양인으로 무시당했던게 남아있는 듯하다.

..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그리고 이어지는 박형성 선수의보디빌딩 부문과 피지크부문!박형성 선수는 작년 머슬매니아 MOON출전하는거 따라갔다가MOON이가 사진찍었다고 그렇게나 좋아하던팀철의 선수 중 한명!!작년 머슬매니아갔을때 찍은 사진 박형성선수와 MOON위에 내가 팀철에 대해서 적어놓은 포스팅 있으니 참고아래는 작년 MOON이의 머슬매니아 참가한것.ㅎㅎㅎㅎㅎㅎㅎㅎㅎ[2015 머슬매니아] 드디어 피지크 쇼트부분/ 친구야 생축!기다리고 기다리던 친구의 무대ㅋㅋㅋㅋㅋ동영상은 이미 moon이가 올렸으니 무대에서 가장 꽁닥대고 내려온...blog.naver.com 맨 오른쪽에 있는 은색팬티가 박형성 선수,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보디빌딩 부문에서 박형성 선수는 아쉽게 2위!!!그리고박형성 선수의 피지크부문박형성선수는 원래 피지크에서 강함!!!!!흰색바지에 금발이 눈에 띈다.

흑형들 사이에서도 전혀 꿀리지 않는다.

오히려 더 돋보이는듯 피부색이!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출처:머슬매니아그리고 피지크부문1위!!!!!!!!!형성 팍얼마나 기쁠까..울지말아효..저 위에 보면 알수있지만보디빌딩 부문에 한국분들도 계시고마이애미에서진짜 열심히 코리아 알려주고 계신듯하다.

머슬매니아 마이애미에 출전하신모든 한국분들 고생하셨습니다!그리고 황철순,박형성 선수 축하드립니다!근데 이거 보면서 왜 자꾸 마이애미 해변이 생각나는걸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이애미는 umf도 하고 머슬매니아 대회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년이 재밌겄다.

.뭐 하긴 그렇게 치면 서울도 똑같네서울에도 인공비치 하나 만듭시다!!!나중에 황철순이나 박형성선수 같이 몸짱이 되서 마이애미해변을가는 상상을 잠시 해봤다.

일단.. 몸짱부터 되고보자..이건 올해 마이애미 UMF여행 갔을때!포스팅 ▼▼▼[마이애미여행#1]UMF!!!!!!!!!여행시작이다.

이번 포스팅들은 어쩌다보니 다 늦게 쓰겠군. 엄청난 일들이 많다.

왜 항상 여행만 하면 일...blog.naver.com 아놀드홍 쌤이 운영하시는 카페인데 여러가지 많은운동정보가 있기때문에 자주 가는편이였다.

어느날 몸짱겔에 나타난 황철순씨.. 자신의 멸치같은 과거사진과 현재의 우람한 체격의 사진을 올려 카페에서는 많은 화제가 되었었다.

 그 이후 각종 네임드 있는 대회에 출전 특히 머슬매니아에 출전하여 다양한 자유포징 워킹등을 선보이고 특유의마초적인 경찰복을 입으며 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처음으로 2위에 입상 이후 그는 율리시스와 라이벌구도를만들며 둘이 치열한 접전끝에 결국 세계1위라는 타이틀을 땃다.

 그 이후 엄청난 벌크업을 한 황철순씨. 사실 보디빌딩은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는 듯 하다.

[징맨] 전략은 무엇이었길레


몸이 커질수록데피니션과 세퍼레이션이 흐려져야 정상이지만 많은 보디빌더들은 벌크와 데피 그리고 세퍼까지 모든것을잡으려 한다.

이러다 죽을지라도 멋진몸을 만들고픈 그 열망.. 나도 잘 알지 ㅠㅠ 사실 보디빌딩 쪽에서는 윤종묵씨도 상당히 유명하다.

이미 패션몰 사장님으로 많은 수익을 올리는 사업가가되신분이지만 황철순씨와 친하게 지내나보다.

. 윤종묵 황철순 찬조 한번에 얼마나 받을까 궁금해진다.

 황철순의 라이벌 율리시스!! 이형도 참 매력적인 형이다.

운동스타일을보면 강하게 몰아치는 맛은 없지만 확실한건끈기와 투지가 있어보이는 형이다.

황철순과 운동방식이 많이 다름에도 둘은 몸이 거의 비슷하다.

역시 어떤식으로자신에 근육에 자극을 잘 주느냐가 보디빌딩의 포인트인것 같다.

 코미디 빅리그로 유명한 징맨. 징치는 모습맨날 이렇게 웃통을 벗고있거나 나시를 입고있다.

 이건 얼마전 근황. 내가 좋아하는 김준호 선수와 함께 찍은사진이다.

사실 김준호선수도 불혹의 나이에도 이런 몸을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 아무튼 두분다 훌륭하다.

[징맨] 사실은.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몸짱이란 쉽게 되는것이 아니다.

스테로이드만 빤다고 모두 몸짱이 될수있는 것도 아니고 살인적인 식단관리와 살인적인 혹사.. 그리고 자신의 몸을케어할 줄 아는사람이야말로 빌더가 될수 있는것이다.

님들두 몸짱이 되어 올해 수영장을 가고싶다면 당장 운동해라.그럼 내년이나 내후년쯤 갈수있을지도 모르니말이다.

^^ 80, 90kg .. 라이트급, 헤비급, 무제한급 피트니스와 보디빌딩선수권은 다릅니다.

(차이점이 많지만 피트니스는 보디빌더와 다르게 하체쪽이 많이 부실하다고 보시면됩니다)?한국에서 보디빌딩으로 활약하고 계신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황철순 선수는 피트니스 빌더로 한국에선 최고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한국 챔피언 선수들이 왜 이리 많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체급별!!피트니스 최고의 황철순 선수도 감히 건드릴수 없으신 한�k 보디빌딩 전설들김준호 , 강경원 , 이승철 , 강인수...ㅎㄷㄷ ?수상경력피트니스 제 1세대 2009 라스베가스 피트니스 아메리카 월드 챔피언쉽 머슬 라이트 2위 2009 피트니스 코리아 스포츠 모델 3위 2010 유니버스 코리아 스포츠 모델 1위 ( 그랑프리 ) 2010 마이애미 유니버셜 월드 스포츠 모델 3위 ( 한인최초 ) 머슬라이트 4위 2010 라스베가스 피트니스 아메리카 월드 챔피언쉽 머슬라이트 세계 챔피언 ( 프로카드 획득 ) 2011 라스베가스 피트니스 아메리카 월드 챔피언쉽 머슬프로 4위  스포츠 모델 2위 ( 한인최초 ) 2012 라스베가스 피트니스 아메리카 월드챔피언쉽 프로페셔널 세계챔피언 & 그랑프리 ( 동양인최초)  * 머슬 퍼포먼스(자유포징) 5년연속 심사위원 전원 만점 수상. ??그리고 황철순은 내츄럴 이다 라고 말하는 머슬매니아허허약물 사용 안하고는 불가능합니다.

국내 선수들 중에 약물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90%이상이고전국대회 입상권에 들어가려면 99%약물 사용해야 합니다.

하다못해 고등부도 전국규모면 입상자들은 거의 약물사용자라고 봐도 큰 무리 없습니다.

약물 사용하면 내츄럴에 비해서 근육성장이 4배가까이 차이난다는 연구결과도 있는데솔직히 경쟁이 안됩니다.

(전설빌더 아놀드 슈왈츠제네거도 약을 많이 쩝쩝)징맨한번출연하는데 받는돈이 200만원이라던데;;;피트니스로 가길잘한것 같내요 표지에 한국인이 자랑수럽게 등장 !!!이 사진은 2012년 11월미국 라스베가스 머슬매니아 월드챔피언십에서머슬매니아 프로부분 그랑프리와 프로 1위달성 당시입니다.

왼: 황철순 오:율리시스 윌리암스 주니어벌크는 안되는곳이 있다고 흑형을 이길수없다는 짤참으로 유명한 짤이져ㅎ? 그냥 이건 부럽다국내 헬스 및 피트니스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공중파 TV와 인터넷 등을 통해 이에 대한 관심이 점점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에서의 국내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이 향후 이러한 헬스 및 피트니스에 대한 트렌드를 더욱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놀드홍 쌤이 운영하시는 카페인데 여러가지 많은운동정보가 있기때문에 자주 가는편이였다.

어느날 몸짱겔에 나타난 황철순씨.. 자신의 멸치같은 과거사진과 현재의 우람한 체격의 사진을 올려 카페에서는 많은 화제가 되었었다.

 그 이후 각종 네임드 있는 대회에 출전 특히 머슬매니아에 출전하여 다양한 자유포징 워킹등을 선보이고 특유의마초적인 경찰복을 입으며 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처음으로 2위에 입상 이후 그는 율리시스와 라이벌구도를만들며 둘이 치열한 접전끝에 결국 세계1위라는 타이틀을 땃다.

 그 이후 엄청난 벌크업을 한 황철순씨. 사실 보디빌딩은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는 듯 하다.

몸이 커질수록데피니션과 세퍼레이션이 흐려져야 정상이지만 많은 보디빌더들은 벌크와 데피 그리고 세퍼까지 모든것을잡으려 한다.

이러다 죽을지라도 멋진몸을 만들고픈 그 열망.. 나도 잘 알지 ㅠㅠ 사실 보디빌딩 쪽에서는 윤종묵씨도 상당히 유명하다.

이미 패션몰 사장님으로 많은 수익을 올리는 사업가가되신분이지만 황철순씨와 친하게 지내나보다.

. 윤종묵 황철순 찬조 한번에 얼마나 받을까 궁금해진다.

 황철순의 라이벌 율리시스!! 이형도 참 매력적인 형이다.

운동스타일을보면 강하게 몰아치는 맛은 없지만 확실한건끈기와 투지가 있어보이는 형이다.

황철순과 운동방식이 많이 다름에도 둘은 몸이 거의 비슷하다.

역시 어떤식으로자신에 근육에 자극을 잘 주느냐가 보디빌딩의 포인트인것 같다.

 코미디 빅리그로 유명한 징맨. 징치는 모습맨날 이렇게 웃통을 벗고있거나 나시를 입고있다.

 이건 얼마전 근황. 내가 좋아하는 김준호 선수와 함께 찍은사진이다.

사실 김준호선수도 불혹의 나이에도 이런 몸을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 아무튼 두분다 훌륭하다.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몸짱이란 쉽게 되는것이 아니다.

스테로이드만 빤다고 모두 몸짱이 될수있는 것도 아니고 살인적인 식단관리와 살인적인 혹사.. 그리고 자신의 몸을케어할 줄 아는사람이야말로 빌더가 될수 있는것이다.

님들두 몸짱이 되어 올해 수영장을 가고싶다면 당장 운동해라.그럼 내년이나 내후년쯤 갈수있을지도 모르니말이다.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